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구약성경의 특정 구절을 보고서,  지구평평설은 믿는

일부 기독교인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구약시대 사람들은 시청각 자료가  없던 시대이므로 우주에 대한 설명들을 상징적으로 비유법과 은유법을 사용해서 설명했을뿐인데,

그것을 과학적 진실이라고 믿어서는 안됩니다.

구약성경을 하나님이 직접 썼다고 착각을 하면 안되는데, 

고대시대 중동사람들이 구전으로 전해지던 내용들이 

나중에는 기록으로 남겨진 자료들인데, 중동 역사책으로 보는것이

낫고 절대적인 진리로 착각하면 안됩니다.

창세기 창조설은 수메르의 신화를 모방한 내용들이며,

시편은 다윗이 쓴것이 아니라, 많은 이스라엘 신앙인들의 글들을

모은 내용들이라고 합니다. 

성경 읽는데 하나님과 그리스도 예수가 함께 하는 이유는

성경이 100% 맞는 말만 적혀있어서가 아니라,

일부분은 올바른 진실들이 기록되었기 때문에

일부의 올바른 진리의 말씀을 근거로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의

기도 응답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구 평면설 반박 - 비행기의 고도


각속도 개념으로 이해해야 하는데 시속 1600킬로라고 하니까 뭐 대단한 속도인양 착각하게 만들죠.. 그게 평평이 사기꾼들의 수법입니다. 지구는 거대하기 때문에 시속 1600킬로 별거 아닙니다. 각속도는 시속 15도에 불과하죠. 느끼는게 이상한 겁니다. 한시간에 겨우 15도 움직이는 거는 거의 미세한 정도입니다. 원심분리기는 각속도가 초속 3600도 이상입니다. 비교 조차 안되죠..


비행기의 속도는 자전속도+비행기의 속도입니다. 지구를 정지한걸로 봤을 땐 비행기는 그냥 비행기의 속도만으로 가는거죠.님이 말한데로면 비행기기 이륙할 떄 1600km로 후진해야합니다. ㅎㅎㅎ



당신이 고속도로에 차를타고 있을 떄 당신의 속도는 차의 속도와 같습니다. 도로를 기준으로요. 당신이 차에서 공을 앞으로 던지면, 공은 도로를 기준으로 차의속도+공의속도 입니다. 그래서 차안에서는 그냥 공의 속도로 보이는거죠. 좀더 알기쉬운 예시를 들어드렸습니다.



      



위성에서 바라본 지구






지구 평평설(flat Earth)은 거짓이다


  지구가 평평설은 거짓이며(flat earth is false), 지구가 자전이나 공전을 하지 않는다는 주장 또한 거짓입니다.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 예슈아님의 계획과 섭리에 의하여 온 우주 만물은 그 창조된 목적대로 질서 정연하게 운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평평설은 기독교인들을 속이는 일루미나티의 역정보입니다. 천동설이라면 몰라도 평평지구를 증명하는 구절은 성경에 단 한줄도 없습니다. 음모론자들의 억지 성경 해석입니다







대학생이 찍은 지구,



 단돈 5만원으로 촬영 달을 보라니까 손가락만.처다보는 분들은 뭔지.. 5만원이고 6만원이고 지금 영상이 전하고자하는 의미를 모르시나? ㅎㅎ 일단 지구는 둥금.



--------------------------------------------

평평한 지구, 평면 지구)평평지구설에 속는 기독교인을 위한 영상

(Flat earth debunked for Christians) 


성경에는 천동설을 말하는 부분은 있지만

지구가 평평하다고 말한 부분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습니다.

음모론자들에 의해 시작된 억지 해석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른 별들은 지구에서 겨우 몇천킬로밖에 안 떨어졌다고 말하는 평평 지구론은 

 하나님의 능력을 무한히 축소시킨 불경한 것입니다.


2014년경에 이것이 갑자기 유행한 것은

 근래 2012년 이후 천동설이 주목받기 시작하자 (The principle이라는 영화는
언론에서도 주목됨, 2014년 발표)시작하자 그것을 덮기 위한 목적 또는 성경 신자들을 조롱하기 위한 역정보가 아닌가 하고 의심이 됩니다. 성경에 직접적으로 혹은 간접적으로라도 평평한 지구를 말한다고 생각되는 구절이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십시오. 



결국 천동설이니 지동설이니 하는 것은

기준점을 어디로 두느냐 하는 관점의 차이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과학자들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별들과 행성은 움직입니다.

고로 모두가 상대적으로 운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를 기준으로 하면 천동설이 맞고

태양을 기준으로 하면 지동설이 맞고요.

목성을 기준으로 하면 태양이 목성을 돌고 있는 것이라 해도 맞는 얘기입니다.

모든 것이 상대적이죠


다만 주류 과학은 지구를 관점으로 두는 자체를 경멸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지구를 관점으로 주어진 말씀이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우리가 어떤 주장이 사실이 아닌지 아는 방법은 그들이 주장하는 것을 일일히 알아보는 방법보다는

그것을 반증하는 몇개의 사례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평평한 지구론은 아래의 몇가지 얘기로 간단히 반박됩니다.

평평한 지구론자들은 절대로 제대로 답변을 할수 없습니다.
1) 남극의 백야 현상(고 박영석 대원 다큐도 나와있고 세종 연구소, 장보고 연구소 직원들 증언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모두 일루미나티인가요?)

2) 남반구의 남십자성(southern cross) 항상 남쪽에서만 보이는 현상- 남쪽 방향이 무한대로 존재하는 평평지구론으로는 절대로 설명이 불가합니다.
3) 지구상의 위도에 따라 다른 별자리

4) 자이로 컴퍼스(자이로스코프가 아님)로 전세계를 누비고 있는 선박들을 어떻게 설명할건지? 지구상 위치에 따라서 방향이 마구 변하는 자석식 컴퍼스와 달리 자이로 컴퍼스는 초기설치시에 육지의 물표로 정확한 북쪽을 세팅하면 전원이 켜져 있는 한 전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방향을 바꾸지 않습니다.

그런 원리로 자석식 컴퍼스보다 훨씬 신뢰도 있는 기기로 전 세계 선박들이 이용중입니다.


평평 지구론대로 하면 북극을 기준으로 정반대 위치에 있는 선박들은

북쪽 방향이 각기 180도 다른 곳을 향하게 됩니다. 말도 안되죠.

그렇게되면 선박 항해사들이 배를 몰 수 있을까요?

한국에서 세팅한 선박은 북극을 기준으로 반대방향인 서아프리카에 가면

컴퍼스는 180도 엉뚱한 방향을 가르키게 됩니다.

남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북쪽으로 가게되고

서쪽으로 가려하는데 동쪽으로 가게됩니다. 현실에서 일어나나요?

만약 그렇게되면 전세계 해운업은 헬이 될 것입니다.

저는 항해사출신입니다. 자이로 컴퍼스는 아주 신뢰할 만한 기기입니다.

고위도 지역이 아니라면 오차가 1도 이내입니다.

 방이 바다인 망망대해에서 가장 중요한 기기중 하나입니다.

5) 월식 현상


6) 남반구와 북반구의 달 모양이 반전되어 보이는 현상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youtube.com/watch?v=O0SSsAZWMRA 

                  평평한 지구: 제수잇 & 세계적 음모!

 


------------------------------------------------------------------

님 1

지구가 평평하다면 남십자성이 북위 30 이북에서는 안보이는 이유는 뭔가요?
김철규
성경에 지구가 평평하다는 애기는 없는데요? 자세히 읽어보면 지구가 둥글다는것을 암시하는 애기는 있죠.


빛의전사들

지구끝쪽에 있느바닷물은 어디로가는가요?
만약 지구가 평평한 것이라면 끝은 절벽 모양일 것이고 끝 쪽의 물은 당연히 아래로 흐를 것인데 바닷물은 어디로 가나요?
 그리고 하루 두 번 일어나는 밀물과 썰물은 무슨 작용으로 일어나는 거지요? 그것도수많은 사람들의 착각입니까?
지금 님이 올리시는 동영상은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일루미니티들은 전세계의금융과 정치권력 메스미디어 군사력, 교육까지 장악하지못한것이 거의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의계획에 절대적ㅇ로 방해되는장애물이하나있는데 그것이바로 인터넷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을장악하기위하여 지적소유권의확대를 시도하고있고
간단한댓글까지 ㅇ퍼 옮기기를할경우까지 지적소유권위반을 확대적용시키려고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나라에서 인터넷장악시도가 실패로 돌아가고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중에서도 유튜브는 매우심각한 파급력을가지고있습니다.

저는 지구는평평하다고 하는 설을 일루미니티가 의도적으로 퍼트린것으로보고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유튜브의내용들을 신뢰하고있지않습니다.
일단신뢰가 떨ㅇ지면 사람들이 유튜브를멀리하게되고 유튜브는 자연히 힘을 잃게됩니다.

최근에 아는지인 (전 서울대교수)와 이야기도중 그분은유튜브를 거의보지않는데 그이유는 유튜브에 올라오는 자료들이 신뢰성이 업ㅁㅅ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지구가 둥그냐 평평하냐의문제가 아니라 유튜브나 인터넷이 완전히일루미니티의손아귀로 넘어가느냐의기로에
 있는 중대한 사안이라고 생각되며 저의개인적 견해로는 지구가 평평하다는설은 거의 설득력이 없습니다.

처음 질문했던 지구끝에 있는 바닷물이어떻게 절벽아래로 떨어지지않고 유지되는지와
 하루에 두번의 밀물과썰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명쾌한 이유를 설명해 주신다면 다시한번 연구해보겠습니다.
만약 설명할수없다면 이것은 분명히 일루미니티의 계략이며 님은 매우 치명적인 독을 퍼트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심각한 문제입니다. 유튜브를 통하여 목숨걸고 진실을전하고자 많은 강의를올린 저에게는 치명적인 위협이
되고있습니다. 다시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봅시다. 부탁드립니다.

Yeah park
자연에서는 지구가 평평하다는 증거를 찾을 수 없어요. 둥글다는 증거만 있죠.
 물론 평평교들은 자연을 지들 주장의 근거로 갖다 붙이지만 똑바로 설명하는 게 아닌, 틀리게 설명해서 억지로 끼워 맞추죠. ㅋ 그래서, 평평교들은 말하죠.
모든 게 조작된 거라고. 일단은 사진, 영상이 조작되었다고 말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우리의 시각, 혹은 자연 자체가 조작되었다고 주장해야만 평평교가 살아남을 수 있을 거에요.

그러면 100% 틀렸다고는 못하니까. ㅋㅋ
하지만 웃긴건, 시각 자체나 자연 자체가 조작이면 굳이 지구가 평평하다고 확신할 수도 없다는 거ㅋㅋㅋ
어쩌면 지구가 도넛 모양일 수도?ㅋ 그런 식으로 하면 온갖 소설들을, 다 사실일 수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주 차제가 컴퓨터 속의 가상 공간이라고 할 수도 있죠.ㅋㅋㅋ
Yeah park
+Griweor Koo증거의 개수 보다는 정말 정확히 맞는 증거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지구가 둥근 증거는 10개 중 하나만이라도 평면교 측에서 반박하는 것을 못봤네요.(물론 제가 못 본 것일수도...) 평면교 측은 둥근 증거에 대해서는 반박을 안 하더군요.(?) 반면, 평면교 측의 200개나 되는 지구가 평평한 증거(?)들은 여기 저기서 반박 당하고 있죠. 댓글이든 영상이든 글이든...  증거라고 하는 것들이 200개든 300개든 1000개든간에 사실은 증거가 아니였다면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Yeah park
어쨌든, 저는 좀 놀란게, 님의 말 처럼 평면설에 동조하는 사람들이 꽤 많다는 거였어요. ㅎㅎ 그러면 제 생각엔, 인터넷 상에서 논쟁하는 것도 좋긴 하지만 아직 주류가 아닌 평면교 측에서 좀 더 세상에 알려질 수 있는 매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것이 알고싶다' 같은? ㅋㅋㅋ 아니면 tv쇼에서 과학자들과 평면설 측이 토론한다거나.ㅎㅎ 그러면 좀 더 빨리 시원하게 끝나지 않을까요? 그렇게 까지 하고 나면, 평면설이든 둥근설이든 둘 중 하나는 사라지겠죠.ㅎ

신승희
내용 여부와 관계 없이 자막의 질이 우수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대충 번역기에 돌린 저질 자막이 많아서 말입니다^^


Benjamin Jackson
종교는 이지구에서 없어 져야해!!! 결국뭐야 예수회 믿고 구원받자 !!!! 광고한번 기똥차게 잘하시네...귀신도 곡할 사기들 잘도 치고 있네.... 사기쳐서 돈벌어 밥먹을수있고.. 전쟁일으켜 돈벌어 밥먹을수 있으니... 아주좋은 종교들이야...종교는 이지구에서 없어져야해!!!!


--------------------------------

Alpha Omega


저는 평평한 지구론자들이 제시하는 모든 둥근 지구론에 대한 반론에 대해서 다 해명할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평평 지구론에 대한 반론에 대해서 해명해주세요.
1) 남극의 백야 현상(고박영석 대원 다큐도 나와있고 세종 연구소,장보고 연구소 직원들 증언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모두 일루미나티인가요?)

2) 남반구의 남십자성(southern cross)이 항상 남쪽에서만 보이는 현상-
남쪽 방향이 무한대로 존재하는 평평지구론으로는 절대로 설명이 불가합니다.

3) 지구상의 위도에 따라 다른 별자리

4) 자이로 컴퍼스(자이로스코프가 아님)로 전세계를 누비고 있는 선박들을 어떻게 설명할건지?
 지구상 위치에 따라서 방향이 마구 변하는 자석식 컴퍼스와 달리 자이로 컴퍼스는
초기설치시에 육지의 물표로 정확한 북쪽을 세팅하면 전원이 켜져 있는 한 전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방향을 바꾸지 않습니다.

그런 원리로 자석식 컴퍼스보다 훨씬 신뢰도 있는 기기로 전 세계 선박들이 이용중입니다.
 평평 지구론대로 하면 북극을 기준으로 정반대 위치에 있는 선박들은 북쪽 방향이 각기 180도 다른 곳을 향하게 됩니다.
 말도 안되죠. 그렇게되면 선박 항해사들이 배를 몰 수 있을까요?

한국에서 세팅한 선박은 북극을 기준으로 반대방향인 서아프리카에 가면 컴퍼스는 180도 엉뚱한 방향을 가르키게 됩니다. 남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북쪽으로 가게되고 서쪽으로 가려하는데 동쪽으로 가게됩니다. 현실에서 일어나나요?
만약 그렇게되면 전세계 해운업은 헬이 될 것입니다. 저는 항해사출신입니다. 자
이로 컴퍼스는 아주 신뢰할 만한 기기입니다. 고위도 지역이 아니라면 오차가 1도 이내입니다.
사방이 바다인 망망대해에서 가장 중요한 기기중 하나입니다.

5) 월식 현상

6) 남반구와 북반구의 달 모양이 반전되어 보이는 현상

-----------------------------
                          

일본에서 소행성탐사를 위해서 지구밖으로 날린 하야부사라는 위성이
지구밖 34만킬로미터에서 지구를 찍은 영상이 있습니다.
정당한 검증과정없이 타인의 주장을 조작이라고 매도해버린다면 고립되는건 자기자신이고
엉뚱한곳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말 것입니다.


고다준 고다준

평평설과 지동설 둘다 거짓말이고 허구이다. 막상 외면받는 것이 있다. 그것은 다름아닌 천동설이다. 천동설이 진짜라는것을 덮고 감추기 위해 이들은 지동설과 평평설로 서로 말다툼을 유발하게 만드는 개수작을 부리고 있다.

다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천동설이 진짜라는것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모든 천체는 지구를 중심으로 돈다~!
지구는 움직이지 않지만 평평하진 않으며 남극과 북극의 백야현상이 일어나는건
다름아닌 태양이 지구 적도를 중심으로 23.5도 위로 올라갔다 아래로 내려갔다를 반복하기 때문이다.

인간의 상식으로 태양은 소멸하는것이 아니다.
누가 봐도 둥근해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다가 다시 아래로 내려간다. 그리고 밤이 생기고 별자리가 있다. 북
극성과 남극성이 지구가 천동설이라는것을 명백하게 뒷받침을 하고 있다.
평평한지구도 둥근지구도 일루미나티의 단순한 음모가 아니라 애초에 사전에 미리 계략된 것이었습니다.
천동설이 진짜이며 지동설과 평평설은 일루미나티의 계략입니다
여러분들 다들 정신차립시다~! 저는 각자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진리? 개뿔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mz c
평평하면 계속가다보면 절벽이겠네

!!! 끼에에에엑
크 이세상의 환경중 아무것도 설명하지 못하는 이론이 유튜브에 올라오네 ㅋㅋㅋㅋㅋ 논문으로 발표하자니 쪽팔리고 ㅋㅋㅋ
NASATV
북극은 완전한 지형을 보이지만 남극은 완전항 지형을 이룰수 없다는 설이네요. ㅋㅋㅋㅋ 남극이 지도 상에서 제일 클듯 ㅋㅋㅋㅋ 이해 가나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딱 봐도 말이 안되는걸 이렇게 시간 낭비를 하시나 ㅋㅋㅋㅋ


------------------------------
안현우
요새 지구가 평평하다고 주장하는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는데, 예들이 미친놈들이라고 보다.
뭔가 이런 동영상을 통해 사람들을 테스트하는것 같은 느낌이 있다.
이런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펼때 앞뒤 안 따지고 음모론만 추종하는 사람들에 대한 연구 같다.
왜냐면 대부분의 음모론 은 진실속에 거짖을 버무려 만들지만.
이건 초등도 안속는 순도 높은 허구로 만들어진 논리이기 때문이다.
                         
성경적으로도 지구는 공처럼 동그랍습니다. 이사야와 욥기에 분명히 나옵니다 ..고대인들은 이교도 집단들이 생각해오던 평평한 지구를 현대들어 사이비교주가 집단 쇄뇌 시켰던적이 있었습니다. 괜히 기독교인 핑개대지 마세요. 오히려 제수잇이 왜곡된 진리를 퍼트리는것으로 생각됩니다.


뭐야 개독이야?
백스카이
Jay Kim 안식교 ~사이비교입니다


JESUNG LEE
세계는 넓고 또라이는 많다! 인간이 신을 믿는것은 아직 인간이 미성숙하고 원시적이기 때문이다. 예전에 종교때문에 많은 여자들이 마녀로 몰려서 화형을 당했고 지금도 종교때문에 전쟁하고 테러하고 지구촌이 난리가 아니다. 만약 옛날로 돌아가서 곰을 믿는 종족과 호랑이를 믿는 종족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것과 뭐가 다른가? 서로 싸우고 전쟁을 일으키는것은 기득권들이 자신의 추한 모습을 감추려하거나 자신의 이득 때문에 싸우는것을 인간은 오랜 역사가 더 흘러야 알겠는가? 참으로 어리석고 어리석다.

님 1
평평한 지구에서는 가장 동쪽에 있는 나라가 어느 나라인가요? 가장 서쪽에 있는 나라도요?

우재현
그럼 전세계가 같이 밤이고 낮이어야 하는거 아니가요
neo
이 시끼도 턴옵이랑 쌍쌍으로 미쳤네. 일식은 어떻게 짜 맞출겨? 그리고 다른 행성은 다 구첸데 지구가 뭐가 특이하다고 혼자 평평해.
김성진
우연찮게 봤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아니 B.S들아 니들이 우주로 나가서 지구 사진을 찍어와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그리고 태양도 그럼 지구 처럼 평평한가요???? 달은요?
고다준 고다준
지구가 둥글거나 평평하거나 사람이 사는것에는 별로 중요하지도 않음.
우리가 아는 역사나 모든 과거들은 전부다 연대개념이 만들어낸 허구임. 일루미나티는 사람들을 속이는 자들입니다.
지구가 평평하다는것도 일루미나티 예언카드에 적혀져있는데 다른 예언카드에서는 지구는 그냥 둥근행성이었음.

갈릴레이 갈릴레오가 지구가 둥글고 지구가 돈다고 지동설을 주장할때 교황은 갈릴레오가 엉터리라고 말하며 화형을 함.
 가톨릭교는 로마교황청이며 코페르니쿠스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고 코페르니쿠스가 죽고 난 후에 지동설 책이 출간됨.
 뉴턴은 사과가 지구에 떨어지는것을 보고 지구와 사과에는 서로 인력이 작용하고 중심에서 나는 인력의 힘을 중력이라고 주장함. 하지만 뉴턴의 주장도 당시엔 인정안됨.
오히려 지구가 둥글고 지구가 돌고 태양이 중심이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사형되고 처형되고 화형까지 입고... 지동설도 천동설도 둘다 틀렸다면 차라히 저는 천지동설이라고 주장하고 싶을 따름이네요.

하늘도 돌고 땅도돌고... 지구에서 지진이나 화산이 폭발하는 이유가 뭘까요? 지상도 천상도 둘다 순환을 한다는 점입니다. 지상이 멍청하게 가만이만 있을리는 없고 지구도 스스로 몸부림치며 가이아이론은 맞습니다.
지동설도 완전히 믿지도 않고 지구가 둥근것도 완전하지 않다고 저는 생각함.
 로마 가톨릭교가 진화론을 주장한것도 아주 근대였음.
초기에 진화론을 주장한 수많은 사람들도 옳지않다며 무조건 처형했음.
 지구가 평평한것도 일리는 있다 생각하지만 지구공동설이나
 달에 외계인 기지가 있으며 토성의 위성 미마스가 스타워즈의 데쓰스타처럼 인공위성이면 어떨까요?
미마스가 현실판 데쓰스타일수도 있습니다. 태양계에 있는 다른 행성들도 생각해봐야합니다.
태양계의 두번째 행성 금성은 비너스이고 샛별이고 태백성입니다.
그런데 금성이 지구처럼 푸른색 행성이며 물이 많은 아쿠아행성이면 어떨까요?
 과연 금성은 지옥행성으로 둔갑 당했으며
화성은 전쟁으로 황폐화가 된 행성이지만 여전히 지구처럼 물이 있고 화성에도 지구처럼 남극과 북극이 있고
눈도 비도 다 내리는 행성이라면? 화성이나 금성은 지구처럼 물이 풍부한 행성입니다.

둘다 미국 나사가 왜곡을 하고 화성이나 금성 둘다 붉은행성으로 합성을 한것일뿐...
지구에 있는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은폐하기위해 그들은 거짓말을 친것일뿐...
그들의 진짜 목적은 평생 지구인들을 기업의 노예(북한처럼 국가의 노예)로 만들며
평생 자신들은 부를 누비고 인간들은 그들을 부러워하며 허상을 만들고 자신들의 위상을 높이며
물질적인 삶이 풍요롭다는것을 보이기 위한 수단임. 그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말이죠... 지구에 사는 우리들은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것.

지구에 살고있는 모든 생명은 인간들과의 동반자이며 자연을 소중하게 여기고 가꾸어야함.
진정한 하나님은 우리들 마음속에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다른 동물들보다 감정적이며 생각을 아주많이 하며 원숭이에서 진화가 된것도 아님.
인간은 뿌리도 씨도 인간이고 원숭이도 마찬가지로 뿌리도 씨도 원숭이임.
생김새가 유사하다는 이유만으로 진화론을 주장할순 없음.
멕시코에서는 공룡모양과 흡사한 돌맹이들이 발견되었는데 몇억년전에 죽었던 공룡과 흡사합니다.
즉 다시말해 사람이 살던 시절에 공룡도 존재했다는 증거이며 연대개념이 허구라는 것에 대한 뒷받침입니다.

김광민
비행기안타봣냐?시바라마 한국에서 이태리갈때 갈때는 13시간 올때는 12시간 걸림 왜일까? 지구가 돌고있기때문이지 시바라마
dharmako72
ㅎㅎㅎ 지구가 얼마나  큰데... 그렇다면 어느정도 높이까지 올라가서 촬영해야 구체임을 알 수 있을까요? 인공위성에서 찍은 사진으로 봐도 구체임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카메라 렌즈의 시야각으로 인하여 이를 보완하기 위해 어안렌즈처럼 왜곡된 렌즈를 사용해서 지구를 촬영하는 것이죠. 그러면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도 지구를 구체처럼 보이게 촬영할 수 있느니까요. 이걸 가지고 조작이라고 말하면 지구 둘레가 약 40만km이니 그 이상의 거리에서 촬영하면 구체임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2900
등록일 :
2023.04.25
18:31:25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9787/cb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9787

베릭

2023.04.25
18:36:58
(*.235.178.233)
profile

평평한 지구에 대한 질문

평평하다느니 둥굴다느니..전부 니 머리가 만든 개념일 뿐! 이니라-이는 주님의 말씀입니다 

 최경훈

요즘은 유치원생들도 지구가 둥굴다고 아는데, ㅉㅉ 조그마한 상식이 있다면 평면설은 믿지도 안을것을 혹해서 말도 안된소리에 왜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지 프리메이슨들이 인간심리를 가지고 장난치는것을 제발 정신들 차리세요. 한가지 상식은 빛은 직선으로 가는데 만약에 지구가 평평하다면 해는 계속 떠있어야 함. 상식중에 상식인데 왜 이런건 생각을 안하는지,,,
    
지구가 회전한다는 증거는 다신이가진 핸드폰 카메라로 혹시 B셔터로 찍을 수 있는지모르지만 밤하늘의 별들을 찍어보면 간단합니다. 카메라의촛점을 북극성에 맞춤니다.
 그리고 B셔터로 열어두면 사진이 찍히는데 별들이 회전하는모습이 찍힙니다.
그런데 북극성의 경우에는 약간은흐리지만 형태를 알 수가있을 정도는 되게 보입니다.
 흐리는 이유는 북극성이 정북의 위치에서 약간 벗어난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즉 이 말은 지구가 자전하며 그 축이 북극성을 향하여 기울어져있다는반증입니다. 평평한지구에 지축이있을리는 만무하고요. 당신말대로라면 하늘의별들을 누가 돌리고있습니까? 하늘의 별들의위치는 구체적으로 혹성의경우에는 몇천년전까지 하늘에서의 위치가 계산되어서 컴퓨터 프로그램만 돌리면 정확한 위치를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밤 당신 망원경으로 그별들을 관찰하면 컴퓨터 계산과 정확한 위치에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늘의 모든별들을 나사가 회전시키면서 조작하고있다?? 당신말대로라면 그런거아닙니까?
그것도 BC3500년전부터 그때도 나사가 있었나요?

만약에 나사가 그러한 일을 하고있다면  사는 하느님보다도 위대해. 나 나사숭배자될래.
 그리고 혹시 천문대에가서 가까운 혹성들 예를들어 달이나 금성, 화성, 목성, 토성등등 관찰해 보신 적 있나요? 저는 몇번 있거든요. 그게 공처럼 안보이고 동전처럼 보인다면 안과에 가 보세요.


한상구
Jinsoo P 남북극 간의 기온차는 기울어진 자전축과 지구의 공전에 의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북극이 낮이없는 개월동안은 남극은 항상 낮이고 남극이 항상 밤인 개월동안은 북극이 항상 낮인겁니다. 그리고 남북극 간의 온도차는 해수의 흐름으로도 설명될수 있습니다
                          
이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의 논리가 대단하다.  이렇게 주장할려고 자신들의 논리를 많이 개발하긴 했는데아무리 그래도 허접하다.
됬고 북반구와 남반구의 별의 일주방향이 서로 반대인건 어떻게 설명할거야?평평충들 이말만 나오면 도망간다는 소문이 있는데 ㅋㅋ
정진이
자~..ICBM (대륙간 탄도 미사일)경우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이유가 바로 초딩 스러운 질문이지만 그것떄문 입니다
.미사일의 크기는 다양하지만, .. 물론 크게 만들고 하면 지구 한바퀴 돌릴수 있겟죠 ㅋㅋ 대신 돈낭비가 심하겟고... 연료 소모가 엄청나겠지요
.이때문에, 장거리 미사일(ICBM)을 활용 하는데, 이는 미사일 자체연료 소모보단 지구의 자전을 이용한 것에 연료소모를 줄일수 있다는 점에서 ICBM이 가장 많이 활용돼고 오늘날에는 거의 확립적으로 정해져 있는 이유 입니다.
지구의 자전 속도는 윗분이 적어놓았어니 아시겟고.. 원하는 목표지점으로 날라가는 연료보다 위로 올라가는 연료 그리고 체공 내려가는 시간  이로인해 ICBM은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겁니다.

남반구에서는 북극성이 진짜 안보였어요. 지구가 평평하다면 호주에서도 북극성이 보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지구가 평평하면 외국에사는 각대륙 사람과 직접통화하면 낮과 밤 즉 일출과 일몰이 서로 항상 똑같으면 지구는 평평하겠지 평평주장 븅딱아 외국나간 친구친척한명 없지 국제전화를 한번도 해본적도 없지 나사얘기 집어치우고 머리 나사나 조여라 ㅎㅎㅎ


김용현
어마어마한 댓글이 달려있군요~ !! 사실 댓글을 보기전까지만 해도 영상을 믿었습니다. 근데 댓글을 보니 영상을 믿기도힘드네요~ !! 근데 과연 지구가 평평하다면 나중에 무슨 말들을 하시려구 ?? 저는 한가지 의문점이 생겼습니다. 우리가 걷고 있습니다. 근데 우리가 걷는게 아니라 지층이 앞으로 가고 있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

좀 어려운 질문일 수도 있는데~ ! 해와 달 별이 지구를 돈다면 반대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는 겁니다~ !
코페르니쿠스는 천동설을 부정하고 지동설을 주장했었죠~ ! 결국 그 시대 사람들은 모두 그를 미친사람 취급했죠 ㅋㅋ
과연 이 분이 미친사람인지 정상적인 사람인지는 시대가 바뀌면 그때 역사가 증명해주겠죠~ !! 결국 지동설이 맞다고 현재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과학은 이에 맞춰서 발전했고 그렇기에 과학적 이론은 절대로 지동설을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해당 게시글에 적혀있는 "당신은 뇌가 있다" 이 부분이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생각해볼 수 있는 겁니다.
추측해볼 수도 있구요 ~ ! 무조건 아니라고 말하기 보다 이해하려고 해보세요~ ! 틀린게 아니라 다르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호기심이 많아요~ !! 다들 맞다고 하는게 아닌것도 많이 보았고 다들 아니라고 하는게 맞는경우도 수없이 보았습니다.
이런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상들은 내 고정관념을 탈피시키고 새로운 눈으로 다른 사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것 같습니다. 저는 좋아요 ~ ! 혹시나 걱정하시는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 저는 다른사람들에게 전달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스스로 생각하고 말죠 ~ !! 저는 흥미있게 보고 있으니 자주 올려주세요 ㅎ

Doo Jung
월식때 지구 그림자 생기는거만 봐도 이런 소리 못할텐데..지구가 평면이면 호주나 남미에서도 월식이 보여야 할텐데 어째서 안되는거죠? 그리고 계절의 변화와 백야현상은??


한은수
상식적으로 지구가 평면이라면 우리가 보름달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달보다 태양이 지구에 가까운 경우밖에 없다;; 그리고 반달이 보이는 경우 우리 시야로 옆으로 반달이 아니고 북극쪽으로 불룩한 반달일 수 밖에 없다... 또한 달이 평면이라면 태양에 비췬 달을 볼수가 없다;; 진짜 이런걸 주작이라 하는거지;;

한은수
지구가 평명이라고 믿는 분들... 보름달은 우리 시야쪽에서 태양이 달을 비춰야 보이는 현상인데 저 그래픽이 말이 됩니까? 저 그래픽 대로라면 달과 지구가 정반대에 위치하는 시기에 우리가 반달을 보겠죠? 그 반달의 방향이 볼록한 방향은 유일하게 북쪽이여야 하지만 달은 동서 좌우로 볼록합니다... 만약 저 그래픽에서 달과 태양이 가까이 있을경우에 좌우 반달이 보인다고 말한다면 반달이 보이는 순간 태양이 옆에 있기에 절대 밤일 수 없습니다.. 이 글 게시자도 정말 생각없이 주작에 속았다는것을 깨닿기 바랍니다;;

한은수
그리고 하나더 저 그래픽대로라면 호주, 남미, 남아프리카는 거의 삼방향으로 지구상에서 서로 제일 먼곳이라 북극방향으로 가야만 그나마 빨리가는데... 실제 비행방향이 그렇게 이동하지도 않을 뿐더러 오래 걸리지 않는다;;

정희단
병신같은새끼야. 너눈에는 저게 평평하게보이냐. ㅋㅋㅋ 화질의 한계때문에 극미세적 곡률은 픽셀이 뭉게져서 평평하게 인식되는거다 병신아. 저 평평한 해안선 그대로 스캐닝해서 한글프로그램으로만 분석해도 0.000001정도는 곡률이 있다고나온다. 고로 지구는 둥글다병신새끼야.

선용규
turn off님 nasa tv님이 남극점에 깃발세워놓고 기지까지 일반인들 여행하는 코스 있다고 선동합니다. 진위여부를 꼭 밝혀주세요.사이트 가봤더니 50명 한정으로 남극점 가서 기념사진찍은게 있는데 그게 사실이라면 turn off님이 남극을 아무도 가지 못했다는 말이 틀리게 됩니다. 꼭~진실을 밝혀주세요

김민성
걍 평평애들이 돈 모아서 배 한척 마련해서 지구 끝까지 가봐라 ...뭐 쓸잘데기 없는 개논리를 평평하던 둥글던...사람이 사는거 머리 많이 굴리면 일찍 죽는다. 평평하다해서 변할거 없다... 평평론이 맞다면 지구는 그냥 어느 초문명이 만들어낸 사육장이다..언젠가 전 인류가 다 개죽음 당한다. 사람은 어차피 죽는다. 걍 편하게 살자 ㅠㅠ

박용우
우선
1.우주에 평평한 행성이 있는가?
2.중력에 의한 행성 생성은 어떻게 설명하는가?
3. 여름철 겨울철 태양의 고도는 설명 가능한가?
4.보이저 같은 인공위성이 지구를 찍은 사진이 왜 둥글어보이는가?
 (사진은 정거장에 있는 많은 과학자들 sns에가보시오.. 어제찍은것도 있을듯..)
  5. 편서풍과 무역풍은 어떤 원리로 발생하는가(편서풍때문에 동남아쪽 바다에서 발생한 태풍이 한국이나 일본쪽으로 휘어져서 지나감)
6.지구에 의한 자기장을 평평한지구로 설명해보시오.
7.자꾸 원근법 어쩌구 설명하는데 비행기를타고 높이 올라가면 전세계가 왜 보이지않는가?
이 답 명확하게해보샘 시대에 뒤떨어지는건지 현실이 힘들어서 에써 부정하며 살고싶은건지..
이런생각하시고 있다는게 슬퍼서 초딩이써봅니다...
아 봐드립니다 편서풍하고 무역풍만이라도 설명해보셈 그럼 믿어줌.

ps.만원경에 컴퓨터 그래픽 기능이있는지 처음알았음.
Aimar Pablo
저기요. 님이 아무리 그런 주장을 해도요. 지구는요 자전을 합니다. 님의 설명은 전혀 이해가 안되구요.
뭔말을 해도 통하지가 않을거 같네요. 지구는요 자전합니다. 납작하지 않구요. 이딴글 맨날 올려도 급식충아니면 님말 안 믿어요. 설명충 고만 하시고요. 조만간 공중파 티비에서 봅시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가 제보 할까요? 시청률 높아서 금방 이슈됩니다.
어때요? 그것이 알고싶다. 님만 좋다면 지구는 자전을 안한다는 주제로 프로 만들수 있게 제가 제보 계속 해볼게요.
천음양천
그럼 가운대 있으면 계속 낮만 잇어야 되지??? 대기권 지나가니 풍덩 하는소리가 들렸다,,ㅁㅋㅋㅋㅋㅋㅋ 사기를 쳐도 ...
 해변가 500미터산에만가도 수면 이 굽은 걸 볼수있다 에잇 상대도 안해야지...ㅡㅡ

Jeung Sangnam
세상엔 참 할일 없는 분들이 많네요...지구가 편평하다면 지구가 편평하다는 얘기를 할것이 아니라
기존의 연구와 진실을 뒤집을 공식으로 처음부터 깨부수고 학계에 발표하면 될일인데 이런 인터넷 공간에 동영상이나 올리면서 이게 사실이다...하고 얘기하는 애길 퍼뜨리면 뭘 합니까...
단순히 지구가 둥글고 지구가 우주의 한 부분이다..라는 부분은 그냥 이런 이론을 제시한다고 고쳐질 부분이 아닙니다...
그간의 모든 과학적 이론과 지구과학적 이론들을 다 뒤집고 설명이 가능해야 하는 일이죠...그런 조그만 부분부터 다 설명가능한 이론부터 만들고...남이 뭐라 하더라...인터넷 보니 이런것도 있더라...라는 것을 진실로 받아들이기 전에 좀 신중했으면 하네요...애들이 보고 배울까 무섭네요...뭐...여러가지 이론이 있는건 과학적으로 당연한 일이지만, 십수세기동안 증명된 과학들을 뒤집는다라...참..어리석은 일이네요..



MALHAJA
모든 태풍은 모두 반시계방향입니다. 이것은 자전에의한 코리울리의 힘에의해 생기는 것입니다. 북반구에서는 밖에서 안쪽으로 힘을 받으면 반시계방향으로 꺽이는 힘을 받습니다.
태풍도 저기압이기 때문에 주변의 고기압에서 태풍쪽으로 힘을 받기 때문에
반시계방향으로 힘을 받기 때문에 태풍은 반시계방향으로 휘어지는 것입니다.
물이 솟구처오르는 용오름현상이나 미국의 토네이도도 반드시 반시계방향으로 회전합니다.
그러나 이 힘은 다른 어떤 힘보다 미약하기 때문에 정확한 원이나 대칭되는 조건하에서는 모두 동일한 회전반향으로 나타나지만, 위의 동영상처럼 지그제그로 이리저리 흐르는 물에서는 회전방향이 반대로 나타날수도 있습니다.

김정완
계속 반복해서 보고있는데 계절에 대한 설명이 영 엉터리네요.
게시자는 간단하다고하는데 남반구와 북반구의 계절은 반대입니다. 북반구가 겨울일때남반구는 여름입니다.
이러한점에 대해서 설명이 안되네요.
태양이 밖에서 돌면 겨울 안쪽에서여 돌면 여름 이런것으로 설명 안되며 무슨법칙으로 그렇게 정확하게 궤도가 바뀌는지도 불명확하군요.
인공위성 관련도 본적이없다고 하는데 지구에 비하면 인공위성이 무지하게 작습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인공위성을 지금도 끊임없이 발사하는이유가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인공위성이 수명이 다해서 하늘에서 떨어져도 그크기가 대충 사람만하다고 봤을때 드넒은 지구에 표가 안납니다 대부분 바다에 떨어지고요
한편에서는 비밀단체가  블루빔 프로젝트와 인공위성을 연관시키는데 이런면에서 플랫지구랑은 안맞죠.
muzeworld
참담하다....지구 평평설의 논리 따르면 수평선이라는게 보여서는 안됀답니다...
왜 수평선이 보여서는 안돼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비행기 타고 올라가면 세상의 모든 지역이 보여야하는데 왜 안그런지도 생각해보시고요

Moon Seongyeon
 수평선이 보인다는 말 자체가 지구가 둥글다는 것이다. 지구가 평평한데 왜 수평선이 보이냐? ㅋㅋㅋ
김대한
지구가 평평하다면 지구의 밑면도 존재할것인데 왜 그 지구의 밑면을 볼수가 없을까?? 과학을 퇴화시키는 어리석은 인간들이 많다. 종교를 맹신하는 인간들이 많다. 지구가 평평하다면 왜 계절이 나타날까? 그리고 지구가 평평하다면 지구의 모든 도시는 같은 시간데에 낮이되고 같은 시간대에 밤이 되어야 하는데 왜 지금 한국이 낮이면 유럽은 밤이 될까?? 이것을 한번 설명해 보거라.
eunho JI
인공위성은 존재치않고 모두 가짜라면, 지난 나로호 발사 실패 그리고 천문학적인 돈 투압.. 모두 쇼?그리고 별똥별, 우주에서 떨어진 돌들이 지구서 발견되는데요 그것도 설명좀해주실수 았으신가요

은하수

2023.08.29
01:05:24
(*.132.123.28)

개돼지들은 우주탐사 꿈도 꾸지 말라고 지구평평설을 일루에서 퍼트린 걸로 알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70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1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7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8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4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48
16596 일타스님 법문 윤회와 인과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4-29 2848
16595 수메르 문명과 히브리 신화 - 수메르 점토판을 연구하고 해석하는 여러 학자들의 공통적 해석 [3] 베릭 2023-04-29 3410
16594 수메르와 기독성서 [1] 베릭 2023-04-29 2821
16593 원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기 [2] 해피해피 2023-04-28 3286
16592 원본 주기도문 입니다 : (아람어에서 영어로 '직접' 번역된 주기도문) [11] 아트만 2023-04-26 3494
16591 현현(顯現) 법칙 (1) [1] 해피해피 2023-04-26 3401
16590 사단과 로마카톨릭 예수회 그리고 신천지의 공통점 + 신천지 교주의 정체성 변화 시기 (1995년 말-1996초) [3] 베릭 2023-04-26 3530
16589 다시보는 "신천지의 수상한 비밀" [6] 베릭 2023-04-26 2824
16588 한국교회에서 주의할 이단 사이비 명단 [2] 베릭 2023-04-26 2900
16587 현실의 한켠은 마컨 작업중 그러나 다른 쪽은 강력한 빛의 시대가 진행되는 중 [1] 베릭 2023-04-26 2404
16586 우주와 지구의 역사 - 아누(Anu) / 구약 창세기 창조설보다 논리타당한 인간창조 비밀을 밝힌 정보 [4] 베릭 2023-04-25 3458
» 지구 평평설(flat Earth)은 거짓이다 [2] 베릭 2023-04-25 2900
16584 [하늘전쟁에서 쓰는편지2] -영과혼과육- [3] 하지무 2023-04-24 3013
16583 하토르: 거대한 변화의 시대 [1] 해피해피 2023-04-23 3045
16582 상승 업데이트 [4] 해피해피 2023-04-23 3403
16581 요한계시록은 □□□이다 - 14만4000은 그리스도와 함께 최후에 승리하는, 구원받은 이들의 총수를 상징하는 것!/문자적으로 그대로 해석하면 ‘구원받은 사람이 13만9999명이면, 14만4001명이면 어떻게 되느냐’란 식의 질문도 나올 수 있다” [1] 베릭 2023-04-23 2716
16580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 지구촌 5차원 문화 문명을 위해( 생물학적으로 20~40년 젊어지고 건강하게 살수 있는 5차원 기술 제공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 / 광자 벨트 진입시대! ) [7] 베릭 2023-04-23 3106
16579 코리굿 구체존재동맹 홈페이지 번역문 [1] 이드 2023-04-21 2320
16578 높은 진동에 머물기 [1] 해피해피 2023-04-18 2611
16577 고대시대 중동의 인신제사 관습 (구약의 사례) [13] 베릭 2023-04-17 3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