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684
가이아킹덤이 영성의 길을 가면서 이런저런 검색어로 검색포털에서 검색을 할 때 단연 우데카팀장의 글이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모두 맞는 말인지 아니면 현혹하는 말인지 가이아킹덤은 잘 모릅니다.
다만, 이삼한성자님 글에서 느끼는 그런끌림현상이 일어나지 않고 왠지모르게 거부되는 현상을 나 자신에게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기회에 우데카팀장이 어떤 기운일까 알고싶어서 검색창에 우데카팀장을 넣고 검색을 하였더니
[스크랩] 우데카팀장으로 활동하는 빛의생명나무카페에 대한 생각.. 의 글이 발견되었습니다.
아래는 그곳에 씌어진 글의 전문입니다.
----아래----
두장의 사진파일로 되어있으며 빛의 생명나무 cafe.daum.net/treeoflight 가 그분이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가이아킹덤은 위 사진파일로 인용된 글의 진위여부는 알지못합니다.
위의 인용글 말고도 ( 우데카 팀장 ) (만수르)분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의 글도 있었습니다.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2018.7.30.가이아킹덤.
몇년전 우데카로 알려진 분의 강연장에 들렸던 일이 있었습니다.
전혀 아니라고 중간에 확정판단 했었습니다.
두려움을 조장하여 사람을 포섭하려는 에너지였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대단한 존재인양 우월감을 가지고 , 자신을 따르면 만사형통할 듯 말하는 모든 채널러, 리더, 메신저들은
일단 사이비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정 높은 경지에 있는 존재들의 공통점은, 우리들 내면에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잠재된 능력과 존엄성을 강조합니다.
그들은 평등한 입장에서 형제애와 동료적 입장에서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라고 격려합니다.
두려움을 가지게 하는 에너지, 자신이 모든 것을 통제한다는 존재는 낮은 차원의 존재라고 저는 쉽게 판단합니다.
모든 천사가 나타날 때는 " 두려워하지 말라! "는 태도로 접촉을 시도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