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게시판
글 수 1,338
에이즈는 무엇인가? 에이즈는 전염병인가?
에이즈는 어떻게 정의를 내리든 간에 하나의 “전염병”입니다! 에이즈는 현재 당신이 상상할 수도 없는 방식으로 온 사회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일반인들은 결코 이 치료법을 구할 수 없고, 백신이 만들어질 가능성도 없습니다. 이 두 가지 사안에 대해서는 우리가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면서 보다 깊이 다루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가장 희망적인 과학적 전망에 따르더라도, 향후(1989년 기점) 15년에서 20년 안에 그 치료법이 개발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공중 위생 전문가들의 견해에 따르면, 24억명이 넘는 사람들, 거의 전체 세계 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수치가, 일정한 시간 범위 안에, 에이즈 바이러스 및 에이즈에서 비롯된 돌연변이 바이러스들로 인해 사망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더라도 이게 그렇게 멋진 장면은 아닐 것입니다.
향후, 의료 보건 시스템, 보험 시스템, 그 밖에 모든 관련 시스템들도 에이즈로 인한 경제적 파국에 이르게 될 가능성이 임박해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보통 한 명의 상대방과 성관계를 맺어 왔고, 또 ‘안전한’ 콘돔을 사용해 왔기에 자신은 아무런 문제가 없고, 에이즈로부터 안전한 상태에 있다고 생각하고 있을, 대부분의 새로운 독자들에게 몇가지 충격적인 정보들을 전하고자 합니다. 만약 현재의 상태에서 아주 극단적이고도 즉각적인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 이상, 당신들에게 운명지워져 있는 일은, 실로 ‘멸종’밖에 없습니다.
에이즈는 콘돔의 사용으로 예방될 수 없으며, 콘돔은 에이즈에 거의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합니다. 에이즈는 또한 ‘성병’이 아닙니다. 에이즈는 동성연애만으로 감염되는 질병이 아니며, 저 멀리 아프리카 어딘가에 사는 원숭이에게 물려서 감염되는 것도 아닙니다. 에이즈는 바로, 인간들이 운영하는 실험실 안에서, 소와 양들의 바이러스들 간의 교차 교배로부터 생성된 것입니다.—에이즈는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에게는 발병하지도 않습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체계적으로 연구되고, 생산되고, 또 살포되어져, 현재 인류를 절멸의 순간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인류 역사상 최악의 재앙 상태를 향해 순항해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물론 그 치료법이 존재합니다.—100% 완벽한 치료법이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의 정부와 이를 통제하는 집단은 이것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일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치료법은 극소수의 특권층들만 비밀스럽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즈의 개발 의도가 ‘부적당한’ 존재로 여겨지는, 선택된 인간 그룹의 박멸을 목표로 한 것이기에, 당신들을 통제하는 자들의 관점에서 볼 때, ‘만족할만한 수준’이 달성되기 전까지는, 그 치료법이 나올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책이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그 배경을 알고 싶거든, 나와 아슈타 사령관[Commander Ashtar] 그리고 몇몇 높은 차원의 존재들에 의해 씌여진, 이전에 발행된 저널들을 구해보기를 권합니다. 만약 당신이 문제가 무엇인지를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려는 희망조차 품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여기 책장사를 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의도는, 적절한 방식으로 정보를 건네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당신들은 우리에 관한 진실을 알게 될 것이며, 결국엔 이 책들이 갖는 비중이 당신들에게 점점 더 무겁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더 이상 우리들의 지위에 대해 당신들이 갖는 불신이라는 문제를 다룰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에이즈는 어떻게 현재의 상태에 이르게 되었는가?
에이즈가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진단된 사례는 1981년,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에서 있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 에이즈가 처음 나타났던 것은 1978년 뉴욕[New York]에서였고, 이어 1980년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Los Angeles]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에이즈는 대개 20대에서 40대에 걸친 젊은 백인 남성 동성연애자들 사이에서, 그리고 그 중에서도 특히 수동적인 역할을 취하는 파트너들에게서 발견되었습니다. 에이즈의 발견과 동시적으로, B형 간염 백신[Hepatitis B vaccine]에 대한 연구도 진행 중이었는데, 뉴욕에서는 1978년에,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에서는 1980년도에 있었습니다.—20대에서 40대에 걸친 젊은 백인 남성 동성연애자들을 대상으로 행해졌습니다.
두말할 나위도 없이, 당신은, 미국에서 행해진 B형 간염 백신 연구와 이어지는 에이즈 발병이 동일 집단을 대상으로, 정확히 동일 시점에 일어났다면, 이 둘 간에 모종의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져볼 수 있을 것입니다.
1970년대 에이즈의 발병은 아프리카와 남미의 아이티[Haiti]같은 제3세계에서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미국 서부 해안에 거주하는 게이들, 특히 샌프란시스코 출신들은 아이티를 그들의 주된 활동 무대로 삼았었고, 종종 그 곳에서 휴가를 보내곤 했었기에, 말하자면, 그들은 양방향으로부터 에이즈의 공격을 받아야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에이즈가 아이티에 이르게 된 것인가?
나는 이에 대해 곧 설명할 것이고, 그런 다음 이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그리고 왜 당신들이 이 같은 곤경에 처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말할 것입니다.
1970년대 중반 아프리카에서 발병했던 천연두[smallpox]는, 광범위하게 퍼져 나갔고, 인근 지역으로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이에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WHO)의 요구로 조직된 한 기관은, 수천, 수만 명의 사람들을 예방 접종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 기울였는데, 이들 가운데는 당시, 아프리카에 일하러 왔던 15,000명의 아이티 노동자들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몇몇 가정들”에 근거하여, 당신들이 누군가에게 곧바로 비난의 화살을 날리게 되기 전에, 나는 몇 가지 점들을 분명히 하고자 합니다. 이에 관한 사항들은 이어서 곧 서술될 것인데, 그 전에 난 당신들이 당신 자신들의 안전을 살펴보고, 또 내가 하는 설명들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지금부터 내가 이야기하는 것들을 스스로 한 번 확인해 보기를 기대합니다.
소위 말하는 에이즈 바이러스/바이러스들[Virus/Viruses]에 대해서
우선 당신들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인체 세포의 기원, 조직 배양, 그리고 실험실 상에서 이 모든 것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가지 실험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져야만 합니다. 나는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로버트 슈트레커 박사[Dr. Robert Strecker]가 간단하면서도 가장 적절한 설명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이 메커니즘을 알아 냈으며, 사실상 가장 잘 알고 있고, 또 더 나아가 개념상의 치료 방법까지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현재 나와 있는 자료들 가운데 빠져 있는 부분들을 밝히는 일을 도울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사실상 D-타입 레트로바이러스[D-type retrovirus]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자, 그럼 우선 바이러스가 무엇일까요? 나는 당신들에게 혼동을 줄 생각이 전혀 없는데, 당신들 가운데 몇몇은 이미 잘 알고 있듯이, 바이러스는 자기자신을 복제하는 가장 작은 마이크로-유기체[the smallest replicating micro-organism]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바이러스들은, 자기자신들이 그 속에서 자랄 수 있는 다른 세포들을 필요로 하는, 가장 작은 유기체들이라는 것입니다.
바이러스들이, 살아 있는 조직체 바깥에서 따로 떨어져, 그들 스스로 재생산하는 능력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은, 오늘날의 과학자들이 알아낸 바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들은 생장과 재생산을 위해서 반드시 다른 세포 속에 거주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박테리아나 균류[fungus] 그 밖의 다른 유기체들은 사실상 조직체 바깥에서도 생장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자기자신들을 재생산해내기 위해서, 반드시 다른 조직체 안에 살아야만 하는 것은 아닌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박테리아 같은 것들은, 배양 접시 위에서도 생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러스들은 반드시 조직체 안에서 생장해야 합니다. 이들이 자신들을 복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살아있는 인간, 또는 다른 동물 조직 안에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레트로바이러스는 살아있는 조직체 안에서 생장하는 가장 작은 복제 유기체입니다. 그럼, “레트로[retro]”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현재 우리가 논하고 있는 바이러스에 있어서, “레트로”란 에이즈 바이러스가 지닌 한가지 특징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소위 다른 종류의 인체 레트로바이러스들이나 동물 레트로바이러스들과 마찬가지로, ‘역방향의 전사효소(轉寫酵素)[reverse transcriptase]’라고 알려진 작은 효소들을 갖는다는 사실을 나타내 주는 것입니다. 바로 여기서 “레트로”라는 말이 생겨났습니다. ‘역방향의 전사효소[reverse transcriptase]’, 즉 “레[re]”는 “역방향[reverse]”이라는 말에서, “트로[tro]”는 “전사효소[transcriptase]”라는 말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 안에 들어 있는 효소로서, 인간과는 달리 RNA형태 속에 있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 복제의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인간의 유전 물질은 DNA형태 속에서 자랍니다.
만약 에이즈 바이러스가 체내에 들어오게 되면, 즉 체내 세포에 감염이 발생한 후에 일어나는 일이란, 이 효소가 에이즈 바이러스의 RNA를 복제하여 DNA형태로 만든 다음, 인간의 DNA 속으로 이를 집어 넣게 되는 것입니다. 역방향 전사효소에 의해 복사된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는 이렇게 인간 DNA속에 들어온 다음에는, 사실상 DNA형태로 복제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이 유전 정보는 인간 세포의 ‘유전적 구성[genetic makeup]’ 상에도 포함되어지는 것입니다. 이제 인간 유전자 속에 거주하게 된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후, 새로운 에이즈 바이러스 생산을 위한 신호를 보내게 되는 것입니다. 주의깊게 읽으십시오.—지금 ‘새로운 에이즈 바이러스’라고 말했습니다!
에이즈 뿐만 아니라, 모든 레트로바이러스들은 그 유전 정보가 역방향 전사효소에 의해 DNA 형태 속에서 복사가 이루어진 채 유전자 속으로 주입되고 나면, 연속적으로 ‘새로운 바이러스들’을 생산해 내게 되는 것입니다.
보다 나은 이해를 위해, 여기 주어진 정보들을 좀 더 일반화시켜 보도록 합시다. ‘바이러스학[Virology]’이란 작은 살아있는 유기체인 바이러스를 연구하는 학문으로, ‘바이러스’는 오늘날 당신들이 최첨단 과학의 산물이라고 말하는 전자 현미경들 가운데서도 가장 강력한 것을 사용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백만종의 에이즈 바이러스들도 손쉽게 작은 핀 위에 올려 놓아질 수 있게 됩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특히 인간에게 치명적인데, 그 이유는, 이 바이러스가 체내 세포들을 공격하거나 중화시켜버리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유전 물질을 인간 세포 상의 유전자 구조 속에 집어 넣을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에이즈는 인간의 세포를 일종의 ‘바이러스 공장’으로 만들어 버려서, 인간 세포 상의 원료가 되는 물질들을 이용하여 바이러스들을 계속 재생산해 내는 것입니다.
보다 큰 유기체인 박테리아와는 달리, 바이러스들은 일반적인 약물 치료에는 반응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에게 흔한 “감기[cold]” 바이러스도 그렇지만, 이것이 약물만으로는 효과적으로 치료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에이즈 바이러스의 경우, 큰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그 공격 양상에 있어서, 면역 체계를 파괴시킨다는 것인데, 이에 대해서도 역시 이 책에서 설명할 것입니다.
pp. 83-87 Hatonn
……
……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
기본적으로 인간의 면역체계는 두가지 파트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B세포[B-cells]라고 이름붙여진 것으로, 원래 명칭의 머리글자를 따온 것이며(당신들은 알파벳 머리글자로 표기하기를 무척이나 좋아하지요), 다른 하나는 T세포[T-cells]입니다. B-세포는, 간단히 말해서, 박테리아 감염[“B”acterial infections]을 제어하는 항체를 통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T-세포 시스템은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일반적으로는 드문 질환이지만 면역체계가 약화된 사람, 예를 들어, 미숙아나 영양실조에 걸린 아동 혹은 에이즈 환자들에게 흔히 발병—역주)이나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피부 및 기타 기관에 적자색 또는 청갈색의 반점 혹은 결절이 나타나는 암의 일종. 에이즈 환자들의 경우 일반인에 비해 300배나 높은 발병률을 보임.—역주)과 같은 질병이 우연히 발병하게 되는 일을 제어하는 기능을 맡습니다. 이러한 질병들은, 궁극적으로 인간을 완전한 사망단계로까지 몰고 갑니다. 이 밖에도 ‘무리를 지어 나타나는 결핵 덩어리[lump tuberculosis in the grouping]’ 같은 것도 있는데, 에이즈 돌연변이 바이러스들로부터 생겨나는 이 같은 다른 형태의 질환들을 치료하고 억제하는 데에는 다른 방법이 존재합니다. 당신들도 기억하겠지만, 결핵[tuberculosis]이나 매독[syphilis]과 같은 질병들을 치료하는 것은 항상 그렇게 간단한 일이 아니었습니다.—오늘날 이를 치료하는 일은 점점 더 어려워졌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당신들의 그 “기적의” 약물들을 오용해 왔고, 그로 인해 “치료할 수 있는” 질병들 조차도, 보다 내성이 강하고, 저항력이 센 형태로 바뀌어 전파되어져 왔기 때문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가 인체에 감염되면, 에이즈는 ‘T-4 세포[T-4 cells]’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킵니다. T-4 세포는 ‘체내 T-림프 시스템[the human T-lymphocytic system]’의 명령 부분에 해당합니다. T-림프 시스템은 암이나 세균 감염, 기타 다른 유기체들이 침입했을 때, 이들을 제어하는 기능을 합니다. 내가 이 자리에서 모든 구체적인 부분들까지 다 언급하는 것은 너무 복잡한 일이 될 것인데, 사실상 이러한 정보들은 다른 데에도 이미 잘 나와 있기에, 얼마든지 참조할 수 있습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들 T-세포들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킨다고 했습니다. 그럼, 간단히, 오늘날 당신들의 세상에 만연해 있는, 이 새로운 인간형 레트로바이러스들의 범주를 한 번 훑어 보도록 합시다. 내가 이를 설명함에 있어서 순수하게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만들어 둔, 알파벳 순서 혹은 숫자 순서를 따라야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내가 볼 때, 당신들은 로마 숫자를 ‘정상적으로’ 세지 못하는 것 같이 여겨지기도 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일단은 당신들이 정해 둔 순서에 따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조합 라인 상에는 HTLV-1이 있는데, 이것은 T-세포 백혈병[T-cell leukemia]을 일으킵니다. 다음으로 HTLV-2는 “털세포” 백혈병[“hairy-cell” leukemia]을 유발합니다. 이어서, 아주 위험한 것으로, HTLV-3이 있는데, 이것에 대해 당신들은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라는 이름을 갖다 붙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조직 배양액에 HTLV-1을 주입하게 되면, HTLV-1는 그 조직이 “자라고 증식하도록” 만들 것이며, 이에 따라, 당신은 그 곳에서 이내 T-세포 백혈병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조직 배양액에 HTLV-2를 주입하게 되면, 당신은 “털세포” 백혈병이 발병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자, 그럼, HTLV-3의 경우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저런! HTLV-3은 조직 배양액 상의 조직을 전혀 생장시키지도 않습니다.—이것은 파괴적인 양상을 띱니다. 조직 배양액에 주입한 뒤, 몇 일이 지나고 나서 관찰해 보면, 당신은 조직이 이미 죽어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인간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지를 설명해 줍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그저 ‘걸어다니는 조직 배양액’에 다를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 에이즈에 감염된 사람이 한 사람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 자의 T-4 림프 세포[T-4 lymphocyte cells]를 파괴시킬 것이고, 이어서 흉선[thymus gland]을 파괴시킬 것이며, 결국 인체 내 면역력을 제거시켜 버려, 각종 질병들, 예를 들어 치명적인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이나 암, 그리고 발병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서,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과 같은 질병들의 침투에 무방비 상태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 두가지 질환은 에이즈 바이러스의 “지문” 내지는 “보증서”와 같은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인간들을 황폐화시키고 있는 상황에 대한 큰 그림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단순히 에이즈 뿐만 아니라 다른 레트로바이러스들도 포함된 여러가지 질병들이 폭발적인 감염 양상을 띠게 됩니다.—HTLV-1, HTLV-2, HTLV-3, HTLV-4(이것은 상대적으로 최근에 발견된 것으로, ‘제2형의 에이즈[HIV-2]’라고도 불립니다.) 그리고 HTLV-5. 이에 더해, 슈트레커 박사[Dr. Robert Strecker]가 단순히 ‘병[ILL]’(동일한 양상을 띠는 한가지 질환)이라고 언급하는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야말로 아주 적절한 명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왜냐하면 이 ‘병’은 다른 여러가지 ‘질병들’에 걸린 것처럼 보이기 쉽상이기 때문입니다.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 vs. 진실
여기서 나는 슈트레커 박사의 연구에 대한 신뢰를 부여하는 바입니다. (그는 그런 걸 원치도 않겠지만, 어쨌거나 나는 그러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지구상의 각종 동물들, 특히 당신들의 가까운 곳에서 즉시 발견할 수 있는 동물들을 관찰해 보고, 이 동물들을 공격하는 바이러스들에 대해 잘 연구하고 분류해 보면, 당신은 이내 답을 찾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에이즈가 의도적으로 인간이 만들어 낸 질병이라는 사실에 대한 증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를 잘 관찰해 보면, HTLV-1 바이러스와 형태도 정확히 똑같고, 그 양상도 동일한 것으로서,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라는 것이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정확히 똑같은 분자무게를 가질 뿐만 아니라, 정확히 똑같은 마그네슘 의존성을 띱니다. 이 바이러스는 소에게 있어서 B-세포와 T-세포 백혈병을 일으키는 능력을 갖고 있고, 조직배양액 상에서 가장 활발한 생장을 보입니다.
만약 당신이 HTLV-2와 똑같은 바이러스를 소에서 찾아보게 되면, 역시나 또 다른 소 바이러스로서, 똑같은 형태에, 똑같은 마그네슘 의존성을 띠고, 똑같은 기본적 외양을 갖추었으며, 똑같은 분자 무게를 갖고 있는 것으로, 소에게 있어서 “털세포” 백혈병[“hariy-cell” leukemia] 증세를 유발하는 바이러스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나아가, 조금 더 찾아볼 것 같으면, 당신은 ‘소 “비스나” 바이러스[Bovine “visna” virus]’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인데, 이것은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와 똑같은 외관, 똑같은 분자 무게, 똑같은 형태학적 동일성, 똑같은 마그네슘 의존성 기타 등등의 동질성을 띠는 바이러스인 것입니다. 1974년, ‘소 백혈병 바이러스’ 혹은 ‘소 비스나 바이러스’, 이 둘 중 한가지가 영장류 가운데 일종인 침팬지에게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을 발병시켰습니다.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친구들이여, 이게 바로 에이즈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은 ‘비스나 바이러스’와 ‘HTLV-2’를 결합시킨 것으로 ‘HTLV-4’, 혹은 ‘소 신싸이셜 바이러스[bovine syncytial virus]’라고 불리는, 새로운 에이즈 바이러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HTLV-5 바이러스’, 그리고 이와 똑같이 생긴 그 ‘미러 바이러스[mirror virus]’라는 것도 존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에이즈는 T-4 세포들을 공격하고 파괴시킵니다. T-4 세포들은 (사람을 포함한) 살아있는 동물들의 체내에서, 예를 들면 암과 같은 질병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누군가가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우선 T-4세포의 파괴가 일어나고, 이어서 특별한 형태의 암인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과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이 발병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바로 “에이즈 발병의 보증서들[the AIDS hallmarks]”로, 항상 “치명적”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 말고도, 무수한 종류의 치명적인 레트로바이러스들이 있는데, 이들에 감염되면 암이 발생하고, 이 가운데는 ‘혈액의 암’이라고 할 수 있는 백혈병도 발병하는 것입니다. 에이즈를 포함하여 인간에게 암을 유발하는 레트로바이러스들은 동물 바이러스들과 똑같은 것들이지만,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들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여기서의 레트로바이러스들은 소나 양으로부터 유래된 것으로서, ‘보빈[bovine]’ ‘비스나[visna]’ 바이러스라고 이름붙여 졌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당신들이라면, 나는 아마도 매우 초조해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정말이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동물 바이러스가 사람에게 옮기는가?
글쎄요—일종의 ‘파울 플레이’가 있을 수 있는 일인가 보죠? 그럼 누가 ‘파울’을 저지른 걸까요? 소가? 양이? 과연 어디서 이 에이즈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파울’이 범해졌던 걸까요? 혹시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들 짓인가요? 도대체 누가 “형제애[brotherhood]”로 가득 찬, 당신들, 사랑스러운 세계 시민들에게 자꾸 거짓말을 하는 겁니까?
만약 당신이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 구조를 살펴보게 되면, 이는 원숭이들의 바이러스와는 전혀 닮지도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에이즈 바이러스는 유전적으로 소에서 유래한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 그리고/또는 양에서 유래한 ‘비스나 바이러스[visna virus]’와 정확히 똑같습니다.
이 바이러스들은 동물형 레트로바이러스들로, 양에게 있어서는 ‘뇌부식[brain-rot]’을, 소에게 있어서는 ‘백혈병[leukemia]’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두가지 바이러스들을 교배시키면 당신은 ‘에이즈 바이러스’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오직 당신들의 에이즈 전문가들만이 이와 다른 설명을 내놓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들 세상의 정치가들, 의사들, 제약업자들 기타 등등의 사람들은 모두 이러한 사실을 격렬하게 부인할 것입니다. 오직 당신들의 수의사들만이 이에 동의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 백혈병 바이러스’를 한 손에 들고 있고, ‘비스나 바이러스’를 다른 한 손에 들고 있다고 할 때, 이 둘을 동시에 인체 조직 배양액에 주입하게 되면, 원래의 부모 바이러스들인 ‘소 백혈병 바이러스’와 ‘비스나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모든 가능한 유전자 재조합 형태의 바이러스들이 생성되는 것입니다 (그 중 많은 것들은 생장하지 못하거나 혹은 “무능한” 바이러스들이 됩니다). 개념상 가장 단순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유전자간 결합물로, 부모의 유전자를 50 : 50으로 물려받은 직계 후손입니다. 이 바이러스들 간의 결합으로 이루어지는 “쌍”도, 유전자 결합을 통해, 각각 조금씩 다른, 셀 수 없이 많은 후손들을 만들어 내게 되는 것입니다.—달리 말하자면, 이 바이러스의 후손들은 “복제된 것들”이 아닙니다.
이것은 예견된 일이었습니다.
1956년, 맥파랜드 버네트[Mcfarland Burnett]는 랜셋[Lancet]지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조직 배양 세포, 박테리아, 그리고 각종 바이러스를 두고 행해지는 복잡 다단한 실험들 가운데 인간을 대상으로 행해지는 일들은 심각한 의혹을 불러 일으킨다. 솔직히 말하자면, 아주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내 말에 귀를 기울이는 자들이여, 1950년대 이스라엘에서, 시험관을 통해 생명체를 탄생시킨 일이 있다고 내가 당신들에게 이야기했던 것을 부디 잘 상기해 보기 바랍니다! 이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생명’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이는 궁극적으로 (영혼의 정수의) ‘죽음’도 만들어 낼 수 있는 셈이 되는데, 사실 당신들은 이미 이 일까지도 완료했습니다. 친구들이여, 하지만 이는 용납할 수 없는 일인 것입니다!)
이 저자는 나아가 잘못된 의학 윤리에 대해서도 경종을 울렸습니다. 에이즈의 사례를 두고 보자면, 당신들은 바로 이러한 경고가 사실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에이즈에 대한 진정한 의학적 평가에 따르자면, 이 바이러스는 인류를 멸종시키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버네트가 예견한 게 무엇이냐구요? 그의 글을 조금 더 살펴 보도록 합시다 : “인간의 기원에 관한 당신의 믿음이 무엇이건 간에, 당신이 창조론자이건 진화론자이건 간에, 저자는 유전 공학을 통한 인간 조작 문제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의학은 모든 과학적 지식들을 이용해야 하겠지만, 인간 진화 과정 상의 한계를 인정해야 할 것이고, 또한 인간을 실험 대상으로 삼는 문제에 있어서, 그 성격상의 한계 역시 인정해야만 할 것이다. 실험주의적인 과학자들이 받아들이기에는 힘든 일이 되겠지만, 우리가 알아서는 안될 것을 알게 됨을 통해 발생하는, 심각한 위험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점점 더 너무나 명백해져 가고 있는 것이다.” 그럼 그렇게 되겠지요! 이에 대해 내가 한가지 코멘트를 더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이 “창조론자”이건 “진화론자”이건, 당신은 둘 중 어느 것도 답이 아닌 ‘진실’을 받아들일만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따라서 당신들은, 당신들이 지금 알아가고 있는 과정 중에 있음을 이해해야만 할 것입니다.—만약 당신들 가운데 몇 명만이라도 살아남아서 궁극적인 진실을 알 수 있게 된다면, 아마도 그건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창조론자”라면, 당신이 감히 어떻게 ‘하나님의 작품’을 ‘개선[improve]’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단 말입니까? 만약 당신이 “진화론자”라면, 당신이 감히 어떻게 ‘즉각적인 수정[instant fix]’을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단 말입니까?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들이 스스로를 이 엉망진창의 상태 속으로 몰고 갈 것이라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 예견했던 것입니다.—너무나도 분명히! 이 주제에 관한 기사의 말미에, 의사들 가운데 한 사람은 다음과 같은 언급을 더했습니다 : “곧 죽게 될 운명인 우리들은 당신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넵니다.” 그럼 그렇게 되겠지요! 지금껏 당신들이 다른 질병들에 대해 그래왔던 것처럼, 이 ‘죽음의 덫’도 쉽사리 피해갈 수 있으리라고 보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나는 당신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넬 필요도 없을 것이고, 당신들이 저지르는 어리석은 행동들에 대해 위로나 용서의 말을 건넬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들이 사태에 대한 철저한 파악 속에, 일련의 행동들을 취해 나가기 시작한다면,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해주고 싶습니다. “곧 살게 될 운명인 우리들은 당신들에게 다음 인사를 건넵니다. : ‘탑승을 환영합니다!’”
당신들 가운데,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을 대신하여, 그들을 위해 진정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그 답변을 기다려온 자들에게 대답합니다.—여기 우리가 왔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오게 했습니다, 형제들이여. 창조주로부터의 답변이 이제 여기 펼쳐지고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보다 높은 명령체계로부터 온 우리들은, 감히 목숨을 잃을 위험을 안고서도 용감하게 맞서 온 당신들에게 진실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pp.92-97 Hatonn
……
……
바이러스 감염
에이즈와 관련된 핵심적인 이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어떻게 당신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는가? 어떻게 동물 레트로 바이러스, 즉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가 인간의 몸 안에서 자랄 수 있는가?
다른 에이즈 전문가들과 마찬가지로 국립보건원[The National Institute of Health]에서도 에이즈 바이러스가 단순히 다른 종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당신들이 믿도록 만들 것입니다.—그들은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가 인간의 신체의 어떤 부위를 물었고, 이후 이것이 아프리카 전체에 걸쳐 만연하게 되었노라고 설명합니다.
와우! 그런데 잠깐만 기다려 보십시오. 이 똑같은 사람들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물거나 혹은 침을 통해서 이 바이러스를 타인에게 전염시킬 수는 없다고 설명하지 않던가요? 그런데,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의 경우에는 어떻게 그런 작용이 발생할 수 있었다는 겁니까? 그들은 이 원숭이들이 사람을 물었을 때, 그 침을 통해서 감염이 이루어진다고 설명합니다! 나는 여기서 당신들에게 다음 사항을 주지시켜 주고 싶습니다.—에이즈는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들의 몸 안에서는 자라지도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원숭이들”에게만 맞도록 특화된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이 불쌍한 동물들을 의도적으로 감염시킨 다음, 그 실체를 은폐했던 것입니다. 에이즈가 이 원숭이들에게서 발병할 공산은 없고, 그 효과성도 거의 없기에, “이 원숭이들”을 상대로, 제기된 거짓말에 대한 답변을 찾으려는 노력에는 아무런 소득도 없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겁을 좀 집어 먹을만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에이즈 바이러스가 정말로 “만들어진” 것일까요? 당신 자신이 한번 재판관이 되어 보십시오 :
세계 보건 기구가 1972년 간행한 책자에 나와있는 내용을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러스가 면역 기능에 대해 선택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 줄 수 있을만한 연구가 이루어져야만 한다. 특정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 반응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지, 혹은 면역 기능 그 자체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 또한 바이러스성 항원에 대해 반응하는 세포들을 다소간 선별적으로 파괴시켜 줄 수 있는, 효과적인 바이러스가 존재하는지도 알아봐야 할 것이다.” 오, 당신들은 이 완곡한 표현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를 정말로 눈치채지 못한단 말입니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간들의 T-세포 시스템을 선별적으로 억제해 줄 수 있는 바이러스를 만드시오!” 친구들여, 그 바이러스가 바로 에이즈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세상에 T-세포 파괴 바이러스가 만연해 있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어떤 면에서 볼 때, 이건 이미 예견된 일이고, 또 그렇게 되도록 요구된 일인 것입니다.
이제 나는 금시초문인 사람들을 위해서, 런던 타임즈지[the London Times]에 게재되었던 기사를 다루어볼까 합니다. 오늘날엔 이 내용들이 자유롭게 유포되고 있긴 하지만, 기사가 나왔을 무렵엔 그 내용이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이 기사에는 바로 그와 같은 바이러스 제작 “요구”가 있었을 가능성에 대한 내용도 들어 있습니다.
런던 타임즈지 1987년 5월 11일자
1987년 5월 11일자, 런던 타임즈지 제 1면에는 “천연두 백신이 에이즈를 유발했다.”는 제목의 기사가 있습니다. 피어스 라이트[Pierce Wright]기자는 이 기사에서,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WHO)가 제 3세계에서 천연두 예방접종을 행한 것이, 오늘날 에이즈가 만연하게 된 원인이 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점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WHO에 의해 고용되었던 누군가가, 아프리카 지역에서 천연두 박멸을 위해 행했던 WHO의 백신 프로그램들이, 실상 아프리카 지역에서 에이즈가 만연하게 된 요인이 되었던 것은 아닌지, 그 여부를 조사하는 임무를 부여받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조사를 위해, WHO로부터 고용되었던 이 자는, 분명히 연구자 신분이긴 했지만, 자신의 이름이 밝혀지는 것을 두려워하여 익명으로 남길 요구했습니다. 수년간에 걸친 연구 끝에 그는, 자신에게 이 임무를 부여했으며, 그에 대한 비용도 지불했던, WHO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1년 남짓한 시간이 흐른 후에, 이 연구자는 런던 타임즈지 신문사로 찾아와 그 똑같은 보고서를 라이트 기자에게도 보여줬습니다. 라이트씨는 런던 타임즈지(가장 권위있고 저명한 신문사 가운데 하나입니다.)의 과학 전문 기자였습니다. 이 자는 라이트씨에게, “에이즈와 관련하여 아프리카에게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당신이 정말로 알기를 원한다면, 여기 그 답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WHO가, ‘당시 천연두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에이즈 발병과 연계되어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대한 심각한 의혹을 갖게 된 일이 오늘날 널리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당신들이 어쩌면 예상할 수 있는 일이겠지만, WHO는 이 보고서를 사장시켜 버렸고, 해당 업무를 주관했던 담당자를 즉각 해고했습니다.—이 자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인물이었습니다. 런던 타임즈지는 몇가지 놀랄만한 상관관계들을 지적하였습니다. : “천연두 백신 이론은, 왜 중앙 아프리카에 위치한 국가들에 에이즈가 가장 만연해 있는지에 대한 설명력을 제공해 준다. 그리고 남미 국가들 가운데서는, 왜 브라질에 에이즈가 가장 만연해 있는지, 그리고 왜 아이티가 미국으로 에이즈를 전파시키는 통로가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력도 제공해 주고 있다.”
“브라질은 남미 국가들 가운데 에이즈 근절 켐페인에 가장 적극적이지만, 사실상 남미 지역에서 가장 높은 에이즈 발병률을 보이는 국가이다. 이들 간의 상관관계는 대단히 높다.” 런던 타임즈지는 미국 언론들이 하는 것처럼 그렇게 과장적인 기사는 내놓지 않습니다.
물론 이러한 내용들은 큰 동요를 일으켰고, 유럽, 남미, 기타 세계 각국 신문들은 동일 내용을 다룬 기사들을 제 1면에 실었습니다. 당신들은 그 기사를 읽었습니까? 아니라고 해도 어쩔 수 없죠! 당신 생각에,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널리 유포되는 그 같은 비판적인 정보가, 왜 미국 사람들에게는 차단된다고 보십니까? 당신들은 더 놀랄만한 사실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정말로 당신들 가운데 누군가가 이러한 일을 저질렀다는 말일까요? 사실이 그렇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의도적인” 일이었던가?
1930년대와 40년대, 미국 알라바마[Alabama]주에서, 미국 보건청[U.S. Health Service]은 매독에 감염된 흑인들을 상대로 연구를 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들 흑인들은 저마다 번호가 매겨진 채, 수년간에 걸친 추적 연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중요한 사실이 있다면, 이들이 단순 추적된 것이라기 보다가는, 매독 치료에 쓰이는 페니실린의 유용성 연구 목적으로 추적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들 대부분에게 있어서, 그들의 아내들의 매독 감염과 태어나는 자녀들의 선천성 매독 발병 증세를 막아줄 수 있는 페니실린은 의도적으로 처방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기록으로도 남겨져 있는데, 나는 제임스 존스[James Jones]가 쓴 ‘나쁜 피[BAD BLOOD]’라는 책을 당신들이 구해 보길 권하는 바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아주 오래 전의 일이고, 그들은 “단지” 흑인들일 뿐이며, 매독에 걸릴만한 처신을 했기에 매독에 걸렸을 테니, 그렇게 처우받을만도 하지 않은가? 그럼, 이 글을 계속 읽어 보도록 하십시오!
1959년과 1970년 사이에 모두 300건이 넘는 생물학적 실험들이 미국 시민들을 대상으로 행해졌고, 이러한 사실은 또 다른 책으로 묶어져 있는데, 해리스[Harris]와 팩스먼[Paxman]이 쓴, ‘고급 살해 방식[A HIGHER FORM OF KILLING]’을 통해 그 내용을 확인해 보길 권합니다. 일목요연하게 자료를 정리한 이 훌륭한 저술은 미국의 생물학 전쟁사에 대해 기술하고 있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을 책으로 묶은 것입니다. 말하자면, 당신들의 정부 혹은 다른 나라 정부들이 그러한 실험들을 했을 리가 없을 것이라고 믿는 것은, 머리를 모래 상자 안에 갖다 묻는 것만큼이나 어리석은 일입니다.—잘 기억하십시오. 그렇게 계속 모래 상자에 머리를 묻고 있다간, 아마 질식해서 죽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국가가, 그렇게 보복적이며, 일말의 연민도 보이지 않았던, 잔인하고 사악한 행위들을 수행했을 것이라고는 믿고 싶지 않겠지요? 바로 오늘 아침에 내가 당신들이 구해봐야 할 또 다른 책으로, ‘기타 인명 손실[OTHER LOSSES]’이라는 책도 있다고 말하지 않았던가요?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장군[General Dwight D. Eisenhower]은 휘하에 있던 병사들을 통해, 바로 미군 병사들의 손을 통해, 당신들이 보유했었던 포로 수용소에서, 백만 명도 넘는 독일인들을 천천히 굶겨 죽였습니다.—의도적으로 죽였으며, 어떠한 양심의 가책도 갖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은 에이즈가 어쩌면 외계인들로부터 전파된 것일지도 모른다고 믿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여태껏 거짓말 속을 살아온 사람들로, 계속 그 속에 머물러 있는 한, 결코 진실을 파악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다소 예외적인 일들이며, 또 먼 옛날에 있었던 일들이 아니냐구요? 좋습니다. 그럼 가까이서 살펴보도록 하죠. 특히 당신들 미국 서부 해안가에 살고 있는 사람들, 즉 샌프란시스코 근방에 사는 사람들은 주목하십시오. 미국 보건부[the Department of Health]의 명령에 따른 선박 한 척은, 그 어느 누구에게도 이야기하지 않고, 세레이션 마르세센시스 박테리아[serrations marcescences bacteria](세레시아 마르세센스[serratia marcescens]라고도 함. 병원균의 한가지로 컨정티비티스[conjunctivitis], 케라티티스[keratitis], 엔도프탈미티스[endophthalmitis], 티어 덕 인펙션[tear duct infections]등의 질환을 야기(모두 안과질환의 일종). 호흡기, 요도, 소화기관등을 통해 감염됨—역주)를 샌프란시스코 쪽으로 살포했고, 모든 사람들을 다 감염시켰습니다. 이 연구를 수행한 연구자는, 연구 기간 동안, 평균적인 샌프란시스코 거주민 한 사람당, 최소 5000마리의 박테리아를 흡입한 것으로 결론내렸습니다.—이는 샌프란시스코 전체가 생물학적 공격 대상이었음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도 알지 못하는 어떤 것이, 당신의 사망 시점을 예상보다 훨씬 앞당겨 주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오늘 저녁만이라도 편히 주무십시오!
“우연한” 일이었던가?
아닙니다. 전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천연두 백신이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에 관한 정보는 이에 대한 이해를 도와 줄 것입니다. 좁은 외양간에 갇혀 있는 소는 자유롭게 자신의 몸을 핥을 수 없게 되는데, 이 때 이 소의 복부 근처를 감염시키는 것입니다. 소의 복부 부위를 면도한 후, 일정한 깊이의 피부조직을 긁어낸 다음, 여기 천연두 백신을 흩어 뿌리고는, 병균이 자랄 수 있도록 얼마간의 시간 동안 방치하게 됩니다. 대개 딱지가 앉은 후 1주 남짓한 시간동안 내버려 둡니다. 그런 다음, 다시 복부 부위를 긁어 내어, 그 부스러기들을 모아 말리게 되고, 이렇게 마련된 것이 바로 천연두 백신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입니다.
자 그런데 바로 여기 또 다른 가능성이 개입되는 것입니다. 소를 감염시키는 어떠한 바이러스라도, 즉, 우리가 앞서 이야기했던,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bovine visna virus]’나,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 혹은 ‘보빈 신싸이셜 바이러스[bovine syncytial virus]’와 같은 바이러스들도 이 속에 함께 들어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그러한 바이러스를 처음부터 의도적으로 감염시키지 않았다면 그렇게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저런, 그런데 여기 놀랄만한 뉴스가 하나 있습니다 : 1981년,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로 알려진 바이러스에 감염된 송아지 태아의 혈청이 보고되었던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바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송아지 태아 혈청 보고와 똑같은 시기에 바로 에이즈도 발병했다는 것입니다. 나아가 이는, 바이러스가 단지 소들 사이에서만 존재했던 것이 아니라, 조직 배양을 위한 생장 매체들 속에도 널리 분포되어 있었다는 뜻입니다. 인간이나 다른 동물의 세포 조직 배양에 사용되는 성장 호르몬과 유사한 기능을 갖는, 이 송아지 태아 혈청은 바로 에이즈와 동일 계통[direct identicology to AIDS]으로 알려진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몇 발자국 더 나아가 본다는 게, 그만 잭팟을 터트렸네요!
숫자 이야기를 좀 해 봅시다.
레트로바이러스란 의학 전문가들에게도 대체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바이러스입니다. 왜냐하면 이 바이러스는 대개 동물들에게만 만연해 있는 바이러스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당신이 수의사들 가운데 에이즈를 연구하는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게 된다면, 그들로부터 그저 좌절감만을 안겨줄 정보들이 무수히 쏟아져 나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에이즈 사례 보고 목록을 본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은 각 한 건당, 향후 다가올 잠재적 에이즈 감염 건수가 99건 정도씩 될 것으로 어림짐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당장 미국에 5만명의 에이즈 환자가 있다고 할 것 같으면, 대체적으로 5백만명의 환자가 앞으로 더 발생하게 될 것이라는 말입니다. 레트로바이러스학[retrovirology]의 일반 원칙으로부터 어떻게 당신이 다른 결론을 얻을 수가 있겠습니까? 한 건의 바이러스 감염 사례, 즉 100분의 1에 해당하는 감염 사례는, 장기간에 걸쳐 99건의 감염 사례를 만들어 내는데, 대체로 해당 종이 갖는 평균 수명의 20%에 이르는 기간에 걸쳐 퍼져 나가는 것입니다. 당신들, 인간들을 여기 대입해 보자면, 70년 수명의 20%는 대체로 14년 남짓이 되는 것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들은 이 계산이 아주 근사치에 가깝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타이밍에 대한 추정
이는 분명 백신 개발에 관련한 가장 중요한 추정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앞으로 개발하게 될 백신이 정말로 작용하는지 작용하지 않는지를 확인해 보게 되기까지, 대략 14년에서 20년의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단지 백신이 당신들의 목숨을 살려 줄 수 있는지 없는지의 여부를 알게 되는 데만 14년에서 20년을 기다려야 하는 것입니다. 이는, “점진적인” 바이러스 질환[“slow” viral diseases]이라 불리는 것이 그 대상이기에 그러하며, 또한 대부분의 의학 전문가들이 이에 대해 거의 혹은 아무런 경험을 갖고 있지 않은, 전혀 새로운 타입의 문제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재작년(1987년)에 보고된 에이즈 환자 사례는 총 4만건이었습니다. 지난해(1988년)에는 8만건이 보고되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두배수로 늘어나는데 1년 정도가 걸리는 것 같아 보입니다. 미안합니다, 여러분들. 매 6개월마다 두 배로 늘어나는 것이, 실은 보다 더 사실에 가깝습니다.
세계보건기구가 아프리카에서의 보고 사례를 모은 통계자료는 그 수치가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대륙 전체를 놓고 봤을 때, “에이즈 벨트[AIDS belt]”를 포함한 다른 지역에 두루 걸쳐서, 아프리카에는 대략 4천만명에서 7천5백만명이 감염되었습니다. 그 수치가 해마다 배증한다고 할 것 같으면, 2-3년 안에 아프리카 전반에 걸쳐 에이즈가 만연하게 될 것이고, 4-8년 후에는 전체 아프리카 대륙이 다 에이즈로 감염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다시 불쌍한 녹색 원숭이에게로
당신은 아직도 에이즈가 녹색 원숭이로부터 왔다고 믿고 싶습니까? 미안합니다. 그 경로를 통해서는 올 수도 없습니다. 만약 어떤 정글에 사는 원숭이가 사람을 물어서 에이즈가 발생한 것이라면, 에이즈는 정글로부터 도시로 퍼져나가야 맞을 것입니다. 그런데 현실적으로 에이즈는 도시로부터 정글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비밀이 한가지 있는데, 녹색 원숭이들과 가장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은 피그미족[the pygmies]입니다. 우스운 사실이 있다면, 약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피그미족 가운데 거의 아무도 에이즈에 감염되지 않았었다는 것입니다. 그들 가운데 에이즈에 감염된 자들은 도시의 매춘부들과 관계를 갖고 감염이 되거나, 혹은 마약 복용을 위한 정맥 주사용 바늘을 통해 감염된 것입니다. 바로 도시로부터 외곽지역으로 에이즈가 퍼져나간 것입니다.
바이러스가 원숭이들로부터 유래된 것이 아니라는 또 다른 증거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코돈 초이스[codon choices]’(전령[傳令] RNA상의 세 염기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유전 암호 단위(codon)의 배열—역주)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코돈 초이스’로 알려진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 정보는 원숭이들에게는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원숭이에게서 발견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간에게서도 발견되지 않습니다.—이들은 사실상, ‘비스나 바이러스’를 비롯 실험실에서 다루어지는 몇몇 다른 바이러스들에만 존재합니다. 유전 물질이 갖는 유전자 구조, 즉 에이즈 바이러스가 갖는 유전 정보가, 바로 ‘비스나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이미 우리가 앞서 언급했던 ‘소 백혈병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들과만 닮아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들은, 에이즈 전파는 결코 원숭이가 한 일이 아니라는 걸 보여줍니다.—단지 몇몇 인간들이 ‘원숭이들을 가지고 놀았을 뿐’인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말하고 싶군요.
pp. 101-107 Hatonn
……
……
암
암이 무엇입니까? 내가 당신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이나 백혈병도 암이며, 이들은 모두 에이즈의 보증서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말하자면, 암 또한 일종의 전염병으로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전이가 가능한 질병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게이나 자유연애주의자[promiscuous]가 아니라고 해서, 혹은 당신이 성적으로 활발하지 않다고 해서, 당신만은 안전할 것으로 믿는다면, 당신은 이미 거짓에 속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에게로 전이되는 것이, “자유 바이러스 입자[free viral particle]”인지 혹은 “세포 내부의 바이러스 입자[viral particle inside of a cell]”인지를 아직 분간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 당신들은 공포를 느껴야 마땅합니다. 이는 심각한 과학적 무지 상태를 말해 주는 것으로, 예컨대, 주택 건설 업자가, 지금 집이 지어졌는지, 아니면 건축 자재들이 아직 공장에 있는지도 모르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셈입니다. 즉 양자 간에는 엄청난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바이러스가 어떻게 전파되는지에 관하여, 당신들은 거의 아무런 데이터도 갖고 있지 않고, 이에 대해 아는 것이 전무한 상태입니다.
과학자들은 단순히, 당신들에게 에이즈가 성적 관계를 통해 전이되는 질병이라고만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 대상이 남자든 여자든 간에, 어떻게 바이러스가 세포막[membrances]을 가로질러 통과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식으로 바이러스가 전파되는 것인지를 아느냐 모르느냐 하는 것은, 장기적인 측면에서 볼 때,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진단해 주는 가장 중요한 척도가 되는 것입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확언하건대, 장기적으로 볼 때, 기존의 접근 방식[orthodox methods]을 통해서는 치료법을 구하기가 대단히 어려울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들은 어디에 위치해 있건 간에 그 주변을 다 파괴시켜 버리고 마는데, 기존 방식으로는, 이 바이러스의 모든 돌연변이 종들에 맞는 치료법을 각각 다 개발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물론 방법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당신들이 이 방법을 알게 되는 것을 막아내기 위한 모든 노력들이 취해지고 있습니다. 특정의 물질들로 구성된 치료약제들이 곧 출시될 것입니다만, 이들은 단지 현재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거나, 혹은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선별적으로 완화시켜 줄 수 있을 뿐입니다. 나는 이 책의 후반부에서 ‘치료방법’에 관한 논의를 할 때, 이 문제들을 보다 깊이 다룰 생각입니다.
콘돔
에이즈 예방과 통제를 위하여 콘돔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장 열렬한 옹호론자인 외과의, C. 에버렛 쿠프[C. Everett Koop]씨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에이즈는 동성연애자들 사이에서 처음 발병되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 “피임 기구들은 동성연애자들 사이에서는 예외적으로 높은 실패율을 보이며, 사실상 그들에게 있어서 이 기구들은 안전한 성관계를 결코 보장해 주지 못한다.” 나중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실수를 인정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 보고서와 관련하여 ‘실수’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도 않다. ...그렇긴 하지만...!” 이어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첫 보고서를 내 놓은 이후, 나는 콘돔 실패율과 그 원인에 대한 조사가 거의 전무하다는 사실에 놀랐다. 오직 단 하나의 연구만이 불량 콘돔 비율(새는 곳이 있거나 제품 하자에 따른 불량품)과 에이즈 감염과의 관련성을 다각도로 분석한 것이었다.”
에이즈 바이러스와 콘돔에 대한 가장 흔한 착각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가장 흔한 착각은 대개 성적으로 활발한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콘돔을 사용하기만 하면, 이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전파가 완벽히 막아질 수 있다고 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그 어떠한 이야기도 이보다 더 진실과 먼 것은 없을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가 들어 있는 인간의 체액 가운데, 정액 속에는 에이즈 바이러스가 가장 적게 들어 있습니다! 한번의 사정액 속에 들어 있는 바이러스의 양은 거의 무시해도 좋을 수준입니다. : 밀리리터당 한 마리 정도의 바이러스(이는 정말로 적은 분량입니다.)가 들어 있는데, 이것은 통계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는 양입니다. 가장 다량으로 배출되는 사정액 속에도, 하나 혹은 두 마리의 바이러스가 들어 있을 뿐입니다. 물론 당신들은 당신들이 갖고 있는 의학 서적 속에서도 이 사실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 더 나쁜 뉴스가 있습니다. : 당신들은 여지껏 한 번의 사정액에 백만개에서 몇십억개의 에이즈 바이러스가 들어 있는 줄로만 알아 왔는데, 정작 슬픈 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개의 콘돔은, 현미경적 미세구멍들, 혹은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그 보다 훨씬 더 큰 구멍들로 인해, 마치 벌집처럼 구멍투성이라는 점입니다. 콘돔에 나 있는 가장 작은 구멍도, 에이즈 바이러스보다는 2배에서 10배정도 더 큽니다. 말하자면, 탁구공이 농구 골대 사이를 지나가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셈입니다. 콘돔은 에이즈를 막지 못하고, 앞으로도 막지 못할 것이며, 도저히 막을 수도 없습니다!
아시안 타이거 모기[Asian Tiger Mosquito](흰줄 숲 모기)
스웜 피버[Swamp fever], 말라리아[malaria], 수면병[sleeping sickness]..., 이러한 질병들은 모두 곤충을 통해, 즉 피를 빠는 모기를 통해 감염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전문가들”이 당신들에게 에이즈가 모기를 통해 옮기지 않는다는 말을 해 줄 수가 있는 겁니까?
에이즈 바이러스의 “아버지”인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와, 에이즈 바이러스의 “어머니”인 ‘비스나 바이러스[visna virus](양의 뇌부식 바이러스[sheep brain-rod virus])’, 이 두가지 바이러스 모두 동물들에게서 생겨난 바이러스들로, 피를 빠는 매개체, 즉 모기를 통해 동물에서 동물로 옮겨지는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너무나도 분명히 모기를 통한 혈액 전이로 옮겨지고, 그 중에서도 특히 ‘아시안 타이거 모기’라는 모기를 통해 옮깁니다. 사실상 이 모기는 에이즈 전파를 위해 미국에 의도적으로 수입되기도 했습니다. 이 모기들은 선별적으로 피를 빨고, 특히 인간의 피를 먹고 삽니다.
백신을 만들면 되지 않는가?
왜 백신이 존재할 수 없는지에 대한 이유를 정리해 보는 건 어떻겠습니까? 에이즈 바이러스는 소 백혈병 바이러스와 비스나 바이러스의 유전자 재조합[recombination(mixing)]을 통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는 대략 9000개의 기본 쌍을 갖고, 각각의 기본 쌍은 네 가지의 다른 배열을 갖게 됩니다. 즉,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9000ⅹ9000ⅹ9000ⅹ9000가지의 다른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의 단일 바이러스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 바이러스로 이루어진 전체 바이러스 군이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를 관리함에 있어서도, 각각의 바이러스들은 날짜 별로 분류됩니다. 왜 이렇게 하겠습니까? 각각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저마다 다 다르기에 특정의 하나의 백신을 만들어 내는 것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천연두 바이러스와 같은 안정적인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천연두 바이러스는 오늘날의 천연두 바이러스나 천년 전의 천연두 바이러스나 다 똑같습니다. : 수두[chicken pox]도, 유행성이하선염(볼거리)[mumps]도, 홍역[measles]도, 기타의 바이러스들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렇지만, 에이즈의 경우는, 각각의 에이즈 환자에게서 추출해 낸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조금씩 조금씩, 다 다른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경우, 바이러스가 자라게 되는, 각 개인의 세포조직 안에서, 그 환자에게 특화된 개별적인 반응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바이러스가 만약 당신 몸 안에서 자라게 된다면, 당신 몸에 따라 적절히 반응하여, 당신에게 맞게 개별화된, 맞춤 바이러스가 되는 것입니다. 바이러스들은, 자동적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돌연변이를 일으킵니다. 이에 대응하자면, 단순히, 백신은 최소 9000의 4승가지가 넘어야 하기에, 어떠한 한가지 특정 백신도 존재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항상 유전자 재조합을 일으키는 에이즈만의 특성이 성공적인 백신 개발을 막는 것입니다.
나아가, 이 바이러스는 애초에 이러한 특성을 가지도록 만들어진 바이러스입니다. 또한 이 바이러스가 한 번 발병하게 되면, 이 바이러스는 체내에서 ‘바이러스 처리’ 책임을 지는 세포들을 의도적으로, 집단적으로 공격합니다. 이것이 바로 에이즈라는 것입니다.
당신의 혈액 시스템 속에는, 대식세포[macrophages]라 불리는 세포들이 들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처리한 다음, 면역력을 생성해 낼 수 있도록, 이를 T-임파구[T-lymphocyte]에게 전달하는 역할이 바로 대식세포가 맡은 일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대식세포가 바이러스를 죽이지 못하고, 그 반대로, 바이러스들이 대식세포 안에서 자라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대식세포들이 이 바이러스를 몸 전체의 다른 세포들에게 가서 전달해주는 것입니다. 이는 결국 T-4 임파구들의 죽음을 야기하게 되고, 이와 더불어 다른 세포들, 예를 들자면, ‘뇌’라고 불리는 중요 세포 그룹도 사망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결함은 인간의 림프 시스템에 있는 것이라기 보다가는, 바이러스 처리를 책임지는 대식세포 시스템에 있습니다. 대식세포 시스템이 하는 역할은 바로 바이러스를 처리한 다음, 이를 일정한 형태로 바꾸어 몸의 다른 곳으로 전달하는 것이며, 이어서 육체는 이를 이용하여 면역력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누군가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만약 에이즈 백신이 이미 존재하여 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이 바이러스를 퇴치하는데 알맞은 항체들을 보유할 수 있게 될 것이고, 이 항체들은 각각의 바이러스들과 쌍(결합)을 이루어 이들을 제어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에 맞게 특화된 항체 생산을 위한, 백신 개발의 목적이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에이즈 백신을 갖고 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들은 이렇게 결합된 쌍의 형태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되는 것이고, 나아가 대식세포는 이러한 항체-항원들을 손쉽게 소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정작 벌어지는 일이란, 대식 세포가 이렇게 결합된 쌍을 완전히 소화해 버린다기 보다가는, 이 대식 세포는 그저 바이러스가 아닌 항체들을 처리해 버리는 셈이 되어 버리고, 에이즈 바이러스들은 대식세포 안에서 자라는 것입니다. 결국 당신들은 에이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을 때보다 더 빨리 죽게 되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오늘날 에이즈 백신을 만든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백신이 오히려 더 해가 된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될 뿐인 것입니다.
이제쯤 당신은 왜 에이즈 백신이 결코 실용적일 수 없으며, 나아가 왜 백신이 사실상 개발될 수도 없는지를 분명히 이해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첫째로, 에이즈 바이러스가 갖는 돌연변이로 인해 천문학적인 숫자의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존재하기에, 특정한 바이러스에 맞는 특정한 백신이 결코 만들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둘째로, 체내에서 바이러스가 처리되는 메커니즘으로 인해, 백신이 사용되었을 때, 에이즈의 감염 정도는 보다 치명적인 수준으로 치닫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사실들은 백신을 만들기 위해 하루종일 애쓰는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정보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작용하지도 않을 백신을 만들려고 맹목적으로 노력하는 바람에, 대안적인 치료 방법을 찾는 일이 지연된다면, 이것이 보다 더 어리석은 일이 아닐까요? 나아가 백신을 가지고 전전긍긍하는 것은, 에이즈라는 병을 오히려 악화시키는 과정이 될 뿐이기도 합니다.
pp. 111-115 Hatonn
……
……
왜 모두가 두려워하는 것입니까? 이건 당신들 모두의 생사가 달린 문제입니다!
물론 이에 대한 변명이 있다면, 그건 너무 논란의 소지가 많기 때문이라는 것일 겁니다. 논란의 소지가 많기 때문이라!?! “그들”은 말하기를, 이러한 정보들이 만약 널리 유포되면, 모든 사람들을 패닉상태로 몰고 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바로 이것이 내가 가장 분명히 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수돗물에 독극물을 주입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들은 곧 죽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이에 대해 알기를 원치 않으십니까? 패닉이 생길까봐서? 그게 아니라면, 아마도, 당신들은 이러한 일에 분노하게 될 것이고, 이 일을 저지른 사람을 찾아 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독극물을 제거하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할 것이고, 또 그러는 동안 최대한의 주의를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가 유포되어져 감에 따라 정말로 패닉 상태에 이르게 될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바로, 의도적으로, 혹은 다른 이유들로, 에이즈를 직접 만들어 내었으며, 또 그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잘못된 정보들을 퍼뜨리고 있는 과학자들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에이즈를 개발해 냈다면, 당신은 이 사실을 다른 사람한테 이야기하겠습니까? 당신들의 “비밀” 정부는 어떻겠습니까? 당신들의 경제 시스템과 당신들의 숨통을 쥐고 흔드는 이 반역적인 “비밀” 지배자들은 어떻겠습니까? 그들이 그 사실들을 이야기할 것 같습니까? 만약 당신이 우리가 이전에 내 놓은 책자들(단순히 피닉스 자료들[THE PHOENIX MATERIAL]이라고 해 둡시다.)을 읽어 왔다면, 지금 내가 하는 이야기들은 당신에게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우주로부터 왔다는 우리들이, 이 숨겨진 정보들을 끄집어 내어, 당신들, 눈 먼 시민들 앞에 내놓고 있다는 것이, 뭔가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 같지 않습니까? 절멸 직전의 상태에까지 이른 당신들을 구해 내기 위해, 감히 앞에 나서는 용감한 자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오직 당신들을 지배하고 있는 자들이자 당신들 개개인의 최대의 적들만이, 오늘날 벌어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생존 수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신들에게 행해지고 있는 것들은, 전적으로, 의도적으로 계획된 일들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죽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인류의 절멸[species annihilation]”이라는 표현이 당신을 근심스럽게 만듭니까? 그렇지만, 지난 몇 일간 당신들이 들어 온 이야기는 에이즈 문제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에이즈는 여러가지 문제들 가운데 이 책에는 다루는 유일한 주제일 뿐입니다. 어쨌거나 이에 대해 계속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당신은 그 중요성을 깨달아야 합니다. 과거 혹은 현재까지 인간들에게 알려져 온 그 어떤 다른 질병과도 달리, 에이즈는, 만약 그대로 내버려 뒀을 경우, 지구상의 모든 인간들을 다 죽이게 됩니다. 그렇지만 그 치료 방법이 존재하기에 그리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치료법은 현재 당신들의 접근으로부터 차단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빅 브라더스[BIG BROTHERS]”의 계획에 따르면, ‘오직’ 세계 인구의 3분의 1내지는 절반 정도만 죽이게 될 것입니다. 외계인들을 비난하지 마십시오.—그들도 소위 당신들의 ‘지도자들’의 수중에 있습니다.
당신들 마음에 들건 들지 않건 간에, 당신들이 믿고 싶건 믿고 싶지 않건 간에, 혹은 당신이 공포를 느끼게 되건, 조용히 관에 들어가 눕게 되건 간에, 모든 주의와 예방에도 불구하고(왜냐하면 ‘그들’이 당신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에이즈 양성 반응을 보이게 될 그 날은 오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날은 당신의 예상보다 훨씬 빨리 오게 될 것입니다.
에이즈는 온 사방에 널렸습니다.
에이즈 감염자 수는 1년이 채 안 되는 기간 안에 배증됩니다.—어떤 지역에서는 매 6개월마다 두 배로 늘어납니다. 7백만에서 8백만명 정도의 미국인들이 에이즈에 감염되게 되면, 그 이후의 상황을 예측하는 데는 어떤 전문가도 필요치 않을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는 낮춰 잡아도, 대략 1억명 정도의 보고된 감염자들이 있고, 5천만명에서 7천5백만명 정도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브라질은 가장 위태로운 상태의 국가이기도 한데, 왜냐하면 지난 1970년대 수혈용 혈액 전량을 아프리카로부터 공급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세계보건기구는 1970년대 아프리카에서 대규모 천연두 백신 보급 사업을 펼쳤던 것입니다.
일본의 남부 지방은 전체 주민의 30%가 넘게 에이즈에 감염되었지만, 일본 경제에 미치게 될 여파를 고려하여, 이 사실의 공개는 언론으로부터 철저히 차단되어 왔습니다.
러시아는 현재 에이즈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있고, 에이즈 음성 반응을 받지 않고는 아무도 러시아에 입국할 수 없습니다.
쿠바는 에이즈 감염자들을 위한 강제 수용소를 개설했는데, 정원은 이미 초과되었습니다.
아이티는 물론 에이즈가 만연하는 나라로, 전체 국민의 15%이상이 감염되었고, 매일같이 상황은 악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지도적 위치에 있는 인도의 한 “구루[Guru]”는, 에이즈 감염자를 대상으로 격리와 기아를 통해 죽음을 유도하는 정책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국가들은(예외가 있다면 이란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이 나라는 감염률이 100%가 되기 전에는 이를 보고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에이즈 환자수가 점차 증대되고 있다는 보고를 내놓고 있고, 이들에겐 도움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지구상의 모든 대륙, 아대륙, 그리고 태평양과 대서양의 모든 섬들에 있어서도 상황은 유사합니다.
자, 그런데 왜 언론과 정부기관들은 이러한 사항을 당신들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일까요? 뭔가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까? ‘그들’의 예상대로, 이러한 사실들이 알려지면 당신들은 패닉 상태에 빠지게 될 것 같습니까? 아니면, 이에 맞서 치료방법을 구하려고 노력하겠습니까?
희망은 있는 것인가?
물론 희망은 있습니다.—그렇지만 세계 인구의 3분의 1 혹은 절반 정도에게는 희망이 없을 것인데,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해결책이 나오기를 마냥 기다리기만 할 것이 때문입니다. 사실 치료법은 이미 존재하고, 아주 선택받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치료의 혜택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와는 별도로, 몇몇 용감한 연구자들은, 자신들의 시간을 모조리 투자하고, 구할 수 있는 연구비를 죄다 쏟아가며 연구한 끝에, 이 치료 장비의 완성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이 잘 모르고 있는, 그들에게 부족한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들은 수백, 수천만 명의 사람들을 살릴 수 있겠지만, 아마도 당신들은 낮잠을 자거나 혹은 야구 경기를 지켜봐야 할 것이기에, 이 절박한 문제에 그리 신속하게 반응하지는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만약 당신들의 정부가 이 “마술 같은 일”을 해내게 될 것으로 여기고 마냥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들은 그냥 희망을 접고, 계속 울고 앉아 있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몇몇 심각한 어려움들에 대해 당신들의 주의를 환기시켜 주고자 합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유전자가 재조합된 레트로바이러스들[recombinant retroviruses]”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에이즈 바이러스들은 그들이 침투해 들어가는 어떤 세포의 유전자들도 재조합시키는 역량을 갖고 있어서, 그들이 만들어 내는 ‘자녀 바이러스들’ 혹은 ‘새로운 바이러스들’은 부모 바이러스와는 다른 것입니다. HTLV-3(이것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에이즈 바이러스입니다.) 한가지만 하더라도 산술적으로 9000ⅹ9000ⅹ9000ⅹ9000가지(9000의 4승가지)로 변모할 수 있습니다. 보통 차가운 상태에서의 재결합은 훨씬 덜 빈번하기는 하지만, 이에 대한 치료책을 제각각 다 만들려면, 수백년이 넘게 걸릴 것입니다.
나아가, 에이즈를 개발한 바로 그 자들에게 에이즈 치료법을 찾는 임무를 갖다 맡긴다는 게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도대체 당신들, 매일 밤마다 닭 사육장에 얼마나 많은 여우들을 함께 집어 넣어 두는 겁니까?
그런데도 희망이 있냐구요?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하고, 상대적으로 거의 “치료비”가 들지 않는 놀랄만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대안적이고, 비역증요법적[non-allopathic]이며, 약물에 의존하지 않는, 라만 분광학[Raman spectroscopy]에 기초한 치료법입니다. 사실 많은 실험들이 현재 진행 중이고, 놀라운 성과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불행히도, 당신들의 정부는, 비단 에이즈 뿐만 아니라, 어떠한 질병에 대한 그 어떤 치료법이든 간에, 공증과 등록과 합법화에 따른 엄격한 규칙에 맞지 않는 방식의 치료법들에 대해서는 거의 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물론 거대한 제약 업체들의 비협조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어쩌면 허가된 제약 회사나 대학 기관에 의해 역증 요법이 제시된다면 이를 새롭게 고려해 볼지도 모를 일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여, 이러한 일은 아예 일어날 가능성이 없습니다.—실은 오늘날 모든 방식의 치료법 연구가 다 활성화된다고 해도,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이미 너무 늦은 것입니다! 당신들은 영웅처럼 등장하는 치료법이 필요하고, 그것도 지금 당장 필요합니다!
위에 지적한 모든 점들을 고려해 볼 때, 실험은 음지에서만 행해져야 하고, 자금 지원도 많이 받을 수 없을 것이며, 완전히 미국 바깥에서 행해져야 할 운명인 것입니다. 이 얼마나 불행한 일입니까! 이 연구에 뛰어든 사람들에게는 이미 현상금이 걸려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즈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구하기 위해 매진하는 사람들도 말그대로 타겟들입니다. 어쩔 수 없죠.—그렇지만 그들에겐 지원이 주어질 것입니다.
나는 이쯤 해서 당신들에게 한가지 정보를 알려주고자 합니다. : 가서 ‘슈트렉커 박사의 비망록[THE STRECKER MEMORANDUM]’을 구해 보십시오. 모든 연구 절차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치료 장비를 만드는데 필요한 정보들은 지금 이 책의 뒷 부분에서 제시될 것입니다.
축복 또는 자살 행위?
당신들 모두는 거지가 말하는 진실을 믿기 보다, 임금님이 말하는 거짓을 믿기가 더 쉽다는 걸 잘 알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 에이즈에 관한 진실을 전하는 이유는, 비록 당신들이 지금 이순간 어떠한 도움으로부터도 차단된 채, 죄어드는 올가미 속에 갇혀 있긴 하지만, 당신들은 도움의 손길을 요구하며 간절히 기도해 왔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글들은 그에 대한 대답으로 주어지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정부와 소위 말하는 에이즈 전문가들로부터 듣고 있는 말들은 진실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들어 내는 거짓말 속에 당신들의 명줄을 쥐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들의 언론 매체들 역시, 그들이 어떤 이유에서 그렇게 행동하건 간에, 모든 유해한 것들을 죄다 당신들 앞에 내놓고 있습니다.—여기에는 광고도 포함됩니다. 그들도 당신들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와 교신할 수 있고 또 우리의 비행체들을 불러내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을 놀려대고 바보로 만들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당신들이 머물고 있는 공간 주위로, 온 사방에 지금 이렇게 와 있습니다. 실상 다수의 우리 비행체들과 그 승무원들은 당신들에게 붙잡혀서 당신들의 감옥 속에 갇혀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것입니다.—조만간에. 진실은 당신들 앞에 결국엔 드러나고야 말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그러기를 원하는 한은, 당신들의 “로마”가 불타고 있을지언정, 얼마든지 이 ‘공식적인 선전물들’이 자아내는 말들만을 믿고, 또 여기에 반주를 맞춰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당신들에게 에이즈를 전해 준 그 똑같은 자들은, 지난 1960년대 초반에는, 감염된 ‘척수성 소아마비 백신[polio vaccines]’을 통해, 당신들의 세상에 ‘두뇌암[brain cancer(SV-40 virus)]’을 선사해 주기도 했습니다. ; 1970년대에는 ‘돼지 독감 백신[Swine Flue vaccine]’을 감염시켜, ‘척수성 소아마비와 유사한 질병[a polio-like disease]’을 퍼뜨렸습니다. ; 에이즈 역시, 그들이 준비한 ‘천연두 백신과 B형 간염 백신[smallpox and hepatitis B vaccines]’으로부터 전파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선전물들에 속아 넘어 가지 않는다면, 최소한 당신은, 당신이 현재 직면해 있는 이 명백하고도 임박한 위험들이 무엇인지 정도는 알 수 있을 것입니다.—무지의 대가라는 게 과연 어떤 것일까요? 알아서들 하십시오.
pp. 117-122 Hatonn
……
……
치료?
현재 에이즈 치료를 위해 쓰이는 약재 중 하나로, 그걸 사먹을 수 있을 만큼 부유한 사람들에게 가장 널리 복용되는 것은, 내가 알기로 당신들이 ‘AZT’라고 부르는 약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 약의 성분을 바이러스 재생산 과정에서 섭취하게 되는데, 이는 바이러스 생산 상의 결함을 야기하고, 결국 바이러스는 체내에서 죽어나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약은 이와 동시에 육체를 구성하는 세포 전반이 다 시들어 죽게 만들기 때문에, 완벽한 치료제와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다른 약으로는 면역 체계 자체를 강화시켜 주고, 질병의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키워주는 것들이 있지만, 바이러스 자체를 죽이지는 못합니다. 이러한 약물은 그저 여러 가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들을 다량으로 복용하는 방식일 뿐입니다. 비록 이러한 조치들이 문제를 본질적으로 해결하지는 못하지만, 삶의 질을 개선시켜 주고, 또 생명을 어느 정도 연장시켜 줄 수는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이 하나 있긴 한데, ‘공인된 의사들[orthodox physicians]’이 사용하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의 경우에, 그 증세를 보이는 부위는, 바로 세균이 “배양”된 것으로, 그 곳에는 스피로헤타[spirochetes](나사선 모양의 세균의 총칭—역주)가 들어 있습니다.—이것은 매독[syphilis]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이것은 페니실린을 이용해 치료할 수 있습니다.—그렇지만, 미국에서 페니실린을 사용하는 방식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물에 기반한 페니실린[water based penicillin]’을 다량으로 투여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유상액[乳狀液]에 기반한 페니실린[emulsion based penicillin]’은, 페니실린이 세포막을 통과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대상[critter]”에 가 닿도록 만들어 주지는 못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분야의 전문성을 갖고 있어서 자세히 관찰해 볼 수 있다면, 에이즈는 아주 놀랍게도, ‘제3기 매독[tertiary syphilis]’이라고 불릴 수도 있는 질병으로서, 이러한 조치를 취해 주면, 많은 에이즈 환자들의 생명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죽음의 질병이라 불리는 이 병이 발병하는 것을 상당한 정도로 지연시켜 줄 수 있는 또 다른 물질 한가지가 지금 당신들 앞에 나오려 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은 세포막을 통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이즈 바이러스와 직접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입니다. 이것의 유효성이 인정된다면, 이 새로운 물질에 대한 정보는 널리 퍼져나가게 될 것입니다.
제대로 된 치료 방법도 있습니다.
내가 앞서 선택받은 소수들에게만 주어지는 치료법이라고 말한 것으로서, 이미 실용단계에 있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습니다. 이 방식은 당신들의 대학들 가운데 한 두 군데에서 어설프게나마 고안된 것으로서, 텍사스[Texas]주의 베일러[Baylor] 대학이 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 방식은 기본적으로 금지된 연구에 기초한 것으로서, 어떠한 자금 지원도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금지된 연구라는 것 자체가, 바로 당신들로 하여금 그 방식을 통한 치료 가능성을 밝혀내려는 동기를 부여해 줄 수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우선 예를 하나 들어 봅시다 : 만약 당신이 크리스탈 용기[crystal container]에 특수한 소리 파장[sound wave(tone)]을 쏘게 되면, 그 파동이 만들어 내는 진동 충격은 그 그릇을 깨뜨리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지금 당신이 멋진 와인 잔을 하나 들고 있다고 할 것 같으면, 여기 소리 파장을 보내게 될 때, 물론 잔이 깨지는 순간 손을 다치게 될 수는 있겠지만, 소리 자체가 손에 해를 가하지는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에이즈 바이러스는 ‘크리스탈린 구조[CRYSTALLINE STRUCTURES]’로 되어 있고, 정확히 그 와인 잔처럼, 특별히 맞춰진 소리 주파수[SPECIFIC SOUND FREQUENCY]에 반응을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 바로 바이러스들은 파열되고 마는 것입니다. 자, 뭔가 아주 신기하게 여겨지지 않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노래를 불러서 그들을 죽일” 수도 있는 셈입니다. 너무 단순화시킨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대단히 복잡한 문제도 아닙니다.—당신들은 다른 방법을 사용해서는 결코 바이러스들을 완전히 퇴치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로얄 라이프[Royal Rife], 테슬라[Tesla] 이후 최대의 발명가
1920년대 중반부터 1945년 사이에, R. 로얄 라이프[R. Royal Rife]는 특수한 치료 방법 한가지를 개발해 냈는데, 이를 이용하여 그는 특화된 무선 소리 파장[specificly proper radio sound wave]을, 작은 크리스탈린 바이러스들[crystalline viruses]을 향해 투사시켜, 인체 조직에는 어떠한 해도 입히지 않으면서, 바이러스들만 골라 파열시킬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정통 의학계의 의사들은 즉각적으로 이를 하찮은 것(혹은 그보다 더 별볼일 없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하지만, 의사들이 이를 아무리 “시시한 것”으로 여긴다손 치더라도, 일반 대중이 가져봐야 할 의문이 있다면, 정말로 빛이나 진동으로 바이러스들을 퇴치할 수 있는지 없는지의 문제가 아닐까요? 그리고 실험실 상에서 이 바이러스들이 정말로 박멸되었다면, 실험실에서 사용했다고 하는 그 방식이란 도대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가져봐야 하지 않을까요? 사실 여기서 사용된 것은 단지 자외선[UNTRA VIOLET LIGHT]일 뿐으로, 이는 적절한 길이의 파장[PROPER WAVE LENGTH]의 전자기적 방사[ELECTROMAGNETIC RADIATION]에 지나지 않습니다.
비록 밀도가 높은 지표상이라고 할지라도, 기존의 잘못된 상식과는 달리, 적절한 형태의 ‘전자기적 방사’는 바이러스들을 죽일 수 있고, 또 죽이게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베일러 대학[Baylor University]에서, 이러한 사실은 입증되었습니다. 이 대학교의 연구진은 헤르페스(포진) 바이러스[herpes virus], 사이토메갈로(거세포) 바이러스[cytomegalovirus](이것은 장기 이식 환자에게는 치명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혈액을 각각 채취한 다음, 여기에 레이저 광선을 투사시켜, 다른 혈액 세포들은 건드리지 않은 채, 바이러스만을 골라 죽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세포들은 여전히 생육할 수 있는 상태였지만, 바이러스들은 모두 제거되었던 것입니다.
자, 그렇다면, 이를 통해 ‘바이러스성 질환에 대한 전자기적 치료’라는 문제를 보다 공고화시켜 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독자들이여, 바로 여기서 에이즈에 대한 치료법도 나오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엑스레이 장비보다 훨씬 간단한 기계를 이용하여, 어떠한 바이러스가 존재하는지를 판별해 줄 수 있는 계기판을 읽어서 바이러스를 식별해 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환자에게 주파수 광선 충격[frequency beam jolt]을 가하여, 혈액뿐만 아니라 환자의 신체 전반에 내재해 있는 바이러스들을 퇴치시키는 것입니다. 육체 전체에 걸쳐서 철저하게 행해져야 하는데, 그래야만 바이러스의 재침입을 막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때 당신들은 비단 에이즈뿐만 아니라, 인간에게 적용되는 모든 레트로바이러스들을 다 박멸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 바이러스들은 단순히 인간의 신체에서 활동하는 동물 레트로바이러스들일 뿐입니다. 모든 환자 개개인별로 이러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을 것이고, 나아가 이 세상 전체의 바이러스들을 모
에이즈는 어떻게 정의를 내리든 간에 하나의 “전염병”입니다! 에이즈는 현재 당신이 상상할 수도 없는 방식으로 온 사회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일반인들은 결코 이 치료법을 구할 수 없고, 백신이 만들어질 가능성도 없습니다. 이 두 가지 사안에 대해서는 우리가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면서 보다 깊이 다루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가장 희망적인 과학적 전망에 따르더라도, 향후(1989년 기점) 15년에서 20년 안에 그 치료법이 개발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공중 위생 전문가들의 견해에 따르면, 24억명이 넘는 사람들, 거의 전체 세계 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수치가, 일정한 시간 범위 안에, 에이즈 바이러스 및 에이즈에서 비롯된 돌연변이 바이러스들로 인해 사망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더라도 이게 그렇게 멋진 장면은 아닐 것입니다.
향후, 의료 보건 시스템, 보험 시스템, 그 밖에 모든 관련 시스템들도 에이즈로 인한 경제적 파국에 이르게 될 가능성이 임박해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보통 한 명의 상대방과 성관계를 맺어 왔고, 또 ‘안전한’ 콘돔을 사용해 왔기에 자신은 아무런 문제가 없고, 에이즈로부터 안전한 상태에 있다고 생각하고 있을, 대부분의 새로운 독자들에게 몇가지 충격적인 정보들을 전하고자 합니다. 만약 현재의 상태에서 아주 극단적이고도 즉각적인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 이상, 당신들에게 운명지워져 있는 일은, 실로 ‘멸종’밖에 없습니다.
에이즈는 콘돔의 사용으로 예방될 수 없으며, 콘돔은 에이즈에 거의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합니다. 에이즈는 또한 ‘성병’이 아닙니다. 에이즈는 동성연애만으로 감염되는 질병이 아니며, 저 멀리 아프리카 어딘가에 사는 원숭이에게 물려서 감염되는 것도 아닙니다. 에이즈는 바로, 인간들이 운영하는 실험실 안에서, 소와 양들의 바이러스들 간의 교차 교배로부터 생성된 것입니다.—에이즈는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에게는 발병하지도 않습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체계적으로 연구되고, 생산되고, 또 살포되어져, 현재 인류를 절멸의 순간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인류 역사상 최악의 재앙 상태를 향해 순항해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물론 그 치료법이 존재합니다.—100% 완벽한 치료법이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의 정부와 이를 통제하는 집단은 이것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일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치료법은 극소수의 특권층들만 비밀스럽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즈의 개발 의도가 ‘부적당한’ 존재로 여겨지는, 선택된 인간 그룹의 박멸을 목표로 한 것이기에, 당신들을 통제하는 자들의 관점에서 볼 때, ‘만족할만한 수준’이 달성되기 전까지는, 그 치료법이 나올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책이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그 배경을 알고 싶거든, 나와 아슈타 사령관[Commander Ashtar] 그리고 몇몇 높은 차원의 존재들에 의해 씌여진, 이전에 발행된 저널들을 구해보기를 권합니다. 만약 당신이 문제가 무엇인지를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려는 희망조차 품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여기 책장사를 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의도는, 적절한 방식으로 정보를 건네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당신들은 우리에 관한 진실을 알게 될 것이며, 결국엔 이 책들이 갖는 비중이 당신들에게 점점 더 무겁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더 이상 우리들의 지위에 대해 당신들이 갖는 불신이라는 문제를 다룰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에이즈는 어떻게 현재의 상태에 이르게 되었는가?
에이즈가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진단된 사례는 1981년,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에서 있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 에이즈가 처음 나타났던 것은 1978년 뉴욕[New York]에서였고, 이어 1980년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Los Angeles]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에이즈는 대개 20대에서 40대에 걸친 젊은 백인 남성 동성연애자들 사이에서, 그리고 그 중에서도 특히 수동적인 역할을 취하는 파트너들에게서 발견되었습니다. 에이즈의 발견과 동시적으로, B형 간염 백신[Hepatitis B vaccine]에 대한 연구도 진행 중이었는데, 뉴욕에서는 1978년에,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에서는 1980년도에 있었습니다.—20대에서 40대에 걸친 젊은 백인 남성 동성연애자들을 대상으로 행해졌습니다.
두말할 나위도 없이, 당신은, 미국에서 행해진 B형 간염 백신 연구와 이어지는 에이즈 발병이 동일 집단을 대상으로, 정확히 동일 시점에 일어났다면, 이 둘 간에 모종의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져볼 수 있을 것입니다.
1970년대 에이즈의 발병은 아프리카와 남미의 아이티[Haiti]같은 제3세계에서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미국 서부 해안에 거주하는 게이들, 특히 샌프란시스코 출신들은 아이티를 그들의 주된 활동 무대로 삼았었고, 종종 그 곳에서 휴가를 보내곤 했었기에, 말하자면, 그들은 양방향으로부터 에이즈의 공격을 받아야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에이즈가 아이티에 이르게 된 것인가?
나는 이에 대해 곧 설명할 것이고, 그런 다음 이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그리고 왜 당신들이 이 같은 곤경에 처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말할 것입니다.
1970년대 중반 아프리카에서 발병했던 천연두[smallpox]는, 광범위하게 퍼져 나갔고, 인근 지역으로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이에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WHO)의 요구로 조직된 한 기관은, 수천, 수만 명의 사람들을 예방 접종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 기울였는데, 이들 가운데는 당시, 아프리카에 일하러 왔던 15,000명의 아이티 노동자들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몇몇 가정들”에 근거하여, 당신들이 누군가에게 곧바로 비난의 화살을 날리게 되기 전에, 나는 몇 가지 점들을 분명히 하고자 합니다. 이에 관한 사항들은 이어서 곧 서술될 것인데, 그 전에 난 당신들이 당신 자신들의 안전을 살펴보고, 또 내가 하는 설명들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지금부터 내가 이야기하는 것들을 스스로 한 번 확인해 보기를 기대합니다.
소위 말하는 에이즈 바이러스/바이러스들[Virus/Viruses]에 대해서
우선 당신들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인체 세포의 기원, 조직 배양, 그리고 실험실 상에서 이 모든 것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가지 실험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져야만 합니다. 나는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로버트 슈트레커 박사[Dr. Robert Strecker]가 간단하면서도 가장 적절한 설명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이 메커니즘을 알아 냈으며, 사실상 가장 잘 알고 있고, 또 더 나아가 개념상의 치료 방법까지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현재 나와 있는 자료들 가운데 빠져 있는 부분들을 밝히는 일을 도울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사실상 D-타입 레트로바이러스[D-type retrovirus]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자, 그럼 우선 바이러스가 무엇일까요? 나는 당신들에게 혼동을 줄 생각이 전혀 없는데, 당신들 가운데 몇몇은 이미 잘 알고 있듯이, 바이러스는 자기자신을 복제하는 가장 작은 마이크로-유기체[the smallest replicating micro-organism]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바이러스들은, 자기자신들이 그 속에서 자랄 수 있는 다른 세포들을 필요로 하는, 가장 작은 유기체들이라는 것입니다.
바이러스들이, 살아 있는 조직체 바깥에서 따로 떨어져, 그들 스스로 재생산하는 능력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은, 오늘날의 과학자들이 알아낸 바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들은 생장과 재생산을 위해서 반드시 다른 세포 속에 거주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박테리아나 균류[fungus] 그 밖의 다른 유기체들은 사실상 조직체 바깥에서도 생장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자기자신들을 재생산해내기 위해서, 반드시 다른 조직체 안에 살아야만 하는 것은 아닌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박테리아 같은 것들은, 배양 접시 위에서도 생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러스들은 반드시 조직체 안에서 생장해야 합니다. 이들이 자신들을 복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살아있는 인간, 또는 다른 동물 조직 안에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레트로바이러스는 살아있는 조직체 안에서 생장하는 가장 작은 복제 유기체입니다. 그럼, “레트로[retro]”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현재 우리가 논하고 있는 바이러스에 있어서, “레트로”란 에이즈 바이러스가 지닌 한가지 특징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소위 다른 종류의 인체 레트로바이러스들이나 동물 레트로바이러스들과 마찬가지로, ‘역방향의 전사효소(轉寫酵素)[reverse transcriptase]’라고 알려진 작은 효소들을 갖는다는 사실을 나타내 주는 것입니다. 바로 여기서 “레트로”라는 말이 생겨났습니다. ‘역방향의 전사효소[reverse transcriptase]’, 즉 “레[re]”는 “역방향[reverse]”이라는 말에서, “트로[tro]”는 “전사효소[transcriptase]”라는 말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 안에 들어 있는 효소로서, 인간과는 달리 RNA형태 속에 있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 복제의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인간의 유전 물질은 DNA형태 속에서 자랍니다.
만약 에이즈 바이러스가 체내에 들어오게 되면, 즉 체내 세포에 감염이 발생한 후에 일어나는 일이란, 이 효소가 에이즈 바이러스의 RNA를 복제하여 DNA형태로 만든 다음, 인간의 DNA 속으로 이를 집어 넣게 되는 것입니다. 역방향 전사효소에 의해 복사된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는 이렇게 인간 DNA속에 들어온 다음에는, 사실상 DNA형태로 복제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이 유전 정보는 인간 세포의 ‘유전적 구성[genetic makeup]’ 상에도 포함되어지는 것입니다. 이제 인간 유전자 속에 거주하게 된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후, 새로운 에이즈 바이러스 생산을 위한 신호를 보내게 되는 것입니다. 주의깊게 읽으십시오.—지금 ‘새로운 에이즈 바이러스’라고 말했습니다!
에이즈 뿐만 아니라, 모든 레트로바이러스들은 그 유전 정보가 역방향 전사효소에 의해 DNA 형태 속에서 복사가 이루어진 채 유전자 속으로 주입되고 나면, 연속적으로 ‘새로운 바이러스들’을 생산해 내게 되는 것입니다.
보다 나은 이해를 위해, 여기 주어진 정보들을 좀 더 일반화시켜 보도록 합시다. ‘바이러스학[Virology]’이란 작은 살아있는 유기체인 바이러스를 연구하는 학문으로, ‘바이러스’는 오늘날 당신들이 최첨단 과학의 산물이라고 말하는 전자 현미경들 가운데서도 가장 강력한 것을 사용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백만종의 에이즈 바이러스들도 손쉽게 작은 핀 위에 올려 놓아질 수 있게 됩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특히 인간에게 치명적인데, 그 이유는, 이 바이러스가 체내 세포들을 공격하거나 중화시켜버리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유전 물질을 인간 세포 상의 유전자 구조 속에 집어 넣을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에이즈는 인간의 세포를 일종의 ‘바이러스 공장’으로 만들어 버려서, 인간 세포 상의 원료가 되는 물질들을 이용하여 바이러스들을 계속 재생산해 내는 것입니다.
보다 큰 유기체인 박테리아와는 달리, 바이러스들은 일반적인 약물 치료에는 반응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에게 흔한 “감기[cold]” 바이러스도 그렇지만, 이것이 약물만으로는 효과적으로 치료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에이즈 바이러스의 경우, 큰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그 공격 양상에 있어서, 면역 체계를 파괴시킨다는 것인데, 이에 대해서도 역시 이 책에서 설명할 것입니다.
pp. 83-87 Hatonn
……
……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
기본적으로 인간의 면역체계는 두가지 파트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B세포[B-cells]라고 이름붙여진 것으로, 원래 명칭의 머리글자를 따온 것이며(당신들은 알파벳 머리글자로 표기하기를 무척이나 좋아하지요), 다른 하나는 T세포[T-cells]입니다. B-세포는, 간단히 말해서, 박테리아 감염[“B”acterial infections]을 제어하는 항체를 통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T-세포 시스템은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일반적으로는 드문 질환이지만 면역체계가 약화된 사람, 예를 들어, 미숙아나 영양실조에 걸린 아동 혹은 에이즈 환자들에게 흔히 발병—역주)이나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피부 및 기타 기관에 적자색 또는 청갈색의 반점 혹은 결절이 나타나는 암의 일종. 에이즈 환자들의 경우 일반인에 비해 300배나 높은 발병률을 보임.—역주)과 같은 질병이 우연히 발병하게 되는 일을 제어하는 기능을 맡습니다. 이러한 질병들은, 궁극적으로 인간을 완전한 사망단계로까지 몰고 갑니다. 이 밖에도 ‘무리를 지어 나타나는 결핵 덩어리[lump tuberculosis in the grouping]’ 같은 것도 있는데, 에이즈 돌연변이 바이러스들로부터 생겨나는 이 같은 다른 형태의 질환들을 치료하고 억제하는 데에는 다른 방법이 존재합니다. 당신들도 기억하겠지만, 결핵[tuberculosis]이나 매독[syphilis]과 같은 질병들을 치료하는 것은 항상 그렇게 간단한 일이 아니었습니다.—오늘날 이를 치료하는 일은 점점 더 어려워졌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당신들의 그 “기적의” 약물들을 오용해 왔고, 그로 인해 “치료할 수 있는” 질병들 조차도, 보다 내성이 강하고, 저항력이 센 형태로 바뀌어 전파되어져 왔기 때문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가 인체에 감염되면, 에이즈는 ‘T-4 세포[T-4 cells]’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킵니다. T-4 세포는 ‘체내 T-림프 시스템[the human T-lymphocytic system]’의 명령 부분에 해당합니다. T-림프 시스템은 암이나 세균 감염, 기타 다른 유기체들이 침입했을 때, 이들을 제어하는 기능을 합니다. 내가 이 자리에서 모든 구체적인 부분들까지 다 언급하는 것은 너무 복잡한 일이 될 것인데, 사실상 이러한 정보들은 다른 데에도 이미 잘 나와 있기에, 얼마든지 참조할 수 있습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들 T-세포들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킨다고 했습니다. 그럼, 간단히, 오늘날 당신들의 세상에 만연해 있는, 이 새로운 인간형 레트로바이러스들의 범주를 한 번 훑어 보도록 합시다. 내가 이를 설명함에 있어서 순수하게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만들어 둔, 알파벳 순서 혹은 숫자 순서를 따라야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내가 볼 때, 당신들은 로마 숫자를 ‘정상적으로’ 세지 못하는 것 같이 여겨지기도 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일단은 당신들이 정해 둔 순서에 따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조합 라인 상에는 HTLV-1이 있는데, 이것은 T-세포 백혈병[T-cell leukemia]을 일으킵니다. 다음으로 HTLV-2는 “털세포” 백혈병[“hairy-cell” leukemia]을 유발합니다. 이어서, 아주 위험한 것으로, HTLV-3이 있는데, 이것에 대해 당신들은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라는 이름을 갖다 붙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조직 배양액에 HTLV-1을 주입하게 되면, HTLV-1는 그 조직이 “자라고 증식하도록” 만들 것이며, 이에 따라, 당신은 그 곳에서 이내 T-세포 백혈병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조직 배양액에 HTLV-2를 주입하게 되면, 당신은 “털세포” 백혈병이 발병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자, 그럼, HTLV-3의 경우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저런! HTLV-3은 조직 배양액 상의 조직을 전혀 생장시키지도 않습니다.—이것은 파괴적인 양상을 띱니다. 조직 배양액에 주입한 뒤, 몇 일이 지나고 나서 관찰해 보면, 당신은 조직이 이미 죽어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인간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지를 설명해 줍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그저 ‘걸어다니는 조직 배양액’에 다를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 에이즈에 감염된 사람이 한 사람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 자의 T-4 림프 세포[T-4 lymphocyte cells]를 파괴시킬 것이고, 이어서 흉선[thymus gland]을 파괴시킬 것이며, 결국 인체 내 면역력을 제거시켜 버려, 각종 질병들, 예를 들어 치명적인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이나 암, 그리고 발병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서,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과 같은 질병들의 침투에 무방비 상태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 두가지 질환은 에이즈 바이러스의 “지문” 내지는 “보증서”와 같은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인간들을 황폐화시키고 있는 상황에 대한 큰 그림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단순히 에이즈 뿐만 아니라 다른 레트로바이러스들도 포함된 여러가지 질병들이 폭발적인 감염 양상을 띠게 됩니다.—HTLV-1, HTLV-2, HTLV-3, HTLV-4(이것은 상대적으로 최근에 발견된 것으로, ‘제2형의 에이즈[HIV-2]’라고도 불립니다.) 그리고 HTLV-5. 이에 더해, 슈트레커 박사[Dr. Robert Strecker]가 단순히 ‘병[ILL]’(동일한 양상을 띠는 한가지 질환)이라고 언급하는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야말로 아주 적절한 명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왜냐하면 이 ‘병’은 다른 여러가지 ‘질병들’에 걸린 것처럼 보이기 쉽상이기 때문입니다.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 vs. 진실
여기서 나는 슈트레커 박사의 연구에 대한 신뢰를 부여하는 바입니다. (그는 그런 걸 원치도 않겠지만, 어쨌거나 나는 그러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지구상의 각종 동물들, 특히 당신들의 가까운 곳에서 즉시 발견할 수 있는 동물들을 관찰해 보고, 이 동물들을 공격하는 바이러스들에 대해 잘 연구하고 분류해 보면, 당신은 이내 답을 찾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에이즈가 의도적으로 인간이 만들어 낸 질병이라는 사실에 대한 증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를 잘 관찰해 보면, HTLV-1 바이러스와 형태도 정확히 똑같고, 그 양상도 동일한 것으로서,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라는 것이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정확히 똑같은 분자무게를 가질 뿐만 아니라, 정확히 똑같은 마그네슘 의존성을 띱니다. 이 바이러스는 소에게 있어서 B-세포와 T-세포 백혈병을 일으키는 능력을 갖고 있고, 조직배양액 상에서 가장 활발한 생장을 보입니다.
만약 당신이 HTLV-2와 똑같은 바이러스를 소에서 찾아보게 되면, 역시나 또 다른 소 바이러스로서, 똑같은 형태에, 똑같은 마그네슘 의존성을 띠고, 똑같은 기본적 외양을 갖추었으며, 똑같은 분자 무게를 갖고 있는 것으로, 소에게 있어서 “털세포” 백혈병[“hariy-cell” leukemia] 증세를 유발하는 바이러스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나아가, 조금 더 찾아볼 것 같으면, 당신은 ‘소 “비스나” 바이러스[Bovine “visna” virus]’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인데, 이것은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와 똑같은 외관, 똑같은 분자 무게, 똑같은 형태학적 동일성, 똑같은 마그네슘 의존성 기타 등등의 동질성을 띠는 바이러스인 것입니다. 1974년, ‘소 백혈병 바이러스’ 혹은 ‘소 비스나 바이러스’, 이 둘 중 한가지가 영장류 가운데 일종인 침팬지에게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을 발병시켰습니다.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친구들이여, 이게 바로 에이즈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은 ‘비스나 바이러스’와 ‘HTLV-2’를 결합시킨 것으로 ‘HTLV-4’, 혹은 ‘소 신싸이셜 바이러스[bovine syncytial virus]’라고 불리는, 새로운 에이즈 바이러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HTLV-5 바이러스’, 그리고 이와 똑같이 생긴 그 ‘미러 바이러스[mirror virus]’라는 것도 존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에이즈는 T-4 세포들을 공격하고 파괴시킵니다. T-4 세포들은 (사람을 포함한) 살아있는 동물들의 체내에서, 예를 들면 암과 같은 질병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누군가가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우선 T-4세포의 파괴가 일어나고, 이어서 특별한 형태의 암인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과 뉴머시스티스 카리니 폐렴[the pneumocysitis carinii pneumonia]이 발병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바로 “에이즈 발병의 보증서들[the AIDS hallmarks]”로, 항상 “치명적”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 말고도, 무수한 종류의 치명적인 레트로바이러스들이 있는데, 이들에 감염되면 암이 발생하고, 이 가운데는 ‘혈액의 암’이라고 할 수 있는 백혈병도 발병하는 것입니다. 에이즈를 포함하여 인간에게 암을 유발하는 레트로바이러스들은 동물 바이러스들과 똑같은 것들이지만,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들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여기서의 레트로바이러스들은 소나 양으로부터 유래된 것으로서, ‘보빈[bovine]’ ‘비스나[visna]’ 바이러스라고 이름붙여 졌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당신들이라면, 나는 아마도 매우 초조해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정말이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동물 바이러스가 사람에게 옮기는가?
글쎄요—일종의 ‘파울 플레이’가 있을 수 있는 일인가 보죠? 그럼 누가 ‘파울’을 저지른 걸까요? 소가? 양이? 과연 어디서 이 에이즈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파울’이 범해졌던 걸까요? 혹시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들 짓인가요? 도대체 누가 “형제애[brotherhood]”로 가득 찬, 당신들, 사랑스러운 세계 시민들에게 자꾸 거짓말을 하는 겁니까?
만약 당신이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 구조를 살펴보게 되면, 이는 원숭이들의 바이러스와는 전혀 닮지도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에이즈 바이러스는 유전적으로 소에서 유래한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 그리고/또는 양에서 유래한 ‘비스나 바이러스[visna virus]’와 정확히 똑같습니다.
이 바이러스들은 동물형 레트로바이러스들로, 양에게 있어서는 ‘뇌부식[brain-rot]’을, 소에게 있어서는 ‘백혈병[leukemia]’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두가지 바이러스들을 교배시키면 당신은 ‘에이즈 바이러스’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오직 당신들의 에이즈 전문가들만이 이와 다른 설명을 내놓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들 세상의 정치가들, 의사들, 제약업자들 기타 등등의 사람들은 모두 이러한 사실을 격렬하게 부인할 것입니다. 오직 당신들의 수의사들만이 이에 동의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소 백혈병 바이러스’를 한 손에 들고 있고, ‘비스나 바이러스’를 다른 한 손에 들고 있다고 할 때, 이 둘을 동시에 인체 조직 배양액에 주입하게 되면, 원래의 부모 바이러스들인 ‘소 백혈병 바이러스’와 ‘비스나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모든 가능한 유전자 재조합 형태의 바이러스들이 생성되는 것입니다 (그 중 많은 것들은 생장하지 못하거나 혹은 “무능한” 바이러스들이 됩니다). 개념상 가장 단순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유전자간 결합물로, 부모의 유전자를 50 : 50으로 물려받은 직계 후손입니다. 이 바이러스들 간의 결합으로 이루어지는 “쌍”도, 유전자 결합을 통해, 각각 조금씩 다른, 셀 수 없이 많은 후손들을 만들어 내게 되는 것입니다.—달리 말하자면, 이 바이러스의 후손들은 “복제된 것들”이 아닙니다.
이것은 예견된 일이었습니다.
1956년, 맥파랜드 버네트[Mcfarland Burnett]는 랜셋[Lancet]지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조직 배양 세포, 박테리아, 그리고 각종 바이러스를 두고 행해지는 복잡 다단한 실험들 가운데 인간을 대상으로 행해지는 일들은 심각한 의혹을 불러 일으킨다. 솔직히 말하자면, 아주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내 말에 귀를 기울이는 자들이여, 1950년대 이스라엘에서, 시험관을 통해 생명체를 탄생시킨 일이 있다고 내가 당신들에게 이야기했던 것을 부디 잘 상기해 보기 바랍니다! 이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생명’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이는 궁극적으로 (영혼의 정수의) ‘죽음’도 만들어 낼 수 있는 셈이 되는데, 사실 당신들은 이미 이 일까지도 완료했습니다. 친구들이여, 하지만 이는 용납할 수 없는 일인 것입니다!)
이 저자는 나아가 잘못된 의학 윤리에 대해서도 경종을 울렸습니다. 에이즈의 사례를 두고 보자면, 당신들은 바로 이러한 경고가 사실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에이즈에 대한 진정한 의학적 평가에 따르자면, 이 바이러스는 인류를 멸종시키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버네트가 예견한 게 무엇이냐구요? 그의 글을 조금 더 살펴 보도록 합시다 : “인간의 기원에 관한 당신의 믿음이 무엇이건 간에, 당신이 창조론자이건 진화론자이건 간에, 저자는 유전 공학을 통한 인간 조작 문제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의학은 모든 과학적 지식들을 이용해야 하겠지만, 인간 진화 과정 상의 한계를 인정해야 할 것이고, 또한 인간을 실험 대상으로 삼는 문제에 있어서, 그 성격상의 한계 역시 인정해야만 할 것이다. 실험주의적인 과학자들이 받아들이기에는 힘든 일이 되겠지만, 우리가 알아서는 안될 것을 알게 됨을 통해 발생하는, 심각한 위험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점점 더 너무나 명백해져 가고 있는 것이다.” 그럼 그렇게 되겠지요! 이에 대해 내가 한가지 코멘트를 더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이 “창조론자”이건 “진화론자”이건, 당신은 둘 중 어느 것도 답이 아닌 ‘진실’을 받아들일만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따라서 당신들은, 당신들이 지금 알아가고 있는 과정 중에 있음을 이해해야만 할 것입니다.—만약 당신들 가운데 몇 명만이라도 살아남아서 궁극적인 진실을 알 수 있게 된다면, 아마도 그건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창조론자”라면, 당신이 감히 어떻게 ‘하나님의 작품’을 ‘개선[improve]’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단 말입니까? 만약 당신이 “진화론자”라면, 당신이 감히 어떻게 ‘즉각적인 수정[instant fix]’을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단 말입니까?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들이 스스로를 이 엉망진창의 상태 속으로 몰고 갈 것이라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 예견했던 것입니다.—너무나도 분명히! 이 주제에 관한 기사의 말미에, 의사들 가운데 한 사람은 다음과 같은 언급을 더했습니다 : “곧 죽게 될 운명인 우리들은 당신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넵니다.” 그럼 그렇게 되겠지요! 지금껏 당신들이 다른 질병들에 대해 그래왔던 것처럼, 이 ‘죽음의 덫’도 쉽사리 피해갈 수 있으리라고 보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나는 당신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넬 필요도 없을 것이고, 당신들이 저지르는 어리석은 행동들에 대해 위로나 용서의 말을 건넬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들이 사태에 대한 철저한 파악 속에, 일련의 행동들을 취해 나가기 시작한다면,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해주고 싶습니다. “곧 살게 될 운명인 우리들은 당신들에게 다음 인사를 건넵니다. : ‘탑승을 환영합니다!’”
당신들 가운데,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을 대신하여, 그들을 위해 진정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그 답변을 기다려온 자들에게 대답합니다.—여기 우리가 왔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오게 했습니다, 형제들이여. 창조주로부터의 답변이 이제 여기 펼쳐지고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보다 높은 명령체계로부터 온 우리들은, 감히 목숨을 잃을 위험을 안고서도 용감하게 맞서 온 당신들에게 진실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pp.92-97 Hatonn
……
……
바이러스 감염
에이즈와 관련된 핵심적인 이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어떻게 당신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는가? 어떻게 동물 레트로 바이러스, 즉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가 인간의 몸 안에서 자랄 수 있는가?
다른 에이즈 전문가들과 마찬가지로 국립보건원[The National Institute of Health]에서도 에이즈 바이러스가 단순히 다른 종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당신들이 믿도록 만들 것입니다.—그들은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가 인간의 신체의 어떤 부위를 물었고, 이후 이것이 아프리카 전체에 걸쳐 만연하게 되었노라고 설명합니다.
와우! 그런데 잠깐만 기다려 보십시오. 이 똑같은 사람들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물거나 혹은 침을 통해서 이 바이러스를 타인에게 전염시킬 수는 없다고 설명하지 않던가요? 그런데,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의 경우에는 어떻게 그런 작용이 발생할 수 있었다는 겁니까? 그들은 이 원숭이들이 사람을 물었을 때, 그 침을 통해서 감염이 이루어진다고 설명합니다! 나는 여기서 당신들에게 다음 사항을 주지시켜 주고 싶습니다.—에이즈는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들의 몸 안에서는 자라지도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원숭이들”에게만 맞도록 특화된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이 불쌍한 동물들을 의도적으로 감염시킨 다음, 그 실체를 은폐했던 것입니다. 에이즈가 이 원숭이들에게서 발병할 공산은 없고, 그 효과성도 거의 없기에, “이 원숭이들”을 상대로, 제기된 거짓말에 대한 답변을 찾으려는 노력에는 아무런 소득도 없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겁을 좀 집어 먹을만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에이즈 바이러스가 정말로 “만들어진” 것일까요? 당신 자신이 한번 재판관이 되어 보십시오 :
세계 보건 기구가 1972년 간행한 책자에 나와있는 내용을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러스가 면역 기능에 대해 선택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 줄 수 있을만한 연구가 이루어져야만 한다. 특정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 반응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지, 혹은 면역 기능 그 자체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 또한 바이러스성 항원에 대해 반응하는 세포들을 다소간 선별적으로 파괴시켜 줄 수 있는, 효과적인 바이러스가 존재하는지도 알아봐야 할 것이다.” 오, 당신들은 이 완곡한 표현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를 정말로 눈치채지 못한단 말입니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간들의 T-세포 시스템을 선별적으로 억제해 줄 수 있는 바이러스를 만드시오!” 친구들여, 그 바이러스가 바로 에이즈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세상에 T-세포 파괴 바이러스가 만연해 있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어떤 면에서 볼 때, 이건 이미 예견된 일이고, 또 그렇게 되도록 요구된 일인 것입니다.
이제 나는 금시초문인 사람들을 위해서, 런던 타임즈지[the London Times]에 게재되었던 기사를 다루어볼까 합니다. 오늘날엔 이 내용들이 자유롭게 유포되고 있긴 하지만, 기사가 나왔을 무렵엔 그 내용이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이 기사에는 바로 그와 같은 바이러스 제작 “요구”가 있었을 가능성에 대한 내용도 들어 있습니다.
런던 타임즈지 1987년 5월 11일자
1987년 5월 11일자, 런던 타임즈지 제 1면에는 “천연두 백신이 에이즈를 유발했다.”는 제목의 기사가 있습니다. 피어스 라이트[Pierce Wright]기자는 이 기사에서,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WHO)가 제 3세계에서 천연두 예방접종을 행한 것이, 오늘날 에이즈가 만연하게 된 원인이 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점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WHO에 의해 고용되었던 누군가가, 아프리카 지역에서 천연두 박멸을 위해 행했던 WHO의 백신 프로그램들이, 실상 아프리카 지역에서 에이즈가 만연하게 된 요인이 되었던 것은 아닌지, 그 여부를 조사하는 임무를 부여받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조사를 위해, WHO로부터 고용되었던 이 자는, 분명히 연구자 신분이긴 했지만, 자신의 이름이 밝혀지는 것을 두려워하여 익명으로 남길 요구했습니다. 수년간에 걸친 연구 끝에 그는, 자신에게 이 임무를 부여했으며, 그에 대한 비용도 지불했던, WHO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1년 남짓한 시간이 흐른 후에, 이 연구자는 런던 타임즈지 신문사로 찾아와 그 똑같은 보고서를 라이트 기자에게도 보여줬습니다. 라이트씨는 런던 타임즈지(가장 권위있고 저명한 신문사 가운데 하나입니다.)의 과학 전문 기자였습니다. 이 자는 라이트씨에게, “에이즈와 관련하여 아프리카에게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당신이 정말로 알기를 원한다면, 여기 그 답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WHO가, ‘당시 천연두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에이즈 발병과 연계되어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대한 심각한 의혹을 갖게 된 일이 오늘날 널리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당신들이 어쩌면 예상할 수 있는 일이겠지만, WHO는 이 보고서를 사장시켜 버렸고, 해당 업무를 주관했던 담당자를 즉각 해고했습니다.—이 자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인물이었습니다. 런던 타임즈지는 몇가지 놀랄만한 상관관계들을 지적하였습니다. : “천연두 백신 이론은, 왜 중앙 아프리카에 위치한 국가들에 에이즈가 가장 만연해 있는지에 대한 설명력을 제공해 준다. 그리고 남미 국가들 가운데서는, 왜 브라질에 에이즈가 가장 만연해 있는지, 그리고 왜 아이티가 미국으로 에이즈를 전파시키는 통로가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력도 제공해 주고 있다.”
“브라질은 남미 국가들 가운데 에이즈 근절 켐페인에 가장 적극적이지만, 사실상 남미 지역에서 가장 높은 에이즈 발병률을 보이는 국가이다. 이들 간의 상관관계는 대단히 높다.” 런던 타임즈지는 미국 언론들이 하는 것처럼 그렇게 과장적인 기사는 내놓지 않습니다.
물론 이러한 내용들은 큰 동요를 일으켰고, 유럽, 남미, 기타 세계 각국 신문들은 동일 내용을 다룬 기사들을 제 1면에 실었습니다. 당신들은 그 기사를 읽었습니까? 아니라고 해도 어쩔 수 없죠! 당신 생각에,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널리 유포되는 그 같은 비판적인 정보가, 왜 미국 사람들에게는 차단된다고 보십니까? 당신들은 더 놀랄만한 사실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정말로 당신들 가운데 누군가가 이러한 일을 저질렀다는 말일까요? 사실이 그렇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의도적인” 일이었던가?
1930년대와 40년대, 미국 알라바마[Alabama]주에서, 미국 보건청[U.S. Health Service]은 매독에 감염된 흑인들을 상대로 연구를 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들 흑인들은 저마다 번호가 매겨진 채, 수년간에 걸친 추적 연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중요한 사실이 있다면, 이들이 단순 추적된 것이라기 보다가는, 매독 치료에 쓰이는 페니실린의 유용성 연구 목적으로 추적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들 대부분에게 있어서, 그들의 아내들의 매독 감염과 태어나는 자녀들의 선천성 매독 발병 증세를 막아줄 수 있는 페니실린은 의도적으로 처방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기록으로도 남겨져 있는데, 나는 제임스 존스[James Jones]가 쓴 ‘나쁜 피[BAD BLOOD]’라는 책을 당신들이 구해 보길 권하는 바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아주 오래 전의 일이고, 그들은 “단지” 흑인들일 뿐이며, 매독에 걸릴만한 처신을 했기에 매독에 걸렸을 테니, 그렇게 처우받을만도 하지 않은가? 그럼, 이 글을 계속 읽어 보도록 하십시오!
1959년과 1970년 사이에 모두 300건이 넘는 생물학적 실험들이 미국 시민들을 대상으로 행해졌고, 이러한 사실은 또 다른 책으로 묶어져 있는데, 해리스[Harris]와 팩스먼[Paxman]이 쓴, ‘고급 살해 방식[A HIGHER FORM OF KILLING]’을 통해 그 내용을 확인해 보길 권합니다. 일목요연하게 자료를 정리한 이 훌륭한 저술은 미국의 생물학 전쟁사에 대해 기술하고 있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을 책으로 묶은 것입니다. 말하자면, 당신들의 정부 혹은 다른 나라 정부들이 그러한 실험들을 했을 리가 없을 것이라고 믿는 것은, 머리를 모래 상자 안에 갖다 묻는 것만큼이나 어리석은 일입니다.—잘 기억하십시오. 그렇게 계속 모래 상자에 머리를 묻고 있다간, 아마 질식해서 죽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국가가, 그렇게 보복적이며, 일말의 연민도 보이지 않았던, 잔인하고 사악한 행위들을 수행했을 것이라고는 믿고 싶지 않겠지요? 바로 오늘 아침에 내가 당신들이 구해봐야 할 또 다른 책으로, ‘기타 인명 손실[OTHER LOSSES]’이라는 책도 있다고 말하지 않았던가요?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장군[General Dwight D. Eisenhower]은 휘하에 있던 병사들을 통해, 바로 미군 병사들의 손을 통해, 당신들이 보유했었던 포로 수용소에서, 백만 명도 넘는 독일인들을 천천히 굶겨 죽였습니다.—의도적으로 죽였으며, 어떠한 양심의 가책도 갖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은 에이즈가 어쩌면 외계인들로부터 전파된 것일지도 모른다고 믿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여태껏 거짓말 속을 살아온 사람들로, 계속 그 속에 머물러 있는 한, 결코 진실을 파악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다소 예외적인 일들이며, 또 먼 옛날에 있었던 일들이 아니냐구요? 좋습니다. 그럼 가까이서 살펴보도록 하죠. 특히 당신들 미국 서부 해안가에 살고 있는 사람들, 즉 샌프란시스코 근방에 사는 사람들은 주목하십시오. 미국 보건부[the Department of Health]의 명령에 따른 선박 한 척은, 그 어느 누구에게도 이야기하지 않고, 세레이션 마르세센시스 박테리아[serrations marcescences bacteria](세레시아 마르세센스[serratia marcescens]라고도 함. 병원균의 한가지로 컨정티비티스[conjunctivitis], 케라티티스[keratitis], 엔도프탈미티스[endophthalmitis], 티어 덕 인펙션[tear duct infections]등의 질환을 야기(모두 안과질환의 일종). 호흡기, 요도, 소화기관등을 통해 감염됨—역주)를 샌프란시스코 쪽으로 살포했고, 모든 사람들을 다 감염시켰습니다. 이 연구를 수행한 연구자는, 연구 기간 동안, 평균적인 샌프란시스코 거주민 한 사람당, 최소 5000마리의 박테리아를 흡입한 것으로 결론내렸습니다.—이는 샌프란시스코 전체가 생물학적 공격 대상이었음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도 알지 못하는 어떤 것이, 당신의 사망 시점을 예상보다 훨씬 앞당겨 주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오늘 저녁만이라도 편히 주무십시오!
“우연한” 일이었던가?
아닙니다. 전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천연두 백신이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에 관한 정보는 이에 대한 이해를 도와 줄 것입니다. 좁은 외양간에 갇혀 있는 소는 자유롭게 자신의 몸을 핥을 수 없게 되는데, 이 때 이 소의 복부 근처를 감염시키는 것입니다. 소의 복부 부위를 면도한 후, 일정한 깊이의 피부조직을 긁어낸 다음, 여기 천연두 백신을 흩어 뿌리고는, 병균이 자랄 수 있도록 얼마간의 시간 동안 방치하게 됩니다. 대개 딱지가 앉은 후 1주 남짓한 시간동안 내버려 둡니다. 그런 다음, 다시 복부 부위를 긁어 내어, 그 부스러기들을 모아 말리게 되고, 이렇게 마련된 것이 바로 천연두 백신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입니다.
자 그런데 바로 여기 또 다른 가능성이 개입되는 것입니다. 소를 감염시키는 어떠한 바이러스라도, 즉, 우리가 앞서 이야기했던,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bovine visna virus]’나,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 혹은 ‘보빈 신싸이셜 바이러스[bovine syncytial virus]’와 같은 바이러스들도 이 속에 함께 들어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그러한 바이러스를 처음부터 의도적으로 감염시키지 않았다면 그렇게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저런, 그런데 여기 놀랄만한 뉴스가 하나 있습니다 : 1981년,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로 알려진 바이러스에 감염된 송아지 태아의 혈청이 보고되었던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바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보빈 비스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송아지 태아 혈청 보고와 똑같은 시기에 바로 에이즈도 발병했다는 것입니다. 나아가 이는, 바이러스가 단지 소들 사이에서만 존재했던 것이 아니라, 조직 배양을 위한 생장 매체들 속에도 널리 분포되어 있었다는 뜻입니다. 인간이나 다른 동물의 세포 조직 배양에 사용되는 성장 호르몬과 유사한 기능을 갖는, 이 송아지 태아 혈청은 바로 에이즈와 동일 계통[direct identicology to AIDS]으로 알려진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몇 발자국 더 나아가 본다는 게, 그만 잭팟을 터트렸네요!
숫자 이야기를 좀 해 봅시다.
레트로바이러스란 의학 전문가들에게도 대체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바이러스입니다. 왜냐하면 이 바이러스는 대개 동물들에게만 만연해 있는 바이러스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당신이 수의사들 가운데 에이즈를 연구하는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게 된다면, 그들로부터 그저 좌절감만을 안겨줄 정보들이 무수히 쏟아져 나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에이즈 사례 보고 목록을 본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은 각 한 건당, 향후 다가올 잠재적 에이즈 감염 건수가 99건 정도씩 될 것으로 어림짐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당장 미국에 5만명의 에이즈 환자가 있다고 할 것 같으면, 대체적으로 5백만명의 환자가 앞으로 더 발생하게 될 것이라는 말입니다. 레트로바이러스학[retrovirology]의 일반 원칙으로부터 어떻게 당신이 다른 결론을 얻을 수가 있겠습니까? 한 건의 바이러스 감염 사례, 즉 100분의 1에 해당하는 감염 사례는, 장기간에 걸쳐 99건의 감염 사례를 만들어 내는데, 대체로 해당 종이 갖는 평균 수명의 20%에 이르는 기간에 걸쳐 퍼져 나가는 것입니다. 당신들, 인간들을 여기 대입해 보자면, 70년 수명의 20%는 대체로 14년 남짓이 되는 것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들은 이 계산이 아주 근사치에 가깝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타이밍에 대한 추정
이는 분명 백신 개발에 관련한 가장 중요한 추정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앞으로 개발하게 될 백신이 정말로 작용하는지 작용하지 않는지를 확인해 보게 되기까지, 대략 14년에서 20년의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단지 백신이 당신들의 목숨을 살려 줄 수 있는지 없는지의 여부를 알게 되는 데만 14년에서 20년을 기다려야 하는 것입니다. 이는, “점진적인” 바이러스 질환[“slow” viral diseases]이라 불리는 것이 그 대상이기에 그러하며, 또한 대부분의 의학 전문가들이 이에 대해 거의 혹은 아무런 경험을 갖고 있지 않은, 전혀 새로운 타입의 문제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재작년(1987년)에 보고된 에이즈 환자 사례는 총 4만건이었습니다. 지난해(1988년)에는 8만건이 보고되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두배수로 늘어나는데 1년 정도가 걸리는 것 같아 보입니다. 미안합니다, 여러분들. 매 6개월마다 두 배로 늘어나는 것이, 실은 보다 더 사실에 가깝습니다.
세계보건기구가 아프리카에서의 보고 사례를 모은 통계자료는 그 수치가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대륙 전체를 놓고 봤을 때, “에이즈 벨트[AIDS belt]”를 포함한 다른 지역에 두루 걸쳐서, 아프리카에는 대략 4천만명에서 7천5백만명이 감염되었습니다. 그 수치가 해마다 배증한다고 할 것 같으면, 2-3년 안에 아프리카 전반에 걸쳐 에이즈가 만연하게 될 것이고, 4-8년 후에는 전체 아프리카 대륙이 다 에이즈로 감염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다시 불쌍한 녹색 원숭이에게로
당신은 아직도 에이즈가 녹색 원숭이로부터 왔다고 믿고 싶습니까? 미안합니다. 그 경로를 통해서는 올 수도 없습니다. 만약 어떤 정글에 사는 원숭이가 사람을 물어서 에이즈가 발생한 것이라면, 에이즈는 정글로부터 도시로 퍼져나가야 맞을 것입니다. 그런데 현실적으로 에이즈는 도시로부터 정글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비밀이 한가지 있는데, 녹색 원숭이들과 가장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은 피그미족[the pygmies]입니다. 우스운 사실이 있다면, 약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피그미족 가운데 거의 아무도 에이즈에 감염되지 않았었다는 것입니다. 그들 가운데 에이즈에 감염된 자들은 도시의 매춘부들과 관계를 갖고 감염이 되거나, 혹은 마약 복용을 위한 정맥 주사용 바늘을 통해 감염된 것입니다. 바로 도시로부터 외곽지역으로 에이즈가 퍼져나간 것입니다.
바이러스가 원숭이들로부터 유래된 것이 아니라는 또 다른 증거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코돈 초이스[codon choices]’(전령[傳令] RNA상의 세 염기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유전 암호 단위(codon)의 배열—역주)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코돈 초이스’로 알려진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 정보는 원숭이들에게는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원숭이에게서 발견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간에게서도 발견되지 않습니다.—이들은 사실상, ‘비스나 바이러스’를 비롯 실험실에서 다루어지는 몇몇 다른 바이러스들에만 존재합니다. 유전 물질이 갖는 유전자 구조, 즉 에이즈 바이러스가 갖는 유전 정보가, 바로 ‘비스나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이미 우리가 앞서 언급했던 ‘소 백혈병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들과만 닮아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들은, 에이즈 전파는 결코 원숭이가 한 일이 아니라는 걸 보여줍니다.—단지 몇몇 인간들이 ‘원숭이들을 가지고 놀았을 뿐’인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말하고 싶군요.
pp. 101-107 Hatonn
……
……
암
암이 무엇입니까? 내가 당신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이나 백혈병도 암이며, 이들은 모두 에이즈의 보증서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말하자면, 암 또한 일종의 전염병으로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전이가 가능한 질병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게이나 자유연애주의자[promiscuous]가 아니라고 해서, 혹은 당신이 성적으로 활발하지 않다고 해서, 당신만은 안전할 것으로 믿는다면, 당신은 이미 거짓에 속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에게로 전이되는 것이, “자유 바이러스 입자[free viral particle]”인지 혹은 “세포 내부의 바이러스 입자[viral particle inside of a cell]”인지를 아직 분간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 당신들은 공포를 느껴야 마땅합니다. 이는 심각한 과학적 무지 상태를 말해 주는 것으로, 예컨대, 주택 건설 업자가, 지금 집이 지어졌는지, 아니면 건축 자재들이 아직 공장에 있는지도 모르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셈입니다. 즉 양자 간에는 엄청난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바이러스가 어떻게 전파되는지에 관하여, 당신들은 거의 아무런 데이터도 갖고 있지 않고, 이에 대해 아는 것이 전무한 상태입니다.
과학자들은 단순히, 당신들에게 에이즈가 성적 관계를 통해 전이되는 질병이라고만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 대상이 남자든 여자든 간에, 어떻게 바이러스가 세포막[membrances]을 가로질러 통과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식으로 바이러스가 전파되는 것인지를 아느냐 모르느냐 하는 것은, 장기적인 측면에서 볼 때,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진단해 주는 가장 중요한 척도가 되는 것입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확언하건대, 장기적으로 볼 때, 기존의 접근 방식[orthodox methods]을 통해서는 치료법을 구하기가 대단히 어려울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들은 어디에 위치해 있건 간에 그 주변을 다 파괴시켜 버리고 마는데, 기존 방식으로는, 이 바이러스의 모든 돌연변이 종들에 맞는 치료법을 각각 다 개발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물론 방법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당신들이 이 방법을 알게 되는 것을 막아내기 위한 모든 노력들이 취해지고 있습니다. 특정의 물질들로 구성된 치료약제들이 곧 출시될 것입니다만, 이들은 단지 현재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거나, 혹은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선별적으로 완화시켜 줄 수 있을 뿐입니다. 나는 이 책의 후반부에서 ‘치료방법’에 관한 논의를 할 때, 이 문제들을 보다 깊이 다룰 생각입니다.
콘돔
에이즈 예방과 통제를 위하여 콘돔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장 열렬한 옹호론자인 외과의, C. 에버렛 쿠프[C. Everett Koop]씨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에이즈는 동성연애자들 사이에서 처음 발병되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 “피임 기구들은 동성연애자들 사이에서는 예외적으로 높은 실패율을 보이며, 사실상 그들에게 있어서 이 기구들은 안전한 성관계를 결코 보장해 주지 못한다.” 나중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실수를 인정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 보고서와 관련하여 ‘실수’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도 않다. ...그렇긴 하지만...!” 이어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첫 보고서를 내 놓은 이후, 나는 콘돔 실패율과 그 원인에 대한 조사가 거의 전무하다는 사실에 놀랐다. 오직 단 하나의 연구만이 불량 콘돔 비율(새는 곳이 있거나 제품 하자에 따른 불량품)과 에이즈 감염과의 관련성을 다각도로 분석한 것이었다.”
에이즈 바이러스와 콘돔에 대한 가장 흔한 착각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가장 흔한 착각은 대개 성적으로 활발한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콘돔을 사용하기만 하면, 이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전파가 완벽히 막아질 수 있다고 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그 어떠한 이야기도 이보다 더 진실과 먼 것은 없을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가 들어 있는 인간의 체액 가운데, 정액 속에는 에이즈 바이러스가 가장 적게 들어 있습니다! 한번의 사정액 속에 들어 있는 바이러스의 양은 거의 무시해도 좋을 수준입니다. : 밀리리터당 한 마리 정도의 바이러스(이는 정말로 적은 분량입니다.)가 들어 있는데, 이것은 통계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는 양입니다. 가장 다량으로 배출되는 사정액 속에도, 하나 혹은 두 마리의 바이러스가 들어 있을 뿐입니다. 물론 당신들은 당신들이 갖고 있는 의학 서적 속에서도 이 사실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 더 나쁜 뉴스가 있습니다. : 당신들은 여지껏 한 번의 사정액에 백만개에서 몇십억개의 에이즈 바이러스가 들어 있는 줄로만 알아 왔는데, 정작 슬픈 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개의 콘돔은, 현미경적 미세구멍들, 혹은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그 보다 훨씬 더 큰 구멍들로 인해, 마치 벌집처럼 구멍투성이라는 점입니다. 콘돔에 나 있는 가장 작은 구멍도, 에이즈 바이러스보다는 2배에서 10배정도 더 큽니다. 말하자면, 탁구공이 농구 골대 사이를 지나가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셈입니다. 콘돔은 에이즈를 막지 못하고, 앞으로도 막지 못할 것이며, 도저히 막을 수도 없습니다!
아시안 타이거 모기[Asian Tiger Mosquito](흰줄 숲 모기)
스웜 피버[Swamp fever], 말라리아[malaria], 수면병[sleeping sickness]..., 이러한 질병들은 모두 곤충을 통해, 즉 피를 빠는 모기를 통해 감염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전문가들”이 당신들에게 에이즈가 모기를 통해 옮기지 않는다는 말을 해 줄 수가 있는 겁니까?
에이즈 바이러스의 “아버지”인 ‘소 백혈병 바이러스[bovine leukemia virus]’와, 에이즈 바이러스의 “어머니”인 ‘비스나 바이러스[visna virus](양의 뇌부식 바이러스[sheep brain-rod virus])’, 이 두가지 바이러스 모두 동물들에게서 생겨난 바이러스들로, 피를 빠는 매개체, 즉 모기를 통해 동물에서 동물로 옮겨지는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너무나도 분명히 모기를 통한 혈액 전이로 옮겨지고, 그 중에서도 특히 ‘아시안 타이거 모기’라는 모기를 통해 옮깁니다. 사실상 이 모기는 에이즈 전파를 위해 미국에 의도적으로 수입되기도 했습니다. 이 모기들은 선별적으로 피를 빨고, 특히 인간의 피를 먹고 삽니다.
백신을 만들면 되지 않는가?
왜 백신이 존재할 수 없는지에 대한 이유를 정리해 보는 건 어떻겠습니까? 에이즈 바이러스는 소 백혈병 바이러스와 비스나 바이러스의 유전자 재조합[recombination(mixing)]을 통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전자는 대략 9000개의 기본 쌍을 갖고, 각각의 기본 쌍은 네 가지의 다른 배열을 갖게 됩니다. 즉,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9000ⅹ9000ⅹ9000ⅹ9000가지의 다른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의 단일 바이러스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 바이러스로 이루어진 전체 바이러스 군이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를 관리함에 있어서도, 각각의 바이러스들은 날짜 별로 분류됩니다. 왜 이렇게 하겠습니까? 각각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저마다 다 다르기에 특정의 하나의 백신을 만들어 내는 것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천연두 바이러스와 같은 안정적인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천연두 바이러스는 오늘날의 천연두 바이러스나 천년 전의 천연두 바이러스나 다 똑같습니다. : 수두[chicken pox]도, 유행성이하선염(볼거리)[mumps]도, 홍역[measles]도, 기타의 바이러스들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렇지만, 에이즈의 경우는, 각각의 에이즈 환자에게서 추출해 낸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조금씩 조금씩, 다 다른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에이즈 바이러스의 경우, 바이러스가 자라게 되는, 각 개인의 세포조직 안에서, 그 환자에게 특화된 개별적인 반응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바이러스가 만약 당신 몸 안에서 자라게 된다면, 당신 몸에 따라 적절히 반응하여, 당신에게 맞게 개별화된, 맞춤 바이러스가 되는 것입니다. 바이러스들은, 자동적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돌연변이를 일으킵니다. 이에 대응하자면, 단순히, 백신은 최소 9000의 4승가지가 넘어야 하기에, 어떠한 한가지 특정 백신도 존재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항상 유전자 재조합을 일으키는 에이즈만의 특성이 성공적인 백신 개발을 막는 것입니다.
나아가, 이 바이러스는 애초에 이러한 특성을 가지도록 만들어진 바이러스입니다. 또한 이 바이러스가 한 번 발병하게 되면, 이 바이러스는 체내에서 ‘바이러스 처리’ 책임을 지는 세포들을 의도적으로, 집단적으로 공격합니다. 이것이 바로 에이즈라는 것입니다.
당신의 혈액 시스템 속에는, 대식세포[macrophages]라 불리는 세포들이 들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처리한 다음, 면역력을 생성해 낼 수 있도록, 이를 T-임파구[T-lymphocyte]에게 전달하는 역할이 바로 대식세포가 맡은 일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대식세포가 바이러스를 죽이지 못하고, 그 반대로, 바이러스들이 대식세포 안에서 자라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대식세포들이 이 바이러스를 몸 전체의 다른 세포들에게 가서 전달해주는 것입니다. 이는 결국 T-4 임파구들의 죽음을 야기하게 되고, 이와 더불어 다른 세포들, 예를 들자면, ‘뇌’라고 불리는 중요 세포 그룹도 사망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결함은 인간의 림프 시스템에 있는 것이라기 보다가는, 바이러스 처리를 책임지는 대식세포 시스템에 있습니다. 대식세포 시스템이 하는 역할은 바로 바이러스를 처리한 다음, 이를 일정한 형태로 바꾸어 몸의 다른 곳으로 전달하는 것이며, 이어서 육체는 이를 이용하여 면역력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누군가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만약 에이즈 백신이 이미 존재하여 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이 바이러스를 퇴치하는데 알맞은 항체들을 보유할 수 있게 될 것이고, 이 항체들은 각각의 바이러스들과 쌍(결합)을 이루어 이들을 제어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바로 에이즈 바이러스에 맞게 특화된 항체 생산을 위한, 백신 개발의 목적이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에이즈 백신을 갖고 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들은 이렇게 결합된 쌍의 형태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되는 것이고, 나아가 대식세포는 이러한 항체-항원들을 손쉽게 소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정작 벌어지는 일이란, 대식 세포가 이렇게 결합된 쌍을 완전히 소화해 버린다기 보다가는, 이 대식 세포는 그저 바이러스가 아닌 항체들을 처리해 버리는 셈이 되어 버리고, 에이즈 바이러스들은 대식세포 안에서 자라는 것입니다. 결국 당신들은 에이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을 때보다 더 빨리 죽게 되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오늘날 에이즈 백신을 만든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백신이 오히려 더 해가 된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될 뿐인 것입니다.
이제쯤 당신은 왜 에이즈 백신이 결코 실용적일 수 없으며, 나아가 왜 백신이 사실상 개발될 수도 없는지를 분명히 이해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첫째로, 에이즈 바이러스가 갖는 돌연변이로 인해 천문학적인 숫자의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존재하기에, 특정한 바이러스에 맞는 특정한 백신이 결코 만들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둘째로, 체내에서 바이러스가 처리되는 메커니즘으로 인해, 백신이 사용되었을 때, 에이즈의 감염 정도는 보다 치명적인 수준으로 치닫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사실들은 백신을 만들기 위해 하루종일 애쓰는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정보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작용하지도 않을 백신을 만들려고 맹목적으로 노력하는 바람에, 대안적인 치료 방법을 찾는 일이 지연된다면, 이것이 보다 더 어리석은 일이 아닐까요? 나아가 백신을 가지고 전전긍긍하는 것은, 에이즈라는 병을 오히려 악화시키는 과정이 될 뿐이기도 합니다.
pp. 111-115 Hatonn
……
……
왜 모두가 두려워하는 것입니까? 이건 당신들 모두의 생사가 달린 문제입니다!
물론 이에 대한 변명이 있다면, 그건 너무 논란의 소지가 많기 때문이라는 것일 겁니다. 논란의 소지가 많기 때문이라!?! “그들”은 말하기를, 이러한 정보들이 만약 널리 유포되면, 모든 사람들을 패닉상태로 몰고 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바로 이것이 내가 가장 분명히 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수돗물에 독극물을 주입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들은 곧 죽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이에 대해 알기를 원치 않으십니까? 패닉이 생길까봐서? 그게 아니라면, 아마도, 당신들은 이러한 일에 분노하게 될 것이고, 이 일을 저지른 사람을 찾아 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독극물을 제거하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할 것이고, 또 그러는 동안 최대한의 주의를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가 유포되어져 감에 따라 정말로 패닉 상태에 이르게 될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바로, 의도적으로, 혹은 다른 이유들로, 에이즈를 직접 만들어 내었으며, 또 그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잘못된 정보들을 퍼뜨리고 있는 과학자들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에이즈를 개발해 냈다면, 당신은 이 사실을 다른 사람한테 이야기하겠습니까? 당신들의 “비밀” 정부는 어떻겠습니까? 당신들의 경제 시스템과 당신들의 숨통을 쥐고 흔드는 이 반역적인 “비밀” 지배자들은 어떻겠습니까? 그들이 그 사실들을 이야기할 것 같습니까? 만약 당신이 우리가 이전에 내 놓은 책자들(단순히 피닉스 자료들[THE PHOENIX MATERIAL]이라고 해 둡시다.)을 읽어 왔다면, 지금 내가 하는 이야기들은 당신에게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우주로부터 왔다는 우리들이, 이 숨겨진 정보들을 끄집어 내어, 당신들, 눈 먼 시민들 앞에 내놓고 있다는 것이, 뭔가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 같지 않습니까? 절멸 직전의 상태에까지 이른 당신들을 구해 내기 위해, 감히 앞에 나서는 용감한 자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오직 당신들을 지배하고 있는 자들이자 당신들 개개인의 최대의 적들만이, 오늘날 벌어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생존 수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신들에게 행해지고 있는 것들은, 전적으로, 의도적으로 계획된 일들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죽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인류의 절멸[species annihilation]”이라는 표현이 당신을 근심스럽게 만듭니까? 그렇지만, 지난 몇 일간 당신들이 들어 온 이야기는 에이즈 문제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에이즈는 여러가지 문제들 가운데 이 책에는 다루는 유일한 주제일 뿐입니다. 어쨌거나 이에 대해 계속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당신은 그 중요성을 깨달아야 합니다. 과거 혹은 현재까지 인간들에게 알려져 온 그 어떤 다른 질병과도 달리, 에이즈는, 만약 그대로 내버려 뒀을 경우, 지구상의 모든 인간들을 다 죽이게 됩니다. 그렇지만 그 치료 방법이 존재하기에 그리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치료법은 현재 당신들의 접근으로부터 차단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빅 브라더스[BIG BROTHERS]”의 계획에 따르면, ‘오직’ 세계 인구의 3분의 1내지는 절반 정도만 죽이게 될 것입니다. 외계인들을 비난하지 마십시오.—그들도 소위 당신들의 ‘지도자들’의 수중에 있습니다.
당신들 마음에 들건 들지 않건 간에, 당신들이 믿고 싶건 믿고 싶지 않건 간에, 혹은 당신이 공포를 느끼게 되건, 조용히 관에 들어가 눕게 되건 간에, 모든 주의와 예방에도 불구하고(왜냐하면 ‘그들’이 당신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에이즈 양성 반응을 보이게 될 그 날은 오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날은 당신의 예상보다 훨씬 빨리 오게 될 것입니다.
에이즈는 온 사방에 널렸습니다.
에이즈 감염자 수는 1년이 채 안 되는 기간 안에 배증됩니다.—어떤 지역에서는 매 6개월마다 두 배로 늘어납니다. 7백만에서 8백만명 정도의 미국인들이 에이즈에 감염되게 되면, 그 이후의 상황을 예측하는 데는 어떤 전문가도 필요치 않을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는 낮춰 잡아도, 대략 1억명 정도의 보고된 감염자들이 있고, 5천만명에서 7천5백만명 정도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브라질은 가장 위태로운 상태의 국가이기도 한데, 왜냐하면 지난 1970년대 수혈용 혈액 전량을 아프리카로부터 공급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세계보건기구는 1970년대 아프리카에서 대규모 천연두 백신 보급 사업을 펼쳤던 것입니다.
일본의 남부 지방은 전체 주민의 30%가 넘게 에이즈에 감염되었지만, 일본 경제에 미치게 될 여파를 고려하여, 이 사실의 공개는 언론으로부터 철저히 차단되어 왔습니다.
러시아는 현재 에이즈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있고, 에이즈 음성 반응을 받지 않고는 아무도 러시아에 입국할 수 없습니다.
쿠바는 에이즈 감염자들을 위한 강제 수용소를 개설했는데, 정원은 이미 초과되었습니다.
아이티는 물론 에이즈가 만연하는 나라로, 전체 국민의 15%이상이 감염되었고, 매일같이 상황은 악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지도적 위치에 있는 인도의 한 “구루[Guru]”는, 에이즈 감염자를 대상으로 격리와 기아를 통해 죽음을 유도하는 정책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국가들은(예외가 있다면 이란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이 나라는 감염률이 100%가 되기 전에는 이를 보고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에이즈 환자수가 점차 증대되고 있다는 보고를 내놓고 있고, 이들에겐 도움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지구상의 모든 대륙, 아대륙, 그리고 태평양과 대서양의 모든 섬들에 있어서도 상황은 유사합니다.
자, 그런데 왜 언론과 정부기관들은 이러한 사항을 당신들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일까요? 뭔가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까? ‘그들’의 예상대로, 이러한 사실들이 알려지면 당신들은 패닉 상태에 빠지게 될 것 같습니까? 아니면, 이에 맞서 치료방법을 구하려고 노력하겠습니까?
희망은 있는 것인가?
물론 희망은 있습니다.—그렇지만 세계 인구의 3분의 1 혹은 절반 정도에게는 희망이 없을 것인데,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해결책이 나오기를 마냥 기다리기만 할 것이 때문입니다. 사실 치료법은 이미 존재하고, 아주 선택받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치료의 혜택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와는 별도로, 몇몇 용감한 연구자들은, 자신들의 시간을 모조리 투자하고, 구할 수 있는 연구비를 죄다 쏟아가며 연구한 끝에, 이 치료 장비의 완성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이 잘 모르고 있는, 그들에게 부족한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들은 수백, 수천만 명의 사람들을 살릴 수 있겠지만, 아마도 당신들은 낮잠을 자거나 혹은 야구 경기를 지켜봐야 할 것이기에, 이 절박한 문제에 그리 신속하게 반응하지는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만약 당신들의 정부가 이 “마술 같은 일”을 해내게 될 것으로 여기고 마냥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들은 그냥 희망을 접고, 계속 울고 앉아 있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몇몇 심각한 어려움들에 대해 당신들의 주의를 환기시켜 주고자 합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유전자가 재조합된 레트로바이러스들[recombinant retroviruses]”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에이즈 바이러스들은 그들이 침투해 들어가는 어떤 세포의 유전자들도 재조합시키는 역량을 갖고 있어서, 그들이 만들어 내는 ‘자녀 바이러스들’ 혹은 ‘새로운 바이러스들’은 부모 바이러스와는 다른 것입니다. HTLV-3(이것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에이즈 바이러스입니다.) 한가지만 하더라도 산술적으로 9000ⅹ9000ⅹ9000ⅹ9000가지(9000의 4승가지)로 변모할 수 있습니다. 보통 차가운 상태에서의 재결합은 훨씬 덜 빈번하기는 하지만, 이에 대한 치료책을 제각각 다 만들려면, 수백년이 넘게 걸릴 것입니다.
나아가, 에이즈를 개발한 바로 그 자들에게 에이즈 치료법을 찾는 임무를 갖다 맡긴다는 게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도대체 당신들, 매일 밤마다 닭 사육장에 얼마나 많은 여우들을 함께 집어 넣어 두는 겁니까?
그런데도 희망이 있냐구요?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하고, 상대적으로 거의 “치료비”가 들지 않는 놀랄만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대안적이고, 비역증요법적[non-allopathic]이며, 약물에 의존하지 않는, 라만 분광학[Raman spectroscopy]에 기초한 치료법입니다. 사실 많은 실험들이 현재 진행 중이고, 놀라운 성과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불행히도, 당신들의 정부는, 비단 에이즈 뿐만 아니라, 어떠한 질병에 대한 그 어떤 치료법이든 간에, 공증과 등록과 합법화에 따른 엄격한 규칙에 맞지 않는 방식의 치료법들에 대해서는 거의 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물론 거대한 제약 업체들의 비협조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어쩌면 허가된 제약 회사나 대학 기관에 의해 역증 요법이 제시된다면 이를 새롭게 고려해 볼지도 모를 일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여, 이러한 일은 아예 일어날 가능성이 없습니다.—실은 오늘날 모든 방식의 치료법 연구가 다 활성화된다고 해도,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이미 너무 늦은 것입니다! 당신들은 영웅처럼 등장하는 치료법이 필요하고, 그것도 지금 당장 필요합니다!
위에 지적한 모든 점들을 고려해 볼 때, 실험은 음지에서만 행해져야 하고, 자금 지원도 많이 받을 수 없을 것이며, 완전히 미국 바깥에서 행해져야 할 운명인 것입니다. 이 얼마나 불행한 일입니까! 이 연구에 뛰어든 사람들에게는 이미 현상금이 걸려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즈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구하기 위해 매진하는 사람들도 말그대로 타겟들입니다. 어쩔 수 없죠.—그렇지만 그들에겐 지원이 주어질 것입니다.
나는 이쯤 해서 당신들에게 한가지 정보를 알려주고자 합니다. : 가서 ‘슈트렉커 박사의 비망록[THE STRECKER MEMORANDUM]’을 구해 보십시오. 모든 연구 절차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치료 장비를 만드는데 필요한 정보들은 지금 이 책의 뒷 부분에서 제시될 것입니다.
축복 또는 자살 행위?
당신들 모두는 거지가 말하는 진실을 믿기 보다, 임금님이 말하는 거짓을 믿기가 더 쉽다는 걸 잘 알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 에이즈에 관한 진실을 전하는 이유는, 비록 당신들이 지금 이순간 어떠한 도움으로부터도 차단된 채, 죄어드는 올가미 속에 갇혀 있긴 하지만, 당신들은 도움의 손길을 요구하며 간절히 기도해 왔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글들은 그에 대한 대답으로 주어지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정부와 소위 말하는 에이즈 전문가들로부터 듣고 있는 말들은 진실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들어 내는 거짓말 속에 당신들의 명줄을 쥐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들의 언론 매체들 역시, 그들이 어떤 이유에서 그렇게 행동하건 간에, 모든 유해한 것들을 죄다 당신들 앞에 내놓고 있습니다.—여기에는 광고도 포함됩니다. 그들도 당신들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와 교신할 수 있고 또 우리의 비행체들을 불러내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을 놀려대고 바보로 만들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당신들이 머물고 있는 공간 주위로, 온 사방에 지금 이렇게 와 있습니다. 실상 다수의 우리 비행체들과 그 승무원들은 당신들에게 붙잡혀서 당신들의 감옥 속에 갇혀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것입니다.—조만간에. 진실은 당신들 앞에 결국엔 드러나고야 말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그러기를 원하는 한은, 당신들의 “로마”가 불타고 있을지언정, 얼마든지 이 ‘공식적인 선전물들’이 자아내는 말들만을 믿고, 또 여기에 반주를 맞춰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당신들에게 에이즈를 전해 준 그 똑같은 자들은, 지난 1960년대 초반에는, 감염된 ‘척수성 소아마비 백신[polio vaccines]’을 통해, 당신들의 세상에 ‘두뇌암[brain cancer(SV-40 virus)]’을 선사해 주기도 했습니다. ; 1970년대에는 ‘돼지 독감 백신[Swine Flue vaccine]’을 감염시켜, ‘척수성 소아마비와 유사한 질병[a polio-like disease]’을 퍼뜨렸습니다. ; 에이즈 역시, 그들이 준비한 ‘천연두 백신과 B형 간염 백신[smallpox and hepatitis B vaccines]’으로부터 전파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선전물들에 속아 넘어 가지 않는다면, 최소한 당신은, 당신이 현재 직면해 있는 이 명백하고도 임박한 위험들이 무엇인지 정도는 알 수 있을 것입니다.—무지의 대가라는 게 과연 어떤 것일까요? 알아서들 하십시오.
pp. 117-122 Hatonn
……
……
치료?
현재 에이즈 치료를 위해 쓰이는 약재 중 하나로, 그걸 사먹을 수 있을 만큼 부유한 사람들에게 가장 널리 복용되는 것은, 내가 알기로 당신들이 ‘AZT’라고 부르는 약입니다. 에이즈 바이러스는, 이 약의 성분을 바이러스 재생산 과정에서 섭취하게 되는데, 이는 바이러스 생산 상의 결함을 야기하고, 결국 바이러스는 체내에서 죽어나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약은 이와 동시에 육체를 구성하는 세포 전반이 다 시들어 죽게 만들기 때문에, 완벽한 치료제와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다른 약으로는 면역 체계 자체를 강화시켜 주고, 질병의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키워주는 것들이 있지만, 바이러스 자체를 죽이지는 못합니다. 이러한 약물은 그저 여러 가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들을 다량으로 복용하는 방식일 뿐입니다. 비록 이러한 조치들이 문제를 본질적으로 해결하지는 못하지만, 삶의 질을 개선시켜 주고, 또 생명을 어느 정도 연장시켜 줄 수는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이 하나 있긴 한데, ‘공인된 의사들[orthodox physicians]’이 사용하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카포시 육종[Kaposi’s sarcoma]의 경우에, 그 증세를 보이는 부위는, 바로 세균이 “배양”된 것으로, 그 곳에는 스피로헤타[spirochetes](나사선 모양의 세균의 총칭—역주)가 들어 있습니다.—이것은 매독[syphilis]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이것은 페니실린을 이용해 치료할 수 있습니다.—그렇지만, 미국에서 페니실린을 사용하는 방식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물에 기반한 페니실린[water based penicillin]’을 다량으로 투여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유상액[乳狀液]에 기반한 페니실린[emulsion based penicillin]’은, 페니실린이 세포막을 통과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대상[critter]”에 가 닿도록 만들어 주지는 못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분야의 전문성을 갖고 있어서 자세히 관찰해 볼 수 있다면, 에이즈는 아주 놀랍게도, ‘제3기 매독[tertiary syphilis]’이라고 불릴 수도 있는 질병으로서, 이러한 조치를 취해 주면, 많은 에이즈 환자들의 생명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죽음의 질병이라 불리는 이 병이 발병하는 것을 상당한 정도로 지연시켜 줄 수 있는 또 다른 물질 한가지가 지금 당신들 앞에 나오려 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은 세포막을 통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이즈 바이러스와 직접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입니다. 이것의 유효성이 인정된다면, 이 새로운 물질에 대한 정보는 널리 퍼져나가게 될 것입니다.
제대로 된 치료 방법도 있습니다.
내가 앞서 선택받은 소수들에게만 주어지는 치료법이라고 말한 것으로서, 이미 실용단계에 있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습니다. 이 방식은 당신들의 대학들 가운데 한 두 군데에서 어설프게나마 고안된 것으로서, 텍사스[Texas]주의 베일러[Baylor] 대학이 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 방식은 기본적으로 금지된 연구에 기초한 것으로서, 어떠한 자금 지원도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금지된 연구라는 것 자체가, 바로 당신들로 하여금 그 방식을 통한 치료 가능성을 밝혀내려는 동기를 부여해 줄 수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우선 예를 하나 들어 봅시다 : 만약 당신이 크리스탈 용기[crystal container]에 특수한 소리 파장[sound wave(tone)]을 쏘게 되면, 그 파동이 만들어 내는 진동 충격은 그 그릇을 깨뜨리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지금 당신이 멋진 와인 잔을 하나 들고 있다고 할 것 같으면, 여기 소리 파장을 보내게 될 때, 물론 잔이 깨지는 순간 손을 다치게 될 수는 있겠지만, 소리 자체가 손에 해를 가하지는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에이즈 바이러스는 ‘크리스탈린 구조[CRYSTALLINE STRUCTURES]’로 되어 있고, 정확히 그 와인 잔처럼, 특별히 맞춰진 소리 주파수[SPECIFIC SOUND FREQUENCY]에 반응을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 바로 바이러스들은 파열되고 마는 것입니다. 자, 뭔가 아주 신기하게 여겨지지 않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노래를 불러서 그들을 죽일” 수도 있는 셈입니다. 너무 단순화시킨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대단히 복잡한 문제도 아닙니다.—당신들은 다른 방법을 사용해서는 결코 바이러스들을 완전히 퇴치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로얄 라이프[Royal Rife], 테슬라[Tesla] 이후 최대의 발명가
1920년대 중반부터 1945년 사이에, R. 로얄 라이프[R. Royal Rife]는 특수한 치료 방법 한가지를 개발해 냈는데, 이를 이용하여 그는 특화된 무선 소리 파장[specificly proper radio sound wave]을, 작은 크리스탈린 바이러스들[crystalline viruses]을 향해 투사시켜, 인체 조직에는 어떠한 해도 입히지 않으면서, 바이러스들만 골라 파열시킬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정통 의학계의 의사들은 즉각적으로 이를 하찮은 것(혹은 그보다 더 별볼일 없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하지만, 의사들이 이를 아무리 “시시한 것”으로 여긴다손 치더라도, 일반 대중이 가져봐야 할 의문이 있다면, 정말로 빛이나 진동으로 바이러스들을 퇴치할 수 있는지 없는지의 문제가 아닐까요? 그리고 실험실 상에서 이 바이러스들이 정말로 박멸되었다면, 실험실에서 사용했다고 하는 그 방식이란 도대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가져봐야 하지 않을까요? 사실 여기서 사용된 것은 단지 자외선[UNTRA VIOLET LIGHT]일 뿐으로, 이는 적절한 길이의 파장[PROPER WAVE LENGTH]의 전자기적 방사[ELECTROMAGNETIC RADIATION]에 지나지 않습니다.
비록 밀도가 높은 지표상이라고 할지라도, 기존의 잘못된 상식과는 달리, 적절한 형태의 ‘전자기적 방사’는 바이러스들을 죽일 수 있고, 또 죽이게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베일러 대학[Baylor University]에서, 이러한 사실은 입증되었습니다. 이 대학교의 연구진은 헤르페스(포진) 바이러스[herpes virus], 사이토메갈로(거세포) 바이러스[cytomegalovirus](이것은 장기 이식 환자에게는 치명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혈액을 각각 채취한 다음, 여기에 레이저 광선을 투사시켜, 다른 혈액 세포들은 건드리지 않은 채, 바이러스만을 골라 죽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세포들은 여전히 생육할 수 있는 상태였지만, 바이러스들은 모두 제거되었던 것입니다.
자, 그렇다면, 이를 통해 ‘바이러스성 질환에 대한 전자기적 치료’라는 문제를 보다 공고화시켜 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독자들이여, 바로 여기서 에이즈에 대한 치료법도 나오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엑스레이 장비보다 훨씬 간단한 기계를 이용하여, 어떠한 바이러스가 존재하는지를 판별해 줄 수 있는 계기판을 읽어서 바이러스를 식별해 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환자에게 주파수 광선 충격[frequency beam jolt]을 가하여, 혈액뿐만 아니라 환자의 신체 전반에 내재해 있는 바이러스들을 퇴치시키는 것입니다. 육체 전체에 걸쳐서 철저하게 행해져야 하는데, 그래야만 바이러스의 재침입을 막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때 당신들은 비단 에이즈뿐만 아니라, 인간에게 적용되는 모든 레트로바이러스들을 다 박멸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 바이러스들은 단순히 인간의 신체에서 활동하는 동물 레트로바이러스들일 뿐입니다. 모든 환자 개개인별로 이러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을 것이고, 나아가 이 세상 전체의 바이러스들을 모
2009.08.06 11:50:48 (*.237.104.165)
분광학에 기초한 질병 치료법
니콜라 테슬라[Nikola Tesla]
저는 지금 여기 와 있고, 주어진 질문들에 대해 답변을 줄 수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앞선 회합에서 이미 제기되었던 질문들에 대해 제나름의 답변을 제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쟁점이 되었던 사안들이 지금 여기서 다루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저에겐 빛—당신들이 빛이라고 인식하는 것—의 영역에 국한된 설명을 해달라는 부탁이 있었고, 저는 이러한 요구를 순순히 받아들일까 합니다. 사실상 모든 것이 빛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제들을 나누어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비극적인 일입니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빛을 가지고 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은 이미 여기서 주어진 문제과 관련된 모든 에너지 물질들을 다 가지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책에서 논의되고 있는 기구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당신들이 이미 보유하고 있기에, 어쩌면 내가 해야 될 일이란, 이러한 형태로 내가 와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 당신들이 믿음을 갖게 되고, 또 불안해 하지 않을 수 있도록, 이러한 정보를 받아들이는 당신들과 나 사이의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내가 여기서 다루려는 가장 흥미로운 문제는, 당신들의 차원에서 삶을 살아나감에 있어서, 빛을 인식하는 것과 연관된 가장 놀랄만한 도구이기도 한, 바로 ‘눈’과 관련된 것입니다. 나는 이 글을 읽게 될 연구자들이 내 설명을 보다 완전하게 이해하고, 또 내 글을 평가하는데 필요로 하게 될, 핵심적인 열쇠가 될만한 몇가지 "비밀들"은 감출까 합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이 적절한 연구자들로 구성된 그룹을 형성한다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다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각각의 연구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연구 성과들을 내 놓고, 또 이를 조합해 볼 수 있게 된다면, 당신들은 쉽사리, 그리고 아주 자연스럽게, 당신들이 필요로 하는 도구들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빛, 진동, 그리고 전기-생물학적 발산[electro-biological radiations] 그리고 이와 연관된 물질들에 대해서 논의할 것입니다. 그럼 시간이 충분하고, 또 이 글을 받아쓰는 서기가 내가 하는 말들에 대해 지루하게 생각하지만 않는다면, 이제부터 내가 그렇게 대단하게 평가하는 눈에 대한 논의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물론, 당신들이 가진 도구들 가운데 가장 가치있는 것 한가지는, 당신들의 연대상으로 1935년 라이프씨[Mr. Rife](로얄 라이프, [Royal Rife], 1888 - 1971, 의학박사이자 발명가, '유니버셜 광학 현미경' 및 바이러스 퇴치 파동 기구 발명—역주)가 만든 네번째 프리즘 현미경으로, 이 기구를 통하면, 크리스탈 "각도"[crystal "angles"]를 측정하는 일이 가능해 집니다. 그리고 물론 1937년도 무렵에 나온 그의 다섯번째 프리즘 현미경은 '슬릿 울트라 조명[slit ultra illumination]'에 맞게 '빛의 장[the light field]'을 더 좁혀줄 수 있었습니다. 당신들로부터 비밀스럽게 치워져 버린 이러한 기구들을 만약 당신들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면, 출발선상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앞서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난 이 기구들이 아직도 존재하며, 바로 지금 이 순간에도 사용되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파장 기구와 관련하여 그렇게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라이프씨나 프리오레씨[Mr. Prioré](앙투안느 프리오레, [Antoine Prioré], 1912 - 1983,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 퇴치를 위한 전자기 장치 발명—역주)가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세련된 전자 기구들을 손쉽게 발명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늘 그렇듯이, 누군가가 옳은 방향을 향해 있고, 또 그와 이웃해 있는 자들도 제대로 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그 사람들의 어깨 위에 올라서서 연구를 하는 편이 훨씬 더 낫기는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출발선상에 있다면, 초정밀 진동에 초점을 맞춰줄 수 있는 도구를 분명히 필요로 하긴 할 것입니다. 내 생각에, 정확하고 넓은 스펙트럼에 걸친 굴절률을 측정할 수 있는 굴절계[refractometers]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라이프씨는 수은과 네온으로 된 광선 튜브[a ray tube]를 사용했습니다.—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수은과 헬륨을 이용할 수 있다면, 이것이 보다 효과적일 것인데, 이는 두 물질간의 옥타브 대칭성 때문입니다. 물론 더 나은 것이 있다면, 그건 창연[bismuth](금속 원소, 기호 : Bi, 번호 : 83 --역주)과 감마논[gammanon](아직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은 원소, 불활성 기체의 한가지, '물질의 구성'참조—역주)을 이용하는 것일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 두가지를 결부시키기가 대단히 어렵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하튼, 이미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을 다시 이용해 보십시오. 이것만으로도 이 기구를 만드는 데에는 충분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케시씨[Mr. Cathie](브루스 케시[Bruce Cathie], 1930 - , 지구 에너지 그리드[Earth's Energy Grid] 이론, 물질과 반물질의 주기[Matter and Antimatter cycles]등에 대해 연구—역주)가 밝혀 냈던 '적절한 진동수[proper frequencies]'에 관한 당신 자신의 논리적인 이해력을 더해 보십시오.
당신은 거대한 기구를 필요로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항상 "가장 단순하게 하라"라는 경구를 생각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신체의 모든 세포들에 걸쳐, 한 지점에서 다른 한 지점으로 전기를 "통과시켜" "흐르게" 만들고, 또 그 반대 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과 꼭 마찬가지 방식으로, 진동은 투사되어질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당신들은 이 문제에 관한 한, 슈뢰퍼씨[Mr. Schroepfer]( ? —역자)가 제시한 멋진 설명들을 참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물리적인 국면[physical plane](이에 관한 당신들의 인식은 3차원에 한정되어 있습니다.)은 '진동[vibration]'이라는 기본적인 성질을 기준으로 서로 구별되는 하위 국면들로 나뉘어질 수 있다는 점을 꼭 명심하십시오. 진동이란 각 하위 국면상에서 물질이 갖는 밀도의 특성인 것입니다. 하위 국면들은 일반적으로 고체, 액체, 기체, 그리고 에테르체라는 네가지 다른 단계들로 대별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이외에도 추가적인 단계들이 더 있지만, 이러한 분류만으로도 당신들의 이해를 돕는데는 충분할 것입니다. 보다 높은 수준 혹은 보다 옅은 수준의 물질은 그보다 하위 수준의 물질과 상호투과[interpenetrates]합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물리적인 물체들은 그것이 고체이든, 액체이든, 기체이든 간에, '에테르적 상대편[an etheric counterpart]'을 동시에 갖게 되는 것입니다. 어떠한 물체이든 간에 그 크기 여하를 불문하고 갖게 되는, 이 '에테르적 카운트파트[this etheric counterpart]'가 실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모든 물질들은 진동[vibration] 상태 속에 있고,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이 '에너지 진동 범위[a scale of energy oscillations]'에 대해 설명해 왔습니다. 그렇지만, 난 재차 강조하는데, 이 '진동 범위'에 관한 케시씨의 연구를 당신들이 면밀히 검토해보기를 권합니다. 에너지는 초당 진동수를 말해주는 옥타브 상태로 측정될 수 있고, 그러한 옥타브를 전달해 주는 매체를 통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수은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 매체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진동 범위는 엑스레이[X-rays]라고도 알려져 있는 초당 '2 펜틸리온 진동[two pentillion oscillations]'의 첫번째 옥타브부터 펼쳐집니다.
소리
에너지의 첫번째 분류 상태는 소리입니다. 소리는 초당 16진동인 극저음의 네번째 옥타브부터 초당 32,768 진동의 15번째 옥타브까지 펼쳐집니다.—이것이 인간이 들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이 "소리"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는 매체는 고체, 액체, 또는 기체로서, 그것의 전파는 응축화 파장[waves of condensation] 및 희소화 파장[waves of rarefaction]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15번째 옥타브를 넘어서게 되면, 이 '에너지'를 더 이상 들을 수는 없게 되고, 그 진동 범위는 "초기체[ultra gaseous]" 매체라고 정의되는 작용 기제 속에 존재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는 45번째 옥타브에 이를 때까지 계속 되고, "에테르적 소리[etheric sound]"라고 불리는 에너지 상태를 생성해 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지금 이 설명의 중요성을 좀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이것이 재미있는 소설만큼 그렇게 흥미로운 이야기들은 아니라는 사실을 잘 압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자들이여, 당신들은 지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당신들의 의료 전문가들은 이러한 지식에 기초한 치료 방식을 반드시 받아들여야만 하고, 그것도 한시라도 빨리 받아들여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아주 기초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상당히 발달된 수준의 정보도 함께 다루어야만 하고, 또 그렇게 해야만 우리가 이러한 정보들을 보다 널리 퍼뜨릴 수 있는 것입니다.
앞서 하던 설명으로 되돌아가 보자면, 보다 높은 진동 수준에 접근하면 할수록, 모든 '소리'는 서서히 변화를 일으켜, 45번째 옥타브에 이른 이 폭발적인 에너지는 "방사성 에너지[radiant energy]", "열[heat]", 또는 "검은 빛[dark light]"으로 변모되어 점점 더 그 양상이 뚜렷해지는 것입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띤 에너지의 전달 매체는 가장 낮은 수준의 "에테르" 혹은 첫번째 "에테르"로 알려져 있으며, 그러한 에너지 전파의 특징은 '분자 충돌[molecular clash]'을 갖는 '파동 움직임[wave motion]'인 것입니다.
이제 초당 진동수를 좀 더 올려보도록 합시다. 진동수가 더 높아져 49번째 옥타브에 이르렀을 때, 처음으로 빨간 색상이 나타나 보이기 시작합니다. 당신들의 시각은 이 지점에서 이 에너지를 식별해낼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렇지만, 비록 인간의 시각 기관이 인체에서 가장 특화된 기관이며, 또한 중앙 신경 체계에 밀접하게 연결된 기관이라고는 하지만, 그 감각 범위는 여기 이 딱 한 옥타브에 국한됩니다.
빛의 현상에 관한 분석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진동 폭이 이러한 범위에 걸치는 에너지는 "에테르" 매체를 통해 전달되며, 소리와는 달리 심지어 기체와도 독립적입니다. 바람개비의 날개와 같은 깃을 가진 복사계는, 바람이 불지 않는 방안에 고정된 축으로 세워두었을 때, 에테르의 영향을 받아 돌아가게 되며, 그 돌아가는 속도는 '빛의 강도[the intensity of the light]'와 '빛의 색깔의 질[the quality of its color]'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론적으로 이 실험은 빛이 힘을 가진다는 사실, 그리고 빛은 고도의 잠재력을 가진 것으로서, 빛이 텅빈 공간을 가로질러 나아가는 영향은 기록으로 남겨질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의 근원은 물론 태양이며, 태양 에너지는 빛의 파장[waves of light]을 통해 지구로 전달됩니다. 분석에 따르자면, 태양빛은 항상 다음 순서로 나타나는 일곱 가지의 주요 프리즘 색상으로 구성된 합성체인 것입니다. : 빨간색, 오렌지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남색[Indigo], 보라색[Violet]. 이 색상들은 다음 두가지 측면에 있어서 저마다 다릅니다. (1) 파장의 길이. 빨간색에서 보라색으로 갈수록 감소합니다. (2) 진동수. 빨간색에서 보라색으로 갈수록 증가합니다.
모든 식물도, 동물도, 인간의 육체도, 생장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는데 있어서 태양빛에 의존적이며, 저마다 그 양상은 다를지언정, 이들 모두는 빛의 형태로 주어지는 에너지를 끊임없이 흡수하고, 또 끊임없이 방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은 방사-활동성[radio-active] 및 방사-발산성[radio-emanative] 조직체를 통해, 또는 고밀도의 육체가 갖는 에테르적 카운트파트[etheric counterpart]를 통해 일어납니다.
분광학[Spectroscopy]
분광기술에 따르자면, 지구상의 모든 원소들(지금까지 알려진 것에 따르면 92가지가 넘는 원소들)은 뚜렷하게 한가지 혹은 그 이상의 프리즘 색상을 가지며, 그 원소의 잠재력은 그 색 파장[color waves]의 잠재력에 달려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물질을 불꽃 속에 연소시켰을 때, 스펙트럼을 통해 보면 특징적인 밝은 선들이 나타나 보이며, 특정의 물질들은 항상 스펙트럼 상에 똑같은 선들이 똑같은 위치에 나타나는 것으로 관찰됩니다. 해당 금속을 포함하는 합성물이 무엇이든 간에 마찬가지이며, 다양한 불꽃을 통해 다른 화학 반응을 야기해도 마찬가지이며, 불꽃 자체의 온도가 아무리 달라도 역시나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이러한 금속으로 구성된 전극봉들 사이로 스파크를 일으킬 때 얻어지는 스펙트럼에서도, 혹은 기체 또는 희석 상태의 물질을 담은 관들 사이로 스파크를 일으킬 때 얻어지는 스펙트럼에서도 역시나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의심할 나위도 없이, 스펙트럼의 밝은 선들은, 보다 뚜렷해진 상태로 나타나는 특정의 굴절된 빛의 광선들이자, 해당 금속 또는 물질이 그 안에 들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명백한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밝은 선들 혹은 굴절된 빛의 광선들로 나타나는 각각의 세트는, 파장-길이[wave-lengths] 집합체, 또는 다른 말로 하자면, 해당하는 특정 금속 또는 물질의 특성과 연계된 ‘진동 리듬[oscillatory rhythm]’, 내지는 그 해당 물질이 구성물로서 그 안에 들어 있다는 사실과 연계된 ‘진동 리듬’을 나타내 보여주는 것입니다.
다양한 물질들의 분석을 통해 볼 때, 어떤 물질들은 아주 많은 밝은 선들, 또 어떤 물질들은 아주 소수의 밝은 선들을 가지기는 하지만, 모두가 저마다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지배적인 선들, 통상 쉽게 드러나는 특징적인 선들을 가집니다. 이 뚜렷한 선들, 스펙트럼 상의 특정 지점에 집약적으로 나타나는 이 선들은 해당 물질의 잠재력을 결정짓는 요소이자, 대개 그 물질이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게 되는 파장-길이의 범위를 결정해 주는 요소가 됩니다.
따라서 한가지 물질 혹은 금속을 분광기 앞에서 가열했을 때, 그 물질이 갖는 분자, 원자, 전자적 구성부분들은 확장되어져, 그 물질 속에 내재한 고유의 '진동 리듬'은 열을 통해 49번째 옥타브까지 높아지게 되어, 결국 시각적으로 평가되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금속 구성 부분들이 갖는 그러한 리듬은 그 내재적 일체성으로 인해, 49번째 옥타브보다 낮은 옥타브 상에서도, 이를 간파하는데 사용되는 적절한 도구를 이용하기만 하면, 해당 진동수를 식별해 낼 수 있습니다.
방사 에너지 감지[Radiesthesia] 도구
방사 튜브[radio tubes], 컨덴서[condensers], 저항 단자[resistance unit] 등을 포함하고 있는, 특별하게 고안된 전기 회로[electric circuit]를 이용하면, 물질의 진동 리듬[the oscillatory rhythm of the elements]을 간파해 낼 수 있고, 또 그 잠재력을 측정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 볼 때, 특히 아주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도, 의약품도, 특정한 물질들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해당 물질들이 갖는 이러한 ‘색상 파장의 잠재력[color wave potencies]’과 조화를 이루는 방식, 혹은 그 잠재력들을 증폭시켜 주는 방식으로 이들을 쓰게 되면, 저마다의 특징적인 진동 리듬을 살려줄 수 있는 것입니다.
위에 언급한 방사 튜브 회로[radio tube circuit]를 사용하면, 음식이나 의약품들이 가진, 스펙트럼의 특정 부위에 부합하는 색상 잠재력들을 분석해 낼 수 있고, 이를 식별해 볼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기서 이야기하려는 ‘정확한 치료[Precision Therapy]’의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육체는 그 주요 구성 성분들이 다음과 같은 물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산소[Oxygen], 탄소[Carbon], 수소[Hydrogen], 질소[Nitrogen], 칼슘[Calcium], 인[phosphorus], 황[Sulphur], 요오드[Iodine], 염소[Chlorine], 불소[Fluorine], 칼륨[Potassium], 철[Iron], 마그네슘[Magnesium], 규소[Silicon], 그리고 나트륨[Sodium]. 이러한 구성요소들은 빛의 파장-길이[wave-lengths]가 뚜렷하고 특징적인 스펙트럼 상의 밝은 선들을 나타내 보이는 원소들로서, 빛으로서 인체 안에 존재하고 있는 에너지 균형의 대표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간의 육체는 정상적인 상태에서 특정한 진동 주파수를 내부적으로 갖고 있는 셈이 되며, 저마다의 육체는 그 안에 들어 있는 원소들의 양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비율의 잠재력을 띠고 있습니다.
상기의 전기 회로를 이용하면, 인간 육체 안에 있는, 이 같은 내재적 주파수 잠재력이 측정되어질 수 있고, 그에 따라 정확히 무엇이 과잉 상태이고, 무엇이 부족한 지를 밝혀낼 수 있게 되는데, 이는 대단히 중요한 사실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정확한 진단[Precision Diagnosis]’의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인체의 서로 다른 기관들과 조직들은, 저마다 우세하게 보유하고 있는 화학 원소들의 비율이 다르며, 저마다 다른 색상 파장 잠재력 상에서 진동합니다. 달리 말하자면, 각 기관이나 조직의 화학 활동은 각기 특징적인 원소 구성비에 부합하여 이루어지며, 이러한 활동들이 어우러져 인체의 독특한 진동 주파수들을 만들어 내고, 이는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통해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것입니다.
‘진동 리듬[Ocillatory Rhythm]’과 ‘전기-생물학적 발산[Electro-biological Radiations]’이란 동의어입니다. 인체의 기관이나 조직 상의 화학 원소들 구성비에 불균형이 생기면, 그것이 어떤 원인으로부터 야기된 것이든 간에, 해당 기관의 ‘빛 에너지 균형[the balance of light energy]’상에 뚜렷한 영향을 미치기 되는 것입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변화된 ‘진동 리듬’ 혹은 변화된 ‘전기-생물학적 발산’을 만들어 냅니다.
어떤 한가지의 질병 상태는, 인체 내 기관이나 조직의 화학 원소 구성비 상의 특정한 불균형을 만들어 내며, ‘빛의 균형[the balance of light]’에 대한 이 특이한 방해 상태로 인해, 그 자연스런 귀결로서, 그러한 질병 상태를 나타내 보여주는 해당 기관에는, 그 질병에 따른 진동 리듬 혹은 전기-생물학적 발산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여타 다른 질병들 또한, 거시적 규모에서든 미시적 규모에서든[macroscopical and microscopical], 다 마찬가지로 그에 따른 특징적인 인체 조직 변화[definite and characteristic tissue changes]를 동반하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질병들이 동시적으로 발생한 상태이든, 혹은 어떤 질병이 점차 악화되어 가는 추세에 있든 간에, 방사 튜브 회로[radio tube circuit] 상에 남는 ‘전기-생물학적 발산’ 기록을 통해서, 이러한 상태들을 간파해 낼 수 있고, 또 정확히 측정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인해, 의사들은 질병을 그 초기 단계에 이미 간파해 낼 수 있고, 심지어 질병의 징후가 나타나는 거시 규모적 변화가 미처 생겨나기 이전이라도, 환자의 에테르적 상태만을 통해서도 질병을 간파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물론 ‘예방 의학 분야’에 있어서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입니다.
……
……
논의를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이 문제에 관하여 지나치게 깊이 다루는 것은 불필요하리라고 봅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병의 내재적인 상태는 해당 질병의 전기-생물학적 발산상의 특징을 나타내 보이기에, 그 질병과 결합된 다른 감염 상태로부터도, 그 질병만의 특징을 따로 분리하여 식별해 내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인체 기관들에 존재하는, 또는 해부학적으로 규정지을 수 있는 특정 인체 영역 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구성원소 비율을 이용하게 되면, 감염 부위 혹은 기타의 부작용들을 진단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장[large bowel] 해부를 통해 볼 때,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할 수 있는데, 특히 S자 결장[Sigmoid portion] 부위를 잘못 제거하게 되면, 독성 물질의 축적이 대개 여기서 시작되어, 가장 높은 잠재 수준까지 이르게 되고, 이는 인체의 다른 부위에서보다 더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곳은 확장과 축적을 위한 넓은 영역으로, 압력에 따른 증세나 신경성 가려움증 등을 나타내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전체론에 입각한 많은 의사들[holistic practitioners]이, 기본적인 치료 방법 중의 한가지로 흔히 행하는, 결장 세척[colonics]을 저는 개인적으로 지지하지 않습니다. 치료 대상이 되는 환자에게 맞는 진동 주파수[vibration frequency]를 이용하는 것이, 환자에게 특별한 불편함이나 외상을 전혀 남기지 않으면서, 부드럽고도 철저한 치료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체의 제각각 다른 기관들이 저마다 다른 화학 원소 구성상의 특징을 나타내며, 서로 다른 색상 파장 잠재력에 따라 진동하기에, 치료 부위에 맞는 적절한 진동 주파수를 조정하는 것은, 사실 꽤나 쉬운 일인 것입니다. 모든 질병 상태들은 다 ‘색상 파장 균형의 교란[disturbance of the color wave balance]’을 야기하는, ‘인체 화학 구성 비율의 부조화[a disproportion of the chemical elements of the body]’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당신들도 아시다시피 많은 지압사들[chiropractors]은 이러한 원리에 기초한 도구들을 사용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의사들은 이들을 정당하게 평가하기 보다가는 돌팔이쯤으로 간주하는 것입니다.
의료 ‘약품’의 사용
인간들이 논리적인 사고 전개에 따른 치료법을 선택하는 대신에, 생명을 살린다는 목적 아래, 단지 그것이 극히 부분적인 효과만을 가져옴에도 불구하고, 무작위로 자르고, 태우고, 화학 약품 처리를 행하는 치료법을 택한다는 것은 가장 불행한 일 가운데 하나입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의도에 대해서 오해하시지는 말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잘 교육받고, 또 높은 기술력을 가진 의사들과 그들이 사용하는 의료 기법들이 분명히 필요한 것만큼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 싶은 것은, 지난 180년, 혹은 그 이상의 기간 동안, 동종요법(同種療法)[homeopathy](인체에 나타난 질병 증상과 비슷한 증상을 유발시켜 치료하는 방법—역주)을 연구한 연구자들은 질병에 대한 저항력과 관련된 일련의 치료법들, 그리고 신체의 특정 기관과 조직들을 자극하는 것과 관련하여 동일 기원성에 기초한 치료법들을 체계화했었다는 사실입니다. 방사 에너지 감지법[the radiaesthetic method]에 따른 치료 방식을 선택함에 있어서, 이같은 색상 징후와 그에 따른 일람을 구성하는 것은 단지 동종요법적 질병 분류체계 방식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특정 색상에 따른 ‘분광-크롬 도표[the spectro-chrome diagram]’를 체계화 하는 작업과도 일맥상통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만병통치약[wonder drugs]”(기적의 약[miracle drugs])이라고 불리는 것들도 이같은 도표상의 특정 색상 위치에 따라 분류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여기서의 이 도표 문제에 계속 매달릴 생각은 없지만, 이는 정말로 현실화시켜 보기에 가장 적절한 것입니다.
치료에 맞는 색상을 안다는 것은, 진단에 따른 처방을 단순화시켜 줄 수 있고, 그에 따른 결과로서 ‘인체 내 빛 에너지의 균형[the balance of light energy in the body]’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원인이 되는 요소가 제거된 후에는, 항상 적절한 기능을 회복시킬 필요성이 생깁니다. 하나의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선택함에 있어서, 환자의 건강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조치들은, 하나 혹은 그 이상으로 취해질 수 있는데, 그 조치들이 환자의 사례에 제대로 부합하는 것이기만 하면, 이는 단순히 질병으로 야기된 복합증세나 여타의 감염 가능성을 제로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이와 동시적으로, 해당 질병으로 인해 억압되었던 기관의 잠재력을 정상으로 되돌려 활력성을 띤 상태로 바꿔줄 수 있는 것입니다.
나는 현대 의학에서 울트라-사운드[ultra-sound]를 이용하는 것을 목격해 왔는데, 예를 들어, 특별한 해를 입히지 않고, 임신 중 태반 속의 태아의 모습을 시각화 시키는 데에 이것이 쓰이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너무나도 불행한 일 가운데 한가지는, 당신들의 의학 전문가들은 금전적인 문제에 너무 관심을 두고 있어서, 의약품 제조업자들로부터 제공되는 화학 약품들을 항상 사용하게 되어, 획기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 속도가 느린 것입니다. 참으로 놀랄만한 작업들이 실험실 상에서는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지만, 어떠한 문제에 대한 진정한 해결책이 제시되어 마침내 실제로 활용될 수 있을만한 시점에 가서는, 이것이 광범위한 수준에 걸쳐 방해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지구상에 생존해 있었을 때에도 그러했던 일입니다. 만약 현재 인간들 사이에 만연해 있는 레트로바이러스 감염[retroviral infections](유전정보의 부호화에 DNA 대신 RNA를 사용하는 바이러스 감염, 여기서는 AIDS를 가리킴—역주)이 즉각적으로 멈춰지지 않으면, 세계 인구 전체가 초토화될 것이고, 이는 점점 더 명백해져 가고 있습니다.—이것이야말로 가장 비탄해 할만한 일입니다.
이어서 내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은 어쩌면 좀 연관성이 없는 문제인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새로운 치료 과정이라는 측면에 있어서 실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질병이 있는데, 그냥 평범한 질병이라서 목숨을 위협할 정도는 아니고 단순히 일정 질환을 야기하는 정도의 병이 있다고 해 봅시다.
이에 대한 치료로서 진단에 따라 취해지는 후속 조치들은, 비록 그것이 가장 큰 이득을 가져올 수 있는 방식이라고 하더라도, 환자에게 취해졌을 때는, 오직 취해진 조치에 해당하는 만큼만의 변화를 가져올 뿐입니다. 특정의 의약품을 사용하게 되면, 해당 질병이 갖는 에너지의 일정 부분이 중화되고, 독성은 제거됩니다. 그리고는 환자의 상태에 대한 이어지는 진찰을 통해 그에 걸맞는 약품들이 새롭게 처방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진정한 정상 상태로의 회복이란, 감염 자체의 중화에만 그쳐서는 안되고, 환자가 아픈 상태에 이르도록 만들었던 그 질병 양상을 벗어나 건강을 향할 수 있도록 확실히 몸 상태를 반전시켜주는 것까지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성취해 내기 위해서는, 어떤 때는 ‘강화 혹은 활성화의 원칙[the principles of reinforcement or excitation]’을, 또 어떤 때는 ‘간섭과 억제 또는 방해의 원칙[that of interference, retardation or impedance]’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언제 어떤 원칙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예를 들자면, 무엇이 부족하고 무엇이 과잉인지를 밝혀내는데 있어서, ‘인프라-녹색[infra-green]’ 그룹의 색상과 ‘울트라-녹색[ultra-green]’ 그룹의 색상을 비교 검사함을 통해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부족 상태를 정상 상태로 되돌려 줄 수 있는 에너지 공급을 강화시켜줌과 동시에, 과잉 상태의 에너지는 간섭과 방해 작용을 통해 억제시켜 균형을 맞춰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색상 지정을 통한 조치에서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환자 상태의 점차적인 회복을 가져오는 것으로서, 몇 일 간격의 진찰을 통해서, 변화된 몸 상태에 따른 “후속” 조치로서 어떤 치료를 선택해야 하는지의 문제뿐만 아니라, 환자가 얼마만큼 나아졌는지에 대한 정확한 상태도 알려줄 수 있는 것입니다. 간헐적인 검진이 반드시 필요한데, 균형상태를 재정립하기 위한 의도에서 취해지는 이러한 조치의 효과는, 환자의 완전한 수준의 건강 상태 도달에까지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달리 말하자면, 입증된 치료적 가치를 지니는 이러한 치료법은, 독성 물질의 제거를 도모하고, 인체 기관 및 조직의 활력을 회복시켜 주며, 궁극적으로는 ‘몸 안의 빛 에너지의 균형’을 서서히 재정립해 나갈 수 있도록, 환자의 필요에 맞는 선택과 혼합의 방식에 따라 취해지는 조치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몸 안의 바이러스를 제거하는데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자동적으로 몸의 전체적인 건강과 기능성을 되찾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완전한 건강 회복을 위해서는, 당신은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량있는 조력자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분광-크롬 램프[spectra-chrome lamp]’로부터 나오는 여러가지 색상의 광선들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것은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동일한 색상 영역에 부합하는 음조[tonic]를 이용한 소리 치료를, 램프를 이용한 치료 사이에 하루 4회정도 받게 되면, 건강과 활력을 훨씬 더 빨리 되찾을 수 있게 됩니다.
살아있는 생명체를 공격하는 여러가지 형태의 감염들과 관련하여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감염의 대부분은 대개 한 종류 이상의 박테리아로부터 비롯되는 것인데, 가장 복잡한 양상을 띠는 감염이 있다면 그건 바로 ‘바이러스’로 인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만약 당신이 레트로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은 더더욱 복합적인 문제를 갖게 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감염에 비해 바이러스성 감염은 보다 더 오래갑니다. 그렇더라도 적절한 치료를 받기만 하면 곧 녹아 없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당신들이 직면하고 있는 에이즈와 같은 레트로바이러스는 그 어떤 것에도 비견될 수 없는 특징을 띱니다. 당신의 육체내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점차적으로 고갈되어 갈 것이기에, 감염 상태의 재발을 막으려면 재빨리 균형을 회복해야만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이러한 영양분들을 적시에 공급해 주는 것이 필수불가결합니다.
내가 너무 두서없이 이것저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 같긴 합니다만, 꼭 기억해야 될 중요한 사항이 있다면, 비록 한 환자의 몸에서 바이러스가 완전히 박멸되었다고 하더라도 그 환자가 이미 반쯤 죽어 있는 상태에 있다면, 그는 제대로 치료받은 환자가 아니라는 겁니다. 그렇지만, 적절한 보조적 조치들, 그리고 세포 강화를 위한 치료들이 겸비된다면, 회복은 놀라운 속도로 빨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 있어서 또 한 명의 훌륭한 연구가로서, 나는 트레버 제임스 컨스터블[Trevor James Constable](1925 - , 생명의 우주 파동[The Cosmic Pulse of Life]의 저자. 방사에너지학[Radionics], 에테르적 힘[Etheric forces], 오르곤 에너지[orgone energy]등에 대해 연구—역주)을 소개해 주고 싶습니다. 컨스터블 박사는 방사에너지학[radionics] 분야에서 놀랄만한 업적을 보여주었고, 그 효과성을 입증해 보여줬습니다. 내 생각에 지금 이 글에서, 사이메틱스[CYMATICS]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사이메틱스는 소리 또는 염력학[psycokinetics]을 실제적인 치료에 활용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분야입니다. 요점을 말하자면, 이 모든 연구들은, 소리와 색깔 양자 모두를 만들어 내는, 적절한 진동 수준에 있는 빛의 주파수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요컨대, 에이즈 치료법을 연구하는데 있어서 이러한 지식체계를 이용하는 것은 대단히 시급한 일입니다. 사실상 에이즈는 당신들이 추정하는 정도보다도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나아가, 한가지 분명한 사실이 있다면, 당신들은 결코 그 치료법을 정부나 다른 전문적인 의료 단체로부터, 적절한 방식을 통해 구하게 될 수는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당신들의 관료체제는 엄격한 전체주의적 시스템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결코 치료법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는 가능한 한 빨리, 관련 연구 단체들에게 알려져야 하며, 나아가, 자신들은 안전할 것이라고 여기는 대부분의 사람들도 사태의 심각성을 직시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의 사립 기관들이 힘을 모은다면, 당신들은 목표를 달성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복해서 이야기하자면, 당신들은 이미 필요한 것들을 모두 보유한 상태이고, 단지 이를 조합하여 작용할 수 있는 기제로 만드는 일만이 남아 있을 뿐입니다.
분명히 이를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에이즈가 사실상 지구상의 모든 남자와 여자와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기에, 바로 이 같은 사실들이 알려지기만 한다면, 모두가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Nikola Tesla, 니콜라 테슬라
피닉스 저널 제 8권, “AIDS, The Last Great Plague”, 제 20, 21장, pp. 117-125.
target=_blank>http://www.fourwinds10.com/journals/
출처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원문보기 글쓴이 : phoenix
니콜라 테슬라[Nikola Tesla]
저는 지금 여기 와 있고, 주어진 질문들에 대해 답변을 줄 수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앞선 회합에서 이미 제기되었던 질문들에 대해 제나름의 답변을 제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쟁점이 되었던 사안들이 지금 여기서 다루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저에겐 빛—당신들이 빛이라고 인식하는 것—의 영역에 국한된 설명을 해달라는 부탁이 있었고, 저는 이러한 요구를 순순히 받아들일까 합니다. 사실상 모든 것이 빛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제들을 나누어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비극적인 일입니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빛을 가지고 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은 이미 여기서 주어진 문제과 관련된 모든 에너지 물질들을 다 가지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책에서 논의되고 있는 기구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당신들이 이미 보유하고 있기에, 어쩌면 내가 해야 될 일이란, 이러한 형태로 내가 와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 당신들이 믿음을 갖게 되고, 또 불안해 하지 않을 수 있도록, 이러한 정보를 받아들이는 당신들과 나 사이의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내가 여기서 다루려는 가장 흥미로운 문제는, 당신들의 차원에서 삶을 살아나감에 있어서, 빛을 인식하는 것과 연관된 가장 놀랄만한 도구이기도 한, 바로 ‘눈’과 관련된 것입니다. 나는 이 글을 읽게 될 연구자들이 내 설명을 보다 완전하게 이해하고, 또 내 글을 평가하는데 필요로 하게 될, 핵심적인 열쇠가 될만한 몇가지 "비밀들"은 감출까 합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이 적절한 연구자들로 구성된 그룹을 형성한다면, 당신들은 당신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다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각각의 연구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연구 성과들을 내 놓고, 또 이를 조합해 볼 수 있게 된다면, 당신들은 쉽사리, 그리고 아주 자연스럽게, 당신들이 필요로 하는 도구들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빛, 진동, 그리고 전기-생물학적 발산[electro-biological radiations] 그리고 이와 연관된 물질들에 대해서 논의할 것입니다. 그럼 시간이 충분하고, 또 이 글을 받아쓰는 서기가 내가 하는 말들에 대해 지루하게 생각하지만 않는다면, 이제부터 내가 그렇게 대단하게 평가하는 눈에 대한 논의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물론, 당신들이 가진 도구들 가운데 가장 가치있는 것 한가지는, 당신들의 연대상으로 1935년 라이프씨[Mr. Rife](로얄 라이프, [Royal Rife], 1888 - 1971, 의학박사이자 발명가, '유니버셜 광학 현미경' 및 바이러스 퇴치 파동 기구 발명—역주)가 만든 네번째 프리즘 현미경으로, 이 기구를 통하면, 크리스탈 "각도"[crystal "angles"]를 측정하는 일이 가능해 집니다. 그리고 물론 1937년도 무렵에 나온 그의 다섯번째 프리즘 현미경은 '슬릿 울트라 조명[slit ultra illumination]'에 맞게 '빛의 장[the light field]'을 더 좁혀줄 수 있었습니다. 당신들로부터 비밀스럽게 치워져 버린 이러한 기구들을 만약 당신들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면, 출발선상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앞서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난 이 기구들이 아직도 존재하며, 바로 지금 이 순간에도 사용되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파장 기구와 관련하여 그렇게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라이프씨나 프리오레씨[Mr. Prioré](앙투안느 프리오레, [Antoine Prioré], 1912 - 1983,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 퇴치를 위한 전자기 장치 발명—역주)가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세련된 전자 기구들을 손쉽게 발명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늘 그렇듯이, 누군가가 옳은 방향을 향해 있고, 또 그와 이웃해 있는 자들도 제대로 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그 사람들의 어깨 위에 올라서서 연구를 하는 편이 훨씬 더 낫기는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출발선상에 있다면, 초정밀 진동에 초점을 맞춰줄 수 있는 도구를 분명히 필요로 하긴 할 것입니다. 내 생각에, 정확하고 넓은 스펙트럼에 걸친 굴절률을 측정할 수 있는 굴절계[refractometers]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라이프씨는 수은과 네온으로 된 광선 튜브[a ray tube]를 사용했습니다.—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수은과 헬륨을 이용할 수 있다면, 이것이 보다 효과적일 것인데, 이는 두 물질간의 옥타브 대칭성 때문입니다. 물론 더 나은 것이 있다면, 그건 창연[bismuth](금속 원소, 기호 : Bi, 번호 : 83 --역주)과 감마논[gammanon](아직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은 원소, 불활성 기체의 한가지, '물질의 구성'참조—역주)을 이용하는 것일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 두가지를 결부시키기가 대단히 어렵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하튼, 이미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을 다시 이용해 보십시오. 이것만으로도 이 기구를 만드는 데에는 충분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케시씨[Mr. Cathie](브루스 케시[Bruce Cathie], 1930 - , 지구 에너지 그리드[Earth's Energy Grid] 이론, 물질과 반물질의 주기[Matter and Antimatter cycles]등에 대해 연구—역주)가 밝혀 냈던 '적절한 진동수[proper frequencies]'에 관한 당신 자신의 논리적인 이해력을 더해 보십시오.
당신은 거대한 기구를 필요로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항상 "가장 단순하게 하라"라는 경구를 생각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신체의 모든 세포들에 걸쳐, 한 지점에서 다른 한 지점으로 전기를 "통과시켜" "흐르게" 만들고, 또 그 반대 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과 꼭 마찬가지 방식으로, 진동은 투사되어질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당신들은 이 문제에 관한 한, 슈뢰퍼씨[Mr. Schroepfer]( ? —역자)가 제시한 멋진 설명들을 참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물리적인 국면[physical plane](이에 관한 당신들의 인식은 3차원에 한정되어 있습니다.)은 '진동[vibration]'이라는 기본적인 성질을 기준으로 서로 구별되는 하위 국면들로 나뉘어질 수 있다는 점을 꼭 명심하십시오. 진동이란 각 하위 국면상에서 물질이 갖는 밀도의 특성인 것입니다. 하위 국면들은 일반적으로 고체, 액체, 기체, 그리고 에테르체라는 네가지 다른 단계들로 대별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이외에도 추가적인 단계들이 더 있지만, 이러한 분류만으로도 당신들의 이해를 돕는데는 충분할 것입니다. 보다 높은 수준 혹은 보다 옅은 수준의 물질은 그보다 하위 수준의 물질과 상호투과[interpenetrates]합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물리적인 물체들은 그것이 고체이든, 액체이든, 기체이든 간에, '에테르적 상대편[an etheric counterpart]'을 동시에 갖게 되는 것입니다. 어떠한 물체이든 간에 그 크기 여하를 불문하고 갖게 되는, 이 '에테르적 카운트파트[this etheric counterpart]'가 실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모든 물질들은 진동[vibration] 상태 속에 있고,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이 '에너지 진동 범위[a scale of energy oscillations]'에 대해 설명해 왔습니다. 그렇지만, 난 재차 강조하는데, 이 '진동 범위'에 관한 케시씨의 연구를 당신들이 면밀히 검토해보기를 권합니다. 에너지는 초당 진동수를 말해주는 옥타브 상태로 측정될 수 있고, 그러한 옥타브를 전달해 주는 매체를 통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수은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 매체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진동 범위는 엑스레이[X-rays]라고도 알려져 있는 초당 '2 펜틸리온 진동[two pentillion oscillations]'의 첫번째 옥타브부터 펼쳐집니다.
소리
에너지의 첫번째 분류 상태는 소리입니다. 소리는 초당 16진동인 극저음의 네번째 옥타브부터 초당 32,768 진동의 15번째 옥타브까지 펼쳐집니다.—이것이 인간이 들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이 "소리"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는 매체는 고체, 액체, 또는 기체로서, 그것의 전파는 응축화 파장[waves of condensation] 및 희소화 파장[waves of rarefaction]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15번째 옥타브를 넘어서게 되면, 이 '에너지'를 더 이상 들을 수는 없게 되고, 그 진동 범위는 "초기체[ultra gaseous]" 매체라고 정의되는 작용 기제 속에 존재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는 45번째 옥타브에 이를 때까지 계속 되고, "에테르적 소리[etheric sound]"라고 불리는 에너지 상태를 생성해 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지금 이 설명의 중요성을 좀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이것이 재미있는 소설만큼 그렇게 흥미로운 이야기들은 아니라는 사실을 잘 압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자들이여, 당신들은 지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당신들의 의료 전문가들은 이러한 지식에 기초한 치료 방식을 반드시 받아들여야만 하고, 그것도 한시라도 빨리 받아들여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아주 기초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상당히 발달된 수준의 정보도 함께 다루어야만 하고, 또 그렇게 해야만 우리가 이러한 정보들을 보다 널리 퍼뜨릴 수 있는 것입니다.
앞서 하던 설명으로 되돌아가 보자면, 보다 높은 진동 수준에 접근하면 할수록, 모든 '소리'는 서서히 변화를 일으켜, 45번째 옥타브에 이른 이 폭발적인 에너지는 "방사성 에너지[radiant energy]", "열[heat]", 또는 "검은 빛[dark light]"으로 변모되어 점점 더 그 양상이 뚜렷해지는 것입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띤 에너지의 전달 매체는 가장 낮은 수준의 "에테르" 혹은 첫번째 "에테르"로 알려져 있으며, 그러한 에너지 전파의 특징은 '분자 충돌[molecular clash]'을 갖는 '파동 움직임[wave motion]'인 것입니다.
이제 초당 진동수를 좀 더 올려보도록 합시다. 진동수가 더 높아져 49번째 옥타브에 이르렀을 때, 처음으로 빨간 색상이 나타나 보이기 시작합니다. 당신들의 시각은 이 지점에서 이 에너지를 식별해낼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렇지만, 비록 인간의 시각 기관이 인체에서 가장 특화된 기관이며, 또한 중앙 신경 체계에 밀접하게 연결된 기관이라고는 하지만, 그 감각 범위는 여기 이 딱 한 옥타브에 국한됩니다.
빛의 현상에 관한 분석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진동 폭이 이러한 범위에 걸치는 에너지는 "에테르" 매체를 통해 전달되며, 소리와는 달리 심지어 기체와도 독립적입니다. 바람개비의 날개와 같은 깃을 가진 복사계는, 바람이 불지 않는 방안에 고정된 축으로 세워두었을 때, 에테르의 영향을 받아 돌아가게 되며, 그 돌아가는 속도는 '빛의 강도[the intensity of the light]'와 '빛의 색깔의 질[the quality of its color]'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론적으로 이 실험은 빛이 힘을 가진다는 사실, 그리고 빛은 고도의 잠재력을 가진 것으로서, 빛이 텅빈 공간을 가로질러 나아가는 영향은 기록으로 남겨질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의 근원은 물론 태양이며, 태양 에너지는 빛의 파장[waves of light]을 통해 지구로 전달됩니다. 분석에 따르자면, 태양빛은 항상 다음 순서로 나타나는 일곱 가지의 주요 프리즘 색상으로 구성된 합성체인 것입니다. : 빨간색, 오렌지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남색[Indigo], 보라색[Violet]. 이 색상들은 다음 두가지 측면에 있어서 저마다 다릅니다. (1) 파장의 길이. 빨간색에서 보라색으로 갈수록 감소합니다. (2) 진동수. 빨간색에서 보라색으로 갈수록 증가합니다.
모든 식물도, 동물도, 인간의 육체도, 생장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는데 있어서 태양빛에 의존적이며, 저마다 그 양상은 다를지언정, 이들 모두는 빛의 형태로 주어지는 에너지를 끊임없이 흡수하고, 또 끊임없이 방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은 방사-활동성[radio-active] 및 방사-발산성[radio-emanative] 조직체를 통해, 또는 고밀도의 육체가 갖는 에테르적 카운트파트[etheric counterpart]를 통해 일어납니다.
분광학[Spectroscopy]
분광기술에 따르자면, 지구상의 모든 원소들(지금까지 알려진 것에 따르면 92가지가 넘는 원소들)은 뚜렷하게 한가지 혹은 그 이상의 프리즘 색상을 가지며, 그 원소의 잠재력은 그 색 파장[color waves]의 잠재력에 달려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물질을 불꽃 속에 연소시켰을 때, 스펙트럼을 통해 보면 특징적인 밝은 선들이 나타나 보이며, 특정의 물질들은 항상 스펙트럼 상에 똑같은 선들이 똑같은 위치에 나타나는 것으로 관찰됩니다. 해당 금속을 포함하는 합성물이 무엇이든 간에 마찬가지이며, 다양한 불꽃을 통해 다른 화학 반응을 야기해도 마찬가지이며, 불꽃 자체의 온도가 아무리 달라도 역시나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이러한 금속으로 구성된 전극봉들 사이로 스파크를 일으킬 때 얻어지는 스펙트럼에서도, 혹은 기체 또는 희석 상태의 물질을 담은 관들 사이로 스파크를 일으킬 때 얻어지는 스펙트럼에서도 역시나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의심할 나위도 없이, 스펙트럼의 밝은 선들은, 보다 뚜렷해진 상태로 나타나는 특정의 굴절된 빛의 광선들이자, 해당 금속 또는 물질이 그 안에 들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명백한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밝은 선들 혹은 굴절된 빛의 광선들로 나타나는 각각의 세트는, 파장-길이[wave-lengths] 집합체, 또는 다른 말로 하자면, 해당하는 특정 금속 또는 물질의 특성과 연계된 ‘진동 리듬[oscillatory rhythm]’, 내지는 그 해당 물질이 구성물로서 그 안에 들어 있다는 사실과 연계된 ‘진동 리듬’을 나타내 보여주는 것입니다.
다양한 물질들의 분석을 통해 볼 때, 어떤 물질들은 아주 많은 밝은 선들, 또 어떤 물질들은 아주 소수의 밝은 선들을 가지기는 하지만, 모두가 저마다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지배적인 선들, 통상 쉽게 드러나는 특징적인 선들을 가집니다. 이 뚜렷한 선들, 스펙트럼 상의 특정 지점에 집약적으로 나타나는 이 선들은 해당 물질의 잠재력을 결정짓는 요소이자, 대개 그 물질이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게 되는 파장-길이의 범위를 결정해 주는 요소가 됩니다.
따라서 한가지 물질 혹은 금속을 분광기 앞에서 가열했을 때, 그 물질이 갖는 분자, 원자, 전자적 구성부분들은 확장되어져, 그 물질 속에 내재한 고유의 '진동 리듬'은 열을 통해 49번째 옥타브까지 높아지게 되어, 결국 시각적으로 평가되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금속 구성 부분들이 갖는 그러한 리듬은 그 내재적 일체성으로 인해, 49번째 옥타브보다 낮은 옥타브 상에서도, 이를 간파하는데 사용되는 적절한 도구를 이용하기만 하면, 해당 진동수를 식별해 낼 수 있습니다.
방사 에너지 감지[Radiesthesia] 도구
방사 튜브[radio tubes], 컨덴서[condensers], 저항 단자[resistance unit] 등을 포함하고 있는, 특별하게 고안된 전기 회로[electric circuit]를 이용하면, 물질의 진동 리듬[the oscillatory rhythm of the elements]을 간파해 낼 수 있고, 또 그 잠재력을 측정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 볼 때, 특히 아주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도, 의약품도, 특정한 물질들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해당 물질들이 갖는 이러한 ‘색상 파장의 잠재력[color wave potencies]’과 조화를 이루는 방식, 혹은 그 잠재력들을 증폭시켜 주는 방식으로 이들을 쓰게 되면, 저마다의 특징적인 진동 리듬을 살려줄 수 있는 것입니다.
위에 언급한 방사 튜브 회로[radio tube circuit]를 사용하면, 음식이나 의약품들이 가진, 스펙트럼의 특정 부위에 부합하는 색상 잠재력들을 분석해 낼 수 있고, 이를 식별해 볼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기서 이야기하려는 ‘정확한 치료[Precision Therapy]’의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육체는 그 주요 구성 성분들이 다음과 같은 물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산소[Oxygen], 탄소[Carbon], 수소[Hydrogen], 질소[Nitrogen], 칼슘[Calcium], 인[phosphorus], 황[Sulphur], 요오드[Iodine], 염소[Chlorine], 불소[Fluorine], 칼륨[Potassium], 철[Iron], 마그네슘[Magnesium], 규소[Silicon], 그리고 나트륨[Sodium]. 이러한 구성요소들은 빛의 파장-길이[wave-lengths]가 뚜렷하고 특징적인 스펙트럼 상의 밝은 선들을 나타내 보이는 원소들로서, 빛으로서 인체 안에 존재하고 있는 에너지 균형의 대표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간의 육체는 정상적인 상태에서 특정한 진동 주파수를 내부적으로 갖고 있는 셈이 되며, 저마다의 육체는 그 안에 들어 있는 원소들의 양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비율의 잠재력을 띠고 있습니다.
상기의 전기 회로를 이용하면, 인간 육체 안에 있는, 이 같은 내재적 주파수 잠재력이 측정되어질 수 있고, 그에 따라 정확히 무엇이 과잉 상태이고, 무엇이 부족한 지를 밝혀낼 수 있게 되는데, 이는 대단히 중요한 사실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정확한 진단[Precision Diagnosis]’의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인체의 서로 다른 기관들과 조직들은, 저마다 우세하게 보유하고 있는 화학 원소들의 비율이 다르며, 저마다 다른 색상 파장 잠재력 상에서 진동합니다. 달리 말하자면, 각 기관이나 조직의 화학 활동은 각기 특징적인 원소 구성비에 부합하여 이루어지며, 이러한 활동들이 어우러져 인체의 독특한 진동 주파수들을 만들어 내고, 이는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통해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것입니다.
‘진동 리듬[Ocillatory Rhythm]’과 ‘전기-생물학적 발산[Electro-biological Radiations]’이란 동의어입니다. 인체의 기관이나 조직 상의 화학 원소들 구성비에 불균형이 생기면, 그것이 어떤 원인으로부터 야기된 것이든 간에, 해당 기관의 ‘빛 에너지 균형[the balance of light energy]’상에 뚜렷한 영향을 미치기 되는 것입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변화된 ‘진동 리듬’ 혹은 변화된 ‘전기-생물학적 발산’을 만들어 냅니다.
어떤 한가지의 질병 상태는, 인체 내 기관이나 조직의 화학 원소 구성비 상의 특정한 불균형을 만들어 내며, ‘빛의 균형[the balance of light]’에 대한 이 특이한 방해 상태로 인해, 그 자연스런 귀결로서, 그러한 질병 상태를 나타내 보여주는 해당 기관에는, 그 질병에 따른 진동 리듬 혹은 전기-생물학적 발산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여타 다른 질병들 또한, 거시적 규모에서든 미시적 규모에서든[macroscopical and microscopical], 다 마찬가지로 그에 따른 특징적인 인체 조직 변화[definite and characteristic tissue changes]를 동반하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질병들이 동시적으로 발생한 상태이든, 혹은 어떤 질병이 점차 악화되어 가는 추세에 있든 간에, 방사 튜브 회로[radio tube circuit] 상에 남는 ‘전기-생물학적 발산’ 기록을 통해서, 이러한 상태들을 간파해 낼 수 있고, 또 정확히 측정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인해, 의사들은 질병을 그 초기 단계에 이미 간파해 낼 수 있고, 심지어 질병의 징후가 나타나는 거시 규모적 변화가 미처 생겨나기 이전이라도, 환자의 에테르적 상태만을 통해서도 질병을 간파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물론 ‘예방 의학 분야’에 있어서 대단히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입니다.
……
……
논의를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이 문제에 관하여 지나치게 깊이 다루는 것은 불필요하리라고 봅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병의 내재적인 상태는 해당 질병의 전기-생물학적 발산상의 특징을 나타내 보이기에, 그 질병과 결합된 다른 감염 상태로부터도, 그 질병만의 특징을 따로 분리하여 식별해 내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인체 기관들에 존재하는, 또는 해부학적으로 규정지을 수 있는 특정 인체 영역 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구성원소 비율을 이용하게 되면, 감염 부위 혹은 기타의 부작용들을 진단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장[large bowel] 해부를 통해 볼 때,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할 수 있는데, 특히 S자 결장[Sigmoid portion] 부위를 잘못 제거하게 되면, 독성 물질의 축적이 대개 여기서 시작되어, 가장 높은 잠재 수준까지 이르게 되고, 이는 인체의 다른 부위에서보다 더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곳은 확장과 축적을 위한 넓은 영역으로, 압력에 따른 증세나 신경성 가려움증 등을 나타내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전체론에 입각한 많은 의사들[holistic practitioners]이, 기본적인 치료 방법 중의 한가지로 흔히 행하는, 결장 세척[colonics]을 저는 개인적으로 지지하지 않습니다. 치료 대상이 되는 환자에게 맞는 진동 주파수[vibration frequency]를 이용하는 것이, 환자에게 특별한 불편함이나 외상을 전혀 남기지 않으면서, 부드럽고도 철저한 치료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체의 제각각 다른 기관들이 저마다 다른 화학 원소 구성상의 특징을 나타내며, 서로 다른 색상 파장 잠재력에 따라 진동하기에, 치료 부위에 맞는 적절한 진동 주파수를 조정하는 것은, 사실 꽤나 쉬운 일인 것입니다. 모든 질병 상태들은 다 ‘색상 파장 균형의 교란[disturbance of the color wave balance]’을 야기하는, ‘인체 화학 구성 비율의 부조화[a disproportion of the chemical elements of the body]’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당신들도 아시다시피 많은 지압사들[chiropractors]은 이러한 원리에 기초한 도구들을 사용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의사들은 이들을 정당하게 평가하기 보다가는 돌팔이쯤으로 간주하는 것입니다.
의료 ‘약품’의 사용
인간들이 논리적인 사고 전개에 따른 치료법을 선택하는 대신에, 생명을 살린다는 목적 아래, 단지 그것이 극히 부분적인 효과만을 가져옴에도 불구하고, 무작위로 자르고, 태우고, 화학 약품 처리를 행하는 치료법을 택한다는 것은 가장 불행한 일 가운데 하나입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의도에 대해서 오해하시지는 말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잘 교육받고, 또 높은 기술력을 가진 의사들과 그들이 사용하는 의료 기법들이 분명히 필요한 것만큼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 싶은 것은, 지난 180년, 혹은 그 이상의 기간 동안, 동종요법(同種療法)[homeopathy](인체에 나타난 질병 증상과 비슷한 증상을 유발시켜 치료하는 방법—역주)을 연구한 연구자들은 질병에 대한 저항력과 관련된 일련의 치료법들, 그리고 신체의 특정 기관과 조직들을 자극하는 것과 관련하여 동일 기원성에 기초한 치료법들을 체계화했었다는 사실입니다. 방사 에너지 감지법[the radiaesthetic method]에 따른 치료 방식을 선택함에 있어서, 이같은 색상 징후와 그에 따른 일람을 구성하는 것은 단지 동종요법적 질병 분류체계 방식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특정 색상에 따른 ‘분광-크롬 도표[the spectro-chrome diagram]’를 체계화 하는 작업과도 일맥상통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만병통치약[wonder drugs]”(기적의 약[miracle drugs])이라고 불리는 것들도 이같은 도표상의 특정 색상 위치에 따라 분류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여기서의 이 도표 문제에 계속 매달릴 생각은 없지만, 이는 정말로 현실화시켜 보기에 가장 적절한 것입니다.
치료에 맞는 색상을 안다는 것은, 진단에 따른 처방을 단순화시켜 줄 수 있고, 그에 따른 결과로서 ‘인체 내 빛 에너지의 균형[the balance of light energy in the body]’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원인이 되는 요소가 제거된 후에는, 항상 적절한 기능을 회복시킬 필요성이 생깁니다. 하나의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선택함에 있어서, 환자의 건강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조치들은, 하나 혹은 그 이상으로 취해질 수 있는데, 그 조치들이 환자의 사례에 제대로 부합하는 것이기만 하면, 이는 단순히 질병으로 야기된 복합증세나 여타의 감염 가능성을 제로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이와 동시적으로, 해당 질병으로 인해 억압되었던 기관의 잠재력을 정상으로 되돌려 활력성을 띤 상태로 바꿔줄 수 있는 것입니다.
나는 현대 의학에서 울트라-사운드[ultra-sound]를 이용하는 것을 목격해 왔는데, 예를 들어, 특별한 해를 입히지 않고, 임신 중 태반 속의 태아의 모습을 시각화 시키는 데에 이것이 쓰이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너무나도 불행한 일 가운데 한가지는, 당신들의 의학 전문가들은 금전적인 문제에 너무 관심을 두고 있어서, 의약품 제조업자들로부터 제공되는 화학 약품들을 항상 사용하게 되어, 획기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 속도가 느린 것입니다. 참으로 놀랄만한 작업들이 실험실 상에서는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지만, 어떠한 문제에 대한 진정한 해결책이 제시되어 마침내 실제로 활용될 수 있을만한 시점에 가서는, 이것이 광범위한 수준에 걸쳐 방해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지구상에 생존해 있었을 때에도 그러했던 일입니다. 만약 현재 인간들 사이에 만연해 있는 레트로바이러스 감염[retroviral infections](유전정보의 부호화에 DNA 대신 RNA를 사용하는 바이러스 감염, 여기서는 AIDS를 가리킴—역주)이 즉각적으로 멈춰지지 않으면, 세계 인구 전체가 초토화될 것이고, 이는 점점 더 명백해져 가고 있습니다.—이것이야말로 가장 비탄해 할만한 일입니다.
이어서 내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은 어쩌면 좀 연관성이 없는 문제인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새로운 치료 과정이라는 측면에 있어서 실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질병이 있는데, 그냥 평범한 질병이라서 목숨을 위협할 정도는 아니고 단순히 일정 질환을 야기하는 정도의 병이 있다고 해 봅시다.
이에 대한 치료로서 진단에 따라 취해지는 후속 조치들은, 비록 그것이 가장 큰 이득을 가져올 수 있는 방식이라고 하더라도, 환자에게 취해졌을 때는, 오직 취해진 조치에 해당하는 만큼만의 변화를 가져올 뿐입니다. 특정의 의약품을 사용하게 되면, 해당 질병이 갖는 에너지의 일정 부분이 중화되고, 독성은 제거됩니다. 그리고는 환자의 상태에 대한 이어지는 진찰을 통해 그에 걸맞는 약품들이 새롭게 처방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진정한 정상 상태로의 회복이란, 감염 자체의 중화에만 그쳐서는 안되고, 환자가 아픈 상태에 이르도록 만들었던 그 질병 양상을 벗어나 건강을 향할 수 있도록 확실히 몸 상태를 반전시켜주는 것까지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성취해 내기 위해서는, 어떤 때는 ‘강화 혹은 활성화의 원칙[the principles of reinforcement or excitation]’을, 또 어떤 때는 ‘간섭과 억제 또는 방해의 원칙[that of interference, retardation or impedance]’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언제 어떤 원칙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예를 들자면, 무엇이 부족하고 무엇이 과잉인지를 밝혀내는데 있어서, ‘인프라-녹색[infra-green]’ 그룹의 색상과 ‘울트라-녹색[ultra-green]’ 그룹의 색상을 비교 검사함을 통해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부족 상태를 정상 상태로 되돌려 줄 수 있는 에너지 공급을 강화시켜줌과 동시에, 과잉 상태의 에너지는 간섭과 방해 작용을 통해 억제시켜 균형을 맞춰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색상 지정을 통한 조치에서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환자 상태의 점차적인 회복을 가져오는 것으로서, 몇 일 간격의 진찰을 통해서, 변화된 몸 상태에 따른 “후속” 조치로서 어떤 치료를 선택해야 하는지의 문제뿐만 아니라, 환자가 얼마만큼 나아졌는지에 대한 정확한 상태도 알려줄 수 있는 것입니다. 간헐적인 검진이 반드시 필요한데, 균형상태를 재정립하기 위한 의도에서 취해지는 이러한 조치의 효과는, 환자의 완전한 수준의 건강 상태 도달에까지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달리 말하자면, 입증된 치료적 가치를 지니는 이러한 치료법은, 독성 물질의 제거를 도모하고, 인체 기관 및 조직의 활력을 회복시켜 주며, 궁극적으로는 ‘몸 안의 빛 에너지의 균형’을 서서히 재정립해 나갈 수 있도록, 환자의 필요에 맞는 선택과 혼합의 방식에 따라 취해지는 조치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몸 안의 바이러스를 제거하는데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자동적으로 몸의 전체적인 건강과 기능성을 되찾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완전한 건강 회복을 위해서는, 당신은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량있는 조력자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분광-크롬 램프[spectra-chrome lamp]’로부터 나오는 여러가지 색상의 광선들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것은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동일한 색상 영역에 부합하는 음조[tonic]를 이용한 소리 치료를, 램프를 이용한 치료 사이에 하루 4회정도 받게 되면, 건강과 활력을 훨씬 더 빨리 되찾을 수 있게 됩니다.
살아있는 생명체를 공격하는 여러가지 형태의 감염들과 관련하여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감염의 대부분은 대개 한 종류 이상의 박테리아로부터 비롯되는 것인데, 가장 복잡한 양상을 띠는 감염이 있다면 그건 바로 ‘바이러스’로 인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만약 당신이 레트로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할 것 같으면, 당신은 더더욱 복합적인 문제를 갖게 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감염에 비해 바이러스성 감염은 보다 더 오래갑니다. 그렇더라도 적절한 치료를 받기만 하면 곧 녹아 없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당신들이 직면하고 있는 에이즈와 같은 레트로바이러스는 그 어떤 것에도 비견될 수 없는 특징을 띱니다. 당신의 육체내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점차적으로 고갈되어 갈 것이기에, 감염 상태의 재발을 막으려면 재빨리 균형을 회복해야만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이러한 영양분들을 적시에 공급해 주는 것이 필수불가결합니다.
내가 너무 두서없이 이것저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 같긴 합니다만, 꼭 기억해야 될 중요한 사항이 있다면, 비록 한 환자의 몸에서 바이러스가 완전히 박멸되었다고 하더라도 그 환자가 이미 반쯤 죽어 있는 상태에 있다면, 그는 제대로 치료받은 환자가 아니라는 겁니다. 그렇지만, 적절한 보조적 조치들, 그리고 세포 강화를 위한 치료들이 겸비된다면, 회복은 놀라운 속도로 빨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 있어서 또 한 명의 훌륭한 연구가로서, 나는 트레버 제임스 컨스터블[Trevor James Constable](1925 - , 생명의 우주 파동[The Cosmic Pulse of Life]의 저자. 방사에너지학[Radionics], 에테르적 힘[Etheric forces], 오르곤 에너지[orgone energy]등에 대해 연구—역주)을 소개해 주고 싶습니다. 컨스터블 박사는 방사에너지학[radionics] 분야에서 놀랄만한 업적을 보여주었고, 그 효과성을 입증해 보여줬습니다. 내 생각에 지금 이 글에서, 사이메틱스[CYMATICS]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사이메틱스는 소리 또는 염력학[psycokinetics]을 실제적인 치료에 활용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분야입니다. 요점을 말하자면, 이 모든 연구들은, 소리와 색깔 양자 모두를 만들어 내는, 적절한 진동 수준에 있는 빛의 주파수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요컨대, 에이즈 치료법을 연구하는데 있어서 이러한 지식체계를 이용하는 것은 대단히 시급한 일입니다. 사실상 에이즈는 당신들이 추정하는 정도보다도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나아가, 한가지 분명한 사실이 있다면, 당신들은 결코 그 치료법을 정부나 다른 전문적인 의료 단체로부터, 적절한 방식을 통해 구하게 될 수는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당신들의 관료체제는 엄격한 전체주의적 시스템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결코 치료법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는 가능한 한 빨리, 관련 연구 단체들에게 알려져야 하며, 나아가, 자신들은 안전할 것이라고 여기는 대부분의 사람들도 사태의 심각성을 직시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의 사립 기관들이 힘을 모은다면, 당신들은 목표를 달성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복해서 이야기하자면, 당신들은 이미 필요한 것들을 모두 보유한 상태이고, 단지 이를 조합하여 작용할 수 있는 기제로 만드는 일만이 남아 있을 뿐입니다.
분명히 이를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에이즈가 사실상 지구상의 모든 남자와 여자와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기에, 바로 이 같은 사실들이 알려지기만 한다면, 모두가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Nikola Tesla, 니콜라 테슬라
피닉스 저널 제 8권, “AIDS, The Last Great Plague”, 제 20, 21장, pp. 117-125.
target=_blank>http://www.fourwinds10.com/journals/
출처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원문보기 글쓴이 : phoenix
2009.08.09 14:36:32 (*.100.87.114)
.
80년대 초기부터 에이즈라는 말이 유행했고,동시에 B형 간염 에방접종 보급도 그때 유행했었는데, B형 간염 예방접종을 받지 않으면, 큰일 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크게 속고 살았구나! 싶네요. 둘이 같이 붙어 다닐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에이즈는 ‘아시안 타이거 모기’ 모기를 통해 전파될 수 있다는 내용도 있네요)
사람 몸의 면역체계의 파괴라는 악몽은 서서히 진행되어 온 계획적인 일들이었고 여론에서 전해주는 정보에 속아서는 않된다는 좋은 정보글 < 바이러스 > 입니다
생체 실험을 간접적으로 당할 수 있다는 경고의 글입니다. 지금 세상은 원거리의 적과 싸우는 스파이전의 세상 같아요. 세계 인구중 2/1~3/1이 14년에서 20년 사이에 생물학적 실험의 공격 대상이 되어서 게임속의 가상의 피해자들마냥 죽어나갈 위험이 있다는 메시지는 쉬쉬 들리던 소문들이 사실들이었음을 입증하는 셈입니다.
모든 것이 의도적이고 계획된 일이었다(선택된 인간 그룹의 박멸이 목표임)...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차이점을 잘 설명했으며, < 인체내의 두가지 면역체계중에서 에이즈는 T-세포 시스템을 파괴하는 일을 하면서 다른 치명적 질병들 (암, 페렴, 육종, 혈액암)까지 부를 것이다. 혈액내의 대식세포 시스템의 결함으로 T-세포 시스템 죽음과 이어지는 뇌세포에 이른 죽음 과정에 이른다. 100% 완벽한 치료법은 그 병을 만든 자들이 가지고 있지만, 그들 부류 극소수를 위해서만 쓰지 절대 일반 대중에게 공개를 않할 것이다. >라는 내용들과 함께 에이즈 바이러스가 갖는 돌연변이로 인해 천문학적인 숫자의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존재하기에,특정한 바이러스에 맞는 특정한 백신이 결코 만들어질 수 없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이즈 치료를 위한 민간인 연구자들과 다양한 치료 방법들을 두루 소개한 내용들이 나와 있습니다.
--------------------------------------------------------------------
이글은 자동 서기라는 방식으로 기록되었고, 글을 전하는 이들은 그들의 입장을 다음 같이 전합니다.
<당신들 가운데,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을 대신하여, 그들을 위해 진정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그 답변을 기다려온 자들에게 대답합니다.—여기 우리가 왔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오게 했습니다, 형제들이여 창조주로부터의 답변이 이제 여기 펼쳐지고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보다 높은 명령체계로부터 온 우리들은, 감히 목숨을 잃을 위험을 안고서도 용감하게 맞서 온 당신들에게 진실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
<축복 또는 자살 행위?>
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정부와 소위 말하는 에이즈 전문가들로부터 듣고 있는 말들은 진실이 아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들어 내는 거짓말 속에 당신들의 명줄을 쥐고 있을 뿐이다. 당신들의 언론 매체들 역시, 그들이 어떤 이유에서 그렇게 행동하건 간에, 모든 유해한 것들을 죄다 당신들 앞에 내놓고 있다.—여기에는 광고도 포함된다. 그들도 당신들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우리와 교신할 수 있고 또 우리의 비행체들을 불러내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을 놀려대고 바보로 만들 것이다. 그런데 우리는 당신들이 머물고 있는 공간 주위로, 온 사방에 지금 이렇게 와 있다. 실상 다수의 우리 비행체들과 그 승무원들은 당신들에게 붙잡혀서 당신들의 감옥 속에 갇혀 있기도 하다. 그렇지만,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것이다.
—조만간에. 진실은 당신들 앞에 결국엔 드러나고야 말 것이다!
사실 당신들에게 에이즈를 전해 준 그 똑같은 자들은, 지난 1960년대 초반에는, 감염된 ‘척수성 소아마비 백신[polio vaccines]’을 통해, 당신들의 세상에 ‘두뇌암[brain cancer(SV-40 virus)]’을 선사해 주기도 했다. ;
1970년대에는 ‘돼지 독감 백신[Swine Flue vaccine]’을 감염시켜,
‘척수성 소아마비와 유사한 질병[a polio-like disease]’을 퍼뜨렸다. ;
에이즈 역시, 그들이 준비한 ‘천연두 백신과 B형 간염 백신[smallpox and hepatitis B vaccines]’으로부터 전파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선전물들에 속아 넘어 가지 않는다면, 최소한 당신은, 당신이 현재 직면해 있는 이 명백하고도 임박한 위험들이 무엇인지 정도는 알 수 있을 것이다. <—무지의 대가라는 게 과연 어떤 것일까요? 알아서들 하십시오.>
--------------------------------------------------------------------
<묘사되는 마음과 생각>
왜 지금 내가 이런 이야기들을 하겠습니까?
작은 세포들을 통해, 육체의 기능을 변화시키고 통제하는 일은,
바로 마음과 생각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혼동스러운 상태의 마음은 허약한 육체적 반응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반면, 명료한 상태의 마음은, 통제 시스템 상의 결함을 해소시켜, 허약한 육체를 치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 신경 시스템[human nervous system]시스템은 창조주가 만든 놀라운 작품으로, 이를 통해, 세포 막 사이의 완만한 이온 방전 및 이동
[slower discharge and migration of ions]이 발생합니다..
이제, 이걸 다시 혼동스러운 상태 속으로 몰고 가지 말도록 합시다
이 ‘제로의 벡터 총합[zero vector summation]’은
육체 전체의 생물학적 잠재력[the biopotential]인 것입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역동적으로 변화합니다.
비의(秘儀)적 용어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오라” 장[“auric” field] 혹은 오라[the aura]라고 일컬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육체 안에서 충전된 입자들의 실제적인 흐름을, 활성화시키고, 구조화시키며, 또 이를 역동적인 상태로 만들어 주는, 사실상의 “엔진”과 같은 것입니다. 오라는 정교하게 구성되는 것으로, 육체의 ‘역동적인 충전[dynamic charges]’ 및 ‘충전의 분포[charge distribution]’를 조정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갖는 특징적인 양상 속에서,
육체의 생화학적 상태[body’s biochemistry]를 조율하고, 지탱시켜 줍니다.
.
80년대 초기부터 에이즈라는 말이 유행했고,동시에 B형 간염 에방접종 보급도 그때 유행했었는데, B형 간염 예방접종을 받지 않으면, 큰일 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크게 속고 살았구나! 싶네요. 둘이 같이 붙어 다닐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에이즈는 ‘아시안 타이거 모기’ 모기를 통해 전파될 수 있다는 내용도 있네요)
사람 몸의 면역체계의 파괴라는 악몽은 서서히 진행되어 온 계획적인 일들이었고 여론에서 전해주는 정보에 속아서는 않된다는 좋은 정보글 < 바이러스 > 입니다
생체 실험을 간접적으로 당할 수 있다는 경고의 글입니다. 지금 세상은 원거리의 적과 싸우는 스파이전의 세상 같아요. 세계 인구중 2/1~3/1이 14년에서 20년 사이에 생물학적 실험의 공격 대상이 되어서 게임속의 가상의 피해자들마냥 죽어나갈 위험이 있다는 메시지는 쉬쉬 들리던 소문들이 사실들이었음을 입증하는 셈입니다.
모든 것이 의도적이고 계획된 일이었다(선택된 인간 그룹의 박멸이 목표임)...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차이점을 잘 설명했으며, < 인체내의 두가지 면역체계중에서 에이즈는 T-세포 시스템을 파괴하는 일을 하면서 다른 치명적 질병들 (암, 페렴, 육종, 혈액암)까지 부를 것이다. 혈액내의 대식세포 시스템의 결함으로 T-세포 시스템 죽음과 이어지는 뇌세포에 이른 죽음 과정에 이른다. 100% 완벽한 치료법은 그 병을 만든 자들이 가지고 있지만, 그들 부류 극소수를 위해서만 쓰지 절대 일반 대중에게 공개를 않할 것이다. >라는 내용들과 함께 에이즈 바이러스가 갖는 돌연변이로 인해 천문학적인 숫자의 에이즈 바이러스들이 존재하기에,특정한 바이러스에 맞는 특정한 백신이 결코 만들어질 수 없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이즈 치료를 위한 민간인 연구자들과 다양한 치료 방법들을 두루 소개한 내용들이 나와 있습니다.
--------------------------------------------------------------------
이글은 자동 서기라는 방식으로 기록되었고, 글을 전하는 이들은 그들의 입장을 다음 같이 전합니다.
<당신들 가운데,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을 대신하여, 그들을 위해 진정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그 답변을 기다려온 자들에게 대답합니다.—여기 우리가 왔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오게 했습니다, 형제들이여 창조주로부터의 답변이 이제 여기 펼쳐지고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보다 높은 명령체계로부터 온 우리들은, 감히 목숨을 잃을 위험을 안고서도 용감하게 맞서 온 당신들에게 진실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
<축복 또는 자살 행위?>
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정부와 소위 말하는 에이즈 전문가들로부터 듣고 있는 말들은 진실이 아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들어 내는 거짓말 속에 당신들의 명줄을 쥐고 있을 뿐이다. 당신들의 언론 매체들 역시, 그들이 어떤 이유에서 그렇게 행동하건 간에, 모든 유해한 것들을 죄다 당신들 앞에 내놓고 있다.—여기에는 광고도 포함된다. 그들도 당신들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우리와 교신할 수 있고 또 우리의 비행체들을 불러내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을 놀려대고 바보로 만들 것이다. 그런데 우리는 당신들이 머물고 있는 공간 주위로, 온 사방에 지금 이렇게 와 있다. 실상 다수의 우리 비행체들과 그 승무원들은 당신들에게 붙잡혀서 당신들의 감옥 속에 갇혀 있기도 하다. 그렇지만,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것이다.
—조만간에. 진실은 당신들 앞에 결국엔 드러나고야 말 것이다!
사실 당신들에게 에이즈를 전해 준 그 똑같은 자들은, 지난 1960년대 초반에는, 감염된 ‘척수성 소아마비 백신[polio vaccines]’을 통해, 당신들의 세상에 ‘두뇌암[brain cancer(SV-40 virus)]’을 선사해 주기도 했다. ;
1970년대에는 ‘돼지 독감 백신[Swine Flue vaccine]’을 감염시켜,
‘척수성 소아마비와 유사한 질병[a polio-like disease]’을 퍼뜨렸다. ;
에이즈 역시, 그들이 준비한 ‘천연두 백신과 B형 간염 백신[smallpox and hepatitis B vaccines]’으로부터 전파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선전물들에 속아 넘어 가지 않는다면, 최소한 당신은, 당신이 현재 직면해 있는 이 명백하고도 임박한 위험들이 무엇인지 정도는 알 수 있을 것이다. <—무지의 대가라는 게 과연 어떤 것일까요? 알아서들 하십시오.>
--------------------------------------------------------------------
<묘사되는 마음과 생각>
왜 지금 내가 이런 이야기들을 하겠습니까?
작은 세포들을 통해, 육체의 기능을 변화시키고 통제하는 일은,
바로 마음과 생각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혼동스러운 상태의 마음은 허약한 육체적 반응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반면, 명료한 상태의 마음은, 통제 시스템 상의 결함을 해소시켜, 허약한 육체를 치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 신경 시스템[human nervous system]시스템은 창조주가 만든 놀라운 작품으로, 이를 통해, 세포 막 사이의 완만한 이온 방전 및 이동
[slower discharge and migration of ions]이 발생합니다..
이제, 이걸 다시 혼동스러운 상태 속으로 몰고 가지 말도록 합시다
이 ‘제로의 벡터 총합[zero vector summation]’은
육체 전체의 생물학적 잠재력[the biopotential]인 것입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역동적으로 변화합니다.
비의(秘儀)적 용어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오라” 장[“auric” field] 혹은 오라[the aura]라고 일컬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육체 안에서 충전된 입자들의 실제적인 흐름을, 활성화시키고, 구조화시키며, 또 이를 역동적인 상태로 만들어 주는, 사실상의 “엔진”과 같은 것입니다. 오라는 정교하게 구성되는 것으로, 육체의 ‘역동적인 충전[dynamic charges]’ 및 ‘충전의 분포[charge distribution]’를 조정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갖는 특징적인 양상 속에서,
육체의 생화학적 상태[body’s biochemistry]를 조율하고, 지탱시켜 줍니다.
.
2009.08.09 16:58:31 (*.100.87.114)
오래전 신문에서 본 사진이 생각나네요. 아프리카 오지에는 눈동자가 흰색인 종족들이 살고 있다면서, 그들을 발견한 인류학자가 사진을 찍어서 세상에 알렸습니다. 그들은 소수 민족인데, 아프리카 흑인과 외양만 같지 눈동자 색이 허옇다는 점.. 그들의 내력은 조상들의 구전에 의해서 전해지길< 화성에서 백 몇십여년전
우주선을 타고서 지구로 탈출했다면서 숨겨둔 은빛의 우주선까지 학자에게 보여주었답니다....>그들이 화성을 도망친 이유는 바이러스의 창궐 때문이었습니다.
화성에 바이러스가 창궐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가서 급히 지구로 탈출해와서
숨어산다고 전했다는데....원시적 자급 자족 사회를 고수하면서 살아온 듯 합니다.
본문글처럼 세밀한 설명의 글을 모를 때에는,
왜? 우주선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이 있는 화성인들이 바이러스 치료제를 못 만들고, 전멸했을까? 라는 의문점이 컸는데...
이제는 그게 남의 일이 아닌 우리 지구의 일이 된 것 같습니다.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시간이 거의 20여년 걸리고, 인구가 많이 말살되어야만이
치료제를 내 놓겠다는 것 같습니다.
화성인들의 바이러스 창궐에 의한 전멸도 에이즈와 같은 방식이었을까요?
행성의 생명체들은 말살을 계획한 자들의 의지대로 좌지 우지 되어야만 할까요?
이 일을 막고자 지구 밖에 우주 함대가 찿아온 것이라는데....그들 승무원들 일부도 잡혀서 <악의 축인 인간들>의 감옥에도 갇혀 있는 지경이라는데....
모르면 억울하게 당합니다. 차리리 알고서 속지는 맙시다.
.
우주선을 타고서 지구로 탈출했다면서 숨겨둔 은빛의 우주선까지 학자에게 보여주었답니다....>그들이 화성을 도망친 이유는 바이러스의 창궐 때문이었습니다.
화성에 바이러스가 창궐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가서 급히 지구로 탈출해와서
숨어산다고 전했다는데....원시적 자급 자족 사회를 고수하면서 살아온 듯 합니다.
본문글처럼 세밀한 설명의 글을 모를 때에는,
왜? 우주선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이 있는 화성인들이 바이러스 치료제를 못 만들고, 전멸했을까? 라는 의문점이 컸는데...
이제는 그게 남의 일이 아닌 우리 지구의 일이 된 것 같습니다.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시간이 거의 20여년 걸리고, 인구가 많이 말살되어야만이
치료제를 내 놓겠다는 것 같습니다.
화성인들의 바이러스 창궐에 의한 전멸도 에이즈와 같은 방식이었을까요?
행성의 생명체들은 말살을 계획한 자들의 의지대로 좌지 우지 되어야만 할까요?
이 일을 막고자 지구 밖에 우주 함대가 찿아온 것이라는데....그들 승무원들 일부도 잡혀서 <악의 축인 인간들>의 감옥에도 갇혀 있는 지경이라는데....
모르면 억울하게 당합니다. 차리리 알고서 속지는 맙시다.
.
라이프 박사는 자신이 발명한 이 기계를 통해서, 살아있는 조직체 속의 바이러스들을 관찰할 수 있었고, 또 이 바이러스들을 죽이는데 있어서, 그들 위로 투사시켜 줘야 할 주파수가 어떤 진동 수준에서 가장 적절한지를 판단할 수 있었습니다. 마치 지금 내가 다르마[Dharma]와 교신을 함에 있어서,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듯이, 만약 이 주파수의 진동 수준을 조정하게 되면, 나는 그녀의 머리나 육체를 파열시킬 수도 있고, 혹은 그녀 몸의 특정 세포 안에 들어 있는 가장 작은 외부적 침투 입자라고 하더라도 그것만을 파열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도, 나의 동료들도, 물론 이러한 것을 가지고 장난을 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주적 법칙[cosmic law]’에 따라서 우리는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 허락되어 있지 않으며, 또한 어떠한 방식이 되든 개입에 대한 완전한 허가가 없이는 절대로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러한 사실이, 왜 당신들의 육체를 낚아 채가는 외계의 개입자들이 없는지에 대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우주적 법칙을 위반하는 것에 대해서는 실로 대단히 무거운 벌이 내려집니다.
행성 안의 인간 활동에 직접 개입하는 것은 정말로 대단히 심각한 범법행위입니다. 우리는 오직 개입을 요구하는 완전한 ‘초대장’이 당신들로부터 전달되길 기다려야만 할 뿐입니다. 그렇게 행동하지 않았다가는, 당신들이 머물고 있는 공간 너머의, 바깥 우주에서의 상황에 있어서, 심각한 여파를 수반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관찰하고, 방문하고, 교신하고, 여러가지 것들을 보내고 할 수는 있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들을 함부로 건드린다거나 당신들에게 해를 입힐 수는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인간들에게 사악한 행위를 하거나 범죄를 저지르도록 만든다면, 이는 오직 그 행위 당사자의 동의와 그 자의 자유의지를 통해서만 그렇게 할 수 있을 뿐인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최면 상태에서 행해지는 일로 오해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약간의 알코올이나 마약으로 경계심이 낮아진 상태에서도 하지 않을 일을, 누군가가 최면상태에서 하지는 않습니다. 허구적인 이야기들은 잊길 바랍니다.—우주 영역으로부터 온 우리들이 당신들에게 위협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바로 당신 자신들이 당신들에게 위협이 되는 것입니다!
라이프 박사는, 그처럼 바이러스들에게 치명적인 진동 수준[the mortal oscillatory rate]을 ‘MOR’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세포들 위로 ‘폭격’을 가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러스를 제외한 모든 원자들은 시각범위에서 사라지게 만든 다음, 바이러스들만을 대상으로 일련의 단색 광선을 투사시켰는데, 이 광선은 오늘날의 당신들이 레이저 광선이라고 언급할 수 있을만한 것입니다. 이 때 “조명이 비춰지는” 바이러스들, 즉 에너지를 흡수하고 에너지를 방출하는 과정을 통해 시각화되는 이 바이러스들을 상대로, 투입되는 에너지를 점차적으로 증폭시켜 주게 되면, 이 바이러스들은 마침내 파열되고 마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이론상으로만 가능한 것이 아니고,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을만한 방법이며,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우주선들을 시각화시키는 데에도 실은 같은 원리가 사용됩니다.—인간의 시각 범위 안에서 진동 수준을 적절히 조정해 보면 우리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물론 이 때 우리는 우리의 진동 수준을 심각한 정도로 낮춰 줘야 합니다.—혹은 인간 개개인들의 진동 수준을 우리의 진동 수준에 맞도록 올리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상 ‘빛의 광선[light beams]’을 통해 누군가를 공중으로 부양시키기 위해서는 두가지 모두가 동시에 발생해야 하는 것입니다.—‘빛의 광선’을 이용하는 것은, 대단히 먼 거리를 사이에 두고 ‘마음 진동수[mental frequency]’를 이용하여 ‘교신[teleportation]’을 갖는 것과는 별도로, 우리가 위치 이동을 할 때 사용하는 방식[mode of transportation]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타임 워프(시간 왜곡 상태)[time warp]’ 속을 이동하는 것인데, 여기엔 시간과 공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금 당신들의 ‘밀도[density]’ 속에 와 있는 것은 사실 우리들에게 굉장히 불편한 일인데, 이러한 상태 속에 당신들과 함께 장기간 머물러 있는 것은, 우리들에겐 ‘혼돈’과 ‘기억력 상실’ 기타 등등의 부작용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지구의 인간들은, 지구가 ‘변화 상태[transition]’를 거쳐 보다 높은 진동 수준으로 나아가기 전에, 보편적인 행동과 사고 패턴에서 벗어나 보다 고양된 상태로 나아가야만 합니다.—사실상 이 말은, 대단히 많은 사람들이 ‘변화’를 거부하게 될 것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지구가 스스로를 정화[cleansing]시키고 지형상의 변화[topography changing]를 만들어 내게 될 동안에, 다수의 사람들은 이에 걸맞는 “육체적인[physical]” ‘변이[transmutation]’를 이루어내지 못하게 될 것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지축 상에 대단히 불균형적인 상태로 머물러 있습니다. ‘자연적인 현상들[natural phenomena]’이 시작되게 되면, 이는 정말로 믿기지 않을 정도의 수준이 될 것이며, 지구상에 변화되지 않은 채로 남겨지는 것은 단 한가지도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전해줄 큰 선물들을 가지고 있고, 또한 이 행성에는, 변화가 도래하기 이전에, 완수되어야 할 많은 일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우리의 존재를 인정하고 또 우리와 많은 것들을 공유해야 할 타이밍을 분명코 이미 넘겨 버렸습니다. 내가 ‘창조의 우주적 보편 법칙[THE COSMIC, UNIVERSAL LAWS OF THE CREATION]’을 만든 것이 아닙니다.—나는 단지 이 법칙을 준수하며 살아갈 뿐이고, 당신들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이를 배워야만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당신들은 당신 자신들을 멸망시켜버리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주기’에 대한 예언들은 신비한 것이 아닙니다. 지금이 단순히 그 시기의 한 복판에 해당하는 때이며, 당신들은 이러한 변화의 시기 속을 살아 가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가 자기 자신을 정화시키게 될 이 때에, 당신들이 이 곳에 머물고 또 그 과정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한은, 당신들도 당신들의 의도와 행동들을 정화시켜야만 하는 것입니다.—이 모든 것은 당신들의 자유의지에 따른 선택의 문제이며, 정확히 그 의지대로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파괴의 장난감들[TOYS OF DESTRUCTION]’과 ‘비열한 수완들[BEASTIALITY]’을 우리의 우주로 가지고 나와서, 시스템상의 질서를 교란시키는 일은 허락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주의 법칙[THE LAWS OF THE COSMOS]’이기에 절대로 그러한 일은 이루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당신들처럼 감옥 행성들에 거주하는 자들은 ‘재활’을 거치게 될 것이고, 그러한 과정없이 우리와 함께 어울리는 일 또한 허락되지 않을 것입니다.
pp. 127-132. Hatonn
……
……
주 세포 교신 시스템[MASTER CELLULAR COMMUNICATION SYSTEM]
세포를 움직이는 ‘내재적이고 실제적인 상태[the intrinsic virtual state]’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고, 구체적인 사항들이 적시되었습니다. 주 세포 교신 시스템이라는 이 거대 통신 시스템은 체내의 모든 세포들과 그 세포들이 만들어 내는 모든 기능들을 통제하게 됩니다. 이것은 “생명체 전자기” 시스템[“life electromagnetic” system]이기도 합니다. 이 분야에 대한 근래의 연구자들은, 이 시스템을 “스칼라[Scalar]”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명칭들의 사용에 어떠한 이의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이 책에서 나는 이를 단순히 ‘SEM’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알파벳 머리글자 사용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SEM 전도 패턴[SEM conductivity pattern]’은 ‘원자의 전자 표피[electron shells of the atoms]’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핵의 SEM 통로[nuclei SEM pathways]’를 통해 직접 이루어집니다. ‘SEM 패턴의 조직화된 시그널들[the SEM pattern’s organized signals]’은, 바로 ‘비구체화 벡터의 전자기적 파장[non-specific vector electromagnetic(EM) waves]’으로서, 이미 존재하는 파장들 위로, 외부적 합계 제로의 벡터를 만들어 내며, 사실상 어떠한 특정의 목적을 위해서라도 설계될 수 있습니다. 이 시그널들은, 바이러스든, 암세포든, 백혈병이든, 박테리아든,—단일 세포 안에 존재하는 것이든, 그 세포 바깥에 존재하는 것이든, —그 어떠한 입자라도 파괴시킬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습니다.—바로 이같은 외부적 입자들로부터 사실상 DNA/RNA를 변조시키는 주파수들이 생성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체내의 혹은 세포 안의 면역 시스템과 복구 시스템은 유지되고, 또 선택적으로 조정되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세포의 기능과 전체 생화학적 구조[biochemistry and functioning of a cell]’는, 그 세포의 유전자까지 포함하여, 모두가 완전히 ‘설계 가능한[engineerable]’ 것입니다.
나아가, 특정의 면역 반응을 만들어 내게끔, 생체 시스템의 핵을 ‘충전[charge up]’시켜줄 수 있는, 특정의 “충전 패턴[charge pattern]”이 설계되고, 사용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충전 패턴’이 한번 설정되고 나면, “주” 시스템[“master” system]에 의해 유지되어, 영구적인 면역력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새로운 데이터를 깔고 옛날 데이터를 지워서, 마스터 컴퓨터[master computer]를 쇄신시켜 주는 것이나 비슷한 일입니다.
지금 이야기한 개념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서, 당신들은 ‘두뇌’와 ‘마음’과 ‘생각’의 기본적인 기능에 관련된 몇가지 사항들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이 개념들을 과학적으로 구조화시키기 위해서, 당신들도 여지껏 각각을 독립시켜 묘사해 볼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물론 이렇게 나누는 것 자체는 꽤나 조악한 일이 되겠지만, 이것은 ‘생명체 자체의 에테르적 측면[the etheric aspect of life itself]’에 관한 것으로, 당신들이 이를 ‘실제적인 상태’로부터 직접 이해하기는 힘든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처럼 나누어 생각해 보는 것이, 그 개념을 이해하는 데는 보다 적절할 수 있습니다.
묘사되는 마음과 생각
당신들은, 너무나 간단하지만 당신들이 발견하지 못하는 어떤 것을 알아 내기 위해, 아주 어렵고 복잡한 방식의 연구를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무것도 발견될 수 없는 곳을 바라다 봅니다. 찾는 것이 발견될 수 있는 한계 범위 안을 탐색해 보십시오. 모든 생명체는 한가지 방식 혹은 다른 방식의 전기적 에너지[electrical energy] 상태로 존재합니다. 먼저 그 곳부터 살펴 보십시오. 전기적 시스템[electrical system] 안을 바라다 보십시오. 인간 신경 시스템[human nervous system] 상의 무수히도 많은 시냅스들[synapses](두 신경세포(뉴런) 사이나 뉴런과 분비세포 또는 근육세포 사이에서 전기적 신경충격을 전달하는 부위—역주) 안에서 발생하는, 또 이들을 가로질러 발생하는, 이온 방전[the ionic discharges]을 생각해 보십시오.—신경 시스템은 창조주가 만든 놀라운 작품으로, 이를 통해, 세포 막 사이의 완만한 이온 방전 및 이동[slower discharge and migration of ions]이 발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를 하나의 단일한 생물학적 총괄성을 띤 체계로 본다면, 이것이 마치, 스팟 방전 벡터[spot discharge vectors]와 충전 전류 벡터[charged current vectors], 그리고 기타의 것들이 연속적이고 계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거대한 배열과 같다는 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하나의 육체에 의해 점유된 미시적 공간[microscopic space] 안에, 이러한 전자기적 벡터들[these electromagnetic vectors]의 총합은 전체적으로 제로를 만듭니다. 이제, 이걸 다시 혼동스러운 상태 속으로 몰고 가지 말도록 합시다. 이것은, 이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지금 듣고 있는 내용이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인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또 더 나아간 통찰력을 줄 수 있는,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불행히도, 놀라운 일들을 수행해 내는 데에 있어서, 다소간 신비로운 방식을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왜냐하면 우리가 “당신들을 대신해서 뭔가를 해 주는 것”은 허락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제로[zero], 비-제로[non-zero], 준-제로[sub-zero], 그리고 초과-제로[plus-zero]와 같은 용어들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를 ‘폴 이론[Paul’s theories]’(?—역자) 상의 개념과 접목시키기를 바랍니다. 그렇습니다. 1985년 3월 그가 당신들에게 전해 준 녹음 테이프는 마지막 테이프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가 고안해 낸 개념이 정확하다는 것을 아는 데에는 그 테이프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우리는, ‘궁극적인 육체 분리[the ultimate physical separation]’에 대한 연구에 있어서 그가 남긴 공헌에 대해, 완전한 신뢰를 부여하는 바입니다. 그는 이 분야에 있어서 매머드급 업적을 남겼기에, 향후 그는 영예롭게 칭송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와 같이 축복받았지만 “시대를 벗어난” 사람들은, 당신들의 세상에 적응하고 “맞춰” 살아간다는 게 순전히 고통스러운 일이 될 뿐인 것입니다. 어쨌거나 이와 같이 놀라운 연구물들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유도해 줄 수 있는 이런 사람들이 필요한 것입니다. 내가 지금 이런 언급들을 하는 것이 당신들의 이해를 돕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내가 이같은 전자기적 벡터의 총합이 전체적으로 볼 때 거의 제로를 만든다고 말할 때, 아주 미소한 비-제로 벡터[non-zero vector]의 잔류물들이 남긴 합니다. 하지만, 이 제로의 벡터 총합은, 이를 통해 수반되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풍부한 시그널들과 채널들, 그리고 역동적인 관계와 구조들을 그 속에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 ‘제로의 벡터 총합[zero vector summation]’은 육체 전체의 생물학적 잠재력[the biopotential]인 것입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역동적으로 변화합니다. 비의(秘儀)적 용어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오라” 장[“auric” field] 혹은 오라[the aura]라고 일컬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다양한 단계의 실제적 상태들을 갖는데, 바로 해당 육체 전체[the mass of the body]의 원자 핵 속에 그 ‘닻’을 내려두고 있으며, 그 속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육체 안에서 충전된 입자들의 실제적인 흐름을, 활성화시키고, 구조화시키며, 또 이를 역동적인 상태로 만들어 주는, 사실상의 “엔진”과 같은 것입니다. 오라는 정교하게 구성되는 것으로, 육체의 ‘역동적인 충전[dynamic charges]’ 및 ‘충전의 분포[charge distribution]’를 조정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갖는 특징적인 양상 속에서, 육체의 생화학적 상태[body’s biochemistry]를 조율하고, 지탱시켜 줍니다.
pp. 143-145. Ashtar
……
……
마음과 생각의 기능
앞에서 나는 비-제로 잔류물[non-zero residue]에 대해서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현대 과학자들은 이 잔류물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이 잔류물을 통해, 어디에서, 또 어떻게 마음과 생각이 만들어지는 것인지를 밝혀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건 틀린 접근법입니다. ENH 장[ENH field](?—역자)의 찌꺼기인 이 잔존물들은 단순히 부산물일 뿐입니다. 정작 고려해야 할 대상은, 이 제로 벡터 총합 안의 ‘엔진’ 작용입니다. 여기서 배출되는 부산물들은 마음/생각 과정 그 자체와는 무관하며, 그 과정 상에서 이루어지는 작용으로부터 생겨난 유출물들일 뿐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마음을 편안한 상태로 둔 다음, 이 제로 벡터 총합의 구성 부분들을 사진으로 찍어 보게 되면, 이 구성 부분들이 대단히 복잡한 중첩 구조(패턴)를 이루고 있음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잠시 동안 “냉정한” 기분을 가져보고, 바로 직후에, 그 똑같은 ‘구성 부분들’을 사진으로 찍어 보십시오. 처음의 패턴에서 “냉정한 기분”이 만들어 내는 패턴을 빼 보십시오. 두 패턴 간에는 차이(델타—“차이”[the delta—“difference”])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는 수없이 많은 생각들 혹은 특정의 마음 상태들이 저마다 ‘실제적인 상태[virtual state]’를 갖고 있음을 나타내 보여 줍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생각하는 마음[thinking mind]’의 구성물을 보여줍니다. 각각의 사람들은 저마다 다양한 생각 패턴의 변화를 보여 주는데, 왜냐하면, 한가지 사고를 유발해 줄 수 있는 어떤 대상으로부터, 개개인은 저마다 다른 ‘사고 충격[thought impact]’을 갖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차이가 사실상 그러한 (생각) 기능 자체의 ‘전기적 회로도[electrical circuitry]’로부터 야기되는 것이라고 한다면, 아마 당신들은 이를 더 잘 이해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나아가, “정상 상태”에서 “악화 상태”로, “완전 기능 상태”에서 “지체 상태”로, “정상 상태”에서 “구성 요소 결함 상태”로 기타 등등의 상태 변화에 있어서, 그러한 변화가 이루어지는 속도들은 측정될 수 있고, 또 여기서의 속도 분석을 통하여, ‘시냅스 회로[circuit synapses]’ 상의 어떤 부위가 손상되었는지를 식별해 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마음이란, 전체 패턴 하부구조의 총괄적인 ‘기능 상태’이자 ‘변화 양상’인 것으로, 해당 유기체가 이러저러한 기분을 갖게 하고, 또 이러저러한 행동을 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그런데, 이러저러한 “행동”을 하도록 만드는 경우에 있어서는, 그 마음 상태가 보다 “틀잡힌” 수준[“nested” levels]에 있어야 하기에,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기는 하지만, 2개의 차원 혹은 보다 다차원의 상태에 있는 것이 요구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모든 전자기적 구성요소상의 벡터들은 최소 5차원상에 존재하기에, 일반적으로 고차원적인[higher dimensional] 양상을 띤다고 할 수 있고, 또 정의에 따라서는, 과도차원적인[hyperdimensional] 양상을 띤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나는 개인적으로 “과도[hyper]”라는 용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과도[hyper]”는 “고[higher]”에 비해 너무 과장적인 뉘앙스를 갖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글들 가운데 이 표현을 너무나 자주 보게 될 것입니다. “상위[supra]”라고 한다거나 혹은 그냥 “고도[super]”라고 하는 게 더 적절한 표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고차원적[Higher Dimensional]
벡터 자체를 구동시키는 모든 요소들은 고차원적입니다. ‘생각’은 ‘목소리를 통해 표현되는 패턴’의 “정확한” 대체물입니다. 생각은, ‘소리로 표현되는 생각’이라 할 수 있는, ‘목소리를 통한 발성’보다, 선행해야 합니다. 지금 이 서기를 통한 직접적인 “채널링”의 경우는 예외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재(先在)하는 생각[pre-thought]’은 나의 것이고, 그녀는 지금 이 글의 내용에 대해 어떠한 ‘선재하는 생각’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은 지금의 이 ‘채널링’이 “고차원적 작업 형태”라거나 “고도/상위[super/supra]” 의식적 행위라고 일컬을 수 있을만한 가장 의미심장한 증거이기도 한 것입니다. 이것은 잠재 의식 수준의 기능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생각들은 전혀 의식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나오는 것으로, 복합적이고, 동시적이며, 혹은 병행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몇가지만이 순차적으로 질서가 잡히게 되고, 단일적으로 고려되고 처리됩니다.—이것은 이 과정에 개입되는 의식에 달린 문제입니다.
‘잠재의식적 마음[the subconscious mind]’은 전적으로 ‘병행적 프로세서[a parallel processor]’라고 할 수 있습니다.—한 뭉치의 생각들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입니다. 반면, ‘의식적인 마음[the conscious mind]’은 ‘순차적 프로세서[serial processor]’입니다.—오직 한 번에 하나의 생각만 처리될 수 있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측면을 결코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의식적인 상태에서, 한 번에 하나의 단일한 생각만을 인식할 수 있을 뿐인 것입니다.
건강하게 깨어있는 상태에서, ‘의식적인 마음’은 아주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자신들이 많은 것들을 한꺼번에 인식한다고 믿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발생하는 일이란, ‘의식적인 마음’은 오직 ‘하나’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반면, ‘잠재의식적 마음’은 그 생각과 관련한 모든 주변적 데이터들, 즉, 방에서 얻어지는 것, 옷에서 얻어지는 것, 화자의 억양에서 얻어지는 것, 기타 등등의 데이터들을 한꺼번에 받아들이는 것입니다.—쉴새없이 무수한 정보들을 처리해 내는 것입니다.
이제, ‘의식적인 마음’이, 이 ‘잠재의식적 마음’ 속의 내용물들을 들여다 보게 되었을 때, ‘의식적인 마음’은 다양한 의미를 가진 대상 하나를 발견하게 됩니다.—한 순간에. 이것이 바로 ‘상징’입니다. ‘잠재의식적 마음’은 ‘의식적인 마음’과 하나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교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많은 의미를 갖는 다양한 ‘상징들’을 제공합니다. 꿈이 가장 적합한 예가 될 것입니다.—심지어 잠깐 선잠이 들었을 때 지나가는 잔영들도 그 예가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의식적인 마음’에게 한가지 ‘아이디어’를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직 “꿈”을 꾼 당사자만이 그 꿈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꿈은 개인적인 것들 가운데서도 가장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경험많은 “해몽” 치료사들에게 꿈을 통해 제시된 생각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지를 의뢰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당신의 꿈을 당신을 위해 “분석”해 준다고 하는, 이들 정신과 의사들이나 심리학자들을 주의하십시오.—오직 당신만이 당신의 꿈이 갖는 참된 의미를 알고 있으며, 꿈을 통해 제시되는 의미는 오직 당신 자신만이 제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왜 지금 내가 이런 이야기들을 하겠습니까? 작은 세포들을 통해, 육체의 기능을 변화시키고 통제하는 일은, 바로 마음과 생각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혼동스러운 상태의 마음은 허약한 육체적 반응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반면, 명료한 상태의 마음은, 통제 시스템 상의 결함을 해소시켜, 허약한 육체를 치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