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img.jpg

영을 우주적인 전체 의식으로서 성령 혹은 악령 개념으로만 한정해서 본다면 개체 1인 인간안의 영과 혼의 개념에 부합하지 않으며, 영혼 가문이라는 개념도 사실 의미가 없습니다.


인간  몸속의 개체 영spirit 이 기본적으로 있으며, 별도로 추가되는Spirit 영들이 있는데 흔히들 보호령, 성령, 악령 이라고 설명하는 개념입니다.


예컨데 제경우는 육체안 가슴 차크라 위치에 하위자아로서 spirit 이 있으며 여성 영입니다. 동시에 보호영이 남성으로서 동행하며 영혼가문 출신입니다. 이 남성보호령 이외 또다른 우주의식 영Spirit으로서 Holy Spirit 성령하나님께서 함께 동행합니다.


성령하나님은 인간의 soul의 차원상승을 돕는 절대적인 존재이며 교회를 형식적으로 들락달락한다고 동행하는 존재가 아닙니다.

soul혼의식의 성격과 삶의 태도가 거짓을 싫어하고 진실해야 함께 합니다.



교회 다닌다면서 제멋대로 사는 이중삼중 사기꾼 인간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이자들은 하나님성령이 아니라 악령세력들이 탁한 에너지장에 붙어서 쫒아다닙니다. 

이런 악령들이 세로판지같이 가볍고 얇은데  사기꾼 스타일 인간의 에너지장에 붙어서 기생한다 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저는 태어난 이후에  1세에서 5세 사이에 영이 사람에게 들어온다는 이론은 육화(입식)개념이 아니라 워크인 개념으로  해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혼이  태어난후에 영들이 들어온다면, 바디탈취  혹은 워크인 개념에 가깝지 않은가? 싶습니다.


그리고 영들이 혼의 이런 저런 조건들을 보고서 입식 여부를 결정한다면 차별적인 선택이 될 가능성도 있으며 그렇게 공평하다고 보이지도 않습니다.


만일 1세부터 5세 사이에  영들이 인간에게 엮인다면 뱀족 도마뱀렙틸리언들 기타 낮은 차원의 잡영들에 의한 인간 육체의  바디탈취와 악용이 너무너무 쉽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결국 인간 몸과 혼들은 별별 영들의 아바타가 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다양한 우주에서 생존하는 의식체들의 존재 방식에 대해서 탐구를 하고 싶습니다.





스타피플,star-people,영혼교제,워크인(walk-in)외계인, 외계영혼, 인디고, 인디고아이, ufo 크리스탈아이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uznimm&logNo=222172877920&proxyReferer


img.jpg

profile
조회 수 :
2847
등록일 :
2021.09.02
01:46:02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2937/bd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2937

베릭

2021.09.02
01:48:14
(*.28.40.39)
profile

스타피플,star-people,영혼교제,워크인(walk-in)외계인, 외계영혼, 인디고, 인디고아이, ufo 크리스탈아이


당신은 스타피플인가?

http://reality3.tistory.com/m/5


우주에서 하강한 빛의 사자들 '스타피플' /스타시드,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피플들




1) 스타 피플의 정체


요즘 TV를 시청하다 보면 모 회사 핸드폰 광고에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재미있는 멘트가 나오는데, 어쩌면 이런 시류적 현상 자체가 일종의 중요한 비밀을 넌지시 우리에게 암시해주는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스타 피플(Star People)”이란 한 마디로 말해서 인간의 몸을 가지고 있는 외계인의 영혼에 해당되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글자 그대로 본래 이 지구의 영혼이 아니ㄷ라 <다른 별에서 온 사람들>이라는 뜻인데, 그들이 온 곳은 우리 태양계 안의 다른 행성이거나 아니면 다른 태양계, 또 더 멀리는 다른 은하계에서 온 존재들도 있다고 한다.


이들이 지구에 온 목적은 일부는 연구와 조사, 관찰 등의 경우도 있으나 그 대부분은 지구에 새로운 우주적 주기(週期)가 시작되려는 지금 시대에 맞추어 인류와 지구의 차원전환을 돕기 위해서라고 언급되고 있다.


지구는 현재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고 있으며, 지금의 3차원 상태에서 4차원을 거쳐 5차원으로 상승되려고 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런 외계의 영혼들은 이런 지구의 차원전환을 가속화하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인간이 스스로 신성한 존재로서의 정체성을 자각함으로써 보다 높은 의식의 단계로 진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곳에 온다고 한다. 


오늘날 이 지구상에는 통상 수백만-수천만 명 이상의 “스타 피플”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2) ‘스타 피플’이라는 용어의 사용

이 “스타 피플”이란 용어를 처음으로 사용한 사람은 미국의 저명한 초상과학 분야의 저술가이자 UFO 학자인 브래드 스타이거(Brad Steiger)이다. 


그는 1967년~1972년 경부터 UFO에 관계된 사건이나 사람들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보통의 인간들과는 뚜렷이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사람들을 자주 만나게 되었는데, 그것이 동기가 되어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그가 만난 이런 사람들 중에는 어린 시절부터 직접적인 UFO의 존재들과 관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다든지, 자신이 어딘가 우주의 다른 곳에서 왔다는 명확한 기억, 또는 지구에 온 목적이나 사명 등을 의식적으로 분명히 가지고 있는 이들이 많았다고 한다.


【거의 예외 없이 그들은 자기들이 행성 지구에 다가오고 있는 변화의 시대와 전환기에 어떻게든 ‘원조자’ 내지 ‘인도자’로서 봉사하기 위해 이곳에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 (중략) ... 적어도 이들 독특한 개인들의 상당수는 그들이 이전 생애에 (지구와는) 다른 세계, 다른 현실의 차원계에서 살았다고 믿었다.】


또한 그들은 때때로 다음과 같은 의식적 특징이 있다는 것이다.

【어떤 스타 피플들은 수천 년 전에 이 지구에 타고 왔던 우주선에 관한 기억들을 지니고 있다. 지구에 왔던 이러한 우주선상의 승선은 진화하고 있는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를 관찰하고, 연구하고, 융합되기 위한 것이었다. ... 스타 피플들은 대부분은 꿈 속에서, 명상 속에서, 환영(幻影) 속에서, 또 영혼 속에서 다음과 같은 소리를 거듭 반복해서 듣는다. “지금이 그 때이다.” “지금이 기억해야 할 때이다.” “이제 활성화되어야 할 때다. 이제는 미래에 놓인 지구의 대정화(大淨化)와 고등한 의식상태에 관해 행성지구의 동료 시민들에게 경고할 때이다.”


그런데 브래드 스타이거 뿐만이 아니라 저명한 예언가이자 자동서기 능력자였던 루스 몽고메리 역시 유사하게 자신의 『우리들 속의 외계인들(Aliens among us)』이란 저서에서 이런 인간의 몸을 하고 있는 외계 존재들에 관한 내용을 다룬 적이 있다.


브래드 스타이거는 자신의 아내와 함께 스타 피플에 관한 몇 권의 연구 서적을 집필한 바가 있는데 그것은 『스타 피플(1981)』과 『물병자리의 신들(1976)』, 『스타 본: Star Born(1992)』과 같은 책들이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그는 이 용어를 미국의 전통적인 원주민인 인디언들로부터 차용해 온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인디언들은 오래 전부터 다른 별들이 지구의 주민들과 관계가 있는 영적 존재들이 사는 거주처라고 믿고 있었다는 것이다. 


책의 공동저자이자 브래드 스타이거의 아내였던 프랜시(Francie)는 특이하게도 채널링 능력의 소유자인데, 그녀는 이 시대에 스타 피플들이 대량으로 활성화되는 이유에 대해 채널링 과정에서 이렇게 답변했다.

【스타 피플들은 언제나 위기에 처한 모든 존재들을 돕습니다. 그들은 항상 지구인 형제, 자매들로 하여금 자기들이 알고 있는 궁극적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비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타 피플들은 인류의 미래에 놓여 있는 대이변에 관한 예지적인 영감을 받고 있으며, 그들은 대정화의 시기 이후에 생존자를 돕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3) 스타 피플의 특징

브래드 스타이거는 자신의 저서에서 스타 피플들의 여러 가지 공통적 특성들에 대한 조사 결과를 소개하고 있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다. 퍼센티지(%)를 표시한 것은 1970년부터 최근까지 약 8만 명 가량의 사람들로부터 응답받은 앙케트 질문서의 수집을 통한 평균적인 통계수치라고 한다.


(1). 육체적 특징과 조건들


a. 스타 피플들의 65%는 여성이고, 35%는 남성이다

b. 마음을 끄는 그윽한 눈동자를 갖고 있다.

c. 사람을 끌어당기는 강한 자력(磁力)과 개인적인 카리스마

d. 전기와 자기장(磁氣場)에 매우 민감하다

e. 보통 사람보다 낮은 체온(92%)

f. 만성적인 정맥동염(靜脈洞炎) 증세가 있다(83%)

g. 소리, 빛, 향기에 대한 과민성이 있다.(70%)

h. 특별하고 변이적인 척추(35%)

i. 진귀한 혈액형(26%)

j. 정상인보다 낮은 혈압(70%)

k. 관절부분에 대한 붓기나 통증(70%)

l. 목 뒤쪽의 통증(73%)

m. 치명적인 질병에 걸렸다가 살아났다(37%)

n. 높은 습도에서는 좋지 않은 영향을 받는다(70%)



(2) 정신적, 감정적 특성들



a. 자신의 사명이나 임무수행에 관한 커다란 긴박감을 느낀다(92%)

b. 어렸을 때 비가시적인 놀이 친구가 있었다(40%)

c. 요정(妖精)을 본 적이 있다(20%)

d. 형이상학적 경향과 높은 관심

e. 기적에 대해 믿는다(86%)

f. 유령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확신(48%)

g. 우주와의 일체감을 경험했다(90%)

h. 다른 행성들의 생명체에 대한 전적인 믿음

i. 감정을 처리하거나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화학적 불균형 상태에 있다(71%)

j. 환생을 현실로 받아들이며, 전생(前生)의 기억을 경험했다(67%)

k. 물리적이나 비물리적인 외계 존재와의 텔레파시 교신(90%)

l. 자신의 수호령이나 천사가 있음을 믿는다(50%)

m. 스스로 높은 지성체나 원천으로부터 오는 모종의 통신이나 메시지를 받았다고 믿음(55%)

n. 성스러운 형상이 나타난 이후 자신이 축복받고 있음을 느낀다(55%)

o. 영적인 실재를 지각했다(60%)

p. 다른 세계 속에 현재 동시적으로 존재하고 있는 평행세계를 인식하고 있다

q. 신(神)이나 창조적인 에너지 원천을 믿는다

r. 심각한 사건에 관계가 있거나 정신적 상처가 있다(34%)

s. 강렬한 종교적 체험을 했다(55%)

t. 빛의 존재가 나타나 계시를 했다(37%)

u. 스스로 외계나 다차원 수준의 존재들 또는 빛의 존재들과 조우했다고 믿는다(34%)




(3) 특이능력이나 기술


a. 자기 자신과 타인들을 극적으로 치유할 수 있었다(50%)

b. 명상수련 동안 흰빛을 체험했다(63%)

c. 투시(透視)와 투청(透聽) 능력을 경험(55%)

d. 오라(Aura)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57%)

e. 자동서기(自動書記)를 행한다(38%)

f. 다가올 미래에 대한 예언을 하거나 예지적인 꿈, 또는 환영(幻影)을 보았다(57%)

g. 깨달음, 각성의 체험을 했다고 주장(72%)

h. 천사의 방문을 받았다고 보고함(38%)

i. 유체이탈(幽體離脫) 경험(74%)

j. 임사체험(臨死體驗)을 한 적이 있다(55%)

k. 이미 작고한 사랑하는 이의 영혼을 감지하거나 접촉(42%)

그리고 최근에 수집된 스타 피플들의 UFO와 관계된 추가적인 신비 경험들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a. 수정(水晶)으로 만들어진 도시나 행성을 바라보는 꿈을 꾸거나 그런 기억을 가지고 있다(50%)

b. 자신이 우주선 안에 있거나 먼 행성에서 지구를 바라보는 생생한 꿈이나 경험, 또는 기억이 있다(69%)

c. 자기 스스로를 UFO의 실제 승무원으로 인식하는 내용의 꿈이나 기억(54%)

d. 빛의 존재로 지구로 오고 있는 자신의 존재를 바라보는 꿈이나 기억(43%)

e. 어떤 지시나 상담을 받기 위해 UFO 위로 이끌려 올라가는 꿈(44%)


f. 유사(有史) 이전 시대의 지구 모습을 보는 꿈이나 기억을 경험함



img.png

                         제 3의 눈


베릭

2021.09.02
02:30:20
(*.28.40.39)
profile



● 외계(외부 세계)의 영혼들이 인간세계로 들어오는 방법


나름대로의 사명이나 임무를 가진 라이트 워커들(Light Workers)이나 스타 피플(Star People) 같은 외계의 존재들이 지구로 들어오는 방법에는 다음과 같은 2가지가 있다고 한다.


1) 버쓰인(Birth-in)


이것은 보통의 인간이 태어나는 것과 똑같이 외계인의 영혼이 모태(母胎)로 들어가 신생아(新生兒)로 태어나는 방법이다. 이런 스타 피플들은 모든 인간과 마찬가지로 태어나는 과정에서 이전 생(生)의 기억들을 모조리 망각한다. 앞서 언급한 라이트 워커들은 모두 버쓰인(Birth-in)에 해당된다.


현재 지구상의 스타 피플 가운데 다수의 경우는 버쓰인에 해당되고 워크인(Walk -in)은 비교적 소수에 해당된다고 한다. 외계의 영혼이 지구에 들어오는 것은 쉽지 않으며, 특히 버쓰인의 방식으로 오는 것은 모든 기억을 상실하는 망각의 베일을 쓰는 까닭에 보다 더 어려움이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2) 워크인(Walk-in)


이 방법은 말 그대로 이미 태어나 있는 인간의 몸으로 직접 들어오는 것이다. 다시 말해 어떤 이유로 해서 이 세상을 떠나기를 원하는 영혼의 허락과 동의하에 그 영혼은 떠나고 대신에 다른 외계 영혼이 그 몸을 차지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두 영혼의 합의하에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흔히 있는 다른 영혼의 강제적인 ‘빙의(憑依) 현상’ 즉 귀신들림과는 전혀 다른 것이다.


워크인해서 교체되어 몸에 새로 들어온 외계의 영혼은 대개 자신이 누구이고, 어디서, 무엇 때문에 왔는지를 모두 기억한다. 하지만 일부 경우는 교체된 초기의 혼란으로 인해 상당 기간 기억을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또한 DNA나 주파수 차이로 인해 인간의 육체에 적응하는 데 다소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혼란과 어려움을 겪는다. 


이러한 영혼 교체는 대개 교통사고와 같은 예기치 못한 사건, 사고, 대수술, 장기간의 만성질병, 또는 임사(臨死) 체험 시에 일어난다.








베릭

2021.09.02
02:42:02
(*.28.40.39)
profile


3) 위크인의 특징들


미국의 조슈아(Joshua) 박사는 영단의 듀알 컬(Dwajl khul) 대사와 교신하고 있는 심리학자인데, 그를 통해서 메시지를 전한 마스터 듀알 컬의 말에 따르면 현재 지구상에 워크인 방식으로 들어와 살고 있는 존재들이 약 100만 명이나 된다고 한다.


워크인은 어느 정도 다 자란 인간의 몸으로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에 성인이 되기까지 소요되는 아기 시절이나 아동기의 성장단계를 생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이 영혼교체 현상은 결코 누워서 떡먹기식으로 쉬운 일은 아니며 새로 들어오는 영혼이나 떠나는 영혼 양쪽에서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한다. 때문에 워크인하는 영혼들은 용기 있는 존재들이라는 것이다. 듀알 컬 대사의 가르침이 전하는 워크인 현상에 관계된 주요 특성과 문제점들이 있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다.


a. 어떤 의미에서 워크인이라는 것은 떠나간 영혼의 카르마(業)의 일부를 새로 들어온 존재가 떠맡아 감수하는 것이다. 카르마는 떠나간 영혼이 남기고 간 육체라는 용기(容器)와 뇌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새로 들어온 존재가 맡아야 할 책임의 부분은 떠난 존재가 뒤에 남긴 개인적인 카르마를 정화하고 균형잡는 것이다.


b. 대부분의 경우 육체로 새로 들어온 존재는 매우 불편한 압박감을 느끼거나 기분이 침체된 우울증을 경험하며, 우발적인 여러 가지 난처한 일들을 겪는다. 즉 떠나간 영혼이 남기고 간 이전 상태 그대로의 결혼생활이라든가 자녀문제, 생계, 직업, 친구관계 등의 복잡한 문제들에 직면하는 것이다. (*이런 문제를 피하기 위해 어떤 존재들은 미혼의 청소년이나 아이의 몸을 택하기도 한다.) 이전의 기억이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워크인한 존재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가족들이 그 몸의 영혼이 바뀌었다는 것을 눈치 채지 못한 상태로 활동할 수가 있다. 물론 어느 정도의 태도 변화가 있다는 것은 느끼지만 그것을 습관이나 성격의 변화 정도로 볼뿐 영혼이 교체되었음을 알지는 못한다.


c. 워크인들이 자신이 워크인이라는 것을 처음에는 의식적으로 알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왜냐하면 떠나간 존재의 뇌 기억을 모두 그대로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영혼이 일단 육체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일단 그 육체의 물리적 조건과 뇌의 지배를 받을 수밖에 없다는 뜻) 그들은 한 동안 자신에게 무엇이 일어난 것인지를 알지 못해 어리둥절하거나 혼란스러워하지만 점차 자신의 정체를 느끼거나 본래의 기억을 회복해 간다.


d. 지구에 어떻게 봉사할 것인가는 그들의 영적 발달 수준에 달려 있다. 행성 지구의 역사상 지금 시대는 우주로부터 많은 영혼들이 기꺼이 카르마와 위험을 떠안으면서까지 인간세계로 들어와 어떤 역할을 맡고 싶어 할 정도로 가장 중대하고도 흥분되는 시기이다.


이런 시기에 지구상에서 육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일종의 귀중한 특권이자 프리미엄(Premium)이다. 그러므로 허송세월로 인생을 낭비하는 자들은 다른 영혼이 그 육신을 사용하여 영적으로 성장할 기회나 중요한 사명을 수행할 기회를 빼앗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부끄러워해야할 일이다.

3) 위크인의 특징들



 

베릭

2021.09.02
02:43:50
(*.28.40.39)
profile





4) 위크인에 관해 연구하는 한 심리학자의 의견


미국의 스콧 만델커(Scott Mandelker) 박사는 오랫동안 불교를 비롯한 여러 동양 종교들과 심리학을 전공하면서 동시에 UFO 접촉자들 및 워크인들, 스타피플들에 관해 연구해온 학자이다. 그는 이에 관계된 탁월한 저서를 2권 발표하기도 했는데, 워크인 문제에 관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 내가 나의 저서에서 언급했듯이, 지난 50년간 지구로 유입되어 육화하고 있는 엄청난 수의 우주인 영혼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워크인’ ‘방랑자(Wander)’ ‘스타피플’이란 용어를 사용했고, 그들에 관한 이야기들은 브래드 스타이거와 루스 몽고메리의 저작(著作)들에서도 공통적인 것이다.


하지만 그런 내용의 이야기들이 대중에게 얼마나 낯설고 불가사의해 보이냐에 관계없이 이 현상은 사실상 훨씬 더 거대한 우주적 계획의 일부이다. 실제로 차원 사이를 넘어 이동해 오는 E.T. 영혼들은 더욱 장대하고도 진기한 사건을 예비하기 위한 선발대들이다. 이런 이유 때문에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며, 우리 외계인 형제들이 인류를 깨우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다. 즉 외계인 방랑자들이 이 지구상에 육화하기로 선택한 것은 이 우주적 사건의 과정을 돕기 위한 것이다.


지구가 상위차원의 밀도로 상승되어 (지구상 생명체들이) 추수된 이후에 개막되는 새 시대의 주기에는 자비와 조화의 신세계로 변화될 것이라는 예언들이 있었다. 또한 많은 이들은 인류가 머지않아 우주의 진화를 위해 모여 헌신하고 있는 우호적 행성들의 연합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게 될 거라고 예측한다.


그때는 훨씬 더 많은 외계인들이 자기들의 기원과 본래의 능력을 완전히 인식한 채 우리 인류 속에 섞여서 살게 될 것이라고 한다. 그들은 인간과 나란히 서서 함께 일하면서 새로운 세상건설에 앞장서고 우리를 가르치며, 지구의 재건을 도울 것이다.


또 다른 계통의 정보들은 오랫동안 고통을 겪어온 우리의 행성 어머니인 가이아(지구)가 이제 곧 파괴적이고 미성숙한 영혼들을 위한 교실로서의 역할에서 해방될 것이라고 언급한다. 분명히 멋진 일들이 예상되고 있다. 


(일부 어둠의 외계인들의) 인간납치와 정부의 정보은폐라는 UFO/ET 문제의 부정적인 기본 특성에도 불구하고 실상은 낙관적인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호의적이고 자애로운 외계인들과 지구에 직접 육화하기로 선택한 존재들의 궁극적 문제에 대해 숙고해야만 한다. 실제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바로 새로운 지구 행성의 탄생인 것이다.】






베릭

2021.09.02
02:45:41
(*.28.40.39)
profile


5) 위크인의 사례 - 금성인 지구에 오다


그럼 여기서 자신이 본래 다른 행성으로부터 지구에 와서 위크인(walk-in) 방식으로 인간이 되었다고 주장하는 한 스타 피플의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자.


금성에서 온 여인 쉴라(Sheila) 미국의 시카고에 사는 쉴라라는 여성은 외견상 세 아이를 가진 평범한 가정주부였다. 그러나 1990년 경 그녀는 놀랍게도 자신이 본래 금성에서 온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며 이를 공표했는데, 이것은 그녀가 집필한 『나는 금성에서 왔다(From Venus I came)』라는 책을 통해서였다.


그녀의 주장에 따르면 자기는 원래 인간이 아니며 1955년에 우주선(UFO)를 타고 미 네바다 주 사막에 착륙했다고 한다. 그 주목적은 워크인 방식으로 인간세계에 들어옴으로써 자신이 금성의 지도자들로부터 부여받은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서였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녀가 지시받은 임무는 바로 인류에게 다른 행성에 생명이 존재함을 알리고 평화와 형제애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그녀가 설명하는 내용들을 요악하면 다음과 같다.


【 나는 지구에 오기 전 본래 금성의 ‘테우토니아(Teutonia)’라는 도시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며 210세가 될 때까지 살았다. 금성에서의 원래 이름은 옴넥 오넥(Omnec onec)이었다. 지구로 가서 인류에게 중요한 진실을 전하는 메신저가 되라는 지도자들의 지시에 따라 나는 <역사의 신전(Temple of History)>에서 금성의 과학자들이 장기간 수집한 행성 지구에 관한 관측 자료들과 정보들을 공부했다.


이윽고 때가 되자 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삼촌과 지구로 왔으며, 티벳에 있는 고대의 수도원에서 인간의 삶에 적응하기 위한 훈련을 1년 동안 거쳤다. 그리고 미국으로 전송되어 교통사고로 버스에서 죽어가던 7살 먹은 한 소녀의 영혼과 교체됨으로써 그 아이의 몸에 워크인 되었다. 갑자기 7세의 인간 소녀가 된 나는 금성인으로서의 기억을 그대로 간직한 채 테네시 주(州 )의 한 도시에서 소녀의 할머니 손에 의해 양육되었다.


나는 어른이 될 때까지 보통 사람과 같은 외적환경에서 자라났으며, 금성에 관한 이야기는 일체 함구한 채 살았는데, 이것을 견뎌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다. 나는 성장해서 결혼했고 시카고로 이사해 거기서 아이 셋을 낳아 키웠다. 그동안 바텐더, 의상 디자이너, 회계원 등의 여러 직업을 가지고 일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나는 금성의 지도자들에게 지시받은 임무를 수행해야 할 때가 되자, 나의 본래의 정체와 우주에 관한 진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책 집필에 착수했던 것이다.】


쉴라는 환생과 카르마(業)를 언급하며, 그리고 지구가 장차 정화작용을 통해 자체적인 카르마적인 균형을 잡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인류의 영혼은 무수한 우주 생명이 지구에 온 것으로서 이러한 영혼이 육체 속에 들어가 있는 목적은 자신의 참다운 본성(本性)을 깨닫기 위함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오늘날에도 그녀는 미국과 유럽 등을 여행하며 금성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활동을 계속 하고 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9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2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72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23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8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5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9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5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856
15423 천국의 건축물을 만드는 어느 건축공학 천사의 사례 [1] 베릭 2021-09-02 2191
15422 신약성서 요한계시록 21 22장에 묘사된 천국 건축물 [1] 베릭 2021-09-02 1668
15421 ● 인디고 아이들 크리스탈 아이들 레인보우 [4] 베릭 2021-09-02 4267
15420 ◆ 스타 시드와 라이트 워커 [2] 베릭 2021-09-02 2858
» 태아시절의 영(spirit )의 입식은 육화! 태어난후 1세~5세에 영이 오는것은 워크인 개념 ! [5] 베릭 2021-09-02 2847
15418 에너지장의 여러 사례들 [4] 베릭 2021-09-01 2643
15417 조인 사자인 파충류인 휴먼인 :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 [7] 베릭 2021-09-01 1699
15416 인류창조의 비밀 ( 5 ) ㅡ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카페자료 소개 [5] 베릭 2021-08-31 1921
15415 인류창조의 비밀 (2) ㅡ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카페자료 소개 [7] 베릭 2021-08-31 1948
15414 완전의식 Full consciousness 이란 ? [2] 베릭 2021-08-30 11570
15413 국회 국민동의 청원 ㅡ 손정민군 아버지 손현님의 재수사를 위한 부탁입니다(10만명 참여 필요)9월18일까지 비회원 모바일 인증 가능/ 하루 1회 매일 해도 됨! 손정민 아버지 블로그 [2] 베릭 2021-08-29 1730
15412 국민이 억울한 일은 절대 없어야 합니다 ㅡ 황교안 전 국무총리 [1] 베릭 2021-08-29 8859
15411 억울하고 비참하게 죽어간 영혼들에게.. 토토31 2021-08-27 1799
15410 오라장과 정화의 필요성 [1] 베릭 2021-08-27 2701
15409 영 혼 육에 대한 간단 정리 [2] 베릭 2021-08-27 3946
15408 영의 부모와 육의 부모는 다르다. [5] 베릭 2021-08-26 2654
15407 억울하게 죽어간 수많은 영혼들을 위로해 주시길.... 토토31 2021-08-21 1586
15406 인간은 파동 에너지체이다 [2] 베릭 2021-08-20 2804
15405 영 혼 백 ㅡ영(靈) 혼(魂) 백(魄) /인간의 구성 단위 [8] 베릭 2021-08-20 4624
15404 청출어람 3분 가이아킹덤 2021-08-20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