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도 없는데 무기개발은 왜할까요? 오래동안 봐와서 마치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할련지 모르겠지만. 그 이유는 단하나 인간지배를 위해서죠. 민주주의 공산주의 대립을 만들어 이 땜시 무기개발 하는척 하고 조작된테러로 전쟁일으키고 앞으로 뻔하죠. 계엄령 선포후 지금까지 만든 무기로 인간을지배하겠다는거죠. 지구의 급격한 기후변화가 있습니다. 현재도 세계에 기상이변으로 말썽을 빚고 있는 곳이 많은데요. 요즘 그런거 방송못나갑니다. CNN에서도 요즘은 단순히 날씨만 보도 하고 있네요. 비밀세력은 지구의 변화기에 맞춰 생존을 위해 무기를 만들고 언론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비밀세력에 대해 우리가 아는건 1%도 안됩니다. 실체를 알면 더 충격적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몇년 안남았다고 생각됩니다. 세계뉴스를 인터넷으로 통해서 보시면 알겁니다. UFO출몰 사건은 매일 도처에서 뉴스로 나가며 세계언론에서 보도되지는 않습니다. 언론은 통제당합니다. 얼마전에 국제법상에 우주생명체에 관한 조항을 읽어보니깐 외계지적생명체를 발견한 사람은 확인후 제일먼저 국가기관에 알려야 하며 언론은 이를 보도시 국가기관에 먼저 알려야 해야 한다군요. 암튼 외계인들이 우리 가까이에 있고 국가는 비밀로 하고 있는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채널링은 사실 믿음이 가지 않는게 현실입니다. 채널링 또한 비밀세력이 조작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진짜보다는 당연히 가짜가 많은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어쩌면 요즘들어 채널링에대한 불신은 비밀세력의 영향이 아닐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채널링 자체는 가능하며 진실의 여부는 채널링하는 사람에 달려있습니다.  
글제목과 내용이 다른거 같은데요 요점만 정리하자면 앞으로 비밀세력은 전쟁이나 어떠한 핑계로 계엄령을 내리고 언론가 국가를 장악할 거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비밀세력못지 않게 빛의세력의 반격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