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바이오 리듬 수뢰바퀴
오늘 생각해보니 갑자기 떠오르는 것은ㅋㅋ 바이오 리듬과 신체리듬 감성리듬 지성리듬(바이오리듬은 일주기를 흐릅니다) 마야달력의 작은 수뢰바퀴 큰수뢰바퀴가 생각나는군요. 여기서 관상을 덧붙이면 이렇습니다. 직사각 황금률도 적용이 될 것 입니다. 본인은 자세히 몰음
六體몸체와 心마음 靈混 영혼 의식 수뢰바퀴처럼 순환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영혼의 변화는 1생 2생 3생 4생 ~~환생구조를 타고 또 카르마에 의해 작동됩니다. (23수) 하늘 인간- 선택의 제한성이 있을 것 입니다. 하늘 선택 공덕이 많으면 해택이 많습니다.
공덕이 적으면 해택이 반대 입니다. 또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영혼이 공덕이 적으면 선택할 권한이 줄어듭니다.
六體육체 DNA 조상 구조물
첫번째 DNA적 조상이...백공(아무색이 없는경지)출발 이라고 칠때~깨끗함~ 더럽힘 천인의 추락을 빗대어 언급할 수가 있습니다.
환경에서 습득한 재질 (육체) - (감정) - (정신)으로 DNA에 남기며 덧칠해지고 변화하게 됩니다. 또 한 에테르 제2 신체적인 결과에도 영향을 주게될 것 입니다.
신체의 음/양 구조
[자유의지 + 善선惡악]
ⓐ 습득한 조상이 惡악행이 많을때는 마음>>>(惡악)의 형질이 바꿔어 그뒤 정신>>>(惡악)까지 어둡게 혼탁해져 변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六體몸체>>> 겉과 속이 변화하게 됩니다.
ⓑ 善선을 습득할때 마음>>>(善선)의 형질이 바꿔어 그 뒤 정신(善선)>>>까지 (光밝게)해져 변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六體몸체>>> 겉과 속이 변화하게 됩니다.
이상이 수뢰바퀴 리듬을 善선이던 惡악이던 자유의지에 의해 음양 변화를 타게됩니다.
<惡악>--- 心마음의 변질과 ~~~靈영-混혼의식의 혼탁 변질~~~ 六體몸체의 변질을 초해하며 영혼체들이 환경속에 마음의 닦음과 의식의 밝음에 의해 서서히 유전 자손에게 善선 좋은 형질로 변화하게 됩니다.
ⓐ 몸의 惡악상을 가지고 있더라도 마음 심상이 밝게 변화를 타고 있으므로... (몸은 惡악상이요 마음은 善선하여 의식이 光밝게 변하는 상태)
ⓑ 몸의 善선상을 가지고 있더라도 마음 심상이 어둠 혼탁하게 변화를 탈때... (몸은 善선상이요 마음은 惡악하여 의식이 黑어둠 혼탁하게 변하는 상태)
이와 같이 공백 중간 주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상을 명확하게는 볼수 없으므로 50%로 기준을 볼수가 있습니다. 겉모습으로 만을 평가 할수가 없는 것 입니다. 이와 같이 물질세계는 진동이 낮고 점성이 굳어 시간이 느리므로 빠르게 형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시크릿 미래 청사진을 창조하는 것에도 고차원처럼 순식간에 빠르게 나타나는 것이 아닌 진동이 낮아 저차원이기 때문에 느리게 나타게 됩니다.
ⓒ 이전 세대 대대손 마음과 의식의 닦임과 밝음에 의해 점점 몸의 善선상을 가지고 마음 심상이 밝게 닦이여 변화를 타고 靈영-混혼의식 투명하여 밝게 빛남으로 아름다워짐으로 변할수가 있습니다. (몸은 善상상이요 마음 또 한 善선하여 아름답고 의식이 光밝게 변하는 상태로 개속 아스트랄 진동레벨이 높아지며 고차원 의식으로 변화를 탄다는 것입니다.)
주의 할 점은 인간 男女남녀가 혼인을 통해 씨를 나누어 받아 아이들이 태어나기때문에 善선惡악적인 심상이 섞이게 되므로 모든 사회에 오염과 정화가 동시에 이루어지면서 많은 사람에 의해 혼탁을 이기고 정화를 높힐때 밝은 사회가 구성됩니다.
靈混魄영혼백
靈영은 순수한 참나 입니다.
영에 混혼이 쌓이고 몸체에 구성됩니다.
영의 순수한 형질로 변화를 탄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모든 존재에 불성이 있듯이 그 참나를 찾는 것이 곳 완성이겠지요.
옛말에 전생기록 이집트 여인이 이야기가 있습니다. 추한 외모를 가진 여인이 어느날 마음에 불이 나서 아이들을 무수히 구하다 불에 타죽었습니다. 그런데 다음생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태어나 빛나게 살았답니다.
그냥 제생각입니다.^^
33한 황금 빛과 지혜를 밝혀 흐르며
내면의 빛을 빚추어 음양화평지인(陰陽和平之人)이 되고
만사가 괴롭지 않고 고요속에 자신을 맞겨라.
고요와 평화를 찾는 자에게는
허망이나 두려움 따위는 마음에 담지 않는다.
진정한 행복이 그대들에게 다가 올 것이다. - kimkyungho
ㅋㅋ
|
희대의 살인마 유영철과 강호순과 같은 살인의 쾌락에 빠져 인생을 망치는 것이다.
그것은 그자 영혼자신에 의해 오염이 되어 벌어지는 현상도 있으면..
외부의 흉령이나 질낮은 아수라신장에 의해 끔찍한 범죄행위를 할 수가 있고,
4차원 혼체나 외계적 부정적인 존재에 의해 자신이 노예가 될수가 있다. 그런 마인드컨트롤에 놀아난다면 그것이 습관성이 되어 자신의 본래 형질을 잃고 악령의 마수에 놀아나 인생을 망칠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