[정보]레이디가가 -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 ( 2010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1511570
[정보]레이디가가 -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 – Part 2( 2011 )
***********************************************
특이하고 새롭기때문에...상상력을 자극하면서 변화무쌍한 재미를 준다?는 측면에서
또는 생활의 활력소를 찾는다는 면에서 대중문화를 선호하고, 대중문화는 유행의 흐름을 주도한다.
하지만 무의식적으로 수용하다보면 예상치 못한 부작용과 영향을 간접적으로 받는다.
차라리 알면 방어하는 심리가 형성이 되어서 맹목적인 지배를 당하지는 않을 것이다,
********************
표면과 배후가 존재한다.
표면은 방송과 연예인이지만
배후는 그 연예인을 조종하는 조직체내지 집단들이다.
그 의도는 다음같은 것이라고 하는데......
내 머리는 비었어요. 이 텅빈 머리는 당신이 원하는 어떤 허접스레기로도 채워질수 있어요.
젊은이 여러분 날 따라해봐요. 이런 정신상태는 성공적인 마인드 컨트롤로 얻어지는 것이랍니다. >
. ‘뜨거운 역사, 추악한 진실’이라는 책에서 전 마인드 컨트롤 노예의 증언에 의하면,
‘몸 전체가 하나의 전도체’가 되도록 신체에 주입된 전기감전을 하루에도 몇번씩 당했다고 한다.
***********************************
가가의 손안에 있는 왼쪽 눈알은 파티마의 손(악마의 눈)을 의미하는 것이다.
또한 정겨운 바포메트와의 유사성도 무시할수 없다.
**************
이전 글에서, 나는 ‘레이디 가가’라는 이름이 메트로폴리스 영화의 상당한 부분이 인용된 퀸 뮤직비디오 Radio Gaga에 서 연유했다고 밝힌적이 있다. 이 영화는 특유의 매우 오컬트적 테마( 흑마술, 이교도의 신 몰록을 향한 희생제사, 마인드 컨트롤, 바빌론의 음녀)로 유명하며 음악계에서 자주 인용되는 작품이다. (역주 : 이교도라는 표현은 역자의 입장과는 상관없음)
*****************************
결론:
첫번째 글을 올린 이후에도, 레이디가가의 상징주의는 이전에 언급된 동일한 테마를 계속 활용했다. 비록 그녀가 매우 똑똑하며 상징주의에 관해 교육을 받았더라고 하더라도, 사진의 세팅은 사진작가,스타일리스트 그리고 다른 ‘컨설턴트’들의 창작물이다. 가가가 대중 매체에서 마인드을 컨트롤 현상을 언급하는 것인지, 혹은 단순히 자신이 마인드 컨트롤의 피해자인지는 판단하기 쉽지 않지만 한가지는 분명하다 :
상징주의는 존재한다. 이것이 이 글의 목적이다. 더욱 불안한것은 이러한 테마들이 가가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것들은 그런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상품을 통해 자신의 상징을 강요하는 더욱 거대한 기계의 노예라는 것을 반드시 알아챌수 있을정도로 음악계와 패션산업계의 많은 활동과 연관되어있다. 마인드 컨트롤, 비밀 사회, 바포메트와 메트로폴리스의 인용은 우연이나 예술적 표현의 결과물이라고 치부하기에는 너무나 광범위하게 퍼져있다. 이러한 요소들을 팝문화로 주입하는 미디어 캠페인이 존재하는것이 분명하다. 우리가 무엇을 할수있을까?
레이디가가 이름은 꽤 유명하던데...개인적으로 비호감이었다.
물론 기끔식 복장이 특이하였으나 무대복장의 하나로만 보이지,
그런 무대장치가 새롭다고 해서 연출하는 가수의 인격성까지 끌리지는 읺는다.
이 글은 미국에서 이미 레이디가가를 분석하고 해부한 비평자료인데, 한국어로 번역한 글이다.
몰라도 무방하지만, 좀더 안다고 해서 해될 것도 없고
오히려 마인드콘트롤이라는 은근쓸쩍스러운 심리적인 세뇌에서 벗어날 근거를 제시한 자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