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군제독이 3명의 판사를 모시고 전대통령 지미카터의 관저에 갔었답니다. 판사에의해 봉투를 지미카터앞에 던지니 지미카터가 말하길 IS IT OVER? 판사가 답하길 JUST ABOUT.
지미 카터 전대통령이 마지막으로 체포된건 그누구보다 먼저 그리고 모든걸 트럼프 대통령에게 자백했기 때문이라 합니다.
WHAT DID HE LEAKED? EVERYTHING!
카터는 판사들을 앉혀두고 지난 이야기를 했다 합니다. 나의 할아버지는 지독한 사람중 한사람이었다 로 시작하여 전가족의 딥스테이트 글로벌리스트 뿌리의 역사를 이야기 했다합니다. 노예를 이용하여 목화농장, 땅콩농장등을 하여 거액을 벌어들인 이야기부터 노예들을 동물죽이든 죽인것 까지 모든 이야기를 했다 합니다.
지미카터 집안은 벤더빌트 집안과 함께 미국내에서는 가장 큰 노예수입 집안이었다 합니다. 남북전쟁이 끝나자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들여오던 노예들을 실은 선박이 미국땅에 들어오지 못하자 그들을 모두 커리비언 섬들과 헤이티 섬에 내렸다 합니다. 그쪽 섬들이 오래전에는 모두 백인이었지만 이로인해 흑인들의 섬으로 변했다 합니다. 한가지 사실은 스페인에서 군인들을 이 섬들로 보내 그곳에 거주하고 있던 백인들을 모두 제거해 버리고 흑인들이 거주하는 섬으로 바꿨는데 이유는 새로운 그들의 돈벌이 장소로 시작하려는 계획에서였답니다.
카터 전대통령이 모든걸 트럼프에게 알린다는 사실을 딥스테이트가 알고 그를 죽이려 했었지만 트럼프대통령이 카터를 지키도록 경호원들을 많이 두었기에 그에게 손을 데지 못했다 합니다. 카터전대통령은 이미 나이가 많아 무덤에 반은 들어가 있는 상태이니 딥스들이 자신을 죽여도 무섭지 않다며 트럼프 대통령에게 모든걸 토로했다 합니다.
카터는 그동안 자신의 가슴에 안고있던 모든걸 자백하고 이제 모든게 끝나 속이 쉬원하다는 표현을 했다 합니다. 판사는 카터에게 말하길 ENJOY LAST DAY OF YOUR HOUSE 라 했답니다.
카터 전대통령은 내일이면 감옥으로 옮겨져 생이 마감할때까지 감옥에서 지낼거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