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 cubby

요약 투명성 시리즈
샤우드 8 - 단절 제 2 부
2006년 3월 4일 토요일


들어가는 말


참으로 그렇습니다. 나 토비가 지금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청중 반가움의 환호성]

우린 베일 이편에서 껄껄 웃습니다.  여러분들과 같은 교수님들 앞에 선생의 자격으로 선다는 것이 얼마나 어불성설인가 하고 말입니다.  

참으로 여러분들은 에너지로 하여금 여러분들 자신에게 봉사 Serve 하도록 하는 마스터들입니다.  진정코 여러분들이 누구인가를 기억해내는 깨어남의 여정 속에서 과연 왜 이 지구의 삶을 선택한 것인지 조금씩 기억해 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진정코 위대한 이들 Great Ones 입니다.  이 사실을 여러분들 스스로 인정할 수 있습니까?  이 위대한 이들이라는 에너지로 하여금 여러분들의 삶 속으로 들어 올 수 있도록 내버려 둘 수 있습니까?

실제로 여러분들의 자아의식 즉 에고 EGO 가 여러분들을 뒷걸음치게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어떻게 천사의 가족들과 연관이 되어 있는지 그리고 지난 생애들을 통해서 얼마나 굉장한 업적을 이룩했는지 기억하지 못하도록 에고가 여러분들을 감싸고 있는 것이지요.  이 에고의 벽을 뛰어 넘어야 합니다.

성제메인도, 쿠투미도 그리고 토비 나 역시 여러분들이 얼마나 위대한 이들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에 대한 이야기가 베일 이편에서 이미 많이 쓰여졌고 또한 여러분 스스로를 치유하는 양식에 대한 연구를 비롯한 많은 연구도 되어지고 있거든요.  

에고라는 것은 여러분 마음의 벽입니다. 더 이상 여러분들의 에고에 마음쓰지 않고 그 벽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까?  세상을 구원하겠노라든지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는 책임감 같은 것들 역시 에고의 차원입니다. 무엇을 하든 바로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할 수 있습니까?  그리하여 여러분 스스로 위대한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내버려 둘 수 있나요?   무슨 긴 과정을 통과해야만 아니면 무슨 이런 저런 상승의 작용들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여러분들이 그렇도록 내버려 두기만 하면 그리 되어지는 것이지요.



왜 우리가 돌아가면서 샤우드를 하는가?


여러분들은 요즈음 아다마스를 비롯한 베일 이편의 존재들이 이 샤우드에 돌아가면서 참석을 하는것일까 궁금해 하실 것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여러분들과 가까운 곳에 다가온다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우리의 에너지를 소모하는 일인지 모릅니다.  그래서 뒤로 물러나 새롭게 충전을 해야만 하지요.  우리 나름대로 호흡을 하고 수정 영역과 연결을 하여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이처럼 지구는 에너지를 쭈욱 빠지게 하는 draining 곳입니다.  지구인들은 서로에게 에너지를 주고 받으면서 대중의식이라는 매우 무거운 드라마 속에 빠져 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여러분들과 우리 모두 영적인 존재 들로서 이처럼 물질 속에 존재한다는 것이 얼마나 비자연스러운 존재 양식인지 모릅니다.

여러분들 역시 가끔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간 생애 속에서 삶을 살아간다는 것 그리고 총체적인 영적인 삶 속에서의 진보를 위해서 말입니다.   가장 순수한 에너지들 중의 하나가 바로 가이아 GAIA 입니다.  가이아 역시 여러분들과 나와 마찬가지로 영적 존재 Souled Being 로서 지구에 자신의 에너지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여러 에너지가 한데 모여진 영적인 존재로서 가이아라는 에너지를 잘 부여잡고 있지요.  가이아라는 말은 생명을 부여해 주고 그 생명을 보존시켜준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즈음처럼 단절을 통과해 나아가는 여러분들에게 가끔 대자연 속으로 물러나 가이아 에너지를 통해 재충전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오늘의 방문자


단절에 대해서는 조금 뒤에 더 상세한 이야기를 하기로 하고, 오늘의 특별한 방문객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와 절친한 사이로서 오래동안 같이 여러분들과 함께 일해온 에너지입니다.  바로 라파엘 입니다.  그는 오늘 우리의 두려움을 변화시키는 일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우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토빗서에 나오듯 라파엘은 낡은 걸림돌이나 두려움 그리고 제한됨들을 넘서 서는 도전적인 일들을 잘 감당하는 천사입니다.  낡은 방식을 던져 버리고 모든 것들로부터 단절됨으로써 야기되는 노심초사나 의구심들을 처리하는 일에 도움을 많이 주지요.

라파엘이 오늘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은 지구에 많은 변화와 전이가 올 것이라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 주기도 합니다.  실제로 굉장한 양의 어두운 에너지가 지구를 향해 몰려 들어오고 있습니다.  낡은 종교적 방식에 얽메인 에너지들이지요.  그래서 허리케인이나 자연 재앙이 빈번했던 것이기도 하구요.  이 낡은 에너지들은 도무지 움직이거나 전이되어지려고 들지 않는 에너지로 하여금 움직이고 전이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변화는 참으로 매우 힘들 수 있지요.  앞으로 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한가지 분명하게 집고 넘어 갈 것은 이 변화가 어떤 두려움의 씨나리오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건 단지 변화의 씨나리오 일 뿐이지요.

나쁜 에너지라는 이름을 일부러 뒤집어 쓴 악마, 파괴자 그리고 알지못할 존재들 이 모든 것들이 겹겹히 쌓여진 의식 구조  overlays  에 불과 합니다.   이렇듯 두려움이라는 것은 그저 에너지일 뿐이지요.  최근 대통령이 말 했듯 두려워 할 것은 아무것도 없고 다만 두려움 그자체를 두려워할 뿐이라는 말이 맞습니다.

대중의식 그리고 장 Field 과 에너지 격자 Grid 로 부터 단절되어진다는 것으로부터 두려움이 움틉니다.  그러나 그 두려움과 싸우려 들지 마세요.  그냥 그 두려움 자체 속으로 들어가세요.  라파엘이 이런 두려움을 제거해 주지는 않을 겁니다.  다만 여러분들과 손을 잡고 그 속으로 함께 쳐 들어갈 것이지요.




이 번 생애가 왜 이다지도 중요한가?



샴브라 여러분.  이번 생애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십니까?  이번 생애에서 다 이루지 못하면 다음 생애에서 다시 재도전해보겠노라는 것은 이번 생애에선 통하지 않습니다.  이번 생애가 다른 생애들 처럼 또 하나의 생애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 생애는 실로 매우 중요한 생애 입니다.   이번 지구의 생애라는 시간 속에서 여러분들 자신의 영적인 진보를 이룩하겠노라는 선택을 여러분들 스스로 했지요.  지금까지의 모든 생애들 속에 깃든 모든 에너지들을 다 떨쳐 낸 뒤 Release  다시 한데 뭉치어 융합 Consolidate 하겠노라는 선택을 한 것입니다.  바로 다음 단계로 나아가겠노라는 선택이지요.  그래서 다르 모든 생애들 속에서 보다 여러분들의 의식 수준이 더 깨어 있기도 한 것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생애는 참으로 커다란 경외심을 가지고 취급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지구에서의 마지막 생애가 될 것이기 때문이지요.   수백 수천의 생애들을 통해 지금 이 생애에 도달했습니다.  절대로 낭비가 되어서는 아니될 생애이지요.  

여러분 스스로 이번 생애를 특별한 생애로 이미 규정해 놓았답니다.  인간의식이라는 겹겹들을 넘어서겠노라는 매우 신성하고 축복된 생애입니다.  지역적으로든 아니면 인터넷을 통하든 다른 샴브라들과의 교류를 통해 함께 하겠노라는 생애입니다.  여러분 자신 뿐 만을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위한 교사가 되기 위한 준비로서 이 생애를 선택했지요.  다른 이들을 위한 교사가 되기 위해선 물질적인 육체 속에 머물면서 완벽한 상승 Total Ascension 즉 단절 Disconnection 을 이룩한다는 것이 과연 어떠한 것인지 직접 체험을 해 보야하 했던 것입니다.  이 체험 속에서 우러난 깊은 컴패션과 동정심을 가지고 단순히 정신적인 선생이 아니라 가슴과 삶으로 남들을 가르치는 교사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선 남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바로 여러분 자신을 위해 살아가십시요.  어떤 방식으로든 여러분들은 지금 가지고 있는 직업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월급봉투가 가져다 주는 안정감 속에 머무는 것으로부터 단절하는 것이지요.  그리하여 알지 못하는 미지의 영역으로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가슴이 원하고 창조하려는 것을 하며 사세요.  무슨 뉴에이지 용어를 사용하는 그런 일을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삶이 바로 여러분들이 그토록 원하는 그 일들을 하면서 살 수 있도록 하라는 것이지요

그리하여 여러분들은 제 3 의 써클 로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껏 여러분들이 훈련 과정을 통과해 나가는 신  God in Training 이었다면, 이제 완전한 신 Full God 으로서 독자적이고 자주적인 존재가 되어지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얼마나 큰 집, 또 몇 대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가 하는 것은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건 그런 것들은 임시변통의 부수적인 것에 불과합니다.  실제로 얼마나 여러분들이 이번 생애를 통해 스스로를 가르쳤으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었는가가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생애는 나름대로의 주파수를 가진 공명음 Resonance 을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나름대로의 정체성 Identity 또한 다른 생애들로부터 풀려난 에너지들을 다 모은 신성한 에너지를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다른 생애들은 그 나름대로 그 생애 속에서 어떤 의미를 지닌 것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생애는 여러분들 스스로 그 모든 다른 생애들로부터 에너지가 풀려날 수 있도록 한 뒤, 그 풀려난 모든 에너지들로 하여금 다시 이번 생애 속으로 가지고 들어와 다시 여러분들에게 봉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금까지의 모든 생애들을 한데 융합시키는 굉장한 생애인 것입니다.  바로 모든 생애들의 종착점이며 스스로 졸업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그러니 사랑과 컴패션 그리고 존경심을 가지고 이번 생애를 바라 보세요.  이 생애는 그저 또 다른 생애들 중 하나가 아니라 바로 단 하나의 생애 THE LIFE TIME 입니다.




단 절  Disconnection



지난 달 샤우드에서 아다마스와 여러분들은 장과 에너지 격자로 부터의 단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실로 굉장한 기념비적인 사건이 아닐 수 없었지요.  여러분들이 이 경지에 도달했다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 모릅니다.  천상의 천사들 조차 하지 못한 일을 여러분들이 이룩하고 있는 것이지요.  여러분들이 제 1 선에 서서 앞장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장으로부터의 단절을 이룩해내고 있지요.

실제로 이러한 장으로부터의 단절을 이룩한 개인들은 소수에 불과 합니다.  어떤 이들은 끝까지 가지 못하고 도중 하차한 이들도 있습니다.  지구의 에너지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기도 했고 또한 새에너지가 마련되지 않았던 때문이기도 합니다.

소위 각성을 이룩한 이 Enlightened One 라고 불리우는 부다 Buddah 는 육체, 마음 그리고 수정 영역을 거부  REJECT 함으로써 이 단절을 이룩했습니다.   수많은 생애들을 통해 그리고 수많은 시도들이 있은 뒤 결국 그 단절의 단계에 도달하자 마자 그는 말했습니다.  항복 I give it up ! 이라구요.

예수아는 우리들 처럼 영혼을 가진 존재 Souled Being 이 아니라 여러 에너지가 모여 구성되어진 합성 존재 Composite Being 입니다.   예수아의 에너지는 장의 일부이기 때문에 그 장으로부터의 단절을 그가 이룩할 수는 없었습니다.  격자, 네트워크 혹은 메이트릭스라고 불리우는 그 장 속에 예수아의 에너지가 한데 얽히여 짜여져 있기 때문이지요.

오아마는 단절을 이룩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다른 이름을 말하지 못한다는 인간들의 법이 참 우습습니다.  그래서 콜드레가 말리지만 말해버리고 말 겁니다.  람타 Ramtha 말입니다.  이 오아마는 굉장한 양의 화냄 Anger 고통 그리고 외로움을 겪은 뒤 장으로부터의 단절을 이룩하여 전적으로 독립적인 존재가 될 수 있었습니다.  가족, 휘하의 전사들 심지어 신 GOD 으로부터의 단절을 이룩했지요.  이 신으로부터의 단절은 매우 큽니다.  전지전능한 남성신으로써 컴패션이라곤 하나도 찾아 볼 수 없는 포악한 성질을 가진 심판의 신, 천상의 영역은 지배하지만 지옥의 영역엔 영향력이 없는 그런 신을 부정하며 떠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굉장한 업적인지요.

쿠투미 역시 이 단절을 이룩해 냈습니다.  전혀 힘들지 않은 방식으로 고통 없이 매우 즐거운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리하여 스스로 존재할 수 있게 되어 독립적인 신적 존재 Independent Godded Being 그리고 자주적인 영적 존재 Sovereign Souled Being 이 될 수 있었지요.

나 토비 역시 단절할 수 있었지만 매우 힘든 과정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내 나름대로의 경건하고 종교적인 규율을 고집했지요.  그러나 그 마지막엔 그런 규율 Rules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신의 음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많은 생애를 통해 노예로서 고통을 겪기도 해보고 가족들로부터의 고통도 겪었으며 (근데 이 가족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기로 합시다), 실명을 하기도 하고 너무 커다란 감정적 고통 때문에 술을 너무 많이 마시기도 했답니다.  그런 고통의 생애를 마치자 마자 난 곧바로 지구의 생애로 다시 돌아와 결국 감옥에 갇히는 신세가 되어 그 속에서 모든 것들로부터의 단절 즉 이스라엘이라는 땅, 가족, 건강 그리고 신마져 모두 잃어버린 뒤 그 어떤 규율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던 것이지요.

이처럼 진정한 단절을 이룩한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바로 여러분들이 이 단절의 과정을 지금 통과해 나아가고 있는 것이지요.  교회는 단절은 커녕 오히려 교회에 의존을 해야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나름대로의 자주적 존재 Own Sovereign Being 이 되는 길을 막고 있지요

여러분들은 이제 이런 고통이나 드라마 없이 단절의 첫걸음을 딛고 있습니다.  아주 조금씩 모든 것들을 다 떨쳐버리면서 말입니다.  지금 그 느낌이 어떤 것인지 느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에너지 격자로부터의 단절.
천상의 가족들로부터의 단절.
지구상 가족들로부터의 단절
샴브라들로부터의 단절.
그리고 영 Spirit 으로 부터의 단절



갑자기 모든 것을 뚝 떼어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아주 가만히 그 연결을 떼어보는 것이지요.  준비된 노래를 들으며 한 번 이러한 단절들을 느껴 봅시다

[노래 한 곡이 연주되면서 토비의 멘트와 함께 다들 느껴봄]


성 저메인 역시 단절을 이룩했습니다.  문자 그대로 수정 속에 갇히어  수 만 년을 지내면서 스스로 깨닫게 된 것이지요.  여러분들 역시 이러한 단절을 이룩해 낼 수 있습니다.   서로 에너지를 주고 받는 일 Feeding, 서로에게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일 Fueling 그리고 서로에게 영향을 주는 일 Influencing 들로 부터 스스로를 단절해 독립적인 본성 Independent Nature 과  자주적 본성 Sovereign Nature 를 이룩하는 것이지요.  바로 이러한 과정 속에서 커다란 두려움이 싻트는 것입니다.    만일 모든 것들을 놓아 버린 뒤 무 無 Nothingness 그리고 암흑 Darkness 이라는 미지와 불확실 Unknown and Uncertain 한 상태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 두려워 지는 것이지요.  그래서 오늘 라파엘이 우리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나 토비를 비롯한 다른 이들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일 필요 조차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그 두려움을 직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다보면 많은 증상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상승의 증상들과 유사한 증상들이지만 사뭇 기대치 못한 증상들이 불거져 나올 것입니다.  갑자기 피곤함을 느끼게 됩니다.  낡은 에너지원으로부터 단절됨으로써 새로운 에너지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비롯되는 기대치 못한 피곤함이지요.  수면의 패턴 역시 바뀔 것이고 좋아하는 음식또한 달라질 것이며 지금껏 변화해 오던 인관 관계들이 재차 바뀌고 말 것입니다.   일하는 것 역시 더 이상 시간제로 월급을 받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창조적인 에너지의 확장이 있었는가에 상응하는 에너지를 되돌려 받게 될 것이구요.  또한 더 이상 예전처럼 자신을 접지 Grounding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에너지의 흐름이 달라짐으로써 다리에 많은 통증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처럼 모든 면에서 변화가 일어나지요.  꿈도 바뀔 것이며 숨쉬는 것 조차 바뀌어 질 것입니다.  이처럼 단절의 과정을 통과해 가다 보면 여러분들 몸의 에너지 네트워크의 변화로 인해 다른 사람들 때문에 기분이 쉽게 상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때에는 굉장한 양의 창조적 에너지와 통찰력이 흘러 넘치어, 더 이상 분석을 통한 것이 아닌 매우 굉장한 창조적 해결책들이 번뜩이기도 할 것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상황이 직관적으로 눈에 드러나기도 할 것이구요.  진정으로 기본적이며 핵심적인 에너지 차원에서의 너무 심오하여 단순한 극명한 이해가 가능해 지기 때문이지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에게가 아니라 오직 자신 속을 향해서 이끌리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더 이상 희생을 한다든가 다른 사람들과 에너지적 흥정도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흥정들 때문에 여러분들의 생애가 피곤해 지는지요.  게다가 천상의 존재들 더 나아가 영 Spirit 자체와의 게임 조차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무슨 죄라든가 천사나 가이드가 전해주는 에너지 봉투 Energy Packet 같은 것들에 관심이 없어지는 것이지요.

이처럼 독자적 Independent 인 존재로서 스스로 안에 모든 것들을 가지고 있는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생애 속에서 즐거움을 만끽하는 전혀 새로운 방식을 구현하게 되는 것이지요.





창조와 구현의 신성한 기하학



오늘 샤우드를 마치기 전 한가지 더 즉 신성한 기하학 Sacred Geometric 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새로운 숫자들입니다.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일들이 이루어 지는 것이지요.  어떤 것들이 어떠한 방식을 통해 창조되고 구현되어지는가에 대한 가장 순수한 차원에서의 4 단계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1.  DESIRE  일반적 욕구 (General Desire)

어떠한 어젠다도 없는 순수하고 일반적인 욕구가 먼저 일어납니다.  어떤 특정한 결과를 기대하지 않고, 그저 여러분들 속의 영 Spirit within You  이 그냥 존재 BE 하겠노라는 욕구 또한 자신을 그냥 표현하겠노라는 욕구가 불러 일어 나는 것이지요.


2. IDEA 아이디어

그 다음 그런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어떤 아이디어 들이 일어납니다.  
전혀 구체적이지 않은 아이디어 이지요.  
실제로 나중에 구체적인 것들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이 아이디어들은 어떤 에너지적 특성을 지닙니다.
즉 같은 아이디어를 지닌 에너지를 끌어 당기는 것이지요.


3. ATTRACTION  에너지들의 이끌림

그리하여 어떤 아이디어를 지지하는 에너지나 사람들, 새 직업 아니면 실직 그리고 금전이 아이디어를 향해 이끌리어 들어오게 됩니다.


이 이끌림의 과정을 차단시키고 이상한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바로 두려움입니다.
미지의 에너지들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자신의 아이디어가 과연 충분한 가치가 있을까 하는 두려움들 때문에
이 이끌림의 에너지적 차원/레벨과 진동이 변화되고 마는 것이지요
결국 스스로에게 해를 끼치고 마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4. MANIFEST 구현/창조


라파엘이 이 이끌림을 열린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리하여 순수한 에너지들만 몰려듬으로써 그 순수한 연료가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로 하여금 순수한 구현을 이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앞으로 전개될 이 이끌림의 모습과 그 이끌림을 차단하고 변형시키는 두려움에 여러분들의 관심을 집중해야 합니다





나가는 말


오늘 샤우드를 마치기 전 앞으로 30 일 동안 여러분이 해야 할 숙제를 내드리겠습니다.

그건 앞으로 매일 예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의식적인 결정을 내려 보시라는 것입니다.   출근 하는 길을 바꿔 보기도 하고, 먹는 메뉴도 일부러 다른 것을 시도해 보세요.  그러다 보면 얼마나 여러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똑같은 틀 Routine / Rut 속에 빠져 있는 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런 틀에 밖힌 패턴 역시 얼마나 여러분들이 모든 것들에 연결되어 있는가를 볼 수 있도록 해 주며 더 나아가 새로운 에너지 방식을 볼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이번 생애는 진정코 매우 중요한 생애 입니다.  단절의 영역으로 나아가는 생애이기 때문이지요.
라파엘이 여러분들을 도울 것입니다.

참으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