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인간을 지어야 할 때 도시를 짓는 것은 헛일이다
In Vain You Guild a City When First You Should Build the Man
By Germain thru Hazel
8/7/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In-vain-you-build-a-city-when-first-you-should-build-the-man.shtml



인간의 의제들의 목록은 그 자신을, 그의 영적 자아가 되는 것을 넘어가는데, 그가 부, 지위, 권력, 명성의 획득을 통해 이 물질적 세계에서 그 자신을 증명할 편협한 필요성에 영향을 받을 때 말입니다.


그는 그의 영혼이 시드는 부재 속에 있는 동안 그의 감각들의 만족을 향한 에고의 욕망으로 타오르는 제국의 건설을 통해 그의 세계의 왕이 되려고 합니다.


그는 물질적 성질의 구조물들로 그의 에너지를 보내며, 거기서 그의 세계가 감각적 열망의 가락으로 맞추어집니다.  그의 가치는 질이 아니라 양으로 측정됩니다.  그의 창조물들은 그의 마음이 아니라 그의 감각들의 산물입니다.


그의 물질적, 과학적, 기술적 창조물들 가운데 영적인 열망은 없습니다.  기존의 교육 제도들은 인간이 신성한 목적 없이도 창조할 수 있게 만듭니다.  제도는 분리되어 있고, 인간의 진화에서 그의 향상에 중요한 것을 우선시 하거나 육체적 체험의 역할을 가늠하는데 인간에게 필요한 가르침을 주지 못합니다.  심지어 종교 교육도 인간에게 신을 가르치기 위한 그 시도에서 기껏해야 낙관적이며, 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인간은 확고한 전제 없이 모래의 기초 위에 지어진 것을 지원합니다.  인류에 대한 그의 재능이 최상이라 해도 피상적입니다.  돌로 지은 건물들은 단지 영감의 힌트가 없는 껍질에 지나지 않고, 곧 그것들을 휩쓸 수 있는 변화의 바람들로 쉽게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창조물들은 중력이 부족합니다.  물질적 차원이 우선적이고, 배워진 모든 것은 인간이 그의 진정한 소명을 찾고 더 큰 대의로 봉사할 그의 능력을, 그의 진정한 가치를 찾고 신을 느끼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당신들은 왜 인간이 그의 행동과 일에서 신의 특성의 숭고함이 부족한가를 의문합니다.  인간의 신이 참된 그 자신의 빛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인간의 성취는 즉각적 만족에 잘 봉사하지만, 내일을 위한 약속을 간직하지 못합니다.  그의 영혼은 마비되어 인간이 신성한 특성에 기초한 그의 성질을 찾고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그의 진실을 불어넣을 수 없습니다.


인간의 숭고함은 그의 영속적 목표가 다른 이들의 비천한 관행을 모하고, 주도적인 지도자가 아니라 힘없는 추종자들이 될 때 뒤바뀝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건설이 먼저 당신들 각자의 내부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가르치고 싶습니다.  당신이 내부의 막강한 존재에 의해 수여된 불멸의 가치들로 빛나는, 끌 수 없는 빛을 지니고 있다는 앎으로 확고한 균형 잡힌 기초가 될 때, 당신은 신의 왕국에서 빛의 초석이 됩니다.  당신은 다른 이들이 그들의 불멸의 주권을 찾고 살도록 돕는 씨앗이 되기 위해 세계로 확고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초/토대가 중요하다는 이해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한동안 와해되어 왔으며, 당신들이 그것을 알기 전에 피라미드가 막강한 충돌로 붕괴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문명은 탐욕, 소비주의, 욕망, 자기봉사 의제들, 교만의 일시적 요소들로 태어났고 양육되었습니다.  당신들 세계의 하부구조들을 지지할 어떤 영적인 광선이 없습니다.  그것은 영겁 동안 인간을 그의 감각들의 감옥에 가두기 위해 모의한 사악한 손들의 고질적 장악으로 키워졌고, 따라서 그는 그의 진실에 무지한 채 남아있습니다.


당신들 세계는 특성, 내적 숭고함, 신성한 명예감이 없는데, 인간이 지속가능한 문명을 건설하는데 필요한 특성들과 방법들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지속가능한 문명은 내구적인 것에 기초해야 하며, 오직 신의 법률과 과정들만이 영원 동안 내구적입니다.  우주적 관행의 자연 법칙들이 당신들 문명의 지렛대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당신들 문명의 쇠퇴의 증세들과 원인을 규정했으며, 이제는 부서지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확고한 기반을 창조하고 지속할 구제책에 집중해야 합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교육이 그 치료제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알고 있는 교육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말하는 인간의 교육은 그의 감각들이나 뇌가 아니라, 인간의 마음/정신으로 표명되어야 합니다.  그는 더 높은 우주적 존재로서 생각하도록 재-프로그램 되어야 하는데, 그것이 그가 되기 위해 태어난 것입니다.  그는 자주권이 물질적 소유물들의 왕관이나 다른 이들에 의한 지위의 수여와 같지 않음을 배워야 합니다.  인간은 생명이 오직 영속에 거주함을, 그것이 정말로 살아있는 모든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 성찰적 사고가 가르쳐져야 합니다.  인간은 물질적/육체적 차원을 그의 진화의 맥락 안에 놓는 법을 배워야 하고, 비실재로부터 실재를 보도록 훈련되어야 합니다.


신과 창조의 법률들이 인간에게 다시 가르쳐져야 하며, 그는 이러한 법률들이 그가 더 높은 차원으로 올라갈 것이라면 깨뜨릴 수 없다는 이해로 데려와져야 합니다.  그는 이러한 법률이 그의 진정한 자아의 자연적 일부임을 배워야 하는데, 그것을 그는 영겁동안 인간 만든 법률의 선호로 버렸습니다.  그는 그의 세계에 대해 객관적 견해를 취하고, 자연적 법률과 일치하지 않는 인간이 만든 법률에 그의 참가를 통해 그 쇄락으로 그가 기여했다는 더 깊은 이해로 올 수 있도록 그 쇠퇴의 원인을 규정하도록 요청받아야 합니다.


인간은 그의 궁극적 목표가 신성의 실현이 되고, 그럼으로써 그 자신을 신성한 일치를 만들 모든 이들에게 이끌리도록 고무될 신성의 하나의 단편임을 보도록 만들어져야 합니다.


인간은 그가 법정에 의해서만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그가 책임을 지고 설명해야 하는 내부의 위대한 영에 의해 판단될 것임이 가르쳐져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인간은 내부의 신을 찾아야 하고, 그 존재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하며, 그의 신성을 해방시켜야 하는데, 그것이 존재의 물질계에서 그 가치를 실현할 수 있고, 그런 다음 내부의 신과 창조의 모든 생명체에 대한 그의 신성한 책임감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말입니다.


교육 제도들은 인간의 존재가 인간의 상승을 위한 더 큰 대의로 봉사하기 위해 기능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이미 교육된 자들은 빛의 방식으로 충분히 교육되지 않은 자들에게 살아있는 모범으로 봉사해야 합니다.  인간은 상호교류에서 번성하는 경향이 있으며, 대다수가 하는 것이 다른 이들을 위한 신호음을 놓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가 이 순간부터 당신의 영혼이 들어올 그 포탈을 찾도록, 당신이 그 가치들, 덕성들과 친숙해지고, 당신의 우주적 기원과 접속될 신분을 조성하도록 초대합니다.  지금은 인간의 영혼이 그의 세계의 얼굴이 될 시간입니다.  신의 빛이 희열 속에서 빛나는 그의 영혼을 외부의 옷으로 입은 자가 되는 것보다 더 큰 영예와 아름다움이 없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자신의 보물 상자를 열 수 있을 때, 당신은 진정한 집에 살게 되고, 그 "집home"을 당신들 문명으로 가져올 텐데, 신의 영역의 빛과 생명이 되면서 말입니다.  그때에만 그 우주적 특성이 당신들 문명으로 가져와질 것이고, 균형의 상태가 재수립될 것입니다.


나는 저메인Germain이고, 나는 당신들에게 문명이 건설되기 전에 인간이 "만들어져야made" 함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으며, 인간이 문명의 기초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인간이 빛과 생명을 포용한다면, 그때 문명이 번성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위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으며, 따라서 나는 당신들이 어떻게 교육제도들과 이 목표를 달성할 방법들을 창조할 것인지에 대해 내부로 들어가서 상담을 하라고 요청합니다.  이것을 당신의 신의 마음에 대한 하나의 도전으로 취급하세요.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감각들에 의해 창조된 불건강한 장애물들을 제거하기 위해 보라색 불꽃을 사용하기를 요청합니다.


(이 시점에서 헤이젤이 마지막 몇 마디를 그녀의 사본으로부터 잃어버렸는데, 그녀는 그 내용이 대략 다음으로 기억하는데, 그것은 "우리가 감각들의 장애물들을 부술 필요가 있고 그럼으로써 우리는 우리를 앞으로 데려고 나갈 더 높은 배움의 상태로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