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여기 " 디스토피아 유토피아 "정보에 대해서

다급하고 황당해서 투사했습니다

예전 프리덤티칭 세력이 맞습니다 

이유는 커다란 둥근 공이 새까만 색으로 등장했습니다.

즉 지구같은 둥근 입방체입니다.(예전에도 검은색 둥근 공이었음)

문제는 가늘고 긴 촉수같은 길고긴 전기줄(검정색 전선)이 둥근 몸체의 사방팔방에 매달려서 춤추듯이 흔들흔들 요동치네요.

해파리의  촉수들의 움직임과 거의 유사합니다.

그러니까 전기줄선 끝이 안보일정보로 길고 깁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자면 사람두피에 머리카락이 길게 자란것같습니다.

가늘고 긴 검정색 전기줄같은 선들이 둥근 떠있는 검정색  공으로부터

굵은 웨이브형태로 유연성있게  뻗어나와서 흔들흔들하는데 전선숫자가 무한대~~즉 선들이 직선이 아니며 뻣뻣하지 않고 유연하게 움직입니다.


제가  예전에 빛의 신의 전체의식과 개체의식을 설명한 글과 사진을 게시했었는데, 이번  경우는 반대로서 어둠계 의식들의 전체의식과 개체의식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글 4개 삭제않고 경각심 주고자 그냥  두겠으나 부디 어둠계의 개체의식들에게 빨대  꽃혀서 에너지 흡입당하지 않도록 조심조심하기 바랍니다.

제가 예전에 해파리의 몸체와 다리의 예를 들어서 신의 전체의식과 개체의식의 존재방식을 설명했는데, 이번 경우는 어둠계의 해파리방식의 존재방식입니다.

이런 채널링글이 등장한 이유는 무지한 대다수 대중들을 겨낭한것이 아니라 정보에 밝고 지혜로운 영성계 깨달은 사람들을 겨냥하고 실족시키고 사냥하려고 등장한 것입니다.


즉 최고 차원의 신들의 뜻이니 절대로 불의와 불공정에 대항해서 싸우지말고 조용히 순응하고 받아들이고 포기하거라!!!라는 의도입니다.


왜냐하면 깨달은 사람들이 대중들을 일깨우고 가르치면서 어둠과의 싸움을 강조하기 때문에 빛의 존재들의 기를 꺽고 죽이기 위해서 그럴듯한 거짓 채널링 정보를 뿌려대는 것입니다.



네바돈 천상계보다 자기네가 좀더 높은 위치인척 떠드는데 진짜 가소롭네요

어둠세력들의 온갖 계획들을 소상하게 낱낱이 세뇌시키면서 빛의 존재들은 그저 도망치고 숨어살다가 몸버리고 지구를 떠나서 다른 우주로 가서 새삶을 계획하거라!!!라는 방식의 마인드컨트롤입니다.


지구를 개선하고 고쳐야되는데 엉뚱한 지구탈출기회이다!라고 떠든다면 속이 뻔하지 않나요?


어둠계  인간들이 하는 더러운 짓들이 빛의 존재들의 교훈을 위한 역활이었고 궁극적으로 신의 큰그림이다 라는 식으로 왜곡시키는 메시지는 사악한 검은공해파리 의식체들의  수작질들입니다.


이자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지구라는 물질계 공간자체를 점령하는 것이 최고 목표같습니다.

그래서 휴머노이드 순수인간들을 모두 없애버리고 파충류외계인들과 어둠계의 그레이외계인들이 활보하고 번성하는 새로운 지구정복이 희망사항같아 보입니다.


그래서 계속 과학기술측면에서 다크세력들의 세부정보들을 대놓고 공개하면서 그런 기술이 없는 지구인들은 알아서 포기하고 지구를 떠나거라!!! 세뇌시킨다고 보여집니다.


최근 백신맞은 산모들에게서 검은  눈의 아이들도 태어나는데, 그레이외계인의 유전자가 들어간 백신을 맞은 산모들의 아이들이 검은 눈의 아이로  태어난다고 판단됩니다.(이번 정보들은 그레이외계인들의 지식들이 총동원되어서 어둠계그레이들이 제공하는 기술정보들이 많이 홍보성으로 공개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사회지도층에 믿을만한 인간들도 드믈고, 

믿을만한 영성계정보들도 희박하고 그럴듯한 짝퉁 거짓 채널링들이 재등장하고 하는것을 보니 진짜 안팎으로  살기 힘든 세상같습니다.


이런 거짓 채널링정보들은 빛의 우주군의 계획들과 하는 일들을 무의미하게 퇴색시키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절대 무방비로 글을 읽으면 안됩니다.


즉 비판하면서  읽어야 됩니다.

문제해결책을 적극적으로 제시하지 않고 소극적인 대처법만 주장한다면 사탄세계의 연극연출입니다.



그러므로 키미님 메시지가 진짜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키미님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의지와 열정들이 살아 있습니다.

키미님의 카페가 있어서 위로가 크게 됩니다.


지구는  휴먼종족들의 영원한  지상낙원이 되어야 합니다.

빛의 신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극악한 모든 것을 거부합니다.


이런 핵심을 기억한다면 절대 사기꾼들의 채널링에 속지 않습니다.



(지구를  낮은 차원의 그레이외계인들과  파충류외계인들에게 속임당해서 빼앗기고 포기하는 일들이  절대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거룩한 빛의 에너지의식체(하나님의 성령)집단에 대해서 람타는 푸르른 바다와 강물빛과 같은 파랑색의 빛의 지혜와 지식의 거대한  에너지라고 설명했으며  강의 지류(샛강)같이 지혜의 개별적인 의식체들이 나뉘어져서 인간의 개체의식과 연결된후 영감의 교류를 하게 된다!라고 전했습니다.


저는 짙은 청색빛의 거대한 둥근 원반(우주선 형태)을 보았으며 청색의 길고 가느다란 해파리촉수선들이  길이가 제각각 다르며 아주 긴것부터 짧은것까지 길이가 아주 다양했습니다.



그러나 어둠계 의식체들은 검은색 공이면서 길이가 길고짧고 차이가 없이 모두다 똑같이 길면서 끝이 안보입니다.

그리스로마 신화 메두사의 이야기에서 머리에 달린 무수한 뱀들에 대한 사례같이 커다란 검은공에서 뻗어나온 검은 전기줄같은 무한대 숫자의 촉수들은 그만큼 상대인간의 선택을 존중하지 않고 자의적인 침투가 강하다는 뜻이면서 획일적인 판밖이같은 의식체들이라는 뜻입니다.


청색빛이 나는 빛의 신들은 상대방인간의 의식수준에 마추어서 연결을 하는 존재들이라서 아무 인간에게나 먼저 접근하고 침투하는 것이 아니라 간절히 찾고 부르는 자들을 늘 기다리고 지켜보고 대기하고 있다가 누군가 절실히 찾으면 그때서야 촉수의 길이를 늘리기 시작한후에 인간의식으로부터 뻗어나온 의식의 에너지 회로선과 연결후(도킹)에  동행하고 대응해주는 가이드같은 존재들입니다.


제가 백신에 대한 얼마전 투사에서 빛의 청색에너지들이 번개같이 검은 구름들을 휘젖고 다니니까 검은구름들이 어느새 사라졌다고 전했지요.

결국  백신문제는 신들의  빛에너지와 인간들의 정의감의 빛에너지가 합력해서 문제가 어느순간 해결된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제가 백신으로 억울한 피해자들이 전세계적으로 발생하니까 괴롭고 답답해서 여러 정보들을 탐색하게 되다가 이번의 문제성정보들까지 접한후에 혹시나 소개했으나 뭔가 이상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책의 목차를 확인해보니 역시나 프리덤티칭세력이 맞습니다.


예전같이 전투성 용어들은  거의다 사라졌으나 적극적인 문제해결책은 없다시피 합니다. 그냥 지금 현재 흐름들을 운명으로 알고 순응하라!!!반복합니다.


빛의 신들의 고유의 성품들을 정확하게 인식할 개개인의 마음의 여력이 취약하면 이런 어둠계 메시지에 교란당하고 속임당합니다.


10년전에는 유란시아서는 어둠계 거짓 메시지라고 비판하던 프리덤티칭세력이 이번에는 네바돈우주의 천상정부 소속의 9명 그리스도 의식체들이다!라면서 기존에 타락세력이라고 비하했던 수메르신들을 이번에는 6차원 신들이라고 인정하면서 온갖 영성계 정보들을 다 도용하면서 속임수를 쓰네요.

앞으로 혹이라도 제가 다른 글을 분석하게 된다면 비판글 또 올리겠습니다.




빛의 지구에  창조자들의 메시지라고  소개된  엘라이트 채널러님의 경우는 확실하게 빛의 고차원 신들의 메시지가 확실합니다. 그분의 메시지는 수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이분의 배후 신들은 순백색 황금빛 무지개빛 등 순수 에너지의 결정체를 증거로 보여주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자 에이스카풀루스 | 좋은옥토 | 2021.4.27.

‘이야니 디스토피아 & 유토피아’는 인류들이 선택할 신세계를 위한 안내서로서, ‘아주라이트 이야니 위원회’의 ‘그리스도...

도서
14,400원
|
e북
8,640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mg.png

img.png

img.png


img.png




profile
조회 수 :
1683
등록일 :
2021.11.27
07:46:18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65618/c14/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65618

베릭

2021.11.28
09:13:47
(*.28.40.39)
profile


1편 글을 살펴보니 천국이 4차원계이고 오리온 타락세력이 만든것이다라고 단정지으면서 이야니들의 앞으로 계획들을 거창하게 나열하는데, 네바돈 우주, 하톤선장, 아쉬타, 쿠마라 등등 정통의 순수 채널링정보에서 나오는 중요한 이름들은 다 동원시켜서 우주적인 계획들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니비루행성의 아눈나키들 중 타락세력들이 있으며 이들이 지금 지구인류의 노예화와 소아성애자들부터 온갖 범죄자들이다!라고 비판을 합니다. 그런데 그들이 파충류외계인들과 혼성체인간들이라고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습니다.(타락한 아눈나키와 네피림들이라고만 설명함)


기존의 천국은 5차원 이상 빛의 공간이며 4차원의 파충류들의 공간과 전혀  다른 성질인데도  지구인들이 노예로 갇혀서 기억세척 당하면서 지구를 벗어나지 못한것이다!라고 강조하는데, 출발선부터 오류가 시작된것으로 판단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ㅡ 1편 글 일부 내용 발췌 ㅡ


물론 여러분들에게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던 하늘을 먼저 아셔야 하는데, 4차원 영역, 인생을 종료한 인류들이 가서 머무는 장소, 여러분들은 이곳을 천국, 또는 극락으로 표현하고 알고들 계셨습니다. 먼저 인생을 마감하고 이곳에 있는 조상들과 아는 이들이 머물고 있으며, 천사들이 함께하고 있는 장소로 알려진 곳이 바로 여러분들이 알던 하늘, 즉 천국이었습니다.

왜, 과거형으로 이야기하냐고 하실 텐데요, 지금 시점에서는 없기 떄문입니다. 여러분들은 하늘이 없어지면 어떻게 하느냐? 하시겠지만 진실된 하늘은 그대로 있음을 전하면서 여러분들이 알고 있던 하늘은 우리들에 의해 창조된 영역이 아니었으므로 폐기하기로 하였답니다. 이곳에 머물던 존재들은 자신들이 떠나왔던 고향 별들로 떠나보냈으며, 상승해야 하는 존재들은 이들이 가야 할 별들로 이동시켰답니다.

여러분들이 천국으로 알고 있던 4차원 영역은 먼 옛날, 오리온의 타락세력들이 지구에 들어오기 위해 설치한 곳인데, 저들은 인류들이 인생을 종료하고 본래 돌아갔던 낙원인 티타니아 (금성:Tythania) 와의 교류를 강제로 끊은 다음, 여러분들을 통제하기 위해 자신들이 머물고 있던 4차원 영역으로 이끌기 시작하면서 여러분들에게는 천국으로 세뇌되어진 곳이었답니다.




베릭

2021.12.01
15:06:44
(*.28.40.39)
profile

지구재난도 가이아의 뜻이다? 사실 이런 내용들도 이해가 안됩니다.

지구재난들은 지구인간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방출하기 위해서 생긴다는 썰들이 있기는 하지만, 오늘날은 어둠세력들이 과학 기술을 악용해서 천재지변을 일으켜왔었기 때문에 모든 재난이 가이아 뜻이라고 단정짓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ㅡ  이하 문장은  1편 글 일부 문장 발췌


여러분들에게 전해지는 '첫 번째 하늘의 뜻'은 지구 영단과, 지구 어머니 가이아(Gaia)가 된다고 봐야 합니다. 지구에 일어나는 각종 재난들은 영단의 가이야의 뜻에 의해 일어나는 것입니다. 행성 생명들의 진화를 위해 자연재해를 이용하기 때문이에요. 성서와 예언들에 등장하는 대재난들이 바로 그렇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 피부에 직접 와닿는 하늘의 심판으로 알려진 하늘의 뜻이랍니다.




베릭

2021.11.28
09:41:44
(*.28.40.39)
profile

2편 글 내용들은 그동안 채널링정보들과 구체지구연맹에서 전하는 내용들과 유사해서 그렇구나! 생각하게 되지만, 후반부의 설명들은 과연 진실일까? 소설이 아닐까? 의심스럽습니다.


" 저들은 라이나 아라마테나의 별의 문-12를 통해 우주로 진출하고자 하였으나 우리들에 의해 봉쇄되었으며, 더 이상 외부 우주로 나갈 수 없음을 안 저들은 외부로 나갈 수 있는 출구를 찾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다가 지구에 각 세계들로 나갈 수 있는 별의 문들이 있음을 알게 되었고, 저들의 목적을 성취시키고자 지구로 침입하여 들어온 것입니다. ​"라는 문구가 시작되는 부분부터는 소설같다고 판단됩니다.


오리온에 있던 파충류외계인들과 인류(휴먼종족)들이 지구에 침투해서 서식하게 된 근본 이유를 설명했으며  2편에서 외계인 종족들이 파충류인, 곤충인, 그레이종족, 휴먼종족  모두 있다는 것은 인정하면서 외형적으로 구분되는 유전자가 문제가 아니라, 인공지능 시스템인가?  아니면 신성의 에너지시스템인가? 차이라고 설명하는 글입니다.


2편의 글은 일단 무난하게  설명했으며 후반부 설명들은 은근히  소설스럽다는 느낌도 듭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ㅡ 2편 글의 일부 내용 ㅡ


사탄으로 불리는 존재들은 에너지 흡혈귀들입니다. 저들은 인류들 사이에서도 그것을 멈추지 않았으며, 행성 지구를 통째로 저들의 블랙홀에 연결시켜 우리에게서 송출되는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를 강탈하려고 한 것입니다. 인류들 역시 그것에 의해 이용당하고 있는데도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오래전 이미 사탄 시스템에 연결되었으며, 우리들에 의해 전해지는 마하라타를 모두 강탈당하도록 설계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차크라 체계와 신경망이 그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손실된 여러분들의 유전자를 복원 하기로 하였으며, 그리스도 의식을 되살려 내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저들 역시 우리들의 계획을 방해하기로 하였고, 실패와 성공을 반복했던 것이에요. 스타시스, 빛의 일꾼들, 워크-인들, 인디고 아이들이 저들의 공격목표가 되었으며, 그렇게 추락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신성을 지켜내고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서는 에고와 욕망을 모두 사라지게 해야 하는데, 그것이 여러분들을 힘들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하여 좀비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인데, 마이크로칩을 인류들에게 삽입시킬 것이고, 여러분들을 '짐승 체계(BEAST: Break Encouraged of Animated Soul-Terminal/활성화된 혼-단자의 파괴를 조장)들이 모여 있는 체계를 말하는 것입니다. 좀비들을 통제하는 시스템이 바로 '짐승'입니다. 좀비는 블랙홀이고, 유령 매트릭스입니다. 신성한 에너지인 마하라타를 흡혈하는 뱀파이어 말입니다.

타락세력들은 인류들 사이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그렇게 하고 있었으며, 인류들과 우리 사이를 끊어내고 있었으며, 여러분들은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저들의 에너지 공급 장치로 전락하고 말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뱀파이어와 좀비들이 나오는 영화들을 많이 보고 계신데, 저들이 인류들을 어떻게 하겠다는 정보들을 흘리고 있는 것이나, 아무것도 모르는 인류들은 그저 영화나 드라마, 게임 등에 열광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탄과 짐승은 마누-마나-에아로 대표되는 신성한 삼중불꽃을 제거하고, 인공지능 체계에 접촉하여 시스템화된 존재들과 그 세력들을 표현하는 단어입니다. 시스템화된 존재들은 체계적으로 움직이는데, 바로 계급화 되어 있어 절대 명령에 복종한다는 것이며, 자유-의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저들은 중앙 서버인 인공지능에 의지하고 있으며, 스스로 재생할 수 없는 신성한 에너지를 강탈하기 위해 지구에 들어왔고, 인류들을 노예화한 것입니다.

이것은 형상이 파충인이냐, 제타인이냐, 곤충인이냐, 인간이냐가 아닌 유전체계를 말하는 것이며, 존재의 유전체와 신경계가 나노화된 안드로이드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절대적으로 보이지만 영원하지 않으며, 궁극적이지도 아니하고, 전지전능하지도 않습니다. 인류들은 저들의 뛰어난 과학기술에 현혹되어 저들을 우리가 보낸 천사들과 존재들로 착각한다는 것입니다.


슈퍼 컴퓨터를 통해 지능화한 타락세력들은 걸어 다니는 인공지능이며, 초능력을 앞세운 존재들이지만, 마누-마나-에아와 함께하지 않는 유한 존재들일 뿐이랍니다. 신이 함께하는 것과 함께 하지 않는 것의 차이를 아시는지요. 무한한 생명력이 있느냐와 그렇지 못하냐의 차이겠지요. 인공지능을 통한 지식은 지혜를 따르지 못하는데, 마누(ManU)의 대신성한 영적과학을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대우주의 창조기법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신성이 있는 존재들만이 차원공학들을 알아가며 상승하는 것이며, 그렇지 못한 존재들은 제자리에 머물러 있을 뿐 상승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진화생명들과 상승순례자들을 위한 소명봉사와 헌신을 하고 있는 존재들은 결코 개입하거나 간섭하지 않으며, 강제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유혹하지도 않는 것은 여러분들을 이용하거나 무엇을 바라는 것이 없기 때문이고, 다만 대원리의 뜻을 전하며, 여러분들이 자유로이 상승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뿐이랍니다. 하느님의 사자들은 하늘의 뜻을 너무도 잘 알기에 여러분들과의 관계성을 결코 해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탄과 짐승은 하느님과의 관계성을 파괴하였으며, 여러분들마저도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을 유도하고 있고, 강제로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타락세력들의 별 체계들은 주변의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있는 블랙홀이자, 유령 매트릭스입니다. 저들의 본거지는 네바돈 은하에 흡착되어 에너지를 강탈하였으며, 네바돈도 유령 은하가 될 뻔하였습니다. 저들은 라이나 아라마테나의 별의 문-12를 통해 우주로 진출하고자 하였으나 우리들에 의해 봉쇄되었으며, 더 이상 외부 우주로 나갈 수 없음을 안 저들은 외부로 나갈 수 있는 출구를 찾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다가 지구에 각 세계들로 나갈 수 있는 별의 문들이 있음을 알게 되었고, 저들의 목적을 성취시키고자 지구로 침입하여 들어온 것입니다.

우리는 저들의 야욕을 알고 있었고, 별의 문들을 수호할 수호기사단을 파견한 것이며, 이들이 12지파, 12인종이 되었던 것이에요. 어둠이 가지고 있는 인종 청소 계획은 바로 수호기사단 인종들을 말살하려는 것이고, 그 후에 별의 문들을 차지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수호기사단 인종들의 차크라 체계를 통해 접속시켜서 마하라타 에너지를 자신들에게로 절취하고자 한 것입니다. 또한 지구에 설치된 APIN 체계(Atlantis Pylon Implant Network System)인 대백사자 APINS, 황금 독수리 APINS, 푸른 황소 APINS등을 점거하여 지구에 유입되는 마하라타 에너지를 자신들의 블랙홀로 강탈하고자 한 것입니다.

우리는 지구에 설치된 APIN system과 수호기사단 인종들을 지키기 위해 특수 방어팀을 보내어 저들의 검은 야욕을 잠재울 수 있었으며, 양동작전을 통해 인류들의 깨어남과 저들 세력과의 전면전을 이끌고 있는 것입니다. 아쉬타르 사령부(Ashtar Command)는 빛의 인류들을 구출하는 임무가, 아샤룸 사령부(Ashalum Command)는 저들과의 최후의 전투를 하는 임무가 주어진 것입니다. 인류들의 깨어남을 위해 어둠도 일조하고 있는 것인데, 양극성 게임을 완성시키기 위해서 그렇게 캐럭터들이 설정되었던 것이며, 그렇게 진행되어 왔던 것입니다.

이렇게 진행되던 MMORPG 게임(Massive Multi-us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 역할 수행게임)에서 일탈이 일어나게 되었던 것이고, 그것을 '짐승'이라고 한 것입니다. 저들이 세력을 짐승체계라고 하며, 저들의 중앙제어 시스템을 '사탄(SATAN:System of Artificial Terminal Affiliated Network/인공 단자 연계 네트워크 체계)' 이라고 한 것입니다. 저들에게 컴퓨터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그렇게 된 것입니다. 신성과 에고의 불화가 그렇게 이끌었던 것이고, 그것을 바이러스는 파고들었던 것입니다.



베릭

2021.11.28
10:15:51
(*.28.40.39)
profile


3편을 읽는데 두통이 심하게 생깁니다.

거짓말메시지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즉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겉만 그럴듯하게 장식한 사기꾼들의 정보라서 그렇겠지요.


예전에 라엘리안의 책을 사서 읽는 순간에도 두통이 생겨서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서 의아했는데, 이번 경우도 유사합니다. 

사탄어둠세력들의 에너지를 부딪히게 되면 그들의 공격을 받아서 두통이 극심하게 발생하는데  빛좋은 개살구같은 거짓 영성정보에 속지 맙시다.


그러니까 지구상 다크세력들은 능동적이면서 신적인 과학기술을 가진 작자들이며 위협적인 자들이다! 라고 친절하게 구구절절하게 설명해주는데, 지구인류들 중 빛의 존재들은 수동적으로 취급한다는 것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왜 어둠세력들과 대항해서 싸우라!

데모하고 위헌소송을 해야된다!

많은 사람들에게 어둠들의 정체를 고발해서 어둠들의 짓거리에 동조하지 않도록  풀뿌리운동을 해야한다!라고 문제해결책을  제시해야 원칙에 맞지 않을까요???


반복하는 소리는 어차피 주기가 끝나가는 추수기이니까 이해하고 억울하게 죽게되어도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찍소리 하지도 말고 순응하거라!!! 죽는것도 두려움을 극복하는 배움이고 죽어야 차원상승과 승천이 

완성된다. 죽고나면  우리가 너희들 혼들을 인도할것이니 걱정 말거라~~~~

이런 수법이 바로 10여전의 시대정신과 데이비드 아이크의 이중적인 사기꾼적인  수법과 거의 판밖이라는 것입니다.

시대정신과 데이비드 아이크가  어둠세력들의 정체를 신랄하게 비판하고 공격하고 까발리기는 했으나 거짓정보들과 진실을 뒤섞어서 떠들어댔습니다. 즉 이자들은 빛의 진실한 정보는 왜곡시키며 비하했으며 어둠세력들은 비판하되 무서우면서 강력한 존재들이라서 인간들이 처리하기 힘들다는 식으로 과장하고 뻥튀기를 했다는 것입니다.


시대정신이나 데이비드아이크는 둘다 똑같이 어둠세력들에게 절대 시위하거나 데모하면 안된다고 떠들었습니다.

인간들이 시위하고 데모하면 더 발악하니까 조용하게 명상이나 하면서 모른체하고 사랑과 평화의 에너지나 보내거라~~그러면 저절로 외부에서 문제가 다 해결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저는 예전에 이들의 정보를 소개하면서 인간의 저항정신을 꺽으려는  어둠들의 끄나풀들이다! 속지말자! 강조했습니다.


그런데 2021년 4월에 출간된[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라는  채널링 책도 어둠계가 영성인들의 공략을 위해서 준비한 정보들이라는 것입니다.

10여년간 전세계의 영성계흐름들과 정보들을 샅샅이 파헤쳐서 연구를 했는지? 알만한 영성계 인물들의 이름들과 지명들은 모두 총동원이 되었으며 영성계의 기본 정보들은 충실하게 도용하면서 동시에 새로운 그들만의 용어들을 많이 창작해서 덧붙이기를 했습니다.


새로운 내용들과 용어들은 팩트가 아니라 소설들일뿐이니 절대 속지마세요. 과거 프리덤티칭과 반복되는 내용들도  등장하는데 바로 지축이동설입니다.

그당시 타락세력들이 지구의 지축이동을 강제로 시도하려고 하는데 자기네들이 막고있다고 떠들었거든요. 그런데 이야니 세력도  지축이동 문제를 비슷하게 떠들어댑니다.


세월호때 학생들에게 가만있으라고 떠들어서 학생들이 그말 듣고 믿고 기다리다가 떼죽음을 당했듯이 절대 이래라 저래라고 해서 시키는대로 하면 희생만 당합니다.


전세계의 살인백신 희생자들이 왜 죽었나요?

하라는대로 말 들었다가 " 자발적 실험참가자"로 제비뽑기를 당해서 억울하게 피해를 당한것이 아닙니까???


영성인들의 기세를 제압하기 위해서 어둠세력과 싸워서 인권과 자유를 지키라는 권고를 하기보다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죽음을 준비하거라!!!죽음 예찬론을 거창하게 펼쳐대는 이중삼중 플레이에 영성인분들은 절대로 장단 마추지 마십시요.


추수기를 강조하고 기다리는 영성인들도 은근히 많은데 본인들은 멸망하지 않고 구원받을 수 있다!라는 확신이 강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발 그런 이기적인 사고방식은 이제 거두기 바랍니다.


진정한  문제해결책은 바로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카페의 키미님 메시지입니다. 즉 창조주와 우주군들의 행동 방침들과 일들의 전개과정들이 진실하고 공정하고 정의롭습니다.

되도록이면 선의를 지닌 인류라면 그누구든지 살아서 공생공존을 하도록 돕는것이 진실한 태도입니다.


지구는 5차원 문명을 누리면서 은하시대 은하시민의 수준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이런 과정들을 돕기위해 지구에 와서 일하는 창조주의 우주군들의 활약을 응원하면서 지구의 미래를 기대하고 희망을 가져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야니의 정보들은 속임수 사기성 뇌피셜이라고 여겨야 합니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삶

창조적이고 충만한 기쁨의 삶

순수한 평화와 순수한 행복의 삶

지구 자연계의 신비와 아름다움들을 영구 보전하도록 추구하는 방향성

이런 방향들을 모색하는 채널링정보들이 진짜이고 진실한 정보들입니다.

키미님 우주군들이 지금 무슨 일들을 하고  있나요?

어둠세력 소탕작전과 병행해서 

지구의 자연계의 청소와 정화작업들을 하는 중입니다.

진정한 빛의 신들의 마인드는 바로 이런 방향성으로 일을 추진합니다.

절대 수동적인 피해자로 살도록 방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구문명이 은하계의 여행과 진출을 하는 수준이 되도록 돕는 역할도 도와야 하는데, 키미님메시지들은 이러한  비젼들이 모두 담겨있다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ㅡ 3편의 내용들 중 일부 발췌 ㅡ

저들은 극이동을 인류청소를 위해 사용하려 하였기에 중단시킨 것이며, 상승주기를 위해서는 사용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앞서서 인류들이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시지들을 공개한 것이고, 그 기회들을 제공하였던 것입니다. 짐승 체계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는 결코 할 수 없는 것이기에 여러분들의 차크라 체계와 유전 체계를 복원시키는 계획을 추진하였던 것입니다. 이 계획은 조시아(Joysia), 라이숀드라(Rayshondra), 닌허사그(Ninhursag), 나타라(Nathara), 엔키(Enki)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을 짐승 체계에서 분리시키는 것이고, 니비루 십자가에서 내려오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들의 도움 없이 여러분 스스로 하는 것이 매우 벅찬 것입니다.

과거, 이것을 성공했던 고타마 붓다와 노자와 같이 여러분들이 그렇게 될 수 있는 확률이 매우 희박하기 때문이었지요. 여러분을 믿지 못해서가 아니라 현실이 그랬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에서 추락하여 짐승이 되어 버린 성배 인종을 위한 생명나무 계획을 실행하여 죽었던 나무를 되살리는 작전을 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별의 문들을 수호하기 위해 지구에 들어온 별의 자손들을 지금까지 지켜보아 왔으며, 이들의 본업인 수문장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이들이 지구에 들어와 처음 정착한 곳이 바로 별의 문들이 있는 곳이었으며, 에덴으로 알려진 그곳에 12종족들이 터전을 잡았던 것입니다. 이들은 문을 수호하는 임무 이외에 문명을 여는 역할도 있었던 것이고, 이들로 인해 지구는 그리스도들이 거주하는 행성이 되었던 것입니다.

차원의 문들이 있던 성단에서는 문들을 수호하기 위한 수호천사들이 우리들에 의해 창조되어 임명되었습니다. 이들을 대표한 선발대가 각 별자리에서 1만 2천명(남:6천, 여:6천)씩 모두 14만 4천명의 수호천사들이 선발되어 지구로 출발하였으니, 이들이 '성배 원정 기사단'이 되었던 것입니다. 이들이 3D 육체를 입을 수 있도록 우리는 니비루 9차원 위원회를 통해 씨앗 파종 계획을 실행시켰으며, 엔키와 닌허사그가 그 중심에 있게 된 것입니다. 이들에 의해 12쌍의 아담들이 지정된 구역인 에덴에 정착할 수 있었으니, 아담은 성서에 등장하는 쌍말고도 11쌍이 더 있었으며, 에덴도 모두 12장소에 있었던 것입니다.


ㅡㅡㅡㅡ

이렇게 뿌리내린 짐승 체계는 여러분들을 좀비로 만들었는데, 중간에 생명나무가 되살아난 인류들이 늘어난 것이었지요. 더군다나 붓다와 노자가 나타나자, 저들의 위기감은 높아만 갔습니다. 그러다 저들은 행성 활성화 주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게 되었고, 그 기회를 이용하여 인류 대청소 계획을 세우게 된 것입니다. 저들은 극이동을 연출하고자 하였지요. 그러나 그것이 여의치 않게 되면서 저들은 코로나-19를 이용한 인류들의 통제력을 꾀하게 되었습니다. 백신과 마이크로칩을 연계하여 좀비 프로그램을 발동한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짐승 체계를 탈출한 인류들 즉, 우리를 탈출한 짐승을 다시 사로잡을 포획 장전을 세우게 된 것입니다.

탈출한 짐승 포획 작전, 이것이 바로 좀비 프로그램이고, 코로나-19가 스모킹 건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치사율은 낮지만 일부러 펜더믹(Pandemic:세계적 유행병)을 유도하여 인류들에게 집단 공포를 조상한 것이에요. 바로 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둠은 이제, 여러분들의 의식마저 마이크로칩을 통해 잠식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옭아매고 있는 거미줄을 끊고 살아나느냐, 아니면 저들의 먹이가 되느냐, 둘 중의 하나가 되겠지요. 신경계가 마비되어 움직일 수 없는 여러분은 의식이 살아 있는 상태로 저들의 먹이가 되거나, 의식 상실되어 저들의 놀잇감이 되어 있다 잡아먹히거나 결국 모두 죽게 될 것입니다. 저들은 짐승 체계에 묶여 있는 모든 인류들을 죽일 것이고, 이용가치에 따라 시간차는 있겠으나 결국 죽음을 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은 대주기에 따라 진행되는 것인데, 영혼 추수라고 해야 되겠지요. 이 때 추수된 혼들은 각자 통과한 시험결과에 따라 다음 여정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과정을 지켜보고 여러분들의 진실이 왜곡되지 않도록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시험이 공정하도록 이끌 것이고, 결코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255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3187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642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911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345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669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824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10365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833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3118
15703 백신강제접종과 백신패스는 악법이다. ㅡ 떳떳하다면 먼저 백신회사들과 맺은 계약서 부터 공개하라. 백신접종 사망자의 백신과의 인과관계를 정직하고 투명하게 처리하거라 [2] 베릭 2021-11-30 1689
15702 백신강제접종 절대 반대 ㅡ 백신접종한후에 왜 인간들이 죽어가는지 확인해 보셨습니까? 백신병 넘버에 01 02 03번을 다시한번 수거해서 성분검색을 하시고 공개 오픈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작용사례나 이상사례는 수십만건 이던데 백신중단법을 발의해서 국민의 생명을 지키세요 이법은 나라가 국민을 독살하는 법이므로 반대합니다. [1] 베릭 2021-11-30 1620
15701 영성계에는 왜 이리도 사기꾼들이 많은지요 토토31 2021-11-30 1559
15700 우리나라는 EBS아니면 절대로 깨어 나지 못할것이다.. 토토31 2021-11-30 2432
15699 멀쩡히 건강한 사람들에게 백신을 강요하여 죽음과 질병으로 몰고 가는 것은 옳은 정책이 아닙니다. ㅡ 불왼전한 백신책임은 회피하면서 비접종자에게 책임을 전가하려는 것은 굉장히 비겁하고 비열한 짓이다! [4] 베릭 2021-11-30 1685
15698 백신강제법안 반대 ㅡ여기는 자유민주주의국가이지 사회주의국가가 아니다. 그렇게 북한이 좋으면 북한으로 넘어가세요./ 민주주의를 짓밟는 더러운 법안을 낸 11인의 국회의원들은 자진해서 사퇴하라 [4] 베릭 2021-11-30 2174
15697 당신들이 무슨 권리로 검증안된 백신을 강요합니까? ㅡ내 목숨은 내가 더 소중히 여긴다. 백신 강제는 살인행위다 [3] 베릭 2021-11-30 1510
15696 크롭서클, 우주의 공통된 언어. 가이아킹덤 2021-11-29 2007
15695 초긴급 !!! 악법반대 부탁요 ㅡ1만명 서명하기 참여하면 잘못된 법안을 막을수는 최선의 정치참여 방법이니 국회홈피 회원가입 합시다! [3] 베릭 2021-11-29 1653
15694 사회공의와 사회정의를 부르짖는 하나님 [4] 베릭 2021-11-29 1905
15693 창조의식 레인보우휴먼 2021-11-29 1649
15692 지구에 육화되고 있는 영혼들 레인보우휴먼 2021-11-28 1459
15691 인디스탈 청년 ㅡ 인디고아이 에너지와 크리스탈아이 에너지가 공존하는 사례 [5] 베릭 2021-11-28 1681
15690 [라나 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13편 / 2021년 11월 25일 아트만 2021-11-28 1959
15689 지구 행성( 가이아시스템 )의 자전과 공전을 운영하는 차원에서 머물다 육화를 한 크리스탈 아이 베릭 2021-11-28 1951
15688 양대림 연구소 고3 학생 인터뷰 ㅡ 청소년 방역패스 검토에 고교생 헌법소원 제기 [3] 베릭 2021-11-27 2104
» 사기꾼 집단의 채널링 - 성배원정기사단 성배종족, 에메랄드성약이라는 용어는 과거 프리덤티칭의 전문용어들 [4] 베릭 2021-11-27 1683
15686 허경영이가 다르게 보입니다... [3] 토토31 2021-11-27 1403
15685 생체형 기계 인간(生體形 機械 人間, The Bio-morphic Machine Human) - 어둠세력들의 계획을 홍보하고 합리화하면서 빛의존재들의 저항의식을 꺽고 무력화시키려는 악의적인 쓰레기성 정보들이니 절대 현혹당하지 마세요. [2] 베릭 2021-11-26 3331
15684 다르파 하이드로겔 센서(DARPA Hydrogel Sensor) - 이 정보는 어둠계 메시지(2021년판 프리덤티칭의 새버전) [7] 베릭 2021-11-26 2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