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8,302
알렉스 콜리어의 일부 잘못된 정보의 사례
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렉스 콜리어는 50%의 진실과 50%의 거짓(어둠정보)을 전하는 반쪽짜리 채널러이다.
소개하는 블로그를 발견하게 된 계기는 얼마전 꿈속에서 베이색에서 연한 밤색계통의 피부색을 가진 직립형 드라코니언들을 수백명 이상 목격했기 때문에, 그들에 대한 정보들을 찾다가 이 블로그 내용들을 확인했다.
알렉스콜리어는 안드로메다 외계인을 만난후 우주에 대한 정보들을 얻은 인물이며,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이다. 그는 라이브방송도 하면서 정보들을 전하는 중이다.
베릭은 2022년 8월부터 투시력이 강력해졌으며, 비물질체들의 이미지를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하기 시작했다.
알렉스콜리어는 새지구의 건설에 참여하고자 육화를 했으나, 그는 엉뚱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사자인(개과)과 그레이외계인의 합동육화자이다.
동시에 새종족(아기새)과 드래곤(아기용)이 합동육화를 했으나, 이들 빛의 영들은 알렉스콜리어 혼(soul)이 엉뚱한 메서지들을 섞어서 전하므로 눈물을 쏟는 형편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렉스 콜리어는 다른 우주의 드라코니언들이 우리 우주에 와서 영장류를 창조했다고 하는데, 거짓말이다. 우리우주의 영장류 창조자는 사자인 유전공학자 신(개과 신, 고양이과 신)들과 엘로힘 신들의 합동 프로젝트라고 보는것이 맞다.
2010년경 수메르 아누의 채널링이 등장했는데, 가장 진실하며 정확한 정보라고 믿어지는데, 2022년부터 베릭이 눈뜨고서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서 확인하는 정보들과 사자인 신들과 조인의 신들에 대한 정보들이 100% 일치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구에서 신인류가 등장한것은 수메르신들 중 하나였던 엔키가 우주인 4종족의 DNA를 섞어서 개량한후에 모든 차원의 우주인들이 지구인으로 육화가 가능하도록 작업을 한것이다.
우주인 4종족이란? ㅡ 사자인(개과, 고양이과)
조인( 새종족들)
엘로힘 신들(지구인 형상)
파충류( 드래곤, 뱀,
기타 렙틸리언, 드라코니언 등
엔키의 신인류창조는 천상계의 허락을 받고서 이루어진 일이었으며, 그당시 엔키가족들 이외 지구 곳곳에서는 다른 외계종족들의 지구인류 창조에 대한 실험들이 동시에 일어났었다고 아누라는 수메르 신은 메시지에서 솔직하게 당시 상황들을 전하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알렉스 콜리어 이외 이에샤 아사야나(애쉬아나)라는 채널러 역시 영적사명자인데, 그레이외계인과 드래곤 용족,렙틸리언, 개과 사자인 신들이 합동 육화를 했다.
그러나 그녀도 자기의 영적정체성을 잘 모르면서 진실과 거짓이 뒤섞인 채널링을 전파하고 있는 것이다.
한국의 영성계에도 진실과 거짓이 섞인 여러 그룹의 채널러들이 등장해서 유튜브 채널도 하고, 책도 출간하면서 활동하는 중이다. 그들은 추종자들에게 스승님이라고 불리면서 추앙받는다.
그런데 그들을 전부다 믿어서는 안된다.
그들에 의해서 이 영성계는 정보들이 상호충돌을 일으키면서 영성인들끼리 언쟁들이 발생하고, 여러 형태의 영성계의 반항아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판단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의 투시력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므로 제3자들이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베릭 이전에 다른 기독교여성이 이미 텔레파시와 투시력으로 사진과 영상속 영적정보들을 리딩하고 있었다.
그녀는 중국 법륜대법 책 내용에서 이홍지 대사가 언급했었던 영적현상들을 사진으로 남길수 있는 초능력자였다. 그러므로 베릭은 그녀를 존중했다.
이홍지 대사는 중국공산당의 핍박으로 90년대 후반에 미국으로 망명을 갔으며, 본토의 파룬궁수련생들은 온갖 수난과 인권탄압을 받아야했는데, 산체로 장기적출을 당하는 피해자들이 되었다.
아무튼 지구인들의 삶은 주어진 환경에 의해서 영향을 받는데, 이홍지 대사는 순백색의 영적 에너지의 존재이며, 파룬궁 단체는 오색빛의 영적인 에너지가 빛을 발산하지만 그곳을 제거하려는 어둠세력들의 탄압과 학대들이 중국 본토에서 있었다는 것이다.
이홍지 대사와 수련생들은 우주에서 온 거대한 오색빛 광채의 용들이 보호령으로서 수련생들에게 동행을 한다. 그곳의 상징적 문장은 파룬(회전하는 법륜)인데 그것은 은하계를 상징하며, 그들 배후의 영적 배경은 우주의 드래곤 용족들이 기반이라고 생각된다.
이홍지 대사의 사진을 본즉 목에는 엘로힘 형상의 신이 자리를 잡았으며, 이마는 용의 형상이 자리를 잡았는데, 이것을 보면 인간육화는 엘로힘 신과 드래곤의 합동 육화가 이루어지기도 한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빛의 지구 게시판에 한때 잠깐 참여한 "이드"는 리딩을 부탁했는데, 답변을 게시판에 못전했다. 그 이유는 그가 프리덤티칭의 채널러가 새로운 채널링을 보급했는데, 그것을 전격적으로 믿는 청광이라는 남성회원과 친분이 있기때문에 뭔가 꺼려지면서 리딩정보를 전하려는 의욕이 꺽이는 것이다.
그런데 이드도 역시 어느 엘로힘 신의 하위자아와 드래곤 용족이 합동육화를 한 인물이다. 그의 상위자아 엘로힘 신과 대화를 나누어본즉, 그는 우리 지역우주의 창조그룹의 멤버였으며 고대 중동에서 교회(이슬람 성전)를 중심으로 활동하다가 현대시대에는 일부 동료들과 한국으로 왔는데 이유는 신선이 되고싶어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라고 전했다.
엘로힘 신들은 수많은 색상들의 빛광선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들의 삶속에 참여를 하는데 이드의 상위자아는 중동시대부터 성전에서 기도를 하는 선량한 사람들을 돕는 일을 했었으며, 자신의 동료들은 전세계 곳곳에서 활동한다고 전했다.
우리우주 창조는 사자인 신들과 조인 신들, 엘로힘 신들이라는 3그룹이 창조를 했다고 전했는데, 엘로힘 신들의 에너지는 온갖 색상의 빛광선이며, 식물들의 세계는 엘로힘 신들의 다채로운 빛광선들이 반영된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
이전에 한번은 게시판에서 이드라는 회원과 댓글대화를 나눈후에 30분도 안되어서 어떤 영적 에너지현상들을 확인하는 일이 있었는데, 이드의 엘로힘 영과 드래곤 영이 베릭을 방문했던 것이다.
거대한 금빛의 물결이 바람같이 베릭의 눈앞에 등장했으며 금빛의 입자들이 공간을 가득 메운체 출렁출렁 춤을 추었다. 그리고 곧이어서 거대한 회로(긴 원통형 에너지)가 등장했는데 S자형태로 움직이면서 춤을 추었는데 밝은 청색(남색)과 밝은 보라색이 반반 섞인 회로였으며 드래곤 의식체라고 느껴졌다.
나는 이드의 엘로힘 신과 드래곤 영이 베릭을 방문했구나! 느끼면서 감동으로 마음이 찡해졌는데 잠시후에 놀라운 빛의 현상들이 사라졌다.
이 일은 베릭의 혼과 영들을 이드의 두 빛의 영들이 찾았으며 인사를 나눈 감동적인 사건이다. 이드를 리딩했을때 커다란 용이 등장했는데, 청남색 광선으로 행성의 회전운동을 돕던 청보라빛 광선의 존재로서 크리스탈아이(성인)로서 엘로힘 신의 자녀와 합동육화를 한것이다.
이드에 대한 세부 내용들은 따로 전하기로 하자.
엘로힘 신의 인간육화 사례( 이드 )ㅡ 지구 주둔 세라핌 천사들
(유란시아서 내용들 속의 내용)/동서양의 신앙적 문화를 창조한 주역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