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님들께 잠간 지난 이야기 하나 해볼까 합니다. 미국의 썰트 레이크 시 의 동계 올림픽 기억하시지요? 이 썰트 레이크 시는 공화당 상원의원 밋 뢈니의 집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몰몬교의 총 사령부 이기도 하고요. 그당시 우리의 기사님이 밋 뢈니와 테러리스트 에 대해 이야기했었답니다. 밋 뢈니 는 그당시 동계올림픽을 총지휘 책임을 하고 있었을때였답니다. 이 동계올림픽을 글로벌리스트가 이용하여 테러를 조작한다음 전쟁을 하기 위하여 미리 준비를 해두었었답니다. 그래서 이 조작된 테러에 감옥에 넣을 사람들도 이미 준비하여 감옥에 배치해 두었었답니다. 죄없는 중동인들을 이렇게 희생해 왔었다는걸 알수있습니다. 그래서 기사님은 그 중동인들을 감옥에서 빼내 수갑을 채운채로 모든 방송이 뉴스를 할수있도록 하고서 그들을 빼돌려 고향으로 보냈다 합니다. 딥스테이트 정치인들 특히 죤 멕케인 아리조나주 소속 공화당 상원의원이 우리의 기사님께 전화하여 뭐하냐고 묻드랍니다. 기사님은 한마디로 알면서 뭘 묻냐며 한방으로 쐈답니다. 이토록 딥스테이트에 의해 희생된 수많은 인류. 우리가 하나가 되어야 하는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글로벌리스트 들은 우리들 하나하나 누구든 자기들 멋대로 죄인을 만들어 죽여 왔었습니다. 우리는 죄없는 양들일뿐입니다.
마피아는 카자리언 글로벌리스트가 만들어낸 깡패들입니다. 우리님들 대부 라는 영화 잘 알고 계시지요? 어느 한사람이 이정도로 파워를 가지고 있을수있다 생각하십니까? 천만에 말씀입니다. 이들은 큰 파워에 의해 조종되어온 집단에 불과합니다. 우리님들은 지금껏 알고 있는 주위에 널려있는 모든 단체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어느 단체도 글로벌리스트가 만들지 않은 단체가 없습니다. 좋든 굳든 모두 글로벌리스트가 만들어 놓은 단체입니다. 그들의 권익을 위해 만든거랍니다. 이해되십니까?!
그래서 우리는 진실을 알아야 하고 더이상 희생의 재물이 되어서는 안되고 더이상 그들의 노예가 되어서는 안된다는 겁니다.
지구상 가장 큰 범죄자는 미국 정부입니다. 정확히 미국의 CIA 딥스테이트 놈들 즉 글로벌리스트 들입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계 인류는 그들의 희생양이었습니다. 이점을 똑바로 아시고 우리모두는 하나라는 사실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K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