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붓 행성은 RED 행성의 형제 행성이라 볼수있는곳인데 이곳에서 온 외계인들을 일컬어 바부티언 이라 한답니다. 바붓 행성은 RED 우주군이 여러가지 필요에 의해 쓰는 곳인데 이곳에는 우주군을 만들어 내는 건물도 있고 스페이스 스테이션도 있고 드로이드를 실험하는 실험실도 있다 합니다. 드로이드란 안드로이드를 짧게 표현한 말인데 드로이드는 기계적인 인간을 말합니다. BEING 이란 생명체를 가진 몸이긴 한데 기계적인 몸체가 아닌 우리인간처럼 육체를 가졌지만 음식이 들어가고 나오고 하는 그런 육체가 아니라 합니다. 그리고 산소를 필요로 하는 육체도 아니라 합니다. 드로이드와 BEING 이 다른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합니다. 드로이드는 일렉트롸닉에 의해 움직이는 몸체. BEING 은 우리 인간과 같은 육체. 이 두 몸체를 이곳 바붓 행성에서 만들어 낸답니다. 글로벌리스트 카발이 이 사실을 알고 안드로이드란 이름을 복사해서 전화기에 붙여 부르며 지구에서 쓰고 있다 합니다. 카발이 드로이드를 만들려 애를 썼지만 성공치 못했다 합니다. 드로이드는 누구도 복사할수없다 합니다. 글로벌리스트 카발이 카 행성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기에 그들 이름을 K 자를 빌어 카자리언이라 불렀던 것과 같다 합니다. 그들이 지금껏 지구상에서 영화를 제작할때 썼던 이름들 그리고 로보트 등 이들 모두가 그들이 알고 있는 행성들 그리고 우주의 비밀들을 이용하여 복사한거라 합니다.
앞으로 우리님들은 싸이파이 미래공상과학 영화를 보시거나 만화를 보시거나 할때 와아~~ 1900년대에 벌써 이런걸 알고 있었나? 하고 놀라실 필요없습니다. 그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모든 비밀을 알고 있었으며 끊임없이 선아눈나키를 죽이고 악아눈나키 자신들만의 행성으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지금껏 노력해 왔었고 모든걸 복사하려 노력해 왔었음을 알아야 겠습니다.
카행성과 비슷한 지구인간의 생활을 그들 악 아눈나키와 렙틸리언이 모두 없애버리고 창조주와의 교류도 끊어버리고 자신들이 지구인간의 신으로 군림하려 노력해 왔었답니다. 이제 그들 렙틸리언은 쫒겨났고 카자리언은 멸종을 당하게 될겁니다. 800년전 카자리언을 한번 휩쓸어 대승리로 알고 있지만 그들 카자리언을 씨를 말리지 않았고 도망한 자들에의해 다시 지구는 그들의 손아귀로 들어가고 말게된거랍니다. 이번에는 그들 씨를 말려 두번다시 일어나지 못하도록 해야 하기에 지금 우주군이 지구전역에서 일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중국 민초들중 많은 민초들은 3년전부터 내리기 시작한 폭우가 그냥 내리는 비가 아닌 창조주의 심판임을 알아차렸다 합니다. 어떻게 먹구름이 한곳에 8개월 이상 머물며 비를 내리게 할수있는가? 이건 오직 창조주만이 할수있는 일이라는걸 그들이 알아 차렸다 합니다.
바붓 행성에 대한 이야기는 별 재미난 이야기는 아니지만 카발들이 드로이드를 복사한 이야기를 하고 싶어 글올렸습니다...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