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지구 메세지
글 수 1,193
대중 조작 문화와 미국
미국에서의 충돌
루터에 의해 조성되었던 반대 기류는, 가톨릭 교회가 북유럽에 죄여 오던 족쇄를 느슨하게 만들어 줄 수는 있었지만, ‘적절한 방식의 격리’, 즉 사람들이 미국으로 이주하여 자신들만의 정착지를 세우게 될 때까지는, 정말로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졌던 것으로 간주될 수 없었습니다. 미국으로 건너 온 사람들은 개인 주권주의 속에 길러진 자들로서, 이러한 사람들이, 조작된 대중들로 이루어진 세상 속에서, 효과적인 방식의 노력을 통하여, 하나의 ‘문화’로서 개인 주권 문화를 설립하려 할 경우, ‘격리[segregation]’는 필수불가결한 전제조건이었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정신 이상 상태[insanity]’로 이끌어 온 ‘합성 약물[the synthesized drug]’로부터 빠져나올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 사람들은 “문화 융합을 통해 달성되는 풍요[[the richness achieved by mixing cultures]”(‘개인 주권 문화 vs. 대중 조작 문화’ 참조—역주)로부터 벗어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정부 형태들은 인간 문화의 공식적인 수행 방식들입니다. 신권(神權) 정치[Theocracy]는, 조작된 대중들이 모든 북유럽인들을 상대로 행했던 통치 방식이었습니다. 펑크[Funk]와 웨그널[Wagnall]의 ‘표준 대학 사전[Standard College Dictionary]’ 상에 나와 있는, 신권 정치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집트를 탈출[the Exodus]했던 고대 이스라엘인들처럼, 국가, 정치 공동체, 혹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하나의 신위[a deity]를 지도자로 주장하는 것. (맙소사, 보십시오.—심지어 사전에서 조차도, ‘이스라엘’이라는 표현은 계속해서, 그리고 또 계속해서 잘못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신에 의해, 혹은 교황 통치 제도[the Papacy]와 같이 신성한 권위를 주장하는 사제에 의해, 통치되는 국가 정부 체제.”
‘합성 약물’은 ‘신권 정치’와 ‘종교’ 사이의 구별을 흐리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천 년도 넘는 세월동안, 개인 주권주의 속에서 길러진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신권 정치에 대한 최소한의 ‘립서비스’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공개적으로 처형되거나, 지하 감옥 속으로 내던져지거나, 혹은 고문의 형틀 속에서 죽어가야만 했습니다.
물론 사제들은 이를 두고, “신권 정치”라 부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를 “종교”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분명한 립서비스에 불과한 말들이라고 하더라도, 이것이 끝없이 반복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질 때, 이는 명확한 사고력을 흐려 놓는 것입니다.
비록 미국으로 건너 온 이주민들이 ‘선택의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손 치더라도, 그들의 의식적인 사고 범주 내에서, 신권 정치 이외의 다른 대안적 정부 체제를 떠올리진 못했습니다. 결국 새 이주지들 역시 대부분 신권 정치 체제들로 다스려져 갔습니다.
굳이 그들 간의 차이가 있다면, “권위를 가진” 대변인들이 자신들의 이해 수준에 따라 각 정부의 “법률들”을 만듦에 있어서, ‘대중 조작의 교과서’에서 따온 “법률들”을 자신들의 법률들로 사용하느냐, 혹은 해외의 보다 높은 “권위”로부터 빌려 온 “법률들”을 자신들의 법률들로 사용하느냐 하는 정도에 불과했습니다.
미국에서 로저 윌리엄스[Roger Williams](1603-1683, 영국의 신학자. 종교적 관용 및 신정분리를 주장.—역주)는 신권 정치와 종교 간의 ‘작용 방식 상의 차이점[working distinction]’을 밝혀냄을 통해, 개인 주권 문화의 재설립을 향한 첫번째 시금석을 놓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종교적 예배활동을 위해 함께 모이고, 또 이를 이끌 사람으로 자신들이 선호하는 누군가를 선택함에 있어서, 그들의 뜻대로 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공연히 주장하기를, 그러한 행위에 있어서, 개개인들로 구성된 ‘그들 자신들의 선택권’보다 더 높은 어떠한 권위도 요구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한 말들을 “불경스러운” 진술로 받아들였던 이주지들의 경우, 그에게 사형이라는 형벌을 내걸고, 윌리엄스의 접근을 금지시키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미국에는 사람들이 살지 않는 공간도 많았고, 윌리엄스의 뜻에 따라 세워진, 완전히 격리된 이주지들은 번영과 성장을 거듭해 갔습니다.
토마스 제퍼슨[Thomas Jefferson]이 독립 선언서에 기재한, ‘의미있는 문구들’이 공론화될 수 있을 정도로, 전반적인 미국인들의 인식 역량이 충분히 회복하게 되기까지, 그들은 백여년의 시간을 자연의 순리에 대단히 가까운 상태 속에서 살아 갔습니다.
선언서 상의 문구들은 개인 주권주의의 재등장을 말해주는 두번째 시금석이 되었습니다. 선언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자연과 자연의 신[Nature and Nature’s God]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들이 지향하는 방향과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자들로부터 스스로를 격리시킬 수 있는 권한이 항상 주어져 있음을 인정한다. 선언서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주장이 들어 있었습니다. :
‘정부들[governments]’은 단지 동등한 주권을 가진 개개인들 간의 ‘동의들[agreements]’에 불과하다.
당시의 시대적 맥락에서 볼 때, 이는 “신의 은총에 따른[by the grace of god]” 통치를 주장하는 모든 신정 체제나 왕정 체제의 명백한 폐지를 의미했습니다. 이 문서의 서명자들은, 자신들의 신분을 공개적으로 밝힌 다음, 저마다 이 동의에 기초한 행위를 지지함에 있어서, 자신들의 생명, 재산, 그리고 신성한 영예를 서로에게 담보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인간의 언어들’은 뒤로 남겨 둔 채, ‘자연과 자연의 신의 언어[the language of Nature and Nature’s God]’로 그들이 말해야만 할 것들을 말하고자 했습니다.
사람들이 그 쟁취를 위해서 싸워 온, ‘미국 헌법’은 ‘격리된 개인 주권 문화[the segregated culture of individual sovereignty]’를 효과적으로 구현해 내는 것입니다. 이 헌법은 여전히 당신들 문화의 주창자들의 가장 큰 희망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완전히 파괴되진 않았지만, 무참하게 유린되고 갈기갈기 찢긴 넝마조각들이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나라가 초헌법적으로 군림한 채 움직이는 한 마리 ‘용’이 되어, 불법적인 “법률들”[unlawful “laws”]을 만든 다음, 이를 “합법적[legal]”이라 부르고, 또 이를 억지로 강요하는 사이, 헌법은 유린되어 왔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대중 조작의 교활한 술수들이 마치 미덕인양 여겨지는 이질적인 문화 아래 천 년의 세월을 보내 왔기에, 그들의 마음 속에는 이미 혼동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로 개인 주권주의가 제대로 구현되는 문화 속에서라면 결코 관용되지 않을 관습들에 대해 적절한 대응 조치를 강구하는 일에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선거구민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정치 행태들[pork barrel politics], 그리고 공공 복리를 위한다는 명분 아래, 당선된 조작자들이 개인적인 편익을 취하는 일들이 용인되는 사회 분위기는 미국 헌법 자체에 대한 불신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일들은 개인 주권주의의 회복으로 나아가는 효과적인 단계가 될 수 없다고 지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헌법 자체에 대한 불신은 부당한 일이었습니다.
정작 문제가 되었던 일들은 ‘비양심적이고 개인적인 행동들’에 대한 ‘개인적인 관용’이었습니다. 헌법은 여전히 개인 주권 문화를 지켜내는 기본적인 틀로서 작용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비록 헌법은 건재했으나, 완전한 개인 주권주의의 회복으로 이르기까지는 갈 길이 멀었습니다. 헌법은 ‘개인 주권’을 공식적으로 지지하고 있었지만, 미국의 어떠한 주[state]도 자신들에게 유보된 권한을 행사함에 있어서, 사람들이 품었던 원래의 이상적인 문화를 완전히 재정립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지 못했습니다.
어떠한 주도, 대중 조작자들을 완전히 뿌리뽑고, 또 이를 통해 성취해 낼 수 있는 이상적인 모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만큼, 그렇게 원활하게 기능하지 못했기에, 비양심적인 자들에 대한 관용은 계속되었고, 그들의 세력이 점점 더 커지는 일 역시 막아 낼 수 없었던 것입니다.
다른 한 편, 대중 조작 문화 속에서 길러진 자들, 비밀스러우면서도 적극적인 방식으로 헌법의 이상에 반대되는 문화를 조성해 내는 자들 역시 계속 미국으로 이주해 와, 거짓된 충성 맹세를 하곤 했기에, 그들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대되었습니다. 이들 방해꾼들[saboteurs]은 비양심적인 자들과 잘 어울렸으며, 이들의 존재는 정부 내 음모 세력을 간파해 내는 데에 큰 혼란을 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1913년, 미국 정부와 미국 국민 모두는 배신을 당했고, 미국은, 보이지 않는 조작자들[unseen manipulators]의 손아귀 아래에 떨어졌습니다.
1913년 12월 23일, 의회에서 취해졌던 한가지 행위는, 음모 세력이 효과적인 권력을 얻어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바로 이날 의회는 연방 준비 위원회법[the Federal Reserve Act]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미국 헌법 제 1조 8항에 따라, 의회가 미국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특권이자 의무를 갖는다는 사항에 위배되는 일이었습니다.
헌법 제 1조 8항은 의회가 법률을 통해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고, 국민이 이를 감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전제로 삼고, 이에 바탕하여 기술된 것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연방 준비 위원회법은, 의회가 아닌, 연방 준비 이사회[the Federal Reserve Board]가, 사실상 투명하지 않은 방식으로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일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었던 것입니다.
부디 다음 사항에 주목하기 바랍니다. :
자유 무역이 시행되는 세계에서, 화폐는 정부 권력의 주요 도구가 됩니다. ‘권력’은 종이 조각 위에 기록된 세분화된 단위에 따라 분할되고, 이러한 권력은 그 종이 조각을 가진 익명의 소지자에 의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로 정부 권력은 범죄적 음모세력들에게도 혹는 외국의 적들에게도 얼마든지 전이될 수 있습니다.
외국의 적들에게 전이되는 권력은 화폐의 실제적인 이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도 있지만, 다른 나라의 정부 권력을 담아 내는, 각국의 화폐 가치들 간의 관계 속에서, 정부 화폐(정부 권력) 가치의 조작을 통해서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연방 준비 위원회법을 통과시킴으로써, 의회는 미국의 화폐 가치에 관한 한, 미국민들의 눈을 가려버린 것이나 마찬가지였고, 또 미국 화폐 가치 결정권을 익명의 국제 은행가들의 손에 넘겨주고 만 것이나 다름없는 일을 범했던 것입니다. ‘눈가리개’는 여전히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데, 그래야만 당신들이 당신들의 국가를 상대로 한 절도 행위를 눈치채지 못하게 되고, 또 이에 개입된 반역자들 역시 알아볼 수 없도록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미국 권력의 커다란 무기에 대한 통제력은, ‘적절한 방식으로 선출되는 정부 관료들’을 통해, 음모가들의 손에 넘겨졌던 것입니다. 미국이 가진 이 무기를 음모가들에게 넘겨 준 것, 자체가 위헌적인 일이었던 것입니다. 적절한 방식으로 선출된 관료들은 미국민의 대리자들로서 자신들에게 주어진 권한을 행사했습니다.
금화이든, 은화이든, 생활공간으로서 1평방 피트이든, 군복무 중인 병사들의 일일 식사 배급량이든, 밀 한 되[bushel]이든, 그 밖의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그 무엇이 되든 간에, 이러한 것들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국민들에게 알려지는 입법화 과정을 통해, 미국 화폐의 실질적인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의회의 헌법상의 의무입니다.
그 때, 국민들은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를 알 수 있게 되고, 또 행해져야 할 필요한 조치들을 취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보다는 다른 나라에 더 풍부한, 석유나 특정 광물의 단위당 가격이, 의회에 의해 미국의 화폐 가치에 따라 결정될 때, 미국 국민들은, 하나의 기관으로서 의회가 혹시나 배신적인 행위를 하지는 않는지의 여부를 즉각적으로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잘못된 결정이 있는 것으로 밝혀질 때, 국민들은 의심할 나위도 없이 정부 기관인 의회의 활동을 중지시키고, 그러한 배신 행위에 대해, 각각의 의원들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게 됩니다. 오늘날의 체제는, 단지 국민들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전혀 알아 볼 수가 없기 때문에, 유지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의 화폐들과 연동된 미국 화폐 가치의 결정은 ‘국가 안보’에 있어서 대단히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그러한 결정은 심지어 핵폭탄 보다가도 더 효과적인 무기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바로 그 결정이, 비밀리에 움직이는 음모가들에 의해 행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국가에 대한 정직한 충성심을 가진 모든 사람들(그저 자신들의 방어벽을 형성하기 위해 거짓된 충성 맹세를 하는 방해꾼들이 아닌 모든 사람들)은, 오직 의회만이, 공개적으로 검토될 수 있는 성문 법률을 통해, 화폐 가치를 결정해야 한다는 점을, 의회에 요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부디 다음 언급에 주목하십시오. :
연방 준비 위원회는 결코 회계 감사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현재의 상태가 계속되도록 방치하는 오늘날의 국회는, 미국의 적들인, 외국의 조작자들에 의해 통제되는 국회에 다름 아닌 것입니다. 현재의 상태가 계속되는 데에 동의하는 국회의원은, 그가 누구일지라도, 배신 행위가 지속되는 데 동의하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합헌적인 정부를 상대로 음모꾼들이 쟁취해 온 권력은, 1913년도에 처음으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나 보였습니다. 그 때 이 후로 벌어져 온 일들을 고찰해 볼 때, 이 해야말로 가장 중요한 의미를 갖는 해이기도 했던 것입니다.
미국의 선출직 관료들이 전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음모에 협조해 온 증거들은 넘쳐나며, 이들이 바로 제 1, 2차 세계 대전 동안, 미국인들을 부추겨 북유럽인들과 맞서 싸우게 만든 장본인들이기도 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시 음모에 협조했던 개개의 관료들은 현재 이미 사망했고, 죽은 자들을 비난하는 것은 그저 헛수고가 될 뿐일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들이 반드시 주목해야 될 사항이 있다면, 현재 활동하고 있는 선출직 관료들 역시, 그들의 선임자들에 의해 통과된 위헌적인 “법률들”이 계속 유지되도록 허용하고 있고, 또 이 “법률들”은, 치명적인 적들의 손에 의해, 매일 같이, 미국 헌법으로 표현되는 거의 모든 문제들을 유린하는 데에, 잘도 활용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1913년 이래로, 충분히 많은 수의 위헌적인 “법률들”이, 음모가들의 지원으로 선출된 의원들에 의해 통과되어 왔고, 이 “법률들”은 당신들이 누리는 모든 자유들을 차단해 온 것입니다.
그들은 불법적인 소득세[unlawful income taxes] 제도를 만들었으며, 또 불법적인 법집행 기관을 만들어서 이 제도가 강제적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그들은 각 주와 당신들, 국민들이 가진 모든 주권들을 탈취해 온 것입니다. 만약 교정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그리고 음모들이 전혀 밝혀지지 못한다면, 그들 중 한 두 사람만의 뜻에 따라서라도, 얼마든지 미국이라는 나라는 파국 상태로 내몰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합헌적인 정부에 반대하는 일군의 집단이자, 당신들의 적들은, 매일같이 반복되는 당신들의 삶 속에서, 바로 당신들 한 복판에서,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들을 통해, 그들 자신들의 존재와, 그들의 권력과, 그들의 의지를 뚜렷이 나타내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개별적인 TV 프로그램에 대한 토의로 왈가왈부하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지금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은, 모든 다른 사람들이 가진 ‘말할 자유(언론의 자유)[FREEDOM OF SPEECH]’는 보류한 채, 소수의 선출된 자들에게만 말할 자유를 준 다음, 그들로 구성된 의회를 이용해 행해지는, 위헌적인 행위들의 즉각적인 교정을 요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나의 일꾼들을 비롯하여, 당신들 편에 서는 사람들은, 당신들의 관점을 바꿔 줄 수 있는 새로운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들을 통해 많은 변화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그러나 연방 방송 위원회[THE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이 기관은 신 세계 질서를 지향하는 하자르 엘리트들[THE KHAZAR ELITE NEW WORLD ORDER]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고 있습니다.)는 이러한 사람들에게 어떠한 허가나 인가도 허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법률은 단순히 “방송국” 사람들을 ‘가두어 놓고’,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의 루트를 폐쇄해 버리는 것입니다.
당신들 국민들은, 당신들의 존재의 모든 측면들에 걸쳐 모조리 통제되고 있습니다.—심지어 당신들의 침실까지도! 당신들은 어떠한 자유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침대보로 덮는다고 진실이 가려지는 것이 아닙니다! 부디 눈을 뜨시기 바랍니다!
미국에서 지금껏 방송된 모든 텔레비전 프로그램들은, 늘 그래왔고, 지금도 여전히 그러하지만, 모두가 다 위헌적인 것들입니다. 충격적입니까? 1920년대 초반, 미국 상무부[the Department of Commerce]에서 몇몇 라디오 방송국들에 대해 인허가를 내어주도록 한 모호한 “법률들”이 만들어졌을 때보다, 지금은 이를 위한 교정이 더더욱 어려워진 상태입니다.
그렇지만, 미국이라는 나라가 생길 때 재활성화시키려 했었던, 개인 주권 문화가 완전히 파괴되도록 방치하지 않으려면,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국들의 기본적인 운영이 반드시 합헌적인 방식으로 행해져야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의회에서 취해진 조치들은, 모든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국들의 운영이 위헌적이 되도록 만들어 온 것입니다.
헌법 조항 가운데, “의회는 언론과 출판의 자유를 박탈하는 어떠한 법률도 제정하여서는 아니 된다.”는 부분이 있는데, 이는 특별히 의회의 권한을 한정하는 내용입니다. 의회의 권한에 한계를 두는 헌법 조항에 따라 관련 법률이 만들어졌을 당시, 라디오와 텔레비전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발명은, 이러한 발명품들의 존재를 인정하는 방식으로 헌법 자구를 손질하고, 이를 인준해야 할 의무를 의회에 부과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더라도, 그러한 헌법 개정은, 이미 존재하고 있던 원래의 헌법이 가졌던 취지를 살릴 수 있는 것이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의회는 그렇게 하는 대신, 특정의 방송국들에게 방송허가권을 부여하는 일과 그 밖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를 불허하는 일을 결정하는, 위헌적인 권력[unconstitutional power]을 가진 ‘위헌적인 사무국들[unconstitutional bureaus]’을 창설했습니다! 이를 통해 의회는 언론과 출판의 자유를 박탈하는 법률을 제정했던 것입니다. 이 “위헌적인 법률들[UNCONSTITUTIONAL LAWS]”은 음모가들에게 합헌적인 정부를 통제하기에 충분한 수준의 검열권[CENSORSHIP POWER]을 넘겨 줬던 것입니다.
오늘날, 음모가들의 손아래 있는 사실상의 “정부”[DE FACTO “GOVERNMENT”]는, ‘법률상 합헌적인 정부[THE DE JURE CONSTITUTIONAL GOVERNMENT]’를 밀어 제치고, 미국에 대한 통제력을 거머쥐고 있습니다.
음모가들이 통제하는 언론매체들을 통해 당선되는 국회의원들은, 음모가들의 통제 아래 놓여 있습니다. 그들은 음모가들이 요구하는 바를 행합니다.
합헌적인 법률들은 위헌적인 “법률들”에 떠밀려 무시되고 있습니다. 위헌적인 법률들은 그 합헌성을 테스트해 볼 겨를도 없이 신속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합헌성을 테스트하는 일은 엄청난 비용이 들 수 밖에 없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화폐(이것은 비밀 무기입니다.)는 이렇게 무대 위에 올려진 것입니다. 국민들에게 화폐를 건네주고, 또 이를 도로 걷는 역할을 하는 정부기관들을 조작하는 방식으로 위헌적인 “법률들”은 강제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행하는 사실상의 목적은 음모가들에게 유리한 쪽으로 유권자들의 표를 사기 위함인 것입니다.
누군가 음모가들에 맞서기 위하여, 몇 초간의 방송 광고 시간을 산다고 할 때, 이는 오히려 음모가들의 권력을 증대시켜주는 꼴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 ‘반대[opposition]’가 ‘반대하는 것[the thing opposed]’을 지원해 주는 것입니다.
결국 미국은, 전 역사를 통틀어, 가장 우스꽝스럽고도, 가장 끔찍한, 대중 조작 게임의 장이 되어버리고 만 것입니다. ;
개개인들은, 오직 ‘설정된 선거[staged elections]’에 있어서, ‘가지고 노는 말들’이 되고 말았습니다. ; 이를 인식하지 못하는 개개인들은, 흔히 “우리 민주 정부”라는 미명아래 유지되고 있는, 음모가들의 세력과 그들의 통제력을 점점 더 증대시켜 주도록 조종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부패’는 아이들이 텔레비전 앞에 가 앉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그렇지만, 아직은, 당신들, 미국 국민들은, 유사 이래 계속되어 온 ‘대중 조작의 원시 문화’와의 전투에서 싸워 이길 수 있을만한, 최후의 기회이자 가장 큰 기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미국에서의 전투에서 패배하고 만다면, 남은 건 핵전쟁 밖에 없으며, 이 경우, 개인 주권 문화를 효과적으로 되살리기에는 너무 늦은 일이 되어버리고 말 것입니다. 이미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조작된 대중 문화 속에 익숙해져 버렸고, 또 이를 지지하는 세력으로 돌아서 버렸습니다.
만약 미국에서의 전투에서 패배하고 만다면, 개개인들의 생존은, ‘대중 조작’이라는 원시적인 게임을 펼치게 될 각자각자에 달린 문제가 될 것입니다.—이는 정확히 중동 전쟁에서 입증된 바이기도 합니다. 당신들은 지금껏 늘 그래 온 것처럼, 모든 의혹의 그림자에도 불구하고, 음모를 꾸미는 사악한 존재들과 이들의 행위를 지지해 주고 있고, 성조기를 흔들고, 노란 리본을 매달며, 당신들이 항상 선의와 하나님의 이름아래 행동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떤 명분 아래 행해지는 것이라도, ‘살인’은 결코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아직 변화의 기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들 가운데 어느 누구라도, 문제를 직시하면서도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기회는 수천년 안으로는 아마 다시 찾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어쩌면, 지난 번 잃어버렸던 기회에 대한 기억은, 방사능 물질로 오염된 폐허 더미에 대한 상기 속에, 무거운 부담과 함께 되살아 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우주의 호스트들[The Cosmic Hosts]은 왜 온 것인가?
왜냐하면 하나님은 자신의 신성한 자녀들의 기도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려 하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우리에게 와 달라고 부탁했기에 우리는 온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단지 우리만 보내신 것이 아니라, 우리와 함께 직접 오셨습니다! 실로 그러합니다.
하나님은, 자신의 자녀들이 앎의 부재 상태에서, 파괴 속에 머물도록, 결코 내버려 두지 않으십니다.
— 그렇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분은 당신들의 개인 주권에 직접 개입하시지는 않으며, 당신들의 행위, 혹은 비행위에 대해, 이를 다만 허락하실 뿐입니다. 하나님은 진실이며, 또한 하나님은 진실 속에 취해지는 행동 속에 머무십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잘못 접어든 길을 직접 바로 잡아야만 합니다.—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당신들은 ‘선박’(지구)과 함께 침몰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도움을 요청하는 당신들의 울부짖음을 들으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지시하셨기에, 당신들에 대한 봉사 속에 여기 온 것입니다.—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우리가 당신들의 문제에 개입하게 될 것이라고는 결코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들의 문제는 당신들이 해결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합헌적인 정부는 복원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어려운 일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유혈 혁명 없이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세우는 방법은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의회는, 합헌적 권위를 가지고서 제정한 진짜 법률들로부터,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위헌적 법률들, 정체된 법정을 통한 시험을 거치기에는 그 수가 너무나 많은, 이 위헌적 법률들을 따로 분리해 내는 법안을 통과시켜야만 합니다.
사람들이 다 알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각종 기관들의 일상적인 기능들을 한꺼번에 뒤집어 엎지 않고도, 또 각 기관들의 문제점들이 개별적으로 부각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이는 하나씩 하나씩 처리해 나갈 수 있는 작업입니다.
이에 필요한 정확한 행동 지침은, 멜빈 고햄[Melvin Gorham]의 책, “인간 존재의 6가지 계율[The Six Disciplines of Man’s Being]”, 또 이와 함께 엮어진 책, “인간과 정부의 관계[Man’s Relation to Government]”, 그리고, 존 할랜드[John Harland]의 “언어가 인간을 통제했다[Word Controlled Humans]”, 이에 더해, “대중 전쟁에 내재한 힘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How to Deal with the Force Underlying Mass Warfare]”라는 책에도 상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 마지막 책자는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일으켜 세워, 개인 주권 사회를 만드는 전략을 다룬 것으로, 이미 널리 출판되어 있습니다.
다만, 어려움이 있다면, 미국 화폐의 가치를 통제하는 적들이 언론 역시 통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언론은 의회를 협박하고 있는 것입니다.—사실상 지배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유혈 혁명 말고는 다른 대안이 없는 것 같아 보이는 게 사실이지만, 의회는 국민들로부터의 요구가 제기되지 않는 한, 결코 먼저 움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편, 이 경우, 양방향에서의 압력이 가해질 수도 있습니다.—국민들의 요구의 목소리가 커질 때, 속박이 줄어들기 보다가는 노예화가 한층 가속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화폐는 ‘용[the dragon]’이 에너지를 얻고 통제력을 발휘하도록 만드는 연료와도 같은 것이기에, 당신들 국민들은 단순히 연료 공급을 차단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이 때, 통제와 조작의 시스템은, 그것이 지닌 진짜 면모들, 바로 배반적인 모습들의 실체를 드러내 보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화폐[money]”를 기반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야수[beast]’ 자체를 통해 관리되는 “신용[credit]”을 기반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화폐, 세금, 그리고 정부 부채’ 참조—역주) 당신들 주머니에서 훔쳐 간 세금으로 의회를 먹여 살리는 일을 이젠 그만 두십시오. 그리고 당신들의 참된 헌법에 비추어 보았을 때, 불법적인 일들에 대한 협조는 모두 거부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꿀과 꽃가루가 치워진 곳에서 벌떼가 떠나가 버리듯, 워싱턴을 떠나갈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들의 ‘요구’를 통해, 그들이 당신들을 무장해제(미국 내 총기 규제)하게 될 때까지 기다리게 된다면, 그 때, 게임은 끝나버린 셈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총기를 소지하고 있는 것이, 그들 작업의 진행 속도를 늦추는 유일한 걸림돌이 되기 때문입니다.—이는 당신들이 그들에 맞서 저항할 수 있는 수완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의 저항력을 포기해 버리고, ‘자유’에 작별 인사를 하고 나서, 하자르 음모가들의 폭정[the tyranny of the Khazar Conspirators]을 ‘즐기며’ 산다고 할 때, 당신들이 고려해 볼 수 있는 것으로 유일하게 남은 것이 있다면, 그건 ‘죽음의 행진에 걸리는 시간’ 밖엔 없을 것입니다.
물론, 언론매체에 대한 위헌적인 통제력을 가진 자들은, 그들이 지난 60년간 갈고 닦아 온 모든 속임수들을 총동원하여,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세우려는 당신들의 노력을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자신들에게 맞서는 자들을 상대로 엄포를 놓고 있고, 이들의 권위를 손상시키고 있으며, 전면적인 검열을 통해 탄압하고 있습니다.
대중 조작의 음모가들은, 모든 미국 시민들을 상대로, 의회를 상대로, 나아가 미국 대통령을 상대로, 철저한 검열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변호사들과 판사들이 당신들의 편에 서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수 세대에 걸쳐 음모가들의 손아귀 아래에서 ‘훈련되어 온’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내 서기가 개입된 소송 사건에서도, 변호사들은 단지 빨리 일을 끝낼 생각으로, RTC(정리신탁공사[Resolution Trust Corporation] : 1989년 설립된 부실채권정리기구—역주)와 S & L(저축대부조합[Saving and Laon (association)] : 미국 지역 금융 기관—역주)이 제시하는 조정안에 따라 합의를 보라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자, 나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은 이미 지쳤고, 난타당해 왔으며, 이를 속행해 나가기가 너무 힘든 상황에 있습니다. 한 명의 존경할만한 판사는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었는데, 왜냐하면 그가 우리측 사람들에게 편향적인 태도를 보였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법정에서 정의를 되돌리려고 노력했던 그 판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앞으로의 일은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모든 문제들은, 당신들 가운데 얼마나 많은 자들이 ‘진실과 정의’로 되돌아 가길 원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대통령은, 이러한 상태를 바로 잡는데 효과적인 움직임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헌법상의 권력을 가진 한 명의 ‘개인’일 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대통령을 주의깊게 살펴보고, 그의 행동들을 면밀히 검토해 볼 것을 권합니다. 그는 지금 당신들에게 이야기하기를, 만약 다수의 시민들의 죽음이 뒤따를 수 밖에 없다면, ‘음모가들의 통제 아래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로 나아가는 일’에, 자신이 개입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만약 대통령이 헌법을 보위하고자 했던 자신의 맹세를 지키려 한다면(부시는 텔레비전 카메라 앞에 서서, ‘조작된 성경’을 앞두고 이런 맹세를 했습니다.), 언론의 자유를 회복시키고, 또 대중 조작의 음모가들이 뻔뻔하게 수행하고 있는 위헌적인 검열 제도들을 폐지시키는, 헌법 개정안을 만들기 전에, 그는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대한 즉각적인 비상 통제 명령을 내리는 것이 의무적인 일이 되는 것입니다.
자, 부시 대통령은 ‘비상 통제 명령’을 내리긴 내렸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한 번 보십시오. 당신들은 오직, 보다 강도높은 검열을 통해, 심각한 수준의 신경전이 펼쳐진 후에, 방영되는 TV 프로그램들만을 바라다 보고 있는 중입니다.
미안합니다, 미국인들이여. 당신들은 차라리 텍사스, 곤잘레스[Gonzales of Texas](텍사스 혁명[Texas Revolution](1835년 10월~1836년 4월, 텍사스주의 멕시코로부터의 독립 전쟁) 당시, 그 계기가 된 렉싱턴 전투[the Battle of Lexington]의 진원지—역주)로 되돌아 가보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옥시설들이 완비되고, 또 당신들에 대한 파괴 행위가 먼 기억 속의 일들이 되어버리기 전에, 당신들은 당신들이 뽑은 반역자들을 탄핵하는 편이 아마 더 나을 것입니다.
대중 조작의 음모가들은 모든 미국 시민들과 의회, 그리고 지금 이 시대에 있어서는, 대통령의 일거수 일투족에 이르기까지 모두 검열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의 일들이 멈추어지지 않는다면, 음모가들은 이내 현재의 당신들의 헌법을, 그들 자신들의 새로운 헌법으로, 이미 완전히 준비되어 출판까지 완료된 신 헌법으로, 교체해 버릴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권력을 손에 넣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이 새로운 헌법에 대해서 당신들에게 설명했고, 각 주들의 재분할을 비롯한, 이 헌법 상의 주요 내용 및 그 배후에 관한 구체적인 모든 사항들도 다루었습니다.(피닉스 저널 제 15권, “헌법 강탈 ; 자유의 죽음, R.R.P.P. 제 2권[Rape Of The Constitution ; Death Of Freedom, R.R.P.P. Vol. II]” 참조—역주)
음모가들의 헌법은 개인 주권의 완전한 파괴를 실현시키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숨통을 조여오는 압박은 지금껏 순조롭게 그 강도를 더해 가고 있는 중이며, 현재의 당신들은 더 이상 참된 헌법 질서아래 살아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막아낼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는 신속하게 소진되어 버릴 것입니다.
행동의 위급성—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한 문제입니다.
당신들의 적들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당신들이 변화를 만들어 내려면, 당신들은 이에 걸맞게 행동해야만 합니다.—깃발이나 흔드는 건, 아무 변화도 만들어 내지 못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언론 매체들(이미 완전한 적들의 통제 속에 있습니다.)은, 지금까지 존재해 온 그 어떤 것보다 더 효과적인 대중 조작의 도구들입니다. 오늘날 미국에서 언론 매체들은, ‘진실’을 ‘망신스런 광대극’으로 만들어 버리고 있습니다. 이 적들은 투표로 물리칠 수 있는 상대들이 아닙니다.
그렇더라도 아직은 적들과 싸워 이길 수 있을만한 여지가 있는데, 오직 현재의 헌법이 이 땅의 가장 높은 법률로 남아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그럴 수 있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미국에서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세우는 데에는, 어떠한 공적인 투표행위도 요구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법률들은 이미 헌법 안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언론매체들을 따돌리는 일은 가능합니다.
요구되는 일이란, 바로 위헌적인 “법률들”을 제거하는 것인데, 이 일에도 공적인 투표가 필요한 건 아닙니다. 위헌적인 “법률들”은 의회의 기록물들 속에 들어 있습니다.—국민들의 손에 놓여 있는 게 아닙니다.
과거의 의회들이 하나의 기관으로서, 위헌적인 “법률들”을 입법화시켰다고 할 것 같으면, 오직 현재의 의회만이 하나의 기관으로서, 이 “법률들”을 제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음모가들이 이 행위에 맞설 수는 없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음모가들의 손에 의해 통제되는 의회만이 이 행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보다 나은 국회의원들을 뽑을 꿈에 부푼 채, 이 행위를 지연시켜서는 안됩니다. 당신들은 지금의 현 국회를 다루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100명의 상원의원들과 435명의 하원의원들이 있습니다. 그 이름도 모습도 이미 다 잘 알려져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 535명의 잘 알려진,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이, 과거의 국회들에 의해 통과된 위헌적인 “법률들”이 여전히 유효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있는 것이며, 이들은 혼동스러운 법률들을 억지로 유지시키게 만드는 요소들에 둘러싸인 채, 그저 그러기를 강요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 국민들은, 오직 이 535명의 잘 알려진,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만을 상대하면 되는 것입니다.
국회의원들 가운데 몇몇은 실제로 미국 헌법의 적들이며, 이들은 사실상 “이스라엘 우선주의[ISRAEL FIRST]”(이것이 바로 자신이 적임을 드러내는 잣대가 됩니다.)와 같은 몇 가지 정책적인 기반에, 명백히 옹호적인 자세를 취할 것입니다.
적군과 아군을 구분해 주는 다른 식별법들도 있지만, 이것이 가장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이스라엘 우선주의’를 주장하는 자들 뒤에, 바로 하자르 엘리트 음모가들이 활발히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당한 인원에 이르는 다수의 국회의원들은, 판세가 뒤집히게 될 때, 의심할 나위도 없이 자신들이 선량한 미국국민들임을 보여주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들과 마찬가지의 “국민들[we-the-people]”이지만, 당신들보다 더 심하고 혹독하게 조작되어 왔을 뿐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의 그들은 아무 일도 해내지 못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저 정치를 잘 알고 있는, 실용적인 마인드의 정치인들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언론매체의 도움을 받아 당선되었고, 그렇기에 그들은 언론의 힘을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언론매체에 저항해 봐야 별 소득이 없다는 사실을 압니다.—언론으로부터 지지받지 못하는 개인적인 행동일 경우 더욱 그러한 것입니다.—바로 그 때문에, 적들은 언론매체들에 대해 그렇게 단단한 통제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언론에 맞서 봤자 개인적인 평판만 나빠질 뿐이며, 결국 국회에서도 제거되고 만다는 사실을 압니다. 이 경우, 그런 국회의원들의 자리는, 현행 헌법의 실질적인 적들에게 넘겨지고 마는 것입니다.
적들은 언론매체들을 통제하고 있지만,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의 힘이, TV 화면을 통한 영상물들보다 더 강력할 수 있다는 사실은, 국회를 통해 입증될 수 있습니다.
은밀한 조작자들은 인쇄 출판물들과 TV 영상물들을 통제하고 있지만, 그들이 ‘목적하는 바’를, 공개적으로는, 아주 조금씩만 보여주고 있습니다.—사실상, 그들은 아직도 합헌적인 정부 재건이라는 빅 이슈를 정면으로 다뤄낼 수 있을 만큼 그렇게 충분히 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그런 정도의 강력한 권력에 거의 근접했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중동지방을(이라크를) 불도저로 죄다 쓸어 버리는 광기의 참극을 지켜보는 과정에서, 이미 충분한 테스트를 거쳤고, 그 결과, 그들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만큼의 낙제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당신들은 미끼를 물었고, 낚시 추를 꿀꺽 삼켰습니다. 당신들은 그저 먹이를 물었다고만 “생각”했는데, 사실 그 먹이 안에는 독이 들어 있어서, 현재 당신들은 그로 인한 질식사로 나아가고 있는 중인 것입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당신들의 정부가 쿠르드족[The Kurds] 사람들에게 연민을 느끼고 있다고 보십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그저 굶주리는 자들에게 음식을 나눠주고, 추위에 떠는 자들에게 옷을 건네주는 듯한 촌극을 통해, 당신들의 돈을 더 많이 갖다 쓰고 있을 뿐인 것입니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하는 일들의 몇가지 단면들만을 당신들에게 보여주며, 어리석은 당신들 앞에 폭소를 터트리며 웃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그들은 당신들 위에 군림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은 이러한 일들이 계속되는 것을 단지 허락할 뿐만 아니라, “부시, 만세[HAIL BUSH]”를 외쳐대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실상 당신 자신들의 자유를 밀쳐 버리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당신들은, 키신저[Kissinger]에 의해, 그리고 스코크로프트[Scowcroft](브렌트 스코크로프트[Brent Scowcroft] : 1925~ , 포드 정부와 부시 정부(1989-93) 시절 국가 안보 자문—역주)나 이글버거[Eagleberger](로렌스 이글버거[Lawrence Eagleberger] : 1930~ , 외교관, 부시 정부(1989-93) 시절 국무장관(92.8~93.1) 역임—역주)와 같이 대통령을 보좌하는 반역자들에 의해, 또한 외교관계위원회[The CFR],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 해골종단[Skull and Bones Society], 로마클럽[Club of Rome] 등을 비롯, 신세계 질서[the New World Order]—범세계적인 플랜 2000[Global Plan 2000]이자 단일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를 지향하는 하자르 엘리트 음모가들[the Khazar Elite Conspirators]의 전반적인 관리에 의해, 진행되는 노예화 과정을 오히려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 자신들이 내는 비용으로 유지되는 굳건한 경찰 병력을 이용하여, 당신들을 노예화 상태 속에 잘도 묶어 둔 채로, 이 음모가들은 이러한 계획을 차근차근 진행시켜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하나의 국가로서, 그리고 국민들으로서 즉각적으로 행동에 착수한다면, 그들은 ‘피와 살을 가진 자들’이 만들어 내는 현실 앞에 잘 대처할 수 있을 만큼의 여유를 갖지는 못할 것입니다.—아직까지는 그러합니다. 속임수에 당하지 마십시오.—즉시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는 사람들, 이러한 일들을 막아내려고 하는 당신들의 수는 아주 많습니다.—단지 당신들의 수가 훨씬 더 적은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통제자들의 수는 전체 국민 가운데 채 3%가 안 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정해진 길대로 가는 것’ 말고, 다른 대안은 없다고 당신들이 믿도록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지금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계속 지켜보는 것을 원치 않는, 수백만명에 이르는 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들의 미래입니다. 지금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계속 지켜보는 것을 원치 않는 수백만명에 이르는 “블루 칼라” 노동자들이 있습니다.
전 분야에 걸친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같은 뜻을 갖고 있지만, 이러한 사람들이 여지껏 지켜볼 수 밖에 없었던 건, 그저 제리 팔웰[Jerry Falwell]이 진행하는 쇼와 같은 것 뿐이었습니다. 이런 종교인들은 자신들이 ‘자연의 신[Nature’s God]’을 섬기는 것도, ‘당신들 국민들[you-the people]’을 섬기는 것도 아니라고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면서, 끝없이 계속해서 “자신들이 ‘시오니스트들’임을 밝히는 것이 자랑스럽노라[proud to say they are ‘ZIONISTS’]”고 말하고 있는데, 이는 소위 말하는 이스라엘과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음을 공인하는 것에 다름 아닌 것입니다.
그들은 통제된 언론 매체들을 통해 당신들에게 이것이 옳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고, 당신들이 고개를 숙이기를 요구하며, 할렐루야[hallelujah], “주를 찬양하라[Praise the Lord]”고 목청을 높입니다.(여기서 말하는 주는 어둠의 주[THE lord of darkness]임을 채 깨닫지도 못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카드와 편지들을 주께 보내고, 수백만달러의 헌금을 독촉하며, “그들의” 계획된 들어올림[“their” projected RAPTURE]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심지어 머리 속으로 2 곱하기 4도 계산해 내지 못할 지경에 이르렀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이미 심각한 최면 상태 속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설교”와 ‘오도된 가르침들’이 소위 “유대-기독주의[Judaeo-Christianity]”라 불리는 것으로, 이 두 단어는 전적으로 서로 간에 배타적이며, 끔찍할 만큼 반대되는 뜻을 가진 단어들인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허튼 소리들과 뻔뻔한 가르침들 앞에, 모든 사람들이 다 오도되지는 않으며,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계속해서 지켜보길 원치 않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수백만명에 이르는 ‘진정한 그리스도-지향적인 사람들[REAL Christ-oriented people]’이 존재합니다.
기독교 신자들이든, 신자가 아닌 자들이든, 다만 ‘자연의 신의 힘[Nature’s God Forces]’을 신뢰할 따름인 소위 말하는 ‘이교도들’이든, 기타 누가 되었든 간에, 미국에서 벌어지는 이러한 일들을 계속해서 지켜보길 원치 않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떤 단체들은, 적들이 그들의 발판을 계속해서 확장해 가고 있는 모습을 아무런 반대 없이 조용히 바라다 보며, 때를 기다리고 있기도 합니다. 적들이 헌법 제 2조(무기 휴대의 자유—역주)를 어겨도 괜찮다고 여길 만큼, 자신들이 충분히 강하다고 느끼게 될 순간, 바로 미국 국민들로부터, 그들의 자유의 마지막 보루를 방어할 권리를 박탈해도 문제없을 것으로 여기게 될 그 순간을 마냥 기다리고만 있는 것입니다.
자기 방어는 항상 정당화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투의 시간과 장소’를 적들이 선택하도록 기다려 주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개인 주권 협회(ISS)[The Individual Sovereignty Society (ISS)]’의 전략은 ‘지금 움직이는 것[ACT NOW]’입니다.—
평화적인 행동이 여전히 가능한 동안에 움직여야 하는 것입니다. 현행 헌법은 “사람들이 평화적으로 회합하여, 정부에 불만사항의 교정을 요구하는 것”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ISS가 제기하는, 단일의 탄원서이자, 모든 문제점들을 아우르는 탄원서는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은 문제가 있다면, 이에 동의하는 모든 사람들, 피와 살을 가진 일반의 탄원자들이 함께 모여, 535명의 국회의원들로 하여금 위에 언급된 조치들을 취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ISS는 무언가 일을 해내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구성된, 보다 큰 규모의 단체들 가운데 하나일 뿐입니다. 이 단체는 현재, 벨러리안 소사이어티[the Valorian Society], 미국 기독 교회[the American Christian Church], 그리고 ‘통찰력을 가진’ 침례 교회[the PERCEPTIVE Baptist Church]에 의해 가장 효과적인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단체의 멤버들과 후원자들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피와 살을 가진(다시 같은 표현을 반복합니다.) 사람들이,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을 만한 위치에 있는 535명의 또 다른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평화로운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모임은 헌법 아래 보장되는 모임으로, ‘조작되지 않은’ 대중들의 모임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고, 왜 그것을 원하는지, 얼마나 절실히 그것을 원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 지를 잘 알고 있는, 주권을 가진 개인들[sovereign individuals]로서 행동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지지세력이 필요하며, ‘동참의 에너지’가 더해져야만 합니다. 음모가들이 꾀하는 것은, 당신들이 함께 움직이고 모이는 데 필요한 자금을 고갈시키고, 당신들을 갈라놓으며, 또 당신들이 정복된 채로 머물러 있도록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오늘날 개인 소유의 비행기들[private aircraft]을 없애버리려는 노력이 얼마나 활발히 진행 중인지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들 가운데 몇이나 됩니까? 이미 모든 형태의 개인용 비행기 제작은 중단되었습니다.
저명 인사들을 태운 전용 비행기들의 추락 사고가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이유가 무엇 때문이라고 보십니까?
머지않아 엘리트들을 태우지 않은 개인 비행기들의 비행은, 그 ‘위험성’이 입증되었다는 이유로, 전면적으로 금지될 것인데, 정부는 당신들 국민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그러는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서로 간에 격리되고, 언론매체들은 완전히 통제되며, 모든 전화들은, 지금 다르마[Dharma]의 전화처럼, 도청용 컴퓨터에 연결되고 만다면, 당신들은 서로 간에 닿을 수 없는 독방에 감금되는 신세나 다를 바 없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형제들이여.—이러한 일들은 더 이상 단지 먼 미래의 “꿈” 같은 일들이 아닙니다.
자, 이제 당신들은 어떻게 이 ISS라는 단체와 접촉할 수 있겠습니까? “주권지[SOVEREIGN PRESS]”라 불리는 잡지를 간행하는 언론사를 통하는 방법이 있는데, 주소가 바뀌지 않았다면, 그 곳은 워싱턴 98579, 로체스터, 해리스가 326번지[326 Harris Rd., Rochester, Washington 98579]입니다.
그 곳에 가면, 이미 당신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처럼, ‘리버티 로비[the Liverty Lobby]’라는 공간이 있습니다.—이러한 장소들을 통해, 당신들은 누구와 접촉하고, 또 어디서 접촉할 수 있는 지에 관한 정보들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퀴’를 다시 발명해 내려고 애쓰지는 마십시오.—이미 효과적으로 바퀴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과 제휴하십시오.
아메리카 웨스트[America West]사(피닉스 저널 출판사—역주)를 통하여 나와 함께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다른 세미나 그룹들 및 애국자들과 유대관계를 맺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또한 나라를 걱정하는 사람들 간의 단체 미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역량을 가진, 한 세미나 주최자는 그저께 모임이 있을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계획 중인 일들이 완전히 정리되기 전까지, 나는 이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들을 발설하는 일은 삼갈 것입니다. 어쨌거나 우리측 사람들이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 만큼은 아십시오.—
형제들이여! 하나님께서 직접 움직이기로 결정하시게 될 때, 비열한 자들과, 어딘가 구석진 곳에 숨어 있을 겁쟁이들이 어디로 달아나는지를 지켜 보십시오. 독수리[the Eagle]와 불사조[the Phoenix]가 날아오르게 될 때, 그 어느 누구도, 그 무엇도, 이 모습을 놓칠래야 놓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오직 천둥새의 부족들[the THUNDERBIRD TRIBES]만이, 만약 그들이 하나로 뭉치게 된다면, ‘이 일’을 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견고한 장벽을 형성하는 데에 당신의 힘을 보태고, 또 든든하고 굽힘 없는 버팀목이 되어 함께 일어선다면, 이 일은 보다 수월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바로 진실[TRUTH]을 위해 연대하는 것이며, 그 때, 아무도 당신들을 제어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신성한 하나님에 대한 봉사’ 속에 있는 “무리(군대)[army]”를 형성할 필요가 있을 것인데, 그렇지 못할 경우, 당신들은 비열한 자를 보다 비열한 자로 교체해 버리는 우를 범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대중 조작 문화권에 있는 자들 간의 전쟁을 해결하려 들지 마십시오.—하나님께서 세우신 문화 속에서, 개인 주권의 회복을 요구하십시오. 당신들은, 기만을 통해서가 아니라, 공개된 진실[OPEN TRUTH]을 통해서 성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적들의 기만적인 행위들을, 그리고 선출된 지도자들의 탐욕과 범죄적 행위들을 밝혀 내야만 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당신들의 진정한 헌법률로의 복귀를 요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들이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또 기개를 가지고 임해야 함을 의미하며, 또한 악한 자들에게 자발적으로 돈을 갖다 바치는 행위도 중단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정의롭고 옳은 일에 당신들의 중심을 잡으십시오.—그러면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당신들과 함께 일어서, 그 뜻에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경기 붐이 가라앉을 때이며, 소득세의 실체 노출에 대한 언론매체들의 공포감도 조성되고 있는 때입니다.—
당신들의 돈을 잘 관리하고, 위헌적이고 범죄적인 강도 행위에 더 이상 속지 마십시오. 당신들에겐 혼동스러운 법률들과 폭압적인 경찰력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정보를 구하십시오. 구해 볼만한 것이 없다면, 피닉스 저널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이 ‘야수’에게 계속 먹이를 제공하는 일을 멈추십시오.
이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 이것은 거짓이 지속되는 일에 대한 수동적인 거부입니다. 위대하고 신성한 것이라고 할만한, 가치있는 일들을 하십시오.—차근 차근 한걸음씩 우리는 전투에서 이겨나갈 것이고, 결국 전쟁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그 때, 자유와 정의는 ‘진실’로부터 올 것입니다.—그렇지만, 당신은 우선 발걸음을 내디뎌야 합니다. ‘첫 걸음’을 떼야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손을 내밀어 내 손 위에 올려 보십시오. 그럼 나는 하나님과 진실의 손을 잡겠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다같이 이 여정 속에서 함께 걷게 될 것입니다. 형제들이여, 이는 창조의 하나님[GOD OF CREATION]의 확고부동한 약속입니다.—당신들이 그 분께 도움을 요청했기에, 그 분은 우주로부터 우리 호스트들을 보내셨습니다. 우리는 봉사를 위해 당신들의 초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은하간 연합 사령부, 연합 함대
사령관,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Gyeorgos Ceres Hatonn , Cmdr.
United Federation Fleet
Inter-Galactic Fleet Command
나는 오직 ‘빛의 진실 속에 계신 자연과 창조의 하나님[GOD OF NATURE/CREATION OF THE LIGHTED TRUTH]’만을 섬깁니다. 당신들이 나를 불렀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내가 무엇을 해 주길 바랍니까? 나는 당신들을 대신해서 일하진 않을 것입니다.—나는 다만, 진실 속의 신성한 하나님[HOLY GOD IN TRUTH]을 위한 봉사라면,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을 따름입니다. SALU.
피닉스 저널 제 28권, “OPERATION SHANSTORM : Counter Attack From Behind The Feathered Curtain”, 제 15장, pp. 131-142.
http://www.fourwinds10.com/journals/
http://blog.daum.net/truthinlight
미국에서의 충돌
루터에 의해 조성되었던 반대 기류는, 가톨릭 교회가 북유럽에 죄여 오던 족쇄를 느슨하게 만들어 줄 수는 있었지만, ‘적절한 방식의 격리’, 즉 사람들이 미국으로 이주하여 자신들만의 정착지를 세우게 될 때까지는, 정말로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졌던 것으로 간주될 수 없었습니다. 미국으로 건너 온 사람들은 개인 주권주의 속에 길러진 자들로서, 이러한 사람들이, 조작된 대중들로 이루어진 세상 속에서, 효과적인 방식의 노력을 통하여, 하나의 ‘문화’로서 개인 주권 문화를 설립하려 할 경우, ‘격리[segregation]’는 필수불가결한 전제조건이었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정신 이상 상태[insanity]’로 이끌어 온 ‘합성 약물[the synthesized drug]’로부터 빠져나올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 사람들은 “문화 융합을 통해 달성되는 풍요[[the richness achieved by mixing cultures]”(‘개인 주권 문화 vs. 대중 조작 문화’ 참조—역주)로부터 벗어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정부 형태들은 인간 문화의 공식적인 수행 방식들입니다. 신권(神權) 정치[Theocracy]는, 조작된 대중들이 모든 북유럽인들을 상대로 행했던 통치 방식이었습니다. 펑크[Funk]와 웨그널[Wagnall]의 ‘표준 대학 사전[Standard College Dictionary]’ 상에 나와 있는, 신권 정치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집트를 탈출[the Exodus]했던 고대 이스라엘인들처럼, 국가, 정치 공동체, 혹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하나의 신위[a deity]를 지도자로 주장하는 것. (맙소사, 보십시오.—심지어 사전에서 조차도, ‘이스라엘’이라는 표현은 계속해서, 그리고 또 계속해서 잘못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신에 의해, 혹은 교황 통치 제도[the Papacy]와 같이 신성한 권위를 주장하는 사제에 의해, 통치되는 국가 정부 체제.”
‘합성 약물’은 ‘신권 정치’와 ‘종교’ 사이의 구별을 흐리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천 년도 넘는 세월동안, 개인 주권주의 속에서 길러진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신권 정치에 대한 최소한의 ‘립서비스’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공개적으로 처형되거나, 지하 감옥 속으로 내던져지거나, 혹은 고문의 형틀 속에서 죽어가야만 했습니다.
물론 사제들은 이를 두고, “신권 정치”라 부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를 “종교”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분명한 립서비스에 불과한 말들이라고 하더라도, 이것이 끝없이 반복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해질 때, 이는 명확한 사고력을 흐려 놓는 것입니다.
비록 미국으로 건너 온 이주민들이 ‘선택의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손 치더라도, 그들의 의식적인 사고 범주 내에서, 신권 정치 이외의 다른 대안적 정부 체제를 떠올리진 못했습니다. 결국 새 이주지들 역시 대부분 신권 정치 체제들로 다스려져 갔습니다.
굳이 그들 간의 차이가 있다면, “권위를 가진” 대변인들이 자신들의 이해 수준에 따라 각 정부의 “법률들”을 만듦에 있어서, ‘대중 조작의 교과서’에서 따온 “법률들”을 자신들의 법률들로 사용하느냐, 혹은 해외의 보다 높은 “권위”로부터 빌려 온 “법률들”을 자신들의 법률들로 사용하느냐 하는 정도에 불과했습니다.
미국에서 로저 윌리엄스[Roger Williams](1603-1683, 영국의 신학자. 종교적 관용 및 신정분리를 주장.—역주)는 신권 정치와 종교 간의 ‘작용 방식 상의 차이점[working distinction]’을 밝혀냄을 통해, 개인 주권 문화의 재설립을 향한 첫번째 시금석을 놓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종교적 예배활동을 위해 함께 모이고, 또 이를 이끌 사람으로 자신들이 선호하는 누군가를 선택함에 있어서, 그들의 뜻대로 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공연히 주장하기를, 그러한 행위에 있어서, 개개인들로 구성된 ‘그들 자신들의 선택권’보다 더 높은 어떠한 권위도 요구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한 말들을 “불경스러운” 진술로 받아들였던 이주지들의 경우, 그에게 사형이라는 형벌을 내걸고, 윌리엄스의 접근을 금지시키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미국에는 사람들이 살지 않는 공간도 많았고, 윌리엄스의 뜻에 따라 세워진, 완전히 격리된 이주지들은 번영과 성장을 거듭해 갔습니다.
토마스 제퍼슨[Thomas Jefferson]이 독립 선언서에 기재한, ‘의미있는 문구들’이 공론화될 수 있을 정도로, 전반적인 미국인들의 인식 역량이 충분히 회복하게 되기까지, 그들은 백여년의 시간을 자연의 순리에 대단히 가까운 상태 속에서 살아 갔습니다.
선언서 상의 문구들은 개인 주권주의의 재등장을 말해주는 두번째 시금석이 되었습니다. 선언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자연과 자연의 신[Nature and Nature’s God]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들이 지향하는 방향과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자들로부터 스스로를 격리시킬 수 있는 권한이 항상 주어져 있음을 인정한다. 선언서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주장이 들어 있었습니다. :
‘정부들[governments]’은 단지 동등한 주권을 가진 개개인들 간의 ‘동의들[agreements]’에 불과하다.
당시의 시대적 맥락에서 볼 때, 이는 “신의 은총에 따른[by the grace of god]” 통치를 주장하는 모든 신정 체제나 왕정 체제의 명백한 폐지를 의미했습니다. 이 문서의 서명자들은, 자신들의 신분을 공개적으로 밝힌 다음, 저마다 이 동의에 기초한 행위를 지지함에 있어서, 자신들의 생명, 재산, 그리고 신성한 영예를 서로에게 담보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인간의 언어들’은 뒤로 남겨 둔 채, ‘자연과 자연의 신의 언어[the language of Nature and Nature’s God]’로 그들이 말해야만 할 것들을 말하고자 했습니다.
사람들이 그 쟁취를 위해서 싸워 온, ‘미국 헌법’은 ‘격리된 개인 주권 문화[the segregated culture of individual sovereignty]’를 효과적으로 구현해 내는 것입니다. 이 헌법은 여전히 당신들 문화의 주창자들의 가장 큰 희망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완전히 파괴되진 않았지만, 무참하게 유린되고 갈기갈기 찢긴 넝마조각들이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나라가 초헌법적으로 군림한 채 움직이는 한 마리 ‘용’이 되어, 불법적인 “법률들”[unlawful “laws”]을 만든 다음, 이를 “합법적[legal]”이라 부르고, 또 이를 억지로 강요하는 사이, 헌법은 유린되어 왔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대중 조작의 교활한 술수들이 마치 미덕인양 여겨지는 이질적인 문화 아래 천 년의 세월을 보내 왔기에, 그들의 마음 속에는 이미 혼동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로 개인 주권주의가 제대로 구현되는 문화 속에서라면 결코 관용되지 않을 관습들에 대해 적절한 대응 조치를 강구하는 일에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선거구민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정치 행태들[pork barrel politics], 그리고 공공 복리를 위한다는 명분 아래, 당선된 조작자들이 개인적인 편익을 취하는 일들이 용인되는 사회 분위기는 미국 헌법 자체에 대한 불신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일들은 개인 주권주의의 회복으로 나아가는 효과적인 단계가 될 수 없다고 지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헌법 자체에 대한 불신은 부당한 일이었습니다.
정작 문제가 되었던 일들은 ‘비양심적이고 개인적인 행동들’에 대한 ‘개인적인 관용’이었습니다. 헌법은 여전히 개인 주권 문화를 지켜내는 기본적인 틀로서 작용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비록 헌법은 건재했으나, 완전한 개인 주권주의의 회복으로 이르기까지는 갈 길이 멀었습니다. 헌법은 ‘개인 주권’을 공식적으로 지지하고 있었지만, 미국의 어떠한 주[state]도 자신들에게 유보된 권한을 행사함에 있어서, 사람들이 품었던 원래의 이상적인 문화를 완전히 재정립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지 못했습니다.
어떠한 주도, 대중 조작자들을 완전히 뿌리뽑고, 또 이를 통해 성취해 낼 수 있는 이상적인 모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만큼, 그렇게 원활하게 기능하지 못했기에, 비양심적인 자들에 대한 관용은 계속되었고, 그들의 세력이 점점 더 커지는 일 역시 막아 낼 수 없었던 것입니다.
다른 한 편, 대중 조작 문화 속에서 길러진 자들, 비밀스러우면서도 적극적인 방식으로 헌법의 이상에 반대되는 문화를 조성해 내는 자들 역시 계속 미국으로 이주해 와, 거짓된 충성 맹세를 하곤 했기에, 그들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대되었습니다. 이들 방해꾼들[saboteurs]은 비양심적인 자들과 잘 어울렸으며, 이들의 존재는 정부 내 음모 세력을 간파해 내는 데에 큰 혼란을 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1913년, 미국 정부와 미국 국민 모두는 배신을 당했고, 미국은, 보이지 않는 조작자들[unseen manipulators]의 손아귀 아래에 떨어졌습니다.
1913년 12월 23일, 의회에서 취해졌던 한가지 행위는, 음모 세력이 효과적인 권력을 얻어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바로 이날 의회는 연방 준비 위원회법[the Federal Reserve Act]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미국 헌법 제 1조 8항에 따라, 의회가 미국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특권이자 의무를 갖는다는 사항에 위배되는 일이었습니다.
헌법 제 1조 8항은 의회가 법률을 통해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고, 국민이 이를 감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전제로 삼고, 이에 바탕하여 기술된 것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연방 준비 위원회법은, 의회가 아닌, 연방 준비 이사회[the Federal Reserve Board]가, 사실상 투명하지 않은 방식으로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일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었던 것입니다.
부디 다음 사항에 주목하기 바랍니다. :
자유 무역이 시행되는 세계에서, 화폐는 정부 권력의 주요 도구가 됩니다. ‘권력’은 종이 조각 위에 기록된 세분화된 단위에 따라 분할되고, 이러한 권력은 그 종이 조각을 가진 익명의 소지자에 의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로 정부 권력은 범죄적 음모세력들에게도 혹는 외국의 적들에게도 얼마든지 전이될 수 있습니다.
외국의 적들에게 전이되는 권력은 화폐의 실제적인 이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도 있지만, 다른 나라의 정부 권력을 담아 내는, 각국의 화폐 가치들 간의 관계 속에서, 정부 화폐(정부 권력) 가치의 조작을 통해서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연방 준비 위원회법을 통과시킴으로써, 의회는 미국의 화폐 가치에 관한 한, 미국민들의 눈을 가려버린 것이나 마찬가지였고, 또 미국 화폐 가치 결정권을 익명의 국제 은행가들의 손에 넘겨주고 만 것이나 다름없는 일을 범했던 것입니다. ‘눈가리개’는 여전히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데, 그래야만 당신들이 당신들의 국가를 상대로 한 절도 행위를 눈치채지 못하게 되고, 또 이에 개입된 반역자들 역시 알아볼 수 없도록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미국 권력의 커다란 무기에 대한 통제력은, ‘적절한 방식으로 선출되는 정부 관료들’을 통해, 음모가들의 손에 넘겨졌던 것입니다. 미국이 가진 이 무기를 음모가들에게 넘겨 준 것, 자체가 위헌적인 일이었던 것입니다. 적절한 방식으로 선출된 관료들은 미국민의 대리자들로서 자신들에게 주어진 권한을 행사했습니다.
금화이든, 은화이든, 생활공간으로서 1평방 피트이든, 군복무 중인 병사들의 일일 식사 배급량이든, 밀 한 되[bushel]이든, 그 밖의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그 무엇이 되든 간에, 이러한 것들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국민들에게 알려지는 입법화 과정을 통해, 미국 화폐의 실질적인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의회의 헌법상의 의무입니다.
그 때, 국민들은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를 알 수 있게 되고, 또 행해져야 할 필요한 조치들을 취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보다는 다른 나라에 더 풍부한, 석유나 특정 광물의 단위당 가격이, 의회에 의해 미국의 화폐 가치에 따라 결정될 때, 미국 국민들은, 하나의 기관으로서 의회가 혹시나 배신적인 행위를 하지는 않는지의 여부를 즉각적으로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잘못된 결정이 있는 것으로 밝혀질 때, 국민들은 의심할 나위도 없이 정부 기관인 의회의 활동을 중지시키고, 그러한 배신 행위에 대해, 각각의 의원들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게 됩니다. 오늘날의 체제는, 단지 국민들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전혀 알아 볼 수가 없기 때문에, 유지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의 화폐들과 연동된 미국 화폐 가치의 결정은 ‘국가 안보’에 있어서 대단히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그러한 결정은 심지어 핵폭탄 보다가도 더 효과적인 무기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바로 그 결정이, 비밀리에 움직이는 음모가들에 의해 행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국가에 대한 정직한 충성심을 가진 모든 사람들(그저 자신들의 방어벽을 형성하기 위해 거짓된 충성 맹세를 하는 방해꾼들이 아닌 모든 사람들)은, 오직 의회만이, 공개적으로 검토될 수 있는 성문 법률을 통해, 화폐 가치를 결정해야 한다는 점을, 의회에 요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부디 다음 언급에 주목하십시오. :
연방 준비 위원회는 결코 회계 감사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현재의 상태가 계속되도록 방치하는 오늘날의 국회는, 미국의 적들인, 외국의 조작자들에 의해 통제되는 국회에 다름 아닌 것입니다. 현재의 상태가 계속되는 데에 동의하는 국회의원은, 그가 누구일지라도, 배신 행위가 지속되는 데 동의하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합헌적인 정부를 상대로 음모꾼들이 쟁취해 온 권력은, 1913년도에 처음으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나 보였습니다. 그 때 이 후로 벌어져 온 일들을 고찰해 볼 때, 이 해야말로 가장 중요한 의미를 갖는 해이기도 했던 것입니다.
미국의 선출직 관료들이 전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음모에 협조해 온 증거들은 넘쳐나며, 이들이 바로 제 1, 2차 세계 대전 동안, 미국인들을 부추겨 북유럽인들과 맞서 싸우게 만든 장본인들이기도 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시 음모에 협조했던 개개의 관료들은 현재 이미 사망했고, 죽은 자들을 비난하는 것은 그저 헛수고가 될 뿐일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들이 반드시 주목해야 될 사항이 있다면, 현재 활동하고 있는 선출직 관료들 역시, 그들의 선임자들에 의해 통과된 위헌적인 “법률들”이 계속 유지되도록 허용하고 있고, 또 이 “법률들”은, 치명적인 적들의 손에 의해, 매일 같이, 미국 헌법으로 표현되는 거의 모든 문제들을 유린하는 데에, 잘도 활용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1913년 이래로, 충분히 많은 수의 위헌적인 “법률들”이, 음모가들의 지원으로 선출된 의원들에 의해 통과되어 왔고, 이 “법률들”은 당신들이 누리는 모든 자유들을 차단해 온 것입니다.
그들은 불법적인 소득세[unlawful income taxes] 제도를 만들었으며, 또 불법적인 법집행 기관을 만들어서 이 제도가 강제적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그들은 각 주와 당신들, 국민들이 가진 모든 주권들을 탈취해 온 것입니다. 만약 교정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그리고 음모들이 전혀 밝혀지지 못한다면, 그들 중 한 두 사람만의 뜻에 따라서라도, 얼마든지 미국이라는 나라는 파국 상태로 내몰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합헌적인 정부에 반대하는 일군의 집단이자, 당신들의 적들은, 매일같이 반복되는 당신들의 삶 속에서, 바로 당신들 한 복판에서,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들을 통해, 그들 자신들의 존재와, 그들의 권력과, 그들의 의지를 뚜렷이 나타내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개별적인 TV 프로그램에 대한 토의로 왈가왈부하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지금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은, 모든 다른 사람들이 가진 ‘말할 자유(언론의 자유)[FREEDOM OF SPEECH]’는 보류한 채, 소수의 선출된 자들에게만 말할 자유를 준 다음, 그들로 구성된 의회를 이용해 행해지는, 위헌적인 행위들의 즉각적인 교정을 요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나의 일꾼들을 비롯하여, 당신들 편에 서는 사람들은, 당신들의 관점을 바꿔 줄 수 있는 새로운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들을 통해 많은 변화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그러나 연방 방송 위원회[THE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이 기관은 신 세계 질서를 지향하는 하자르 엘리트들[THE KHAZAR ELITE NEW WORLD ORDER]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고 있습니다.)는 이러한 사람들에게 어떠한 허가나 인가도 허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법률은 단순히 “방송국” 사람들을 ‘가두어 놓고’,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의 루트를 폐쇄해 버리는 것입니다.
당신들 국민들은, 당신들의 존재의 모든 측면들에 걸쳐 모조리 통제되고 있습니다.—심지어 당신들의 침실까지도! 당신들은 어떠한 자유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침대보로 덮는다고 진실이 가려지는 것이 아닙니다! 부디 눈을 뜨시기 바랍니다!
미국에서 지금껏 방송된 모든 텔레비전 프로그램들은, 늘 그래왔고, 지금도 여전히 그러하지만, 모두가 다 위헌적인 것들입니다. 충격적입니까? 1920년대 초반, 미국 상무부[the Department of Commerce]에서 몇몇 라디오 방송국들에 대해 인허가를 내어주도록 한 모호한 “법률들”이 만들어졌을 때보다, 지금은 이를 위한 교정이 더더욱 어려워진 상태입니다.
그렇지만, 미국이라는 나라가 생길 때 재활성화시키려 했었던, 개인 주권 문화가 완전히 파괴되도록 방치하지 않으려면,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국들의 기본적인 운영이 반드시 합헌적인 방식으로 행해져야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의회에서 취해진 조치들은, 모든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국들의 운영이 위헌적이 되도록 만들어 온 것입니다.
헌법 조항 가운데, “의회는 언론과 출판의 자유를 박탈하는 어떠한 법률도 제정하여서는 아니 된다.”는 부분이 있는데, 이는 특별히 의회의 권한을 한정하는 내용입니다. 의회의 권한에 한계를 두는 헌법 조항에 따라 관련 법률이 만들어졌을 당시, 라디오와 텔레비전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발명은, 이러한 발명품들의 존재를 인정하는 방식으로 헌법 자구를 손질하고, 이를 인준해야 할 의무를 의회에 부과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더라도, 그러한 헌법 개정은, 이미 존재하고 있던 원래의 헌법이 가졌던 취지를 살릴 수 있는 것이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의회는 그렇게 하는 대신, 특정의 방송국들에게 방송허가권을 부여하는 일과 그 밖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를 불허하는 일을 결정하는, 위헌적인 권력[unconstitutional power]을 가진 ‘위헌적인 사무국들[unconstitutional bureaus]’을 창설했습니다! 이를 통해 의회는 언론과 출판의 자유를 박탈하는 법률을 제정했던 것입니다. 이 “위헌적인 법률들[UNCONSTITUTIONAL LAWS]”은 음모가들에게 합헌적인 정부를 통제하기에 충분한 수준의 검열권[CENSORSHIP POWER]을 넘겨 줬던 것입니다.
오늘날, 음모가들의 손아래 있는 사실상의 “정부”[DE FACTO “GOVERNMENT”]는, ‘법률상 합헌적인 정부[THE DE JURE CONSTITUTIONAL GOVERNMENT]’를 밀어 제치고, 미국에 대한 통제력을 거머쥐고 있습니다.
음모가들이 통제하는 언론매체들을 통해 당선되는 국회의원들은, 음모가들의 통제 아래 놓여 있습니다. 그들은 음모가들이 요구하는 바를 행합니다.
합헌적인 법률들은 위헌적인 “법률들”에 떠밀려 무시되고 있습니다. 위헌적인 법률들은 그 합헌성을 테스트해 볼 겨를도 없이 신속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합헌성을 테스트하는 일은 엄청난 비용이 들 수 밖에 없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화폐(이것은 비밀 무기입니다.)는 이렇게 무대 위에 올려진 것입니다. 국민들에게 화폐를 건네주고, 또 이를 도로 걷는 역할을 하는 정부기관들을 조작하는 방식으로 위헌적인 “법률들”은 강제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행하는 사실상의 목적은 음모가들에게 유리한 쪽으로 유권자들의 표를 사기 위함인 것입니다.
누군가 음모가들에 맞서기 위하여, 몇 초간의 방송 광고 시간을 산다고 할 때, 이는 오히려 음모가들의 권력을 증대시켜주는 꼴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 ‘반대[opposition]’가 ‘반대하는 것[the thing opposed]’을 지원해 주는 것입니다.
결국 미국은, 전 역사를 통틀어, 가장 우스꽝스럽고도, 가장 끔찍한, 대중 조작 게임의 장이 되어버리고 만 것입니다. ;
개개인들은, 오직 ‘설정된 선거[staged elections]’에 있어서, ‘가지고 노는 말들’이 되고 말았습니다. ; 이를 인식하지 못하는 개개인들은, 흔히 “우리 민주 정부”라는 미명아래 유지되고 있는, 음모가들의 세력과 그들의 통제력을 점점 더 증대시켜 주도록 조종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부패’는 아이들이 텔레비전 앞에 가 앉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그렇지만, 아직은, 당신들, 미국 국민들은, 유사 이래 계속되어 온 ‘대중 조작의 원시 문화’와의 전투에서 싸워 이길 수 있을만한, 최후의 기회이자 가장 큰 기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미국에서의 전투에서 패배하고 만다면, 남은 건 핵전쟁 밖에 없으며, 이 경우, 개인 주권 문화를 효과적으로 되살리기에는 너무 늦은 일이 되어버리고 말 것입니다. 이미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조작된 대중 문화 속에 익숙해져 버렸고, 또 이를 지지하는 세력으로 돌아서 버렸습니다.
만약 미국에서의 전투에서 패배하고 만다면, 개개인들의 생존은, ‘대중 조작’이라는 원시적인 게임을 펼치게 될 각자각자에 달린 문제가 될 것입니다.—이는 정확히 중동 전쟁에서 입증된 바이기도 합니다. 당신들은 지금껏 늘 그래 온 것처럼, 모든 의혹의 그림자에도 불구하고, 음모를 꾸미는 사악한 존재들과 이들의 행위를 지지해 주고 있고, 성조기를 흔들고, 노란 리본을 매달며, 당신들이 항상 선의와 하나님의 이름아래 행동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떤 명분 아래 행해지는 것이라도, ‘살인’은 결코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아직 변화의 기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들 가운데 어느 누구라도, 문제를 직시하면서도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기회는 수천년 안으로는 아마 다시 찾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어쩌면, 지난 번 잃어버렸던 기회에 대한 기억은, 방사능 물질로 오염된 폐허 더미에 대한 상기 속에, 무거운 부담과 함께 되살아 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우주의 호스트들[The Cosmic Hosts]은 왜 온 것인가?
왜냐하면 하나님은 자신의 신성한 자녀들의 기도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려 하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우리에게 와 달라고 부탁했기에 우리는 온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단지 우리만 보내신 것이 아니라, 우리와 함께 직접 오셨습니다! 실로 그러합니다.
하나님은, 자신의 자녀들이 앎의 부재 상태에서, 파괴 속에 머물도록, 결코 내버려 두지 않으십니다.
— 그렇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분은 당신들의 개인 주권에 직접 개입하시지는 않으며, 당신들의 행위, 혹은 비행위에 대해, 이를 다만 허락하실 뿐입니다. 하나님은 진실이며, 또한 하나님은 진실 속에 취해지는 행동 속에 머무십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잘못 접어든 길을 직접 바로 잡아야만 합니다.—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당신들은 ‘선박’(지구)과 함께 침몰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도움을 요청하는 당신들의 울부짖음을 들으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지시하셨기에, 당신들에 대한 봉사 속에 여기 온 것입니다.—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우리가 당신들의 문제에 개입하게 될 것이라고는 결코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들의 문제는 당신들이 해결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합헌적인 정부는 복원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어려운 일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유혈 혁명 없이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세우는 방법은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의회는, 합헌적 권위를 가지고서 제정한 진짜 법률들로부터,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위헌적 법률들, 정체된 법정을 통한 시험을 거치기에는 그 수가 너무나 많은, 이 위헌적 법률들을 따로 분리해 내는 법안을 통과시켜야만 합니다.
사람들이 다 알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각종 기관들의 일상적인 기능들을 한꺼번에 뒤집어 엎지 않고도, 또 각 기관들의 문제점들이 개별적으로 부각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이는 하나씩 하나씩 처리해 나갈 수 있는 작업입니다.
이에 필요한 정확한 행동 지침은, 멜빈 고햄[Melvin Gorham]의 책, “인간 존재의 6가지 계율[The Six Disciplines of Man’s Being]”, 또 이와 함께 엮어진 책, “인간과 정부의 관계[Man’s Relation to Government]”, 그리고, 존 할랜드[John Harland]의 “언어가 인간을 통제했다[Word Controlled Humans]”, 이에 더해, “대중 전쟁에 내재한 힘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How to Deal with the Force Underlying Mass Warfare]”라는 책에도 상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 마지막 책자는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일으켜 세워, 개인 주권 사회를 만드는 전략을 다룬 것으로, 이미 널리 출판되어 있습니다.
다만, 어려움이 있다면, 미국 화폐의 가치를 통제하는 적들이 언론 역시 통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언론은 의회를 협박하고 있는 것입니다.—사실상 지배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유혈 혁명 말고는 다른 대안이 없는 것 같아 보이는 게 사실이지만, 의회는 국민들로부터의 요구가 제기되지 않는 한, 결코 먼저 움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편, 이 경우, 양방향에서의 압력이 가해질 수도 있습니다.—국민들의 요구의 목소리가 커질 때, 속박이 줄어들기 보다가는 노예화가 한층 가속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화폐는 ‘용[the dragon]’이 에너지를 얻고 통제력을 발휘하도록 만드는 연료와도 같은 것이기에, 당신들 국민들은 단순히 연료 공급을 차단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이 때, 통제와 조작의 시스템은, 그것이 지닌 진짜 면모들, 바로 배반적인 모습들의 실체를 드러내 보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화폐[money]”를 기반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야수[beast]’ 자체를 통해 관리되는 “신용[credit]”을 기반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화폐, 세금, 그리고 정부 부채’ 참조—역주) 당신들 주머니에서 훔쳐 간 세금으로 의회를 먹여 살리는 일을 이젠 그만 두십시오. 그리고 당신들의 참된 헌법에 비추어 보았을 때, 불법적인 일들에 대한 협조는 모두 거부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꿀과 꽃가루가 치워진 곳에서 벌떼가 떠나가 버리듯, 워싱턴을 떠나갈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들의 ‘요구’를 통해, 그들이 당신들을 무장해제(미국 내 총기 규제)하게 될 때까지 기다리게 된다면, 그 때, 게임은 끝나버린 셈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총기를 소지하고 있는 것이, 그들 작업의 진행 속도를 늦추는 유일한 걸림돌이 되기 때문입니다.—이는 당신들이 그들에 맞서 저항할 수 있는 수완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의 저항력을 포기해 버리고, ‘자유’에 작별 인사를 하고 나서, 하자르 음모가들의 폭정[the tyranny of the Khazar Conspirators]을 ‘즐기며’ 산다고 할 때, 당신들이 고려해 볼 수 있는 것으로 유일하게 남은 것이 있다면, 그건 ‘죽음의 행진에 걸리는 시간’ 밖엔 없을 것입니다.
물론, 언론매체에 대한 위헌적인 통제력을 가진 자들은, 그들이 지난 60년간 갈고 닦아 온 모든 속임수들을 총동원하여,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세우려는 당신들의 노력을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자신들에게 맞서는 자들을 상대로 엄포를 놓고 있고, 이들의 권위를 손상시키고 있으며, 전면적인 검열을 통해 탄압하고 있습니다.
대중 조작의 음모가들은, 모든 미국 시민들을 상대로, 의회를 상대로, 나아가 미국 대통령을 상대로, 철저한 검열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변호사들과 판사들이 당신들의 편에 서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수 세대에 걸쳐 음모가들의 손아귀 아래에서 ‘훈련되어 온’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내 서기가 개입된 소송 사건에서도, 변호사들은 단지 빨리 일을 끝낼 생각으로, RTC(정리신탁공사[Resolution Trust Corporation] : 1989년 설립된 부실채권정리기구—역주)와 S & L(저축대부조합[Saving and Laon (association)] : 미국 지역 금융 기관—역주)이 제시하는 조정안에 따라 합의를 보라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자, 나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은 이미 지쳤고, 난타당해 왔으며, 이를 속행해 나가기가 너무 힘든 상황에 있습니다. 한 명의 존경할만한 판사는 자리에서 물러나게 되었는데, 왜냐하면 그가 우리측 사람들에게 편향적인 태도를 보였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법정에서 정의를 되돌리려고 노력했던 그 판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앞으로의 일은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모든 문제들은, 당신들 가운데 얼마나 많은 자들이 ‘진실과 정의’로 되돌아 가길 원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대통령은, 이러한 상태를 바로 잡는데 효과적인 움직임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헌법상의 권력을 가진 한 명의 ‘개인’일 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대통령을 주의깊게 살펴보고, 그의 행동들을 면밀히 검토해 볼 것을 권합니다. 그는 지금 당신들에게 이야기하기를, 만약 다수의 시민들의 죽음이 뒤따를 수 밖에 없다면, ‘음모가들의 통제 아래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로 나아가는 일’에, 자신이 개입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만약 대통령이 헌법을 보위하고자 했던 자신의 맹세를 지키려 한다면(부시는 텔레비전 카메라 앞에 서서, ‘조작된 성경’을 앞두고 이런 맹세를 했습니다.), 언론의 자유를 회복시키고, 또 대중 조작의 음모가들이 뻔뻔하게 수행하고 있는 위헌적인 검열 제도들을 폐지시키는, 헌법 개정안을 만들기 전에, 그는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대한 즉각적인 비상 통제 명령을 내리는 것이 의무적인 일이 되는 것입니다.
자, 부시 대통령은 ‘비상 통제 명령’을 내리긴 내렸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한 번 보십시오. 당신들은 오직, 보다 강도높은 검열을 통해, 심각한 수준의 신경전이 펼쳐진 후에, 방영되는 TV 프로그램들만을 바라다 보고 있는 중입니다.
미안합니다, 미국인들이여. 당신들은 차라리 텍사스, 곤잘레스[Gonzales of Texas](텍사스 혁명[Texas Revolution](1835년 10월~1836년 4월, 텍사스주의 멕시코로부터의 독립 전쟁) 당시, 그 계기가 된 렉싱턴 전투[the Battle of Lexington]의 진원지—역주)로 되돌아 가보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옥시설들이 완비되고, 또 당신들에 대한 파괴 행위가 먼 기억 속의 일들이 되어버리기 전에, 당신들은 당신들이 뽑은 반역자들을 탄핵하는 편이 아마 더 나을 것입니다.
대중 조작의 음모가들은 모든 미국 시민들과 의회, 그리고 지금 이 시대에 있어서는, 대통령의 일거수 일투족에 이르기까지 모두 검열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의 일들이 멈추어지지 않는다면, 음모가들은 이내 현재의 당신들의 헌법을, 그들 자신들의 새로운 헌법으로, 이미 완전히 준비되어 출판까지 완료된 신 헌법으로, 교체해 버릴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권력을 손에 넣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이 새로운 헌법에 대해서 당신들에게 설명했고, 각 주들의 재분할을 비롯한, 이 헌법 상의 주요 내용 및 그 배후에 관한 구체적인 모든 사항들도 다루었습니다.(피닉스 저널 제 15권, “헌법 강탈 ; 자유의 죽음, R.R.P.P. 제 2권[Rape Of The Constitution ; Death Of Freedom, R.R.P.P. Vol. II]” 참조—역주)
음모가들의 헌법은 개인 주권의 완전한 파괴를 실현시키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숨통을 조여오는 압박은 지금껏 순조롭게 그 강도를 더해 가고 있는 중이며, 현재의 당신들은 더 이상 참된 헌법 질서아래 살아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막아낼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는 신속하게 소진되어 버릴 것입니다.
행동의 위급성—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한 문제입니다.
당신들의 적들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당신들이 변화를 만들어 내려면, 당신들은 이에 걸맞게 행동해야만 합니다.—깃발이나 흔드는 건, 아무 변화도 만들어 내지 못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언론 매체들(이미 완전한 적들의 통제 속에 있습니다.)은, 지금까지 존재해 온 그 어떤 것보다 더 효과적인 대중 조작의 도구들입니다. 오늘날 미국에서 언론 매체들은, ‘진실’을 ‘망신스런 광대극’으로 만들어 버리고 있습니다. 이 적들은 투표로 물리칠 수 있는 상대들이 아닙니다.
그렇더라도 아직은 적들과 싸워 이길 수 있을만한 여지가 있는데, 오직 현재의 헌법이 이 땅의 가장 높은 법률로 남아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그럴 수 있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미국에서 합헌적인 정부를 다시 세우는 데에는, 어떠한 공적인 투표행위도 요구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법률들은 이미 헌법 안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언론매체들을 따돌리는 일은 가능합니다.
요구되는 일이란, 바로 위헌적인 “법률들”을 제거하는 것인데, 이 일에도 공적인 투표가 필요한 건 아닙니다. 위헌적인 “법률들”은 의회의 기록물들 속에 들어 있습니다.—국민들의 손에 놓여 있는 게 아닙니다.
과거의 의회들이 하나의 기관으로서, 위헌적인 “법률들”을 입법화시켰다고 할 것 같으면, 오직 현재의 의회만이 하나의 기관으로서, 이 “법률들”을 제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음모가들이 이 행위에 맞설 수는 없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음모가들의 손에 의해 통제되는 의회만이 이 행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보다 나은 국회의원들을 뽑을 꿈에 부푼 채, 이 행위를 지연시켜서는 안됩니다. 당신들은 지금의 현 국회를 다루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100명의 상원의원들과 435명의 하원의원들이 있습니다. 그 이름도 모습도 이미 다 잘 알려져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 535명의 잘 알려진,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이, 과거의 국회들에 의해 통과된 위헌적인 “법률들”이 여전히 유효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있는 것이며, 이들은 혼동스러운 법률들을 억지로 유지시키게 만드는 요소들에 둘러싸인 채, 그저 그러기를 강요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 국민들은, 오직 이 535명의 잘 알려진,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만을 상대하면 되는 것입니다.
국회의원들 가운데 몇몇은 실제로 미국 헌법의 적들이며, 이들은 사실상 “이스라엘 우선주의[ISRAEL FIRST]”(이것이 바로 자신이 적임을 드러내는 잣대가 됩니다.)와 같은 몇 가지 정책적인 기반에, 명백히 옹호적인 자세를 취할 것입니다.
적군과 아군을 구분해 주는 다른 식별법들도 있지만, 이것이 가장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이스라엘 우선주의’를 주장하는 자들 뒤에, 바로 하자르 엘리트 음모가들이 활발히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당한 인원에 이르는 다수의 국회의원들은, 판세가 뒤집히게 될 때, 의심할 나위도 없이 자신들이 선량한 미국국민들임을 보여주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들과 마찬가지의 “국민들[we-the-people]”이지만, 당신들보다 더 심하고 혹독하게 조작되어 왔을 뿐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의 그들은 아무 일도 해내지 못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저 정치를 잘 알고 있는, 실용적인 마인드의 정치인들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언론매체의 도움을 받아 당선되었고, 그렇기에 그들은 언론의 힘을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언론매체에 저항해 봐야 별 소득이 없다는 사실을 압니다.—언론으로부터 지지받지 못하는 개인적인 행동일 경우 더욱 그러한 것입니다.—바로 그 때문에, 적들은 언론매체들에 대해 그렇게 단단한 통제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언론에 맞서 봤자 개인적인 평판만 나빠질 뿐이며, 결국 국회에서도 제거되고 만다는 사실을 압니다. 이 경우, 그런 국회의원들의 자리는, 현행 헌법의 실질적인 적들에게 넘겨지고 마는 것입니다.
적들은 언론매체들을 통제하고 있지만,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의 힘이, TV 화면을 통한 영상물들보다 더 강력할 수 있다는 사실은, 국회를 통해 입증될 수 있습니다.
은밀한 조작자들은 인쇄 출판물들과 TV 영상물들을 통제하고 있지만, 그들이 ‘목적하는 바’를, 공개적으로는, 아주 조금씩만 보여주고 있습니다.—사실상, 그들은 아직도 합헌적인 정부 재건이라는 빅 이슈를 정면으로 다뤄낼 수 있을 만큼 그렇게 충분히 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그런 정도의 강력한 권력에 거의 근접했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중동지방을(이라크를) 불도저로 죄다 쓸어 버리는 광기의 참극을 지켜보는 과정에서, 이미 충분한 테스트를 거쳤고, 그 결과, 그들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만큼의 낙제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당신들은 미끼를 물었고, 낚시 추를 꿀꺽 삼켰습니다. 당신들은 그저 먹이를 물었다고만 “생각”했는데, 사실 그 먹이 안에는 독이 들어 있어서, 현재 당신들은 그로 인한 질식사로 나아가고 있는 중인 것입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당신들의 정부가 쿠르드족[The Kurds] 사람들에게 연민을 느끼고 있다고 보십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그저 굶주리는 자들에게 음식을 나눠주고, 추위에 떠는 자들에게 옷을 건네주는 듯한 촌극을 통해, 당신들의 돈을 더 많이 갖다 쓰고 있을 뿐인 것입니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하는 일들의 몇가지 단면들만을 당신들에게 보여주며, 어리석은 당신들 앞에 폭소를 터트리며 웃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그들은 당신들 위에 군림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은 이러한 일들이 계속되는 것을 단지 허락할 뿐만 아니라, “부시, 만세[HAIL BUSH]”를 외쳐대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실상 당신 자신들의 자유를 밀쳐 버리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당신들은, 키신저[Kissinger]에 의해, 그리고 스코크로프트[Scowcroft](브렌트 스코크로프트[Brent Scowcroft] : 1925~ , 포드 정부와 부시 정부(1989-93) 시절 국가 안보 자문—역주)나 이글버거[Eagleberger](로렌스 이글버거[Lawrence Eagleberger] : 1930~ , 외교관, 부시 정부(1989-93) 시절 국무장관(92.8~93.1) 역임—역주)와 같이 대통령을 보좌하는 반역자들에 의해, 또한 외교관계위원회[The CFR],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 해골종단[Skull and Bones Society], 로마클럽[Club of Rome] 등을 비롯, 신세계 질서[the New World Order]—범세계적인 플랜 2000[Global Plan 2000]이자 단일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를 지향하는 하자르 엘리트 음모가들[the Khazar Elite Conspirators]의 전반적인 관리에 의해, 진행되는 노예화 과정을 오히려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 자신들이 내는 비용으로 유지되는 굳건한 경찰 병력을 이용하여, 당신들을 노예화 상태 속에 잘도 묶어 둔 채로, 이 음모가들은 이러한 계획을 차근차근 진행시켜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하나의 국가로서, 그리고 국민들으로서 즉각적으로 행동에 착수한다면, 그들은 ‘피와 살을 가진 자들’이 만들어 내는 현실 앞에 잘 대처할 수 있을 만큼의 여유를 갖지는 못할 것입니다.—아직까지는 그러합니다. 속임수에 당하지 마십시오.—즉시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는 사람들, 이러한 일들을 막아내려고 하는 당신들의 수는 아주 많습니다.—단지 당신들의 수가 훨씬 더 적은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통제자들의 수는 전체 국민 가운데 채 3%가 안 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정해진 길대로 가는 것’ 말고, 다른 대안은 없다고 당신들이 믿도록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지금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계속 지켜보는 것을 원치 않는, 수백만명에 이르는 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들의 미래입니다. 지금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계속 지켜보는 것을 원치 않는 수백만명에 이르는 “블루 칼라” 노동자들이 있습니다.
전 분야에 걸친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같은 뜻을 갖고 있지만, 이러한 사람들이 여지껏 지켜볼 수 밖에 없었던 건, 그저 제리 팔웰[Jerry Falwell]이 진행하는 쇼와 같은 것 뿐이었습니다. 이런 종교인들은 자신들이 ‘자연의 신[Nature’s God]’을 섬기는 것도, ‘당신들 국민들[you-the people]’을 섬기는 것도 아니라고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면서, 끝없이 계속해서 “자신들이 ‘시오니스트들’임을 밝히는 것이 자랑스럽노라[proud to say they are ‘ZIONISTS’]”고 말하고 있는데, 이는 소위 말하는 이스라엘과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음을 공인하는 것에 다름 아닌 것입니다.
그들은 통제된 언론 매체들을 통해 당신들에게 이것이 옳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고, 당신들이 고개를 숙이기를 요구하며, 할렐루야[hallelujah], “주를 찬양하라[Praise the Lord]”고 목청을 높입니다.(여기서 말하는 주는 어둠의 주[THE lord of darkness]임을 채 깨닫지도 못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카드와 편지들을 주께 보내고, 수백만달러의 헌금을 독촉하며, “그들의” 계획된 들어올림[“their” projected RAPTURE]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심지어 머리 속으로 2 곱하기 4도 계산해 내지 못할 지경에 이르렀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이미 심각한 최면 상태 속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설교”와 ‘오도된 가르침들’이 소위 “유대-기독주의[Judaeo-Christianity]”라 불리는 것으로, 이 두 단어는 전적으로 서로 간에 배타적이며, 끔찍할 만큼 반대되는 뜻을 가진 단어들인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허튼 소리들과 뻔뻔한 가르침들 앞에, 모든 사람들이 다 오도되지는 않으며,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계속해서 지켜보길 원치 않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수백만명에 이르는 ‘진정한 그리스도-지향적인 사람들[REAL Christ-oriented people]’이 존재합니다.
기독교 신자들이든, 신자가 아닌 자들이든, 다만 ‘자연의 신의 힘[Nature’s God Forces]’을 신뢰할 따름인 소위 말하는 ‘이교도들’이든, 기타 누가 되었든 간에, 미국에서 벌어지는 이러한 일들을 계속해서 지켜보길 원치 않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떤 단체들은, 적들이 그들의 발판을 계속해서 확장해 가고 있는 모습을 아무런 반대 없이 조용히 바라다 보며, 때를 기다리고 있기도 합니다. 적들이 헌법 제 2조(무기 휴대의 자유—역주)를 어겨도 괜찮다고 여길 만큼, 자신들이 충분히 강하다고 느끼게 될 순간, 바로 미국 국민들로부터, 그들의 자유의 마지막 보루를 방어할 권리를 박탈해도 문제없을 것으로 여기게 될 그 순간을 마냥 기다리고만 있는 것입니다.
자기 방어는 항상 정당화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투의 시간과 장소’를 적들이 선택하도록 기다려 주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개인 주권 협회(ISS)[The Individual Sovereignty Society (ISS)]’의 전략은 ‘지금 움직이는 것[ACT NOW]’입니다.—
평화적인 행동이 여전히 가능한 동안에 움직여야 하는 것입니다. 현행 헌법은 “사람들이 평화적으로 회합하여, 정부에 불만사항의 교정을 요구하는 것”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ISS가 제기하는, 단일의 탄원서이자, 모든 문제점들을 아우르는 탄원서는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은 문제가 있다면, 이에 동의하는 모든 사람들, 피와 살을 가진 일반의 탄원자들이 함께 모여, 535명의 국회의원들로 하여금 위에 언급된 조치들을 취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ISS는 무언가 일을 해내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구성된, 보다 큰 규모의 단체들 가운데 하나일 뿐입니다. 이 단체는 현재, 벨러리안 소사이어티[the Valorian Society], 미국 기독 교회[the American Christian Church], 그리고 ‘통찰력을 가진’ 침례 교회[the PERCEPTIVE Baptist Church]에 의해 가장 효과적인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단체의 멤버들과 후원자들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피와 살을 가진(다시 같은 표현을 반복합니다.) 사람들이,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을 만한 위치에 있는 535명의 또 다른 피와 살을 가진 사람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평화로운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모임은 헌법 아래 보장되는 모임으로, ‘조작되지 않은’ 대중들의 모임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고, 왜 그것을 원하는지, 얼마나 절실히 그것을 원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 지를 잘 알고 있는, 주권을 가진 개인들[sovereign individuals]로서 행동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지지세력이 필요하며, ‘동참의 에너지’가 더해져야만 합니다. 음모가들이 꾀하는 것은, 당신들이 함께 움직이고 모이는 데 필요한 자금을 고갈시키고, 당신들을 갈라놓으며, 또 당신들이 정복된 채로 머물러 있도록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오늘날 개인 소유의 비행기들[private aircraft]을 없애버리려는 노력이 얼마나 활발히 진행 중인지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들 가운데 몇이나 됩니까? 이미 모든 형태의 개인용 비행기 제작은 중단되었습니다.
저명 인사들을 태운 전용 비행기들의 추락 사고가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이유가 무엇 때문이라고 보십니까?
머지않아 엘리트들을 태우지 않은 개인 비행기들의 비행은, 그 ‘위험성’이 입증되었다는 이유로, 전면적으로 금지될 것인데, 정부는 당신들 국민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그러는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서로 간에 격리되고, 언론매체들은 완전히 통제되며, 모든 전화들은, 지금 다르마[Dharma]의 전화처럼, 도청용 컴퓨터에 연결되고 만다면, 당신들은 서로 간에 닿을 수 없는 독방에 감금되는 신세나 다를 바 없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형제들이여.—이러한 일들은 더 이상 단지 먼 미래의 “꿈” 같은 일들이 아닙니다.
자, 이제 당신들은 어떻게 이 ISS라는 단체와 접촉할 수 있겠습니까? “주권지[SOVEREIGN PRESS]”라 불리는 잡지를 간행하는 언론사를 통하는 방법이 있는데, 주소가 바뀌지 않았다면, 그 곳은 워싱턴 98579, 로체스터, 해리스가 326번지[326 Harris Rd., Rochester, Washington 98579]입니다.
그 곳에 가면, 이미 당신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처럼, ‘리버티 로비[the Liverty Lobby]’라는 공간이 있습니다.—이러한 장소들을 통해, 당신들은 누구와 접촉하고, 또 어디서 접촉할 수 있는 지에 관한 정보들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퀴’를 다시 발명해 내려고 애쓰지는 마십시오.—이미 효과적으로 바퀴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과 제휴하십시오.
아메리카 웨스트[America West]사(피닉스 저널 출판사—역주)를 통하여 나와 함께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다른 세미나 그룹들 및 애국자들과 유대관계를 맺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또한 나라를 걱정하는 사람들 간의 단체 미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역량을 가진, 한 세미나 주최자는 그저께 모임이 있을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계획 중인 일들이 완전히 정리되기 전까지, 나는 이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들을 발설하는 일은 삼갈 것입니다. 어쨌거나 우리측 사람들이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 만큼은 아십시오.—
형제들이여! 하나님께서 직접 움직이기로 결정하시게 될 때, 비열한 자들과, 어딘가 구석진 곳에 숨어 있을 겁쟁이들이 어디로 달아나는지를 지켜 보십시오. 독수리[the Eagle]와 불사조[the Phoenix]가 날아오르게 될 때, 그 어느 누구도, 그 무엇도, 이 모습을 놓칠래야 놓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오직 천둥새의 부족들[the THUNDERBIRD TRIBES]만이, 만약 그들이 하나로 뭉치게 된다면, ‘이 일’을 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견고한 장벽을 형성하는 데에 당신의 힘을 보태고, 또 든든하고 굽힘 없는 버팀목이 되어 함께 일어선다면, 이 일은 보다 수월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바로 진실[TRUTH]을 위해 연대하는 것이며, 그 때, 아무도 당신들을 제어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신성한 하나님에 대한 봉사’ 속에 있는 “무리(군대)[army]”를 형성할 필요가 있을 것인데, 그렇지 못할 경우, 당신들은 비열한 자를 보다 비열한 자로 교체해 버리는 우를 범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대중 조작 문화권에 있는 자들 간의 전쟁을 해결하려 들지 마십시오.—하나님께서 세우신 문화 속에서, 개인 주권의 회복을 요구하십시오. 당신들은, 기만을 통해서가 아니라, 공개된 진실[OPEN TRUTH]을 통해서 성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적들의 기만적인 행위들을, 그리고 선출된 지도자들의 탐욕과 범죄적 행위들을 밝혀 내야만 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당신들의 진정한 헌법률로의 복귀를 요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들이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또 기개를 가지고 임해야 함을 의미하며, 또한 악한 자들에게 자발적으로 돈을 갖다 바치는 행위도 중단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정의롭고 옳은 일에 당신들의 중심을 잡으십시오.—그러면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당신들과 함께 일어서, 그 뜻에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경기 붐이 가라앉을 때이며, 소득세의 실체 노출에 대한 언론매체들의 공포감도 조성되고 있는 때입니다.—
당신들의 돈을 잘 관리하고, 위헌적이고 범죄적인 강도 행위에 더 이상 속지 마십시오. 당신들에겐 혼동스러운 법률들과 폭압적인 경찰력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정보를 구하십시오. 구해 볼만한 것이 없다면, 피닉스 저널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이 ‘야수’에게 계속 먹이를 제공하는 일을 멈추십시오.
이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 이것은 거짓이 지속되는 일에 대한 수동적인 거부입니다. 위대하고 신성한 것이라고 할만한, 가치있는 일들을 하십시오.—차근 차근 한걸음씩 우리는 전투에서 이겨나갈 것이고, 결국 전쟁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그 때, 자유와 정의는 ‘진실’로부터 올 것입니다.—그렇지만, 당신은 우선 발걸음을 내디뎌야 합니다. ‘첫 걸음’을 떼야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손을 내밀어 내 손 위에 올려 보십시오. 그럼 나는 하나님과 진실의 손을 잡겠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다같이 이 여정 속에서 함께 걷게 될 것입니다. 형제들이여, 이는 창조의 하나님[GOD OF CREATION]의 확고부동한 약속입니다.—당신들이 그 분께 도움을 요청했기에, 그 분은 우주로부터 우리 호스트들을 보내셨습니다. 우리는 봉사를 위해 당신들의 초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은하간 연합 사령부, 연합 함대
사령관,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Gyeorgos Ceres Hatonn , Cmdr.
United Federation Fleet
Inter-Galactic Fleet Command
나는 오직 ‘빛의 진실 속에 계신 자연과 창조의 하나님[GOD OF NATURE/CREATION OF THE LIGHTED TRUTH]’만을 섬깁니다. 당신들이 나를 불렀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내가 무엇을 해 주길 바랍니까? 나는 당신들을 대신해서 일하진 않을 것입니다.—나는 다만, 진실 속의 신성한 하나님[HOLY GOD IN TRUTH]을 위한 봉사라면,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을 따름입니다. SALU.
피닉스 저널 제 28권, “OPERATION SHANSTORM : Counter Attack From Behind The Feathered Curtain”, 제 15장, pp. 131-142.
http://www.fourwinds10.com/journals/
http://blog.daum.net/truthin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