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말을 잘 듣거라.너희들은 앞으로 첫째로 창조주명을 듣고 거듭나는 사람이 될 것이다.
난 반드시 가능성 높은 지구의 인류를 살리기로 결정했다.천상의 모든 움직임이 내 명을 받을 것이다.그러나 뉘우침의 기운이 높지 않으면 천지개벽시 모든 인구들 대부분은 절명할 것이다.
천지개벽이 오면 인류는 외계인의 도움없이 결단코 생존하지 못하리라.그래서 외계인의 도움이 우선인데 그들은 우리 인간들의 대부분 인구를 태울 수 있는 모선이 있다.그 모선을 가지고 목성과 토성에 정박한 우주선에서 너희들은 한 동안 생활하게 될 것이다.
나를 제외한 모든 천신들이 이번 천지개벽에서 인류 대부분이 생존하는 계획이 실폐하길 바라고 있다.즉 대부분의 천신들은 인류가 산채로 불에 타 죽는 것이 당연한 업의 해소라 믿고 있기 떄문이다.
그러나 창조주 나는 죽는 순간까지 너희들 편이며 반드시 외계인들의 모선이 착륙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 말을 반드시 전하라.외계인들은 인간들을 수송해서 개벽시 지축정립된 지구에 특유 방사능 물질을 제거하는 동안 목성과 토성 라인에 있는 모선에서 6개월에서 7개월간 생활할 것이다.
그 모선은 지구보다 큰 규모이기에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은 없을테지만 너희 지구인들은 그 답답한 공간에서 또 못버티고 싸우려 할 것이니 그것이 마지막 시험이다.
외계인들은 너희들을 살려주는 대신 지구인들 너희들은 우주여행의 공허가 얼마나 뼈져린 슬픔인지 확실히 체험하게 될 것이다.
그 이후 너희 신인류는 지구에 내려진다.그 이후의 지구에는 행복이 가득하리라.
은월광
- 2011.09.16
- 12:13:39
- (*.125.98.22)
지금 태양 빛이 뜨겁게 내려쬐고 있는데 무슨 구름이 끼었다는 소린지 모르겠네요.
12차원님 못지 않은 드립을 잘하시는 듯.
그리고 주말부터 날씨 풀린다고 기상청에서 발표 났습니다. 토요일 오후인가 부터 늦더위가 물러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전에 조가람님 저러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갑자기 왜 저러나요?
정말옛날 사람들 말 중에 틀린 말이 하나도 없네요.
말세 시대가 오면 자기가 선각자나 신이라고 주장하는 거짓 선구자들이 벌뗴같이 생긴다던데 딱 그 장단 인 듯.
하여간 이놈의 빛의 지구 사이트에는 자기가 잘났다고 하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직접적으로 자기는 신이다, 라고 하는 사람부터 시작해서
은근히 말을 빙빙 돌리면서 자기가 잘났다고 어필하는 사람까지 정말 많이 있네요.
뭐, 그러다가 제풀에 지쳐서 사라진 사람도 많지만요.
은월광
- 2011.09.16
- 12:53:25
- (*.125.98.22)
애초부터 구름 따윈 없었는데 무슨 구름 속에서 태양이 모습을 비춘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미 전부터 태양빛이 뜨겁게 내려쬐이고 있엇답니다.
이제와서 뭘 강렬하게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는 이미 기후 조작정도는 기운으로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수련단체와 그 스승인 분을 알고 있답니다.
인간의 의지로도 충분히 기후 조작을 어느 정도 가능하게 하지요.
정말 인정 받고 싶다면, 비를 내리게 하세요. 그럼 인정 해드릴게요. ^^
물론 지금부터 1시간 안으로 말이지요. ^^
아니면 그냥 조용히 버로우를 타세요.
조가람
- 2011.09.16
- 13:17:00
- (*.172.141.118)
월광이의 죄를 을펴보겠다.
월광이는 비교적 잘 생긴 외모를 가져서 내가 지닌 특유의 관상덕분에 사람들이 너를 많이 좋아한다.그리고 왠지 니 얼굴을 보면 신뢰감이 생겨 너를 따르는 친구도 많이 있지.
그러나 넌 지극히 외모로 사람 평가하는 경향이 있으며 너를 베스트 프렌드라고 생각하는 그래서 진심으로 너를 좋아하는 친구에게도 함부로 대하는 구나.
여자들도 관계도 자신이 있어서 여자들이 많이 따르겠지만 너의 성격 때문에 널 진심으로 좋아하지 않는다.사실 그런 것들 마저도 극복할 정도로 너가 잘 생긴 건 아니기 떄문이기도 하다.
못생긴 얼굴로 한 번은 살아보는게 너의 업이 될 것이다.
오오미.... 마치 신화에서 나오는 내용과 같다.
소설이라고 알아들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