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여러분에게 사랑에 대해 말하려고 왔읍니다.
빛의 중요성과 그것이 여러 경이적인 방식으로 여러분을 어떻게 강화시킬수 있는지
항상 기억하세요.

우리는 심장과 물리적인 자아의 치료와 아울러 웅대한 영혼의 통합에 대해
여러분과 논의하려고 왔읍니다.

현재 여러분이 지닌 유용한 임무는 자신의 심장 속에서 나옵니다.
어버이 신은 자신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는 메시지들을 여러 시대에 걸쳐 많이 전했읍니다. 이 과정은 심장의 방식을 따르게 됩니다.

이러한 방식은
성스러운 장미의 신성한 교훈이라고 불립니다.

하늘에서 장미는 심장과 그 논리, 사랑의 방법을 상징합니다.

사랑은 창조자의 성스러운 청사진을 받아 온 우주 속에 있는 의식을 지닌 영혼에 대한 감사로부터 옵니다. 이 성스러운 계획은 여러 가지 요소의 은총과 진리를 포함합니다. 이 측면들로부터 성스러운 지혜가 나옵니다.
이 지혜를 적용할 때, 의식을 지닌 영혼은 사랑의 권능과 모든것과 그것이 관련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성스러운 영혼의 각 측면에는 따라가야 하는 성스러운 길이 있읍니다.
이 길은 다양성을 창조하지만, 어버이 신의 성스러운 단일성으로 각 부분이 되돌아 가게 합니다. 이 중요한 실현은 성스러운 목적을 성취할 이유가 되지만, 성스러운 영혼의 다른 모든 부분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됩니다.

각 부분은 실제로 여러분의 또 다른 성스러운 측면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또는 다른 어떤 사람이 해 온 각 창조는 신의 계획을 수행하는 수단일 뿐입니다.
신의 계획의 각 측면은 지식을 얻었읍니다. 이 지식은 여러분 자신만이 아니라 다른 모든 사람들을 확장시키는 방식으로 공유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미꽃 봉오리가 모여서 정교하게 모습을 드러내는 것처럼
심장을 자라나게 하는 것은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절차를 통해서입니다.

한 송이 장미에서 정원 가득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는 씨가 나올수 있읍니다.
이 아름다움은 자신을 끊임없이 완벽하게 표현할 필요가 있읍니다.
이 필요조건은 마음의 논리를 사용하기 위한 두 번째 점에 이르게 합니다.

사랑 속에서 여러분이 확장됨에 따라 다른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세요. 그 사랑 속에는 많은 지혜가 있읍니다. 그 지혜를 이용하면 많은 지혜가 오게 됩니다.
이 지식에는 여러 가지 표현이 있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참나(眞我)를 나타낼수 있게 해 줍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사랑이 어떻게 받아들여지고
자신에게 되돌아 오는가를 느낄수 있읍니다.

이 사랑의 교환은 여러분의 의식을 최고 수준으로 열어 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기 존재로 확장되는 방법을 볼 수 있게 합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목적이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는가를 알수 있게 해줍니다.

이런 식으로 의식적인 영혼들의 성스러운 사회는 형성됩니다. 이 성스러운 사회는 어버이 신의 계획인 성스러운 대지에 신성한 장미 봉오리처럼 여러분이 자라나게 해줍니다.
우리가 말한 것처럼, 이러한 모든 영혼의 관련성은 집단적인 사랑이나 성스러운 동정에 이르게 됩니다. 여러분의 집단적인 사랑이 외부로 흐르면 다이아몬드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다이아몬드는 순수합니다. 그것은 성스러운 창조의 빛속에 빛나는 불과 같이 타오릅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또다른 우화적인 특성을 지닙니다.
그것은 영혼의 기초인 심장 에너지를 뜻하는 성스러운 장미의 성스러운 식량입니다.

고귀한 아이들이여, 영혼을 살표 보고 그 속에 있는 이 성스러운 다이아몬드에 대한 느낌을 살펴 보세요. 그래요, 그것은 여러분의 심장이 노래하게 합니다!

그것은 천상의 합창이며
이 진동하는 심장의 노래는 심장의 논리에 연료를 제공합니다.

이 순수한 다이아몬드로부터 모든것을 용융시키는 영원한 존재성이 나옵니다.
이 집단적이고 멜로디를 지진 숨 속에
우주는 신성한 생명력을 지닌 완전한 선율로 숨쉽니다.

그것은 물리성이 태어난 이 성스럽게 형성된 생명력속에 있으며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그 속에서 여러분은 다가오는 두 번째 하늘의 빛들이 됩니다.

이 두 번째 하늘은 또한 심장을 위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성스럽고 순수한 동정의 다이아몬드가 다른 식으로 사용될수 있읍니다.
그러나 여러분 대부분에게 새로운 근원은 어둠의 무지를 녹여버리는 사랑을 찾고
길을 찾기 위한 실험실일 뿐입니다.
어둠은 혼돈과 비밀이 최종적으로 지배하는 장소로 특징지워집니다. 그러나 그 속에 최고의 진실인 자신의 심장으로 여러분을 이끌수 있는 한 가지 큰 빛이 존재합니다.

고귀한 자들이여, 심장을 잊지 말고
깊고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그 놀라운 노래를 잊지 마세요.

그 속에 여러분들은 자신과 우리와 우주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항상 발견할수 있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직면해야 하는 모든 닫혀 있는 문들을 푸는 일반적인 열쇠입니다.

내 사랑하는 연인들이여 신성한 장미는 아름다움, 진실과 또한
가시로 잘 알려져 있읍니다.
매우 예리한 덩굴이 뒤얽혀진 속에서 위대한 진실이 나옵니다.

이 진실은 우리가 여러분에게 알리고 싶은 세 번째 이자 최종점입니다.
이 진실은 분별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분별로부터 이른바 자유의지가 옵니다.

자유의지는 심장의 위대한 선물이자 독특한 심장의 논리를 택합니다.
그러나 이 논리는 지금 여러분이 갖고 있는 것과는 다릅니다. 여러분의 논리는 에고를 강조하고 있으며 분리를 손쉽게 창조해 낼수 있읍니다.
이 가시덩굴을 통과하는 방법은 분별로 심장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곳에서
어떻게 심장을 사용하는지를 배우는 능력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존재하지만, 그것을 적용하는 것은 용기, 집중, 헌신을 요구합니다.
이 많은 가시들은 성스러운 장미의 교훈입니다.

하늘에 이르는 길은 빛의 방식에 의한 적절한 감독(task - mastering) 만이 아니라 폭넓고 관대한 심장의 논리를 적용하여 오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이곳을 빛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여기 살고 있읍니다. 이 성스러운 과업에서 중대한 요소는 여러분의 자유의지가 발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계속 언급하려는 것은 자유의지는 심장을 통해 발전될것이며, 에고 - 심적인 자아를 통해 발전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유 의지는 여러분의 진정한 자아와 모든 존재의 영혼과 자신의 심장이 연결되기 위해 쓰이는 분별입니다. 자유 의지는 삶에 성스럽게 주어진 것이며 완전의식에 대한 기초입니다.

내 사랑하는 연인들이여! 여러분은 자신의 성스러운 장미의 완전한 힘을 느끼게 될것이며 가장 아름다운 장미 정원을 만들게 될것입니다.

여러분의 심장을 듣고, 그 강력한 이 끌림을 느끼세요.
그것을 따르면,
여러분은 자신의 가장 고귀한 꿈이 모두 실현되는 천상의 장소에 닿을 수 있읍니다.

고귀한 자들이여, 떠나기 전에 진심에서 우러나는 축복과 기도를 드리며 떠나겠읍니다.
오 고귀한 주여, 성스럽고 장엄한 모든것을 주신 자여.
이 아름다운 영혼들이 당신의 사랑을 느끼게 하소서. 그들이 그것을 자유로이 받도록 하시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게 하소서.

그들은 심장에서 자신의 힘과 자신의 꿈이 실현된다는 것을 알게 될것입니다.
당신의 성스러운 사랑이 퍼져서 영구적인 황금시대인 경이적이고 기적적인 현실이
이 세계를 덮게 될것입니다. 아멘. 셀라마트 야! (기쁨 속에 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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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은 물리적인 현실의 기초이고 모든 존재의 상호 관련성의 기초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깊은 사랑과
진정으로 연결되기 시작하면 여러 가지 기적들이 일어날수 있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내면을 살피고
여러분이 그렇게 쉽게 포기해버린 힘을 알라고 청합니다.

ㅡ 은하연합의 메시지 [1998년 12/19,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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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 - 요가

* 그 혼연일체가 된 마음이 라자- 요가라고 하는 것이다.
이 요가 수행자는 세계의 창조와 파괴의 담당자여서 요가의 주신 시바와 같은 존재가 된다.

* 해탈이 있든 없든 여기에는 끊임없는 행복이 있다. 라야로부터 생긴 이 행복은
라자- 요가로부터 얻어진 것이다.

* 라자- 요가를 알지 못하고서 오로지 하타 - 요가만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방법을,
우리들은 노력의 결과를 얻지못할 수행자들이라고 말한다

* 나의 견해로는, 미간에 정신을 집중하는 관상(觀想) 은
신속하게 운마니 즉 삼매를 얻는 방법이다. 라자- 요가의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서 이것은 지혜가 부족한 사람에게도 쉬운 방법이다. 나다로부터 생긴 라야는 즉석에서 나타난다.

* 이 묘음의 관상에 의해 얻은 삼매를 경험한 우수한 수행자들의 심장속에서 생장하고 있는, 그러나 말로 전할 수 없는, 유일의 미묘한 쾌락을 아는 분은 성스런 시바신 한분이시다.

* 무니(聖仙)는 두 손으로 두 귀를 막을 때 들리는 아나하타(심장)의 소리에
마음을 집중해야 한다. 마음이 부동의 경지에 도달할 때까지.

* 이 소리에 관한 명상의 수련을 쌓음에 따라 내부의 소리가 외부의 소리를 압도한다.
수행자는 보름을 해서 모든 잡념을 극복하여 안락을 얻는다

* 초기의 수행중에는 여러 종류의 큰소리가 들린다.
그리고 나서 수행이 진전됨에 따라서 차차 미묘한 소리가 들여온다.

* 초기에는 대해, 천둥, 큰북, 심벌즈의 소리가 들린다.
중기에는 마르달라 큰북, 소라고둥, 종, 뿔피리 같은 소리가 들린다.

* 말기에는 방울, 플루트, 비나, 벌소리같은 소리가 들린다.
이상과 같이 여러가지 소리가 체내로부터 들려온다.

* 뇌성이나 큰북과 같은 큰소리가 들리고 있을 때도, 될 수 있는대로 작은 소리에
마음을 집중하여야 한다.

* 거칠고 큰 소리를 버리고 미세한 소리로, 혹은 미세한 소리를 버리고 거칠고 큰소리로,
둘 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안정되지 않은 마음일지라도, 이 내부의 소리 이외의 것에
마음을 향하게 해서는 안되다.

* 처음에는 상기의 소리중에 어떤 소리에 마음이 끌리지만, 마음은 그 소리에 고착되어
그 소리와 함께 소멸하는 것이다.

* 꽃에서 꿀을 마시는 벌이 꽃의 향기를 마음에 개입하지 않는 것처럼,
내부의 묘음에 이끌린 마음은 그 밖의 대상을 구하지 않는다.

* 모든 대상이 숲속에서 방황하는, 마음이라는 취한 코끼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것은, 그 나다라는 날카로운 갈고리 뿐이다.

* 마음은 이 나다의 포승에 묶여서 출생할 때부터 붙어있는 망동을 버릴때
마치 날개를 잃은 새처럼 절대로 움직이지 않게 된다

* 요가의 왕국인 삼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일체의 사려를 버리고
통일된 마음으로 오로지 나다를 명상해야 한다.

* 나다는 마음이라고 하는 사슴을 잡는 올가미 역할을 하고, 또한 그 내면의 사슴을 죽이는 사냥꾼의 역할을 한다.

* 요가수행자에게 나다는 마음이라는 마굿간 출입구의 빗장역할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행자는 매일 열심히 나다의 명상을 행해야 한다.

* 나다라고 하는 유황의 화학작용에 의해 굳어져서 유동성을 잃은 의식이라는 수은은,
어디에도 손붙일 곳이 없는 허공속을 산보하게 될것이다.

* 마음이라는 뱀은 나다를 들으면 즉각 모든 것을 잊고
나다 소리에 취하여서 어디로도 도망치려 하지 않는다.

* 장작에서 생긴 불은 장작과 더불러 꺼진다. 이것과 같이 나다로 돌려진 마음의 작용은 나다와 함께 꺼진다.

* 방울소리 등의 소리에 끌여서 움직일 수 없게 된 마음의 양을 죽이는 것은, 사격술에 능한 사냥꾼이라면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다.

* 아나하타 - 차크라에서 들려오는 신비한 메아리가 있다.
그 메아리속으로 대상이 들어가고, 그리고 대상속으로 마음이 들어간다. 마음은 그 대상에서 소멸한다. 이것이 비슈누신의 최고경지이다.

* 아나하타 -차크라의 메아리가 들리는 동안은 허공에 관한 상념이 아직 존재하고 있다. 그 소리도 없는 경지가 최고의 브라흐만, 최고의 아트만이라고 일컬어진다.

* 대체로 소리의 형태로 들리는 것은 샤크티 바로 그것이다.
모든 존재가 몰입하는 곳이고, 그리고 아무런 형상이 없는 것으로 최고의 신이다.
이상이 나다에 관한 탐구였다.

* 하타와 라야 - 요가의 방법은 모두 라자 - 요가의 완성을 위해서 있다.
라자- 요가에 숙달한 사람은 죽음을 극복한다.

* 마음은 씨앗, 하타- 요가는 밭, 욕심을 버린 것은 물이다.
이 셋에 의해서 운마니 상태인 칼파 - 브리크샤는 즉시 싹이 돋는다.
(칼파-브리크샤- 사람의 모든소원을 들어준다는 신비한 나무)

* 날마다 끊임없이 나다를 명상한다면, 쌓이고 쌓인 습기는 소멸한다.
또한 마음과 기는 반드시 청정하게 된다.

* 삼매의 상태에 들어가서 육체가 나무토막처럼 움직이지 않을 때에는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소라고둥과 큰북소리는 전혀 들리지 않는다.

* 요가 수행자로서 모든 심리상황으로부터 벗어나고, 모든 상념을 떨쳐버리고,
죽은 사람같은 상태가 된다면, 그 사람은 이미 살아 있으면서 해탈한 것이다.
그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모든 심리상황이란 각성, 꿈, 숙면, 초월, 죽음을 말한다.)

* 삼매에 들어간 요가수행자는 죽음에 잡아먹히지 않고, 업에 속박되지 않고,
어느것에 의해서도 굴복되지 않는다.

*삼매에 들어간 요가 수행자는 냄새도, 맛도, 형태도, 감촉도, 색깔도, 소리도
지각하지 못한다. 그건 고사하고 자신도 타인도 이식하지 못한다.

* 요가 수행자로서 그 마음이 자지도 않고, 깨어 있지도 않으며, 기억과 망각을 떠나며,
사라지지도 낳고, 나타나지도 않는다면, 그와 같은 사람은 틀림없이 해탈한 사람이다.

* 삼매에 들어간 요가 수행자는
추위와 더위, 즐거움과 고통, 명예와 치욕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 수행자로서 의식이 분명하게 있는 각성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자고 있는 사람같은
상태이고, 쿰바카로 마시고 내쉬는 호흡이 없다면, 그 사람은 틀림없이 해탈한 사람이다.

* 삼매에 들어간 요가 수행자는 어떠한 무기로도 살해되지 않고,
어떤 사람도 공격하지 못하며, 만트라와 얀트라로도 굴복시킬수 없다.

* 기가 중앙의 수슘나 기도를 통해서 브라흐마란드라의 구멍으로 흘러들어가지 않는 한,
또 기의 억제로 정액이 움직이지 않게 되지 않는 한,
또 명상 속에서 마음이 자기 본래 진아의 모습과 같이 되지 않는 한,
어떠한 지식을 설할지라도 그것은
우쭐하는 마음으로부터 나온 거짓된 잔소리에 지나지 않는다.

ㅡ [하타요가 - 프라디피카]

ㅡ 요가의 이론과 실전 민족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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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천 대 사업이

지심 대도술(知心 大道術) 하나 뿐 이니라.

ㅡ 마스터 법 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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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들의 심장에 놓여 있는 주님을

신은 그들 자신의 심장으로 변형시킬것이다.

심장에의 각인은 무거울 것이고

그 무거움은 오는 시대에 자신들의 심장으로 각인될것이다.


ㅡ 신전의 격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