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 ID 타투, 베리칩
| |||
| |||
|
<"전자칩(chip)"과 무선 통신장비를 사용하는 목적과 사례들입니다.>
최근 불법으로 사용되고 있는 "마인드컨트롤-전자칩(chip), 무선 통신장비"는 국내 실험이 목적이 아니라
마인드컨트롤조직에 연관되거나 그들과 친분이 있는 일부 특정인들의 '사적인 이익' 을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돈 =>피해자의 통장이나 재산을 조회해서 금액을 파악하는 뒷조사가 먼저 이뤄집니다.
* 저의 경우 '5백만원'을 받아내야겠다는 가해자의 말을 들었습니다.
* 다른 피해자분들(여자)의 경우에도 돈을 노린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 그외에 마인드컨트롤과 관련된 기업체의 수익을 위해 사용합니다.
2.여자 => 피해자가 여자일 경우 돈 이외에 '6개월~1년 정도 데리고 살다가 죽여버리겠다' 뭐 이런 식입니다.
* '시집도 못가게 해야한다'면서 사생활 도청,신체부위 촬영등을 하며 몸매가 어떻다느니 인터넷에 올리겠다느니..하면서 공갈,협박을 일삼고 온갖 욕설을 해댑니다.
3.결혼사기 => 피해자가 재산가이거나 의사,판검사 등등 '사'자가 들어가는 경우 결혼해달라고 괴롭힙니다.
* 직업이 의사인 어느 피해자분은 결혼해달라는 가해자에게 시달렸다고 합니다.
돈에 버금가는 결혼사기입니다.
4.연구실적,시험성적 => 개인이 연구한 극비자료를 유출해내거나 아이디어 도용, 그리고 대입시험, 학과 과목시험 점수를 올리기위해 공부 잘하는 학생들에게 "전자칩(chip)"을 주입하고 점수를 올립니다.
* 음파무기피해자란 아이디를 쓰시는 분의 경우가 이런 경우인 듯 합니다.
개인의 아이디어와 연구실적, 그리고 시험점수를 올리기 위해 "전자칩(chip)"을 이용하면 가해자들이 연구실적을 빼내거나 아이디어를 도용하고, 답을 배끼는 건 아무것도 아니죠.
5.부동산재산 등
* 동네가 재개발지역이거나 부동산을 다수 보유한 경우 공갈,협박으로 재산을 갈취하려 듭니다.
강제로 이사보내기 위해 "전자칩(chip)"을 주입하고 공갈,협박을 해대고 집을 내놓으면 헐값에 집을 매입하려는 속셈이죠.
저의 경우도 재개발 지역인데 저희 집이 이사갈 줄 알고 가해자들중에 친척에게 전화를 걸어서 매물이 나올테니 준비하라고 통화하더군요.
6.기업의 상업적 이익
* "전자칩(chip)"을 피해자에게 주입하고 두뇌관련 자료들을 모아서 상품제작에 활용합니다.
* 생체실험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입니다
7.보복(입막음)을 목적으로
* 피해자에대한 이해관계,감정적인 불만이나 원한으로 인해 "전자칩(chip)"을 주입하고
가해사실에 대한 입막음용으로 무선 통신장비등을 동원해서 지속적으로 전파피해를 입히며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도록 괴롭힙니다.
8.그외에 그냥 재미로! => 완전 돌아주신 가해자.
* 저의 경우에 가해자들중에 누나라는 여자 한명이 재미로 욕설과 헛소리 그리고 온갖 공갈,협박을 일삼았습니다.
가해자들과 모여앉아서 "재밌잖아~~!!!"라고 낄낄대면서 웃어대더군요. 완전 사.이.코..라고 밖엔 생각되지 않습니다.
정신병원에 가야할 사람은 가해자들인데 저를 정신병원에 보내야한다고 떠들어대더군요.
====================================================================
많은 이들에게 "마인드컨트롤"로 알려져 있는 이 "전자칩(chip)"으로 인한 수많은 피해자들이 존재합니다.
아직까지 "전자칩(chip)"과 피해사실들에 대해 피해자가 아니면 알 수 없기에 경찰 수사도 미미한 상태입니다.
어느 누구도 "전자칩(chip)"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더이상의 피해자가 생기지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알림글을 남깁니다.
http://blog.daum.net/ekfkawnlzlzl
"(다니엘서 12:4) 다니엘아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합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
근년의 기술적 진보와 컴퓨터시대는 성경에 예언한 "짐승의 표"와 새 세계질서가 나올 수 있도록 그 길을 확실하게 마련했습니다.
"인공위성과 컴퓨터"와 새 정보 고속도로 (The New Information Highway)" 등을 통하여 모든 사람 즉, 모든 남자, 여자, 소년, 소녀들을 국가의 데이터 베이스와 전국적 전상망에 연결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이 과학 기술과 통신 기술의 가속화는 죠지 오웰의 "1981" "대형(Big Brother)정부"의 각본으로 우리를 재빠르게 몰입시킵니다.
오웰씨는 다만 몇 년 차이는있지만 그는 옳았습니다. 우연히도 힐러리 클린턴(미국 대통령의 부인)이 좋아하는 책은 <1981>와 <용기 있는 새 세계>인데 이는 정부가 과학 기술로써 사회 모든 면을 관장한다는 것입니다.
지금(미국) 정부의 손안에는 마이크로칩이 있는 바 그것이 없이는 사고 팔 수 없는 "짐승의 표"가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waitingforjesus
이 베리칩 유럽에 이미 정보가 퍼졌더라구요.
짐승의 표라고
절대 베리칩 박지 말라고 포스터 붙이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