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623
몇개월전에 조가람님이 인류를 천재지변에서 ufo에 다 탑승시켜서 구할꺼라고 그랬는데 그 인류에게
외계인의 생명공학 의료과학 기술로 뼈가 휜 곳을 교정 치료 하면 그 치료 받은 사람은 로보트생물이 되는건가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1.11.20
- 18:55:54
- (*.56.115.93)
아닙니다. 저는 중학생은 아니고 20대 초반이지만 내년이면 20대 중반이 되는 나이 입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도 제가 글 올리면 좀 어리게 보더라구요.
조인영
- 2011.11.22
- 03:03:43
- (*.231.25.24)
외계인이 뭐하러 인간을 고쳐줍니까? 다 자기 업에 따라서 지금의 모습대로 사는것을. 과거생에 남의 두눈을 일부러 멀게해서
지금 내가 맹인의 삶을 살며 그 고통을 공유함으로서 지구적 에너지시스템의 분배를 나누어 균형을 맞춰야 하거늘,
외계인이 떡 하니 , 그 병을 고쳐준다면 이 무슨 에너지 간섭질인가요... 물론 업장해소가 다 된시점이라면 수술이던 외계인이든 예수던 석가던 어떤 식으로든 낫게 되는경우도 있지만 ,
인간은 고도로 정확히 구동되는 우주시스템중의 일부라는 사실을 잊으면 안됩니다 . 님의 자유의지또한 순수 자유의지가 아니며 자기본위을 환상과 망상입니다 . 우리는 지금여기에 존재할뿐입니다 .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1.11.22
- 17:16:33
- (*.56.115.93)
꼭 외계인들이 직접 고쳐주지 않아도 외계인들의 발달된 과학기술을 인간이 가지고 있다면 그런것은 고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님 말구요.
아눈나키 드라코니언님은 중학생인것으로 보이는군요
정보지실을 습득할 때 한쪽에만 편향된 시각으로 공부하면 균형이 없습니다.
오컬티즘 영역에 많은 탐구를 해서 기량을 기르는 것이 옳바른 사고로 전환하는데 유용할 것으로 봅니다.
아눈나키나 드라코니언 따위에 집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인간며 영혼입니다.
저도 어릴때 극심한 영양실조로 팔이 좀 휘어있습니다.
휜 다리를 편다고 해서 로봇인간이라는 말은 터무니 없습니다.
외계인의 의료기술이 놀라울정도일 것으로 보는데, 레이져 기기를 통해 살을 가르고 다시 봉합하는데 상처의 흔적을 남기지 않는 방식이 고도의 기술이라 봅니다. 부분적인 인체 손상된 부분을 리모델링하는데 가능 할 것이며,
손상된 치아를 복원하는 일반적 기술,,,에서 좀 보다 진보된 프라즈마 물리학을 이용한 원자형성 등..
고도의 기술들에는 중요한 부분이 홀로그래픽 신체 메커니즘을 완벽히 기술적으로 터득해야 합니다.
발육 부진을 정상적으로 돌리는 의술이 가능한지도 모르겠습니다.
보다 발달된 고차원 의료기술이 있다면 온전한 변형 되지 않은 세포 dna를 통해 복제한 뒤 뇌의 기록과 신체에 아카식 기록들 그리고 영혼 까지 완벽하게 다시 새 신체에 주입할 수 있다면 놀라울 것이지만, 현재로써는 4차원 기술상으로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높은 고차원 존재가 개입하지 않는한 그럴 가능성은 없어보이는군요.
-----------
인류를 구출한다는 말은 근거가 희박하면 구출해야할 이유도 없으며, 일부 소수가 구출된다면 그럴 가능성도 있겠지요.
터무니 없는 메시지에서도 스타시드 기간에 영혼을 끌어 올린다는 점은 ,,인간이 신체적으로 죽는 것이나, 그것을 영혼을 끌어 올린다는 것이나. 같으므로....그것이 사실인냥 해도 신체적 죽음이 동일하므로....어떤 미련 따위는 집착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