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891
밤하늘 은하수 사진을 본바
고양이얼굴 강아지 얼굴이 있다는 뜻은 우주공간의
관리자는 사자인 신들의 몫이라는 뜻입니다.
물론 엘로힘 신들도 별도로 있으며,
이 신들의 빛광선은 어마어마 합니다.
일단 은하수는 우리우주라는 설도 있고, 초우주라는 설도 있는데, 사자인들이 이미 완성된 다른 우주로부터 우리 지역우주의 창조를 도우러 초빙된 건설공학자 신들, 유전공학자 신들, 빛과 어둠의 게임 설치를 돕고자 참여한 신들이면서, 이 사자인 신들의 후손들이 현재 지구인의 레인보우휴먼과 크리스탈아이들의 비중이 많기 때문에 아는대로 전해보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차원 천상계에서 빛 에너지를 가지고 육화를 했다는 별의 씨앗(스타씨드)들을 뜻하는 레인보우휴먼 휴먼, 크리스탈 사람들은 전세계 곳곳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단독 육화자들도 많이 있겠지만,
자비심과 연민의 자세로서,
빛을 추구하는 렙틸리언, 그레이외계인,
기타 카르마의 영들과 합동육화를 선택후에
지구인이 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태어난 직후부터 새롭게 살아가는 경험의식 총체적인 자아로서 인간 혼(soul)은 자신의 육화 목적과 미션을 망각한체, 오르지 현실 세상의 흐름을
쫒아서 살아가게 되며, 인간세상에서 배우고 제공받는 지식들과 정보에 흡수당하면서, 인생의 중요한 핵심들을 망각하게 됩니다.
이 현실은 빛의 영혼들을 괴롭히고 죽이고자 기를 쓰는 어둠계의 에너지가 세상을 지배하기 때문에,
빛의 영혼들은 상처를 받고 아파하다가 못견디고 자살을 선택하는 사례들까지 생겨왔습니다.
이 현실은 자살하든지?
주변에서 자살하게끔 몰아가든지?
혹은 온갖 제약들때문에 별씨들 중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영혼의 빛을 발산하지도 못한체, 억압을 당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가 전하는 정보는 진실입니다.
소위 영성계에서 깨달은 자들이라고
큰소리 치는 사람들이 좀 있어왔으나,
은하수의 고양이 얼굴 사진의 공개는 아마도 제가
처음일것입니다.
즉 저는 우리우주의 창조그룹의 신들은 사자인들이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지구에 육화하는 별씨들은 사자인들(고양이과 + 개과)의 비율이 많다는 것을 전하는 것입니다.
사자인들은 우주의 중심우주에서 전체 우주를
관장하는 제 1근원의 대우주 하나님께 봉사하는
고차원계 신들이자, 우주공무원(천사)들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뉴스에서 억울하게 죽은 유아, 초등생, 20대 청년
등의 사건사고 속에는 사자인 별씨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격자들은 렙틸리언 영이 육화한 자들입니다.
공격자들은 렙틸만 아니라 빛의 영도 같이 공존하는데도, 인간혼(soul) 자체의 스스로의 의식의 심뽀가 뒤틀리고 약육강식 심뽀가 지배하니까, 약자로 보이는 별씨들을 무자비하게 괴롭히다 죽이기까지 하는 것입니다.
렙틸리언 육화자라고 해도, 인간 혼의식 스스로 선을
추구하면, 내재한 렙틸리언 영과 배후 가문은 혼(soul)의 마음의 공력 덕분으로 빛의 차원계로 상승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동시에 혼(soul)의식은 내재한 또다른 영으로서 빛의 영과 죽은후 통합후에, 빛의 영의 고향으로 함께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혼(soul)의식 스스로의 각성과
통찰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기를 바랍니다.
크리스탈아이들, 레인보우휴먼의 비율이
일반인들에게도 분포되어 있고
연예인들에게도 분포되어 있는데
단독 육화보다 합동육화의 비율이 아주 많습니다.
책임감 강한 신들은 합동육화에 할당된
그레이들 숫자가 진짜 많습니다.
신체는 1영(아기영)이 입식되나 동행하는 보호령들의 숫자가 많은
일반인들과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특히 남자들은 그레이들만 아니라 렙틸외계인까지 3중 육화를 했다든지?
용족(드래곤)까지 4중 육화를 한 사람도 있으며, 이들은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파충류 의식체들(영)은 인간의 혼(soul)의식이 긍정적인 성격으로 방향성을 확고하게 나갈때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힘을 제공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런즉 파충류 영(spirit )을 부정적으로 볼 필요는 없습니다. 다 혼(soul) 현생자아 스스로의 컨트롤 능력에 달린 문제입니다.
4중 육화 케이스는 해외가수 중 Bon Jovi에 해당되며,
BTS 지민은 고양이과 사자인의 영(본체)과 그레이 영, 렙틸리언, 드래곤(용족)까지 4중 육화인데, 동행하는 그레이들 숫자가 많습니다.
겉모습은 왜소하지만 무대에서 춤출때 카리스마 넘치는 힘의 근원은 내재된 영들(spirits)의 기운을 혼(soul)의식이 무대예술로 승화시킨 사례인데, 지민은 노력파로서 연습생 시절부터 연습에 최선을 기울였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영적으로도 7멤버 중 가장 순수하다고 인정되는데(저의 가이드의 관점), 그 이유는 자비심과 헌신의 정신이 아주 강한 신의식체의 육화였기 때문 같습니다.
지민은 잘 풀린 케이스이지만,
기획사가 수상하다고 의심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멤버들의 영혼가문에서는 세상사람들에게
빛에너지를을 전하고자 노력한다고 생각됩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저(soul)는 저의 가이드에게 왜 징그럽게 생긴 파충류 용과 뱀을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간다!
인간에너지장에 커다란 뱀들과 용들의 그림은 왜 새겨졌는지? 이해가 안간다! 푸념들을 늘어놓았는데 가이드 답변은 "시간이 지나면 그 이유를 알게 될것이다"라고 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
지금은 진짜 어쩔수 없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뱀들은 파충류 용과 렙틸외계인을 좋아합니다.
엔키도 인간들이 파충류를 사랑하기 바란다고 했습니다.
지구의 뱀들은 상승해서 용으로 승천한다고 했지요.
결국 용들은 우주의 나선형 회전 운동을 일으키는 원동력의 힘을 끝없이 제공해주는 기능성이 탁월한 장인급 내지 달인의 수준들이었습니다.
일부 용들과 뱀들도 타락하고 변질되면 사탄급 악령급으로 변질되지만 말입니다.
아무튼 천상계의 합동육화 프로젝트는 빛의 영들의 숫자를 확장시키는 목적도 크면서, 똑같은 이미지의 형상에서 벗어나서 다채로운 이미지의 인간형상을 갖고서 오래도록 생존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해주기 위한 방편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