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681
언젠가부터 몸이 나른하고 쇠약했습니다. 액션불보살님이 글을 적지 않는 기간동안은 사악하지 않았는데
글을 본 후부터, 몸에서 사악한 의지가 느껴졌고...오늘은 고대의 바이러스가 생각나서 검색을 했습니다.
유전자 네트워크를 변화시키는 고대 바이러스는 저의 몸에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졸음이 와서 누웠는데, 사악한 의지가 느껴지며 영상이 보였습니다.
이집트 문명인과 매우 비슷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길다란 모자를 쓰고 금옷을 입고있습니다.
왕좌에 앉아 자신에게 거역하는 인간은...용암류?(매우 온도가 높은 물이였고 빨갰음)에 담그어 죽였습니다.
잔인하기전의 기억이 인상적인데, 새가 한마리 날라와 그의(앞서 말한 복장과 같음)가슴에 무언가를 넣었습니다.
온몸이 검게 물들었다가 정상으로 돌아왔지만 무언가가 변했을거라 짐작합니다.
아까 그 새가 와서 사람으로 변신해서 앞에 섰는데....얼굴만 동물입니다.
영상이 끝나고 사악한 의지가 감화됬고, 초월자가 고대세포의 영혼을 천송(天送)했습니다.
감화인가 악화인가. 만약에 이 고대세포가 여전했다면, 저는 아눈나키에게 지구관리를 부여할 생각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어째서 저는 지구에 아눈나키의 네트를 사용했을까요?
음료수 먹으니까 빛의질료가 변형된다고 경고합니다.
검은콩두유+미숫가루가 영양적으로 효율입니다.
또 멀티비타민과 글루코사민은 괜찮은걸로 짐작하지만...빛화 진행중이신 분은 대비하여 그들에게 질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