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게시판
글 수 1,339
http://www.lightearth.net/soul/715398#0
지구별 졸업 여행(2)
http://www.lightearth.net/soul/715273#0
당신도 신입니다.
http://www.lightearth.net/soul/715350#0
지구별 졸업 여행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차원 사자인과 4차원 우주인
(그레이 외계인)의 합동육화 사례
레인보우 휴먼의 처참한 죽음
인천 초등생 학대사망 사건
레인보우휴먼 - 이시우군
레인보우휴먼의 육화 이유 - 이시우군의 사례
(고차원 천상계 프로젝트)
이 영상들은 베릭의 영안이 열린후에 확인되는 장면들을 영상으로 만들어보았다.
그동안 영성계에서 온갖 출처에서 정보들이 쏟아져 나왔으나, 일부만 공개되고 일부는 은페된체 정보들이 전해졌다는 것에 대해서 진실로 실망이 클뿐이다.
특히 자기가 우주의 비밀을 다 깨달은 특별한 영능력자인것처럼 이러쿵저러쿵 온갖 잡설들을 십년 넘게 떠들어온 자들도 있었다.
그런 자들은 자기가 아는만큼만 인정하지, 자기자신이 모르는 또다른 진실들은 인정하기 싫어하고, 또다른 진실들을 주장하는 사람들을 향해서 돌던지기를 즐기고 아주 악질적인 저주악담 공격질을 감행하기도 한다.
아무튼 투시력도 없이 투청력으로만 자기가 다 안다는 듯이 주절주절 떠들어대는 인간들은 영성계 사이트에서 청소되어서 다시는 나타나지 말아야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
본인 주장들이 진실이라고 강조하고 싶은 영성인들은 베릭처럼 영적 현상들을 사진으로 찍어서 제시하면 된다.
그동안 이 지구계의 동서양 사회에서는 인간 혼(Soul)이 죽은후의 모습들만 줄기차게 소개를 했을뿐, 빛의 고차원계 영(spirit)들에 대한 사진 증거를 남긴 사례가 드믈다.
물론 천사들과 요정들로 추정되는 영적 존재들의 사진들과 유튜브의 동영상은 분명히 극소수이지만 있었다.
그러나 개과 사자인들과 고양이과 사자인들이 현실세상속에서 실재하고 인간육화까지 하고 있다는 진실들을 적극적으로 전달해주는 서양 채널러는 한명도 없었다. 국내 사정도 마찬가지이다.
채널러라는 존재들은 은근히 있는데도 어떻게 사자인들과 조인들의 정보들은 일체 모르는지? 이해가 안간다.
쓸데없는 어둠계의 혼돈성 쓰레기 정보들만 사방팔방 퍼뜨리기 바쁜 사기꾼 채널러들의 정보들만 극성을 떨어대고 있으니, 한국 영성계의 현실에 허무함과 실망감만 커질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