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aremind.com 모든 것의 중심에 있는 마음(centering Mind)


신의 마음(God's Mind)은 모든 사물, 광물들,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모든 몸을 구성하는 세포들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다. 신은 모든 것에게 생명과 목적(의미)을 부여한다. 몸들은 중심에 있는 마음으로부터의  전기적 메시지를 통해서만이 목적을 알게 된다. 어떤 몸도 마음이 중심을 되어 극성화(polarization) 되지 않으면 그 목적대로 이동하거나 생존하거나 성취할 수 없다.  세포들, 분비선, 희거나 붉은 혈구들, 호르몬, 기타 몸의 각 부분들은 그들의 목적을 완수해야 한다. 모든 부분과 모든 세포 그룹은 전체 구조의 중심에 있는 지능(Intelligence)에 의해 집중되어 있다. 개미든 꽃이든 사람이든지 마찬가지로, 모든 창조되는 우주의 물질 입자는 극성화 된 마음의 확장이다.


각각의 입자가 각각의 펄스 간격마다 휴식(rest)을 위해 사라질 때, 입자는 입자의 아이디어(Idea)의 패턴 형태(patterned form)로서 확장되어 나와 지능 안으로 물러난다. 사람은 완전한 원소이다. 탄소가 신성한 근원(orgin)과 정체성(Identity)의 내부의식을 가지는 것은 신의 의도가 아니지만, 인간은 그것을 가질 수 있도록 의도되었다. 마음과 영혼은 모든 탄소 결정(crystal)안의 중심에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나 나무의 패턴화 된 몸의 일부로서 목적을 완성하지 못할 것이다.


모든 우주에는 오직 마음과 생각의 운동(thought-motion)만이 있다. 모든 운동은 그 중심에 있는 마음-생각(Mind-thought)의 전기적인 기록(electric record)이다. 운동은 아이디어를 흉내내고(simulate) 있는 기록이다. 아이디어의 목적은 아이디어 안에 있다. 전기적이 기록에는 아이디어의 구조와 생각, 목적이 들어 있다. 신의 우주는 살아있고 목적성을 가지고 있다. 운동이 있는 곳 어디든지 목적을 완성하는 신의 생각 형태(thought-form)가 있다.


신은 자신을 움직이는 우주에 확장하지는 않는다. 신의 빛은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고요는 모든 것의 중심에 있다. 회전하는 모든 운동의 축의 중심을 이룬다. 운동은 단지 신의 앎, 신의 특성, 신성한 창조 드라마의 목적을 흉내 내고 있다. 변하는 운동은 차원(dimension)을 가지고 있다. 신의 상상(imagining)은 오고 간다. 연극이 극작가가 아니듯이 신의 상상은 신이 아니다.


신은 모든 것들의 중심을 찾지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모든 것들의 밖에서 그것들을 제어하고 있다.

2000년전 지구를 걸었던 마스터는 다음과 같이 가르치셨다.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