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의 종족과 우주의 평화를 추구하는 집단이 전세게 아눈타키를 비롯한 외계세력(배후는 따로 있습니다. 아눈타키를 비롯한 여러 종족들은 단지 허수아비일뿐)에게 세력적으로 밀리고 있는 상황이빈다.


아직 지원을 해야 하는 지구에 뿌려진 인디고 아이들이나 과거에 지구본령이 아니였던 아이들이 어서 빨리 깨어나서 올바른 집단에 지원을 해주어야 하는데.

어린 생명체로 태어나는 인디고 아이들이나 여러 본령이 외계나 영단이였던 자들을 ,  아눈타키비롯한 세력들이 자기들 세력을 끌어들이거나 제거하여 현재 잔존하는 올바른 외계집단의 채널을 받는 크리 인디고 아이들은 소수가 되었습니다.대부분의 체널러들은 아눈타키들의 채널을 걸러내지 않고 곧이 곧대로 받고 있어 혼란합니다.

이런 일은 곧 우주의 다른 역사에도 카르마를 끼치게 되어,
과거 오래전부터  일정이 잡혀있던 지구인의 운명을 비롯하여 전 우주적인 상대적으로 약자에 속하는 종족들의 운명은 그야말로 위태롭습니다.

여하튼 현재의 우주의 상태는 가까스로 올바른 채널링 집단이 평행을 유지하고 있어보일뿐,
현실적인 대세는 배후의 지시를 받는 아눈타키세력을 위시한 외계세력들이 상대적으로 강성해있습니다.

인류의 인간스스로에 대한 카르마는 영향을 덜 받겠으나,
거시적인 인류의 운명은 풍전등화와 같다고 할수 있습니다.

어서  인디고 아이를 비롯한 상위계에서 화한 존재들이 깨닫게 되어야 할텐데..
그들 대부분이 서서히 잘못된 채널로 인해 , 잊혀져 가거나 앞잡이가 되어 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