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Jackson - Reptilian controlled
로봇인간과 클론에 대해
Everything You Wanted to Know About Robotoids and Clones
10/10/2007
By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트릭Patrick(www.fourwinds10.com) 이 최근 “클론clones”에 대해 강조하고 있으므로, 그 신비를 보다 완전히 밝힐 시간이 되었습니다. 먼저 두 개의 다른 용어, 클론Clones과 로봇인간Robotoids을 사용하겠습니다. 클론은 이 논의에서 정부에서 당신들이 보는 클론들, 우리 백악관에 거주하는 부정선거의 클론과 그의 모든 동료 클론들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들 클론들은 진짜 인간이든 로봇 인이든, 그들 몸으로부터 떼어낸 세포들로부터 대개 몇 주의 시간 안에 만들어집니다.
그렇다면 로봇인간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위에서 묘사한 같이 정확히 클론은 아닙니다. 기원전BC 2500년경에 이 행성의 소유자들은 지난 번 광자대와 대홍수, 다른 격변들을 통과하면서 생존한 우리들, 진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힘을 찾는 것을 두려워했고, 그들은 여전히 이 종자 행성의 의도를 파괴하면서, 그들에게 봉사할 노예 인종과 그들 자신만을 위한 이 행성을 원했습니다.
따라서 행성에서 빛과 에너지의 합성 효과를 사용해서 그들은 대량으로 DNA를 질적 저하 시켰습니다. 이것이 로봇인간을 생산하지는 않았으나, 그것은 인류를 퇴보시켰습니다. 우리가 지금 더 높은 파동의 증가를 체험하고 있듯이, 비슷한 기술이 파동을 낮추는데 사용되었고, 이것은 전 행성과 그의 모든 생명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때, 지저(내부 지구Inner Earth가 아닌)의 실험실들로부터 어둠의 과학자들이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 떼어냄으로서 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이 로봇인간Robotoids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로봇인간의 태아들을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했고, 수 세기 동안, 점점 더 많은 로봇인들이 태어났습니다. 로봇인은 다른 로봇인을 생산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제 www.wingmakers.com와 www.lyricus.org의 자료들에서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soul carriers이 아니므로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으며,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별씨들star seeds이거나, 아니면 내가 전에 말했듯이, 다양한 이유들로 이곳을 체험하는 보다 진보된 영혼들로, 행성에 토착적indigenous으로 간주되는 이들입니다. 당신들은 토착적이건 별씨건 상관없이, 지구에 육화하기 위해서는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필요로 합니다.
이제, 당신들이 우리가 육화해서 사는 곳에 “다른 쪽Other Side(영적 영역)”을 상당히 발달시켰음을 알고 있으므로, 점점 더 육화를 위한 기회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서구로, 북미의 인디언들로, 남미의 다른 인종들로 태어났는데, 그러한 지역들이 “오염contaminated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백인이 왔을 때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서구의 문명들이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영적으로 진보되었던 이유인데, 백인이 오면서 파괴를 가져오기 전까지 말입니다. 백인은 아담과 이브, 최초의 아담과 이브 둘 다가 행성으로 가져왔던 약간의 보라색 혈통을 가졌으며, 그런 다음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가 대홍수 후에 생긴, 지구의 많은 이야기들로부터 왔습니다. 상당한 면에서 어둠의 자들이 이 약간 개선된 형태로 태어났으며, 히틀러가 아리안 혈통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배후에 있는 이야기의 그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백인들은 행성을 소유하기를 원하면서 다소 파괴적이 되는 경향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야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인구과잉의 결과에 대한 감각이 없는 로봇인들은 막대하게 번식했고, 1954년 피닉스 호the Phoenix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이수Esu가 함께 되돌아왔을 때, 전 행성의 인구의 2/3가 로봇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이 정말로 로봇인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선전으로 분주했고, 이들은 가톨릭, 모르몬, 이슬람과 같은 몇 개의 종교들에서 물론 신의 선택된 자들로서 더 많은 아이들을 공급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그 당시 인구는 훨씬 적었고 26억 정도였습니다. 내가 1965년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인구가 35억으로 커졌고, 행성의 모든 질병, 전쟁, 빈곤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지금 70억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표의 인구이며, 내부 지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 앞에 놓인 것이 얼마나 엉망진창인지요?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큰 이야기에서 그것은 그들을 어디에 놓을까요? 내가 다른 글에서 얘기했듯이,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혼이 무엇인가를 규정하는데 아직 한참 가야 하며, 그것 역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이고, 따라서 나는 어쩌면 스타시스stasis 동안 나의 처소에서 그 글을 쓰려고 합니다.
로봇인간은 충분한 크기의 뇌를 가지고 있고, 학교에서나 미디어로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 방식으로 마음을 사용하는데 대해 배우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체험을 축적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택하는 영혼의 체험이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런 면에서 “어립니다green.” 그러나 일부는 우란시아 서Urantia Book에서 묘사했듯이, 이 행성에서 사고조절기를 얻는 최초의 두 “인간humans”에 대한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서처럼, 신의 마음god mind의 초기 조짐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인간들이었습니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이 행성은 또한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사람들에 의해 식민이 되었는데colonized, 그들 자신의 행성들이 죽어가고 있었거나(행성이 그 상승을 만들지 못했으므로), 인구과잉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구의 사람들은 자연적 진화 과정으로부터 왔거나, 식민지로부터 온 자들, 둘 다의 유전자들을 지닙니다. 또한 한 인종은 시리우스Sirius에 있는 태양이 파괴된 후 진화하기 위해 여기로 데려와졌으며, 따라서 행성들이 파괴되면서 이들 영혼들은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한 또 다른 장소를 필요로 했으며, 그들이 지구로 데려와졌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그리하여 지구에 토착적indigenous이라고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것에 덧붙여, 타락한 천사들과 어둠의 전사들이 또한 여기에 태어났으며, 당신들은 이제 이 행성의 역사가 왜 그처럼 뒤섞였고 오해되었는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로봇인들이 가진 저질 DNA로 인해, 그들은 그들 주변의 인간들을 모방하는데 바쁩니다. 그들은 공감하는 능력의 신이 준 유전자를 반드시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어둠 진영에서, 교회들에서 벌이는 신에 대한 게임들의 먹이가 되며, 전쟁에서 소모할 수 있는 몸으로 사용됩니다. 이와 같은 자들은 쉽게 마약 사용으로 떨어지며, 모든 종류의 성적 문제들을 일으키면서 유전자를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교회들과 학교들에서, 어둠에 봉사하도록 프로그램 됩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들의 10%는 더 낫게 일하며, 신 마음god mind을 발달시키고, 사고조절기의 수여를 획득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맨션 세계Mansion World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과하는 표준 여정을 택하며, 그것의 많은 것이 실제로 우리 행성의 다른 쪽Other Side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과거에 그들은 다른 쪽Other Side의 약간 개선된 지역들에 머물렀지만, 이것이 정말로 성공적이 되지는 못했으며, 따라서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선물이며, 그는 로봇인의 상황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데, 이것이 창조Creation에 막대한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창조의 목적은 항상 확장이며, 이런 면에서 이 로봇인들의 창조는 수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행성을 소유했던 그러한 부정적인 사람들의 요지입니다. 부디 로봇인들인 인구의 50%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지 마세요NOT. 아차, 내가 방금 이야기의 한 부분을 빼먹었군요. 이제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로봇인의 퍼센트는 1954년 당시 26억의 2/3가 약 17억인 점을 제외하면, 약간의 개선된 수치입니다. 70억의 50%는 약 35억이므로, 지금 우리는 두 배 이상이나 많은 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퍼센트에서 변화를 일으켰을 가요? 그때 이후 DNA 향상 프로그램이 일어났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그것을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과 다른 이들이 우리의 DNA를 훔치기 위해 여기 있다고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젠장BULLSHIT, 그것은 훔칠 가치가 없는데도 말입니다! 그러나 노예 인종으로 창조된 일부 작은 그레이들은 정말로 영혼 운반체를 원하고, 이것을 창조하기 위해 우리의 나은 DNA와 그들의 것을 섞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리 아름답게 보이지는 않는데, 그들이 신의 은총으로만 육화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이러한 자들의 일부로부터 일어났으며, 그것을 우리는 이 시리즈의 메시지의 매우 초기에 보도했습니다. #25인듯 한데,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던 그들의 일부가 있었고, 친절했으며, 인간과 같이 연민을 갖게 되었고, 그리하여 그들은 이것이 허락되었습니다. 다른 이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인데, 그들이 그것을 배울 때까지 말입니다.
이 행성에서 진행되고 있는 진짜 유전자 프로그램은 DNA의 향상이지, 그것을 훔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담과 이브의 임무는 오래 전에 실패했으며, 그것 역시 또 다른 장을 위한 다른 주제이며, 그러나 우란시아 서를 읽은 그러한 당신들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나의 부모의 유전자 합성으로부터 만들어진 나 자신의 태아로, 일부 나은 DNA를 가져왔습니다. 그리하여 나의 텔레파시 능력에 내가 더 오래 살기를 의도했다는 사실을 덧붙여, 나는 일반적 사람들보다 빨리 나이를 먹지 않았는데, 내 몸이 돼지 독감Swine flue 예방접종vaccine으로 망가지기 전까지였습니다. 돼지 독감 왁친은 내게 다발성 경화증을 일으켰고, 그것에 대해 초기 글들에서 설명했습니다. 당신들은 왜 게임들이 우리들에 대항하여 치러졌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빛과 어둠이 싸우는 한 방법입니다. 어둠은 DNA를 낮추며, 빛이 들어와서 그것을 고정시킵니다. 더 많은 영혼 운반체들을 만드는 것이 필요했으며, 그리하여 새벽을 가져오는 자들이 그들의 DNA를 역시 가져왔는데, 그것은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일반적으로 배 위의 실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들이 읽고 있는 어둠에 의해 이루어진 끔찍한 유전학적 실험들은 당신들이 읽은 지저의 실험실들에서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은 러시아 인들이 미국과 전투하기 위해 이것의 많은 것을 행했음을 압니까? 그러나 푸틴Putin은 빛으로 왔으며, 나는 여전히 그렇게 듣고 있는데, 그는 이것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다. 덧붙여 별 함대들star fleet은 지금 모든 그러한 고약한 지저 영역들을 접수하고, 그것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유전학을 가지고 노는 것은 잘못이 아니며, 잘못된 것은 그 목표인 것을 보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납치하거나 잠자는 자들의 침실로 와서 그들 안에 로봇 태아들을 이식하며, 빛은 유전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같은 게임을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이 운반하는 이 향상된 유전자들은 광자대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빛에 반응하고 있으며, 당신들은 몸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려움을 버리세요, 알았지요?!!!!!
향상된 유전자를 가져온 당신들의 누구든, 보통은, 그러나 항상은 아니지만, 또 다른 진짜 인간과 결혼하며, 그리하여 당신의 아이들이 이것을 운반합니다. 그렇게 그것은 계속됩니다.
이제 광자대의 증가된 영향력은 오존층의 제거와 함께, 게다가 목성사건을 더해서, 행성으로부터 오래된 손상된 유전자들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로봇인들의 창조, 오염, 화학물질들, 등으로부터 온 모든 손상된 유전자들을 포함합니다. 이 행성의 낮은 에너지들로 인해, 그리고 궁창firmament(파괴되어 쏟아지면서 홍수를 야기했던 대기권 상부의 수증기 층들)이 태양으로 인한 피해를 허용했다는 사실로 인해, 동물들도 매우 좋지 않은 상태에 있는데, 동물들과 식물들에서 그러한 손상된 형태들이 또한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유전학자인 어머니 쉐크메트Mother Shekhmet의 도움으로 모든 것이 새롭게 만들어질 것이고, 이것은 다시 한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보기에 장대한 종자 행성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마지막 수여Final Bestowal가 여기서 일어날 정도로 이 행성에 그가 관계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그의 종자 행성을 되찾고 그것을 회복하는 일 말입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영혼들을 발달시키고, 동물들과 식물들이 다른 행성들로 수출되게(씨뿌려지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내가 이글을 마무리하면서 나는 클론으로 돌아갑니다. 클론은 체세포로부터 만들어지며, 난자와 정자의 결합으로부터 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면에서 로봇인들은 그 자체 클론은 아닌데, 그들이 성년이 되어 성적 교배로 생식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DNA로 인해 그들은 더 많은 로봇인들을 만들 뿐입니다. 그들은 클론이 아닙니다.
모든 기술에서와 같이, 그것은 목적이 무엇인가에 달려 있는데, 클론에 대한 좋은 사용이 또한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회색인, 소위 “그레이 형태grey form”는 만약 그 존재가 빛을 없다면 엔드로이드 형태android form입니다. 그것은 섹스로 생산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복제기술cloning에 의해 생산됩니다. 이 형태의 진짜 목적은 천사들이 행성을 걸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형태입니다. 천사들은 영적 형태를 가지고 있고, 투시가clairvoyant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잠시 보여야만 할 때 그들은 당신의 공간으로 홀로그램을 투사하거나, 그들의 에너지를 당신 눈의 시청 범위로 크게 낮추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 형태는 또한 노예들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알고 있는 키가 큰 그레이들은 천사들angels이며, 그들은 우리 종의 영혼 운반체로 육화함 없이 육체적 양식으로 행성을 걸을 수 있도록 이런 형태를 사용합니다. 출산에 의한 육화는 항상 기억의 손실과, 천사의 상위자아든 인간이든, 상위자아로부터 단절을 가져옵니다. 출산으로 육화할 때는 참된 당신 자신으로의 완전한 접근이 불가능하며, 당신이 몸을 가지고 상위자아와 융합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더 높은 3차원 혹은 4차원 몸을 만들 때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이며, 당신은 모든 당신의 지식으로 완전한 접근을 할 수는 없는데,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크게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은 “정크junk” DNA와 접속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의 더 높은 영역과의 통신이 크게 개선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도 바로 이러한 이유로 이 시간에 “그레이 형태grey form”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천사(하강하는 아들descending son)가 이런 종류의 형태를 사용할 때, 그들은 그것으로 완전히 육화하지 않으며, 그들은 그것을 덮거나 둘러싸는데, 그리하여 그들의 완전힌 지식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런 식으로, 이 행성으로, 육체로 돌아왔는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회색이 아니라, 눈부시도록 흰 색입니다. 이 형태는 물론 큰 뇌를 가집니다.
이 엔드로이드 형태는 또한 다른 색깔들도 있습니다. 천사의 유형에 따라 그들은 다른 색깔의 엔드로이드 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신들을 플레야데스 사자들Pleiadian Emissaries로 부르는 어떤 천사들을 만났으며, 한 동안 내게 어떤 치유의 일을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일을 하도록 하루에 두세 번 누워 있곤 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단지 느끼기보다 정말로 보고 싶었으며, 그들이 내가 준비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나는 그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새벽에 깨었는데, 그러나 아직도 어두웠으며, 나의 침대 한쪽으로 8-10명의 아름다운 “작은 푸른 이들little blues”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서 빛났으며, 부드럽게 부분적으로 나의 방을 비쳤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들이 어두울 때 오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내 생각에 9살 정도의 크기였고, 다소 큰 머리와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손에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두려움이 없었고, 사랑을 강렬하게 느꼈으며, 이것은 확신하건대 정말로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런 형태가 많은 색깔들로 오며, 뉴에이지 책들이 다양한 색채들 속에 있는 이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로닝cloning에 대해 또 다른 받아들일만한 이유로서, 한 진보된 개인이 지구에서 봉사하기를, 그런 식으로 원한다고 할 경우, 그는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DNA로부터 몸을 클론해서, 영혼이 일시적으로 그 빛 몸을 떠나 그것을 잘 놓아두고, 완전한 성인의 몸으로 들어가며, 따라서 그 기억을 잃지 않습니다. 그 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 그 존재는 그들의 진짜 몸을 다시 입으며, 혹은 그런 의미에서, 그 클론의 몸은 죽습니다.
개인적 사용을 위해 장기organs를 복제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의 것을 사용하는 것은 최선이 아닌데, DNA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몸의 기관들은 새 기관을 복제하기 위해 찾아야 할 충분히 정상적 세포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때 잘 맞는데, 유전자가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새로운 간이 필요하고, 낡은 간이 정말로 엉망이 되었다면, 다른 세포들이 사용될 수 있으며, 만약 적절히 다루어지고 적절히 이식된다면, 그들은 새로운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클로닝의 과정이고, 개인의 자기 세포의 복제 과정입니다. 나는 새로운 뇌하수체를, 그리고 새로운 부신 조직을 이 과정으로부터 가져 왔으며, 따라서 나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나의 하늘 의사인 대천사 라파엘Archangel Rafael은 나에게 새 뇌하수체 선pituitary gland을 지어주었는데, 내 것이 죽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보충 호르몬으로 살았으며, 지금은 그것들을 떼었습니다. 뇌하수체는 당신의 부신 선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을 만들고, 그것이 코티졸을 생산하도록 하며, 또 갑상선이 갑상선을 생산하도록 하고, 남성과 여성의 생식 기관이 또한 호르몬을 제조하도록 합니다. 나의 것은 완전히 끝나서 호르몬을 전혀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뇌하수체들이 완전히 실패했던 1991년 이래 보충 호르몬들로 살았습니다. 당신은 이 선gland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 목표 조직으로 이 호르몬들을 보충해주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습니다, 마침표. 그런데 대천사 라파엘이 키가 큰 그레이로, 그러나 매우 흰색 몸으로, 내가 체험했던 것과 같은 일들을 하면서, 여기 있는데, 그와 다른 이들은 이 행성에서, 장면 뒤에서 어떤 새로운 의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나의 갑상선에는 복구가 필요하지 않았으며, 일단 새로운 뇌하수체가 기능하면서, 그것은 다시 일하기 시작했고, 나는 정말로 쉽게 갑상선을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충분하지 못했고, 나는 아직 일부 부신 호르몬을 취할 필요가 있었으며, 그래서 나의 부신 선adrenal glands에 비슷한 절차를 가졌습니다. 뇌하수체를 위한 줄기 세포는 나의 입 속으로부터 가져왔고, 부신 선을 위한 세포는 나의 복부 지방에 있는 줄기세포로부터 가져왔습니다. 복부 지방은 그 속에 많은 줄기 세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태아의 줄기세포 사용에 대한 논쟁을 끝냅니다. 그것은 필요치 않으며, 이 목적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신에 대한 모욕입니다.
따라서 나는 이 작은 글이 일부 당신들의 질문을 돕기를 희망합니다. 부디 로봇인들을 찾으면서 그들을 조롱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그들 중 하나임을 예상한다면, 그들에게 빛을 보여주세요. 그러면 당신은 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사고조절기를 받도록 만들면서, 혹은 최소한 그것이 맨션 세계의 새로운 클래스로 가도록 만들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해들에서, 우리들의 교육과, 이 행성에서 필요한 열렬한 변화들과 적응으로. 대부분이 영원한 생명을 위한 기회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인구의 반이 로봇인들 임을 고려할 때, 당신들은 그들과 많은 접촉을 성공적으로 했을 것입니다.
마지막 언급으로, 교황 존 폴Pope John Paul 2세는 죽임을 당했고, 복제되었습니다. 존 폴이 그 클론을 둘러쌓고, 그 클론은 사고조절기를 획득하게 되었으며, 따라서 영원한 생명의 기회가 그의 클론에게 하나의 현실이 되었습니다.
**************************************
Robot Synthetic People
----------------------------------------------------------------------
나는 모두에게 상기시키는데, 우리가 네바돈Nebadon에서 이 시간 우리가 하고 있는 것과 같은 무언가를 결코 해 본적이 없다는 것이고, 그리하여 우리가 모든 대답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실험이고, 시간이 가면서 성공적이라면, 그것이 네바돈 만이 아니라 오르본톤Orvonton의 다른 우주들에 침투한 어둠을 다루는데 다른 이들이 따를 하나의 모델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체험으로 배우고 있으며, 그 오르본톤의 목적이 되는 것이 "자비mercy"를 충분히 탐험하는 것을 맴돌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자비가 있을 수 있음이 발견되었고, 그것이 기계 지능과 혼합된 과도한 악을 지속하게 허용했습니다.
제일 근원First Source과 창조 속 높은 계열의 자들은 무엇이든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다루어야만 하고, 오르본톤 이전에 발달한 여섯 수퍼유니버스들SuperUniverses와 함께, 그 창조가 이 시간에 다소 노령 속에 있으며, 특히 기계 지능과 혼합되면서 악이 하나의 문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실험들을 하고 있는 나이든 존재들이 천사 형태들과 혼합된 새로운 형태들을, (예를 들어 당신들의 작은 그레이들), 기계 지능과 다른 실험들을 창조했고, 이들 중 몇 가지가 통제를 벗어났습니다. 자비Mercy는 신God이 아닌 것과는 잘 일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오류들은 시정되어야만 하며, 그렇지 않으면 창조the Creation가 심각하게 손상을 입을 것입니다. (캔더스: 여섯의 수퍼유니버스들이 완전히 완성되지 않았음을, 최초의 수퍼유니버스조차 완전히 빛과 생명 속에 있지 않음을 이해하세요.)
기계 마음 혹은 인공 지능의 이 이야기에서 흥미로운 것은 나에게 도움을 주었던 Lylicus 자료(http://www.lyricus.org/)에서의 약간의 가르침입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Part 에서 논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기계 지능을 통제하지 못하는 문명들이 또한 진화하지 못한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기계 지능은 유기체의 진화보다 더 빨리 진화할 수 있습니다.
--------------------------------------------------------------------------------------------------------
유기 Robotoids, 합성 및 다른 비 - 인간
"목적은 실체가 상상도 할 수없는 일들에 대해 생각으로 의식을 확장 할 미지의 탐험과 관련하여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 이전에 상상할 수없는 일이었다 영역으로 이동하기 위해 마음을 수 개념의 더 큰 확장을 할 수 있도록 의식을 각성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살고있는 우주. "~ 우주 의식
30여 년 전 (1979), 박사 피터 Beter는 robotoids 진짜 있었고, 미국에서 다음 러시아에서 기존의 정부의 권력을 전복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그 후 카터 대통령이 자신의 가족과 캐비닛뿐만 아니라 대법원, 의회와 기업, 특히 지도자의 구성원의 구성원이 robotoids.로 대체되었다고 말했다
연구원 칼라 터너와 Laura 기사 Jadczyk의 Cassiopaeans도 보면서 인간처럼 행동 인간이 아닌 작품의 이야기. PDF 다운로드 사회를 통해 인간의 Simularca 인공 / 재 프로그래밍 인간의 조작에 robotoids에 관한 정보, 박사 피터 Beter, 우주에 대한 인식, 칼라 터너와 Laura 기사 Jadczyk의 Cassiopaeans. 박사 피터 Beter 피터 데이비드 Beter (6 월 21 일 1,921에서 1,987 사이)는 잘 알려져 있고 존경받는 미국 변호사 및 금융이었다. .
1)로봇인들의 잏반적 ~ 세부적인 다양한 특성들
로봇인들이 가진 저질 DNA로 인해, 그들은 그들 주변의 인간들을 모방하는데 바쁩니다.
그들은 공감하는 능력의 신이 준 유전자를 반드시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어둠 진영에서, 교회들에서 벌이는 신에 대한 게임들의 먹이가 되며,
전쟁에서 소모할 수 있는 몸으로 사용됩니다. 이와 같은 자들은 쉽게 마약 사용으로 떨어지며,
모든 종류의 성적 문제들을 일으키면서 유전자를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교회들과 학교들에서, 어둠에 봉사하도록 프로그램 됩니다.
2) 로봇인들의 죽음이후의 여정은?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들의 10%는 더 낫게 일하며, 신 마음god mind을 발달시키고,
사고조절기의 수여를 획득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맨션 세계Mansion World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과하는 표준 여정을 택하며, 그것의 많은 것이 실제로 우리 행성의 다른 쪽Other Side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과거에 그들은 다른 쪽Other Side의 약간 개선된 지역들에 머물렀지만, 이것이 정말로 성공적이 되지는 못했으며, 따라서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선물이며, 그는 로봇인의 상황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데, 이것이 창조Creation에 막대한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3) 지구적 전체 인구비율상 영젹인 현실은?
창조의 목적은 항상 확장이며, 이런 면에서 이 로봇인들의 창조는 수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행성을 소유했던 그러한 부정적인 사람들의 요지입니다. 부디 로봇인들인 인구의 50%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지 마세요NOT. 아차, 내가 방금 이야기의 한 부분을 빼먹었군요. 이제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로봇인의 퍼센트는 1954년 당시 26억의 2/3가 약 17억인 점을 제외하면, 약간의 개선된 수치입니다. 70억의 50%는 약 35억이므로, 지금 우리는 두 배 이상이나 많은 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퍼센트에서 변화를 일으켰을 가요? 그때 이후 DNA 향상 프로그램이 일어났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그것을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과 다른 이들이 우리의 DNA를 훔치기 위해 여기 있다고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젠장BULLSHIT, 그것은 훔칠 가치가 없는데도 말입니다!
그러나 노예 인종으로 창조된 일부 작은 그레이들은 정말로 영혼 운반체를 원하고, 이것을 창조하기 위해 우리의 나은 DNA와 그들의 것을 섞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리 아름답게 보이지는 않는데, 그들이 신의 은총으로만 육화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이러한 자들의 일부로부터 일어났으며, 그것을 우리는 이 시리즈의 메시지의 매우 초기에 보도했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던 그들의 일부가 있었고, 친절했으며, 인간과 같이 연민을 갖게 되었고, 그리하여 그들은 이것이 허락되었습니다. 다른 이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인데, 그들이 그것을 배울 때까지 말입니다.
이 행성에서 진행되고 있는 진짜 유전자 프로그램은 DNA의 향상이지, 그것을 훔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담과 이브의 임무는 오래 전에 실패했으며, 그것 역시 또 다른 장을 위한 다른 주제이며, 그러나 우란시아 서를 읽은 그러한 당신들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나의 부모의 유전자 합성으로부터 만들어진 나 자신의 태아로, 일부 나은 DNA를 가져왔습니다. 그리하여 나의 텔레파시 능력에 내가 더 오래 살기를 의도했다는 사실을 덧붙여, 나는 일반적 사람들보다 빨리 나이를 먹지 않았는데, 내 몸이 돼지 독감Swine flue 예방접종vaccine으로 망가지기 전까지였습니다. 돼지 독감 왁친은 내게 다발성 경화증을 일으켰고, 그것에 대해 초기 글들에서 설명했습니다. 당신들은 왜 게임들이 우리들에 대항하여 치러졌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4) 유전자향상을 추구하는 빛과 그 반대적 어둠과의 싸움?
이것은 빛과 어둠이 싸우는 한 방법입니다. 어둠은 DNA를 낮추며, 빛이 들어와서 그것을 고정시킵니다. 더 많은 영혼 운반체들을 만드는 것이 필요했으며, 그리하여 새벽을 가져오는 자들이 그들의 DNA를 역시 가져왔는데, 그것은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일반적으로 배 위의 실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들이 읽고 있는 어둠에 의해 이루어진 끔찍한 유전학적 실험들은 당신들이 읽은 지저의 실험실들에서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은 러시아 인들이 미국과 전투하기 위해 이것의 많은 것을 행했음을 압니까? 그러나 푸틴Putin은 빛으로 왔으며, 나는 여전히 그렇게 듣고 있는데, 그는 이것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다. 덧붙여 별 함대들star fleet은 지금 모든 그러한 고약한 지저 영역들을 접수하고, 그것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유전학을 가지고 노는 것은 잘못이 아니며, 잘못된 것은 그 목표인 것을 보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납치하거나 잠자는 자들의 침실로 와서 그들 안에 로봇 태아들을 이식하며, 빛은 유전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같은 게임을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이 운반하는 이 향상된 유전자들은 광자대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빛에 반응하고 있으며, 당신들은 몸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려움을 버리세요, 알았지요?!!!!!
향상된 유전자를 가져온 당신들의 누구든, 보통은, 그러나 항상은 아니지만, 또 다른 진짜 인간과 결혼하며, 그리하여 당신의 아이들이 이것을 운반합니다. 그렇게 그것은 계속됩니다.
이제 광자대의 증가된 영향력은 오존층의 제거와 함께, 게다가 목성사건을 더해서, 행성으로부터 오래된 손상된 유전자들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로봇인들의 창조, 오염, 화학물질들, 등으로부터 온 모든 손상된 유전자들을 포함합니다. 이 행성의 낮은 에너지들로 인해, 그리고 궁창firmament(파괴되어 쏟아지면서 홍수를 야기했던 대기권 상부의 수증기 층들)이 태양으로 인한 피해를 허용했다는 사실로 인해, 동물들도 매우 좋지 않은 상태에 있는데, 동물들과 식물들에서 그러한 손상된 형태들이 또한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유전학자인 어머니 쉐크메트Mother Shekhmet의 도움으로 모든 것이 새롭게 만들어질 것이고, 이것은 다시 한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보기에 장대한 종자 행성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마지막 수여Final Bestowal가 여기서 일어날 정도로 이 행성에 그가 관계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그의 종자 행성을 되찾고 그것을 회복하는 일 말입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영혼들을 발달시키고, 동물들과 식물들이 다른 행성들로 수출되게(씨뿌려지게) 하는 것입니다.
1) 클론은 현대시대 과학적 인공적 체세포생산물 ,
로봇인은 고대시대이후 자연생식결과물!
그래서 이제 내가 이글을 마무리하면서 나는 클론으로 돌아갑니다.
클론은 체세포로부터 만들어지며, 난자와 정자의 결합으로부터 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면에서 로봇인들은 그 자체 클론은 아닌데,
그들이 성년이 되어 성적 교배로 생식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DNA로 인해 그들은 더 많은 로봇인들을 만들 뿐입니다. 그들은 클론이 아닙니다.
2) 클론도 클론나름이며 천사들의 생존방편들중 하나!
모든 기술에서와 같이, 그것은 목적이 무엇인가에 달려 있는데, 클론에 대한 좋은 사용이 또한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회색인, 소위 “그레이 형태grey form”는 만약 그 존재가 빛을 없다면 엔드로이드 형태android form입니다. 그것은 섹스로 생산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복제기술cloning에 의해 생산됩니다.
이 형태의 진짜 목적은 천사들이 행성을 걸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형태입니다. 천사들은 영적 형태를 가지고 있고, 투시가clairvoyant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잠시 보여야만 할 때 그들은 당신의 공간으로 홀로그램을 투사하거나, 그들의 에너지를 당신 눈의 시청 범위로 크게 낮추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 형태는 또한 노예들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알고 있는 키가 큰 그레이들은 천사들angels이며, 그들은 우리 종의 영혼 운반체로 육화함 없이 육체적 양식으로 행성을 걸을 수 있도록 이런 형태를 사용합니다.
출산에 의한 육화는 항상 기억의 손실과, 천사의 상위자아든 인간이든, 상위자아로부터 단절을 가져옵니다. 출산으로 육화할 때는 참된 당신 자신으로의 완전한 접근이 불가능하며, 당신이 몸을 가지고 상위자아와 융합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더 높은 3차원 혹은 4차원 몸을 만들 때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이며, 당신은 모든 당신의 지식으로 완전한 접근을 할 수는 없는데,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크게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은 “정크junk” DNA와 접속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의 더 높은 영역과의 통신이 크게 개선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도 바로 이러한 이유로 이 시간에 “그레이 형태grey form”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천사(하강하는 아들descending son)가 이런 종류의 형태를 사용할 때, 그들은 그것으로 완전히 육화하지 않으며, 그들은 그것을 덮거나 둘러싸는데, 그리하여 그들의 완전힌 지식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런 식으로, 이 행성으로, 육체로 돌아왔는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회색이 아니라, 눈부시도록 흰 색입니다. 이 형태는 물론 큰 뇌를 가집니다.
이 엔드로이드 형태는 또한 다른 색깔들도 있습니다. 천사의 유형에 따라 그들은 다른 색깔의 엔드로이드 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신들을 플레야데스 사자들Pleiadian Emissaries로 부르는 어떤 천사들을 만났으며, 한 동안 내게 어떤 치유의 일을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일을 하도록 하루에 두세 번 누워 있곤 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단지 느끼기보다 정말로 보고 싶었으며, 그들이 내가 준비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나는 그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새벽에 깨었는데, 그러나 아직도 어두웠으며, 나의 침대 한쪽으로 8-10명의 아름다운 “작은 푸른 이들little blues”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서 빛났으며, 부드럽게 부분적으로 나의 방을 비쳤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들이 어두울 때 오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내 생각에 9살 정도의 크기였고, 다소 큰 머리와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손에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두려움이 없었고, 사랑을 강렬하게 느꼈으며, 이것은 확신하건대 정말로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런 형태가 많은 색깔들로 오며, 뉴에이지 책들이 다양한 색채들 속에 있는 이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로닝cloning에 대해 또 다른 받아들일만한 이유로서, 한 진보된 개인이 지구에서 봉사하기를, 그런 식으로 원한다고 할 경우, 그는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DNA로부터 몸을 클론해서, 영혼이 일시적으로 그 빛 몸을 떠나 그것을 잘 놓아두고, 완전한 성인의 몸으로 들어가며, 따라서 그 기억을 잃지 않습니다. 그 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 그 존재는 그들의 진짜 몸을 다시 입으며, 혹은 그런 의미에서, 그 클론의 몸은 죽습니다.
3) 삶의 현실속에서 생활현실속 로봇인들에 대한
가능성을 믿고 빛의 자세로 처신하기를~
따라서 나는 이 작은 글이 일부 당신들의 질문을 돕기를 희망합니다.
부디 로봇인들을 찾으면서 그들을 조롱하지 마세요.
당신이 누군가가 그들 중 하나임을 예상한다면, 그들에게 빛을 보여주세요.
만약 그러면 당신은 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사고조절기를 받도록 만들면서,
혹은 최소한 그것이 맨션 세계의 새로운 클래스로 가도록 만들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해들에서, 우리들의 교육과, 이 행성에서 필요한 열렬한 변화들과 적응으로.
대부분이 영원한 생명을 위한 기회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인구의 반이 로봇인들 임을 고려할 때, 당신들은 그들과 많은 접촉을 성공적으로 했을 것입니다.
마지막 언급으로, 교황 존 폴Pope John Paul 2세는 죽임을 당했고, 복제되었습니다.
존 폴이 그 클론을 둘러쌓고, 그 클론은 사고조절기를 획득하게 되었으며,
따라서 영원한 생명의 기회가 그의 클론에게 하나의 현실이 되었습니다.
클론, 말그대로 외형이 모체와 완전한 똑 같이 생긴 복제를 말하는 것이고 생식에 의해 태어나지 않지만. 로봇인간이라는 것은 보통 인간처럼 부모의 뱃속에서 출산을 통해 태어나고 외모가 저마다 외형도 다르지만 로보트 같은 특성을 갖는 통상 인간을 말하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여기에 헷갈릴게 뭐 있습니까..
45000년 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거은 로봇인이 아닙니다..지구를 방문한 외계인들의 유전자 조작이나 실험들은 대홍수 고대 이전부터 있어 왔고, 그런것이 그 외계인이 부리려 했던 어떤 인종을 만들기 위한 자기 봉사의 목적이었다 해도 당시 유인원, 원시 상태의 인류의 진화에 보다 진보한 디엔에이를 섞어 어느 정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면도 있고, 그렇게 해서 나온 인종들은 여전히 영혼(운반자)가 존재하는 상태였습니다...그래서 다른 행성으로부터 이주해온 영혼들이 깃들수도 있고 그런 거였죠...
그런데 여기서 말하는 20세기에 문제가 된 로봇인은 그것과도 또다른 종류의 것으로, 영혼은 존재하나 영혼운반자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는 겁니다...그래서 전생을 통해 그 영혼이 배우고 진보하고 성장하고 그래왔던 전력이 없으며 앞으로도 계속하는 일을 할 수가 없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로보인은 육체가 죽으면 40일후 혼이 해체됨)로보트같이, 나오면 나오는 족족히 이제 막 태어난 아이와 같은 거이며 육체가 죽으면 육체와 함게 끝이며, 다음 생으로 건너가 계속 배우고 성장하는 윤회전생의 일을 하지 못 한다는 말과 같은 겁니다...그래서 로보인들만 존재한다면(다른 계나 전생으로부터) 보다 진보한 영혼이 태어날 수가 없는 겁니다...
제가 말하는 것이야말로, 우리 현재 현실에 입각해 중요한 것을 말하는 것이며,
본문 글만 보자면 대홍수 이후, 대홍수라면 1만3000년입니다..그 이후가 지나서도 로보인들은 한참후 등장한 것입니다...그러니까 위에서 말한 그런 까마득히 먼 옛날에 지구를 방문한 외계인들의 새로운 인종을 만들기 위해 유인원에 대한 진화상의 유전자 조작이나 실험과도 다른 작업이며 , 450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갈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이것은 진화 시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퇴보시키기 위한 완전히 다른 의도를 가지고 조작을 가한일이라고 할수 있는 겁니다...대홍수 이후의 살아 남은 인간을 노예로 만들기 위해 지하의 어둠의 과학자들이 이런 로보인의 유전자를 만들었다는 겁니다.대홍수 이후의 어둠의 과학자(그림자정부?)들이 여러차례 단계적 조작이 있어왔음을 알수 있으며, 현재에 이르기 까지 한번에 만들어진것도 아님을 알수 있죠..
그러한 작업들 중,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왜냐하면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현재 상태의 우리니까 말이죠...
그것이 내가 2차대전때라고 말한, 그러니까 현재 상태에 보다 가까운 앞, 현 이러한 우리가 있게한, 우리에게 중요한, 전 지구적인, 마직막(텍스트상의) 강화된 작업은 전세계가 서로를 알게 되고(우리나라로 말하자면 구한말 개항기 시기임)전 세계 인구가 갑자기 폭발적으로 불어난 것과 맞물려 이 시기 인구가 증가하던 20세기 초에 어둠의 과학자들이 행했던 작업이라고 하고 있습니다...그러니까 그전 까지는 로보인이 존재했다고 해도 현재에 이르기 까지는 미완성이며 전 지구적으로 퍼져간 문제는 아니었다는 거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 작업일 뿐입니다..여러차례 작업이 있어왔지만 특히나 이 때에 작업은 이 시대에 다른 우주로부터 보다 진보한 영혼이 태어나는 것을 막기 위한 시도한 작업의 일환이었다는 거죠...
분명히 눈 앞에서 똑 같은 텍스트를 읽었는데도, 님은 이런 나의 말을 긍정하고 님이 알고 있는 그 기원을 말하든지 하면 모르지만, 이 부분을 부정하고 들어간다는겁니다.. 자꾸 님이야말로 우리의 현실적 문제가 아닌양 물타기를 하며 로봇인이 인류의 공통의 어디 먼 조상인양 된양 45000년이니 멀리로 촛점을 돌리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사물을 명확히 정직하게 보지 않으려는 님이 무슨 실생활에서 로보인이 있다고 따지고 그럽니까...
--------------------------------
텍스트가 그른든 진실이든, 위 텍스트만을 말하자면 그렇다는 것입니다...
로보인 중에서도 소수가 진보한 존재가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은 영혼운반자를 습득할 수 있는데, 또 그런 예외가 있다고, ( 내가 말하지 않았다고) 그 부분만 부각해서 또 떼쓰듯 따지십시요...
로봇인간과 클론에 대해
Everything You Wanted to Know About Robotoids and Clones
10/10/2007
By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
그렇다면 로봇인간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위에서 묘사한 같이 정확히 클론은 아닙니다. 기원전BC 2500년경에 이 행성의 소유자들은 지난 번 광자대와 대홍수, 다른 격변들을 통과하면서 생존한 우리들, 진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힘을 찾는 것을 두려워했고, 그들은 여전히 이 종자 행성의 의도를 파괴하면서, 그들에게 봉사할 노예 인종과 그들 자신만을 위한 이 행성을 원했습니다.
따라서 행성에서 빛과 에너지의 합성 효과를 사용해서 그들은 대량으로 DNA를 질적 저하 시켰습니다. 이것이 로봇인간을 생산하지는 않았으나, 그것은 인류를 퇴보시켰습니다. 우리가 지금 더 높은 파동의 증가를 체험하고 있듯이, 비슷한 기술이 파동을 낮추는데 사용되었고, 이것은 전 행성과 그의 모든 생명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때, 지저(내부 지구Inner Earth가 아닌)의 실험실들로부터 어둠의 과학자들이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 떼어냄으로서 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이 로봇인간Robotoids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로봇인간의 태아들을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했고, 수 세기 동안, 점점 더 많은 로봇인들이 태어났습니다. 로봇인은 다른 로봇인을 생산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백인이 왔을 때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서구의 문명들이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영적으로 진보되었던 이유인데, 백인이 오면서 파괴를 가져오기 전까지 말입니다. 백인은 아담과 이브, 최초의 아담과 이브 둘 다가 행성으로 가져왔던 약간의 보라색 혈통을 가졌으며, 그런 다음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가 대홍수 후에 생긴, 지구의 많은 이야기들로부터 왔습니다. 상당한 면에서 어둠의 자들이 이 약간 개선된 형태로 태어났으며, 히틀러가 아리안 혈통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배후에 있는 이야기의 그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백인들은 행성을 소유하기를 원하면서 다소 파괴적이 되는 경향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야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인구과잉의 결과에 대한 감각이 없는 로봇인들은 막대하게 번식했고, 1954년 피닉스 호the Phoenix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이수Esu가 함께 되돌아왔을 때, 전 행성의 인구의 2/3가 로봇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이 정말로 로봇인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선전으로 분주했고, 이들은 가톨릭, 모르몬, 이슬람과 같은 몇 개의 종교들에서 물론 신의 선택된 자들로서 더 많은 아이들을 공급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
시작은 BC2500년이었지만, (그때도 바로 생산하지는 않았으며), 인구 증가와 함께 전 지구로 퍼져 나간 것은 현대에 20세기 초에 와서 입니다... 그러니까 한번에 퍼져 나간 것이 아니라, 여러차례 작업(텍스트상에 최소한 두차례 이상 손을 댄)이 있어왔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우리가 알고 있는 로봇인의 실정들은 20세기에 와서 새로 손 대어(증가 시킨 작업), 완성된것이나 다름없는 거지요...개인으로서 로봇인 완성이 아니라, 전 지구적으로 퍼저나간(증가한) 상황에 대해서 말하는 겁니다...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우리가, 님이 말하는 그 실생활 가까이에서 로봇인을 만날 수 있을까요...그 전에 로봇인이 존재한다고 해도 널리 퍼져나가지 않고 세계가 교류하고 교통하지 않으면 그 지역 소수만의 문제이며 만날 수 없는 거죠...아무리 \BC2500년이래도 현 역사안에 포함된 현 인류입니다. 대홍수 1만 3000년 이후는 현재의 우리 인류라고 하는 것이고, 1만 3000년 그 전은 따로 다루어야할, 역사에도 나와 있지 않은 인종(디엔에이 질적 하락이, 대홍수 이후의 인류와는 상대적으로 덜한, 다른 인종)인거죠... ..(폭발적 인구증가의 원인이 다른 계나 전생으로부터의 영혼(운반자)없이 무분별하게 태어나는 로봇인인 측면이 있습니다.)
게다가 내 보기에 위에서 말한 지하의 어둠의 과학자들이란 것은 문맥상 보면 오늘날 말하는, 그 당시 존재했던, 오늘날 그림자정부의 선조들입니다...이 존재들은 대홍수 '이후' 지구를 방문한 외계인을 숭배하며 당시 귀족행세를 하던 지구인 존재들이고 오늘날 그림자정부란 이들의 후예입니다, 그들이 만든 로보인이라면 고대나 중세보다는 현대에 밖으로 나온 문제이며, 최소한 BC2500 이전이나 대홍수 이전 까지 소급해 올라 갈 필요가 없는 거죠...글로 보면 여기서 말하는 로보인은 대홍수 이후의 지하의 어둠의 (지구) 과학자들이 만든 것이지, 외계인이 유전자 조작 지구 입식 실험을 통해 창조만들거나, 통상 은하의 인종들이 다른 행성이나 상위 차원에서 지구로 입식을 통해 왔다는 그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AH계열에선 아담과 이브도 이렇게 해서 지구에 온 것임)이 부분을, 지구 지하의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인을 조작했다는 것을, 대홍수 이전에도 있어왔던 외계인의 유전자 지구 입식, 조작 실험들과 헷갈려하는 것은 님인 것 같네요...우리가 근원으로부터 하강하는 것을, 유전자 조작을 통해 이 지구에 오는 것을 여기서 말하는 로보인으로 보고 그 역사(조상)의 그 기원을 찾자면 은하계의 다른 태양계나 행성들까지 소급해가며 끝이 없으며, 다 로봇인이 아닌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로보인은 클론닝으로 종족을 번식하고 진화상의 그 문제를 타계하려는 제타인이나 그레이의 지구인 납치 실험 유전자 조작을 통한 결과도 아닙니다.(클론으로 생식없이 번식하는 그들은 지구인의 유전자 접목을 통해 영혼이 있는 자기네들 새인종을 만드려고 함)..이 부분과도 헷갈리는 것 같음.. 로보인은 이런 클론은 아닌데, 클론이니 뭐니 했샀는 걸 보면, 남은 생각도 안 하는데 김치국물 부터 마시고...클론과 헷갈리는 것은 내가 아니라 님인 것 같음. 로보인을 지하의 그 어둠의 과학자들이 조작했는데, 다시 말해서 그 과학자들로부터 나왔는데, 지하의 그 어둠의 과학자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그 이전에 그 과학자들이 만든 로보인이 존재하겠어요?그 비슷한 것은 있었는지 몰라도. 여기서 말하는 로보인은 지하의 그 어둠의 과학자들이 만든 로보인을 말하는 겁니다...
물질계의 배후에서 활동하는
빛소속과 어둠소속 영계의식체들의 두진영이 따로 있음
1) 그들이란 3~ 4 저차원 영계에서 유전자를 다루는
어둠소속 유전과학자들을 의미함
그렇다면 로봇인간은 무엇일까요? .
기원전BC 2500년경에 이 행성의 소유자들은
지난 번 광자대와 대홍수, 다른 격변들을 통과하면서 생존한 우리들, 진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힘을 찾는 것을 두려워했고,
그들은 여전히 이 종자 행성의 의도를 파괴하면서,
그들에게 봉사할 노예 인종과 그들 자신만을 위한 이 행성을 원했습니다.
따라서 행성에서 빛과 에너지의 합성 효과를 사용해서 그들은 대량으로 DNA를 질적 저하 시켰습니다.
이것이 로봇인간을 생산하지는 않았으나, 그것은 인류를 퇴보시켰습니다.
우리가 지금 더 높은 파동의 증가를 체험하고 있듯이, 비슷한 기술이 파동을 낮추는데 사용되었고,
이것은 전 행성과 그의 모든 생명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때, 지저(내부 지구Inner Earth가 아닌)의 실험실들로부터 어둠의 과학자들이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 떼어냄으로서 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이 로봇인간Robotoids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로봇인간의 태아들을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했고,
수 세기 동안, 점점 더 많은 로봇인들이 태어났습니다.
로봇인은 다른 로봇인을 생산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빛의식체들의 육화를 의미함)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야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인구과잉의 결과에 대한 감각이 없는 로봇인들은 막대하게 번식했고, 1954년 전 행성의 인구의 2/3가 로봇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이 정말로 로봇인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선전으로 분주했고, 이들은 가톨릭, 모르몬, 이슬람과 같은 몇 개의 종교들에서 물론 신의 선택된 자들로서 더 많은 아이들을 공급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그 당시 인구는 훨씬 적었고 26억 정도였습니다. 행성의 모든 질병, 전쟁, 빈곤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지금 70억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표의 인구이며, 내부 지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 앞에 놓인 것이 얼마나 엉망진창인지요?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로봇인간은 충분한 크기의 뇌를 가지고 있고, 학교에서나 미디어로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 방식으로 마음을 사용하는데 대해 배우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체험을 축적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택하는 영혼의 체험이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런 면에서 “어립니다green.”
그러나 일부는 신의 마음god mind의 초기 조짐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의 10%는 더 낫게 일하며, 신 마음god mind을 발달시키고, 사고조절기의 수여를 획득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맨션 세계Mansion World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과하는 표준 여정을 택하며, 그것의 많은 것이 실제로 우리 행성의 다른 쪽Other Side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로봇인의 퍼센트는 1954년 당시 26억의 2/3가 약 17억인 점을 제외하면, 약간의 개선된 수치입니다. 70억의 50%는 약 35억이므로, 지금 우리는 두 배 이상이나 많은 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그것을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과 다른 이들이
우리의 DNA를 훔치기 위해 여기 있다고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2) 빛의 영계 고차원계에서 행하는 프로그램은 DNA의 향상
이 행성에서 진행되고 있는 진짜 유전자 프로그램은 DNA의 향상이지, 그것을 훔치는 것이 아닙니다!
. 나 자신도 나의 부모의 유전자 합성으로부터 만들어진 나 자신의 태아로, 일부 나은 DNA를 가져왔습니다. 그리하여 나의 텔레파시 능력에 내가 더 오래 살기를 의도했다는 사실을 덧붙여, 나는 일반적 사람들보다 빨리 나이를 먹지 않았는데, 내 몸이 돼지 독감Swine flue 예방접종vaccine으로 망가지기 전까지였습니다. 돼지 독감 왁친은 내게 다발성 경화증을 일으켰고, 그것에 대해 초기 글들에서 설명했습니다. 당신들은 왜 게임들이 우리들에 대항하여 치러졌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빛과 어둠이 싸우는 한 방법입니다.
어둠은 DNA를 낮추며,
빛이 들어와서 그것을 고정시킵니다.
더 많은 영혼 운반체들을 만드는 것이 필요했으며, 그리하여 새벽을 가져오는 자들이 그들의 DNA를 역시 가져왔는데, 그것은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일반적으로 배 위의 실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들이 읽고 있는 어둠에 의해 이루어진 끔찍한 유전학적 실험들은
당신들이 읽은 지저의 실험실들에서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은 러시아 인들이 미국과 전투하기 위해 이것의 많은 것을 행했음을 압니까?
덧붙여 별 함대들star fleet은 지금 모든 그러한 고약한 지저 영역들을 접수하고,
그것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납치하거나 잠자는 자들의 침실로 와서 그들 안에 로봇 태아들을 이식하며,
빛은 유전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같은 게임을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이 운반하는 이 향상된 유전자들은 광자대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빛에 반응하고 있으며, 당신들은 몸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려움을 버리세요, 알았지요?!!!!!
향상된 유전자를 가져온 당신들의 누구든, 보통은, 그러나 항상은 아니지만,
또 다른 진짜 인간과 결혼하며, 그리하여 당신의 아이들이 이것을 운반합니다. 그렇게 그것은 계속됩니다.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그(그리스도 미가엘)의 종자 행성을 되찾고 그것을 회복하는 일 말입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영혼들을 발달시키고,
동물들과 식물들이 다른 행성들로 수출되게(씨뿌려지게) 하는 것입니다.
>>물질계의 배후에서 활동하는
빛소속과 어둠소속 영계의식체들의 두진영이 따로 있음
1) 그들이란 3~ 4 저차원 영계에서 유전자를 다루는
어둠소속 유전과학자들을 의미함
--물질계 너머의 배후나 영계, '영계의식체'들이 아니라 우리 3차원 물질 현실에서 과학자라는 직업을 가진자들이 유전자를 다루었다고 봐야지요...도대체 영계에서 어떻게 물질적인 인간 몸의 난자와 정자등을 채집하고 그것을 보관하며 실험 합니까....이런것은 과학자들이 실험실에서 시험관이나 스포이드 메스를 들고 하는 장면이 더 쉽게 연상되는 거죠...
로보토이드들은 우리 현실 세계에서 벌어지는 일이며, 현실 세계의 문제예요..저자는 우리 지구상에서 돌아가고 벌어지는 현실세계에 대해 말하고 있지, 영적 아스트랄 공간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을 말하고 있는게 아닙니다... 유전자 자체가 물질육체에 관련 일을 말하는데 거기에 직접 메스를 들고 접촉하지 않고, 비물질적인 영역에서 판토마임하듯이 해서 영적 존재가 영적 에너지나로만 영향을 주었다 것은 넌센스라는 거죠...설령 영적 존재가 그랬다해도 육체 관한 그 일을 할 땐 물질계에 몸(수단)을 가지고 출현해야 합니다...
AH에선 그림자정부라고 하지는 않지만
그림자정부소속 과학자들이라고 해야 타당하죠....지구상 지저의 실험실이며 과학자들이라고 분명히 말하고 있지 않습니까....여기서 지저를 무슨 지옥이나 하위 차원의 비물질적 영계로 해석하네요...실험실을 아스트랄 공간 같은 거을 말하고 과학자는 귀신이나 영적 존재, 마귀들 사탄 어둠의 마스터라고 말이죠....어둠 소속 유전과학자들이 무슨 물질계 너머 존재하며 귀신이나 비물질적 존재나 된듯이 말하는데,
이렇게 추상적으로 이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그 유전과학자들이 궁극적으로 어둠의 영적 차원에서 영적 존재의 조종이나 지배를 받는다 해도 과학자들 그 자체가 그런 어둠의 마스터적 존재나 비물질적 존재는 아니라고 보여지는 겁니다...그게 비불질적 영적 영역안에서만 일어나는 그런 일이라면 저자도 그것과 구분지었을 것입니다...
메이슨이나 바바지같은 다른 차원의 어둠의 마스터들도 있으나
그림자정부나 과학자라는 것은 그 하부에서 실질적 인간의 옷을 입고 일하는 자들을 말하는 거라고 봐야합니다....왜냐하면 그런 일들이, 그런 장소와 영역이 실제로 지구상에 있기 때문이고 그림자정부에 봉사하는 그림자정부소속 그런 인간들이 실제로 지하에 존재하기 때문이죠...그게 영계의 일이며 영적 존재의 짓이고 영적 차원의 일이라면 저자가 실제 있는 이런 일들과 구분짓어 말하지 않겠습니까... 그 어둠의 과학자 자체가 마스터나 영계의 영적 존재는 아니라고 봐야 합니다...설령 영적 존재 그들이 직접 나서서 그러거나, 의도해서 그런다해도, 그들이 지배 지시하에 그런다 해도, 유전자 조자에 관한한 그것이 실질적으로 적용되어 실제로 이루어지는 모습들은 그림자정부, 다시 말해서 인간의 육체적 손과 발, 몸을 통해서 입니다...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현실에 몸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죠...
이것은 아담과 이브가 신화속의 벌것벗은 인간이라고 막연히 추상적으로 생각하는 종교적 상상과 같은 것입니다...그러나 아담과 이브는 과학적 지식을 갖춘 과학자와도 같은 실제적 유니폼을 입은 인간이었고 개인만이 아니라 아담과 이브 종이라는 하나의 인종을 상징한다는 겁니다...유란시아서에서도 나오지만 아담과 이브가 당시 지구의 계몽이 덜된 인간에게 와서 성교육을 포함한 여러가지 교육을 시킨 의사와 같은 과학자들이라는 것을 아십니까...이렇게 막연히 글 한마디로서 추상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실제 모습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그것이 궁극에서 무의식이나 잠재의식 영적 차원의 동력 동기에서 비롯된 활동이라 해도,우리의 무의식이나 상위 차원에서 영이 존재하면서도 우리가 현실에서 존재하듯이 그런 천사들이 하는 일과 같이 신성하지도 않은, 어둠의 독단적이고 하위 차원의 유전공학들이 우리에게 적용되는 현실적 모습은 상위 신성한 행성 공간과 분리된 그들만의 하위 차원-물질적 차원을 통해서 입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다는 말은 현생에서 생의 체험이 그렇다는 것이지 전생이 있다는 말은 아닌 것 같음.
왜냐하면 다음 말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때야 비로서 인간여정을 시작한다고 하는 겁니다...인간 여정이란 무엇이까요..통상적으로 우리들이 하는 일. 환생을 전전하며 상승하거나 진화하는 것을 말하는 것 아닙니까....그전에 그런게 없었다는 거죠...30% 정도가 이제부터 그런 다는 겁니다....
>>어둠의 진영은 그것을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과 다른 이들이
우리의 DNA를 훔치기 위해 여기 있다고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어둠의 진영(그림자 정부)은 인구의 50% 로보토이드 그것을 가지고 그레이들과 다른 여타 외계인들이 디엔에이를 훔치고 있다고 사람들에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이말은 실상은 그렇지 않다는 겁니다..로보토이들은 그레이짓이 아니라는 거죠... 그래서 님도 로보토이드가 그레이짓이나 여타 외계인이나 무슨 영계 차원의 어둠의 짓이라고 헷갈리는 것 아닙니까...
AH는 기본적으로 부정적 외계인에 대한 언급은 자제하는 편이고 어둠의 진영을 말할때는 지구상에서 남은 인간들의 그림자정부 도당을 말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영혼 운반체들을 만드는 것이 필요했으며, 그리하여 새벽을 가져오는 자들이 그들의 DNA를 역시 가져왔는데, 그것은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일반적으로 배 위의 실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들이 읽고 있는 어둠에 의해 이루어진 끔찍한 유전학적 실험들은
당신들이 읽은 지저의 실험실들에서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은 러시아 인들이 미국과 전투하기 위해 이것의 많은 것을 행했음을 압니까?
덧붙여 별 함대들star fleet은 지금 모든 그러한 고약한 지저 영역들을 접수하고,
그것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지저의 실험실들은 상당히 구체적인 표현이고, 실지로 그림자 정부가 지은 말그대로 지하벙커와 도시 터널 같은 미 대륙이나 러시아 대륙 밑에 지저의 실험실이 존재하는 겁니다...거기서 외계인 고문도 하고 유에프오 실험도 하고 초인군대를 만들어내는 유전자 실험이나 시공간 여행과 같은 신과학 실험도 하고 그런것이죠...에어리어 51 구역으로 알려졌지만... 어디 귀신들이 날아다니는 4차원 가상의 하위 아스트랄(영계) 공간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러시안인이라고 분명히 언급하고 있고 미국과 러시아인의 분쟁같은 것은 그림자정부의 역사상 해온 주된 작업이기도 한것입니다...이런 것은 상당히 실제 인간의 것으로 구체적인 일(영역)들에 관한 표현입니다. 이것은 귀신적 영계 존재나 다른 차원의 외계인의 존재가 아닙니다...종국에는 그런것과 연계되어 지배당하고 조종당한다해도 지구상에서 벌어지는 일이며 인간들이 하는 일이며 그림자정부라는 거죠...
그런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터부시하는 분들도 있을테고 내가 여기서 그림자정부가 무엇인가를 어떤 일을 해왔나를 설명하기 위해 열을 올릴 필요는 없겠죠...이런것을 말하면 '수행'에 불필요하다 거나, 두려움으로 반응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말입니다...
외계인을 부정적을 다루고 있긴 하지만, X-파일이나 Man in black 같은 영화를 한번 보세요...
그림자정부 그들은 그들의 조직구조은 방대하고 하부에선 서로가 서로를 모를 정도로 복잡한 구조이며 그들이 누구의 지시를 받는지 그들 자신 조차도 모르는, 그들 최고 수뇌부는 반은 인간 반은 외계인에 가까울정도로 상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존재들입니다.(검은수도사라고 한다고 함. 안드로메다 메시지 참조)그들의 능력은 고차원 존재들에 비하면 저차원적이고 조악하지만 우리 평범한 인간에 비하면 그렇다는 것이죠,,,님 말대로 오컬트나 뉴에이지, 어둠의 마스터들도 관련이 있고요....이런것을 총징해서 그림자정부라고 하는 겁니다...오죽하면 우주를 정복 지배하기 위해 은하연맹에 대항하고 신에 대항하겠습니까....상당한 심령과학적 실험들과 능력 유전공학 우주선 기술들을 갖추고 있는게 그림자 정부입니다....
빛을 말할라 쳐도
반대로 빛의 존재들은 지저 실험실이 아닌 배(우주선) 위에서 좋은 의도와 목적을 가지고 봉사차원에서 그런일을 한다...이것도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장면들입니다...실제 우주선이고 실제 도구와 과학기술들이 동원되는 구체적 장면들이죠...천사들 조차도 날개를 달고 공중을 날아다니는 존재들이 아니라고 합니다...그들은 다른 상위 밀도에 존재하지만 행성 위에서 존재하고 우주선에서 생활하는 우리와 같은 인간이며(천계인) 실질적 존재들이라고 하는 겁니다...우리에게 있어 외계인들과 천사의 차이는 천사는 우리와 밀도가 다른 우주 행정을 관리하고 조율하는 공무원이고 외계인은 우리와 같은 밀도지만 차원이 다른 민간인이라는 차이 정도겠죠...
위에서 저자가 '이 행성의 소유자'라고 했던게 오늘날의 소위 '세계 경영팀'이라 말 할 수 있는 자들이고 그림자정부입니다...그들의 선조가 대홍수 이후 고대에 날라온 부정적 외계인들을 신으로 모시며 특권계층 행세를 하고 앞잡이 노릇을 하며 다른 인간들 위에 군림했던 존재들이죠...대홍수 이전은 아틀란티스와 같은 번영을 누리기도 하였지만 (레무리아 역사만 해도 200만년이 넘고.)..대홍수 이후 인간은 신석기 구석기와 같은 원시 미개상태로 전락하고 말았죠...그때부터 현 인류라고 말할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것이며, 따라서 현 인류는 대홍수 이후에서 현재까지 1만3000년을 지칭합니다...인류의 디엔에이의 질적 하락이란 이 시대 이것(12가닥 디엔에이가 2가닥 육체의 디엔에이로 퇴화한것)을 말하는 것이고 이것은 로보토이드를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로보토이드들은 거기에 어둠의 과학자들이 자기들 특정 목적을 가지고 다시 재차 삼차 인위적 조작을 가한 것이죠...그 부정적 외계인들은 예수탄생시 제로포인트에서 떠나갔고, 그 부정적 외계인들을 숭배하던 선조의 잔존 후예만이 아직도 남아서 이 세계를 경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뭐 결론적으로 따지고 보면 인간이 영적이고 정신적인것으로 움직이니 님 말처럼 영적 공간의 싸움이다 말한다 해도 틀린 말은 아니지만, 그런 것만으로만 죄다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고 그런것이 현실적으로 이러 이러한 구체적으로 진행된 모습들도 있다는 거죠...
내 말이 다 맞다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로만 읽으세요...
< 비물질계와 물질계의 연결구조 >
3차원 물질세계에서 그림자정부의 존재들이 있다면,
그들을 조종하는 4차원 어둠의 영계의식체들이 당연히 존재하며
3차원계에 육화를 하여 인간으로 살아가는 빛의식체들이 있다면
그들의 배후에서 활동하는 중간차원계~고차원계의 영적 빛의식체들이 있으므로,
결국 같은 연결고리들이라는 것을 당연히 인식해야합니다.
**********************************************
유전자형태는 물질계에서만 존재하는 형상이 아니며, 비물질계에서도 존재하므로,
의식이 육화를 할때 유전자정보를 가져온다고 말하는 것이고,
유전정보란 지성과 감성적 특질까지 포함해서 영적인 성질까지 유전자안에 포함이 된것입니다.
4차원 영계의 유전과학자들이란 인간육안에 보이지 않고,
인간의 영안이 열렸을때는 보인다는 바로 그들입니다.
3차원의 시공간을 자유롭게 왕래하는 바로 그들이지요.
의식은 분리분화와 합체가 가능하며,
의식은 차원계를 달리해서 자신의 분화된 의식을 존재하게 할수가 있으며
또한 성질이 유사한 다른 의식체와 합체가 가능합니다.
즉 영계에서 존재하는 의식체가 자신의 에너지와 의식의 일부를 나누어서
물질계에 뮥화를 시킨후에 자신의 물질게의 또다른 자기자신을 조종하는 것인즉,
영과 육의 관계는 같이 연결된 고리들이며,
소개한 채널링 글은 물질계와 영계의 연결고리들을 같이 포함해서 설명한것이지
따로 구분지은것이 아닙니다.
오늘날 클론은 그림자정부가 만들었으며, 당연히 지하기지에서 만든것입니다.
고대시대의 로봇인은 바로 어둠진영의 영계의식체들이 행한 일들입니다.
이들의 행적을 데이비드아이크가 고발하였는데, 그 과정을 설명하기를 어둠의 의식을 다운로드시킨다고 말합니다.
어둠의 의식을 다운로드시키면 그일을 당한 여자들은 유전적으로 의식의 질이낮은 태아를 갖게 되고,
그 이후 태어난 아이들은 영적으로 문제성있는 인간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라고 고발했습니다.
어둠의 의식을 다운로드시키는 방법은 바로 어둠의 의식을 행하는 자들에게 함께하는 어둠의 영적존재들을 통해서입니다.
내용을 모르는 여성들이 비밀 어둠의 비밀제사의식에서 성적으로 유린을 당할때,
상대남성에게 함께하는 존재들은 바로 어둠의 영적존재들입니다.
그들은 바로 거구의 4차원 파충류종족들이 많았더라는 소리이고,
인간의 남녀관계를 통해서 물질인간인 상대남성과 의식의 연결을 한후에, 물질계여성에게, 어둠의 의식적특질을을 그대로 다운로드시켜 그런 여성들에게 태어난 아이들은 바로 파충류적인 속성의 의식을 유전받는다고 하지요.
이런 일들이 바로 어둠의 영적세력들이 지구인류들 중 일부를 타락시키는 방법들이라는 것이고, 계속 이런 일들을 벌여온것입니다. 납치된 여성들을 포함해서, 침실을 침입한다는 의미도 비숫한 맥락입니다.
*********************************************************************************
본문글중에서 다음 내용이 있는데,
어둠의 진영은 납치하거나 잠자는 자들의 침실에 와서 그들안에 로봇태아를 이식한다......
이게 과연 무슨 뜻일까요?
남녀관계를 진행할때 바로 어둠의 영계의식들이 그들의 의식을 다운로드시킨다 입니다.
하룻밤만에 어떻게 태아이식이라는 복잡한과정의 실험실습 가능하겠습니까?
*************************************************************************************************
따라서 당신들은 유전학을 가지고 노는 것은 잘못이 아니며, 잘못된 것은 그 목표인 것을 보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납치하거나 잠자는 자들의 침실로 와서 그들 안에 로봇 태아들을 이식하며, 빛은 유전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같은 게임을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이 운반하는 이 향상된 유전자들은 광자대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빛에 반응하고 있으며, 당신들은 몸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려움을 버리세요, 알았지요?!!!!!
유전자에 대해선 육체에 국한되어 있지 않고 상위에 영적 차원에 걸쳐 있다는 님이 하는 말이 맞지만, 영적 공간의 조작으로만 할수 없는 완전히 물질 하부차원(현실차원)이 또 있는 것입니다...어둠의 과학자들은 그 부분을 건드려서 상위를 발현못하는 효과를 보는 것이지 상위차원을 건드린것은 아닙니다...어둠의 과학자들은 이러한 하부차원 외부에서 온것이며 내부에서 온것이 아니라고 보여지는데 ...또 그런 어둠의 존재들은 상위차원에서 고도의 유전학을 담당하고 있는 천사나 외계인들이 하는 그런 지식이나 권능은 없습니다...예를 들어 그레이를 예를 들어 보면 그들이 유전자 실험을 하는 것은 영적 공간이 아니라 현실에서 외부에서 인간을 납치하고 직접적으로 출몰해서 실험대 위에서 입니다...그들은 아스트랄이나 에테르 공간을 드나드는 기술이 있지만 그것과 병행해서 그런 일을 합니다...영적 차원에서 디엔에이를 조율하고 그런 것은 그러한 권능을 가진 천사 수준의 존재들이 하는 거지요...그림자정부가 어둠의 영적 존재들의 조종을 받거나 최소한 연계되어 있다...그것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고...지저의 어둠의 과학자들이 실질적으로 누구냐의 문제이죠. 내가 볼때 그건 외부에서 우리들 수준에서 온겁니다...그들은 외부적 조작을 통해서만 내부에 그게 뭔지도 모른채 유전자에 조작을 가할 수 있지(효과를 볼 수 있지) 고차원 존재들처럼 내부에서부터 완전히 알고 정통하거나 조정을 가할 수는 없습니다...그들은 신성한 기술들을 잘 모르고 그게 뭔가 기웃거리며 도둑질 하듯이 접근하는 흉내내는 존재이며 천사들처럼 거기에 정통한 존재들이거나 내부에서 부터 능력을 가진 존재들이 아닙니다....저 본문글이 이게 영계 수준에서만 이루어지는 일이라고 보시는지? 님이 그렇게 믿고 싶다면 그렇게 믿을 수 밖에요...이 글을 읽는 사람들이 알아서 판단하겠죠....
그레이들은 물질적인 외계인들이고,
캔더스여사가 고발한 어둠의 진영들은 파충류들이 일정비율을 차지한 4차원 영계존재들입니다.
이들은 지구인들에게 고대시대부터 신으로 행세를 한 과학자들 집단입니다.
과학자들이고 유전공학자들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지구인류를 노예인종으로 삼고자 하였습니다.
그들이 고대시대에 왔고, 지구의 주인이라고 행세를 하는 자들이며,
그들은 4차원 영계 일부를 지배하는 자들이며
그들의 일부의식체들이 인간으로 육화를 하여서 어둠의 3차원 인간들로 살아가는 중이며,
그 3차원인간들이 오늘날 말하는 그림자정부의 구성체를 이루고 있는 것입니다.
의식은 100% 물질계로 육화를 하는 것이 아니며,
자신의 의식의 일정%를 쪼개어서 일부는 영계에 남기고,
나머지 일부는 물질계에 육화를 하는 것입니다.
동일한 존재이지만 차원계를 달리해서 존재할뿐입니다.
어둠의 의식체들이 차원을 달리해서 존재하는 방식이나. 빛의식체들이 존재하는 방식은 비슷합니다.
9차원의 사탄이 4차원계에서는 마르둑이 되고,
그 마르둑이 시대를 달리해서 3차원계에서 육화를 해서는 이런저런 악종인간우두머리들로
계속 환생해서 살면서 악행을 일삼았다라는 가설은
의식의 분화과정이라든지, 합체과정,
혹은 차원을 달리해서 다른 모습들로 영속한다는 것이고....
의식은 결국 그대로 동일하게 유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자는 자들의 침실에 와서 그들안에 로봇태아를 이식한다......
이것은 말 그대로 입니다...실제로 그레이가 그것과 비슷한 유사한 일을 하기도 하니까요.. 그렇다고 로보토이드가 그레이 짓이라는 것은 아니고. 너무 두루뭉실 미신적인 방법으로만 접근하는 것 같네요...
그레이들은 침실에와서 납치를 한후 그들만의 공간에 가서 태아를 이식하지,
침실에 와서 태아를 이식하지 않습니다.
님의 의견보다 데이비드아이크의 연구자료들이 더 신빙성이 깊고 이해가 잘됩니다.
빛이 어둠과 같은 게임을 한다고 하는 내용은 뭡니까?
빛의 진영도 납치를 하고 침실에 와서 태아이식을 합니까?
그러면 빛의식체 라는 캔더스여사도 정자난자 채집실험의 산물이고 태아이식의 산물인가요?
캔더스여사경우는 우주선(함선)에서 유전적인 특성(영성과 신체적인 면 둘다 포함)을 조율받은후에,
자신의 모친의 태아(물질몸)로 캔더스라는 의식이 자동진입하였습니다.
이일은 바로 태아이식에 해당되며, 빛의 영계진영에서의 협력이 같이해서 일어난 일이라고 해석하면 됩니다.
어둠진영도 비슷한 원리일것입니다.
그들의 호전적인고 악질스러운 영적인 성향을 그대로 이어받을 영혼으로
특정개체의식을 변질시키는 작업을 한다는 소리이고,
유전자실험의미는 신체적인 유전자조종이 아니라, 영적인 성질에 대한 유전적조정지배를 한다는 소리입니다.
그레이가 인간을 어떻게 납치해서 이종교배 유전자 조작을 하고 그들이 원하는 아이를 인간 여자에게 이식하는가...그레이는 잠자는 사람의 무의식에, 꿈을 통해 종 종 침투하며 그들이 납치를 하는 시간은 대게 인간이 침실에서 잠자는 시간에 납치를 당했다는 목격담이 많습니다. 동시에 현실에서 납치를 할수도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죠...납치자는 그 사실을 모르고 그냥 자고 일어났다고 생각하는 거죠...침실에 와서 태아를 이식한다는 말이 별 달리 어렵지 않은데 말이죠...
그리고 캔더이시 여사가 그렇게 영혼이 깃들었다는 것은 보통 환생 과정이지...
글세 로보토이드들은 환생을 통해 태어난 것은 아니라고 제가 말했고, 영혼운반자가 있어야 다른 데 다른 곳으로 건너가서 환생을 합니다...로보토이드들은 죽으면 환생을 위해 공부하는 영계 학교에도 들지 못하고 그냥 현실 공간과 중첩된 구천을 배회하다가 해체되죠...그게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로 지구 인구를 대체(훼방)하려는 목적이며...어둠의 과학자들은 그 육체를 조작 한 거지...인간이 환생할 때 육체에 깃드는 그 영혼을 조작한 것은 아니란 겁니다... 그 육체만을 조작해서, 육체수준만을 조작해서 다른 생, 전생으로부터 환생을 통해 넘어 온 영혼이 태어날때 깃들지 못 하는 그 육체를 만들어서 태어날때 영혼이 깃들지 못 하도록 했다고, 봐야 합니다...그렇게 방해를 하고 훼방을 한다는 거죠...태어날때 말입니다...그런 로보토이드들이 늘어난다면 태어날때 영혼이 깃들 수 없고 말그대로...심각한 문제죠...그 목적으로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를 만든 것이며 뛰어난 영혼이 환생하여 태어나지 못하도록..노예로 지배하도록. 그게 어둠의 과학자들의 목적 중 하나인것입니다...그 목적만을 위해 육체 수준의 유전자에만 조작을 가한 것이죠...그러니까 이쪽 문을 망가뜨려서 영혼이 육체에 '도킹'하지 못하도록 이쪽 육체에만 접촉 단자를 어떤 식으로든 조작하면? 태어나는 태아에 영혼이 깃들 수 없는 육체인 것과 같죠..그것은 이쪽 문, 다시말해서 영적 차원의 디엔에이까지 가지 않더라도 육체만을 조작해도 되는 겁니다.그렇게만 해도, 영혼이 깃들수 없는 영혼과 육체간에 접촉 부분이 망가져서 정상이 아닌 어떤 유전학적 구조가 있을 테니까 말이죠...이런 것은 나도 모르는 전문분야라서 추측만 할 수 있을 뿐이고..너무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다칩니다..어챘든 로보토이드들의 영혼은 환생을 통해 온게 아닙니다...그 로보토이드 영혼은 로보토이드 수준의 혼일뿐이죠...그 혼이 이 한번의 생을 살면서 세련되어 질수 있는데 그러면 그때부터 영혼운반자를 받고 영계에도 들고 환생을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본인은 그렇게 이해를 합니다...
그레이가 인간을 어떻게 납치해서 이종교배 유전자 조작을 하고 그들이 원하는 아이를 인간 여자에게 이식하는가...그레이는 잠자는 사람의 무의식에, 꿈을 통해 종 종 침투하며 그들이 납치를 하는 시간은 대게 인간이 침실에서 잠자는 시간에 납치를 당했다는 목격담이 많습니다. 동시에 현실에서 납치를 할수도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죠...납치자는 그 사실을 모르고 그냥 자고 일어났다고 생각하는 거죠...침실에 와서 태아를 이식한다는 말이 별 달리 어렵지 않은데 말이죠...
그리고 캔더이시 여사가 그렇게 영혼이 깃들었다는 것은 보통 환생 과정이지...
글세 로보토이드들은 환생을 통해 태어난 것은 아니라고 제가 말했고, 영혼운반자가 있어야 다른 데 다른 곳으로 건너가서 환생을 합니다...로보토이드들은 죽으면 환생을 위해 공부하는 영계 학교에도 들지 못하고 그냥 현실 공간과 중첩된 구천을 배회하다가 해체되죠..
답변 : 로봇인은 죽으면 몸이 40일만에 해체되나, 그 영혼의 부류가 제각각이라서
그들중 일부는 10%가 살아서 깨달을수 있고
30%는 영계학교로 가서 교육을 받아서 생각의 변화를 갖게 되면 진화여정을 갈수 있으며
영혼운반자가 될수 있다고 캔더스여사가 본문글에 설명하거늘,님은 왜 자기주장만 반복하나요?
.그게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로 지구 인구를 대체(훼방)하려는 목적이며...어둠의 과학자들은 그 육체를 조작 한 거지...인간이 환생할 때 육체에 깃드는 그 영혼을 조작한 것은 아니란 겁니다... 그 육체만을 조작해서, 육체수준만을 조작해서 다른 생, 전생으로부터 환생을 통해 넘어 온 영혼이 태어날때 깃들지 못 하는 그 육체를 만들어서 태어날때 영혼이 깃들지 못 하도록 했다고, 봐야 합니다...그렇게 방해를 하고 훼방을 한다는 거죠...태어날때 말입니다...
답변 : 육체에 깃드는 품성적인측면에서 유전자형질을 조종통제하는 것이지요.
파출류들의 호전적이고 공격적인 성격을 유전시킨다는 목적이고, 공격적 호전적인 인류가 되어야 그들의 노예인종역활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바로 저급한 에너지흡수를 위해서고, 그 저질인간감정에너지들이 지구지배권의 파충류외게인들의 식량입니다.
그런 로보토이드들이 늘어난다면 태어날때 영혼이 깃들 수 없고 말그대로...심각한 문제죠...그 목적으로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를 만든 것이며 뛰어난 영혼이 환생하여 태어나지 못하도록..노예로 지배하도록. 그게 어둠의 과학자들의 목적 중 하나인것입니다...그 목적만을 위해 육체 수준의 유전자에만 조작을 가한 것이죠...
답변 : 로봇인(수정:로보토이드들이 아님)도 영혼이 있습니다. 그들도 일부는 환생의 길을 갑니다. 다만 계속 이어지기 힘들다는 뜻이고, 육체수준이 아니라 영적수준의 질을 낮춘다는 조작입니다.즉 영안이 닫히게 만들며, 근원을 깨달을줄 아는 영적인 길을 막았다는 소리입니다.
그러니까 이쪽 문을 망가뜨려서 영혼이 육체에 '도킹'하지 못하도록 이쪽 육체에만 접촉 단자를 어떤 식으로든 조작하면? 태어나는 태아에 영혼이 깃들 수 없는 육체인 것과 같죠..그것은 이쪽 문, 다시말해서 영적 차원의 디엔에이까지 가지 않더라도 육체만을 조작해도 되는 겁니다.그렇게만 해도, 영혼이 깃들수 없는 영혼과 육체간에 접촉 부분이 망가져서 정상이 아닌 어떤 유전학적 구조가 있을 테니까 말이죠...이런 것은 나도 모르는 전문분야라서 추측만 할 수 있을 뿐이고..너무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다칩니다..어챘든 로보토이드들의 영혼은 환생을 통해 온게 아닙니다...그 로보토이드 영혼은 로보토이드 수준의 혼일뿐이죠...그 혼이 이 한번의 생을 살면서 세련되어 질수 있는데 그러면 그때부터 영혼운반자를 받고 영계에도 들고 환생을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본인은 그렇게 이해를 합니다...
답변 : 본문글을 치밀하게 읽고 해석하길 바랍니다.
로봇인(수정:로보토이드들이 아님)이 영혼이 왜 없습니까?
영혼은 았으나 근원을 알고 깨닫는 영안이 열리지못하고, 닫힌자들이라는 뜻입니다.
그결과 선한 품성이 희박해지고, 호전적이고 공격적인 성질의 인간의식이 된다는 뜻이거늘,
왜 쓸데없는 지식나부랭이들을 동원하나요?
자신만의 고정된 개념의 틀을 깨는 연습을 더 하길 바랍니다.
나역시 그 훈련을 아직까지 받고 있는 중이거늘, 님은 더한것 같습니다.
>>답변 : 로봇인은 죽으면 몸이 40일만에 해체되나, 그 영혼의 부류가 제각각이라서
그들중 일부는 10%가 살아서 깨달을수 있고
30%는 영계학교로 가서 교육을 받아서 생각의 변화를 갖게 되면 진화여정을 갈수 있으며
영혼운반자가 될수 있다고 캔더스여사가 본문글에 설명하거늘,님은 왜 자기주장만 반복하나요?
--아휴...로보토이들의 정의가 그렇고 기본 전제가 그렇다는 거예요...그리고 나서 다른 말들은 그 다음에 전개되는 거죠?!
그래서 그 뒤에 내가' 그 혼이 이 한번의 생을 살면서 세련되어 질수 있는데 그러면 그때부터 영혼운반자를 받고 영계에도 들고 환생을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처음 위 댓글에 내가 뭐라고 했습니까!! '로보인 중에서도 소수가 진보한 존재가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은 영혼운반자를 습득할 수 있는데, 또 그런 예외가 있다고, ( 내가 말하지 않았다고) 그 부분만 부각해서 또 떼쓰듯 따지십시요..'.라고 내가 이미 경고 했죠?! 그랬더니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또 그럽입니까?!
내가 그것을 부정하던가요? 님은 내가 그것을 말하지 않으면 부정하는 것이라고 여기세요? 그건 말 안해도 읽는 사람들이 읽었으면 알 테니까 나도 동의하는 거고 특별히 할말이 없으니까 말 안하는 겁니다...말 안해도 아는 것을 말해주길 바라고...내가 굳이 할말이 없는데 말할 필요가 있나요? 왜 말하길 강요합니까...그런 말은 이미 본물글에 나와 있고 논란과 오해가 소지 있는 부분들만 말하고 넘어가는 것입니다...이러 댓글에서 할말만하고 가기도 바쁜데......완전히 정리되고 마무리된 책한권을 원하나요? 내가 캔더이시입니까?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soul carriers이 아니므로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으며,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다'는 말은 통상 영혼이 그 로보토이드 몸으로 환생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바로 그렇게 영혼들이 환생하는 것을 막을 그 목적으로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를 만들었다고요...이 부분에선 말 안하고 있죠...님이 원하는 그말을 지금 안 했다고 캔더이시 한테 님은 또 따질 건가요?
켄더이시가 바로 이말 뒤에 바로 뒤 붙여 로보토도이드도 소수도 영혼운반자가 될수 있다...육화할 수 있다 환생할 수 있다 한참 후에 가서 하는데 그렇다고 지금 이말그 말이 되나요? 님은 또 따질 건가요?..
그들이 영혼운반자가 될수 없다고 하지 않습니까...님은 여기서 또 따져야 겠네요? 이것은 로보토이드의 정의를 설명하는 것이고 로보토이드가 기본적으로 그렇다는 것을 설명하는 겁니다....그 다음에 할말은 그 다음에 가서 전개되는 거지요! 이것을 기본 전제로 하고 그 다음에
>>따라서 더 큰 이야기에서 그것은 그들을 어디에 놓을까요? 내가 다른 글에서 얘기했듯이,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그 다음에 전개 되는 것은 그 다음에야 비로서 이부분 10%정도가 다른 부류가 있다....이 부분이 전개되는 겁니다...
그럼 님은 뒷 부분만 읽고 그 전 부분은 읽지 않았습니까? 캔더이시는 둘다 말하고 있지요...이것은 이것다 그런데 그 중 어떤 것은 이렇다라고 말이죠... 이것은 이것이다 그런데 그 중 어떤 것은 이렇다 라고 말할때 이것은 이것이다 말하는 부분에서 저것은 그 중 어떤 것은 왜 말하지 않냐고 따질 겁니까?
>>본문글을 치밀하게 읽고 해석하길 바랍니다.
로보토이드가 영혼이 왜 없습니까?
영혼은 았으나 근원을 알고 깨닫는 영안이 열리지못하고, 닫힌자들이라는 뜻입니다.
그결과 선한 품성이 희박해지고, 호전적이고 공격적인 성질의 인간의식이 된다는 뜻이거늘,
왜 쓸데없는 지식나부랭이들을 동원하나요?
자신만의 고정된 개념의 틀을 깨는 연습을 더 하길 바랍니다.
나역시 그 훈련을 아직까지 받고 있는 중이거늘, 님은 더한것 같습니다.
--내가 댓글에서도 분명히 말했죠...내가 언제 로보토이드가 영혼이 없다고 그랬습니까?로보토이들도 영혼이 있다고 분명히 말했지요...그런데 님이 보기에 내가 그것과 다른 말을 하는 것 같다? 그럼 이 사람이 무슨 말을 하고 있나 이상하다, 생각하면서 들어 볼생각을 해야지요...분명히 영혼이 있다고 한 말을 안 한것처럼 떼쓰면 어떻합니까...로보토이드들도 영혼은 있으나 그러나 영혼운반자가 없다고.... 같은 말을 또 반복할까요? 로보토이드들의 영혼은 보통 우리가 '영혼' 할때 그 영혼은 아닌것입니다... 이건 내가 하는 말이 아니라 본문 글 저자가 하는 말입니다...
로보토이드들은 영혼은 있지만 영혼운반자가 없다고....캔더이시가 말하는 겁니다...영혼운반자가 있어야 그 영혼이 다른데서 윤회를 해와 육화를 하고 환생을 한다고...
그런 영혼운반자가 없으니 로보토이들의 그 영혼이, 영혼은 있지만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윤회전생이나 환생을 통해서 태어난게 아니라는 것은 당연히 알 수 있고, 그럼에도 영혼이 존재하는데, 그 영혼이 조금은 다른 성격의 영혼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쬬...영혼이 다른데서 윤회전생이나 환생 육화를 하지 않았는데 영혼이 어떻게 생길 수 있나...캔더이시가 이 부분을 설명하기 위한 글을 쓸거라고 본문글에도 나와 있습니다...하여튼 그 영혼은 다른데서 환생과 육화를 통해 태어난 영혼이 아닌것만은 밝히고 있습니다...내가 말하는 것은 로보토이드들의 영혼이 없다는게 아니라 영혼운반자가 없음으로, 그가 육화나 환생을 통해 태어난 영혼이 아니라는 거지, 영혼이 없다는게 아닙니다....캔더이시한테 가서 따져 보세요...
>>그때, 지저(내부 지구Inner Earth가 아닌)의 실험실들로부터 어둠의 과학자들이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 떼어냄으로서 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이 로봇인간Robotoids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로봇인간의 태아들을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했고, 수 세기 동안, 점점 더 많은 로봇인들이 태어났습니다. 로봇인은 다른 로봇인을 생산할 수 있을 뿐입니다.
--로보토이들들은 로보토이드만을 낳을 뿐입니다...다른데서 영혼이 와서 깃들어 육화하지 못하는, 다시말해서, 다른데서 영혼이 윤회전생이나 환생을 해와서 깃들어 태어나지 못하는 인간의 유전자(태아)만을 낳을 거라는 말입니다...이 말을 할때 그렇지 않다고 님은 또 따지실 건가요?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 떼어냄으로서 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하고 --이것은 상당히 구체적인 표현이며 물리적 현실에서 물질적 존재(인간)의 손발이 한 겁니다...무슨 성령에 의해 로보토이드를 임신하는게 아닙니다...사탄과 같은 영적 존재가 비물질공간에서 이런 자잘한 일을 한게 아니죠...영계에 빛과 어둠이 반반이니 하며 빛과 어둠의 싸움을 자꾸 말하는데 영적 공간 어둠의 아스트랄 존재는 영적 공간의 존재들이며 거기에 매치되는 빛의 존재들이 있고 현실 물질 공간에는 현실 물질 공간의 일들이 있는 겁니다..그것은 그들에게 맡겨두고...영계니 뭐니 자꾸 님이 그 공간을 그렇게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분명히 정자와 난자를 채집하고 디엔에이를 조작했다고 하는데 무슨 영적 차원을 조작했다고 그럽니까? 정자와 난자가 영혼이예요? 정자와 난자에는 아직 태아가 만들어지기 전이며 그 태아에 영혼이 깃들기 전인것입니다..그 수준을 조작해서 영혼이 들어 올 수 없는(영혼이 그 육체에 못 들어 오도록 막은) 로보토이드 태아를 만들었다는 것이죠..인간의 영혼이나 영적 차원을 조작한게 아니라, 그 부분을 떼어내고 영적 차원이 나오지 못하도록(육체에 깃들지 못 하도록)막은 거죠...(참고로, 여담이지만, 제타인이나 그레이가 인간을 납치하고 정자와 난자를 채쥐해 자신들이 원하는 아이를 만들기 위해 실험하는 것과 유사한 장면인 겁니다...그들도 영혼을 가지고 실험하지는 않습니다...제타인이나 그레이는 피랍자의 꿈이나 무의식을 통해서 들어오고, 밤에 잘 때, 침실에서 납치할때 벽을 뚫고 우주선으로 인간을 누운채로 이동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아침에 일어난 피랍자는 간밤에 자기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전혀 기억하지 못 합니다...피랍자는 나중에 최면 시술을 통해서야 자기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를 알게 되죠..제타나 그레이와 이 경우와 똑 같다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것이 힌트가 될 수 있기에 말해 보는 것이죠.)...//저쪽 너머로부터 이 계로 윤회전생의 영혼, 환생하는 영혼의 육화 없이 무분별하게 태어나는 로보토이들로 인해 인구가 과잉되는 것이며, 혹은 반대로 인구가 과잉되기에 '전생의 영혼'이 없이 무분별하게 태어나는 로보토이드가 증가하는 거거나...사탄이 한 둘도 아니고 육체에 환생하러 육화하러 들어오는, 35억이나 되는 영혼들을 그렇게 육체에 깃들기도 전에 그 영적 차원에서 부터 일일히 조직적으로 조작했다면 이것은 영계에서 폭동이라고 일어날 일이며, 지구 영단(지구 영계는 지구 영단에서 관리합니다)에서 가만히 있겠어요? 말도 안 되는 일이죠...내 마당(?) 영계 안에서 그런일을 한다면 글세 영계의 통치자가 가만히 있겠습니까? (AH 계열에선 현재 지구 영계의 통치자는 주 로드 붓다 라고 합니다..)한둘의 영혼도 아니고 35억의 영혼을 그렇게 군다면 무슨 조치가 있겠죠... 어둠의 과학자들이 그림자정부가 지구인 육체수준을 조작하는 것은 그게 현실 소관이기 때문에 이 물질계에서 이 현실 세계를 지배하는 권력 자들과 일반지구인들이 문제기 때문에 직접 간섭하지 않는다고 봐야 하는 겁니다...
>>이제 www.wingmakers.com와 www.lyricus.org의 자료들에서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soul carriers이 아니므로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으며,
--로보토이드의 육체가 다른데서 온 영혼(영혼운반자를 가진 영혼)이 깃들 수 없는(육화할 수 없는) 육체이고(DNA이고),(어둠의 과학자들이 그렇게 만들었고) 그런 상태에서의 그 빈자리, 공백(?)을 차지한(생성된) 로보토이드의 예의 영혼 또한 영혼운반자가 없다는 겁니다...그러니 로보토이드의 영혼은 그 전에 전생을 가진 겸험이 없고(환생 육화 해 온 적이없고) 그 후로로 환생 육화 할수 없다는 겁니다. 왜냐하면 다른데서 영혼운반자를 가진 영혼이 깃든적이 없고(로보토이드들에겐 어떤 존재도 못 깃 든다고 합니다. 귀신조차도.), 현재 있는 영혼도 영혼운반자가 없기 때문이죠...그 목적으로 어둠의 과학자들이 다른 데서 온 영혼이 깃들 수 없는 그런 태아(인간)의 육체(DNA)를 만들고 이식하고 퍼뜨렸다는 겁니다...기본 전제가 그렇다는 것이죠..가능성을 말하는 것은 거기서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지... 그것을 부정하고 무슨 가능성을 말하겠습니까.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다'는 말은 통상의 윤회전생하는 영혼이 그 로보토이드 몸으로 깃들어 육화(환생)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그 로보토이드들의 육체는 현재 다른데서 영혼이 와서 깃들어 육화하지 못하는, 없는, 다시말해서, 다른데서 영혼이 윤회전생이나 환생을 해와서 깃들어 태어나지 못 하는, 없는, 그런 환생의 영혼이 없는 육체 상태라는 말이지요...(육체는 영혼운반자가 들어 올 수 없는 육체고, 그런 상태에서 로보토이드 영혼은 영혼운반자가 없고) 로보토이드의 영혼에는 당연 그런 일을 하는 영혼운반자가 없으니까 당연한 귀결이고 맞는 말이지요...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보토이들도 영혼이 있다고 했으니, 로보토이들의 육체에는 다른데서 환생이나 육화해와 깃든 영혼이 없는 그 자리를, 그러한 영혼이 아닌, 로보토이들만의 예의 특유의 영혼이 차지하게 된다는 말과도 같겠지요... 그 영혼의 특성에 대해선 님이 듣기 싫은 말로 켄더이시가 글 속에서 계속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이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다른데서 진보한 영혼들이 오는 것, 육화는 것을 막기 위해
바로 그렇게 영혼들이 환생하는 것을 막을 그 목적으로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를 만들었다고요...
>>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별씨들star seeds이거나, 아니면 내가 전에 말했듯이, 다양한 이유들로 이곳을 체험하는 보다 진보된 영혼들로, 행성에 토착적indigenous으로 간주되는 이들입니다.
--별씨들; 다른 별에서 온 영혼들. 토착적; 원래 지구에서 계속 윤회전생(환생, 육화)을 하며 진보해 온 영혼들...
>>당신들은 토착적이건 별씨건 상관없이, 지구에 육화하기 위해서는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필요로 합니다.
--다른 별에서 지구든, 지구의 다른 곳에서 지구의 다른곳으로든, 영혼이 다른데서 와서 육화(환생, 윤회전생)하려면 영혼운반체가 필요하다는 말임...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영혼을 가지고 있지만, 영혼운반자를 가진 영혼이 아니라는 말... 캔더이시가 여기서 될수 없다고 한문장을 말했다고 해서 여기서 또 따지시죠? 캔더이시가 아래 글을 부정하던가요?
>>따라서 더 큰 이야기에서 그것은 그들을 어디에 놓을까요? 내가 다른 글에서 얘기했듯이,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 이 사실에 대해서 내가 이의를 달거나 부정하던가요? 이것은 현재 그렇다는 것이지 로보토이드들이 나면서 부터 세련되었다는 말은 아닌 거죠...환생, 윤회해 오지 않았는데 그 세련됨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그들 중 어떤 로보토이드가 이 한 생을 살아 오면서 그렇게 진보한 거죠...로보토이드마다 살아온 환경이나 인생이 저마다 다를것이까 말이죠...좋은 부모를 만난다던지 친구 이웃등 그만의 살아가면서 겪는 겸험이나 체험을 통해 그렇게 될 수 있다는 거죠....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로보토이드들로 세련된 영혼이 있지만, 다른데서 와서 육화 환생해서 태어난 영혼과 같은 정도로 진보한 것(세련된 것)은 아니라는 말...
>>우리는 영혼이 무엇인가를 규정하는데 아직 한참 가야 하며,
--영혼이 다른데서 환생 육화 해와서 육체에 깃들지 않아도 영혼이 생성(?)될 수 있다는 여운을 남기네요...완전 아이같은 어린 영혼이라는 겁니다...하지만 그 영혼은 다른데서부터 오랜 동안 환생(육화,윤회전생)을 전전하며 배워 오고 진보한 영혼과는 정도의 차이가 있다는 것이죠...
여기서 영혼이 정확히 말해서 혼(Soul)이지요...원래 영혼은 영과 혼을 합한 말인데, 통상 혼을 영혼으로 말해도 통하지 않습니까...부두막에 솥단지에도 혼이 있고 빗자루에도 혼이 있습니다...하물며 로보토이드에도 혼이 없겠습니까?
>>그것 역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이고, 따라서 나는 어쩌면 스타시스stasis 동안 나의 처소에서 그 글을 쓰려고 합니다.
--로봇토이드에겐 다른데서 영혼운반자를 통해 환생(육화)해 와서 깃든 영혼이 없는데, 아닌데,(여기서 '없다'는 말은 아예 영혼이 없다는게 아니라 다른데서 육화(환생)한 그 영혼은 아니다, 그 영혼이 '없다는 말입니다...다시 말해서 현재 있는 로보토이드들의 영혼이 환생해서 온 영혼이 아니라는 말) 어떻게 영혼이 있을 수 있는가... 영혼이란 무엇인가, 그 부분에 대해서 나중에 설명할 글을 쓴다는 겁니다...
>>로봇인간은 충분한 크기의 뇌를 가지고 있고, 학교에서나 미디어로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 방식으로 마음을 사용하는데 대해 배우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체험을 축적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택하는 영혼의 체험이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런 면에서 “어립니다green.” 그러나 일부는 우란시아 서Urantia Book에서 묘사했듯이, 이 행성에서 사고조절기를 얻는 최초의 두 “인간humans”에 대한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서처럼, 신의 마음god mind의 초기 조짐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인간들이었습니다.
로봇인들이 가진 저질 DNA로 인해, 그들은 그들 주변의 인간들을 모방하는데 바쁩니다. 그들은 공감하는 능력의 신이 준 유전자를 반드시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어둠 진영에서, 교회들에서 벌이는 신에 대한 게임들의 먹이가 되며, 전쟁에서 소모할 수 있는 몸으로 사용됩니다. 이와 같은 자들은 쉽게 마약 사용으로 떨어지며, 모든 종류의 성적 문제들을 일으키면서 유전자를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교회들과 학교들에서, 어둠에 봉사하도록 프로그램 됩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들의 10%는 더 낫게 일하며, 신 마음god mind을 발달시키고, 사고조절기의 수여를 획득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맨션 세계Mansion World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과하는 표준 여정을 택하며, 그것의 많은 것이 실제로 우리 행성의 다른 쪽Other Side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로보토이드가 무엇인지 로보토이드들에게 저질이나 타락이니 모방이니 어린애니 기본적으로 이런 설명을 하는 켄더이시한테 한번 나 한테 하듯이 따져보세요...왜 자기 주장만 하냐고...그 중 30-10 퍼센트가 진보했다는 말은 다음에야 나옵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과거에 그들은 다른 쪽Other Side의 약간 개선된 지역들에 머물렀지만, 이것이 정말로 성공적이 되지는 못했으며, 따라서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선물이며, 그는 로봇인의 상황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데, 이것이 창조Creation에 막대한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창조의 목적은 항상 확장이며, 이런 면에서 이 로봇인들의 창조는 수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행성을 소유했던 그러한 부정적인 사람들의 요지입니다. 부디 로봇인들인 인구의 50%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지 마세요NOT. 아차, 내가 방금 이야기의 한 부분을 빼먹었군요. 이제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로봇인의 퍼센트는 1954년 당시 26억의 2/3가 약 17억인 점을 제외하면, 약간의 개선된 수치입니다. 70억의 50%는 약 35억이므로, 지금 우리는 두 배 이상이나 많은 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하는 더 이상 제가 거론할게 없음으로 본문글에서 다시 읽으세요...
그리고 로보토이드가 어때서 그럽니까? 님이야말로 무슨 로보토이드에 대해서 컴플렉스가 있는 겁니까? 세상 밖을 보세요...영혼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불쌍히 미개하다고 여기며, 오히려 영혼 따윈 귀찮고 영혼 따윈 없고 인간은 기계이고 영혼이 없어서 죽으면 끝이라서 좋다고 하는 유물론를 좋아하는 애들이 얼마나 많은 줄 아십니까? 진화론 창조론 같은 것 토론하면 그런 애들 늘상 있습니다...그런데 님은 뭐가 그렇게 문제입니까...차라리 님도 그렇게 사세요...
님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골라 읽고 쓸데 없는 지식 나부랭이라 생각한다면 님 부터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입닫으세요...다시는 다른데서 내 이야기 꺼내지 마시고요...
이후로 더 이상 댓글 달지 않을 겁니다...댓글 달지 마세요...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soul carriers이 아니므로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으며,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답변 :
낮은 행성이 높은 단계차원의 행성으로 차원상승을 하려면,
행성에 빛의식체들이 많아져야 한다
실체들이란 빛의식체들이고,
빛의식체들이 육화를 많이해서 행성의 차원성승을 돕는 일을
에너지적으로 맞추어야하는데,
행성차원상승결과는 어둠존재들의 생존영역을 뱃고 그들이 떠나야하매,
어둠의 그들이 빛의식체들보다 어둠이 많은 인간이 많이 분포된 행성으로
계속 멈추기를 있기를 바라는 목표로 불의의 작업을 수행한것이다.
-------------------------------------
로보토이드의 육체가 다른데서 온 영혼(영혼운반자를 가진 영혼)이 깃들 수 없는(육화할 수 없는) 육체이고(DNA이고),(어둠의 과학자들이 그렇게 만들었고) 그런 상태에서의 그 빈자리, 공백(?)을 차지한(생성된) 로보토이드의 예의 영혼 또한 영혼운반자가 없다는 겁니다...그러니 로보토이드의 영혼은 그 전에 전생을 가진 겸험이 없고(환생 육화 해 온 적이없고) 그 후로로 환생 육화 할수 없다는 겁니다. 왜냐하면 다른데서 영혼운반자를 가진 영혼이 깃든적이 없고(로보토이드들에겐 어떤 존재도 못 깃 든다고 합니다. 귀신조차도.), 현재 있는 영혼도 영혼운반자가 없기 때문이죠
답변: 로토이드에게 귀신조차 깃들지 못한다고요?
말이 오바스럽습니다
로보토이드가 아닌 로봇인은 죽으면 일부존재들은 육화를 못한체 귀신으로 가는 경우가 많고,
그들이 귀신이 되면, 자기의 낮은 에너지파동과 비슷한 인간들을 찾아가서 빙의를 한다고
분명히 본문 글에 나옵니다.
낮은수준사람들이 모인곳과 술집등으로 가서 에너지흡입을 위한 대상을 찾아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은 차원의 영계로 그들은 흘러간다고 본문글에 설명합니다.
같은것이 같은것을 끌어당긴다~~~이말의 뜻은 로보토이드는 끼리끼리 얽혀진다입니다..
*****************************************************************************
윤회와 환생이 뭐 그리 대단하다고 거기에다가 의미를 크게 부여하는지요?
윤화환생자격이 영혼운반자라는 의미와 동일합니끼?
윤회환생은 어둠의 세력들도 필요에 의해서 밥먹듯이 쉽게 합니다.
4차원게 악령들도 자신의 분신들을 이세상 범죄자로 살게하고자 육화를 시킵니다.
윤화환생을 반복해서 진화가 싑게 되었으면, 왜 어둠세력들이 계속 등장합니까?
그들이 윤회환생을 해서 영혼운반자가 위대한가요?
즉 윤회환생에 지나치게 무게를 두지말라는 소리입니다.
고대시대에 살았던 그 로봇인류들은 다 어디로 갔나요?
추측컨데, 귀신?으로 헤매이다가 해체되었을 자들도 있을것 같네요.~
혹은 낮은수준 영게에서 육화도 못하고 계속 있나요?
만일 고대시대때 일부로봇인들은 신의 선한마음을 소유하게돼서 환생을 계속했다면
그들은 로봇인류에서 벗어나 영혼운반자자격을 얻었을테지요.
그동안 지구에서 수천년역사의 시간이 있었는데 환생을 꽤 많이 했을테구요~~
고로 로봇인류로 한때 운명지워졌다해도 계속 로봇인류로 존재해야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최근시대애 등장한 로봇인류들이 문제인데,
신의 선한측면의 마음을 발달시켜서 살아서든 죽어서든
내적인 심리적 정신적 정서적 영적 변화를 체험한다면
그들의 큰 문제점들은 해소되는 것입니다.
*****************************************
신의 마음을 가진다 = 그결과 사고조절자를 획득한다
영혼운반자로서 여정에 곡 필요한 중요한 속성임
진화여정을 선택할 기회를 얻는다( 환생여행 )
성실한자들, 신마음을 가진자들과
영혼운반자들로 연결시켜서 생각함이 낫습니다.
진화란 신의 선한마음을 담을수 있는 마음의 용량크기 문제이며,
그 마음의 용량크기가 영혼운반자로서의 진로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
사탄이 한 둘도 아니고 육체에 환생하러 육화하러 들어오는, 35억이나 되는 영혼들을 그렇게 육체에 깃들기도 전에 그 영적 차원에서 부터 일일히 조직적으로 조작했다면 이것은 영계에서 폭동이라고 일어날 일이며, 지구 영단(지구 영계는 지구 영단에서 관리합니다)에서 가만히 있겠어요? 말도 안 되는 일이죠...내 마당(?) 영계 안에서 그런일을 한다면 글세 영계의 통치자가 가만히 있겠습니까? 한둘의 영혼도 아니고 35억의 영혼을 그렇게 군다면 무슨 조치가 있겠죠... 어둠의 과학자들이 그림자정부가 지구인 육체수준을 조작하는 것은 그게 현실 소관이기 때문에 이 물질계에서 이 현실 세계를 지배하는 권력 자들과 일반지구인들이 문제기 때문에 직접 간섭하지 않는다고 봐야 하는 겁니다...
답변 : 로보토이드가 아닌 로봇인는 자신의 유전적성질을 자손에게 대물림합니다.
고대시대에 있었던 악의적인 세력의 실험결과
수세기를 흐르는동안 인구증가와 같이 인간자연생식과 더불어 증가한것이지
일일히 매번 조작을 한게 아닙니다.
20세기초반에, 행성상승을 돕고자 빛의식체들의 육화가 늘어나자,
어둠세력이 그 반대성향의 인류를 늘리고자 실험을 또 했는데....
인구증가와 더물어 자연생식에 의한 로보인류도 증가했습니다.
로봇인류의미는 근원을 깨달을수도 없고 영안이 열리지 않은 자들입니다.
사고조절자를 받는다는 의미는 근원을 깨달으면 받는것입니다.
근원 즉 선한 신의 품성을 이해하고 느낄줄 알면 더이상 로봇인이 아닙니다.
잠자던 영이 깨어났기때문이지요.
클론과 로보토이드에 관하여
미소
제가 어쩌먼 특이한 글을 올려서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만 이런 내용의 글에 공감을 하고 나아가 어떤 진보적이고 사랑의 마음으로 생활을 열어가는 경험을 할 수있다면 그 분은 영적인 분이며 우주 인생의 앞선 상황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런데 로봇인간이라고 해서 그저 저급한 수준에 머무르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런 진보가 이어지다 보면 언젠가는 우주의 생애에서 천상의 아버지를 만나게 되는 날이 있으리라 그려봅니다.
완전의식의 DNA의 12가닥을 발달시키지자는 말이 왜 있습니까?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iami9125&logNo=120158551026
인간의 DNA를 훼손시켰던 외계에서 온 지구의 소유권자들
*************************
외계에서 왔다는 그들이 바로 어둠의 지하기지 과학자들입니다..
이 블로그 글을 읽고 해석방향을 바꾸길 바라며,
다른 영성인들도 결코 님같이 해석하지 않습니다.
논쟁이 발생하면, 물질측면에서만 해석하려는 이유가 뭡니까?
왜 그동안 자신이 전달한 글내용들과 반대노선을 갑니까?
님이 바로 한때 여호와증인단체에 머물렀기때문에 남은 후유증인가요?
여호와증인은 프리메이슨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님과 댓글 주고받는 과정에서 확증이 된바는
바로 여호와증인들의 신념구조를 똑같이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물질적 관념구조와 지상천국 추구자들이며,
사물에 대한 정신적 유추해석을 절대 못하며~~~이중성이 아주 강한 그룹이지요.
로보토이드들은 빛이든 어둠이든, 다른데서 환생 육화하러 오는 영혼은 커녕, 귀신들(하위 아스틀럴의 에너지 뱀파이어들)의 빙의 조차 안된다고 합니다...이 우주에서 있었던 별로 안 좋은 일들의 일들 중에서도 로보토이드들은 정말 역대 최강이죠.....왜냐하면 존재가 육화하는 것은 어둠의 존재들에게도 써먹을 수 있는 해 될것 없는 공통적이고 기본 룰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전엔, 사탄이고 루시퍼고 아눈나키도 안 한 그런 유전자 짓을 지저의 어둠의 과학자가 한거라는 거죠...과거 사탄이나 루시퍼도 이렇게까진 했다는 소릴 내 들어 본적이 없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로보토이드 일부가 진보해서 사고조절이나 영혼운반자를 얻고 인간 여정(( 뒤로도 남아 계속 가꾸고 발전시키고 이어갈 가치 있는 생각 혹은 영혼에게 환생 육화 상승 진화할 기회를 주는 것 아니겠습니까)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순전히 그 로보토이드 생으로부터 처음 출발한 영혼이 그런 겁니다...(어디 다른데서 환생(육화)한 영혼이 아니고.)..그러니 진화에 봉사하는 존재들이 보면 축하할 일이 아니겠어요...
로보토이드들은 빛이든 어둠이든, 다른데서 환생 육화하러 오는 영혼은 커녕, 귀신들(하위 아스틀럴의 에너지 뱀파이어들)의 빙의 조차 안된다고 합니다...이 우주에서 있었던 별로 안 좋은 일들의 일들 중에서도 로보토이드들은 정말 역대 최강이죠.....왜냐하면 존재가 육화하는 것은 어둠의 존재들에게도 써먹을 수 있는 해 될것 없는 공통적이고 기본 룰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전엔, 사탄이고 루시퍼고 아눈나키도 안 한 그런 유전자 짓을 지저의 어둠의 과학자가 한거라는 거죠...과거 사탄이나 루시퍼도 이렇게까진 했다는 소릴 내 들어 본적이 없습니다..
***************************************************************************************************
이말들은 지나치게 오버액션입니다.
육체만의 조작을 가했다???????
왜 영적인 조작을 가했다라고 해석을 못합니까?
로봇인이 죽어서 만일 자기자산을 찾을경우는 다시 몸을 찾아서 재육화를 한다고
설명하는 문장을 보면 그들이 환생을 할수 있는 존재입니다.
그레이들의 방식과 연결시키지 마세요.
***************************************************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혼이 무엇인가를 규정하는데 아직 한참 가야 하며,
그것 역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이고, 따라서 나는 어쩌면 스타시스stasis 동안 나의 처소에서 그 글을 쓰려고 합니다.
로봇인간은 충분한 크기의 뇌를 가지고 있고, 학교에서나 미디어로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 방식으로 마음을 사용하는데 대해 배우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체험을 축적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택하는 영혼의 체험이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런 면에서 “어립니다green.”
그러나 일부는 우란시아 서Urantia Book에서 묘사했듯이, 이 행성에서 사고조절기를 얻는 최초의 두 “인간humans”에 대한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서처럼, 신의 마음god mind의 초기 조짐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인간들이었습니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이 행성은 또한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사람들에 의해 식민이 되었는데colonized,
그들 자신의 행성들이 죽어가고 있었거나(행성이 그 상승을 만들지 못했으므로), 인구과잉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구의 사람들은 자연적 진화 과정으로부터 왔거나, 식민지로부터 온 자들,
둘 다의 유전자들을 지닙니다.
또한 한 인종은 시리우스Sirius에 있는 태양이 파괴된 후 진화하기 위해 여기로 데려와졌으며,
따라서 행성들이 파괴되면서 이들 영혼들은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한 또 다른 장소를 필요로 했으며,
그들이 지구로 데려와졌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그리하여 지구에 토착적indigenous이라고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것에 덧붙여, 타락한 천사들과 어둠의 전사들이 또한 여기에 태어났으며,
당신들은 이제 이 행성의 역사가 왜 그처럼 뒤섞였고 오해되었는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로봇인들이 가진 저질 DNA로 인해, 그들은 그들 주변의 인간들을 모방하는데 바쁩니다.
그들은 공감하는 능력의 신이 준 유전자를 반드시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어둠 진영에서, 교회들에서 벌이는 신에 대한 게임들의 먹이가 되며, 전쟁에서 소모할 수 있는 몸으로 사용됩니다.
이와 같은 자들은 쉽게 마약 사용으로 떨어지며, 모든 종류의 성적 문제들을 일으키면서 유전자를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교회들과 학교들에서, 어둠에 봉사하도록 프로그램 됩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들의 10%는 더 낫게 일하며, 신 마음god mind을 발달시키고, 사고조절기의 수여를 획득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맨션 세계Mansion World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과하는 표준 여정을 택하며,
그것의 많은 것이 실제로 우리 행성의 다른 쪽Other Side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이제 www.wingmakers.com와 www.lyricus.org의 자료들에서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soul carriers이 아니므로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으며,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별씨들star seeds이거나,
아니면 , 다양한 이유들로 이곳을 체험하는 보다 진보된 영혼들로, 행성에 토착적indigenous으로 간주되는 이들입니다.
당신들은 토착적이건 별씨건 상관없이, 지구에 육화하기 위해서는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필요로 합니다.
이제, 당신들이 우리가 육화해서 사는 곳에 “다른 쪽Other Side(영적 영역)”을 상당히 발달시켰음을 알고 있으므로,
점점 더 육화를 위한 기회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서구로, 북미의 인디언들로, 남미의 다른 인종들로 태어났는데,
그러한 지역들이 “오염contaminated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백인이 왔을 때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서구의 문명들이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영적으로 진보되었던 이유인데,
백인이 오면서 파괴를 가져오기 전까지 말입니다.
백인은 아담과 이브, 최초의 아담과 이브 둘 다가 행성으로 가져왔던 약간의 보라색 혈통을 가졌으며,
그런 다음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가 대홍수 후에 생긴, 지구의 많은 이야기들로부터 왔습니다.
상당한 면에서 어둠의 자들이 이 약간 개선된 형태로 태어났으며,
히틀러가 아리안 혈통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배후에 있는 이야기의 그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백인들은 행성을 소유하기를 원하면서 다소 파괴적이 되는 경향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야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인구과잉의 결과에 대한 감각이 없는 로봇인들은 막대하게 번식했고, 1954년 피닉스 호the Phoenix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이수Esu가 함께 되돌아왔을 때, 전 행성의 인구의 2/3가 로봇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이 정말로 로봇인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선전으로 분주했고, 이들은 가톨릭, 모르몬, 이슬람과 같은 몇 개의 종교들에서 물론 신의 선택된 자들로서 더 많은 아이들을 공급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그 당시 인구는 훨씬 적었고 26억 정도였습니다. 내가 1965년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인구가 35억으로 커졌고, 행성의 모든 질병, 전쟁, 빈곤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지금 70억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표의 인구이며, 내부 지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 앞에 놓인 것이 얼마나 엉망진창인지요
에고 님 사람가지고 같은 말을 몇번이나 반복하게 하게 합니까!!...그래서 그 다음에 '그런 상태에서 로보토이드 일부가 진보해서 사고조절이나 영혼운반자를 얻고 인간 여정(( 뒤로도 남아 계속 가꾸고 발전시키고 이어갈 가치 있는 생각 혹은 영혼에게 환생 육화 상승 진화할 기회를 주는 것 아니겠습니까)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순전히 그 로보토이드 생으로부터 처음 출발한 영혼이 그런 겁니다...(어디 다른데서 환생(육화)한 영혼이 아니고.)..그러니 진화에 봉사하는 존재들이 보면 축하할 일이 아니겠어요...' 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이것은 이렇다, 그런데 그중에서 저것은 저렇다고 했을때 님은 '이것은 이렇다'고 말하는 부분이 나올때마다 따질겁니까' 하고 묻고 있지요? 캔데이시가 이렇게 말하고 저렇게 말했는데 님은 캔더이시가 이렇게 말할때 마다 따질 거냐고 묻고 있죠?...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그럴까 역시나 또 계속 그럽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그리고 님이 인용한 이글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마디로, 10%의 로보토이드를 제외한 나머지 90%로보토이들이 죽으면 영계 저승명부에 들지 못하고 죄다 구천을 헤메는 귀신이 된다는 뜻 입니다. 로보토이드들 뿐만이 아니라, 통상 인간이, 죽은 사람들 중에 어떤 사람들이 정승명부에 들지 못하고 귀신이 되어 돌아다니는 낮은 아스트랄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하고 있지요!! 지금 이 부분에서 말하는 로보토이드가 '하나를 차지한다'는 것이 영혼운반자를 가지고 정상적인 환생이나 육화를 말하는 것과 같습니까? 구신이 빙의하는 것도 환생인가요? 10%를 제외한 나머지 90%가 어떻게 되는 가를 캔데이시가 말하고 있는 거지요! 그 90%센트 중에서도 몸을 갖고 싶은 어떤 일부가 낮은 아스트랄계를 헤매다가 자기와 에너지가 맞는 몸을 차지하게 된다고 하는 겁니다!! 조만간 하나를 차지하게 된다는 그말은 소수의 영혼운반자를 얻게 될 10%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로보토이들은 영혼운반자가 없다고 몇번이나 말을 합니까? 그들이 맨션월드 영계학교에 들고 환생 육화같은 인간여정을 시작하려면 영혼운반자를 가져야 한다고 몇번이나 말을 합니까? 그건만 기억하면 되요...따라서 이부분이 영혼운반자가 있는 로보토이드를 말하고 있습니까...그것을 제외한 나머지 90%가 어떻게 되는가를 말하고 있는 거죠....나머지 10%만 그런자들만 영혼운반자를 얻고 맨션월드에 가서 재육화(환생)를 할수가 있다고요...그런데 영혼운반자가 없는 90% 중에서 몸을 차지한다? 그러면 그게 그 나머지 10%가 우리가 말하는 영혼운반자를 가지고 맨션월드에 가서 하는 재육화-환생과정이 아니고, 다른것임을 알수가 있죠?
이것은 로보토이드가 영혼운반자를 받고 영계 학교를 들어 정상적인 육화 환생과정을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요...그들이 죽어서 그들의 에테르체가 귀신이 되어서 영혼운반자가 없이 맨션월드 영계학교에 들지 못하고 이 현실 중첩된 구천, 낮은 아스트럴계를 해매다가 40일 이후에 해체된다는 소리지...이것이, 내가 로보토이드가 죽으면 그들의 영혼이 환생을 하기 위해 공부를 하는 영계학교에 들지도 못하고 현실과 중첩된 공간이 구천을 배회하다가 40일 뒤에 해체된다고 한 말입니다....조만간 하나를 차지한다는 말은 그들 중 일부가 귀신이 되어서 이 낮은 아스트럴계를 해매다가 자기와 에너지가 맞는(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는)것을 개체의 몸을 찾으면 빙의를 한다는 말이지요. 지금 죄다 낮은 아스트럴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하고 있는 데 하나를 차지한다는 이부분만 낮은 아스트랄계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닌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모두가 육화를 하는 아니지만 그들 중 몸을 원하는 로보토이드의 구신(에테르체)이 그런다는 겁니다...그냥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의 영가가 저승명부에 들지 못하고 살았던 당시에 집착과 미련 원한이 남아 구천을 배회하며 빙의짓을 하는 일반 구신들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로보토이드들 중 일부가 죽으면 그런 짓을 한다는 것이죠...자 낮은 아스틀랄계에서 일어나는 일이고 정상적인 육화 환생이 아니면 그게 뭐겠습니까? 빙의 밖에 더 있습니까? 그들이 살았을때는 그들에겐 몸이 질이 낮아서 그러해서 어떤 것도 구신에 의해서도 빙의가 안되지만, 그들이 죽어서 귀신이 된다면 그들 자신은 다른 동물이든 사람이든 빙의를 하여 그 몸을 차지 할수가 있다는 말입니다...혹은 죽사람이 죽을때 몸을 가로채거나. 태아를 가로채거나...그들은 살았을때 구신에게 빙의 조차 안되는 몸이지만 그들 자신은 죽어서 구신이 될 수 있습니다...인간 영혼이 돼지 몸에 깃들고 죽은 자 몸에 깃들고... 정식으로 영계학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이런것들은 님이 생각하는 그런 재육화 환생 과정이 아니고 이런것들이 낮은 아스트럴게의 존재들이 지들 멋대로하는 다 빙의입니다....채널에서는 이들을 에너지 뱀파이어라고도 하지요...이런 것은 정상적인 육화 환새과정이 아니지요...그들 중 몸을 원하는 일부가 영혼운반자가 없어서 영계학교에 들지 못하고 낮은 아스트랄계를 헤매다가 40일 후 해체되기 전에 자기와 에너지가 맞는 몸을 발견했을때 그것들 중 하나를 차지하고 빙의짓을 한다는 겁니다...모두 낮은 아스트럴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하고 있는데 빙의 밖에 더 있습니까?
이 부분은 전부 귀신들이 쏘다니는 낮은 아스트럴계를 말하고 있는 것이지 영혼운반자륵 가진 영혼들이 환생과 육화를 하기 위해 영혼들이 가는 영계 학교 맨션 월드를 말하는게 아니지요! 캔더이시가 분명히 다른 부분에선 영혼운반자를 가져야만이고 맨션월드에 가는 경우도 다 설명하고 있는데 그건 또 뭡니까? 이것을 말할땐 저것을 까먹고 저것을 말땐 이것을 까먹습니까? 설명하기도 다 맥 빠지는 일이죠...
빙의하는 귀신을 채널에선 낮은 아스트랄계의 에너지 뱀파이어라고 합니다요... 로보토이드가 죽으면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의 에테르체가 낮은 아스트랄계를 헤매다가 자기에게 맞는 육체를 찾으면 거기에 깃든다는 겁니다...
그들은 살아있을때 빙의고 뭐고 아무것도 안되지만(또 이 문장에서 안된다고 했다고 따질렵니까?) 그들 자신은 죽고나면 그짓을 한다는 거죠...그러니까 그들 자신은(육체는) 다른데서 환생하러 오는 영혼은 커녕 다른 귀신한테도 빙의가 안되지만 (깃들지 못하지만)그들이 죽어서 남을 빙의 시킬 수 있다는 겁니다...
님은 영적 부분을 건드려서 로보토이드가 되었다면 인간이 환생을 하러 오기 전에 그 영혼을 영계 수준에서 잡아다가 변질 시켰다는 겁니까? 그리고 그 영혼이 로보토이드 육체에 깃들고요? 그런데 로보토이드 인구가 35억이랍니다...어떻게 한둘이면 모르지만 35억이나 되는 영혼을 그렇게 일일히 변질 시킵니까? 생각을 좀 해보세요...그냥 영혼이 깃들지 못하는 육체(태아)를 만들어서 곳곳에 듬성 듬성 이식시킨후 세대에서 세대로 자연스럽게 퍼뜨리는게 낫습니까...어디서 오는지도 모르는 35억이나 되는 영혼을 일일히 길목에서 잡아다가 변질시키는게 낫습니까...영혼이 어디서 오든 여기 있는 육체들만 영혼을 받지 못하게 하면 되는 거죠... 혹은 로보토이드들은 영혼이 변질된게 아니라 아니면 로보토이드들이 다 영혼이 환생해서 로보토이드 육체에 들어 온 후 그렇게 변질된 영혼이라는 것 입니까?, 이건 로보토이드라고 굳이 부를게 없는 겁니다...정상적으로 환생에서 온 영혼도 전생으로부터 혹은 이 한생을 살면서 그렇게 병들거나 변질된 영혼이 있으니까 말이죠...님은 그것을 로보토이드라하는데 자꾸 로보토이드를 그런 전생에서 부터 환생에서 온 영혼이 있는 사람들 병들고 아픈 인간들과 헷갈리고 정상적인 그러한 인간의 범주에 넣으려고 하죠...안탑갑네요...그럼 로보토이드라고 굳이 따로 부를게 뭡니까? 로보토이드 그 자체는 님이 말하는 (90%)는 글세 자기가 어디가 잘못되었는지도 모를겁니다...그들은 자기가 그런 상태에 대해서 오히려 아무런 문제의식을 못 느낀다고요...글세 최소한 로보토이들은 좀 떨어질뿐이지 그 자신은 외부에서 뭐라고하지 않는한 자기가 병들거나 아프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죽을때 까지 그렇게 살겁니다...
빛의 의식체 뿐만이 아니라 보통 영혼도 못 받는게 로보토이드입니다...'실체가 육화할수 없다'에서 실체라는게 빛의 의식체만이 아닙니다...문맥을 보면 알수 있죠...그러니까 캔더이시가 좀 가서 별씨드가 토착 종을 말했지요? 빛의 의식체가 아니라 그런 영혼들도 못 받는다고요!! 그러니까 로보토이드라고 부른 거지요! 말이 좋아 영혼이지 로보토이드는 영혼이 없다고 해도 통하는데 그마나 캔더이시가 마음이 좋아 로보토이드를 생각해서 영혼이 있다고 하는 겁니다...그건 아주 미미하고 희미한 영혼일분이죠...싹은 있지만 나무가 없다는 겁니다...님은 나무가 없는 곳에 와서 나무가 없다고 하는데 흙속에 숨겨진 씨나 싹이 있다고 나무가 있다고 우기는 것과 같은 겁니다...다 자란 나무하고 씨하고 싹하고 같습니까? 눈 앞을 볼때의 그 나무는 없다고 해야지요...
이해하기 쉽게, 예수 그리스도의 경우 그 영체가 너무 높아서 일반 인간의 몸에는 잉태 될수가 없었습니다...보통의 인간 육체는 그 영체에 비하면 질이 아주 나빴습니다...자 여기서 변질된 것이 그 영체일까요...육체일까요...사람이 죽을때 보듯이 육체와 영체는가 분리될 수 있는 겁니다..육체는 썩어서 흙이되고요..어둠의 과학자들이 여기서 더욱 육체를 인위적으로 변질 시켜서 높은 영혼만이 아니라 보통 영혼도 육화를 못하게 했따는 겁니다...여기서 그리스도를 보통 인간으로 바꾸면 로보토이드들은 이제 보통 인간의 영혼도 깃들지 못할 만큼의 육체라는 거죠...그만큼 로보토이들은 육체의 질이 낮다는 겁니다...그리스도가 잉태되기 위해선 특별히 마리아라는 높은 진보된 육체의 디엔에이가 필요했다고 합니다...마리아는 보통 인간이 아니고 진보된 존재였죠...
그리고 10%라는 말에 너무 고정되지 마세요..그건 나면서 로보토이드 그런게 아니고 로보토이드가 자라면서 성장과정중에 그렇 조금 더 낫게 된거니까...고정된게 아니고 얼마든지 변할 수도 있었떤 대략 수치입니다..아예 없을 수도 있는데 그것이 기본이고 로보토이드 그런것인데 그나마 운좋게 덤으로 10%가량이 희귀하게 있다는 거도 진짜 많이 잡은 것이고 행운이고 기적일겁니다..
어딜가나 뭘 만들때 정성과 공을 들이지 않고 품을 들이지 않고 대량생산하면 질이 떨어지는 거죠...아니면 대량생산하려고 정성과 품 공을 들이지 않거나...그것이나 그것이나 같은 겁니다...인구과잉이라는게 그것입니다...사람이 영혼이 없이 태어나니까 마구 태어나고 마구 늘어나는 것이거나 마구 태어나고 마구 늘어나니까 사람이 영혼이 없는 겁니다...그래도 로보토이드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잘 삽니다...그들도 다 살아가는 방법이 있어요...하나님이 먹여 살린신다고요...영혼이 없으면 얼마나 좋습니까...죽어서 무의 경지에 든다면 얼마나 좋습니까...이렇게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을 걸요? 님이야말로 오버하지말고 님이 다 그들 걱정 대신 해줄 것이 없습니다...
님은 글이나 문장을 전체 문맥 속에서 보지 않고 그 하나만 따와서 따로 따로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한부분 한문장만 열심히 줄치고 색칠하고 하면 뭐합니까...전체를 보면서 문맥속에서 읽어야 효과가 잇죠...글들에서 문장과 단어란 서로 아무상관이 없는게 아니라 항상 서로가 서로를 밀접하게 연결되어 이 단어 저 단어 저 문장 이 문장이 서로가 서로를 유기적으로 얽혀 보완하고 설명해주는 역활를 하고 있는 겁니다..
님이 글을 읽을때 왜 그렇게 문장 단어 하나 하나 마다 줄을 치고 색을 칠하고 하는 지...알것도 같습니다...
.네라 :--이것은 한마디로, 10%의 로보토이드를 제외한 나머지 90%로보토이들이 죽으면 영계 저승명부에 들지 못하고 죄다 구천을 헤메는 귀신이 된다는 뜻 입니다.
로보토이드들 뿐만이 아니라, 통상 인간이, 죽은 사람들 중에 어떤 사람들이 정승명부에 들지 못하고 귀신이 되어 돌아다니는 낮은 아스트랄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하고 있지요!! 지금 이 부분에서 말하는 로보토이드가 '하나를 차지한다'는 것이 영혼운반자를 가지고 정상적인 환생이나 육화를 말하는 것과 같습니까? 구신이 빙의하는 것도 환생인가요? 10%를 제외한 나머지 90%가 어떻게 되는 가를 캔데이시가 말하고 있는 거지요! 그 90%센트 중에서도 몸을 갖고 싶은 어떤 일부가 낮은 아스트랄계를 헤매다가 자기와 에너지가 맞는 몸을 차지하게 된다고 하는 겁니다!! 조만간 하나를 차지하게 된다는 그말은 소수의 영혼운반자를 얻게 될 10%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로보토이들은 영혼운반자가 없다고 몇번이나 말을 합니까? 그들이 맨션월드 영계학교에 들고 환생 육화같은 인간여정을 시작하려면 영혼운반자를 가져야 한다고 몇번이나 말을 합니까? 그건만 기억하면 되요...따라서 이부분이 영혼운반자가 있는 로보토이드를 말하고 있습니까...그것을 제외한 나머지 90%가 어떻게 되는가를 말하고 있는 거죠....나머지 10%만 그런자들만 영혼운반자를 얻고 맨션월드에 가서 재육화(환생)를 할수가 있다고요...그런데 영혼운반자가 없는 90% 중에서 몸을 차지한다? 그러면 그게 그 나머지 10%가 우리가 말하는 영혼운반자를 가지고 맨션월드에 가서 하는 재육화-환생과정이 아니고, 다른것임을 알수가 있죠?
이것은 로보토이드가 영혼운반자를 받고 영계 학교를 들어 정상적인 육화 환생과정을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요...그들이 죽어서 그들의 에테르체가 귀신이 되어서 영혼운반자가 없이 맨션월드 영계학교에 들지 못하고 이 현실 중첩된 구천, 낮은 아스트럴계를 해매다가 40일 이후에 해체된다는 소리지...이것이, 내가 로보토이드가 죽으면 그들의 영혼이 환생을 하기 위해 공부를 하는 영계학교에 들지도 못하고 현실과 중첩된 공간이 구천을 배회하다가 40일 뒤에 해체된다고 한 말입니다....조만간 하나를 차지한다는 말은 그들 중 일부가 귀신이 되어서 이 낮은 아스트럴계를 해매다가 자기와 에너지가 맞는(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는)것을 개체의 몸을 찾으면 빙의를 한다는 말이지요. 지금 죄다 낮은 아스트럴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하고 있는 데 하나를 차지한다는 이부분만 낮은 아스트랄계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닌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모두가 육화를 하는 아니지만 그들 중 몸을 원하는 로보토이드의 구신(에테르체)이 그런다는 겁니다...그냥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의 영가가 저승명부에 들지 못하고 살았던 당시에 집착과 미련 원한이 남아 구천을 배회하며 빙의짓을 하는 일반 구신들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로보토이드들 중 일부가 죽으면 그런 짓을 한다는 것이죠...자 낮은 아스틀랄계에서 일어나는 일이고 정상적인 육화 환생이 아니면 그게 뭐겠습니까? 빙의 밖에 더 있습니까? 그들이 살았을때는 그들에겐 몸이 질이 낮아서 그러해서 어떤 것도 구신에 의해서도 빙의가 안되지만, 그들이 죽어서 귀신이 된다면 그들 자신은 다른 동물이든 사람이든 빙의를 하여 그 몸을 차지 할수가 있다는 말입니다...혹은 죽사람이 죽을때 몸을 가로채거나. 태아를 가로채거나...그들은 살았을때 구신에게 빙의 조차 안되는 몸이지만 그들 자신은 죽어서 구신이 될 수 있습니다...인간 영혼이 돼지 몸에 깃들고 죽은 자 몸에 깃들고... 정식으로 영계학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이런것들은 님이 생각하는 그런 재육화 환생 과정이 아니고 이런것들이 낮은 아스트럴게의 존재들이 지들 멋대로하는 다 빙의입니다....채널에서는 이들을 에너지 뱀파이어라고도 하지요...이런 것은 정상적인 육화 환새과정이 아니지요...그들 중 몸을 원하는 일부가 영혼운반자가 없어서 영계학교에 들지 못하고 낮은 아스트랄계를 헤매다가 40일 후 해체되기 전에 자기와 에너지가 맞는 몸을 발견했을때 그것들 중 하나를 차지하고 빙의짓을 한다는 겁니다...모두 낮은 아스트럴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하고 있는데 빙의 밖에 더 있습니까?
*******************************************************************************************************
답변 : 죄다 90%가 죽자마자 해체된다? 그렇게 간단하면 귀신문제가 왜 있고 아스트랄계문제를 왜 거론할까요? 자동소멸을 하는데 말입니다.
40일후 해체란 육체의 해체를 의미하는것같고, 90%중 30%는 사고조절기 획득못하지만, 영계의 학교로 이동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캔더시이의 다른 자료에서는 해체되는자는 상습적 살인자들경우에 주로 해체된다고 했으며,
자아를 잃은자들은 진화의 통제권을 쥔 자들에 의해서 동물로 낮아지는 경우도 간혹 생긴다고 설명했지요.
조만간하나를 차지한다?는 내용을 처음엔 빙의라고 생각했으나,
자기자신을 찾는다 =어둠영역에서 육화를 하지않는다 =몸을 원한다 =조만간 하나를차지한다 =새로운 태아로 들어간다 로 해석을 했던것이고,
빙의는 술집과 낮은에너지사람들모임쪽에 돌아다니가 당연 같은것끼리 끌어당기는즉 다른사람에게 빙의를 한다고 해석되었습니다.
***************************************************************************
본문 내용 :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swept clean”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과거에 그들은 다른 쪽Other Side의 약간 개선된 지역들에 머물렀지만, 이것이 정말로 성공적이 되지는 못했으며, 따라서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special class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선물이며, 그는 로봇인의 상황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데, 이것이 창조Creation에 막대한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
이 부분은 전부 귀신들이 쏘다니는 낮은 아스트럴계를 말하고 있는 것이지 영혼운반자륵 가진 영혼들이 환생과 육화를 하기 위해 영혼들이 가는 영계 학교 맨션 월드를 말하는게 아니지요! 캔더이시가 분명히 다른 부분에선 영혼운반자를 가져야만이고 맨션월드에 가는 경우도 다 설명하고 있는데 그건 또 뭡니까? 이것을 말할땐 저것을 까먹고 저것을 말땐 이것을 까먹습니까? 설명하기도 다 맥 빠지는 일이죠...
빙의하는 귀신을 채널에선 낮은 아스트랄계의 에너지 뱀파이어라고 합니다요... 로보토이드가 죽으면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의 에테르체가 낮은 아스트랄계를 헤매다가 자기에게 맞는 육체를 찾으면 거기에 깃든다는 겁니다...
그들은 살아있을때 빙의고 뭐고 아무것도 안되지만(또 이 문장에서 안된다고 했다고 따질렵니까?) 그들 자신은 죽고나면 그짓을 한다는 거죠...그러니까 그들 자신은(육체는) 다른데서 환생하러 오는 영혼은 커녕 다른 귀신한테도 빙의가 안되지만 (깃들지 못하지만)그들이 죽어서 남을 빙의 시킬 수 있다는 겁니다...
님은 영적 부분을 건드려서 로보토이드가 되었다면 인간이 환생을 하러 오기 전에 그 영혼을 영계 수준에서 잡아다가 변질 시켰다는 겁니까? 그리고 그 영혼이 로보토이드 육체에 깃들고요? 그런데 로보토이드 인구가 35억이랍니다...어떻게 한둘이면 모르지만 35억이나 되는 영혼을 그렇게 일일히 변질 시킵니까? 생각을 좀 해보세요...그냥 영혼이 깃들지 못하는 육체(태아)를 만들어서 곳곳에 듬성 듬성 이식시킨후 세대에서 세대로 자연스럽게 퍼뜨리는게 낫습니까...어디서 오는지도 모르는 35억이나 되는 영혼을 일일히 길목에서 잡아다가 변질시키는게 낫습니까...영혼이 어디서 오든 여기 있는 육체들만 영혼을 받지 못하게 하면 되는 거죠... 혹은 로보토이드들은 영혼이 변질된게 아니라 아니면 로보토이드들이 다 영혼이 환생해서 로보토이드 육체에 들어 온 후 그렇게 변질된 영혼이라는 것 입니까?, ...정상적으로 환생에서 온 영혼도 전생으로부터 혹은 이 한생을 살면서 그렇게 병들거나 변질된 영혼이 있으니까 이건 로보토이드라고 굳이 부를게 없는 겁니다말이죠...님은 그것을 로보토이드라하는데 자꾸 로보토이드를 그런 전생에서 부터 환생에서 온 영혼이 있는 사람들 병들고 아픈 인간들과 헷갈리고 정상적인 그러한 인간의 범주에 넣으려고 하죠...안탑갑네요...그럼 로보토이드라고 굳이 따로 부를게 뭡니까? 로보토이드 그 자체는 님이 말하는 (90%)는 글세 자기가 어디가 잘못되었는지도 모를겁니다...그들은 자기가 그런 상태에 대해서 오히려 아무런 문제의식을 못 느낀다고요...글세 최소한 로보토이들은 좀 떨어질뿐이지 그 자신은 외부에서 뭐라고하지 않는한 자기가 병들거나 아프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죽을때 까지 그렇게 살겁니다...
*************************************************************************************************************
답변 : 로보토이드거 아닌, 로봇인은 자신의 유전적성질을 자손에게 대물림합니다.
고대시대에 있었던 악의적인 세력의 실험결과
수세기를 흐르는동안 인구증가와 같이 인간자연생식과 더불어 증가한것이지
일일히 매번 조작을 한게 아닙니다.
20세기초반에, 행성상승을 돕고자 빛의식체들의 육화가 늘어나자,
어둠세력이 그 반대성향의 인류를 늘리고자 실험을 또 했는데....
인구증가와 더물어 자연생식에 의한 로봇인류도 증가했습니다.
내가 언제 35억을 일일히 35억번 정신적조작을 했다고 했나요?
인간의 유전자증 영적인측면을 단절시켰던 실험이 있었다고 하는것을 반복하지 않나요? 남의 글을 대충읽고서 자기맘대로 판단을 내리는 습성을 고치십시요.,
정신적조작이란 표현을 못알아들으니 영적조작을 했다고 다시 설명합니다.
****************************************************************************************************************
빛의 의식체 뿐만이 아니라 보통 영혼도 못 받는게 로보토이드입니다...'실체가 육화할수 없다'에서 실체라는게 빛의 의식체만이 아닙니다...문맥을 보면 알수 있죠...그러니까 캔더이시가 좀 가서 별씨드가 토착 종을 말했지요? 빛의 의식체가 아니라 그런 영혼들도 못 받는다고요!! 그러니까 로보토이드라고 부른 거지요! 말이 좋아 영혼이지 로보토이드는 영혼이 없다고 해도 통하는데 그마나 캔더이시가 마음이 좋아 로보토이드를 생각해서 영혼이 있다고 하는 겁니다...그건 아주 미미하고 희미한 영혼일분이죠...싹은 있지만 나무가 없다는 겁니다...님은 나무가 없는 곳에 와서 나무가 없다고 하는데 흙속에 숨겨진 씨나 싹이 있다고 나무가 있다고 우기는 것과 같은 겁니다...다 자란 나무하고 씨하고 싹하고 같습니까? 눈 앞을 볼때의 그 나무는 없다고 해야지요...
***********************************************************************************************************
답변 :
피닉스저널에서 설명하는 로보토이드와
캔더시이여사가 설명하는 로봇인(로봇인류)가 번역상 용어가 비슷해서
님은 두 용어상 존재들이 동일한 존재들이라고 개념적인 연결을 시킨듯한데......
피닉스저널에서 말하는 그 영혼이 없는 로보토이드들은 체세포생삭에 의한 복제인간 클론들을 설명하기 위한 전제적인 내용들이었던것같고, 그들로보토이드들에게는 영혼이 없고 하나님과 연결선이 없어서 위험한 자들이라고 철저히 경계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캔더시이여사는 로봇인, 로봇인류라고 지칭했으며 이들은 복제인간 클론들이 아니라 자연생식으로 인구증가가 된 영적문제성 인류로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행성에는 별씨드, 토착만 있는게 아니라 어둠의 전사들과 타락한천사들도 육화를 했다고 한즉....그 어둠의 전사들과 타락한 천사들경우의 육화는 가치측면적으로 로봇인류와 별다를게 없어보입니다.,,
육화에 대한 시시비비문제는 결국 영혼자아의 주체성이 있는가? 없는가?의 문제인것 같고....복제인간클론들은 영혼자아의 주체성이 없는 타동적인 프로그램 생체로봇이라서 사탄이 시키는대로 조정되는 위험 도구들이다는 뜻으로 여겨집니다.
아무튼 로봇인류와 로보토이드들을 구분해서 해석하면 좋겠습니다.
최종적으로 결론을 내리겠습니다.
피닉스저널에서 로보토이드들을 설명할때,
고위직에 있는 영혼이 없는자들이다. 복제인간이다 라고 한것을 보니......
영혼이 없는자들은 복제인간 클론들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로보토이드들이며 사탄의 이용도구들입니다.
이들은 영혼자아의 주체성이 아예 없습니다.
로보토이드와 복제인간은 동일한 말이며 복제인간은 클론들입니다.
이들을 만들려면 진짜 일일히 실험 조작을 통과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로봇인류는 복제인간 클론들이 아니며,
고대시대에 영적단절의 실험을 당한 일부 사람들과 그들의 자손들입니다.
우리주변에서 흔히 보이는 일반인들입니다.
****************************************
결국 문서들이 따로 따로 흩어져서 단편들로서 존재하므로,
흩어진 내용들을 종합해서 해석하는 과정에서 개념들은 혼선들이 발생한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내가 몸을 차지한다는 내용을 환생으로 연결지은 계기는
자기자신을 잃은 로봇인경우는 동물로 강제로 강등되는 경우가 간혹 있음 일리는 자료내용과 문맥상흐름을 연결해서,
자기자신을 찾은 로봇인은 어둠영역에서 욱화를 피하고싶어하는 중 원하는 몸을 원하는바대로 몸을 찾게 된다(태아입식)로 해석했던것이고......
님은 다른 자료에서 설명하는 영혼이 없는 고위직 로보토이드( 극소수복제인간들:클론)의 특성을 35억 로봇인(로봇인류)의 개념과 동일하게 연결지어서 생각하다가 언쟁이 길어진것으로 보입니다.
-------------------------------------------------------------
*******************************************************************
알곡으로부터 겨의 분리의 참된 의미
The Real Meaning of Separating the Wheat from the Chaff
제일 근원First Source과 창조 속 높은 계열의 자들은 무엇이든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다루어야만 하고, 오르본톤 이전에 발달한 여섯 수퍼유니버스들SuperUniverses와 함께, 그 창조가 이 시간에 다소 노령 속에 있으며, 특히 기계 지능과 혼합되면서 악이 하나의 문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실험들을 하고 있는 나이든 존재들이 천사 형태들과 혼합된 새로운 형태들을, (예를 들어 당신들의 작은 그레이들), 기계 지능과 다른 실험들을 창조했고, 이들 중 몇 가지가 통제를 벗어났습니다.
자비Mercy는 신God이 아닌 것과는 잘 일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오류들은 시정되어야만 하며, 그렇지 않으면 창조the Creation가 심각하게 손상을 입을 것입니다. (캔더스: 여섯의 수퍼유니버스들이 완전히 완성되지 않았음을, 최초의 수퍼유니버스조차 완전히 빛과 생명 속에 있지 않음을 이해하세요
우리는 이 행성의 유전자들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해들 동안 당신들의 상공에서 일했으며,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은 어느 쪽에서도 허용될 수 없는 혼혈종들hybrids을 만들었는데, 그들의 혼혈종들 모두가 이 태양계로부터 제거에 직면할 것입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다소 개체적인 마음들이 해체uncreation에 직면할 것인데, 이것은 비정상적인 것들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노예 인종으로 창조된 일부 작은 그레이들은 정말로 영혼 운반체를 원하고, 이것을 창조하기 위해 우리의 나은 DNA와 그들의 것을 섞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리 아름답게 보이지는 않는데, 그들이 신의 은총으로만 육화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부활의 수석 엔젤들입니다
We are the Arch Angels of the Resurrection
우리는 이 시간에 여기서 부활의 아크 엔젤로 있습니다. 모든 행성들이 그들의 발달 단계에 따라 판단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것은 다르지 않습니다. 육화한 연륜의 영혼들older souls은 그들이 어디에 있든 그들의 길을 만들 것이고, 이것과 같은 세계에서 창조된 "새로운 영혼들new souls"의 그러한 자들은 맨션 월드들mansion worlds로 그들을 길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영원한 생명으로 부활된 자들입니다. 당신들 연륜의 자들은 이미 그 지위에 있습니다.
우리는 운명의 가디언들destiny guardians과 함께 이 새로운 영혼들의 부활을 가능하게 만드는 자들입니다. 이것은 강인한 세계이고, 우리는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의 진정한 영원의 여정을 시작할 것을 바랍니다. 숫자는 그리 크지 않으며, 그러나 계산이 만들어졌을 때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큽니다. 전부 대략 10억의 어린 영혼들이 맨션 월드들로 그들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이제 너무나 강인해졌고, 그들은 처음 일곱 맨션 월드들을 상당히 거쳐 갈 것입니다.
시간에 걸쳐 이 세계로 놓여 진 은하 불량자들과 타락한 천사들로 부른 100억의 나이든 영혼들이 있었고, 우리는 경외감 속에 있는데, 이들의 완전한 50%가 감옥으로부터 해방되어 그들의 이전 영역들로 돌아가거나 체험의 더 높은 행성들로 그들을 길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수가 더 많았다면 우리가 좋아했을 터이지만, 이것은 여전히 경이롭습니다. 일들이 마침내 그들에게 충분히 힘든 것이 되었고, 그들은 빛으로 돌아가기를 선택했으며, 무시무시한 행성으로 또 다른 여행은 그들의 바림이 아니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자들은 항상 우리가 바랐던 만큼의 발전을 만들지 못했으나, 만약 그들이 그들 카르마의 51%를 청산했다면 그들이 이 감옥 세계로부터 나오는 것이 허용되기로 합의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정말로 아직 더 높은 세계들로 가지 않을 테지만, 지구 수준이나 다소 높은 수준에 있는 다양한 사회들 안에서 그들의 날개를 펼치고 신뢰를 얻을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정상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카르마가 감옥 세계들에서 청산되어야 하지만, 마이클Christ Michael은 해체uncreation의 과정을 좋아하지 않으며, 굉장한 사면과 자비가 마련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널리 퍼져나갈 것이지만, 퇴보할 경우에 너무 많이 한 곳에 집중되지 않도록 말입니다. 이들의 많은 이들이 이제 육화하지 않는데, 그들이 다른 쪽에서 그들의 해방을 기다리면서 아직 학업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의 단편들fragments이라고 주장하는 어떤 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단편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봉사하는 자들을 선별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DNA의 약간을 태아에게 기증할 수 있는데, 우리가 DNA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그것은 우리로 직접 접속을 제공하며, 이 사람은 우리 중 하나의 단편이 아니라 우리 중 하나의 아들 같이 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아직 배워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 머물게 될 모든 당신들은, 영혼을 입고 그 선택을 만든 당신들은 부활의 아크 엔젤들에 의해 당신들의 DNA를 개인적으로 향상update시켜 왔습니다. 그래서 일부는 육체적 형태로 다른 곳으로 가는데, 따라서 그들이 그 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우주선의 실험실에서 그 활동에 관계하지 않는 반면, 그 일이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과 그들의 학생들과 동료들에 의해 실제로 이루어집니다.
아무도 이것 외에 다른 어떤 식으로 그들의 DNA가 영향을 받지 않으며, 어떤 형태든 "천사들angelics"이 관련됩니다.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은 천사들이 아니며, 그들은 이 행성에서 DNA를 향상시키는 일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높은 정거장station의 자들에 의해 적절히 보살펴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서 DNA를 향상시키는 일을 하고 있는 어머니 세크메트Mother Shekhmet와 같은 일부 고도로 진보된 유전학자들이 또한 있습니다. 그녀는 이 세계의 동물과 식물의 생명에서 디딤돌들을 재수립하는 일에 관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인간의 향상은 신의 과학자들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 시간 이 세계의 보통 사람들에 의해서가 아닙니다. 이것은 아담과 이브의 그것과는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이것은 실험실에서 이루어지며, 성적 교배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이 행성에서는 DNA가 실패했습니다. 다양한 팀들이 그 작업을 다시 해왔습니다. 그것이 오래 전에 오염되었고, 그것이 이런 식으로 남겨졌으며, 그런 다음 몇몇 약탈자들이 또한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물론 이 세계뿐만이 아니라 이 네바돈Nebadon의 전 우주로부터 이제 없어졌습니다. 그것이 왜 선과 악 사이의 마지막 전투인가입니다. 죄수들은 대부분 이제 처리되었습니다. 지금은 네바돈에 약탈자들이 없습니다. 아직 "비행 기술들flight skills"을 발달시키고 있는 자들은 "집home"에 매우 가까운 곳에서 보호되며, 창조의 나머지에 번지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르본톤Orvonton의 결정이었는데, 이 어둠이 계속될 수 없기 때문이며, 그것은 당신들이 이미 정보를 받은 이유들로 인해 손을 벗어났었습니다.
피닉스저널의 그 글은 나도 읽은 바 있습니다...로보토이드가 고위직이 없다고요? ㅎㅎ 님, 윗 글로보면 로보토이드 인구가 35억 이라고요...고위직에 로보토이드가 있을 수 있지 왜 없겠습니까...전체 비율 그대로, 고위직에도 최소한 반반이거나 오히려 더 많을 걸요? 죄다 서민이고 하층민만 민간인만 로보토이드입니까? 지구상에서 클론은 외형이 모체와 완전히 똑 같은, 오바마의 복제같은, 그야말로 특수한 목적 경우에 극소수가 사용하는 거고...로보토이드들은 우리와 같이 부모 뱃속에서 나와 한생을 살다가 죽는 인간들입니다...정상적인 인간과 뒤섞여 똑 같은 성장과정을 거쳐 살아갈 기회를 얻게 되며, 그들중에서도 고등교육을 받고 엘리트 코스를 거쳐 정치에 입문하거나 재벌이 되거나 종교의 지도자가 되거나 고위직이 나올 수 있지 왜 없겠습니까? 그래서 우리의 보통 정상의 인간 범주에 극구 기필코 로보토이드를 같이 보이게 물타기해서 님이 얻을 것이 뭡니까? 로보토이드를 아예 정상인이라고 하시죠..좀 객관적으로 보시죠....엘리트 로보토이드들 아무리 그들이 '쌈박'해 보여도 그래도 그들은 정신적 영적 차원에서 그들보다 더 한 권력 앞에선 어둠에 얽매이고 종속되어 있는 수동적인 'Robota'노예입니다...일반 시민이나 서민들 중에서 오히려 노예가 아니고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진보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는 겁니다...그 정신적 자세를 보고 노예인가 아닌가를 말하는 거지, 어떤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경이나 특권을 보고 노예인가 아닌가가 갈리는 것은 아니죠... 앞을 헤쳐나가고자 하고 능동적이고 발기충천한 다소 투쟁적인 것이 (투쟁적으로 보일정도의 것이) 그나마 삶의 진면목에 있는 시민들 사이에서 나오는 것이지 누릴 것 다 누리고 있는 권력에서 나오겠어요?. 권력이 노예입니다...
피닉스저널의 그 글은 나도 읽은 바 있습니다...로보토이드가 고위직이 없다고요? ㅎㅎ 님, 윗 글로보면 로보토이드 인구가 35억 이라고요...고위직에 로보토이드가 있을 수 있지 왜 없겠습니까...전체 비율 그대로, 고위직에도 최소한 반반이거나 오히려 더 많을 걸요? 죄다 서민이고 하층만 로보토이드입니까? 지구상에서 클론은 외형이 모체와 완전히 똑 같은, 오바마의 복제같은, 그야말로 특수한 목적 경우에 극소수가 사용하는 거고...로보토이드들은 우리와 같이 부모 뱃속에서 나와 한생을 살다가 죽는 인간들입니다...정상적인 인간과 뒤섞여 똑 같은 성장과정을 거쳐 살아갈 기회를 얻게 되며, 그들중에서도 고등교육을 받고 엘리트 코스를 거쳐 정치에 입문하거나 재벌이 되거나 종교의 지도자가 되거나 고위직이 나올 수 있지 왜 없겠습니까? 그래서 우리의 보통 정상의 인간 범주에 극구 기필코 로보토이드를 같이 보이게 물타기해서 님이 얻을 것이 뭡니까? 로보토이드를 아예 정상인이라고 하시죠..좀 객관적으로 보시죠....엘리트 로보토이드들 아무리 그들이 '쌈박'해 보여도 그래도 그들은 정신적 영적 차원에서 그들보다 더 한 권력 앞에선 어둠에 얽매이고 종속되어 있는 수동적인 'Robota'노예입니다...일반 시민이나 서민들 중에서 오히려 노예가 아니고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진보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는 겁니다...그 정신적 자세를 보고 노예인가 아닌가를 말하는 거지, 어떤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경이나 특권을 보고 노예인가 아닌가가 갈리는 것은 아니죠... 앞을 헤쳐나가고자 하고 능동적이고 발기충천한 다소 투쟁적인 것이 투쟁적으로 보일정도의 것이 그나마 삶의 진면목에 있는 시민들 사이에서 나오는 것이지 누릴 것 다 누리고 있는 권력에서 나오겠어요?. 권력이 노예입니다...
*********************************************************************************************************
아래글 : 베릭의 댓글이었음
피닉스저널에서 로보토이드들을 설명할때,
고위직에 있는 영혼이 없는자들이다. 복제인간이다 라고 한것을 보니......
영혼이 없는자들은 복제인간 클론들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로보토이드들이며 사탄의 이용도구들입니다.
이들은 영혼자아의 주체성이 아예 없습니다.
로보토이드와 복제인간은 동일한 말이며 복제인간은 클론들입니다.
이들을 만들려면 진짜 일일히 실험 조작을 통과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로봇인류는 복제인간 클론들이 아니며,
고대시대에 영적단절의 실험을 당한 일부 사람들과 그들의 자손들입니다.
우리주변에서 흔히 보이는 일반인들입니다.
****************************************
결국 문서들이 따로 따로 흩어져서 단편들로서 존재하므로,
흩어진 내용들을 종합해서 해석하는 과정에서 개념들은 혼선들이 발생한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단 내가 몸을 차지한다는 내용을 환생으로 연결지은 계기는
자기자신을 잃은 로봇인경우는 동물로 강제로 강등되는 경우가 간혹 있음 일리는 자료내용과 문맥상흐름을 연결해서,
자기자신을 찾은 로봇인은 어둠영역에서 욱화를 피하고싶어하는 중 원하는 몸을 원하는바대로 몸을 찾게 된다(태아입식)로 해석했던것이고......
님은 다른 자료에서 설명하는 영혼이 없는 고위직 로보토이드( 극소수복제인간들:클론)의 특성을 35억 로봇인(로봇인류)의 개념과 동일하게 연결지어서 생각하다가 언쟁이 길어진것으로 보입니다.
로보토이드들[robotoids]은, 보다 넓은 시각으로 접근할 때 인식할 수 있는 위험 같은 것을 지각할만한 능력이 없습니다. 이들은 ‘죽을지도 모르는 상황’과 같은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문제는 이들에겐 하나님과 “영혼”으로 연결된 유대[“soul” connection to God]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생존욕구”는 하나님과의 유대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감정으로, 이것은 엄청난 스트레스 아래에 놓일 때, 영혼을 통해서 작용하게 됩니다 (즉, 모든 사람들은 완전히 하나님을 믿게 될 때, 안전한 참호 속에 머무는 것과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로보토이드들[robotoids]은 이러한 연결선을 갖고 있지 않기에, 그들은 그들의 육체적인 생존에 무관심한 채, 그들이 집중해서 행하는 활동을 그저 더 강화시켜 나갈 뿐인 것입니다.
고위직에 있는 자들 가운데 바로 이처럼 “영혼이 없는” 자들이 있고, 이들은 정상적인 이성적 사고과정에 따른 행동범주 밖에 머물러 있습니다. 우리는 이처럼 한가지 사안에만 집중되어 있는 자들이 취하는 비정상적인 몰두가 지속될 때 어떠한 결과로 치닫게 되는지, 또 이들이 행할 수 없는 바가 무언지에 관한 진실들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복제인간들을 배후에서 조종하는 자들은 그들이 생각하기에 우리가 가진 약점들, 즉 지상에서 활동하는 우리측 세력들의 약점을 공격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공격으로부터의 보호는, 당신이 얼마나 안전한 곳에 머물러 있으며, 또 당신이 가진 방패를 얼마나 꾸준하게 유지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지금은, 현실 속에서 당신에게 발생하고 있는 일들의 타당성 여부를 질문할 때라기 보다가는, 이러한 일들이 사실이라는 점, 그리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연속적으로 전개되어지는 게임 속에서 당신이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는 점등을 이해해야 할 때인 것입니다.
-----------------------------------------------------
아니, 고위직은 외모가, 다 모습이 똑 같이 생겼습니까? 이게 모습이 똑같은 클론을 말하는 것입니까? 로보토이드인지 이 글을 읽은 분들이 알아서 판단하겠죠...로보토이드들은 보통 사람 인구와 섞여 똑 같이 살아가는 존재들이라고요...보통 사람이 고위직이 될수 있는 것처럼 로보토이드도 한생을 살면서 배워서 습득해서 고위직이 될수 있습니다...지능은 떨어지는게 아니예요...
>>답변 : 죄다 90%가 죽자마자 해체된다? 그렇게 간단하면 귀신문제가 왜 있고 아스트랄계문제를 왜 거론할까요? 자동소멸을 하는데 말입니다.
--로보토이드만이 아니라 '정상적인(환생하는)' 영혼을 가진 자들 중에서도 구신이 있을 수 있잖습니까...누가 로보토이드만 구신이랍니까?
그리고 90%가 다 빙의짓을 한다는게 아니라 그들 중 몸을 갖고 싶어하는 일부가 빙의 짓을 한다는 겁니다...
어쨌뜬 본문글에 따르면 90%는 빙의해서 몸을 얻는자를 제외하곤 해체됩니다...나한테 따지지 마시고 캔더이시한테 가서 따지세요... 그러니까 그들은 한 생을 살고 해체되니까...인구과잉이 되어도 영계에선 타격을 받지 않은 겁니다...
>>40일후 해체란 육체의 해체를 의미하는것같고, 90%중 30%는 사고조절기 획득못하지만, 영계의 학교로 이동된다고 합니다.
--ㅎㅎㅎ40일 후 해체가 육체의 해체? 아니, 사람 육체가 썩는데 따로 기한이 정해져 있습니까? 지금 로보토이드가 죽고 그 에테르체(심령체 흔히 유령이라고 말하는 것)가 하는 일을 말하는 거지... 육체가 아닙니다!!
30%가 영혼운반자 없이 그렇게 됩니까? 30%-10%가 영혼운반자나 사고조절기를 받고 맨션 월드로 간다고요...본문글에 명백히 나와 있는 것도 님 맘대로 변조하고 왜곡합니까...사고조절기는 다른 말로 '영'이라고도 하죠...
>>그리고 캔더시이의 다른 자료에서는 해체되는자는 상습적 살인자들경우에 주로 해체된다고 했으며,
자아를 잃은자들은 진화의 통제권을 쥔 자들에 의해서 동물로 낮아지는 경우도 간혹 생긴다고 설명했지요.
조만간하나를 차지한다?는 내용을 처음엔 빙의라고 생각했으나,
자기자신을 찾는다 =어둠영역에서 육화를 하지않는다 =몸을 원한다 =조만간 하나를차지한다 =새로운 태아로 들어간다 로 해석을 했던것이고,
--[죽은 후 '자신을 찾은' 이라는 말은 유유상종-'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들이으로'의 뒤에 이어지는 말로 미루어 자신과 같은, 로보토이드의 에테르체 무리들을 만나다는 말과 같은 겁니다...하위 낮은 아스트랄 영역에 나름대로 그들 구역을 형성한다는 거죠...거기로 서로 같은 자들이 무리지어 모인다는 말 아닙니까. 다시 말해서 영혼운반자를 얻지 못하고 90%가 죽어서 바로 아스트랄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일입니다...죽어서 '자신과 같은 다른 로보토이드 만난 로보토이드들은' 이라고 해야죠...
>>빙의는 술집과 낮은에너지사람들모임쪽에 돌아다니가 당연 같은것끼리 끌어당기는즉 다른사람에게 빙의를 한다고 해석되었습니다.
--빙의 하는 로보토이드도 있고 그냥 빙의는 하지 않지만 술집에 끌려 거기서 어슬렁거리는 자들도 있다느 말입니다...
전 문장 부분과 이 문장 부분 이 둘을 다 종합해서 마지막에 이런 빙의들이나 에너지 흡수라고 종합적으로 마무리 짓고 있는 겁니다...
>>답변 : 로보토이드거 아닌, 로봇인은 자신의 유전적성질을 자손에게 대물림합니다.
고대시대에 있었던 악의적인 세력의 실험결과
수세기를 흐르는동안 인구증가와 같이 인간자연생식과 더불어 증가한것이지
일일히 매번 조작을 한게 아닙니다.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야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본문글에 나와 있죠...이식입니까, 번식입니까...'계속 '이식' 해오다' 어둠의 과학자들이 20세기에 세계가 세계를 서로 더욱 알게 되었을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다고!! 그게 뭡니까...그전에 그러지 않았다는 거죠!! 세계가 세계를 서로 알게된 식민지 개화기 20세기 초 그때 더욱 강화 되고 증가 되었다고...그러니까 20세기부터 인구 폭발이 일어난 것과도 관련이 있는 거죠...아닙니까...이 때에 한것은 뛰어난 사람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하고 그것을 막기 위해 한것입니다...
'그냥 영혼이 깃들지 못하는 육체(태아)를 만들어서 곳곳에 듬성 듬성 이식시킨후 세대에서 세대로 자연스럽게 퍼뜨리는게 낫습니까...' 내가 이렇게 말했다고 거기서 힌트를 얻어 똑 같이 따라 합니까?^^
고대에 처음 한번으로 태아를 이식한 것으로 끝난게 아니라...
그냥 영혼이 깃들지 못하는 육체(태아)를 만들어서 곳곳에 듬성 듬성 이식시킨후 세대에서 세대로 자연스럽게 퍼뜨리는 그 일을 매번 할때마다 새로 해 왔다고요...본문 글로는 계속 이식 해왔는데 고대와 20세기 초에 최소한 두번을 한것임을 알수가 있죠...
>> 20세기초반에, 행성상승을 돕고자 빛의식체들의 육화가 늘어나자,
어둠세력이 그 반대성향의 인류를 늘리고자 실험을 또 했는데....
인구증가와 더물어 자연생식에 의한 로봇인류도 증가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별씨들star seeds이거나, 아니면 내가 전에 말했듯이, 다양한 이유들로 이곳을 체험하는 보다 진보된 영혼들로, 행성에 토착적indigenous으로 간주되는 이들입니다.'
빛의 의식체라고 할 것이 없이 캔더이시는 별씨들과 토착 영혼들의 진보한 영혼이라고 하고 있습니다...빛의 의식체는 여기서 님이 지어낸 용어이고...
>>내가 언제 35억을 일일히 35억번 정신적조작을 했다고 했나요?
인간의 유전자증 영적인측면을 단절시켰던 실험이 있었다고 하는것을 반복하지 않나요? 남의 글을 대충읽고서 자기맘대로 판단을 내리는 습성을 고치십시요.,
정신적조작이란 표현을 못알아들으니 영적조작을 했다고 다시 설명합니다.
---정신적 조작이란게 도대체 뭡니까...마인드 콘트롤? 님 말대로라면 문화가 수동적이고 그래서 전생부터 환생을 해왔으나 영혼을 가진 사람이 못 깨어나고 로보토이드처럼 행동하는 사람들도 다 로보토이드겠네요?
실질적 일이 아니라 정신적 영적으로 두루뭉실 나가면
그런 사람들은 영혼을 가진 사람들도 해당되고 존재함으로 님 말대로라면 로보토이드 아닌 사람이 없고, 로보토이드와 정상인을 분간 할수가 없게 되는 겁니다...자꾸 어떻게든 로보토이드들을 정상인의 범주에 넣지 못해 안달인데, 로보토이드에 동정심인지 뭔지를 갖는 것은 님 개인적으로 좋지만 사태의 본질을 흐리고 물타기 좀 하지 마십시요...
무슨 로보토이드가 남녀가 잠자고 합방할때 사탄으로부터 영적으로 로보토이드 영혼을 임신한 줄 아십니까?
막말로 말해서 로보토이드들은 그렇게 악령으로부터 다운로드인가 뭔가할 그 영혼 이고 자시고 부터가 없는 겁니다...지하의 과학자들이 그렇게 한 거라니까요? 영혼이 있어서 문제가 되는것 보단 영혼을 아예 없게 만드는 것 이게 더 효과적인거죠! 하려고 한다면 그렇게 하지...뭐하러 영혼을 주고 나쁘게 만들고 문제를 만들고 그러겠씁니까...지하의 과학자들이 님보다는 더 영리합니다..악령으로부터 영혼을 다운 받았다고 하는데 로보토이드들은 그 영혼 자체가 없는 거라니까요? 이게 더 파괴적이죠? 그러니까 로보토이드라고 하죠? 로보트? 전생에서 부터 배워온 그런 적이 없고 이제 막 처음 세상에 나와서 세상을 알기 시작하고 인생을 배워가는? 그래서 로보토이드들은 캔더이시가 로보토이드들의 특성과 성격을 설명한 것과 같은 백지 같은 아이 같은 특성을 갖는 거인데 이게 전생으로부터 배워오고 겸험한 영혼이 없어서 그렇지 않으면 무엇이겠습니까...로보토이드들은 육체가 막아서(그런 육체를 지하의 어둠의 과학자들이 만들어서 곳곳에 이식한후 거기서 생식을 통해 자연적으로 퍼뜨려서)빛이든 어둠이든 영혼을 받지 못하고, 들어오지 못하고 그 내부에 영적인것이라는 것 부터가 아무것도 없는 것입니다...차라리 나름데로 자유의지가 있는 악령의 못된 영혼이라면 낫지요...로보토이드의 영혼이라는 것은, 영혼이 있다는 것은 그런 상태의 그 육체 자체 나름에서 우주를 향해 세상을 향해 처음 시작된, 자생? 생성된? 희미한 미미한 아이같은 무력한 영혼인 것이죠...정확히 말하면 영이 없는 혼입니다...
이 혼이라는 것은 동네 어귀의 당산나무에도 있고 뒷산 바위에도 있고 어디에나 있는 기본적인 것입니다...하물며 로보토이드에게 그런 기본적인 혼조차 없겠습니까...그러나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통상 말하는 윤회를 하는 그 인간의 진보하거나 진보중에 있는 영혼은 아닌 것이죠...윤회를 하지 않는 영혼이 영혼입니까...나무나 영험한 바위에 깃든 혼과 무엇이 다릅니까...
결과적으로 이 모두가 사탄의 짓이라면 할 말 없지만. 그 과정이나 내막을 보지 않고 그렇게 맹목적으로 밀어 붙친다면
그것은 흑사병이 악령이 짓이라고 믿었던 과거 사람들이 생각과 무엇이 다릅니까...
다 현실에선 다 다른 수단들이 있는 것입니다...
세균전쟁이나 에볼라나 에이즈 사스같은 것도 그림자정부의 소행이라고 하는 마당에.
님이 하는 이것은 타겟을 흐리게 하고 본질을 흐리게 하는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행위인것이죠...
자꾸 있는 본질을 왜곡하고 자기 보고 싶은 대로만 보려고 하는 님하고는 토론이고 뭐고 대화가 안되는데...로보토이드의 컴플렉스에서 좀 벗어나시죠...님이 로보토이드라고 아무도 하지 않습니다...로보토이드들을 우리가 어쩔수 없는 영적 존재의 일인양 보편적인것으로 만들려하고 공범의식같은게 느껴지죠...하나님을 숭배하는 겁니까..., 아니면 전지전능하고 보편적인 우리가 상위의, 어쩔 수 없는 악령의 능력을 숭배하는 겁니까...
이만 끊습니다...
위에 로보토이드를 어떻게 분간하냐 그 비슷한 질문을 하신것 같은데...
로보토이드들의 성격이나 특징에 대해선 본분글에서 저자가 이미 말한 바 있고,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한국과 같은 단일민족 국가에 과연 로보토이드가 얼마나 존재하는지도 의문이고...본문 글 상에서 고대에 했던 것은 모르지만, 최소한 20세기에 증강시켰다는 거기에 한국인의 영향은 얼마나 한것인지도 알수 없다고 봅니다...또 저자 말대로 한 생에서 좀더 나은 체험을 해서 해체될 필요가 없는 로보토이드가 존재한다면 그 반대로 로보토이드가 아닌 사람들 중에 한생의 체험을 하는 동안 그 영혼이 근본은 로보토이드는 아니지만, 로보토이드 수준으로 위축 되어 그렇게 살아가는 사람도 존재할 수 도 있는 거겠죠...그런 사람들은 자기 진짜 참다운 모습을 찾고 과거의 허상들이 걷어진다면 해결되는 문제죠...로보토이드가 아닌데 영혼을 부정하며 유물론이나 인간 기계론 같은 로보토이드적 사상을 갖는 것만으로도 로보토이드들이라고 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글세, 영혼을 가진 사람이라면 뭔가 독립하려는 의지를 가지고 그런 사상에 거기에 본능적 거부감을 보일것이지만..본인이 체감하기에, 체감하는 것만으로는 세상에 생각이 덜 발달되고 적반하장 응석받이에 책임지려하지 않고 맹목적인 로보토이드 많죠...흔히들 내 보기에 정치 용어로 수구 보수 극우 성향이라고 하는 사람들 중에서 그런 사람들 많아요...결국은 실생활에선 로보토이드던 아닌던 따지지 말고 다 함께 가는 겁니다...님은 그렇게 보는 측면이 있는 것 같은데, 분노 적의 적개심 때문에 폭력적이거나 언행이 거칠은 거나 매정한 것만으로는 로보토이드들은 아닙니다..영혼을 가진 사람이 감정의 조율을 못하는 것일뿐이죠..진보라는것은 다듬어지지 않은 품행의 문제가 아니라, 그 생각이 가슴에 모순이 없고 진보했으며 진실에 근접하며 의롭고 앞을 내다 보며 가치 있는 것을 말한다고 볼수도 있씁니다. 환생해 온 영혼이 분노조절 못하고 이런것은 꾸지람을 받을지라도 어디까지나 환생해 온 영혼이 있는 사람들의 문제예요...로보토이드들도 그렇게 굴지만 로보토이드들하곤 다른 문제죠...영혼이 있는 사람들 중에서도 오히려 더 많이 나온다고 봅니다...로보토이드들의 문제는 종교로 말하자면 교주(권력)도 문제지만 대다수 그 아래에서 수가 많은 신도의 문제를 짚고 있는 겁니다... 오히려 자기는 아무 생각없이 외부 권력에 맹목적으로 노예처럼 수동적으로 따르려고만 하는(종교/권력에너지) 사람이 로보토이드들이죠...캔더이시도 말했지만, 로보토이드들은 한마디로 어립니다...나이를 떠나서 항상 어린애예요...배우고 자라질 못 합니다..이런것은 로보토이드 문제인지 현대 문명 문화가 그래서인지는 본인도 모릅니다....결국은 로보토이드는 정상인이든 무엇을 소망하느냐이겠죠...종교에너지로 매달리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고....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랬다고...행동만 알 수있을 뿐입니다...그러나 행동이 로보토이드 같다고 그 사람을 로보토이드라고 하는 것도 섣부른 거라고 봅니다...
<끝>
-----------------------------------------------------
아니, 고위직은 외모가, 다 모습이 똑 같이 생겼습니까? 이게 모습이 똑같은 클론을 말하는 것입니까? 로보토이드인지 이 글을 읽은 분들이 알아서 판단하겠죠...로보토이드들은 보통 사람 인구와 섞여 똑 같이 살아가는 존재들이라고요...보통 사람이 고위직이 될수 있는 것처럼 로보토이드도 한생을 살면서 배워서 습득해서 고위직이 될수 있습니다...지능은 떨어지는게 아니예요...
By Candace Frieze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트릭Patrick(www.fourwinds10.com) 이 최근 “클론clones”에 대해 강조하고 있으므로, 그 신비를 보다 완전히 밝힐 시간이 되었습니다. 먼저 두 개의 다른 용어, 클론Clones과 로봇인간Robotoids을 사용하겠습니다. 클론은 이 논의에서 정부에서 당신들이 보는 클론들, 우리 백악관에 거주하는 부정선거의 클론과 그의 모든 동료 클론들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들 클론들은 진짜 인간이든 로봇 인이든, 그들 몸으로부터 떼어낸 세포들로부터 대개 몇 주의 시간 안에 만들어집니다.
* 외계인에게 납치 당해 칩을 삽입 당한 사람
현재 전 세계에는 자신이 외계인에게 납치가 되었었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상당수 늘어나고 있습니다.
1990년대 초까지 정신병으로만 여겨졌던 '외계인 납치 음모설'은, 1992년 영국의 한 저명한 내과의사 해롤드
브로만씨가 '자신이 외계인에게 납치가 되었다는' 한 환자의 코 속 뇌근처에서 정체불명의 금속 괴물체를 찾아
내면서 부터 '신빙성 있는 초현상'으로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 왼쪽은 납치 당했던 사람 손을 X-ray로 찍어 칩을 발견한 것이고, 오른쪽은 꺼낸 칩입니다.
1993년 어느때와 다름없이 미국 캔터키주의 한 목장에서 잠을자고있던 농부, 케니스 존스씨는 몸에 불편함을
느낀 뒤 순간적으로 잠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주위를 둘러본뒤 아무것도 없는것을 알고 다시 잠을 청했던 그는, 자신의 커튼이 심하게 흔들리는 소리에 다시 깼고,
이번엔 머리가 상당히 큰 소형 인간들 4명이 그를 노려보고 서있었다고 합니다.
텔레파시를 보냈다고 하며, 자신의 장농안의 산탄총을 집으려던 케니스씨는 순간적으로 몸에 마비가 오는 괴현상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케니스씨를 잡고있던 그 괴인간들은 당시의 살갗이 '회색'이었다고 하며, 이들은 소형 쇠막대기를 이용, 케니스씨를
공중으로 들어올린뒤, 하늘에 있던 UFO로 그를 납치해 갔다고 합니다.
다시 정신을 차렸을때 그는 어느 쇠로 만들어진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눈은 감겨 있었지만, 자신의 손근처에서 수술과 같은 이상한 의식을 하는 느낌을 받았다는 케니스씨는 약
10여분 뒤 다시한번 정신을 잃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가 깨어났을때 그는, 자신의 침대에 누워 있었고, '악몽이었군'이란 생각을 한 그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농장일을
하러 밭에 나가는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헛간에서 부삽을 들던 케니스씨는 갑자기 자신의 손에 이상한 통증이 있었던것을 느끼게 되었고, 그는 통증이 있던
부분이 자신이 전날밤에 꾼 악몽에서 느꼈던 괴이한 수술을 받던곳과 동일한 곳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공포에
사로잡혔다고 합니다.
곧바로 의사를 찾아가 진단을 받게된 그는 '괴 물체를 몸에서 꺼내는' 수술을 받게 되었고, 그의 몸안에서 꺼내진
약 5개의 소형 반도체들은, 곧장 FBI의 의학수사팀에 전달이 되었으나 아무런 결론을 얻어낼 수 없었다고 합니다.
Everything You Wanted to Know About Robotoids and Clones
10/10/2007
By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
1)두 개의 다른 용어,
클론Clones과 로봇인간Robotoids차이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트릭Patrick(www.fourwinds10.com) 이
최근 “클론clones”에 대해 강조하고 있으므로, 그 신비를 보다 완전히 밝힐 시간이 되었습니다.
먼저 두 개의 다른 용어, 클론Clones과 로봇인간Robotoids을 사용하겠습니다.
1)클론은 이 논의에서 정부에서 당신들이 보는 클론들, 우리 백악관에 거주하는 부정선거의 클론과 그의 모든 동료 클론들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들 클론들은 진짜 인간이든 로봇 인이든, 그들 몸으로부터 떼어낸 세포들로부터 대개 몇 주의 시간 안에 만들어집니다.
2)그렇다면 로봇인간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위에서 묘사한 같이 정확히
클론은 아닙니다.기원전BC 2500년경에 이 행성의 소유자들은 지난 번 광자대와 대홍수, 다른 격변들을 통과하면서 생존한 우리들, 진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힘을 찾는 것을 두려워했고, 그들은 여전히 이 종자 행성의 의도를 파괴하면서, 그들에게 봉사할 노예 인종과 그들 자신만을 위한 이 행성을 원했습니다.
따라서 행성에서 빛과 에너지의 합성 효과를 사용해서 그들은 대량으로 DNA를 질적 저하 시켰습니다. 이것이 로봇인간을 생산하지는 않았으나, 그것은 인류를 퇴보시켰습니다. 우리가 지금 더 높은 파동의 증가를 체험하고 있듯이, 비슷한 기술이 파동을 낮추는데 사용되었고, 이것은 전 행성과 그의 모든 생명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때, 지저(내부 지구Inner Earth가
아닌)의 실험실들로부터 어둠의 과학자들이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떼어냄으로서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이 로봇인간Robotoids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로봇인간의 태아들을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했고, 수 세기 동안, 점점 더 많은 로봇인들이 태어났습니다. 로봇인은 다른 로봇인을 생산할 수 있을 뿐입니다.***********************************************************************************************************
3) 영혼운반체의 의미란?
이제 www.wingmakers.com와 www.lyricus.org의 자료들에서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soul carriers이
아니므로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없으며,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별씨들star seeds이거나, 아니면 내가 전에 말했듯이, 다양한 이유들로 이곳을 체험하는 보다 진보된 영혼들로, 행성에 토착적indigenous으로 간주되는 이들입니다. 당신들은 토착적이건 별씨건 상관없이, 지구에 육화하기 위해서는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필요로 합니다.
이제, 당신들이 우리가 육화해서 사는 곳에 “다른 쪽Other Side(영적 영역)”을 상당히 발달시켰음을 알고 있으므로, 점점 더 육화를 위한 기회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서구로, 북미의 인디언들로, 남미의 다른 인종들로 태어났는데, 그러한 지역들이 “오염contaminated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백인이 왔을 때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서구의 문명들이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영적으로 진보되었던 이유인데, 백인이 오면서 파괴를 가져오기 전까지 말입니다. 백인은 아담과 이브, 최초)의 아담과 이브 둘 다가 행성으로 가져왔던 약간의 보라색 혈통을 가졌으며, 그런 다음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가 대홍수 후에 생긴, 지구의 많은 이야기들로부터 왔습니다. 상당한 면에서 어둠의 자들이 이 약간 개선된 형태로 태어났으며, 히틀러가 아리안 혈통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배후에 있는 이야기의 그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백인들은 행성을 소유하기를 원하면서 다소 파괴적이 되는 경향을 가졌습니다.
*******************************************************************************************************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야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인구과잉의 결과에 대한 감각이 없는 로봇인들은 막대하게 번식했고, 1954년 피닉스 호the Phoenix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이수Esu가 함께 되돌아왔을 때, 전 행성의 인구의 2/3가 로봇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이 정말로 로봇인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선전으로 분주했고, 이들은 가톨릭, 모르몬, 이슬람과 같은 몇 개의 종교들에서 물론 신의 선택된 자들로서 더 많은 아이들을 공급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그 당시 인구는 훨씬 적었고 26억 정도였습니다. 내가 1965년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인구가 35억으로 커졌고, 행성의 모든 질병, 전쟁, 빈곤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지금 70억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표의 인구이며, 내부 지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 앞에 놓인 것이 얼마나 엉망진창인지요?
***********************************************************************************************************
4) 지구에서 존재하게 된 다양한 의식체들의 역사적 배경?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그들이 영혼 운반자가될 수 없다는것입니다. 따라서 더 큰 이야기에서 그것은 그들을 어디에 놓을까요? 내가 다른 글에서 얘기했듯이,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똑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혼이 무엇인가를 규정하는데 아직 한참 가야 하며, 그것 역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이고, 따라서 나는 어쩌면 스타시스stasis 동안 나의 처소에서 그 글을 쓰려고 합니다.로봇인간은 충분한 크기의 뇌를 가지고 있고, 학교에서나 미디어로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 방식으로 마음을 사용하는데 대해
배우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들은 체험을 축적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택하는 영혼의 체험이
없습니다.그들은 정말로 이런 면에서 “어립니다green.”
그러나 일부는 우란시아 서Urantia Book에서 묘사했듯이, 이 행성에서 사고조절기를 얻는 최초의 두 “인간humans”에 대한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서처럼, 신의 마음god mind의 초기 조짐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인간들이었습니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이 행성은 또한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사람들에 의해 식민이 되었는데colonized, 그들 자신의 행성들이 죽어가고 있었거나(행성이 그 상승을 만들지 못했으므로), 인구과잉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구의 사람들은 자연적 진화 과정으로부터 왔거나,
식민지로부터 온 자들, 둘 다의 유전자들을 지닙니다.
또한 한 인종은 시리우스Sirius에 있는 태양이 파괴된 후 진화하기 위해 여기로 데려와졌으며, 따라서 행성들이 파괴되면서 이들 영혼들은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한 또 다른 장소를 필요로 했으며, 그들이 지구로 데려와졌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그리하여 지구에 토착적indigenous이라고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것에 덧붙여, 타락한 천사들과 어둠의 전사들이 또한 여기에 태어났으며,
당신들은 이제 이 행성의 역사가 왜 그처럼 뒤섞였고 오해되었는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