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8,267
빛의 지구 회원으로 의심되는 자가 베릭의 유튜브 채널에 와서 공격글들을 던져서 대응한 내용( 겸손한 베릭을 공격하는 교만한 자들은 사탄의 노예들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Riod2002 ㅡ본인이 믿는 것을 한번 나열하면 되므로 차근차근 반박 논리를 1)번 2)번 순서대로
10가지 이상 근거를 대시오.
무례하게 반발 던지지 말고 조목조목 서술하시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댁이 시청하는 다른 영성 사이트는
그 채널의 주인장이 직접 체험한 내용이 아니라, 서구권 채널러들 중 어둠세력의 짝퉁 거짓 채널링을 선택해서 AI영상 편집으로 그럴듯하겠으나, 진실은 절대 아닐수 있으므로 댁이 믿고 싶은대로 믿으면 됩니다.
프리덤티칭(애쉬아나)부터 기타 일부 채널링정보들은
거짓 소설들이 많은즉, 댁의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서 얻은 결과를 쌓은후에 내게 반론글을 논리정연하게 적어보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같이 영적인 사진을 찍을수 있는 영능력자들이 또 있으면 그런 사람들을 내게 소개하십시요.
나는 이미 한명의 사진 투시력이 있는 초능력자를 알고 있으므로, 그 사람 이외에 다른 영성인들의 썰들은 안믿습니다.
즉 투청력(채널러)이 아니라 투시력이 있는 영능력자를 있다면, 그사람이 제시하는 증거 사진들을 확인하고 싶으니 알려주시요.
무속인들이 보는 귀신보는 단계가 아니라, 온갖 동물형상 의식체들 부터 온갖 다차원계의 비물질 형상의 의식체들을 보고 사진으로 찍는 경지에 도달한 사람들이 있다면 소개해보시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
감히 겸손한 베릭을 공격하는 교만한 자들은
대부분 사탄의 노예들이다.
베릭은 자랑질하려고 영적체험들을 빛의 지구에 전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서적들(홀로그램 세계 등등)을 읽었고 수용하므로 내 일화도 숱한 사례들 중 하나로서 전하는것인데도, 이를 아니꼽게 보고서 수행자가 아니네!!! 떠드는 불교인들(밀교 포함)이 있어왔다.
빛의 지구는 수행자만 글쓰는 곳이 아니라 진실을 전하는 그 누구든지 글을 쓰는 곳이거늘 왜 비교평가질을 즐기는가?
아직도 베릭의 영능력을 사탄이 씌워서 그런다는 식으로 폄하하고 베릭명예를 훼손하지 못해서 안달복달하는 옹졸한 자들이 있는데, 본인들이 진실하고 휴머니즘의 깊은 성품에 도달했다면, 절대로 베릭을 향해서 저주악담 방식의 폄하를 할 수가 없는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
휴머니즘 성품이란 본인들의 이익과 상관없이
타인이 잘되기를 바라고 축복해주는 마음씨이다.
그러나 로봇과 같은 심보는 마음이 매우 딱딱하고 차가와서 자신들의 이익(실속)에 맞는 대상들에게만 사랑과 친절을 베푼다. 즉 이타성은 없고 이기적 사랑만 찾는 자들은 빛의 신의 성품을 완성하기 힘들다.
이런자들은 아무리 잘해주어도 은혜를 모르고 원수로 갚는자들이다.
아무튼 겪어보고서, 혹은 지켜본후에
인연이 아닌 악연으로 판단되는 자들은
무조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끼리끼리 유유상종이므로 같은 부류들끼리
똘똘 뭉쳐야 편안할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은 일방적으로 무고한 타인을 거짓으로 모함하는 짓을 피하려고 노력하면서 살아왔으며, 가해자와 피해자의 입장을 구분해서 피해자들의 입장을 헤아리는 품성을 갖추었다.
ㆍ
ㆍ
ㆍ
아무튼 베릭을 향해서 진심이 담긴 권고를 무시하고 계속 안하무인식 무례한 태도를 표출하는 자들은 인과응보의 댓가를 치르게 될것이다.

베릭
- 2025.04.17
- 01:51:01
- (*.235.187.186)

쓸데없이 사람 갈구고 괴롭히는 것을 즐기는 저질들은
자신들의 악질짓을 당연한 권리로 착각을 하는데,
본인들의 영적 능력이 안따르면 그냥 책읽듯이 흘려보내거나
방송 내용을 보듯이 묵묵히 그런 세계가 있는가보구나 여기면 된다.
베릭이 전하는 내용들이 본인들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준것도 없을텐데, 왜들 발작버튼을 심심하면 누루는지? 이해가 안간다.
스스로 머리가 좋고 종합해서 정리할수 있는 정신적 힘을 못키우면, 아집에 사로잡혀서 자기의 경험 밖 세계를 저주하고 극혐하는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Riod2002 ㅡ다시 전한다.
반말 지껄이지 말라는데, 왜 반말인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차 답글 먼저 네가 삭제했으니까 새로 따로 복붙하마!!!! 반박 가치 타령 작작하고 영적인 투시력 사진들과 영적 영상들을 제시하는 초능력자들이 누가 누가 있는지? 한번 주소나 채널 소개해보라니까!!!!
그리고 너 믿으라고 글 제시한것 아니란다!!!
네가 잘때 꿈이라고 꾸는 수준은 되냐?
폴터가이스트 현상 등 4차원계 온갖 현상들을 체험해본 경지에 어느정도 도달하는 부류들이나 내 의견들을 참고 삼고자 귀를 기울이는 것이지~너가 무슨 영적체험들을 했겠어???
그래서 영성사이트에서 눈팅을 10년 이상 해봐야 온갖 체험자들의 경험담을 종합적으로 수렴해서 종합적인 결론을 내릴수 있는것이야!!!!
1) 그레이외계인 체험자
2) 렙틸리언외계인 체험자
3) 드래곤 용족 체험자
4) 드라코니언 외계인 체험자
5) 기타 등등: 코끼리~ 돌고래 곰
소, 쥐, 돼지, 원숭이, 뱀 등등 많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Riod2002 ㅡ 동양인이 영이 많다는 이야기를 누가 했는데???
나는 게시물에 영이 많이 입식한 지구인들은 전세계적으로 3분지 1이며, 1940년 전후에 천상계 프로젝트로 크리스탈아이들, 레인보우휴먼들, 인디고인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고 했으며, 외국의 트럼프도 영들이 많다고 다른 게시글에 설명했다.
그리고 발명품들이 뭐가 중요한데?
자연주의로 사는것이 차라리 낫지!!!
과학세계를 다루는 영들도 있으나
자연계에서 활동하다가 인간육화를 하는 사례도 많다.
그리고 그 과학발명품 발견하려다가 개죽음 당하는 일반인 서양인들이 많다는 비밀들은 모르냐? 어둠세력들이 가만두지 않고 제거한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Riod2002 ㅡ영들은 빛의 영들과 카르마의 영들로 나뉘어있는데, 합동육화를 하면서 인간혼(soul)을 새로 만들어서 현생주인공으로 살게 하는데, 인간혼(soul)이 스스로 자신안의 어둠형 카르마 영들이 주는 부정적 생각들과 충동들을 따르지 않고 올바른 방향으로 선택을 하면서 살아가야 한다.
_____________________
전쟁같은 급박한 시기가 아니라면, 되도록 인간혼(soul)들은 욕심과 악의적인 의도를 벗어나야 하는데, 조직적으로 패거리들끼리 움직이면 벗어나지 못하고 휘말리기 쉽다.
_______________________
인종으로 편견을 하는 태도는 본인이 직접 겪지않은한 벗어나는 것이 낫다.
이유는 일부 서구 백인들이 피부색으로 유색인종들을 혐오하는것, 기타 국내인들끼리 출신지역을 두고서 전라도냐? 경상도냐?로 따지고 사람을 먼저 혐오하는 태도들이 문제이듯이~
범죄비율로 특정 인종을 비하하는 태도는
본인의 의식성장에 도움이 안된다.
굳이 몽고인들을 비하하려면, 일부 인간들이 그렇고 전부다는 아니다!라는 생각을 같이 하는것이 훨씬 낫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Riod2002 ㅡ원칙론 내지 가치관을
전하는데 뭐가 불만임? 뚝돌tv 보면 최근 한국의 외적 현실이 확인되니까 몽골( 동양인)이 아니라 화교가 문제가 크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것이니 거기 채널에 가서 현실 파악하기 바람~~
___________________________
4)
@Riod2002 ㅡ사람따라 다르겠지?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셔!!!
그당시는 살기 힘들어서 고민을 많이 했던 시대라서 그랬겠지! 각자 책임감도 무겁고 많이 힘들었는데 세월이 흐르면서 살기가 편해지고 돈도 많아서 잘먹고 잘사니까 얼굴노화가 느려진것이다.
돈없고 육체 고생을 하는 사람들은 동년배들보다 팍삭 늙는다는 것은 상식이거늘 왜 엉뚱한 질문을 하는데?
그 연예인 남자들은 남자라도 피부샵 가서 관리하고 돈을 퍼부어서 보툭스 수술도 하니까 덜 늙어보이는데, 동년배들은 못먹고 못살고 노가다 뛰면 늙은 모습이라는 것은 상식이다.
그러니까 그만 질문하거라! 할일 많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5)
@Riod2002 ㅡ
(복붙) ㅡ사람따라 다르며 연예인을 일반인과 비교하면 안되는데 생활환경이 다르기 때문임~~
옛날 7080시대 그당시는 살기 힘들어서 고민을 많이 했던 시대라서 성숙해보임! 각자 책임감도 무겁고 많이 힘들었는데 세월이 흐르면서 살기가 편해지고 돈도 많아서 잘먹고 잘사니까 얼굴노화가 느려진것임!
돈없고 육체 고생을 하는 사람들은 동년배들보다 팍삭 늙는다는 것은 상식 아니겠는가?
그 연예인 남자들은 남자라도 피부샵 가서 관리하고 돈을 퍼부어서 보툭스 수술도 하니까 덜 늙어보이는데, 동년배들은 못먹고 못살고 노가다 뛰면 늙은 모습이라는 것은 상식임! 그 누구라도 잘먹고 편하게 잘살면서 스트레스 받을일 없으면 덜 늙는것이고, 개고생하면 팍삭 늙는것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