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난다: 이번이 여러분의 핵심 생애입니다
2024. 5. 11
채널: 제임스 맥코넬 James McConnell
나는 사난다입니다. 그리고 나는 지금 이 시간에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여러분을 붙잡으려고 하기 때문에 여러분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환상에 붙잡고 여러분을 긴장시키는 이 지속적이고 변화하는 시대와 여러분을 긴장시키는 이 시대에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여러분 안의 에고는 여러분을 붙잡으려고 합니다. 그것은 놓아주고 싶지 않습니다. 에고는 여러분의 삶에서 무의미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안에 있는 신 자아(God self)로서의 여러분, 알고 있는 신 자아로서의 여러분, 여러분 안에 있는 I Am presence는 점점 더 자리를 잡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예, 나는 나의 에고인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한 발짝 물러서서 내 안의 신 자아, 신의 힘이 주도권을 잡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배우고 있고, 훈련받고 있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고, 여러분이 여기 온 모든 것이 되는 힘을 여러분 안에서 되찾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여러분이 이 시간에 살고 있는 핵심 생애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을 낡은 방식, 낡은 프로그래밍, 환상의 낡은 방식에서 새로운 더 높은 이해, 4차원과 5차원의 새로운 더 높은 진동 주파수와 그 너머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이곳에 온 이유이고, 길을 닦고, 길을 보여주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먼저 여러분 스스로가 길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지금 연습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환상, 낡은 환상, 낡은 프로그래밍을 여러분과 집단적인 여러분 모두에 의해 창조되고 있는 새로운 현실로부터 더 많이 분리할 수 있을수록, 여러분은 그것을 더 많이 분리할 수 있습니다. 그럴수록 여러분의 삶에서 집착을 버리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덧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집착은 여러분이 이 환상 속에 있는 동안에만 존재할 뿐, 환상을 떠나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5차원 표현에 있을 때, 집착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과거의 일이 되고, 여러분의 여정에서 잊혀진 부분이 됩니다.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 존재의 모든 수준에서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마침내 깨닫는 그날이 얼마나 멋진 날인지 생각해 보세요. 지구상의 많은 사람이 이것이 끝이라고 믿는 죽음이 아니라 모든 삶이 여러분 앞에 있다는 것을 알 때, 여러분은 이것이 시작일 뿐이며 새로운 시작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말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죽음의 과정을 통과한다고 해도 그것은 또 다른 여정의 시작일 뿐이며, 그 이후에는 또 다른 여정, 그 이후에는 또 다른 여정의 시작일 뿐입니다.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삶 자체, 생명, 보편적인 삶은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보편적입니다.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무한의 상징을 통해 이를 이해해 보세요. 그것이 바로 여러분 안에 있는 하느님의 표현인 여러분입니다. 예슈아로서 내가 내 안의 하느님의 표현을 취한 것처럼, 나는 그 표현, 내 안의 그리스도 의식 표현을 들고 땅을 걸을 수 있었고 그것을 경험하고 느낄 준비가 된 주변 사람들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할 수 있었던 것처럼, 그것이 여러분 모두가 이 핵심 생애에서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신뢰하세요,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세요, 여러분 내면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앎으로 신뢰하세요. 그리고 그것들은 여러분의 내면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필요할 때면 언제든 그곳에 있습니다. 무언가가 여러분을 붙잡기 위해 손을 뻗는다고 느껴질 때마다 내면의 앎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직관, 내면의 속삭임은 여러분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는 실제로 천 마일의 여정은 첫 번째 단계와 다음 단계, 그 다음 단계, 그 다음 단계 등등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곧 여러분은 한 걸음 한 걸음이 아니라 결승선에 도달하기 위해 달리고 또 달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 모두는 이 시간을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나는 사난다이며 이제 평화와 사랑, 하나임으로 여러분을 떠납니다. 그리고 이것은 남은 여정의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한 걸음 한 걸음 계속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https://eraoflight.com/2024/05/11/sananda-this-is-your-linchpin-lif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