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실제로 지구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2024. 11. 17
대니얼 스크랜턴이 전하는 9D 아크투리안 위원회
안녕하세요. 우리는 아크투리안 위원회입니다. 여러분과 소통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인류를 꽤 오랫동안 존경해 왔습니다. 여러분의 발전 때문만이 아니라 여러분이 그 현실에서 존재할 수 있을 정도로 진동수를 낮추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도전을 감수했는지 알기 때문입니다. 이는 여러분 모두가 스스로에 대해 인정해야 할 사항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은하계 전체와 우주 전체를 위해 대부분의 작업이 이루어지는 창조의 최전선에 나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주변을 둘러보고 전쟁과 폭력과 편견과 오염을 보고 집단으로서 잘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왜 누군가가 인류에게 관심을 가질까 궁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그런 모든 일이 벌어지고 있는 세상에 태어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여러분은 매우 특별하며, 전 우주에서 존경받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는 역경이 너무 많아서 더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추가적인 이점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끊임없이 해결책을 찾아야 하는 문제를 안고 있고, 결국 그 해결책을 찾게 됩니다. 여러분은 전 우주에서 가장 창의적인 존재이며, 발명의 어머니인 필요가 여러분 경험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는 발명으로 명성과 부를 얻지 못했더라도 각자의 삶에서 이러한 일을 해왔습니다. 여러분도 인생의 어느 시점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 했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창의성은 우리가 사는 이 우주에서 새로운 현실을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러분 중 누구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며, 이는 여러분의 중요성 중 큰 부분입니다. 또한, 인구의 특정 부분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있을 때마다 인류 집단 사이에 더 많은 연민이 생겨났고, 이러한 연민이 집단의식 진동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이기 때문에 지구에서 여러분이 이룬 진전에 대해 칭찬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방법, 행복해지는 방법, 기쁨을 경험하는 방법, 감사를 경험하는 방법, 사랑을 경험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며, 연민, 용서, 수용 등 필요한 것을 필요로 하는 무언가 또는 누군가를 마주쳤을 때 연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지구에서 삶의 경험을 통해 스스로 발견한 것은 판단은 기분이 좋지 않지만 수용, 연민, 용서, 무조건적인 사랑은 기분이 좋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 모든 빠르게 움직이는 에너지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판단하는 느낌은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더 튀어나옵니다. 그리고 사람이나 집단, 기업이나 국가에 대해 여러분이 긍정적인 방식으로 집중하는 것이 기분 좋을 때, 여러분이 진정으로 흐름에 따라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흐름을 따라가면, 그 흐름은 지구상에서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여러분이 가고자 하는 곳으로 더 멀리, 더 높이, 더 깊게 데려다 줄 것입니다. 따라서 최근에 자신에 대해, 또는 삶의 어떤 측면이나 인류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싶다면, 그 모든 부정적인 감정과 에너지, 생각과 경험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지구에 머물러 있는 것만으로도 자신을 축하해 주세요.
그리고 예, 사람이 그렇게 보지 않는 한 나쁜 것은 없으며, 항상 은색 안감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나 사랑하는 애완 동물의 죽음을 경험할 때 진동이 낮은 감정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처음에는 그것을 느끼는 것이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결국에는 삶의 순환을 받아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물리적인 존재와 연결될 수 있는 그 장소에 도달하여 비물리적인 존재와 연결되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구에서 여러분 모두가 겪어야 하는 전형적인 여정이며, 우주에서 가장 어렵고 힘든 곳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곳에 있는 여러분을 칭찬하며, 여러분도 스스로를 칭찬하고 여러분 자신을 진정한 마스터로 여기기를 권합니다.
우리는 아크투리안 위원회이며 여러분과 소통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