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은 열린우리당 홈페이지(www.eparty.or.kr)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퍼왔습니다
읽어보시고 소감을 말해주세요


염상호(yumsangho)
2004-02-04 오후 11:19:58

    탄원서. 국가 정보원에서 초능력 자를 연좌제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탄원서.

저는 서울 성북구 장위동 232-111 사는 염 상호입니다. (현재는 성북구 장위동 1동 233-101호에 살고 있습니다.)

국가 정보원에서 초능력 자를 연좌제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국가 정보원 초능력 자들은 1984년부터 17년 동안 24시간 저의 가족을 감시하면서 박해 와 핍박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좌제와 초능력 자들을 숨기려고 저를 염력으로 조종하여 정신병원에 입원시켜 정신병자로 몰아 다른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말하여도 믿지 못하도록 조작하고 있습니다.

국가 정보원 초능력 자들은 조직적이고 굉장히 집요하며 조직적인 노하우와 염력으로 목표물을 집요하게 괴롭힙니다.

예를 들어 염력으로 상황을 조작하여 자괴감과 수치심이 들게 합니다.

그리고 사람의 감정을 염력으로 조종하여 분노에 차게 하고 다시 조롱하고 협박하기 등 사람을 지치게하고 괴롭히면서 최대한 박해와 핍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초능력 자들은 상념 흔히 염력이라고 하는 생각으로 다른 사람의 생각 정신 감정 육체

신체장기(간 ,뇌 ,신장 등) 을 초능력 자들 생각되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초능력자들은 텔레파시로 다른 사람의 정신을 감응하여 정신과 생각을 느낌으로 똑같이 느끼며 원거리 투시로 감시합니다.

염력으로 어떤 사실이나 기억을 착각하게 조종해 믿게 하거나, 믿지 못하게 할 수도 있고, 생각이나 물체의 인식을 초능력자 생각되로 이해 하게 할 수 있습니다.

뇌 세포를 활성화 시켜 기억을 뚜렷하게 하거나 그 반대로 뇌 세포를 둔화시켜 기억을 희미하게 못하게 하거나 생각이나 물체의 인식을 자신들의 의도 되로 이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제 가 국가 정보원에서 초능력 자들을 연좌제에 이용한다는 사실을 알게된 이유는

1999년 여름 옆집 장위동 232-27호 주인여자와 다른 여자가 둘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제 가 예지력자 라는 등 아버지가 전직 안기부 직원이었다는 등 연극하면서 염력으로 이 말을 믿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1999년9월 26일 누나에게 말하여 누나로 하여금 정신병자로 생각하게 하여 정신병원에 입원 시켜 나중에 제가 나중에 누나에게 국정원 초능력 자들이 저의 가족에게 연좌제를 하면서 감시와 박해와 핍박을 가하는 사실을 말하여도 정신병자로 몰아 믿지 못하게 하기 위한 수단이었습니다.

초능력 자들은 주로 다른 사람이 무의식에 가까울수록 조종이 용이합니다.

잠결, 최면상태, 술에 취했을 때 사람의 정신을 불안하게 하거나 멍하게 하여 신경을 다른곳에 쓰게 하여 염력으로 조종하여 다른 사람을 완벽하게 자신들의 생각 되로 조종합니다.

특히 무서운 것은 다른 사람의 육체(신체장기)도 완벽하게 조종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혈액순환이 안되게 하거나 상황을 조작하여 염력으로 감정을 화나게 하여 순간적으로 뇌출혈을 일으키게 하여 죽일 수도 있습니다.

초능력 자들은 다른 사람을 염력으로 육체(신체장기)나 정신을 활성화시키거나 둔화시키고 통증을 가할 수 있으며 초능력자 생각 되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국가 정보원 초능력자들은 염력으로 다른 사람을 죽일수 있습니다.

염력으로 목포물의 환경을 비관적으로 조작합니다.

그리고 목표물의 생각과 감정을 염력으로 비관적으로 조종합니다.

그리고 생각을 자살 하고 싶게 하여 자살 시킵니다.

염력으로 목표물을 최면 상태가 되게 합니다.

그리고 염력으로 순간적으로 지나가는 기차나 차에 뛰어 들게 조종 할수 있습니다.

(그 순간에는 차나 기차가 없는 것처럼 인지시킵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염력으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화나게 조종 한 다음 생각을 폭력적으로 조종해 맹목적으로 한 생각만 하게 하여 사람을 범죄자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초능력 자들은 다른 사람을 범죄자로 만들거나 사람을 죽여도 증거가 남지 않습니다.

그 사람은 자신이 한 행동으로 생각하게 되며 초능력 자들은 아무 죄의식 없이 목표물을 범죄자로 만들거나 사람을 죽입니다.

초능력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외국에서 실험한 몇 가지를 인용하겠습니다.

책은 예예원 출판사의 수정응시와 투시 염사 염력입니다.

수정응시192p

약 세시간이나 기다린 다음 사람들에게 둘러싸여져 그녀가 돌아왔다.

그녀는 화가이며 가수며 초능력 자며 의사이기도하다. 그녀는 명실공히 구 소련의 초능력 계의 정점에 있다.

"어서 오십시오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용서를 비는 뜻에서 내가 행한 실험 비디오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곧장 비디오 상영 회가 열렸다 비디오 내용은 두려울 만한 것이었다. 토끼의 시체에서 심장과 폐만을 염력으로 움직인다. 개구리도 마찬가지로 움직인다........ 더욱 놀란 것은 원숭이 심장 같은 것을 고무 튜브로 만들어진 혈관모델에 이어 주나 여사가 심장 하부에 손을 댄 것만으로 쿵쿵 움직여 내는 것이다. "각 장기가 각각 의식을 갖고 상념으로 움직일 수가 있습니다"

투시 염사 염력 46p

내가 하는 일은 염력으로 자고 있는 사람을 깨어나게 하는 것, 꿈을 꾸게 하는 것, 물체에 대한 의견을 바꾸게 암시 주는 일, 정보를 누설 시키는 일 등이었다.

나중에와서 안 일이지만 실험의 한가지는 핵폭탄 경보(순서)의 결정적 단계에 먼곳에서 텔레파시로 방해할 수 있는냐 없는냐 하는 것이었다.

투시 염사 염력 136~137

1930년대에 다채로운 화젯거리를 제공했던 텔레파시 연구는 라인 박사의 연구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가 금방 사그라졌다시피 EPS 연구 이외의 분야인 투시나 예지의 연구 분야에서 마음을 꿰뚫어보는 실험 결과를 발표해 내었으나 금방 잊어지고 말았다. 그러다가 갑자기 1960년대 말에 텔레파시는 다시 각광을 받게 되었다. 잠수중인 미 해군 잠수함 노틀라스호에 승선한 피험자와 육지의 정보원 사이에 텔레파시 실험을 실행해서 성공했다는 보도가 프랑스 신문에 게재되었기 때문이다. 텔레파시에 의한 정보 교환이 가능하다면 그 군사적 이용 가치는 이루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소련은 노틀라스호 사건에 대한 미 해군의 공식적인 부인에도 불구하고 이 사건을 대단한 것으로 받아 들였다. 그 결과 엉뚱하게도 30년 동안 일급비밀로서 기를 쓰고 감추어 왔던 소련의 초능력 연구와 그 연구자의 정체가 밝혀지고 말았다. 소련의 초능력 연구의 대표적 인물인 심리학자 레오니드 와시리예프는 소련의 초심리학 연구자들이 당 조직의 고위 간부로부터 연구를 의뢰 받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러한 사실은 스탈린이 텔레파시를 군사적으로 이용하는데 대단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여기에서 소련 내 연구자들의 성과를 살펴보기로 하자 레오니드 와시리예프 박사 등은 최면 상태의 피험자들을 통해 `마음의 무선''을 계속 연구하여 1962년에 책으로 출판하였다. 이 책에서 그는 최면 상태에 있는 피험자를 텔레파시로 명령하여 움직이게 하고 또 텔레파시로 피험자에게 최면을 걸 수가 있다고 하는 충격적인 사실을 밝혔다. 레오니드 와시리예프 박사는 중풍으로 좌반신 마비가 된 여성 피험자에게 최면을 걸어 왼발과 왼손을 자유로이 움직이게 하는 가운데 명령사항을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만으로 그녀의 왼손과 왼발을 자유로이 움직이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즉, 텔레파시로 피험자를 최면 상태로 둘 수 있다는 것이다 레오니드 와시리예프 박사는 똑같은 실험을 관찰 그룹으로 눈앞에서 해 보였다. 의식을 집중할 수 있도록 피험자에게 눈가림을 하였다. 레오니드 와시리예프 박사와 최면술 사 라인 박사가 피험자에게 내린 지시는 종이에 쓰여져서 관찰 그룹에 의해 확인되었다. 모든 것이 무언중에 진행되었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다음, 레오니드 와시리예프 박사와 라인 박사는 종이에 쓴 지시 사항에 정신을 집중하였다. 놀랍게도 지시한 그대로 피험자는 행동하였던 것이다. 더욱이 각 행동마다 그것이 레오니드 와시리예프 박사의 지시인지 라인 박사의 지시인지를 정확하게 알아 맞추는 것이었다.

투시 염사 염력 50~52

1970년3월10일 소련 레닌그라드에서 극히 이례적인 실험이 행해졌다 과학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PK(염력)능력자인 니나 클러기나가 그녀의 염력으로 개구리 심장을 정지시킨 것이다. 개구리 심장은 체외에 꺼내어져도 수 시간은 박동을 계속한다. 그러한 점을 이용하여 과학자들은 개구리를 실험 대상으로 삼고 입이 큰 비커에 넣어서 심전도에 의한 측정을 했다. 클러기나는 비커에서 75센티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앉아 개구리의 심장 박동을 조절하도록 실험했다 어떤 지시를 할 때에도 과학자들이 기록할 수 있도록 확실한 발음으로 말하였다. 그러자 심전도의 기록은 클러기나가 개구리의 심장을 자유자재로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나타내었다. 그녀가 지시한대로 심장의 박동이 빨라졌다가 느려지기도 했다. 그리고 지금부터 심장을 정지시킨다고 말을 하자 모두들 믿으려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의 말 그대로 되었다. 보통의 경우라면 아직 수 시간은 심장이 뛰고 있을 터인데 신기하게도 개구리 심장은 번개라도 맞은 것처럼 정지해 버린 것이다. 지켜보고 있던 과학자들은 숨을 죽이고 이 놀라운 광경을 지켜보았다. 조용한 연구실에 긴장과 놀라움이 가득 찼다. 클러기나도 긴장을 풀면서 정신집중을 풀었다. 땀이 방울방울 맺혔고 뺨이 엷은 핑크 빛으로 천천히 변해 갔다. 순간 작은 박수 소리가 터져 나왔다 그것에 맞추어 연구실의 공기가 조금 바뀌었다 동시에 링겔액에 가만히 잠겨 있던 개구리의 심장이 꿈틀하면서 박동을 시작한 것이다. 박동은 1시간정도 뛰다가 다시 정지했다..

염력으로 개구리의 심장을 정지시킬 수 있다면 인간의 심장도 가능한 것인가?

이 실험 결과에 납득하지 않은 한 정신과 의사는, 자신이 실험대상이 되어서 클러기나의 염력이 사실인가 아닌가 실험해 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즉시 준비가 갖추어지고 클러기나와 정신과 의사는 2.7미터 정도 떨어져 앉았다. 서로는 한마디 말도 걸지 않았다. 두 사람에게 심전도 계가 장치되고 실험이 개시되었다. 클러기나는 가만히 공간을 응시했다 2분도 되지 않아서 심전도에 변화가 생겼다. 두 사람의 심장 박동이 높아지기 시작한 것이다. 유난히 정신과 의사 쪽이 현저히 높게 나타났다. 이 정도가 되면 사망의 위험이 있다고 판단한 과학자들은 서둘러서 실험을 중지 시켰다.

니나 클러기나 본명은 니엘 세르게브나 클러기이다. 그녀는 1920년 모스크바 다음으로 소련의 제2의 도시인 레닌그라드에서 태어났다.

그리고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파크에 있는 스탠포드 연구소(SRI)는 초능력연구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책에 나온 바와 같이 구 소련이나 미국 등은 정부에서 초능력을 인정하여 정부기관과 주로 정보기관이 주체가 되어 물리학, 초심리학 교수에 의뢰해 실험을 하였고 그 초능력 자들을 정보기관이 양성하여 비밀리에 첩보 전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17년간 감시하면서 염력으로 조종하여 아버지를 교통 사고와 어머니에게 폭력을 휘둘러 이혼 하시게 조종 하였습니다.

특히 1993-1994년 한반도 긴장이 최고조 일 때 염력으로 조종하여 아버지 할머니 고모님 등 가족들의 팔을 차례로 부러 뜨렸습니다.

그리고 1994년 추석(중추절) 때 염력으로 할머니를 뇌출혈을 일으키게 하여 병원에 입원 시켜 습니다.

국가 정보원 초능력자들은 염력으로 조종하여 연좌제와 초능력자들을 숨기려고 목적으로 사전에 작업을 하였습니다.

저를 부탄 가스 흡입 등 약물 중독자로 몰아 1995년 자살기도 후 정신병원에 입원 시켜 습니다.

저를 정신병자로 몰아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초능력자를 말 하여도 믿지 못하게 하기위한 목적이었습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의 가하는 박해와 핍박 중 무서운 것은 주로 초능력 자들이 염력으로 감정을 화나게 조종하여 생각을 폭력적으로 조종하고 염력으로 행동을 폭력적으로 실행시키는 겁니다.

가족이 다른 가족 때문에 다치게 하거나 병이 드는 계기를 염력으로 상황을 조작하고는 저희 가족 잘못 때문에 병이 나는 것처럼 생각하게 하여 가족이 가족을 원망하게 하여 가족을 미워하게끔 감정을 주입시킵니다. 아버지가 보는 앞에서 아들이 술에 취했을 때 염력으로 유리에 머리를 부딪혀 다치게 하고 마음속으로 부모님에게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하게 주입시키거나 염력으로 조종해 아버지에게 칼을 던지게 조종하고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저희 가족을 인간 이하로 생각하며 인간으로서는 차마 할 수 없는 아주 잔인한 방법으로 비열한 짓을 합니다 .

그리고 굉장히 집요하며 사람을 괴롭히는데 굉장한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자신들의 조작할 상황을 주로 폭력적인 것들을 정신이 무의식에 가까운 상태(술에 취했을 때나 잠결 최면 상태나 정신을 멍하게 염력으로 조종하여)텔레파시로 먼저 인지시키고 염력으로 실행시킵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24시간 텔레파시로 정신감응과 원거리 투시로 감시하면서 저희 가족에게 불리하고 살아가기 힘들도록 사사건건 끊임없이 염력으로 주변상황을 염력으로 조종하여 박해를 가하고 있습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저를 감시하기 편하게 하기 위해지장을 갖지 못하게하여 경제적으로 박해를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돈이 없으면 계속 집에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초능력자들은 최대한 다른 사람과 접촉을 막고 있습니다.

저녁에 잠을 자려고 하면 잠들 때쯤 염력으로 놀라게 하여 깨웁니다.

그리고 다시 자려고 하면 또 놀라게 하여 깨우고 감정을 분노에 차게 조종하고 조롱 합니다.

이 일을 끊임없이 밤새 반복하여 지치고 잠을 못 자게 고문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자게 하여 오후 늦게 일어나게 하여 직장을 구할수 없게 상황을 조종합니다.

초능력 자들은 고통과 박해로 생각을 관철시킵니다.

초능력자들은 병이 나도 병원에 가지 못하게 상황이나 생각을 조종해 박해를 합니다.

그리고 염력으로 아픈 곳을 더 통증을 가하고, 하루 종일 대변, 소변을 배설하지 못하게 염력으로 막고, 부모님을 마음속으로 욕하게 조종해 배설을 하게 합니다.

초능력자들은 자신들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족을 염력으로 다치게 조종합니다.

그리고 저의 육체(신체장기) 에 계속 통증을 가합니다.

통증을 가하는 장기는 점점 더 나빠지고 병이 생깁니다.

국정원 초능력자들은 저의가족을 특히 연좌제와 초능력자를 아는 저를 24시간 텔레파시로 정신을 감응하고 원거리 투시로 감시하면서 박해와 함께 조금씩 고사시키고 있습니다.

초능력자들이 염력으로 제에게 불안하다고 생각하면 저는 계속 불안한 상태가 됩니다.

저에게 순간적으로 저에게 놀라게 생각하면 저는 깜짝 놀라게 됩니다.

저에게 웃게 생각하면 저는 웃게 됩니다.

사람을 다치게 하는 예로 장독대나 높은 곳에 올라가 있습니다.

초능력 자들은 텔레파시로 정신을 감응하고 원거리 투시로 저의 위치를 확인 하고 염력으로 저의생각을 멍하게 조종합니다.

그리고 저에게 염력으로 넘어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순간적으로 머리가 최면상태로 무의식에 가까워지며 온 몸에 힘이 빠지고 넘어지게 됩니다.

어떤 상황에서 초능력자들이 저에게 불리하거나 비관적으로 생각하게 염력으로 조종하면 그 상황에서 제 생각은 저에게 나쁜 쪽으로 되며 초능력 자들은 텔레파시로 정신감응 후 염력으로 그 상황을 실행시킵니다.

초능력자들은 제가 하는 일을 사사건건 끊임없이 방해을 합니다.

그리고 정신과 육체를 박해합니다.

초능력자들은 저의 가족을 인간 이하로 생각하면서 우월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것을 관철시키기 위해 더 집요하게 고통과 가족을 다치게 하면서 그 일을 관철 시킵니다.

초능력자들은 내가 직장을 구하여도 2개월이나 3개월 다니게 합니다.

그리고 염력으로 직장동료가 저를 싫어하게 하여 직장을 그만 두게 합니다.

초능력자들은 사전 작업으로 우선 다른 사람이 저를 신뢰 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내가 다른 사람에게 연좌제와 초능력자들에 대해 말해도 믿지 못하게 합니다.

이것은 초능력자들이 일 하는 방식입니다.

이들의 일하는 방식은 보통사람의 생각을 초월한 방법으로 일합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이 감시와 박해를 가하는 것으로 보아 호적상에는 돌아가신 숙부님 큰 고모님이 없으십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호적상에는 2남으로 되어 있습니다 .

그러나 숙부님은 호적에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

숙부님이나 고모님께서 북한에 월북하시고 이들과 같은 초능력 자 아닌가 합니다 .

그리고 북한에서 정보기관에 있을 실 겁니다.

제가 아버지께 숙부님이나 큰 고모님 등 집안에 월북하신 분이나 국정원 초능력 자들의 박해를 물어보려 하면 초능력 자들은 염력으로 아버지 감정을 폭력적으로 화나게 조종하여 화를 내시게 하고 아버지는 무조건 모른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를 배탈이 나게 하여 아버지와 대화를 하지 못하게 막고 있습니다.

국정원 초능력자들이 저에게 연극하면서 초능력을 알려준 이유는

저에게 경제 정신 육체적으로 박해를 가하는 사실을 저에게 인지시키기 위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북에 계신 숙부님이나 큰 고모님이 저의 가족 정신을 감응 이 되시니까 가족을 다치게 하고 박해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국가 정보원 초능력자들의 생각 되로 움직이기를 원하거나, 고모님이나 숙부님에게 고통을 주기위한 수단입니다.

그리고 누나, 다른 가족, 주변사람에게 초능력자와 연좌제를 말해도 정신병자로 생각하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이 탄원서를 외부에 알리면 박해는 더 심해집니다.

그리고 텔레파시로 협박을 합니다.

또 초능력 자 들은 공작 할 부분 몇 가지을 저에게 먼저 인지시키고 정치조작을 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저는 24시간 감시하니까 다른 사람에게 국정원 초능력 자들의 하는 일을 말하여도 믿지 못하게 할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저에게 예지력이 있는 것처럼 교란하여 자신들을 숨기기 위한 수작 같습니다.

그리고 민주당 국민 경선 과정 중 김중권 후보 사퇴도 인천 대구 경북 경선을 앞두고 노무현 후보를 경선1위로 만들기 위해 대구 경북에서 1위나2위가 예상되는 김중권 후보의 생각을 국정원 초능력 자들이 사퇴하기로 조종하여 사퇴시킨 겁니다.

국가 정보원 속성상 초능력 자들은 주로 정치 언론 관계자 분들을 텔레파시로 정신감응과 원거리 투시로 감시하면서 다른 사람을 조종 할 수 있으니까 사안에 따라 정치 언론 등을 조작합니다.

초능력 자들은 다른 사람의 생각 정신 감정 육체 등 텔레파시로 정신감응 하면서 염력으로 완벽하게 조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텔레파시로 한번 정신감응을 한 사람은 때와 장소 거리와 상관없이 초능력 자들이 원할 때 텔레파시로 정신감응과 원거리 투시로 감시와 염력으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조종을 하여도 조종당하는 사람은 생각 행동 등 변화를 자신이 생각 되로 한 것이라고 생각 할 것입니다.

한나라 당이나 사회단체에 알리려면 괴롭힘은 더욱더 심하게 하여 특히 텔레파시와 염력으로 저의 생각을 저에게 불리하게 조종하여 그 생각을 염력으로 환경을 꼭 조작하여 실행함으로서 저에게 자괴감을 주어 자포 자기 시키며 길들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정원 초능력 자 들은 예지력 운 운 하면서 제가 말한 것이나 생각을 정치인들을 조종해 언론을 통하여 정치인이 실행하거나 말하게 하여 한나라 당이나 사회단체에 알려도 정치인들을 조종함으로서 저를 정신병자로 몰 것이라고 하면서 자포자기시키면서 협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일하는 방식은 아주 비열하며 저의 가족을 사람으로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제가2002년5월,6월 계속 언론기관, 정당 게시판에 탄원서를 보냈습니다.

그러니깐 2002년6월24일 아버지를 염력으로 조종하여 교통사고로 입원 시켜 습니다.

그리고 국가 정보원에서 이 탄원서를 보고 국가정보원에서 조사 나왔습니다.

국가 정보원에서는 물론 연좌제와 초능력자를 부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탄원서는 사실입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연좌제와 자신들을 숨기려고 위 사실이 알려지면 저를 정신병자로 몰거나 보복으로 저나 가족을 범죄자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자신들이 조작할 상황을 저에게 인지시킨 후 조작하여 저에게 예지력이 있는 것처럼 교란합니다.

가족을 다치게 조종하는 것을 저에게 인지시킨 후 꼭 실행하여 외부에 알리지 말라고 협박합니다.

언론을 통해 어떤 사건을 접하면 텔레파시로 죽는다고 저에게 인지시키고 며칠 후 그 사람의 자살이나 사고로 죽게 염력으로 조작하여 언론을 통해 알게 합니다.

(초능력 자들의 능력으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믿기 어렵게 지만 사실이며 초능력 자들은 사람을 죽여도 증거가 남지 않으니까 아무 죄의식 없이 행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소리 없는 암살자입니다.)그리고 저에게 아버지와 가족을 죽인다고 텔레파시로 보내서 저를 두려움에 떨게 하여 자포자기시키며 길들이고 있습니다.

북에 계신 숙부님이나 큰 고모님을 협박하고 있습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이 일 하는 방식입니다.

초능력 자들은 자신들을 숨기고 저에게 협박을 하기 위해 살인도 서슴지 않습니다.

아마 이들은 북에 계신 숙부님이나 큰 고모님이 돌아가시면 이용 가치가 없어지니깐.

저의 가족 중 연좌제와 초능력 자를 아는 사람은 가차없이 죽일 것입니다 .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우리 가족을 인간으로 보지도 않습니다.

다시 말씀들이지만 국 정원 초능력 자들은 연좌제와 자신들을 숨기려고 위 사실이 알려 지면 저를 정신병자로 몰고 범죄자로 만들거나 죽일지도 모릅니다.

저는 지금 이 탄원서를 국내외언론사 정당 사회단체에 보냅니다.

초능력자들은 제가 이 탄원서를 어디에 보낼지 알고 있습니다.

한사람의 초능력자가 여러 사람을 텔레파시와 원거리 투시로 감시와 염력으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초능력자들은 여러분을 텔레파시로 감시하면서 믿지 못하게 조종 할 것입니다.

초능력자들의 능력은 보통 사람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 탄원서는 사실입니다.

여러 사람에게 알리시는 것이 여러분이 덜 위험할 것입니다 저는 24시간 감시를 당하니까. 저를 찾아와 확인하는 것 보다 한나라 당에는 옛 안전기획부 출신 고위직 분들이 많으시니깐 국가 정보원에 초능력자가 존재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빠를 것입니다.

저의 e-mail주소의 ID와 비밀 번호를 이들이 알고 있습니다.

저에게 사실 확인 여부로 답장을 보내셔도 이들이 제가 보기 전에 먼저 지울 수가 있습니다. 국정원 초능력자들은 목표물이 가까울수록 정신을 감응하기가 더 쉽습니다.

자신들의 일상생활 하면서 감시를 편하게 하기 위해 저희 집 근처 가까이 있는 겁니다.

국정원 초능력자중 한 명은 84년경 초능력자라고 대한 초능력협회에 등록되고 경상북도 신문에 난 김 성한 (그 당시 주소 경북 영덕군 달산면 주응1동146번지)이라는 사람과 또 한 명은 장위 1동 232-27사는 주인 여자입니다.

국정원 초능력자들은 교란 책으로 다른 사람의 명의로 비슷한 내용의 탄원서를 보낼지도 모릅니다 .

이들은 그만큼 집요하며 교활합니다.

위 탄원서를 보시는 분은 저의 신분과 함께 유엔 인권 위원회나 외국 인권단체 국내외 언론사 정당 사회단체에 e-mail나 다른 방법으로 알려 주세요.

외국 언론기관이나 인권단체에 계신 분들은 귀국 정보기관에 초능력자들 존재를 확인해 보시고 도와주세요.

재외 특파원 분들도 계신 나라 정보기관에 초능력자들을 확인해 보시고 도와주세요.

초능력 자체를 믿지 않는 분이 많지만 이 내용은 사실입니다 도와주세요.

끝으로 미C.I.A나 구 소련 K.G.,B 중국 국가 안전부등 각 나라 정보 기관에서는 초능력 자를 운영합니다.

미국 의회에서는 C.I.A 초능력자들을첩보전에 이용하는 사실을 의회 차원에서 확인한바 있습니다 .

대한민국 국가 정보원에서는 (옛 안기부) 유리 겔라가 한국에 다녀간 직후인 84년,85년부터 비밀리에 초능력자를 모집하여 비밀요원으로 양성하였을 겁니다.

그리고 끝으로 제 사견입니다 만 고 박정희 대통령도 다른 나라 초능력 자들이 김 재규 씨를 염력으로 조종해 돌아가시게 하였을지도 모릅니다.

초능력 자들의 능력으로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국정원 초능력 자들은 연좌제와 자신들을 숨기고 저를 교란하기 위해 계속 자신들이 텔레파시로 간첩이라고 교란하면서 박해를 합니다.

만일 국가 정보원이나 기무사 분이 이 탄원서를 보시면 국가 정보원에 확인해 보세요.

국가 정보원 초능력들이 연좌제를 한다고 말할 일은 없겠지만 만일 국가 정보원에서 연좌제를 하지 않으면 이들은 간첩입니다.

성북구 장위1동 232-27 주인여자는 관련이 있으며 초능력 자말고 보통사람으로는 이들을 감시도 잡지 못합니다.

초능력 자들은 사안에 따라 대통령도 조종이 가능합니다.

국가 정보원도 초능력 자가 존재하니 초능력 자를 시켜 저를 정신감응 시켜 감시해 보십시오.
그러면 제 말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염 상호 올림.

2002년 4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