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브레트Ⅻ 추가 - 비밀중의 비밀



너희들은 지금
너희들에게 신인임을 나타내는 힘과 영원한 생명에의 길을 줄 비밀중의 비밀을 들으려고 기다리고 있는 네 자식들을 모아라.
나는 베일이 벗겨진 신비들을 분명하게 말해 주겠다.
나는 너희들에게 어두침침한 애매모호한 말은 하지 않겠다. 내 자식들아, 지금 너희들의 귀를 열어라.
내가 주는 말씀을 듣고 준수하라.
나는 우선 너희들을 지구권에 쇠사슬로 묶어두는 암흑의 족쇄(틀)에 관하여 말해 주겠다.
암흑과 광명은 한 본성의 양면이고 외견상으로만 다를 뿐이다.
왜냐하면 각자는 전체의 근원으로부터 일어 나왔기 때문이다.

암흑은 무질서이고 광명은 질서이다. 역창된 암흑은 이 빛의 빛이다.
내 자식들아, 너희들이 존재하는 목적은 암흑을 빛에로 변환(역창)시키는 일 바로 이것이다.

너희들은 지금 사람이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한 인생의 관계, 인간 본성의 신비에 관하여 들어라.
너희들은 천생적으로 육체적, 아스트럴적, 멘탈적인 것들이 하나로 되어 있는 3중체임을 알라.
이 세 본성의 각자의 특질들이 또한 셋이다. 합하여 전체적으로 아홉이다.
위가 그렇듯이 아래도 또한 그렇다.

육체에는 다음의 여러 채널들이 있다. 고동을 계속하는 심장에 반응하여 순환운동을 하는 혈액, 전세포 및 전조직에의 에너지의 운반자인 시경로를 지나가는 동물자기, 여러 채널을 통하여 흐르되 정묘하지만 물질적인 것으로서 여러 채널을 완성시키는 아카샤, 이 3자들은 각자 육체의 생명에 영향을 주면서 서로 간에 동조하고 있다.
이들 3자는 정묘한 에텔이 흘러 지나가는 골격적 구조를 형성하고 있다.
육체내 생명의 비밀은 이 3자의 지배하에 있다. 아데프트(초인)가 그의 삶의 목적을 달했을 때 자기의 의지에 의해서만 육체를 버리는 것이다.

위와 아래 사이를 중개하는 아스트럴의 성질에는 세 가지가 있다. 그것은 물질적인 것도 영적인 것도 아니며 그러나 위와 아래에로 이동이 가능한 것이다.

마음의 본성은 셋이다. 그것은 위대한 유일자인 동시에 네 인생에 있어서의 원인과 결과의 조정자이기도 한 자의 의지의 운반자(전달자). 이리하여 넷의 힘에 의하여 위로부터 지령된 3층의 존재가 형성되었다. 인간의 3중의 본성을 초월한 그 위에 영적 자아의 계가 있다. 여러 존재계의 각각마다에 빛나고 있는 특질들이 넷 있다. 일(一) 안의 신비 숫자는 13이다.
이 간의 특성들에 기초를 둔 형제들이다. 각기는 존재의 전개를 방향지어 주고 있다. 각각마다가 위대한 유일자의 채널이다.

인간은 지구상에서는 시간과 공간에 의하여 묶여진 노예 상태로서 땅 위에 살고 있다. 각 혹성을 진동파가 둘러싸고는 그를 그 현현(전개)의 계에 묶어둔다.
그렇지만 해탈(해방)에의 열쇠는 사람 안에 있다.
사람의 안쪽에서 자유는 발견될 수 있다.

네가 육체로부터 자아를 해방시켰을 때 너의 지구 세계의 가장 먼 경계선까지 올라가
돌 에 올라(Dor-e-ul-la)라는 말씀을 부르짖어라.

그때 너의 빛(혼)은 한동안 들어 올려져(고양되어) 공간의 장벽을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다. 하루해의 반의 잠시 동안인 6시간동안 너는 지구권(plane)의 장벽들을 마음대로 통과할 수 있다.
너(지구인)를 초월한 곳의 자들을 보게 되고 그들을 알게 된다.
그렇다. 너는 최고의 세계들에까지 통과해 갈 수 있다. 너 자신의 전개(현현)의 높이를 깨달아라. 혼의 모든 지상적인 미래를 알라.

너는 너의 육체에 묶여 있지만 힘에 의하여 너는 해탈할 수 있다.
이것이 속박대신에 너를 위하여 자유를 주는 비결이다

네 마음을 가라앉혀라.
네 육체를 휴식시켜라.
육체로부터의 해탈만에 관하여 의식하라.
네 존재(전의식)를 네가 열망하는 목표지에로 집중하라.
되풀이 되풀이 내가 해방되고자 생각을 반복하라.

다음 말씀을 생각하라. 라-움-일-간(La-um-il-gan).
되풀이 되풀이 네 마음 안에서 발음하라.
네가 열렬히 바라고 있는 장소에로 이 발음을 흘려 보내라.

네 의지에 의하여 육체의 속박으로부터 해방을 얻어라.
나는 너희들에게 비밀 중의 최대의 비밀 즉 너희들이 어떻게 하면 아멘티에 들어갈 수 있는가 하는 비밀을 가르쳐 줄 터이니 들어라. 내가 해 온 바와 같이 너희들도 불멸불사의 자들이 살고 있는 곳에 들어가 보라. 그들이 있는 곳에서 그 주님들의 면전에 서 보라.

육체의 휴식상태에 있어서 반듯이 누워라. 어떠한 상념도 너를 흐트리지 못하도록 마음을 가라앉혀라. 너는 마음에 있어서 또 목적에 있어서 순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만이 찾아올 것이다. 이 책 안에서 내가 적어 온 그대로의 아멘티를 심상화하라. 전심전력으로 거기로 가려고 열망하라. 네 심안으로써 주님들 앞에 서 있다고 강하게 염상하라.

내가 주는 힘의 말씀을 발음하라.
“메쿠트-엘-샤브-엘-하레-줄-벤-엘-자브루트-진-에프릴-쿠알-엘(Mekut-el-shab-el-hale-zur-ben-el-zabrut,zin-efrim,Quar-el) (마음속으로 부르라)
네 마음과 육체를 휴식(이완)시켜라. 그때 반드시 네 혼은 부름을 받게 될 것이다.

내가 너희들에게 가르쳐준 대로 네 육체를 떠나라. 깊이 숨어있는 곳의 장벽들을 통과해보라.
여러 문과 그 수위들의 앞에 서 보라.

다음의 말씀들로 입구에 대하여 명령해 보라
.‘나는 빛이다. 나에게는 어떤 암흑도 없다. 나는 밤의 암흑으로부터 자유를 이미 얻었다.
너희들은 12와 1의 길을 열어라. 그러면 내가 지혜의 왕국 안으로 통과해 들어갈 수가 있다.’

그들은 반드시 그들이 거부하고자 하는 대로 너를 거부할 때 힘의 다음 말씀에 의하여 문을 열도록 명령하라.

‘나는 빛이다. 내게는 어떤 장벽도 있을 수 없다.
나는 비밀 중의 비밀에 의하여 명령한다. 열어라!
에둠-엘- 아힘-사버트-줄- 아돔(Edom-el-ahim-sabbert-zur-adom)'
그 때 만약 네 말들이 최고의 진리라면 너를 위하여 장벽은 무너져 내리며 문이 열릴 것이다.

나는 지금 너희들에게 네 자식들을 남겨두고 떠나겠다.
밑에 있지만 위에 (차원적으로) 있는 아멘티의 홀로 나는 가겠다. 너희들은 나에게 이르는 길을 숭취 하라.
내 자식들아, 참으로 너희들은 네 형제들이 될 것이다.

여기에서 나는 나의 작품들을 마치겠다.
내 뒤에 오는 후대의 자들에 대한 열쇠가 되도록 해 주라.
그렇지만 내 지혜를 찾는 자들에 대해서만 주라.
왜냐하면 이런 자들에 대해서만 내가 길이며 열쇠가 되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