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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의 창조에는 두 가지 경로가 있다.
無에서부터 하나(一)가 비롯되는데 그 하나는 無 속에 있다. (一始無始一)
原初神(一)이 原神을 낳았다.
원초신의 삼진(三眞)이 분화되는 제1창조의 과정과
원신의 삼망(三忘)자리에서 행하는 제2창조여정이 동시에 시작된 것이다.
삼진(三眞)의 자리에서 분화된 靈들은 근원의 본성으로 회귀하고자 하는 강한 본성을 갖는다.
한민족의 발원자리이다.
정신문명, 각성문화-깨달음을 추구하는 문화의 주체세력이다.
레무리아 문명의 주체이다.
원초신의 순수영이 끝없이 자신을 나투어 창조가 일어나는 창조경로이다.(석삼극무진본)
삼망(三忘)의 자리에서 창조되는 靈들은 좀 더 강한 개체성을 지향하며 근원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지고자 하는 속성으로 표출된다.
유대민족의 발원자리 이다.
물질문명의 주체이다.
아틀란티스 문명의 주체이다.
원초신(근원)의 피조물인 원신이 스스로 창조를 일으키고 또 그 피조물이 또 스스로의 창조를 행한 것이다. 이 피조물들은 근원의 기억을 상실하고 스스로 창조주라 선언한다. 유일신의 기원이 되는 것이다.
우주일겁의 순환주기에서 제6발현기에 돌입하면 창조된 피조물들에서도 기운이 내응하고 발현되기 시작한다.
無에서부터 하나(一)가 비롯되는데 그 하나는 無 속에 있다. (一始無始一)
原初神(一)이 原神을 낳았다.
원초신의 삼진(三眞)이 분화되는 제1창조의 과정과
원신의 삼망(三忘)자리에서 행하는 제2창조여정이 동시에 시작된 것이다.
삼진(三眞)의 자리에서 분화된 靈들은 근원의 본성으로 회귀하고자 하는 강한 본성을 갖는다.
한민족의 발원자리이다.
정신문명, 각성문화-깨달음을 추구하는 문화의 주체세력이다.
레무리아 문명의 주체이다.
원초신의 순수영이 끝없이 자신을 나투어 창조가 일어나는 창조경로이다.(석삼극무진본)
삼망(三忘)의 자리에서 창조되는 靈들은 좀 더 강한 개체성을 지향하며 근원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지고자 하는 속성으로 표출된다.
유대민족의 발원자리 이다.
물질문명의 주체이다.
아틀란티스 문명의 주체이다.
원초신(근원)의 피조물인 원신이 스스로 창조를 일으키고 또 그 피조물이 또 스스로의 창조를 행한 것이다. 이 피조물들은 근원의 기억을 상실하고 스스로 창조주라 선언한다. 유일신의 기원이 되는 것이다.
우주일겁의 순환주기에서 제6발현기에 돌입하면 창조된 피조물들에서도 기운이 내응하고 발현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