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을 거꾸로 입은 채 사망했다' 시신에서 드러난 의심스러운 정황 | 짧은 그알
카르마(Karma)
업력의 검은 띠 에너지현상 증거
속옷을 거꾸로 입은 채 사망했다'시신에서 드러난 의심스러운 정황 | 짧은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댓글 캡쳐본을 보면 영(Spirit)과 보호령들과 함께 천상계로 함께 돌아가지 못한체, 귀신이 되어서 이국땅에서 헤매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살았을적에 쌓인 혼(Soul)의 업력이 있는것으로 영상에 나옵니다.
젊은 30대이지만, 카르마가 무거웠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돈도 많이 벌었고 자기건물도 있었다는데 삶이 불건전했다는 소문들이 있었습니다(스폰서, 버닝썬, 아가씨업종에서 BJ로 전환) 물론 Bj도 그만둔후 새삶을 살겠다고 했으나, 살 시간을 잃어버린체 개과 캐니대 영(spirit)과 보호령들과 이별하게 된것으로 판단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엘로힘그룹의 10차원 지역우주 소속의 영(spirit)들은 혼의식(soul)의 에너지장 흑화가 심각하면 지체없이 신체밖으로 이탈후에 고향으로 떠나버립니다.
그러나 초우주 소속의 영들인 사자인들과 조인들은 죽을때까지 혼(soul)을 떠나지는 않지만, 죽고나서는 자격미달에 해당되면 즉 빛지수 51% 이상 달성에 실패하면 포기하고 합류를 안한체 지상계에 남겨둔체 떠나버린다고 생각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르마업력은 전생의 업력이 아니라,
현생 삶의 태도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혼들(Souls)이 인간세상 속 어둠계 암흑.문화를 너무 쉽게 받아들이면서 본인의 카르마 기운을 스스로 형성하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부산 또래 과외교사 살해사건의 정유정
ㅡ살인영화 탐닉, 살인범죄 소설, 범죄방송 탐닉
ㅡ살인하고싶다는 충동을 강화시킴
( 안죽이면 분이 안풀린다고 자기 혼의식을 세뇌함 )
(예) 그알 캄보디아 사망사건 BJ
약물투약 의심됨(어느 해외 영성인이 설명하기를,
사람의 나이가 젊다해도 약물중독자들은
에너지장 흑화가 빠르고 심각하게 진행된다고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