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년 간 지구의 역사는 특히 전쟁과 어둠의 세력들에 의해 황폐화 되어 왔습니다.
그 전환점이 미국의 화폐발행권리가 민간은행가들에 의해 법적으로 강탈(FRB)되어,
미국의 주권이 국민(정부)에서 사기업 개인들에게 넘어간 1913년 12월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해인 1914년부터 시작된 1차세계대전, 2차세계대전 6.25전쟁, 월남전쟁, 이라크전쟁, 테러와의 전쟁 등등..
그 모든 전쟁의 배후에는 세계지배를 목표로 한 글로벌리스트의 음모가 있었으며,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등의 모든 분야에 있어서 그들의 검은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습니다.
특히 날조된 금융제도를 통해 경제를 장악한 후, 세계적 언론/ 미디어를 손 안에 넣고 인류를 속이고 노예화 시켜 온 현실은..
최근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에 당선 된 후, 본격적으로 드러나기 시작하여..
지금 최후의 승부를 가르는 전쟁이 전 지구에서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과거를 되돌아 보고, 역사를 공부하는 제1의 목적은 과거의 성공과 실패를 통해 지혜를 얻고,
최선의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데 있을 것입니다.
우리 세대가 배워 온 여러가지 국사와 세계사의 내용에 수도 없이 많이 발견 된 모순과 문제점은..
이미 여러 곳에서 발견 확인 되어 왔고, 재야 양심적인 역사학자들에 의해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인류를 속이고 개인적 욕망의 노예가 되어, 거짓과 살인과 사기를 일상생활의 수단으로 행해 온 글로벌리스트들이
진실된 역사를 가리고, 우민화정책을 펼쳐왔을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됩니다.
오늘 다시 보게 된 역사관련 재야학자의 동영상 내용이, 함께 보고 참고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어
아래에 가져왔습니다.
"어린 아이와 같은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선언했던 선각자 예수의 말은
이미 알고 있었던 지식에 갇혀, 우물안 개구리로 살아가면 안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한 일들에 대하여 의문을 품고, 진실을 찾아나가는 자세를 가질 때..
우리는 계속 성장하여 큰 나무로 자라나 이웃과 세계에 유익한 존재가 되고,
지구와 우주를 낙원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구하면 얻고!
두드리면 열립니다!
아래 / "청 왕실과 신흥 미국의 대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