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얼마안됬지만, 12차원님의 행동과 그에대한 다른분들의 반응을 제3자 위치에서 지켜보다가 한마디올리겠습니다.
맨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12차원님의 글을 읽어보며 엄청난 공포에 떨었습니다. 그러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나름 많은 자료를 찾아보고 엘레닌을 이름지은 엘레닌이라는 아마추어 천문학자의 홈페이지도 들어가서 확인해본 결과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12차원님. 자꾸 엘레닌으로인한 멸망, 차원상승 말씀하시는데요. 엘레닌 붕괴되었다는 사실 아실런지요?
현재 엘레닌은 입자가 있는 태양풍에 의해 겉에 코어 였던가 코마 였던가 하는 것이 날라갔구요, 핵도 붕괴중이라고 합니다.
남은 엘레닌 잔해들은 각자의 궤도로 날아가다 근일점을 넘지못하고 소멸될거라고 보입니다.
고로, 엘레닌이 지구로 올 가능성은 거의 없어졌다 라고 보면 될텐데요.
혹, 니비루로 그 주장을 이어가시려면 이미 어떤분이 올리셨죠. 니비루에 대한 사실 말입니다. 이미 우리곁에 와있다고.
더 길게 말할필요없이 이정도의 문장이면 12차원님이 몇십개의 글을 다 반박할수 있다고 보는데요.
자. 이제 12차원님은 제 말에 무어라고 답하시겠습니까?
은월광
- 2011.09.04
- 02:27:27
- (*.125.98.22)
12차원님에 대해서는 제가 예상한대로 행동 하고 있지요.
아마 이제 12차원님은 이 사이트에 나타나지 않을 것 입니다.
엘레닌 혜성에 의한 중성자 에너지로 빛의 몸이 진화 한다고 엄청 주장하다가 이번에 완전히 발렸잖아요.
기대했던 엘레닌이 엄청난 배신을 때렸으니 말입니다.
그분 글 올렸는 거 보면 참... ㅋㅋ
우리가 항상 현실을 보라고 말을 해도, 그때 12차원님 왈,
"의식수준이 5차원이었으면 이야기가 통했을 텐데.. ㅎㅎ"
이랬었더랬죠. ㅋㅋ
이분은 대화가 안 통하는 분임.
그리고 염치가 있다면 부끄러워서라도 이 사이트에 또 나타나진 않겠죠. 만약 이 사이트에 와서 또 빛의 몸 어쩌고 니비루 어쩌고 자기 말을 믿지 못하는 것은 미개하기 때문이다 라는 헛소리를 또 늘어놓는다면 별수 없이 하얀집으로 보내야 겠지요.
대략 제가 예측했던대로 버로우를 타실 듯 함.
12차원님 소환 하지 마세요. 머리 아픕니다.
솔직히 말하면 12차원님은 우주의 우 자도 모르는 분입니다.
그냥 어디 이상한 종교에 빠진 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