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CAFE

지구인 / 지구인으로써의 자긍심

작성자

창조자들의 형제 자매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지구가 특별한 별이며 우주에서 가장 진화된 존재들이 자원하여 정체상태에 머물게 된 우주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왔다는 것이  여러해 전 "당신도 신입니다!"라는 제목의 책을 편집 발행할 때의 직관적 이해였습니다

 

며칠간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살펴보니 대부분의 내용이 공감되며 매우 상세한 내용의 메시지가 많아  

그중에 지구인에 대한 내용이 오늘 눈에 띄어 가져왔습니다.

예전에 보았던 C.M의 메시지는 자신이 모든 것을 통제, 관리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분위기여서

신뢰하지 않았는데

이곳의 메시지는 신뢰할만 하다고 느껴집니다.

 

영성과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답을 구하시는 분들이

이곳의 자료를 숙독하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https://youtu.be/GVZws4Ppt4IGVZws4Ppt4

다음앱 아이콘 다음앱으로 빠르게 받는 카페 알림

카페 검색

조회 수 :
2764
등록일 :
2020.11.23
17:30:20 (*.102.11.50)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4885/9c5/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4885

베릭

2020.11.23
21:21:33
(*.100.116.226)
profile





             



창조자들의 메시지 (근원을 찾아서 9)

 지구인 / 지구인으로써의 자긍심 / 연극의 캐릭터/ 윤회 프로그램.




https://www.youtube.com/watch?v=BjTFt88g9fI



                  


 “근원의 마음 /

신과 근원에 대한 고정관념 /

 창조주에 대한 이미지”



\\


-------------------------------------------------------------------------------------------



ㆍ글쓴이  :  아트만(2009.06.05 - 14:15)

    우리는 왜 지금 이곳에 있는가?

[To be or not to be happy! - Bellringer]


 

우리는 왜 지금 이곳에 있는가?  [2004] /   To be or not to be happy! - Bellringer

창조주는 스스로 존재한다.

시작과 끝이라는 개념은 인간으로 존재하고 있는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개념일 뿐 창조계는 시간과 공간, 처음과 끝을 초월하여 존재한다.

선과 악, 빛과 어둠, 크고 작음, 유한과 무한, 음과 양, 이러한 서로 대칭되는 개념은 오로지 빛이며 생명이고, 무한한 사랑 가운데 스스로 존재하는 창조주가 스스로 자신을 알기 위한 목적에서 창조한 거울이다.

빛은 어둠을 통하여 자신을 확인하고
사랑은 두려움을 통해 자신의 본성을 알 수 있다.
창조주는 지극한 생명이다.
우주 만물에 깃들어 있는 생명은 시時, 공空을 초월하여 존재한다.
한 순간도 멈춤이 없이 변화하고 진동하는 모든 생명력
그것이 창조주의 고유한 본성이며 실체이다.
따라서 우리는 모든 순간, 모든 장소에서 창조주의 호흡 속에 존재한다.
그리고 그러한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이 우리가 창조주 의식으로부터 분화된 그의 분신임을 말해준다.
우물 안의 개구리는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태초에 빛이 있었다.

오로지 빛과 사랑 속에 스스로 존재하고 있던 그는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의문을 가지게 되었고
나 자신을 알고 싶었다.
내가 누구인지를 알기 위해서는 내가 아닌 비교의 대상이 필요했고,  그에 따라 나의 본성과는 다른 것들을 창조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우주는 빛과 어둠, 크고 작음, 옳고 그름, 선과 악이 서로 교차하고 대립하는 이원성의 세계로 변화되었고
그렇게 창조된 우주를 바라본 창조주는 자신이 창조한 세계의 아름다움에 취하여 직접 그 세계를 체험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자신의 의식을 분화시켜 스스로 창조한 우주로 뛰어들었다.
분화된 빛의 하나 하나, 의식 하나 하나는 창조주 전체의식의 일부이면서도 또한 독특한 개별성을 가진 특이한 의식이었고 이것을 우리는 영혼이라 부른다.

창조주의 분신으로 모든 창조주의 능력을 완벽하게 갖추고 창조에 동참하였던 개개의 작은창조주들은 어느 시점에 이르러 자신의 본질인 빛을 망각하게 되었다.
자신의 근원에 대한 기억 상실은 자신의 고향을 그리워하는 상실감으로 나타났고, 잃어버린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은 힘을 가지는 것이라는 착각에 빠지게 되어  개개의 의식들 사이에 충돌이 시작되었다.

자신의 근원을 망각한 작은 창조주들 사이에서 발생한 다툼은 점점 심화되어 드디어는 전 우주의 질서를 깨뜨리고 붕괴시킬 정도의 별들간의 전쟁으로까지 확대되었다.
이렇게 심각한 상황에 이르러 최고 창조주 영역에서 개체-분화된 영혼 중에서 가장 진화된 존재들을 소집하는 소집령이 발동되었고, 이렇게 이루어진 전체 대책회의에서는 그와 같이 위태로운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한 계획이 수립되었으며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한 무대로서 지구가 선택되었다.
지구에는 이때까지 온 우주에서 창조되었던 모든 에너지들이 유입되었고 또한 그때까지 온갖 창조의 경험과 오랜 동안의 우주적 전쟁에서 많은 체험을 가지고 있던 노련하고 강력한 에너지를 가진 신들이 자원에 의해 태어나기로 하였으며 이곳 지구에 태어날 때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기억을 상실하게끔 특수한 에너지 장을 설치하였다.
그리고 그때 자원하였던 신들이 바로 우리 인류인 것이다.

참된 행복은 어느 곳에 있는가?
모든 인류가 구하고 있는 평화와 기쁨은 어느 곳에 있는가?!

한 지혜로운 이의 체험담을 통해 행복과 온전한 기쁨에 대해 생각해 본다.



행복해질 것인가 행복해지지 않을 것인가!
To be or not to be  -- HAPPY!

By Patrick H. Bellringer
http://fourwinds10.com
[12/5/2003] (http:www.ageoflight.net에서)


오늘 당신은 정말 행복합니까, 아니면 정말 불행합니까? 깊숙한 내부에서 당신의 가슴 줄은 기쁨과 행복으로 노래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끊임없는 불안, 근심, 두려움의 느낌이 있습니까? 당신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 외로움과 절망의 느낌 속에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세계”의 모든 것이 잘 있다는 완전한 안심과 평화의 느낌 속에 있습니까? 당신은 정말로 행복하거나 아니면 정말로 불행하거나 인데, 동시에 둘 다 되는 것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우리의 행성지구에 살고 있는 매우 불행한 상당히 큰 그룹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 누가 행복한가, 누가 행복하지 않은가를 재는데 사회가 사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아프고, 집 없고, 굶주린 사람들이 확실히 불행해야만 합니다. 좋은 집과 자동차, 좋은 직장과 안정된 가족을 가진 사람들은 행복해야만 합니다. 경기침체로 인해 일자리를 잃어 버렸거나, 낮은 보수로 일하거나 보수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불행해야만 합니다. 이혼이나, 친구나 가족의 죽음에 당면한 사람들은 불행해야만 합니다. 사고나 전쟁으로부터 팔이나 다리, 시각을 잃는 경우나, 우라늄 방사능으로 인한 병과 노령으로 인한 병은 확실히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 것입니다. 맞습니까?

이것은 진정한 행복을 규정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육체적 편안함이 가슴 속의 영적 행복을 만들지 않습니다. 행복은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가졌다는 의미에서 규정될 수 없습니다. 그런 것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매년 자살을 합니다. 행복은 좋은 일자리, 좋은 교육, 아름다운 집, 큰 가족을 가지는 것으로 규정될 수 없습니다. 오늘날 그러한 생활을 하는 많은 이들이 알코올 중독자가 되고 있습니다. 행복은 인기가 있거나 학교성적이 최고이기 때문에 결정될 수 없는데, 매년 인기가 있거나 좋은 성적을 가졌던 많은 젊은이들이 집을 떠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가끔 길거리에서 생을 마감하거나 다시는 소식을 들을 수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진정한 행복이 물건이나, 육체적 편안함이나, 건강한 몸, 멋진 관계를 갖는 데서 발견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들 내면의 영 속에서 외롭고, 근심과 불안에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불행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행복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행복한 척 행동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내부의 슬픔과 절망의 느낌을 감추기 위해 행복한 척 행동합니다.

행복을 찾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우리 행성의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종교로 들어갑니다. 많은 노력과 많은 돈이 진정한 행복의 추구 속에서 순례여행, 의식, 단식, 고해성사, 엄숙한 규칙들에 씌어집니다. 촛불 밝히기, 향의 태움, 십일조납부, 염주들, 십자가들, 종교적 우상들, 사진들, 그리고 많은 성찰이 내면의 평화와 행복을 찾기 위한 끝없는 여정 속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매주, 그리고 가끔 매일, 많은 이들이 우리 세계의 거대한 성당들, 모스크들, 사원들, 교회들의 자리에 앉거나 마루에 꿇어앉아 행복해지기 위한 방법에 대해 기도하고 명상하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진정한 행복을 찾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정말로 아주 간단합니다. “사운드 오브 뮤직 Sound of Music”의 영화에서처럼, 맨 처음부터 시작해 봅시다. 오늘날 행성지구에 살고 있는 영혼을 가진 모든 인간에게는 공동분모가 있습니다. 우리들은 모두 창조자 신 Creator God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우리들 각자는 창조자 빛 Creator's Light의 불꽃 spark을 부여 받았습니다. 이 빛 Light의 불꽃이 우리의 신-영 God Spirit으로서 오늘날 우리들 각자 안에 존재합니다. 이 빛 Light의 불꽃은 창조자 신 Creator God의 거대한 빛으로 연결되어 남아있습니다. 이 빛 Light 연결을 통해, 인간 몸 속의 우리는 우리의 창조자 신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빛 연결은 우리가 바란다면 창조자 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기 위한 우리의 통신연결인데, 이 접속이 우리를 창조자의 생각들로 바로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안의 이 빛 Light의 불꽃은 또한 우리의 힘의 근원인데, 이 빛의 연결이 또한 창조자 신의 창조적 힘, 맨 처음 우리를 창조했던 바로 그 사고의 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내가 말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각자 안의 우리의 신-영 God Spirit은 모든 진실 Truth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창조적 힘의 발전소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창조자 Creator와 직접 교신하는 이 잠재성으로 깨어날 때, 우리는 모든 진실 Truth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창조자 신 Creator God에게 우리의 생각들을 통해 말할 수 있는데, 우리의 생각이 그의 생각이 되고, 그의 생각이 우리의 생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고, 우리 마음속에서 그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말하는 창조자 Creator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우리가 소중한 존재이며, 우리가 큰 사랑으로 사랑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우리의 창조자 Creator와 우리의 개인적 교감에서 생깁니다. 진정한 행복은 우리가 창조자 Creator에게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을 아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가 사랑 받고 있다는 앎에서 우리는 사랑으로 대답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우리의 진정한 내면의 행복과 평화는 용서에 기반을 둡니다. 우리는 현재 영혼성장에 있어 우리의 교훈을 배우기 위한 체험들의 3차원적 생명흐름 lifestream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잘못을 만들었고, 수없이 우리의 교훈에 실패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자신을 위반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위반했으며, 또한 우리는 창조자 신 Creator God을 위반했습니다. 이러한 위반들에 대해 우리는 용서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진정한 행복을 회복하기 위해 우리는 간단히 우리자신을 용서하고, 우리를 위반한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우리의 위반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용서를 구하고, 그런 다음 창조자 신 Creator God에게 우리를 용서해주기를 요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용서 받았음을 알 때에, 비로소 우리는 과거의 짐들을 버릴 수 있고, 우리 가슴 속의 평화와 기쁨을 가지고 인생에서 진전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찾기 위해 어떤 종교적 의식을 행하거나, 어떤 랍비나 사제나, 목사나, 주교나 교황에게 고백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잘못에 대해 용서 받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용서는 우리와 창조자 신 Creator God 사이의 완전히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오직 그 만이 우리 가슴의 의도를 알고 있으며, 오직 그만이 우리의 생각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도들인 당신들은 자신의 행복을 성서의 왜곡된 “진실”에 두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잘못에 대한 용서가 오직 에수 임마누엘 Esu Immanuel의 십자가에서의 죽음의 피의 희생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믿도록 마인드 컨트롤(정신조작)되었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창조자 신 Creator God 외에 어느 누구도 당신의 잘못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행복은 창조자 Creator와 당신의 관계에 완전히 기초하고 있습니다. 우주법칙은 당신은 자신이 심은 것을 거두며, 당신은 자신이 행한 모든 것에 책임이 있다고 명백히 선언합니다. 누군가 다른 이가 당신이 선택한 종교에 충분한 일을 하거나 충분한 돈을 냄으로써 당신의 잘못을 용서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든 것은 어둠 쪽의 해묵은 계책입니다.

종교들은 세계적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외부적인 의식이나 노래나, 촛불이나 고행이나 돈에- 항상 돈인데 - 사람들을 집중하게 함으로써 그들을 조종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 스스로 생각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생각을 통해, 내면의 빛 Light의 연결을 통해 창조자 신 Creator God과 연결할 그들의 힘을 발견한다면, 종교는 곧 장사를 그만 둘 것이고, 사람들은 진실로 행복해질 것입니다.

나는 나의 체험에서 얘기합니다. 아주 이른 시기부터 나는 기독교의 내부로부터 “기독교도의 체험”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의 부모는 선량했고 겸손한 영혼들이었습니다.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과 함께, 나는 일요학교와 주간 교회활동에 나갔습니다. 9살 때 “빛”의 체험 속에서, 당시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나는 창조자 신 Creator God의 사랑과 용서를 느꼈습니다. 매일 가족의 성서 읽기, 주중 기도회들, 합창 연습들, 청년 모임들은 모두 종교적 의식의 일부였습니다. 나는 교회에 십일조를 내면서 행복한 척 했는데, 그것이 나로부터 기대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수년 동안 나는 교회 의자에 앉아서 합창을 부르거나 주일 학교에서 가르쳤고, 여름 캠프에 가거나 청년캠프의 상담자가 되었는데, 그것이 행복해지기 위해 내게서 기대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진실로 행복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제단에 꿇어앉아 성체성사에 참가하고, 제단에 꿇어앉아 거룩한 결혼식에서 한 아름다운 영혼과 합류하고 하나의 아름다운 “기독교인” 가족을 시작했을 때, 나의 행복의 추구는 계속되었습니다. 수년의 준비 후에, 나 역시 설교 단에 섰으며, 행복의 추구자들에게 “복음”을 설교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기도와 노래와 성찬을 주었으며, 그러나 추구자들의 아무도 행복하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 나는 행복했지만, 정말은 아니었습니다. 항상 무언가가 빠진 듯한 느낌, 내면에 비어있는 느낌을 가졌습니다. 나는 여전히 진실을 찾는 한 사람의 탐구자였습니다.

내가 ‘기독교 교단’을 떠난 후 많은 해가 지났으며, 나는 거의 20년간 일반 교단에서 가르쳤습니다. 나의 길은 마침내 창조자 신 Creator God의 두 명의 인간 천사들인 실제 인물들과 만났으며, 그들이 내게 진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길은 간단했습니다. 나는 항상 길을 알고 있었지만, 지도를 읽는 방법을 잊었던 것이었습니다. 진실에 이르는 길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종교에 의해 장님이 된 상당히 많은 사람들에게는, 진실 Truth에 이르는, 창조자 신 Creator God에게 이르는 길이 많은 생애들을 통해서도 완성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긴 순례여행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창조자 신이 하늘의 어딘가의 왕좌에 앉아 있는 흰 수염을 가진 한 늙은이로 그려집니다. 다른 이들에게는 창조자 신은 일종의 커다란 마시멜로 과자나 흐릿한 타원형, 하나의 밝은 빛, 그러나 항상 “어딘가 바깥에 있는” 것입니다.

“어딘가 바깥에 있는 것”은 전적으로 종교적 유형에 속하는 열쇠입니다. 사람들은 창조자 신 Creator God이 “저기 바깥에 어딘가에” 있다고 믿는 종교에 속아왔는데, 실제로 창조자 신은 생각만큼 가까이 있습니다. 수백만의 추구자들이 진실 Truth을, 창조자 신 Creator God을 찾기 위해 세계를 뒤졌으나 실패했는데, 그들이 모두 잘못된 장소들을 찾았기 때문입니다. 창조자 신은 “저기 바깥의 어딘가에” 있지 않습니다. 창조자 신 Creator God은 그의 창조물의 모든 개개의 측면 안에서 발견됩니다. 기억하세요.”사운드 오브 뮤직”의 영화 속에서와 같이 우리가 맨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내가 말한 것을. 창조자 Creator는 하나의 빛 Light의 불꽃을, 그의 빛을 그가 창조한 영혼을 가진 각각의 존재 안에 넣었습니다. 창조자 신 Creator God은 빛 Light이며, 그의 빛 Light은 우리들 각자 안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창조자 신과 모든 진실을 찾기 위한 탐구는 그처럼 간단합니다. 진실은 우리들 안에 있습니다. 우리의 신-영 God Spirit, 우리 내면의 빛 Light은 모든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창조자 신은 한 생각만큼 떨어져 있을 뿐입니다! 그는 우리들 안에 있습니다!
이 진실로 깨어나는 것은 당신의 종교적 순례가, 당신의 탐구가 끝났음을 아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내부에서 발견될 수 있는데, 당신의 내면의 신-영 God Spirit이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그처럼 간단합니다. 이제 당신은 창조자 Creator의 사랑과 용서의 음악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서 배우기로 한 영혼 성장의 교훈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알 수 있으며, 내면의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살고 사랑하고, 당신이 발견한 것을 다른 사람들과의 나누는 기쁨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세계를 영원히 바꾸기 위해 당신의 창조적 사고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작은 세계의 모든 것이 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아무 것도, 어느 누구도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오직 당신이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행복에 대한 당신의 열쇠는 당신 안에 놓여 있습니다. 당신의 종교적 순례는 끝났습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언제든 당신은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 마음의 고요 속에서 당신은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은 모든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창조자 Creator로부터 온 당신 안의 그 빛의 불꽃은 우주의 지식과 에너지로의 당신의 연결입니다. 그것은 사랑과 용서로의, 평화와 완전한 자유로의 당신의 생명선입니다. 이 창조자 빛 Creator's Light의 불꽃, 이 내부의 신-영 God Spirit이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과의 당신의 영원한 연결입니다. 이제 당신은 자신이 소중함을, 당신이 최대의 사랑으로 사랑 받고 있음을, 당신이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압니다. 당신은 영혼 성장 속에서 자신의 교훈을 위해 여기 있으며, 당신은 자신이 알고 있다는 진실로 다른 사람들이 깨어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행복입니다.

당신이 아직 배고프거나 집이 없거나 아프다 할지라도, 당신은 진실로 내면에서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창조적 사고력의 진실을 알면서, 이제 창조자 Creator의 도움으로 당신의 아픈 몸을 치유할 수 있고, 당신의 다른 육체적 필요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바라는 환경을 창조하기 위해 당신이 내면에 가지고 있진 창조적 생각을 알고 사용하는 문제입니다.

당신의 가슴 줄들은 이제 음악 소리에, 사랑의 음악에, 용서의 음악에, 평화와 자유의 음악에 진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기쁨입니다. 이제 당신 가슴의 음악 때문에, 당신의 날에 찬란함이 있으며, 당신의 발걸음에 가벼움이 있습니다. 절망과 근심의 느낌들이 사라졌습니다. 증오, 두려움, 허무감이 사라졌습니다. 모든 것이 지금 빛이고, 기쁨입니다. 당신은 아무 것도 다시는 당신을 압도할 수 없다는 앎 속에 서 있는데, 당신이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창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행복하며, 당신이 되기 위해 완전히 자유롭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행복해지느냐 행복해지지 못하느냐 ... 가 문제입니다. 우리는 내면에 우리의 지상천국을 지금 창조할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선택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





베릭

2020.11.23
21:41:55
(*.100.116.226)
profile
우리는 누구인가?  [2004.]
ㆍ글쓴이  :  아트만(2009.06.04 - 09:47)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신(神)이다. 작은 하느님이다.

왜?  어떻게?!

우리를 있게 한 존재, 우리를 낳아준 영과 육의 부모가 창조주인 까닭이다.


창조주의 의식과 몸에서 우리는 태어났다.
예수님은 우리 인류 모두가 하느님의 아들 딸 임을 가르쳤으며
우리가 자신이 한 일보다 더욱 큰 일도 이루어 낼 수 있는 형제, 자매임을 선언했다. (요한복음 - 14 : 12)
부처님은 우리 모두가 부처임을 가르쳤으며 그 이상의 존재에 대한 개념을 말한 바 없는 것은, 우리가 神이며 하느님임을 가르치신 것이다.  

지금 우리의 현실이 곤궁하고, 우리 인류가 비천한 존재임이 분명하다고 많은 사람이 스스로 느끼고 있음은,  말로만 스스로를 부처요 하느님의 가장 사랑하는 아들 딸임을 외치고 있을 뿐  그러한 진실의 핵심을 바르게 이해하지도 알지도 못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현실을 보자
지구의 반은 전쟁을 위한 온갖 무기로 무장하고 직접 간접으로 전쟁에 관련되어 긴장상태에 있으며 하루가 멀다고 총알이 하늘을 날고 폭탄이 터진다.  또한 지구의 반은 굶주림과 의 식  주의 결핍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하루 하루를 보낸다.

우리 모두가 창조주 하느님의 아들, 딸이며 부처로서 전지전능한 지혜와 권능을 물려받았다면 어떻게 이러한 현실이 가능할 수 있는가?  한 형제로서 서로 총 칼을 휘두르는 것과 극심한 빈부의 차이로 온 세상이 시끄러운 것은 무슨 이유인가?!
이것은  크게 두 가지 이유로 생각해 볼 수 있다.
첫째는 우리가 비천한 피조물일 뿐 위대한 창조주의 피붙이가 아니거나,
둘째는 우리가 이해하고, 알고 있는 우주적 진실에 대한 기존 종교의 가르침에 중대한 오류가 있거나, 우리가 진실의 핵심에서 크게 벗어나 있기 때문이다.

내가 나름대로 예수님과 부처님의 가르침을 살펴본 바, 거기에는 가슴을 울리는 진실과 지혜가 담겨 있다.
구수한 된장찌개의 맛을 보았던 사람이 그 맛을 기억하듯이 나는 그 분들의 가르치심이 진실한 체험,  지극한 지혜와 사랑 속에서 전해진 것이라는 것을 내 가슴으로 느끼기에, 지금 그 분들의 가르침대로 우리가 창조주의 가장 사랑하는 아들 딸이며  창조주의 위대한 지혜와 권능을 온전하게 물려받은 작은 하느님들이라는 것에 전적인 공감과 확신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확신은 내가 ‘배우면서 살겠다!’라는 삶의 태도를 선택한 이후 약 30년이 지난 지금까지 내 삶의 여정에서 스스로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었던 여러 자료와 정보에 의한 것이다.

내가 근원적 진실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길을 떠나던 시기에 내 주변에는 교회가 있었고 또 여러 성직자들이 있었다. 그러나 그들과의 대화에서 얻을 수 있었던 답이라고는 ‘인간은 무지하고 어리석어서 위대한 창조주의 깊은 뜻을 이해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납득되지 않는 부분은 오로지 신뢰와 믿음으로 받아 들이라!’는 결론으로 귀착되었다.
그러나 나로서는 이해되지 않는 비 합리적이고 비 논리적인 결론을 적당히 넘어가듯 젖혀 놓고 눈감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 답을 찾기로 결심했다.
내 마음 깊은 곳에서는 ‘구하면 얻어지리라’는 확신이 있었던 것 같다.
그렇게 떠난 여행 길이었으나 나는 내가 스스로 선택한 내 의지에 따른 결정이었기에 발걸음은 가벼웠다. 마치 모든 답을 찾아낸 듯 가슴이 후련했다.
오로지 진리에 대한 진실성과 열정을 가지고 시작한 여행 길에 동반자는 거의 없었다. 어쩌다 스쳐가는 행인들이 간간히 있기도 했으나 서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고, 같은 꿈과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기는 어려웠다.
그렇게 지내기를 약 20년, 1990년대를 들어서면서 주변에 서로 말이 통하고 뜻이 같은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와 더불어 나의 의문을 풀어주는 많은 자료와 정보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이런저런 책과 사람들을 통해서.. 2000년도를 넘어서면서는 인터넷을 통하여.

최근의 10년 간은 내게 여러 가지 해결되지 않았던 의문들이 풀어지는 참으로 기쁨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시간이었다.
전지전능한 창조주는 자신의 가장 사랑하는 자식들이 가지는 어떠한 의문에 대해서도 완벽하고 명쾌한 답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앞뒤가 맞는 이야기이며, 그것을 나는 10여 년에 걸쳐서 시원시원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오로지 앎이 아닌 믿음으로 해결하고 넘어가려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태도가 아니다. 그것은 우리의 무지와 어리석음을 신의 무한한 지혜와 깊은 뜻이라는 핑계로 감추려는 것이며, 전지전능한 신을 욕되게 하는 것이다. 더구나 많은 어린 양들을 인도하는 목자들이 취할 선택이 아니다.

‘나는 아직 모른다!’라고 말하는 자에게는 언젠가 그 해답이 주어질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니 그냥 의심하지 말고 믿어라!’고 말하는 자에게는 그가 그 생각을 바꾸지 않는 한 그 답이 주어지지 않는다.

문은 두드리는 자에게 열리는 것이다.

구하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368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430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771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5019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469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783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941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1150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946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4340
» 지구인 / 지구인으로써의 자긍심 [2] 아트만 2020-11-23 2764
15200 몇가지 정리해 드립니다 [1] 궁을 2020-11-19 4367
15199 영혼이전술에 대해서 (펌) 아트만 2020-11-18 1996
15198 네세라 게세라 11월2일 행정명령 시행되다! (펌) 아트만 2020-11-18 2486
15197 미군이 독일 급습 " 부정선거 서버 " 확보 아트만 2020-11-14 1559
15196 <우리가 지구에 집중하는 이유> [플레이아데스 고위 위원회 미라(Mira)] 미르카엘 2020-11-12 2573
15195 플레이아데스 고위 위원회 Mira로부터의 메시지 미르카엘 2020-11-12 2219
15194 컨버젼스 - 샴브라에게 전하는 역사적인 메시지 아트만 2020-11-11 1605
15193 네바다 투표 하고 왓는데 투표 결과 조회가 되지 않는 중 아트만 2020-11-10 3428
15192 어둠의 10일 Q메세지 아트만 2020-11-10 2319
15191 미국 대선[계획을 신뢰하라] 外세인트 저메인의[1차상승자 일부 완료소식] 아트만 2020-11-10 4063
15190 200 살 넘은 분도 투표를 하는 미국 아트만 2020-11-08 1648
15189 (펌) 세계는 독립을 선언합니다 아트만 2020-11-08 4094
15188 (펌)트럼프진영의 선거국면에 대한 이해& 앞으로 전개될 전망 아트만 2020-11-08 2489
15187 국제상황 / (펌) 빛과 어둠의 마지막 전투 아트만 2020-11-06 1789
15186 미국 대선 바이든 당선 가능성이 매우 높은것 같습니다... [2] karma5 2020-11-04 4152
15185 (펌)안드로메다에서 온 퀸 안-라의 메세지 아트만 2020-11-02 1957
15184 아웃사이더 관련한 트럼프의 연설 [1] 아트만 2020-11-02 1895
15183 자연계는 신들의 사랑이 표현된 근본 원형이다 (동물들도 사랑의 다른 표현 형태) [2] 베릭 2020-10-25 1600
15182 빛의 지구는 도서관이며 네티즌들의 정보 탐색 공간으로서 충분합니다 베릭 2020-10-20 2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