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지구의 역사 (4)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아멜리우스계보는, 데빈Devin과 아브라함Abraham으로 플레야데스, 아비뇽과 지구상에 하나씩 계보를 세웠다. 아멜리우스 상위영혼은 사난다이다. 그는 사자인들의 모습대로, 키가 크고, 백금색 금발과 푸른 눈, 흰색 피부를 갖게 창조된 인간 원형이다.그는 순수 혈통과 DNA를 유지했다. 플레야데스로 옮긴후 아멜리우스 계보를 세웠다. 그들은 식민화 행성을 선택했고, 라이라 성운 그들 고향 행성의 이름 그대로 잃어버린 플레야데스의 일곱 번째 행성을 아비뇽으로 이름 지었다. 데빈은 플레야데스를 받았다.. 그들은 여성적 측면으로 극성을 띠었다. 많은 세대들을 거친 후, 그들은 자신들의 남성적 측면을 억압했으므로, 정체되었다. 이 정체는 파운더들과 게임 공학자들이 처음 우주를 위한 게임을 개발했을 때 그들에 의해 사전 계획된 것이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할 것이었는데, 그것은 남성적 극성인 파충류들에 의한 아비뇽의 파괴였다.
그것을 통합하는 데는 수백만 년에 수백만 년을 더한 시간을 요할 것이었다. 이것은 양극성통합 게임을 오래 동안 연장하는 것을 보장했다. 이 아비뇽인들의 장애는 니비루의 아비뇽 왕실을 통해 지구로 이전될 것이었다. 통합을 통한 이 거대한 장애의 해소는 게임의 마지막 해들에서 지구를 5차원적 지위로 전환할 것이었다. . 이것은 아비뇽의 파괴 바로 직전에 아비뇽 왕실의 한 딸을 결혼시키기 위해 다른 플레야데스 행성으로 데려감으로써 달성되었다. 그 결합에서 태어난 아이가 니에스타Niestda이며, 장래에 최초의 니비루의 통치자/사령관이 되었다. 아누는 그의 자녀들을 통해 아멜리우스 계보를 지구로 옮겼다. 아멜리우스 계보는 또한 아멜리우스 그 자신이 아다파Adapa(아담Adam)로 태어남으로써 지구로 옮겨졌는데, 이것이 순수한 유전형질은 아니었고 우주의 네 주요 인종 모두의 유전자를 지녔다.
수메르의 왕실 사제 계보 안에서 융합되었다. 이것은 아누 가족 멤버들이 아다파Adapa의 셋째 아들인 세스Seth를 통해 아다파 계보와의 결혼으로 이루어졌다. 쥬다Judah(유대)의 왕실과 데이빗David(다윗)은 아브라함의 증손자인, 제이콥Jacob(야곱)의 열두 아들 중 하나인 쥬다Judah를 통해 이 계보로부터 연장되었다. 사실 오늘날 행성 위에 살아있는 모든 인류는 아멜리우스 계보의 하나나 둘 다의 자손들이다. ----------------------------------------------------------------------------------------------------------------------- < 티아마트 이야기 > 인간들과 파충류들은 파충류 뱀족들이 인간들의 한 쪽에, 파충류 드레곤족이 다른 쪽에 정착함으로써, 한 동안 비교적 조화 속에서 살았다. 인간들에게는 농업기술과 가축사육이 부여되었다. 그들은 넘치는 양의 식량을 재배하기 시작했으며, 그것을 그들의 파충류 이웃들에게 주었다. 오래지 않아 은하 및 우주의 비밀정보망이 뉴스를 가져오기 시작했다. 파운더들, 행성적 영적 히라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크게 기뻐했다. 양극성 통합이 일어날 듯이 보였다. 티아마트에 도착했을 때 깨졌다. 그들은 이 조화로운 생활환경의 뉴스를 들었으며, 그들은 좋아하지 않았다. 이것은 그들의 창조신화의 직접적인 위반이었다. 인간들은 파괴되어야만 했다. 그들은 파충류의 지배계급 가족들과 장시간 이야기 했다만, 그들의 마음을 바꿀 수 없었다. 그들은 파충류들 속에 불신을 심기 시작했다. 그들은 인간들이 그들을 파괴하고, 티아마트를 자기들만 차지하기 위해 비밀리에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오리온 위원회 멤버들이 이것을 달성하는 데는 약 10,000년이 걸렸다. 티아마트에 도착한 오리온의 블랙리그Black League 사람들은 사태를 돕지 못했다. 그들은 인간들을 동요시켰다. 블랙리그는 파충류들을 신용하지 않았으며, 그들이 파괴되는 것을 보기를 좋아했을 것이다.. 오래지 않아, 두 인종들은 위기점에 도달했다. 파충류들은 세균전의 형태로 인간들을 파괴하기로 합의했다. 인간들은 그들의 보모들, 플레야데스 아비뇽인들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청했다. 인간들은 티아마트를 떠나 우주선 페가서스starship Pegasus로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해 옮길 것이었다. 지구 시리우스인Earth Sirians이 되지 못했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은 수생 영장류로 변환되어 돌아갈 것이었고,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행성으로 되돌아갈 것이었는데, 그들의 형제자매들, 즉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다시 한번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땅의 수호자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사용할 새로운 인종의 인간 용기들을 기를 수 있을 때까지였다. 융합로들은 티아마트의 자기 및 전기적 역장들을 유지했었다. 일단 융합로들이 붕괴되면, 티아마트는 생명이 살 수 없게 되고, 파충류의 98%가 파괴될 것이었다. 짐승들(반은 에테르 시리우스인이고, 반은 동물들인) 역시 파괴될 것이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 속에 살았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영혼들을 해방시킬 것이었다. 그들의 작은 부분은 지하로 들어감으로써 살아남을 것이었\다. 오랜 습관은 결코 죽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데, 에테르 시리우스인의 경우가 그랬다. 그들은 새로운 지구로 되돌아올 것이었으나, 동물들의 환생 주기로 계속 들어갈 것이었다.
니비루의 새로운 통치자/사령관으로서 아누의 최초의 임무였다. 그는 이 임무에서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인도를 받았다. 은하연합에 대한 약간의 배경을 알려 주고 싶다. 우주의 다른 인종들 사이에 평화를 조성할 하나의 조직체에 대한 압도적 필요성을 위해 형성되었다. 우주에는 너무나 많은 분쟁들이 있었으며, 파충류들과 인간들의 싸움은 무질서의 일부였다. 그것이 그 형성에 촉매가 되었다. 은하연합은 매우 광대하며 다양하다. 은하연합은 너무나 방대하고 다층적이라 완전히 표명하려면 책이 가득 찬 전체 도서관이 필요할 것이다. 시리우스 자매인 버지니아 에센Virginia Essene을 통해 채널된“당신은 은하인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You are Becoming a Galactic Human” 이것은 은하연합을 설명하는데 가장 도움이 된다.
은하연합은 평화유지 목적으로 은하계를 순찰하기 위한 전투스타에 대한 필요성을 깨달았다. 티아마트의 파괴 전의 기간 동안 파충류들과의 수많은 분쟁들이 있었으며, 그러나 티아마트 위의 파충류들의 식민지들의 파괴는 대 은하 전쟁Great Galactic War을 유발시켰다. 어느 별 시스템도 분쟁으로 손상 받지 않은 채 남아있지 못했다. . 이것이 행동 중인 양극성 통합인 것을 기억해야 한다. 누구도 통합할 수 있기 전에 양쪽을 다 체험해야만 한다. 대 은하 전쟁은 게임을 하기에는 완벽한 게임판을 제공했다. 그 당시 우주의 모든 영혼들은 체험을 위해 아비뇽인을 포함해서 양쪽으로 태어날 기회가 주어졌다. |
다윈의 진화론은 진리가 아니며
창조론이 진실로 근거가 있습니다.
우주삼라만상은 수많은 신들과 그에 준하는 협력자들이 존재하면서 그들의 의도와 계획이 반영된 결과물이다 라는 것을 느끼게 하는 글입니다
인류가 창조된 우주의 최초의 장소와 이동 경로와 우주전쟁이 발생한 배경들이 설명되었는데
계획은 있으나 계획대로 흐름이 순조롭게 되는 것이 아니며 문제가 더욱더 발생하고 갈등이 증폭이 되는 것이 현실이구나를 느끼게 하는 채널링 정보입니다.
지구가 5차원을 완성하게 되면
양극성 게임이 끝나게 된다고 하네요.
사자인들과 조인들은 이집트벽화에 그려진 존재들입니다.
인간들과 파충류들을 만든 존재는 사자인들이라고 합니다.
사자인들은 양극성 게임을 통과하고 완성한 고차원계 유전과학자들로서
물질계의 동물과 식물과 인종들의 씨앗을 심고 창조하는 자들이며
조인들은 자기공학자들로서 행성을 창조하는 일을 도왔고,
시리우스에서 사자인들과 같이 산다고 합니다.
인간의 육체를 창조한 존재들은 사자인들이지만
인간의 영혼을 창조한 존재는 12차원에서 시작한것으로 해석하면 됩니다.
고차원 영혼들도 동물의 몸속에서 삶을 영위하는구나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수생 영장류/ 고래 돌고래/ 기타 개 고양이 사자 늑대 등등 많은 동물들은 모두 고차원 영혼들의 의식이 하강한 것을 암시하는 글입니다)
그리고 우주의 원리는 파충류인으로 살아 보기도 하고 휴먼인간으로도 살도록 해서 각자가 처한 입장에서 다른 종을 이해시키는 훈련을 하는것이구나! 를 이해시키는 글입니다.
최초공개! '권좌를 찾아서'..
미공개컷 풀버전|SBS 선거방송
최초공개! '권좌를 찾아서'..미공개컷 풀버전|SBS 선거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xy_Ws4Px6zs
권자를 찾아서 영어 자막
Full ver (Korea Election broadcast looks like game of thrones)
https://www.youtube.com/watch?v=rBjtM4UrkNs
외신도 놀란 SBS 개표방송 그래픽 엑기스 모음집
니비루의 지휘권을 잡고, 아누는 태양계와 티아마트로 향했다.
티아마트는 대략 지금 지구가 있는 같은 궤도상에 있었다.
그것은 태양으로부터 조금 더 떨어져 있었다.
니비루는 지구권 태양계의 12번째 행성으로서, 니비루는 뒤로부터 태양계로 들어가는 궤도 패턴이다.
해왕성과 천왕성을 지났으며, 토성에 가까이 다가갔을 때,
중력장을 이용하여 티아마트와 일치되는 위치로 들어가게 했다.
아누의 일행들은 토성의 한 위성을 이용해서, 티아마트의 한가운데(적도)로 추진시켰다.
그때 우리는 융합로 지역에 있는 이 틈새(적도를 가로지르는)로 레이저 빔을 쏘아 넣었다. 빔은 역장들을 터뜨렸으며, 티아마트는 생명이 없게 되었다.
아누는 니비루 위원회의 상관들과의 통신 시간 동안,
정규 궤도로 계속 갈 것을 명령 받았으며, 일을 끝내기 위해 태양계의 뒤에 도착했다.
그것은 티아마트의 두개로 깨어짐과
그 상반부가 재건되기 위한 새로운 궤도로 비껴 나가는 것을 의미했다.
이 상반부가 지구가 될 것이었다.
그 하반부는 조각들로 부셔져 소행성대가 될 것이었다.
이용한 토성의 위성은 명왕성이 되었다.
그들은 그것을 궤도로 빗겨 가게 했고, 거기에 전초기지 사령부를 세웠다.
아누는 지구 태양계의 사태들의 상태를 결정하기 위해 이 사령부를 사용한다.
일단 티아마트가 사용 불능이 되자, 한 동안 파충류들로부터 듣지 못했다.
티아마트의 대부분의 파괴는 그들에게 큰 타격이었으며, 회복하는데는 시간이 필요했다.
오직 2%의 파충류만이 지하로 들어가거나, 니비루에 옮겨짐으로써 살아남았다.
아누는 인간들을 파괴하기 위한 계획을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파충류 위원회에 의해 추방되었던 파충류의 지배계급 가족들의 멤버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했다
.
니비루에 탄 알른 왕실House of Aln의 나머지의 협력으로, 다음 임무를 시작했는데,
그것은 오리온성운에 있는 파충류의 왕실 행성인 알른Aln을 파괴하는 것이었다.
일단 파충류들은 티아마트와 알른의 파괴의 쇼크로부터 회복되자,
대 은하 전쟁이 시작되었다.
그들은 평화가 지배하기 위해서는 이 은하계에 있는 인간들이 파괴되어야만 한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지구권 태양계 내의 그들의 군사 전초기지 행성인 말데크Maldek를 무장했다.
1) 다시금 지구로 불리는 티아마트의 상반부는
사자인들에 의해 재건되었고, 다시 종들이 이식되었다.
사자인들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의 도움으로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새로운 땅의 수호자 인종이 심어졌다.
2 ) 다시한번,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 인종이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행성 위에 그들의 형제자매들인 시리우스인들을 또한 가졌다는 점이다
1) 행설을 감독하기 위해 영적 히라키와 일하는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2) 생태계를 유지하는 수생 시리우스인들
3) 새로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 인종을 보살피는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있다.
지구의 재이식 후 몇 백만 년이 지난 후,
하이보니아Hybornea로 부르는 새로운 인간 식민지가 세워졌다.
인간 식민지 거주자들은 온 은하계로부터 왔으며,
하이보니아는 살아남아 거의 백만 년 동안이나 번성했다. 그것은 라이라/시리우스 식민지였으며, 여성적 극성으로 기울어진 식민주의자들을 끌어들였다.
하이보니아인들은 짐승들을 도와주려고 노력했으며,
그들의 몇몇을 동물 주기로부터 해방시키려고 했으나,
많은 그들이 여전히 그대로 남아있었다.
하아보니아는 파충류들로부터 대대적인 공격을 당하고서 파괴되었다. 하이보하이보니아는 말데크로부터 공격을 당했으며, 말데크를 인간들은 나중에 파괴했다.
말데크는 지금 티아마트의 하반부와 함께 소행성 띠를 이루고 있다.
하이보니아의 파괴는 은하 전쟁의 불에 한층 더 기름을 부었다.
니비루는 말데크를 파괴하고,
아누는 파충류들을 지구권 태양계로부터 마지막으로 소탕하라고 명령 받았다.
이것을 아누는 달성했으나, 파충류들이 금성과 화성의 인간 식민지들을 파괴하고,
그곳을 거주 불가능하게 만든 후였다.
말데크의 파괴는 은하 전쟁을 끝나게 만들었다.
말데크의 파괴는 니비루의 보호 역장의 대가를 지불하게 했는데,
파충류들의 공격 시에 그들이 사용했던 대량의 원자 무기들 때문이었다.
말데크는 파괴되었고, 니비루는 심하게 뒤틀렸으며,
그 국민은 수천 명이나 죽어가고 있었다.
은하연합의 대 전투스타를 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니비루의 역장을 지탱할 수 있는 상당량의 금을 찾는 것이었다.
이것은 우주공간을 통해 휩쓰는 방사선으로부터 전투스타를 보호해줄 것이었다.
이제 니비루 도착 시간인 480,000년 전의 지구 역사로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