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아스 노악 박사 (백신들 속에 나노 면도날이 몸속에서 혈관을 난도질한다)
어느 유명한 젊은 여성 유튜버가 백신접종 후 부작용으로, 온몸에 피멍이 든 사진을 본적이 있다.
아래 영상을 보면 왜 그랬던건지 이해가 간다. 아는 것이 힘이다.
몰라서 백신맞아 죽고 식물인간이 된다.
생각해야 한다. 스스로 생각해야 한다.
TV가 대신 생각해주도록 허락하지 말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가진 사람들이 대신 생각하고 판단하도록 허락해서는 안된다.
바보가 되고, 좀비 두뇌가 되고, 급기야는 病身이 되는 지름길이다.
Friend
- 2021.12.12
- 04:46:56
- (*.80.42.171)
전에 어느 영상을 봤었는데, 화이자에서 오랫동안 근무했던 어느 여자분의 산화그래핀에 대한 폭로였는데,
그 여자분 또한 산화그래핀이 몸속에 들어가서 양이온(양전하)으로 변하게 되면, 독성을 띄게 되면서, 세포와 조직들을 찢어발긴다는 식으로 얘기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안드레아스 노악 박사가, 수산화그래핀을 나노 면도날이라고 얘기했는데, 그게 문자 그대로 나노 면도날인지,
아니면, 세포와 DNA 조직과 장기들을 심각하게 파괴하고 손상시킨다는 의미에서, 나노 면도날이라고 비유했던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아마, 제 생각으로 노악 박사가 활성탄소를 얘기했고, 화학자라는 점을 감안해 볼때, 현대의학에서 만병의 근원이라고도 일컬어지는 활성산소와 그 기능과 메카니즘 면에서 유사한 파괴적 작용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인체조직내의 전자 electron 를 빼앗아 세포와 DNA의 정상적 기능을 파괴 - 비행기나 자동차, 선박의 주요기관의 부품속에 장착되있는 작은 나사 몇개가 빠져 있다고 생각해보면 간단히 추리됨. 비록 작은 나사 몇개 빠진게 별거 아닌걸로 생각할 수도 있겠으나, 결국엔 비행중인 비행기 전체가 폭파되어 공중분해되는 초대형 사고로 귀결될 수 있는 것임)
매우 중요한 영상
위급한 시기에 위험으로부터 벗어나도록
돕는 정직한 화학 과학자의 영상입니다.
유럽 활성탄소 연구가 1인자입니다.
탄소 ㅡ산화그래핀 ㅡ수산화그래핀(혈관속 면도날)
대량학살을 주도하는 살인자들에 대한 비판과 고발영상인데
영상속 논리타당한 설명을 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