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blog.daum.net/petercskim/7858799

CM 전문(재림서한 194) | 순례자 이야기 Philgrim's sto

안녕하세요? 토요일 아침인데요 기온이 가을의 스산한 느낌을 줍니다. 예보에는 오전보다 오후에 들며 기온이 더 내려간다고 합니다. 옷을 따듯하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엊그제 어번던트호프 멤버들간의 스타시스 돌입시기를 놓고 입씨름이 벌어진 일을 전해드렸는데요 이에 저도 글을 올려서 피닉스 저널을 통해서 예수 사난다의 말씀을 인용해 전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 글을 올린 이후 네델란드의 L은 제 충고는 무시하고 같은 내용으로 다시 캔더스에게 따지더군요. 이를 보다못한 관리자 제니퍼가 나서며 L에게 그간 공부를 어떻게 했길래 중간단계는 홀딱 떼먹고 과실 타령만 하느냐고 핀잔을 주더군요. 이어서 스타시스가 되면 L 자신이 어떠한 역할을 하려는가 반문을 하며 건설적인 기여를 해줄 것을 당부합니다. 그러면서 그런 일이 싫으면 이곳에 오지말라고 매섭게 경고합니다.

 

한편 그간 많은 주제에 관해서 열심히 글을 올리는 여성 멤버 M이 제 글에 대해 답장을 보내왔기에 이를 참고로 올립니다. M은 사난다의 저널의 글에 대해 자기 소견을 밝힌 것입니다. 사난다는 다름아닌 예수그리스도이신데 그분의 말씀은 2천년 전과 내용과 형식에서 다름이 없습니다. 그녀의 서한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P,

 내 생각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관계없이, 무슨 시나리오가 펼쳐져서 파괴가 되든 아니든 신께서 그의 사람을 돌보아 줄 것이며 그 자신에게 있는 믿음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부라고 생각해요.

 

모순 contradiction 이란 확실히 이 지구상에 엄청 많은 것인데, 한 순간에는 당신이 구조될 수있고 다음 순간에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는 당신의 믿음에 달려있지요.

 

신의 왕국은 사람의 내부에 존재하고 신의 왕국은 올 것입니다.

 

불행은 나 자신이 그런 것인데, 말하자면 이 지구상의 삶이 천국일 수도 있고 지옥일수도 있어요. 한 순간은 우리 자신이 불과 유황 못에 있기도 하고 다음에는 무지개와 태양이 빛나고 하늘이 청명해질 수 있어요.

그러나 우리는 영원하죠. 그래서 문제가 되는 것은 무어냐 하면 우리가 사랑하는 이를 잃는 것이나 모르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생각이 문제가 아니겠어요? 우리가 정말로 느끼는 것은 무엇인가요? 우리가 찾는 것의 결과는 무엇인가요?

 

마야가 예견하고 호피, 노스트라담스, 힌두, 2012 종말이 인류에게 온다면 다시말해서 세상의 또 다른 손실들 말이죠. 이런 것들이 와야한다면 우리는 더 열심히 사랑하는 것이 낫고 사람들에게 더 좋게 얘기해주고, 우리가 미안했으며 우리를 용서하라고 말이죠. 우리가 가능한 모든 이와 평화를 맺고요. 왜냐면 마지막이 단지 3년만 남아있으니까요. 좀더 친절하게.. 이것은 마치 당신이 병에 걸려서 의사가 단지 3년만 살 수있다고 말한 것과 같은데 그럼 당신은 무슨 일을 먼저 하시겠어요? 나는 때때로 모르겠는 것이 우리 행성이 파괴되는 것인지 .. 때때로 모든 아마겟돈 전쟁이 단지 그럴듯한 이야기에 불과한 것인지.. 어떤 이는 이를 따르고 우리의 살아있는 날을 두렵게 만들죠.

 

어떻게 창조자께서 우리를 사랑한다면서 이런 완전한 파괴를 용납하는 것인지? 아마도 일부는 파괴되고 전체는 아닌 것같아요. 어머니 지구는 새롭게 전환이 되야해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나는 앞날에 무슨 일이 일어날는지 모릅니다. 내일 또는 다음 시각에 무슨 일이 일어날런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만일 완전한 파괴가 일어난다면 내가 이 시각에 그런 일을 보러 지구에 온 일이 나를 슬프게 해요. 시간만이 말을 하겠죠. M( 그 서한에 저는 간단한 답글을 준비했습니다)

M, 나는 당신의 견해로부터 많이 배웁니다. 당신은 창조자 신자신을 사랑하며 돌보아 준다는 것을 굳게 믿는데 그런 믿음이 제 가슴에 다가옵니다. 당신은 인간의 선택이 어떤 모순된 것을 내포하고 있음을 지적하는데 그것은 아주 미묘한 것이고 조심스러운 것인데 그런 모순이 어디서 왔는지를 본인 자신이 이미 알고 있으며 신도 잘 알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부모의 마음을 헤아리는 자식이 되는 것이 어렵듯이 신의 마음을 헤아려 이해하는 것도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당신은 신의 왕국이 가슴속 깊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사실을 아는 아주 드문 영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실현되는 시간이 온 것이죠.

우리는 신의 왕국이 회복되는 절차와 조건을 알게 될수도 있고, 아님 모른채 맞이 할수도 있으리라 짐작해봅니다. 그런 것을 겪는 것이 중요한 것이라 생각하진 않습니다. 저는 와야할 신의 왕국이 와야 하며 저 자신이 그것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이 중요하고 신의 왕국이 왔을 때 제가 어떤 임무를 맡게 되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떤 파괴가 일어나는 일이 인류에게 큰 공부가 될는지 아님 아픈 추억이 될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어떤 과정을 겪어야지만 신의 왕국이 실현되리라 생각합니다. 그 때는 무르익었고요 나는 언제가 되든 맞이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솔직한 고백이 내 영혼을 두드립니다. 고마워요.

피터김 (P)

 

**********

보복:  손을 떼라! Revenge ~ Hands Off!   

From Esu through Eve 9/23/2009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3697.shtml

 

Eve:  보복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 하셨지요, 됐어요?

 

Esu:  다정한 이여, 그렇습니다.  이것을 언급할 적시가 되었습니다.  

나는 빛의 일꾼들 사이트에서조차 보복의 생각이 아직도 일반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자, 이것은 까다로운 문제입니다.  

 

많은 세기들에 걸쳐 당신들의 성서는 이러한 논쟁적인 성명들statements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약은 "눈에는 눈an eye for an eye"이란 이론을 말하며, 그런 다음, 신약에는 단지 사랑만이 치유할 수 있다고 말하는 나의 용서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둘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는데 -- 그들의 개인적 목적에 어느 것이 잘 맞는가에 따라서 말입니다. 따라서 모든 논의들이 두 성명의 정당성을 질문함으로써 먼저 시작되어야 합니다.  

"눈에는 눈"의 이론은 파괴적입니다.  그것은 상해, 증오, 복수, 심지어 범죄의 결코 끝나지 않는 나선운동을 일으킵니다.  당신들 독자들 중 아무도 이 이론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어떤 식으로든 지속가능할 것으로 믿지 않을 것입니다.  

이슬람에서 그들은 심지어 피의 보복을 실천하는데, 그것은 보복의 가장 무서운 극단이며, 그것은 전 가족들을 몰살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당신들이 손을 대지 말아야 할 무엇인데, 균형이 우주 법칙cosmic law의 규정 아래, 카르마karma로 불가피하게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용서와 사랑의 이론은 지속가능한 것으로, 가장 실천 가능한 문제입니다.  

그것은 가슴과 마음속에서 성장하는, 진화의 위로 가는, 위로 들어 올리는 나선운동이고, 유일한 "실행 가능한workable" 길입니다.  

나는 인용하는데, "보복은 내 것이고, 내가 지불할 것이다Vengeance is mine, I will repay"라고 주님Lord은 말했습니다.나는 말해야겠는데, 이것이 상당히 명확한 성명이라고 말입니다.  

그것과 잘못인 유일한 것은 보복이라는 표현입니다.  비록 아버지가 누군가에 대한 심판의 자리에 앉아있다 해도, 혹은 그의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s 중 하나가 그렇게 한다 해도 -- 그는 보복과 비교될 수 있는 방식으로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그는 여전히, 항상 사랑 속에 있으면서 그것을 하며, 결코 분노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록 이 성명이 핵심을 말한다 해도, 그것은 100%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읽어야 합니다.  "이것에 정의를 베푸는 것이 나의 일이니라Dispensing justice on this is mine."

이런 행동이 우주의 건설 지역에서 정착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은 공식적 법정들에서 행성의 심판을 다루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내가 이야기 하는 것은 내부의 계inner plane입니다.  

 

내부의 계에서는 당신은 두 주님을 동시에 모실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당신이 보복을 섬긴다면, 당신은 크라이스트Christ를 섬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크리이스트를 섬기고 싶다면, 당신은 보복을 행하는 것을 버려야 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보복이란 생각으로부터 자유롭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기나긴 시간 기간에 걸쳐 정말로 평화스럽고 사랑스럽게 행동했고, 그런 다음 우주가 그들에게 A급 수준의 마지막 시험을 제시했으며, 그런 다음 갑자기 보복이 조용히 도적과 같이 밤에, 마음속으로 다가와서 아직 실행할 수 있었던 그 프로그램을, 그 사람이 보복을 적극적으로 행하도록 이끌면서 시작했을 때 일어났습니다.  

 

이 보복은 어떤 경우들에서 너무나 나쁘게 변했고, 사람이 이전에 행했던 모든 선한 일을 증오와 파괴의 무게로 상쇄했습니다.  시험은 실패했으며 - 더욱 나쁜 것은 - 우주 법칙이 어쨌든 그 짐을 원인자에게 돌릴 것이라는 점입니다.

 

나는 유란시아Urantia 같은 행성에서는 증오와 보복을 할 기회가 길을 따라 거의 모든 그림자 속에 숨어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은 보복을 넘어 사랑으로 가기 위해 내부에서 매우 강해져야 하며, 크라이스트Christ에게 매우 헌신적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보복을 필요로 하는 느낌을, 잘못을 행한 사람이 아직 가야할 먼 길을 가지고 있고, 그의 문제가 우주 법칙으로 넘어갈 것이라는 으로 바꾸려고 노력한다면 그것이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란시아의 표면을 바라볼 때, 나는 증오와 보복의 생각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걱정이 됩니다.  심지어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를 위한 봉사를 그만 이른바 빛의 일꾼들이 있는데, 단지 그들이 버림을 받았다고, 지금까지 하늘에서 진짜 목성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자기권이 아직 대 "파열rip"을 일으키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에 대한 보복의 행위로 말입니다.  

이 봉사의 중지는 여전히 개인적 입장으로 해석될 수 있었지만, 그들의 일부는 완전히 AH를 돌아섰고, AH를 손상하고 해치려고 노력하면서 격분으로 행동했는데, 이것이 보복을 행하는 것입니다.  크라이스트를 위한 진정한 봉사는 무조건적이고, 가슴 속에 깊이 정박하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당신을 놀린 자들에 대해 균형 속에 남아있을 수 없다 해도, 그때 최소한 보복의 갈등이 당신을 덮치고 당신의 졸업을 망칠 수 있도록 그들을 너무 심하게 증오하지 않도록 하세요.기억하세요,

보복을 행하지 않음이 당신이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서 담 위에 앉아있게 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당신은 다른 이를 해지지 않는 방식으로 당연히 당신 자신의 안전을 위해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행동들이 격분하지 않고도 진실을 가져오도록, 그리고 가야 할 그들의 길을 찾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하나의 축복이 되도록 돌릴 수 있습니다.  

심판석에 앉아있는 더 높은 질서에 대해 알고 계세요.  

증오와 보복의 생각이 당신의 가슴을 빼앗거나 먹어치우게 내버려두지 마세요.  

증오와 보복은 영혼과 얼굴을 추하게 만드는 반면,

용서와 포용, 사랑은 영혼과 얼굴이 빛나게 만듭니다.

 

사랑의 중요성에 대해 공개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그들은 - 동시에 - 그들이 쓴 메시지와는 반대로 그들의 동료들을 야단치고 비난합니다. 

졸업은 이론이 실천으로 살려질 때에만 옵니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그의 가슴으로 행동하라고, 친절해지라고 강요할 수 없습니다.  

보복은 이것을 행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닫힌 문들 안에서 행해진 연설들이 그럴 것입니다.  

하나의 모범적 역할을 행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에서 당신자신을 유지하는 것이 당신이 말한 이론의 진정한 실천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지금까지 당신보다 "낮은 서랍lower drawer"으로 여정을 만든다면,

당신은 그를 데리고 올라가기 위해 낮은 수준으로 다시 내려갈 필요가 없지만,

당신의 인도하는 빛을 비추기 위해 위의 서랍 속에 머물러야 하며 --

따라서 그가 그 자신을 더 높은 수준으로 들어올리기 위해 길을 찾는 동기를 가집니다.

 

당신의 진실을 말하는 것에, 사랑스럽고 존중하는 말로 그것을 표현하는 데에 잘못은 없으며,

그것은 당신이 다른 이를, 있는 그대로 그 사람을 포용할 수 있음을 알리는데,

둘 사이에 다른 관점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다른 이들에 대해 보복을 행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그 참된 의미에서 당신 자신에 대해 행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자신의 발달에서 뒤처지게 만들고, 당신 자신을 해칩니다.  

다른 이들이 또한 당신처럼 신의 표현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보복을 행함으로써 신을 다치게 하려고 합니까?  

당신은 다른 이들이 당신 자신보다 낮다고 비난함으로써 자신을 다치게 하고,

자신을 또한 낮추려고 합니까?

비록 당신이 어떤 사람들이 장기간에 걸쳐 나쁜 짓을 할 수 있고, 동시에 행운의 삶을 살고 있다는 인상을 받는다면 -- 이러한 자들은 면제되지 않을 것이고, 우주 법칙에 의해 감독될 것입니다.  

그들은 다소 나중에 그들의 응보를 받을 수 있으며, 당신이 지금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힘들게 말입니다.  

결정하거나 심판하는 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깨끗하게 남아있는 것stay clean"이고,

그것이 당신의 귀에 "복수revenge"라는 말을 속삭이면서 다가오려고 할 때,

유혹에서 "손을 떼는 것hands off"을 과감하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보복은 결코, 언제나 가능한 해결책이 아닙니다.  

해결책은 '손을 떼는 것HANDS OFF'입니다.

당신의 진실을 겸손하게 말하고, 당신 자신이 되세요.  

그리고 가슴 수준에 남아있으면서, 보복으로부터 당신의 손을 떼세요.  

그것은 절대로 '출입금지NOGO'입니다.

보복이 퇴보로 가는 일방통행 티켓인 반면, 용서와 사랑은 신성한 원을 완성합니다.  

그러한 상황들로부터 배우겠다고 결심하세요.

이것이 오늘을 위한, 거대한 변화Big Change의 이 시간을 위한 나의 메시지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세포 속에서 그것을 보고, 그것을 느낍니다.  

그것이 당신들에게 와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도전적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도전과 함께 그것을 다룰 힘이 또한 옵니다.  

정의가 있을 것이고, 측정할 수 없는 보응이 올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최선으로 행동하는가에 대해 불확실하다면,

그 늙은 선한 이수Esu에게 돌아가세요,

나의 도구 상자는 모든 경우들을 위한 도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당신의 가정부housekeeper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내 이름의 명찰이 달린 푸른색 작업복을 입고 있는 나를 시각화한다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수Esu, 천계 가정부 서비스 회사Celestial Housekeeping Service Unlimited.  22번으로 걸고, 이수에게 요청하세요.(big smile)  

항상 당신의 봉사 속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일들을 더 명확하게 볼 필요가 있는 모든 종류의 전등을 당신이 고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제 그것은 하나의 제안입니다!

 

Eve:  (크게 웃으며) 당신은 막한 파이프 같은 것도 고칩니까?

Esu:  그건 나의 전문분야죠.  보복으로 막힌 파이프에 우린 보라색 불꽃 주사를 한대 놓을 겁니다.

Eve:  정말 큰 인상을 받았어요.  이제 당신은 의사인가요 아니면 가정부인가요?

Esu:  가정부는 집들을 위한 일종의 의사입니다.  우리들 모두는 우리 아버지Father의 집에 있으며, 집을 잘 간수하라고 요청받았습니다.  이 집을 고치는 너무나 많은 일들로 인해 우리는 손과 영의 많은 솜씨들에서 전문적이 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제 당신이 더 말할 무엇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나는 이 메시지를 지금 끝낼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일상의 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이 글은 Eve가 그녀 친척 중 누군가에게 당한 폭력에 대해 그녀가 분노를 버릴 수 없음에 대한 개인적 언급인 동시에, 앞으로 터져 나올 모든 비리들의 주범들과 공범들에 대한 우리의 대응 자세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다 된 밥에 콧물을 빠뜨리지 않도록 말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1670
등록일 :
2011.04.29
21:32:24 (*.156.160.21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47262/e0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472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5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0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43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7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08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2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06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1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29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725
11422 화이트 이글 - 행복해지는 방법 베릭 2011-05-01 1529
11421 꿈을 조절하면 새로운 삶이 열린다. [26] 베릭 2011-05-01 2165
11420 만병통치의 묘약 베릭 2011-05-01 1785
11419 수련을 위한 기초 [6] 베릭 2011-05-01 1861
11418 영적 대화라는 것 ....결코 순탄치만 않은 과정들이지요. 베릭 2011-05-01 1727
11417 신과 나눈 이야기 에서의 공의(公義) [32] 유전 2011-04-30 1786
11416 여기가 채널링 사이트라도.... [1] [35] 남궁권 2011-04-30 1682
11415 악마의 게임? [1] [4] 남궁권 2011-04-30 2153
11414 생각, [5] 푸른행성 2011-04-30 1893
11413 5차원 세계는 이런 사람들만 있으려나... [6] [1] clampx0507 2011-04-30 1780
11412 나라는 존재가 신에 다중인격체이든 분신이든....잡다 [2] clampx0507 2011-04-30 1591
11411 솔직히 육체 없는 삶은 재미가 없을듯... [1] clampx0507 2011-04-30 1949
11410 결국 100%는 없군요...환생에 대해서 [1] [24] clampx0507 2011-04-30 2299
11409 자신의 전생이 무엇이었는지 알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04-30 1652
11408 파충류 종족 [1]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04-30 1791
11407 머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신을 느낄수있고 아는 능력을 지닌 분... ( 조항록님의 글 ) 베릭 2011-04-30 1524
11406 스타시스 후에 모든 것이 장미 빛이 되지 않을NOT 것입니다. [2] [2] 베릭 2011-04-29 1499
» 보복: 손을 떼라! Revenge ~ Hands Off! [25] 베릭 2011-04-29 1670
11404 전시안 [2] 푸른행성 2011-04-29 2754
11403 스타시스 후에 고통의 시간이 시작될 것임/ 새행성으로 이동해서 사는 지구인들도 이미 있음 베릭 2011-04-29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