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글쓴이  :   이은영 (2004.07.19 - 16:19)

    [re] 이 글을 읽지 말기를 권해드립니다.  


여기는 온갖 신화와 전설, 거짓과 기만을 교묘하게 짬뽕하여 또다른 가상세계를 정말로 그럴듯하게 꾸며놓았군요.
여기에 빠지면 또한번 온갖 혼란의 도가니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할 것이니, 읽지 말기를 권해드립니다.
마치 영적인 정신분열에 빠져있는 아주 심각한 상태.
  
글을 읽는 이에게 아무런 유익이 없고, 심각한 영적인 후유증을 남길것이니
읽지 마시기를...............

이미 읽으신 분들이 있다면 의식에서 여기에 기록된 내용들을 모두 털어버리시기를 권합니다

도대체가 누가 진짜고 누가 가짠지 모르겠다.
은하연합이라고 지껄이는 것들은 툭하면 말을 바꾸고 이제 와서는 가지가지 조건을 달고
나는 과거메세지와 최근메세지를 유심히 나름대로 비교 평가하면서 생기는건 의구심만 증폭되고 있다.
의구심
- 1. 국제적인 연대를 통한 pao의 세력확장
- 2. 은하연합이라고 하는 허구맹랑한 야그로 줄기차게 울거먹는 수법의 연장
- 3. 얼마든지 늘어나는 고무줄 첫접촉 일정
- 4. 있지도 않은 네사란가 똥사란가 하는걸로 한동안 울거먹기
- 5. 되지도 않는 무한호흡으로 시선 흐리기등등

(2002년5월21일 : 우리의 가장 비밀스런 과업들 속에는 접촉과 관련된 여러분 행성 주민의 활성화가 있습니다. 이 메시지들 속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우리의 도착이 필연적이며 가까이 박두하였다는 사실을 알려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세계 위의 현재 사건들에 대단히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다양한 지구의 동맹세력들과 형성해 온 동맹이 여러분 세계의 정부들 구성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연대가 여러분 세계 위에 동터오고 있습니다. 많은 환영할만한 공개들이 막 이루어질 찰나에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여러분에게 이용 가능한 자유와 조화, 번영의 신세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가장 놀라운 발표 - 우리의 현존과 자비심 많음 - 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중적 성명은 우리가 말해 온 모든 방식으로 여러분의 세계를 바꿀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신(神)의 거룩한 의지God's Divine Will의 재현을 가져올 것입니다. 어둠의 시대가 마침내 끝나고 있습니다.)

(2003년 7월1일 메세지 : 사랑하는 가슴들이여, 명심하세요. 전개되고 있는 일들은 여러분에게 갑작스럽게 닥칠 것입니다. 그 발표는 거대한 변화를 작동시키도록 의도되어 있습니다. 그 변화는 여러분에게 지구적 평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것은 늘 성장하고 있는 '유기적' 국제 연합을 진정한 국제 연합the true United Nations으로 바꾸어줄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성냥개비 같은 불협화음들을 옆으로 쓸어낼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됨Unity과 진실Truth이 성행할 것입니다. 이 신세계에서, 우리는 첫 접촉을 완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소유하게 될 광대한 자원들과, 여러분의 이해력으로 얻게될 지식은 여러분을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변형을 완수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팀들은 일단 이것이 구현되기만 하면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일찍이 언급한 대로, 우리는 우리의 공동 성공을 보장하는데 요구되는 어떤 시나리오든지 그것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첫 접촉은, 지금, 필연적인 일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우리 자신을 공공연히 드러낼 수 있을 때를, 빠르게 다가오는 그 시간을 기대합니다.)

(2004년7월13일자 내용 : 이러한 부드러운 소개는 적당한 시간에 직접적인 육체적 방문들을 이끌 것입니다만 이것은 더욱 많은 여러분이 우리에게 편안함을 느끼거나 혹은 첫 접촉이 공식적으로 공표될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