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이 유엔에서 미국은 빠지고 싶다 하시고 미 의회를 거쳐 투표하고 싶다 말씀하십니다. 이에대한 두분의 대화내용입니다.
트왕...제독, 의회에 유엔에서 빠지는데대한 투표를 하도록 할 생각인데 제독은 어찌 생각하오? 가만히 보니 유엔이 미국민에게는 쓸데없는 무용지물이고 어마어마한 헛돈이 해마다 나가고 있소! 그래서 유엔에서 빠질 생각이고 의회에 투표를 건의할 생각이오! 기사님...그럴 필요없습니다. 유엔기구, 나토기구, 세계보건기구 등 모든 기구는 글로벌리스트가 만든 범죄기구입니다. 이 기구에서 일하는 대표자들 모두 투표 거치지 않고 글로벌리스트 들이 앉힌 딥스테이트 놈들입니다. 그리고 이 기구들에대한 미정부는 아무런 권력이 없습니다. 현재 미정부가 가지고 있는 권위는 아무기구도 없습니다. 서류를 보십시요. 서류자체가 없습니다. 트왕...아니 그럴수가. 난 전혀 모르고 있었소. 기사님...미국민, 그리고 전세계 인류를 봉사와 귀머거리로 글로벌리스트 들이 CIA 란 단체를 만들어 세뇌를 시켜왔습니다. AP 나 UPI 등등 통신이란걸 만들어 전세계로 동시에 방송을 하도록 해왔습니다. 그들은 인류 모르게 모든걸 문뒤에서 조용히 진행해 왔습니다 지금껏. 그래서 인류를 노예로 만들어 지금껏 지구를 장악해 왔었습니다. 전세계 미디아와 은행을 그들이 장악한 가장큰 이유입니다. 트왕...정말 놀랍고 기가 막힐일이오! 갈수록 태산이오! 이제 왜 그들이 제독을 미친사람 취급했는지 이해가 되오! 제독을 죽이려 한 이유도 이제 완전히 이해됐소!
이하 생략합니다. 지금껏 세계는 글로벌리스트 들에의해 구석구석 치밀하게 계획되고 진행되어 왔습니다. 우리민초들이 아는게 무엇이 있을거라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모든걸 극비라 말하고 일부러 민초들이 알지 못하도록 꼭꼭 잘 숨겨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그사실을 알게 될것이고 그렇게 되면 자신들 목숨은 사형감이니 트럼프 대통령을 죽이려 그토록 애를 쓰고 있는겁니다. 기사님은 모든 진실을 알기에 트럼프 대통령이 기사님을 곁에두게되면 글로벌리스트 들은 모든게 끝장이란 사실을 알기에 기사님을 제거하려 그토록 노력해 왔던 것이고요. 이제 그들 글로벌리스트 들은 자신들의 모든게 끝장임을 잘알고 있고 그래서 손에 닥치는 대로 횡포를 부리고 있는 중입니다. 어제도 미 해군에의해 미군 군비행기를 쏴내렸는데 자신들이 쏴 놓고 다른나라가 쐈다고 하여 전쟁을 시도하기 위함이었는데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이런식으로 글로벌리스트 들은 횡포를 중단하지 않을겁니다. 트럼프 대통령 비행기를 폭풍우로 추락시키려 했다가 실패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기사님께 말하길 어제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바다가운데에 알수없는 큰 화재가 있었고 무엇인지 알수없을만큼 화재가 컸었는데 제독이 관련된 일이오? 라고 물었었답니다. 당연히 기사님은 이에대해 대답을 했고 자세한 설명을 해드렸답니다. 글로벌리스트 들은 어떤 방법을 쓰든 상관없이 마지막 순간까지 모든걸 망가뜨리려 최선을 다할겁니다.
GOD WI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