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글을 보니... 제가 보고 이해하는 현 지구상황과 정치권의 양당 정치구조, 정부관리 시스템에 대한 이해 판단과 상당히 먼 시각을 가지고 있기에....
제 생각을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1. 우리가 살아 온 지구는 완벽하게 카발들의 손아귀에 장악되어 왔습니다. 주도권을 빼앗긴 수준이 아니라... 100% 점령 장악된 상태에서 지배받고 있었던 것입니다.
관련된 예를 든다면.. FRB를 통해 전세계 중앙은행이 종이돈 찍어내며 인류를 돈의 노예로 추락시켜 지배한것 !
CIA 모사드 M15 16 FBI 등의 모든 정보기관을 전세계 국가, 정부를 통제 감시 관리하는 도구로 통합관리한 것
대다수 정치인과 국회의원 들을 막강한 권력과 돈의 힘으로 그들의 하수인으로 통합 관리하며 그들이 필요한 법을 멋대로 만들고 집행해 온것
핵심 권력구조 내에 위치한 판사 검사 등을 몽땅 카발의 하수인으로 충원하여 땅짚고 헤엄치기의 쇼를 연출해 온 것
대형제약사와 의료시스템, 대학 등의 전 교육시스템을 장악하여 그들의 목적과 의도대로 인류를 세뇌하고 관리해 온 것.
전 세계 정부시스템을 공산주의 대 민주주의 여당 대 야당의 2중대립구도로 기획 관리하고, 항상 인류를 인종간 종교간 자본가와 노동자 계급으로 양분하여 서로 싸우도록 하여 관리해 온 것
특히 전세계적으로 매스미디어를 통합 관리하여 인류를 세뇌하고 지적기능을 마비시켜 온 것.
UN의 기능을 세계평화와 질서유지의 수단 도구가 아니라...
전세계 모든 나라의 시스템을 초월한 특권을 누리게 하며 NGO 등의 도구를 활용하여 온갖 도둑질 사기 횡령을 백주 대낮에 자랑질 하며 행해 온 것.
이것 외에도 수도 없이 많고 다양한, 상상을 초월한 사기 기만술을 모든 분야에서 창조하고 집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숙고해 보시고 현실정치의 쇼에 부화뇌동 하는 우를 범하여 제 발등 찍는 일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비슷한 상황에서 작년 6월 트럼프왕 카페에 올렸던 글을 아래에 함께 붙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