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스크랩 : http://blog.daum.net/swb1000/211

 

사난다 

-

정삼각형 △는 땅, 고요함, 평화를 표현하며 여성을 상징하고

역정삼각형 ▽는 하늘, 움직임, 용맹을 표현하며 남성을 상징한다.

(예수님이 다윗으로도 이 땅에 왔었다) 다비드의 별[다윗의 별] 이건 바로,

<위 둘을 合한 것 - 음양>~ 3태극 둘이 합해 6의 완성에 이르고(人)사랑, 결혼, 우주를 의미하는 것으로 완전함의 상징이다.

다윗의 별 마크는 ' 무한마크'라고 도 하는데..

쿠마라, 사난다, 엠마누엘, 이수, 에수, 예수,

크라이스트(그리스도) - 마이클 / 레바돈 왕국 ~ 만왕의 왕, 만주의 주 .

지구-유란시아 초림初臨 때 모습(2,000년 전)이라구 합디다 .

사랑해요 사난다님 ^♥^

 

------------------------------------------------------------------------




      Be still my soul / 리베라소년합창단

      Be still my soul, the Lord is on thy side
      Bear patiently the cross of grief or pain
      Leave to thy God to order and provide
      In every change, He faithful will remain
      Be still my soul, thy best, thy heavenly Friend
      Through thorny ways leads to a joyful end

      내 영혼아 잠잠하라 주님은 네 편이시니
      인내로써 슬픔과 고통의 십자가를 견디어라
      너의 하나님께서 명령하시고 채우시도록 주도권을 드리어라
      모든 변화 속에서도 너의 진실하신 하나님은 변치 않을 것이로다
      내 영혼아 잠잠하라 너의 최고의, 하늘에 계신 친구께서
      가시밭 길을 통해 너를 기쁨의 목적지로 인도하실 것이로다

      Be still my soul, thy God will undertake
      To guide the future, as He has the past
      Thy hope, thy confidence let nothing shake
      All now mysterious shall be bright at last
      Be still my soul, the waves and winds shall know
      His voice Who ruled them while He dwelt below

      내 영혼아 잠잠하라 너의 하나님이 과거에도 그랬듯이
      미래도 인도해 주실 것이로다
      아무것도 너의 소망과 너의 확신을 흔들지 못할지니
      현재의 비밀스러운 것들이 마지막엔 명백해질 것이로다
      내 영혼아 잠잠하라 파도와 바람이 이 땅에 계실 적에
      자신들을 통치하신 그 분의 음성을 알아들을 것이로다

      Be still my soul, the hour is hastening on
      When we shall be forever with the Lord
      When disappointment, grief and fear are gone
      Sorrow forgot, love's purest joys restored
      Be still my soul, when change and tears are past
      All safe and blessed we shall meet at last

      내 영혼아 잠잠하라 우리가 주님과 영원히
      함께 할 시간이 서둘러 오리니
      그 때엔 낙담과 고통과 두려움이 물러가고
      슬픔은 잊혀지며 사랑의 순전한 기쁨이 회복될 것이로다
      내 영혼아 잠잠하라 변화와 눈물이 지나간 후
      안전함과 축복 속에서 우리는 마지막 날 만날 것이로다
      ------------------------------------------------------------------------------------

       

종교인을 위한 가르침 중에서 1

우리는

구조와 형태의 시대로부터  보병궁의 황금시대, 내적 인식의 시대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존재들에게 주어진 하나님의 선물인 것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은 자신의 영혼을 통해서 하나님의 마음의 지식에 직접적으로 연결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육체와 영혼 양면에서 현명한 조언자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스스로 여러분의 스승이나 성직자라고 자칭하는 지구상의 인간들이 높은 본성, 즉 하나님의 마음에 주파수를 동조시킬 능력이 없다면 여러분은 다른 곳을 찾아보아야만 합니다.

 

분명히 밝혀 두어야 할 사실은  여러분이 이끌리게 될 빛의 교사들이  이 행성 위에 존재하고 있지만여러분과의 관계에 있어서 그들의 목적은 그들 자신의 권력과 영광을 획득하기 위해단체를 조직화하는 데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가르치는 그들의 유일한 역할은 여러분을 그러한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내부에 있는 하나님의 힘을 인식하고  그것을 유일신의 이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되돌려 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깨달음에 이르지 못한 어떠한 활동도 그들에게 카르마(Karma)의 업보(業報)라는 불균형적인 결과를 야기할 것이며 이것은 그들 자신의 영적 발전과 진보를 가로막을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목사, 신부, 랍비, 스와미(Swami) 라마승, 구루, 또는 다른  스승으로 자칭하는 모든 남녀들은  다음과 같은 통고를 받아들이도록 하시오

이제부터 여러분의 유일한 목적은 여러분 자신의 내적인 영혼의 연결고리를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똑같이 그렇게 될 수 있도록  그들을 돕는 것입니다.

어떠한 교회 조직이나 단체, 또는 성직자 모임의 목적은 단지 그 자체를 키워가거나 지속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내부 속에 있는 그들 자신의 영혼의 교회, 그들 자신의 하나님의 집으로 돌아가게 함으로써 창조주라고 알려진 높은 존재와 당당하게 교류시키는 일입니다.

이것은 방치되었던 과거의 유산들이지만 새롭게 함으로 지구상의 평화의 실현을 가져올 것입니다. 만약 교회 조직체들이나 종교단체들이 이러한 행동지침(원칙)을 공식화하지 않으면 그 때에는 심각한 고난이 닥칠 것이며  이러한 고통을 지체없이 겪어야만 할 것입니다. 

 

 종교인을 위한 가르침 중에서 2 

나는 모든 영혼들이 목사나, 신부, 랍비,구루, 또는 영적 스승이라는 사람들이

신(神)과의 직접적인 연결 상태에 있는지를 주의깊게 살펴볼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자기들이 담당하고 있는 신도나 제자들을 신으로부터의 직접적인 인도를 받을 수 있도록 이끌어 주고 있는지의 여부를 깊이 생각해보기를 요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들의 신앙과 하나님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다니고 있는 어떤 종교나 단체들이, 직접적인 계시와 내적인 앎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충분한 영적 진보와  영혼의 성장을 가져다 주지 못한다면, 그 때 여러분은 그 단체를 떠나서 다른 곳을 찾아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의식에  치우쳐 있는 종교적 관행에 집착할 필요가 없으며 여러분의 영혼을 통해서 스스로 직접적으로 하나님과의 교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신과의 개인적인 연결 경험을 가져다 주지 않는 그런 단체들에게 더 이상 재정적인 지원을 해서는 안 됩니다.만약 여러분의 교회들과 사원(寺院)들이 여러분에게 영적 성장의 결실을 맺게 해주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것이 아닌고로 쓸모가 없는 것입니다. 다시 반복하건대, 여러분은 그런 단체들로부터는 떠나야만 합니다.

모든 피부색과 종교, 그리고 국가들에 소속된 모든 자녀들이 그들이 원하기만 한다면  하나님의 가족으로 환영받는 것이 진실인 것입니다. 그러나 각 개인의 영혼들은 지상과 저 너머의 천상계 양쪽에서 성장의 여러 기회들을 제공하는 독특한 진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랑과 봉사의 깊이가 이곳 지상과 우주의 많은 거처들에서의 여러분의 지위와 활동의 유형을 결정하는 까닭에, 당신들은 사랑을 실천하고 타인들을 보살펴주도록 권고 받아 온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자성(磁性)의 끌어당김에 의해서 차후의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은

이러한 사랑과 이타행(利他行)의 실천 여부에 관한 기록에 기초하기 때문이 것이죠.

영적인 전진은 항상 인류의 진화을 위한 하나님 계획의 일부가 되어 왔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의 부정성이 충분히 치료되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잠재적인 기회가 준비되기 이전에 당신들이 배울 것과 증명할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밤하늘을 올려다 보십시오.

그리고 반짝이는 별들과 행성들, 혜성들,

그리고 여러분이 아직 알지 못하는 다른 물체들을 가진 대우주를 바라보십시오.

 그것들 역시도 살아 있지 않습니까?

그들도 또한 신께 봉사하지 않는가요?

 

확실히 여러분은 우주속에서 지구에만 생명이 존재한다고 추측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웃기는 일이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면 여러분의 마음을 열어 제치십시오. 여러분은 더 이상 과거 시대의 무지한 농부들이 아닙니다. 인류의 과학기술은 여러분을 이른바 우주시대의 언저리로 데려왔습니다.

하나님은 거기, 어디에나 현재 존재하고 계십니다. 의심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종교상의 가르침들은 당신들의 조그마한 행성 너머에 존재하는  생명에 관한 이 확장된 인식을 꼭 포함시켜야만 합니다.

 

종교인을 위한 가르침 중에서 2

그렇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3차원의 육체에 머물러 있는 동안은 여전히 똑같은 계명즉, 남을 사랑하고  죽이거나 해치지 말라는 계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유혹과 부정성으로 가득 찬 구역에 살고 있기 때문이죠.

이 3차원의 세계는 여러분이 단순한 육체적인 감각으로 인식하는 것과  당신들의 영혼의 수준으로 인지하는 것 사이에 존재하는 장막을 여러분이 넘어서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넘기 위해서는 다리가 필요합니다.

 

명상과 기도와 묵상이 바로 그 다리가 되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교회들은 이 명상 의식(儀式)을 실행하고 장려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명상을 통해 하나님에게로 가는 다리를 세우려는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교회 조직 밖으로 뛰쳐 나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세계의 스승(World Teacher)'이자 행성 지구를 위한 사랑과 지혜의 광선으로서, 당신들과 신과의 연결을 깨닫게 하기 위해 여러분에 날마다의 기도와 명상을 권고하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인간 영혼의 불멸의 본성을 드러내려고 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죽음이라 부르는 것은 단지 현재의 물질적인 육체를 영원히 지속되는 일종의 타오르는 빛의 형태로 승격(Upgrade)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이 죽어 없어진다고 추측하는 시간에 여러분이 경험하는 그 모델 또는 본보기를 나의 부활이 여러분에게 보여 주었던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죽을 수 없음을  여러분에게 되풀이해서 말합니다!

 

그러나 - 이것은 중요한 것인데 -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 행동하는 방식은 여러분의 지구상의 삶과 사후(死後)의 삶, 양쪽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종교가 그 신도들과 관계자들에게 줄 수 있는 최대의 선물은 그들을 내면의 스승과 접촉케 해서 전환의 과정으로서의 죽음에 대한 자각이 확실해지게 만드는 입니다.

물질이 에너지로 되돌아가는 이러한 전환에 관해서 종교들이 가르치는 방식과 거기에 관한 의식(儀式)은 매우 다양하지만, 그 인식과 주제는 동일해야만 합니다.

 

영혼의 본질은 영원히 생존하는 까닭에,  인간으로서 여러분의 첫 번째 요건은

신에 대한 믿음, 여러분의 영혼의 본질에 대한 믿음, 그리고 전생(前生)과 사후의 내세(來世)에 대한 확신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인식을 받아들인다면  인류는 하나님 안에서 모두가 하나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어떤 지구상의 종교을 따르는가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4

종교는 인류가 더 많은 것을 알게 하고, 인류가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 배우는 것들을 이용하도록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항상 요건은 사랑인 것입니다.이것은 모든 종교들에게 주어진 영원한 계명입니다. 왜냐하면 사랑이야말로 우주를 만들고 제자리에 유지시키는 실제적인 에너지 또는 물질이기 때문인 것이죠.

그것이 없이는 우리는 모두 소멸할 것입니다.그것은 인생의 어떤 하찮은 요소가 아닌 것이며 최우선권을 가지고 있는 겁니다. 사랑은 이행성에서 여러분의 첫 번째 의무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사랑을 부정한다면 여러분의 성장이 저해될 것이고, 십중팔구 병에 걸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하나님에 의해 주어진 선물인 여러분의 선택권에 맡겨져 있습니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5

 

세상의 교회들은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하지만 그것은 단지 예수를 찬양하기 위해 일요일에 예배를 보고 거기에 참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분명히 말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모임이 사랑으로 하나님께 봉사하고, 인류에 봉사하고, 또 평화에 이바지하게 하십시오 무엇보다도 우리의 시간을 평화를 위해서 바치도록 합시다.

 

지구는 전멸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니 평화를 이야기하고, 평화의 본보기가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십시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6

일상적인 실천이 따르지 않는 형식적인 예배행위는 아무런 쓸모도 가치도 없습니다.

나에 대한 사랑은 여러분의 행동으로 나타나는 것이지 웅장한 건물들과 사치스러운 교회 단체들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이 만들어 놓은 신학(神學)은 대부분 쓸모 없으며 성서에 관한 논쟁은 에너지의 낭비일뿐입니다.  단지 사랑하는 것에 대한 주제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생활화하십시오.

끝임없이 진화하는 영혼의 전진을 위한 하나님의 진리와 계획을 그 어떤 낡아 빠진 종교도 방해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모든 인류를 하나의 형제로 결합시키는 것, 바로 이것이 내가 지구에 왔던 이유입니다.

 

하나님은 인류가 한 번에 한 걸음씩

점진적으로 진화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돕고 계십니다.

그리고  다른 생명체들(우주인들)은 당연한 우려와 함께 그들의 우주선에서 인류를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 외계인들 중의 일부는 여러분을 인도하고 지원하기 위해서이 곳 여러분의 행성에 와 있기까지 합니다.

 

몇 년 후에 여러분은 이런 진실들을 더욱 상세히 알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지구상의 정부들이 두려움으로 인한 그 진실 은폐를 계속할 수는 없기 때문인 것이죠.

 

나는 여러분에게 사랑을 가르치려 왔습니다. 왜냐하면 신에 의해 이미 세워져 있는 생명의 거처(居處)들이 지구의 과학기술자들이 우주공간에다 내놓은 사악함과 질병을 견뎌낼 수 없는 까닭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자유의지로 창조주에게로 귀환할 때까지 지구에는 금지령(禁止令)이, 즉 방역(防疫)을 위한 강제 격리령(隔離令)이 내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의 굴복은 나에 대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강력하고 사랑이 깃든 경외로운 존재에게 하는 것이죠.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7

다음의 말은  내가 2000년 전에 인류에게 주었던 충고입니다. "너희는 하늘 나라를 내부(마음)에서 찾을지어다."

지금 나는 여러분에 대한 나의 온몸과 마음을 다한 사랑과 헌신으로 당신들에게 그 말을 되풀이하고자 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말합니다.

"하늘나라를 먼저 마음 속에서 찾으십시오."

우리 사랑의 창조주에 의해 여러분에게 주어진

그 나지막하고  신성한 힘의 목소리를 고요히 들어보십시오.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여러분의 진정한 신분을 다시 한번 상기하면서 기뻐하세요. 빛과 사랑, 그리고 선의(善意)와 진실, 지혜의 존재로서의 당신들의 영원한 정체성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의  영(靈)을  창조한 어버이께서는  여러분이 육체를 쓰고 살면서 아직도 자신의 기원을  기억하는 동안,  당신들은 지구상에 평화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이곳 지구에 배치하셨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러한 육체의 경험을 거쳐서 내가 부활했을 때 보여 주었던 그 위대한 빛의 몸이 소속된 고차원의 비가시적 세계로 다시 돌아갑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겪게 될 과정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으로부터 결코 빼앗아 갈 수 없는 신(神)의 선물이긴 하나,

반드시 여러분 자신의 자유 의지에 의해서 결정되고 선택되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빛입니다. - 그리스도는 여러분이 진정한 참모습에 관한 추억입니다.) 당신들의 형제로서 여러분이 빛의 교사이자 내면의 진리를 듣는 사람으로 '새 시대'에 들어가기를 다시 한 번 간곡히 당부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영원히 여러분의 실체이기 때문이니까요.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종교적 교리나 단체, 조직에 의해서도 

여러분의 정체성이 매장되거나 감추어져서는 안 됩니다.

 

평화는 우리의 신성(神性)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랑은 우리의 길인 것이죠.

  

다시 한 번 나는 모든 목사, 구루 , 신부, 승려, 랍비, 또는 스스로 영적이라고 자칭하는 어떠한 단체의 스승이나 구성원들에게 이러한 경고를 귀담아 듣도록 촉구합니다. 당신들의 신도들을 그들 자신의 내면적인 영혼의 공간으로 데리고 가시오. 그리고 그들이 내면의 신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시오.

 

그들 각자가  하나님과의  내적인 연결 고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이것이 그들에 대한 당신들의 임무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러한 임무를 수행하지 않고, 그러면서도  세상의 가난한 이들과 함께 나누지 않는 재정적 소유물들을 창고에 축적하고 있다면,  당장 뜯어 고치도록 하시오!  또 만약 소시민의 인생을 하찮게 여기는 (종교적) 권력 단체를 여러분이 조직하고 있다면,  그렇다면 그대에게 경고하건대, 당신들은 계속 저질러 온 사악한 행동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지구라는 학교의 학기(學期)가 끝나기 전에,  여러분이 하나님과 인류, 혹은 어머니 지구에게 저지른 어떤 실제적이거나 상상된 모든 범죄에 대한 용서를 빌고 선택을 해야 할 결정적인 시기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대단히 중요한 시간이 종료되어 가고 있습니다.

 

'사랑의 군단'에 참여했거나 향후에 참여할 사람들은 육체를 입은 한 무리의 천사들처럼 앞으로 나아가, 항상 이곳 지구에서 희구(希求)되었으나 지난 700만년동안 무지와 악의 어둠으로 인해 실현되지 못했던 지상 천국을 창조할 것입니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8

 

하나님의 사랑에 관한 기억과 실증(實證)에 대해서 열린 영혼을 소유한 지구인들은

물질세계와 우리가 고차원의 세계로 나아가는 진화과정 속에서 창조주의 영광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별들로 여행할 때 가슴은 사랑과 기쁨으로 채워질 것이고,

마음은 평화롭게 되며 가장 높은 가르침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사랑과 자비, 그리고 모든 생명에 도달하지 못한 그 어떤 영적 존재도 별나라로 가는 것이 허용되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만 합니다. 다른 행성계의 형제 자매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 결과적으로 이 곳 지구의  악(惡)을 밖으로 내보내 전염시키는 것은 금지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우주 법칙에 의해서 이 지구에는 규제(規制)가 주어져 있습니다.

사랑의 영혼을 지니지 못한 그 누구도 폭력적이고 호전적인 의도를 품고서 이 행성을 넘어 저 먼 우주로 진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선택은 바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누구인가를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관여하는 종교를 살펴보고,  무엇보다 먼저 그 종교가 내면으로 들어가 하나님을 알도록 가르치는지를 스스로 자문(自問)해 보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거기에 있을 필요가 있습니까?

 
교회들의 위선적인 가르침으로 인해 불가지론자(不可知論者)이거나 무신론자(無神論者)였던 사람들에게 내가 말하노니, 여러분은 단순히 불만족스러운 것을 향한 반발 때문에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이제 명상 속에서 여러분 자신의 존재의 높은 본성과 만나고

신의 지령을 받기 위해 자신의 내면으로 들어가는 것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들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지구상의 모든 이들은 그들 자신의 영혼의 내면적 스승과 생명체들을 내보낸 저 창조력의 비가시적인 영적 스승들을 통해서 (어버이 하나님의) 집으로 돌아오도록 초대받았음을 아십시오. 이제 안심하고 집으로 돌아가십시오.

 

우리 모두를 존재하도록 생기를 불어넣은 그 힘과 원천으로 돌아가세요.

신의 메시지에 관해서 단지 읽지만 말고 그 메시지 내용대로 사십시오.

그때 여러분은 스스로를 성직자(聖職者)라고 부를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 때에 여러분은 지구에 평화를 가져 올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가르침을 받았든 안 받았든, 사랑의 나눔과 평화의 실현에 마음이 끌리는 모든 영혼들은 만약 원한다면 자동적으로  하나님의 '사랑의 군단'에 편입됩니다.

 

이 얼마나 좋은 기회요,  기쁨입니까?

이제 여러분은 '사랑의 군단'에 지원자로 나서시렵니까? 
'사랑의 군단'은 여러분 각자와 모든 사람들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의 참여를 요청하고  여러분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나의 개인적인 은총과 여러분의 영적인 스승들의 축복이 바로 오늘 여러분을  감싸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작용 속에서 영원한 기쁨이 솟아나는 것입니다.

그때 우리는 창조주의 이름으로 진리의 날개를 타고 떠나지만,

우리의 영혼의 부름은 지금 당신들의 가슴속에 남아 있습니다.

평화로 하나가 된 것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아멘,  아멘  그리고  아멘.

 

 

 빛의 사명자에게 내리는 행동 지침

 

하루 하루를 마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고

생각 하나하나를 마지막 생각인 것처럼 활용하라.

친절한 행동과 평화로운 생각은 표현하지 못한 채로 남겨 두지 말라. 

 

profile
조회 수 :
5905
등록일 :
2010.12.31
02:49:10 (*.156.160.194)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09526/ccb/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09526

베릭

2010.12.31
03:02:09
(*.156.160.194)
profile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4

 

종교는 인류가 더 많은 것을 알게 하고,

인류가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 배우는 것들을 이용하도록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항상 요건은 사랑인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종교들에게 주어진 영원한 계명입니다.

 

왜냐하면 사랑이야말로 우주를 만들고 제자리에 유지시키는

실제적인 에너지 또는 물질이기 때문인 것이죠.

  

그것이 없이는 우리는 모두 소멸할 것입니다.

그것은 인생의 어떤 하찮은 요소가 아닌 것이며 최우선권을 가지고 있는 겁니다.

사랑은 이행성에서 여러분의 첫 번째 의무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사랑을 부정한다면 여러분의 성장이 저해될 것이고,

십중팔구 병에 걸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하나님에 의해 주어진 선물인 여러분의 선택권에 맡겨져 있습니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5

 

세상의 교회들은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예수를 찬양하기 위해 일요일에 예배를 보고 거기에 참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분명히 말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모임이 사랑으로 하나님께 봉사하고, 인류에 봉사하고, 또 평화에 이바지하게 하십시오

무엇보다도 우리의 시간을 평화를 위해서 바치도록 합시다.

 

 

지구는 전멸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니 평화를 이야기하고, 평화의 본보기가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십시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6

 

 

 

일상적인 실천이 따르지 않는 형식적인 예배행위는 아무런 쓸모도 가치도 없습니다.

 

나에 대한 사랑은 여러분의 행동으로 나타나는 것이지

웅장한 건물들과 사치스러운 교회 단체들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이 만들어 놓은 신학(神學)은 대부분 쓸모 없으며

성서에 관한 논쟁은 에너지의 낭비일뿐입니다. 

단지 사랑하는 것에 대한 주제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생활화하십시오.

 

끝임없이 진화하는 영혼의 전진을 위한 하나님의 진리와 계획을

그 어떤 낡아 빠진 종교도 방해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모든 인류를 하나의 형제로 결합시키는 것,

바로 이것이 내가 지구에 왔던 이유입니다.

 

하나님은 인류가 한 번에 한 걸음씩

점진적으로 진화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돕고 계십니다.

그리고  다른 생명체들(우주인들)은 당연한 우려와 함께

그들의 우주선에서 인류를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 외계인들 중의 일부는 여러분을 인도하고

지원하기 위해서이 곳 여러분의 행성에 와 있기까지 합니다.

 

 

몇 년 후에 여러분은 이런 진실들을 더욱 상세히 알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지구상의 정부들이 두려움으로 인한 그 진실 은폐를 계속할 수는 없기 때문인 것이죠.

 

나는 여러분에게 사랑을 가르치려 왔습니다.

 왜냐하면 신에 의해 이미 세워져 있는 생명의 거처(居處)들이

지구의 과학기술자들이 우주공간에다 내놓은 사악함과 질병을 견뎌낼 수 없는 까닭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자유의지로 창조주에게로 귀환할 때까지

지구에는 금지령(禁止令)이, 즉 방역(防疫)을 위한 강제 격리령(隔離令)이 내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의 굴복은 나에 대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강력하고 사랑이 깃든 경외로운 존재에게 하는 것이죠.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7

 

 

다음의 말은  내가 2000년 전에 인류에게 주었던 충고입니다.

"너희는 하늘 나라를 내부(마음)에서 찾을지어다."

 

지금 나는 여러분에 대한 나의 온몸과 마음을 다한 사랑과 헌신으로

당신들에게 그 말을 되풀이하고자 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말합니다.

"하늘나라를 먼저 마음 속에서 찾으십시오."

 

우리 사랑의 창조주에 의해 여러분에게 주어진

그 나지막하고  신성한 힘의 목소리를 고요히 들어보십시오.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여러분의 진정한 신분을 다시 한번 상기하면서 기뻐하세요.

 

빛과 사랑, 그리고 선의(善意)와 진실, 지혜의 존재로서의 당신들의 영원한 정체성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의  영(靈)을  창조한 어버이께서는 

여러분이 육체를 쓰고 살면서 아직도 자신의 기원을  기억하는 동안, 

당신들은 지구상에 평화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이곳 지구에 배치하셨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러한 육체의 경험을 거쳐서

내가 부활했을 때 보여 주었던 그 위대한 빛의 몸이 소속된 고차원의 비가시적 세계로

다시 돌아갑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겪게 될 과정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으로부터 결코 빼앗아 갈 수 없는 신(神)의 선물이긴 하나,

반드시 여러분 자신의 자유 의지에 의해서 결정되고 선택되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빛입니다.

 - 그리스도는 여러분이 진정한 참모습에 관한 추억입니다.)

당신들의 형제로서 여러분이 빛의 교사이자 내면의 진리를 듣는 사람으로

'새 시대'에 들어가기를 다시 한 번 간곡히 당부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영원히 여러분의 실체이기 때문이니까요.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종교적 교리나 단체, 조직에 의해서도 

여러분의 정체성이 매장되거나 감추어져서는 안 됩니다.

 

평화는 우리의 신성(神性)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랑은 우리의 길인 것이죠.

  

다시 한 번 나는 모든 목사, 구루 , 신부, 승려, 랍비, 또는 스스로 영적이라고 자칭하는

어떠한 단체의 스승이나 구성원들에게 이러한 경고를 귀담아 듣도록 촉구합니다.

 

당신들의 신도들을 그들 자신의 내면적인 영혼의 공간으로 데리고 가시오.

그리고 그들이 내면의 신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시오.

 

그들 각자가  하나님과의  내적인 연결 고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이것이 그들에 대한 당신들의 임무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러한 임무를 수행하지 않고,

그러면서도  세상의 가난한 이들과 함께 나누지 않는 재정적 소유물들을 창고에 축적하고 있다면, 

당장 뜯어 고치도록 하시오! 

또 만약 소시민의 인생을 하찮게 여기는 (종교적) 권력 단체를 여러분이 조직하고 있다면, 

그렇다면 그대에게 경고하건대, 당신들은 계속 저질러 온 사악한 행동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지구라는 학교의 학기(學期)가 끝나기 전에, 

여러분이 하나님과 인류, 혹은 어머니 지구에게 저지른

어떤 실제적이거나 상상된 모든 범죄에 대한 용서를 빌고 선택을 해야 할 결정적인 시기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대단히 중요한 시간이 종료되어 가고 있습니다.

 

'사랑의 군단'에 참여했거나 향후에 참여할 사람들은

육체를 입은 한 무리의 천사들처럼 앞으로 나아가, 

항상 이곳 지구에서 희구(希求)되었으나 지난 700만년동안 무지와 악의 어둠으로 인해 실현되지 못했던

지상 천국을 창조할 것입니다.

 

 

종교인들을 위한 가르침 8

 

 

하나님의 사랑에 관한 기억과 실증(實證)에 대해서 열린 영혼을 소유한 지구인들은

물질세계와 우리가 고차원의 세계로 나아가는 진화과정 속에서 창조주의 영광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별들로 여행할 때 가슴은 사랑과 기쁨으로 채워질 것이고,

마음은 평화롭게 되며 가장 높은 가르침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사랑과 자비, 그리고 모든 생명에 도달하지 못한 그 어떤 영적 존재도

별나라로 가는 것이 허용되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만 합니다.

다른 행성계의 형제 자매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 결과적으로

이 곳 지구의  악(惡)을 밖으로 내보내 전염시키는 것은 금지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우주 법칙에 의해서 이 지구에는 규제(規制)가 주어져 있습니다.

사랑의 영혼을 지니지 못한 그 누구도 폭력적이고 호전적인 의도를 품고서

이 행성을 넘어 저 먼 우주로 진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선택은 바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누구인가를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관여하는 종교를 살펴보고, 

무엇보다 먼저 그 종교가 내면으로 들어가 하나님을 알도록 가르치는지를 스스로 자문(自問)해 보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거기에 있을 필요가 있습니까?

 
 

교회들의 위선적인 가르침으로 인해

불가지론자(不可知論者)이거나 무신론자(無神論者)였던 사람들에게 내가 말하노니,

여러분은 단순히 불만족스러운 것을 향한 반발 때문에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이제 명상 속에서 여러분 자신의 존재의 높은 본성과 만나고

신의 지령을 받기 위해 자신의 내면으로 들어가는 것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들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지구상의 모든 이들은

그들 자신의 영혼의 내면적 스승과 생명체들을 내보낸 저 창조력의 비가시적인 영적 스승들을 통해서

(어버이 하나님의) 집으로 돌아오도록 초대받았음을 아십시오.

이제 안심하고 집으로 돌아가십시오.

 

우리 모두를 존재하도록 생기를 불어넣은 그 힘과 원천으로 돌아가세요.

신의 메시지에 관해서 단지 읽지만 말고 그 메시지 내용대로 사십시오.

그때 여러분은 스스로를 성직자(聖職者)라고 부를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 때에 여러분은 지구에 평화를 가져 올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가르침을 받았든 안 받았든,

사랑의 나눔과 평화의 실현에 마음이 끌리는 모든 영혼들은

만약 원한다면 자동적으로  하나님의 '사랑의 군단'에 편입됩니다.

 

 

 

이 얼마나 좋은 기회요,  기쁨입니까?
이제 여러분은 '사랑의 군단'에 지원자로 나서시렵니까? 
'사랑의 군단'은 여러분 각자와 모든 사람들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의 참여를 요청하고  여러분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나의 개인적인 은총과 여러분의 영적인 스승들의 축복이 바로 오늘 여러분을  감싸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작용 속에서 영원한 기쁨이 솟아나는 것입니다.

 

그때 우리는 창조주의 이름으로 진리의 날개를 타고 떠나지만,

우리의 영혼의 부름은 지금 당신들의 가슴속에 남아 있습니다.

평화로 하나가 된 것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아멘,  아멘  그리고  아멘.

 

 

 

 

 

 빛의 사명자에게 내리는 행동 지침

 

 

하루 하루를 마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고

  

생각 하나하나를 마지막 생각인 것처럼 활용하라.

 

친절한 행동과 평화로운 생각은 표현하지 못한 채로 남겨 두지 말라.

 

베릭

2010.12.31
03:12:52
(*.156.160.194)
profile

[스크랩] [은하문명] 사난다

 

 

 

 

 

 

 

 

종교인들이나 일반인이 생각하는 에수와.

내가 보는 에수는 또 다르다. (꿈은 같은데  해몽이 다름)

 

 

정삼각형 △는 땅, 고요함, 평화를 표현하며 여성을 상징하고

역정삼각형 ▽는 하늘, 움직임, 용맹을 표현하며 남성을 상징한다.

 

(예수님이 다윗으로도 이 땅에 왔었다)

다비드의 별[다윗의 별] 이건 바로,

<위 둘을 合한 것 - 음양>~ 3태극 둘이 합해 6의 완성에 이르고(人)

사랑, 결혼, 우주를 의미하는 것으로 완전함의 상징이다.

 

大3合 6生7(10) 8 9...
運3,4성환 5, 7(10)...
1 묘연 10000왕 10000래 용변 부동본 ..

 

다윗의 별 마크는 ' 무한마크'라고 도 하는데..
이스라엘의 국기 문양도 그걸 이용합디다. (등)

 

물 6각수 - 생각하면 젤 편하죠 ^^

 

 

쿠마라, 사난다, 엠마누엘, 이수, 에수, 예수,

크라이스트(그리스도) - 마이클 / 레바돈 왕국 ~ 만왕의 왕, 만주의 주 .

 

잘은 몰라도 지구-유란시아 초림初臨 때 모습(2,000년 전)이라구 합디다 .

사랑해요 사난다님 ^♥^

ㄲ ~ (合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5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0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46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7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09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32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07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2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29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737
10390 조가람님이 쓴 글중 (빛의 지구) [2] 베릭 2010-12-31 7690
10389 충격 동영상! 사람이 죽으면 가는 곳?? [1] [37] 베릭 2010-12-31 3482
10388 로버트 먼로의 유체이탈 기법을 통한 미지 세계로의 여행[펌] [3] [93] 베릭 2010-12-31 10256
10387 운기 ( 동영상 - 국선도 ) [1] [6] 베릭 2010-12-31 8951
10386 단전호흡 ( 동영상 - 국선도 ) [1] 베릭 2010-12-31 15005
10385 거대우주선이 오는이유 [1] [2] 12차원 2010-12-31 5900
10384 명상은 내면의 소리를 듣는 것 1~5 [ 예수그리스도 충격메세지 중에서] [1] 베릭 2010-12-31 3471
10383 명상이란 통신장치를 가설하는 과정이다. 베릭 2010-12-31 5601
» 예수님의 충격 메세지 중에서 [2] 베릭 2010-12-31 5905
10381 신과 나눈 이야기의 명상법들... [1] 베릭 2010-12-31 3264
10380 신과 나눈 이야기 요약 베릭 2010-12-31 3114
10379 실존하는 신비의 지저문명, 텔로스 [출판서적] [1] [90] 베릭 2010-12-31 9567
10378 정신과학 어휘 정리 [114] 베릭 2010-12-31 8667
10377 유체이탈 방법 [펌] [5] [55] 베릭 2010-12-31 12572
10376 오라와 7유형 차크라 (동영상) [1] [4] 베릭 2010-12-31 13962
10375 Torres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 베릭 2010-12-30 3346
10374 금성인(여러분의 우주적 영적 의식 각성과 확장을 위해 ) [2] [3] 12차원 2010-12-30 4658
10373 SETI "지구 향해 외계우주선 접근, 2012년 도착예정" [11] [32] pinix 2010-12-29 4382
10372 Christ Michael이 전한 명상 방법입니다. [1] 베릭 2010-12-29 5361
10371 평가 의 생애( 3차원계 졸업의 생애) [1] 12차원 2010-12-29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