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출처 :

http://www.ageoflight.net/bbs/view.php?id=Ascension&page=2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6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7.  지구의 역사 - 기원전75,000년으로부터 기원전11,000년까지




다른 빙하시대가 기원전 75,000년경에 일어났으며, 다시 한번, 인류는 적자생존으로 퇴보했는데, 비록 일부 문화들이 더 큰 정도의 진화적 발전을 획득했기 때문에 다른 것들보다 잘 지냈다.  특히 한 그룹은 크라마뇽 인간으로 부르는 자들이었다.  모든 종족들 가운데서 이들은 계속 진화하면서 탈 없이 생존했다.  결국 죽어야 했던 자들은 이 그룹으로 환생했고, 그들에게 진화적 가속을 주었다.  그들은 죽었을 때, 육체적 진화에서 크라마뇽인보다 덜 진화했기 때문이었다.


기원전 50,000년경에 중요한 사건이 일어났다.  

지구가 따뜻해졌고, 진화는 한창 속에 있었다.  

엔키와 닌은 행성의 영적 히라키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간 몸을 업그레이드하라명령을 받았다.  

이번에는 육체적이고 정신적 진화보다는 영적 진화의 목적을 위해서였다.  

인류의 역사의 이 부분을 서술하기 전에, 잠깐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관한 사건들을 조사하겠다.



유Yu, 라마Rama, 레무리아Lemuria, 아틀란티스Atlantis, 이집트Egypt,

그리고 새 마야 제국Mayan empire은

인간 집단을 먹이로 하는 공룡들다른 큰 동물을 파괴하기 위한 최선을 방법을 만나 결정하기 위해 아틀란티스로 대표자들을 보냈다.  

그들의 해결책은 큰 동물 집단의 종말을 보는 것이었고,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초래했다.  

이것은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에 따른 것이었다.



이들 큰 동물들의 죽음 동물의 몸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던 최후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을 해방할 것이고, 신성한 계획의 다음 단계로 - 영적 진화를 위한 크리스토스 씨앗의 도입하는 - 그들을 이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다.  

이것은 그들을 행성을 관리할 수 있는 땅의 수호자로 영적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52,000년, 즉 10개의 5,200년의 주기들을 줄 것이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완전한 의식적인 존재들이 될 것이었다.



영적 히라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은하연합, 그리고 시라우스 A니비루 위원회들매 주기마다 한번씩 진행을 평가하고 계속적인 진화를 위한 필요한 조정들을 만들기 위해 소집되었다.



아틀란티스인들(그들에게 기술을 주었던 말덕Marduk의 도움을 통해) 크리스탈의 에너지를 개발했으며, 세계 지배를 위한 그들의(말덕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그들의 길 위에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결실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었다.



레무리아 그의 라이라/시리우스통치형태를 유지하고, 아틀란티스와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다.  많은 레무리아인들이 이미 아틀란티스로부터 행성의 다른 부분들로 이주했다.  많은 이들은 레무리아의 다가오는 파괴에 대한 예언들을 들었고 믿었다.  특히 그 지역들의 일부는 오늘날 남아메리카, 멕시코, 아메리카의 북서쪽, 그리고 중앙 유럽이었다.  

이제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로 돌아가서 설명한다.



공룡들 죽음 또는 어쨌든 대부분의 죽음 이후,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의 이전이 완료되었다.  그것은 일부 영혼들의 단편화로 말미암아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들 지구 시리우스인많은 이들 옮기기를 원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들은 자신들을 단편화했고,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아직 동물 몸속에 있으면서 인간 몸속에서 삶을 경험하게 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마지막 전환을 하기 전에 인간 몸속의 생활을 맛보는 해주는 기회를 허용했다.  그들은 인간 몸속의 생활이 선택의 삶이라는 것을 쉽게 확신하지 못했다.



아담과 이브(아다파Adapa와 릴리스Lilith)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는

아멜리우스Amelius 그 자신을 통해 주어졌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수뇌로서, 그가 우리들에게 사랑스럽게 알려져 있듯이,

그가 아담Adam 혹은 아다파Adapa가 되는 것이 자연스러웠다.  

아다파인간, 파충류, 사자인, 그리고 조인의 혈통을 지니고 태어났다.



이것은 이 제공하는 난자에 엔키가 기부한 정자를 수정시켜 달성되었다.  

이 수정된 난자는 그때 닌허사그의 자궁으로 이식되었다.  

오래지 않아, 닌은 아다파(아멜리우스)를 출산했다.



그는 완벽한 인간 아기였으며, 그를 통해 두 인종의 통합이 결국 달성될 것이었다.  이것은 인류가 파충류와 인간인 DNA를 지닌다는 것을 의미했다.  우리가  마침내 우리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 파충류와 인간의 - 모든 측면들을 사랑하게 된다.

사자인과 조인 DNA가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에 추가되었는데, 빛과 어둠의 이 통합을 이미 달성한 두 인종으로부터 사랑의 에너지추가적 기폭제로 제공하기 위해서였다.



엔키와 닌은 모든 사랑하는 부모가 그렇듯이, 아낌없이 아다파를 사랑했다.  

엔키는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그에게 가르쳤으며, 엔키는 옛날에도, 지금도 극도로 높은 지식을 지니고 있다.


아다파가 두 살이 되었을 때, 그의 다른 반쪽을 태어나게 하기 위해 그로부터 정자가 채취되어 수정되었다.  우리는 그녀를 릴리스Lilith로 불렀다.  인류는 그녀를 이브라고 불렀다.  그녀의 출산의 어머니는 닌허사그였다.  둘 다 완전히 의식적인 존재들이었고, 그들의 아이들도 그랬다.  릴리스는 이딘의 정원Garden of E. Din - 이딘 단지E.Din Compound - 에서 놀면서 아다파와 함께 성장했다.  



이 업그레이드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일은 이제 마침내 인간의 몸에만 살게 된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적 진화를 위한 길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었다. 

아누일행은 또한 행성의 붉은 색, 노란 색, 갈색 인종을 위한 아담들을 창조했으며, 그들을 영적 히라키가 지시한 선택된 장소들에 배치했다.  아다파와 릴리스는 이딘 또는 에덴의 정원에서 그들의 부모들과 머물렀다.



지구계에 태어나는 다른 모든 개인들과 같이 아멜리우스/아다파는 그가 태어날 때 자신이 누구인가를 잊어버리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그는 인간들이 지금 하는 것처럼 다시 기억하기 시작했다.  그와 릴리스는 플레야데스 법률에 따라 결혼했다.  릴리스는 그의 씨앗으로부터 나왔으므로 아다파 계보에 속한다.


에덴의 정원에서 나왔던 성서의 주님은 다름이 아닌 엔릴이었다.  뱀, 혹은 에덴의 정원의 뱀은 엔키였다.  뱀은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엔키의 상징이다.



아담과 이브, 그리고 사과의 사건



릴리스(이브)는 아담(아다파)에게 먹으라고 사과를 주지 않았다.  

이것은 여자, 그리고 여자의 죄가 남자의 타락을 가져왔다는 사실을

인류에게 부각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 성서에 써넣은 것이었다.



이것이 일어났을 때,

교회들은 당시에 세계적이었던 모계제도를 없애버리려고 노력했다.  

여신Goddess이 억압되어야만 했다.  

가상의 그리스도의 십자가형과 같이, 사과의 사건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으며,

그러나 죄의 개념을 인류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에 의해 씌어졌다.  

교회 신부들은 그때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죄로부터 인류를 면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자들이 될 것이었다.



여기서 기록을 위해 말하겠는데, 죄란 것이 없다!  

예수 그리스도있었고,

 그는 아직도 인류를 통제하기 위해 교회들에 의해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다.  

예수는 많이 여행을 다닌, 잘 훈련된 유태인 랍비였으며,

그가 얻은 지식을 전하기 위해 고향으로 되돌아왔다.  

그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들은 연민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인류에게 아누일행도  지금 인류에게 주고 있는 것,

 제 13차원적 연민의 공식을 주었다.



교회들은 만약 사람들이 그들의 죄에 대한 면죄를 받지 않는다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가르쳤다.  

유태교의 구술 전통 역시 사과의 사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일이었지,반드시 사과가 아니었다.  것은 말덕 의해 기원전 2000년경에 그들의 구술 전승에 삽입되었다.



선과 악의 나무(지식)는 아다파, 릴리스, 그리고 그들의 자손들에게 고대 지식을 가르치려고 형성했던 새로운 학교에 대한 상징이었다.  그것은 뱀의 형제단Brotherhood of the Snake으로 알려졌다.  사과는 학교에서 가르쳐졌던 지식을 상징했다.



엔릴은 성서에서 말하는 대로 아다파와 릴리스에게 화를 내지 않았다.  

대신, 그는 엔키에게 화를 내었는데, 왜냐하면 그가 아다파와 릴리스의 아이들을 교육시켰기 때문이었다.  

그는 그들의 미래 세대들이 그들 자신을 파괴할 것을 염려했다.  


엔릴은 영적 성숙이 부족한 사람들 손에 그 정도의 지식을 주는 것은 이 새 인종이 그들 자신의 손에 의한 파괴로 이끌 수 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그것을 조장하는 많은 것들이 있었는데, 파충류들과 말덕의 형태들이 있었다. 

 말덕은 파충류들에 의한 지구의 지배를 위해,

그와 그의 할머니의 계획들을 추진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할 것이었다.


오늘날 인간들의 세계를 보자..  

그러면 인간들은 엔릴이 어떻게 느꼈는가를 이해할 것이다.  

그것은 어린아이의 손에 다이나마이트를 주고 그에게 성냥을 주는 것에 비유할 수 있다.  

엔릴이 인류를 싫어했다고 씌어있습니다만, 그것은 그렇지 않다.  

그리고 엔릴은 아담과 이브를 에덴의 정원 밖으로 쫓아내지도 않았다.



그에게 지구 시리우스인들, 이 새로운 인종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수행이 맡겨졌다.  

그가 원한 것은 파충류들의 손에서 파괴로부터 그들을 구하는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진화를 완성하고

지구의 상속자이며 땅의 수호자로서

지구를 넘겨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었다.  


이것은 그때 니비루의 플레야데스인들을

부모의 역할로부터 해방시킬 것이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