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인(종교인 포함)들은 영적으로 최고 단계의 공부를 완수하기 위해서 서울대에 입학한 학생들이라고 비유를 하고싶다.
그러므로 각자 자신의 전공을 살려서 열심히 공부를 하면서 전공과목에 대한 전문성을 키워야 마땅하다.
만일 서울대 학생들이 모였다하면 음란비디오 이야기를 수시로 떠들고 있다면 이는 분명히 핀트를 벗어난 것으로 판명된다.
즉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고, 관심을 엉뚱한데 쏟고 있다는 뜻이고 집단으로 그러고 있다는 것은 비정상적인 일이 아니겠는가?
________________
대학교 건물안에는 강의실과 도서관 연구실 등이 있다고 치자. 그런데 만일 대학생들이 전공서적이 아니라 음란비디오를 잔뜩 비축해둔체 그것을 제3의 대중들에게 대여하거나 팔아먹을 궁리를 하면서 돈을 벌 궁리에 신경을 잔뜩 쓰고 있다면 과연 정상적인 학생이라고 볼 수가 없다.
____________________
영성인들도 비슷하게 적용된다.
수행이니 수련이니 어쩌고 저쩌고 떠들면서, 동시에 그룹간음 짓거리에 끼어들고, 음란비디오를 제작에 끼어들고, 그것을 여러 루트로 퍼지게 하고 거기서 수익을 얻는다?
그런자들은 더이상 올바른 영성인이 아니라, 영성의 올바른 범주를 벗어난 이탈자들일뿐이다.
그룹간음을 할때는 반드시 마약이 필요하다고 한다. 종류도 물뽕부터 온갖 신종의 물량공세가 넘쳐나는 세상이 되었다. 그래서 연예인 이ㅅㄱ의 뉴스 댓글창에서 너도나도 그룹으로 하기 위해서 마약을 쓴것이다!라고 이구동성으로 외친다. 소문에 의하면 그 문제의 인물은 업소 아가씨들에게 폭행까지 저질러서 신고까지 당했다고 한다.
이제는 유튜브에서 트렌스젠더(남자에서 여자로/여자에서 남자로)들의 방송들이 관심을 끈지 오래이며 이들은 반드시 성적체험 이야기들을 털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셀럽으로 등극을 하게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부 영성인들이 체험범주로 미화시키고서 자신들의 행적들을 합리화시키는데, 절대 정상적인 행로가 아니다.
JMS정명석과 신도들의 비정상적인 행태들은 기독교의 간판을 내세운 사기꾼 종교집단이라는 것이 확인된다. 마찬가지로 영성인들이 통일교소속 골수신자들과 JMS정명석과 신도들과 유사하게 처세를 한다면, 그게 정상적이겠는가?
올바르지 않은 비정상적인 행태들일뿐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탄의 올가미가 세상 곳곳에 설치된 현실|■
이 세상은 빛과 어둠의 보이지않은 전쟁(스파이전) 있는것이 확실하다.
아무것도 모른체 사람들은 어둠세력이 설치한 보이지않는 전쟁(편가르기 갈라치기 아젠다, 사람이 또다른 사람들을 묻지마식으로 공격하는 양상)을 치르게 되는것이다.
어둠계 하수인들은 이 사회 곳곳에 숨어있다. 이미 2000년대부터 한국kpop을 지원한다면서 외세에서 접근한 글로벌세력이며 엔터부분에 접근해서 온갖 부정적 아젠다를 전하는 작업을 해왔다.
엔터업계부터 정치 사회 교육 어디나 침투해있다. 최근 연예인들의 마약뉴스는 그런 부정적 세력들의 영향력 결과이다.
대중들은 충격을 받고 실망하게 되는데, 그세력들은 바로 대중들에게 인간의 이중성 즉 불완전성을 각인시켜서 인간은 빛의 길에 가기 힘들다는 것을 세뇌시키는 사탄세력의 앞잡이들이다.
그래서 인간은 완벽한 인간이 아니라는 것을 각인시키고자, 끄나풀들이 인터넷에서 날뛰는것이고, 무차별 묻지마식 공격도 마찬가지 원리이다. 인간은 신의 조각들인데, 인간의 존엄성을 훼손시키고 폄하하는 짓들을 고의적으로 하는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물론 인간은 빛과 어둠이 공존한다.
그러나 각자 개인의 어둠을 극복하고 빛을 향한 여정을 걸어가야 하는것이 인생의 목적(미션 사명)이다.
그러나 어둠(사탄수하들)세력은 인간을 추락시키고 영혼의 '신성'이 아니라 '본능추구'로 살다가 추락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추락이란 인간혼(soul)이 빛의 영(spirit)과 함께 5차원이상 천상계로 상승하는 일을 막는 것이 목적이다.
즉 영(spirit)이 자신의 영혼고향에 돌아갈때 혼(soul)을 데리고 가야되는데, 그일을 훼방하는 것이 사탄세력의 일(목표)이다.
그리되면 인간혼(soul)은 무속인들이 늘상 말하는 귀신부류로 떠돌아다니게 된다.
아니면 윤회환생길을 가는데 축생계(동물세계, 곤충계)로 가거나 다시 인간육화를 하게 되는데 인간육화시에 주인공의식이 아니라, 에너지장 한켠에서 붙어사는 부차적인 신세인데 이것을 "전생측면"라고 채널링메세지에서 전달해왔다.
이런 생각에 도달하게 된 이유는 빛의 영들(spirit)이 피눈물을 쏟는다는 것을 계속 확인하면서 이해하게 된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
매우 복잡하면서 어려운 이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