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데이비드 아이크처럼 파충류를 이제 부턴 불쌍하게 한번 봐라...내가 하고 싶은 말도 그것이다.. 파충류는 공포에 지배당하는 종족으로 불쌍하다...파충류가 지구를 노리려고는 하지... 지구가 자기들 소유라고 믿는 종족인데... 그런데 그럴 수 없다... 파충류가 지구를 손에 넣으려면 플레이아데스 함대 부터 처리해야 할 것이다... 지구 태양계는 은하연합 플레이아데스 성단 소속이며 그 8번째 항성인가 되는 것으로 플레이아데스 안에 있는데...그럴 수 없지...지구는 감옥행성으로 플레이아데스 로부터 감수 감호도 받지만 보호도 받고 있는 것이야... 물론 우리가 그들을 의존하거나 숭배할 필요는 없다... 돌아가는 역학이 그렇다는 거지..
파충류는 너나 불상하게 보거라~~네 종족인가보네? 네가 그들 혼성체였느냐?
뭐가 불쌍하다는 것인지? 이해가 안간다.
불쌍한 것은 인간들이지~~~~~~~~~~~
그자들이 비물질존재들은 인간 에너지를 착취하고,
그들 물질적 존재들은 인간을 식량으로 잡아먹는다는데 뭘 불쌍하게 보라는지 이해가 안가는구나?
아이크가 모종의 세력과 결탁을 한것같다고 하지 않느냐? 심경변화가 생겨서 불쌍하게 보자고 하는것이란다.
즉 어둠세력에게 매수를 당햇다는 소리이다, 아니면 본래의 데이비드아이크는 죽고 복제되고 프로그램된 새로운 아이크가 등장한 것일수 있다. 알렉스존스, 데이비드 아이크 들이 등장한 시기는 바로 캐시오브라이언이 어둠세력의 실체를 고발한 책을 출간한 시기1995년 이후부터 너도나도 어둠정체를 고발한다고 나선것이다.
그런즉 진짜는 캐시오브라이언이라는 여성이고, 알렉스존스와 데이비드아이크 등은 진실을 말하는 척하면서 다른 계산을 하려는 자들일수 있다. 그 다른 계산중 하나가 결국 데이비드아이크가 파충류 불쌍하게 보자가 아닌가?
그리고 알랙스존스 역시 엔드게임과 시대정신 동영상을 제작해서 정의로운 척 했으나, 참과 거짓을 섞은 수법일 뿐이다.
시대정신의 종교편에서 기독교에 대해서 거짓말로 사실을 왜곡하는 작업을 했다.
그리고 엔드게임에서는 어둠의 악행들을 잔뜩 나열해대고서 마지막에, 그들을 사랑으로 덮어주고 시위하지도 말고 오직 명상이나 하면서 비폭력정신이라든지 사랑정신으로 나가면 외부의 악이 사라진다로 결론지었다.
결국 여성은 진실했지만, 두 남자들은 역정보원으로서 매수를 당한 자들일 가능성이 크고 동시에 집단 시위를 무력화시키고 저항을 못하게 꼬시는 작업을 하는 일을 하고자 등장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
'특히 데이비드 아이크의 경우 랩탈리안을 약하고 불쌍한 존재로 묘사하고 있어서 그의 심경에 커다란 변화가 있었음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이크에게 따져봐...그는 왜 불쌍한 존재로 묘사하는지... 누군가가 공격적이 된다는 것은 겁을 먹었기 때문이야...바로 너 같다고....그것은 부처님이 도둑이나 범법자나 강도 살인자까지도 무지하고 어린 중생들을 자비로 긍휼이 여기는 마음이 겠지...너는 너와 같은 콤플렉스를 공유하면 선이고 옳은것이고 공감능력이고 아니면 선이 아니고 옳은 것이 아니고 공감능력이 아니냐....공감능력은 파충류에 대해선 왜 써먹지 않냐...
파충류 보다도 네가 더 무섭다..
그리고 그런 천상이나 우호적 외계인의 보호속에서 파충류가 노리는 방식은 그들이 지구를 지배할 수 있는가 아닌가는 역설적으로 절대적으로 우리 자신 지구인 하기에 따라 달려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야..그들이 문제가 아니라 외계인을 공포로 대하는 지구인이 문제다....자유의지에 따라 현실을 끌어당기는 유유상종의 법칙은 절대로 그 어느 누구도 어길 수가 없는거다...
너는 뭐가 겁이 나서 그동안 이곳에서 사람들 공격하고 난리를 쳤던 것인데?
그리고 부처님타령 그만하거라~~~~~~~~~
너 여래부처가 인간으로 환생해서 이삼한성자라는 이름으로 살았었음에도 그것하나 몰라보고 그분 비방하고 비난하고 사탄타령을 한 인간이다. 그런 네 자신은 뭐냐? 정상적인 사람조차 그 존재자체를 그냥 그대로 못보고 적대적으로 대한 네자신이 이상하지도 않더냐?
너는 아주 비정상적인 인간들이 되어야만 불쌍하게 보이고 위로해주고싶고 그러냐?
그리고 정싱적인 일반인들은 아주 아니꼽고 미움이 터지는 변종인간이었던 것이더냐?
네가 바로 네게 빙의되어 있는 파충류기운을 못벗어버라고 그쪽을 응호하고 파충류혼성체들조차 정상인간이라고 변론하고 이런식의 미친 쇼를 연출하는 중이다. 너같은 이중적인 인간은 더이상 접축하고 싶지 않으니 이제 그만 떠나도록 하거라~~~~~~~~~~파충류와 인간관계가 상호간의 상생이냐? 인간이 피해자입장이고 착취당하는 입장인데그런 소리를 하면 안되지않느냐?
그리고 지금현실은 파충류혼성체들이 그들의 부모들을 대리해서 꼭두각시역할을 하는 중이 아니더냐? 아주 그림자정부에 미쳐가지고 은근히 그작자들을 응호해주고 잘하는 짓이다. 네게서 일제시대의 일본앞잡이같은 냄새가 난다. 그리고 그 일제시대의 변절자세력들, 일명 친일파들이 아직도 문제라고 말이 많은데, 너는 은근쓸쩍 친일파냄새를 풍기는 중이다, 비유지만 네정신 상태가 그렇다는 소리이다.
데이비드아이크를 믿어서 그 자료를 올린게 아니라, 도마뱀종족들이 지구의 4차원계에서 존재한다는 것을전하는 자료이기에 소개한것이다. 지구 4차원계라는 간차원에서 존재하는도마뱀종족이라는 자들이 지구인들에게 일부 영향력을 행세한다는 것이다. 몇년전에 80억이 나 되는 파충류들이 지구에서 떠났다라고 말하는데, 그들이 도데체 도마뱀종족들을 말하는 것인지? 다른 종족들을 말하는 것인지 알수는 없으나 지구라는 공간이 웃긴곳이 아니더냐? 떠나기전에 그들 80억이 어떤 에너지를 가지고 살았을까싶다, 지구인들의 저질파동의 에너지들을 흡수해서 먹고 살았을텐데 아무튼 희안한 세상이 아니던가?
그리고 떠나지 않고 남아있는 도마뱀종족들이 분명히 존재할 것이다. 파충류혼성체인간들을 만드는 일에 참여한 존재들은 그들의 하위자아들을 두고 떠나겠는가싶다. 왜 그들이 영혼만 빼버리면 되는데 굳이 정저난자수정절차와 여자들에게 이식과정을 치르는것인지 이해안된다고 했느냐? 그 이유는 에너지를 수확하기 위해서 아니겠느냐? 원래 상위자아와 하위자아관계는 에너지수확과 연결된 것이다. 비물질계존재들은 물질게존재들로부터 에너지를 수거하는 원칙이 존재하는데 물질게아바타들이 필요했던것이고, 그들의 의식의 뜻을 잘 전달해서 우두머리들로 존재케해서 저잘파동에너지를 수확하게 하는 대리인이 필요해서 아니겠는가? 부시같은 존재들이 전쟁과 샐명살상을 통해서 저급한 에너지들을 잔뜩 생산케하고 그런 피해자인간집단들로부터 나오는 고통의 에너지들을 유발시키는 것이다. 그러면서 그과정에 4차원의 악령들과 파충류 악질세력들이 형상된 에너지들을 흡수해서 가져가는 것이다.
내가 네라 나라는 인간을 아주 답답하게 여기는 이유는 이런 원리를 이곳에서 몇해전에 김경호님은 제대로 간파를 하였던 것이고 그는 너와 달리 데이비드아이크의 정보와 스발리의 정보를 통해서 기생충같은 어둠세력의 정체들에 대해서 있는그대로 사실그대로 이해를 했던 인물이었다는 것이다.
적어도 김경호님은 육안에 증거로 드러난 세상사 사건들에 대해서는 너같이 오리무종이 아니라 정확한 통찰력을 가지고 해석을 내렸던 인물이었길래, 너를 보면서 너무나 답답하고 예전의 김경호님과 비교되어서 그가 계속 생각이 나는 것이다.
네라 너는 지식의 파편조각들이 뒤죽박죽 흩어져있고 산재해있을 뿐, 그것을 일관성있게 체계화시키고 통일성있는 흐름으로 종합하는 능력이 부재한 존재이다. 그래서 말이 모순이 많고 앞뒤가 않맞아서 어거지를 부리고 억지주자을 되풀이하는 중이다.
상대방의 말을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면서 네가 임의대로 착각하는 내용들을 상대가 했다는 식으로 말을 뒤엎는 짓까지 일삼으니, 네게 신뢰가 가겠는가? 이다.
그나마 글이란 기록으로 남겨서 거짓말의 진위여부가 나중에 명확하게 가려지는 것이다.
그런데도 너는 일상생활에서 말로서 대화를 주고받을때 하던 오류투성이의 대화방식을 감히 이런 기록성의 글의 장소에서 남발하는 중이다. 내가 하지도 아니한 내용을전 했다고 우겨대면 네가 이기는 것이 아니라, 지는 것이다. 네 머릿속 기억들을 잘 정비하든지, 내가 전한 글 내용들을 제대로 올바르게 읽고서 대웅하도록 하거라~~~~~~``
그리고 말을 제대로 하거라~~~``
외계인을 공포로 대하는 지구인이 문제가 아니라, 지구인에게 외계인정보를 감추고 은페시키고 패쇄하는 작전을 고수하는 지구의 일부 엘리트계층들이 문제가 아니더냐? 사람들은 대중매체로부터 정보가 은페되고 차단이 되어서 일절 올바른 정보를 알수도 없지 않더냐?
게다가 외계인 무섭게 묘사해대는 영화를 만들어서 이미지 않좋게 주입시키는 일을 누가 하더냐? 바로 그들 어둠세력들이다.
지구밖 외계인들은 아주 악한자들인냥 묘사하고, 정작 이미 지구내부에서 오랜 세월동안 착취를 일삼아온 진짜 숨은 외계인들인 저질악질세력들 감추고 은페하는 일을 적극적으로 하는 지배계층이 문제이지, 대다수의 대중들이 뭐가 문제라는것이냐?
그리고 유유상종법칙이라고 했느냐?
자석의 원리가 있다. 물리치는 성질과 끌어당기는 성질은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초록은 동색이다. 필은안으로 굽는다.
끼리끼리 다 같은 말이다.
사람은 성정과정과 수준이 제각각 달라서 상호간에 위치설정이 올바르지 못하면 에너지가 파탄이 생기는 것이다;
에너지는 상호균형이 맞아야 하다. 거기서 유유상종법칙이 통하고 어울리는 것이다.
네가 갈고 닦은 것에 맞는 대상들이 이 세상에 넘치니 알아서 잘 선택하고 찾도록 하거라~~~~~
네가 심는대로 거들것이디, 네가 선택해서 네 신념대로 가면 된다.
네가 얻고자하는 것을 찾길 바라면그곳을 겨냥하거라~~~~`
그러나 네게 맞지도 않는데로 절대 시선을 돌리지 말거라~~~~~~~~~``
제발 더이상 이중성의 인간과 얽히고 싶지 않으니 그만 물러서기 바란다.
고차원에너지체들은 거부하고 피하면서 저차원존재들은 쌍수들고 환영하는 심리는 무슨 심리이냐?
근원의 단편영으로서 사고조절자를 연결하고 내주하게 하라는 중요한 메시지는 저항을 하면서 파충류를 어쩌구저쩌구하라니?
완전 이중적이지 않느냐? 파충류들이 네게 친근감 있게 느껴지나본데, 너의 태도가 바로 창과 방패의 모순이라는 것이다.
부정적인 에너지들을 멀리서 보는 것은 어쩔수 없으나, 굳이 가까이서 접촉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언제 오셨어요? 그나저나 알렉스 존스 보헤미안 클럽 인신제사
장면 몰카 하던 사람인 거 거 같은 데 다른 거는 잘 모르겠으나
----------------------------------------------------------------------------------------------------------------------
알랙스존스 역시 엔드게임과 시대정신 동영상을 제작해서 정의로운 척 했으나, 참과 거짓을 섞은 수법일 뿐이다.
시대정신의 종교편에서 기독교에 대해서 거짓말로 사실을 왜곡하는 작업을 했다.
그리고 엔드게임에서는 어둠의 악행들을 잔뜩 나열해대고서 마지막에, 그들을 사랑으로 덮어주고 시위하지도 말고 오직 명상이나 하면서 비폭력정신이라든지 사랑정신으로 나가면 외부의 악이 사라진다고 하였다
=> 이 부분 성경에서 말하는 원수를 사랑하라 부분과
같은 이야기가 아닌지요? 이거 까지 말씀이라
친다면 기독교인들 이부분에서 걸려서
천국 못 갈겁니다 악마가 성경을 살짝
변개했다고 보는 바 알렉스 존스는
원수를 사랑하라는 부분을 좀 더
구체화 했다고 봅니다 역정보 위원
맞네요
알랙스존스는 참과 거짓을 섞어서 활동을 한 자 같아요.
한마디로 너네가 뛰어봤자 벼룩이라고 가르치고자 엔드게임같은 그런 동영상자료들을 만든 것 같습니다.
그가 프리메이슨 일원이며 데이비드아이크도 그렇다고 합니다.
네이버 국유본카페의 인드라 역시 거짓과 참이 뒤섞인 이중적인 인물인데, 인드라나 알렉스 존스의 공통점은 한가지입니다.
절대 시위하면 안된다입니다. 이들은 기득권층이나 가진자들 편에서 사주받는 자들로 보이며, 피지배계층 편인척 하면서, 긍극적인 목표인 < 저항하지 말라 >를 세뇌하고 있는 자들입니다. 권력을 가진 자들에게 절대로 저항하지 말라는 이론을 세뇌하고자 그럴듯한 이론체계를 들고서 등장한 존재들이지요.
이상하지 않나요?
로드붓다의 메시지들과 천상계메시지는 깨어나서 시위를 해야만이 현실의 문제가 해결이 된다고 가르칩니다.
그리고 알랙스콜리어라는 안드로메다인의 채널러 역시 현실참여를 가르칩니다.
그는 외계인들의 구원을 기대하기전 인간들 스스로 깨어나서 스스로를 구원하라고 가르칩니다.
알렉스콜리어나 로드붓다나 이수와 하톤 등등의 고차원존재들은 풀뿌리운동을 하라고 가르치고, 시위를 할줄 아는 깨어난 각성있는 인간들이 되라고 주장하는데 비해서....역정보원들은 절대로 시위하면 안된다, 명상이나 하라고 가르칩니다.
결론은 시위도 해야하고, 명상도 해야한다가 정답이지요
둘다 하면 되거늘, 무슨 시위를 하면 안된다고 가르치나요? 역정보원들은 한마디로 권력에 대항하지 말고 모른체하는 바보들이 되라는 계산된 의도들을 숨기고서 대중들을 생각하고 돕는체하면서 명상이나 하라고 떠들고 있는 것이지요..
천상계메시지들은 거짓에 대해서 모른체하지 말고 문제해결책을 모색하라고 가르칩니다,
외부의 구원을 기다리지 말고 너희들을 스스로 구원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
그게 바로 단합해서 시위를 하고 거부운동을 해야만이 이 현실세상이 드디어 바뀐다입니다.
빛은 어둠에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어둠을 저항하고 견제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런 정의감을 분노이니 울분이니 혹은 공포이니 두려움이니라고 잘못 해석을 하면 안된다 입니다.
문제해결책을 모색하는 정신구조는 강력한 빛의 에너지입니다.
그런것은 기백이고 정의감이고 의연함이며 굳센 결의이고 결단력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한마디로 용기라고 칭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곳의 네라라는 인간은 걸핏하면 대입시키는 용어가 공포이니 두려움이니 겁이라는 용어입니다.
아무튼 공포와 두려움이라는 감정이외 다른 감정들이 무엇인지 전혀 이해를 못하고 있는 존재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지구현실에서 증거로 확인이 되는 사건들은 바로 도마뱀종족들의 행태들이다.
이들은 아누나키라고 칭하기 어려운 존재들이다.
니비루 행성에는 원래 우주의 다른 종족들도 거주하거나 지나치는 정거장같은 곳이기에
니비루에 산다고해서 전부다 아누나키가 아니라고 한다.
그래서 니비루인들 중에는 아누나키 말고도 우주해적들이 많이 드나들면서
자신들을 니비루아누나키들이라고 거짓말치고 지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한다.
엔키는 절반파충류인이고 절반은 휴먼종이었지, 결코 100%도마뱀종이 아니었다.
그리고 니비루의 정통아누나키들은 휴면종들로서 시리우스출신들이라고 한다.
이 내용은 아누나키를 상위자아로 두었던 어느 여성 채널러의 고백이다.
고대시대의 로봇인류는 아눈나키로부터 시작되었는지 모르지만, 오늘날은 파충류종중 도마뱀족들이 장악을 한 셈이다.
지구인들의 의식체의 근원들이 다들 제각각 다르다.
스타씨들이라고 불리는 고대시리우스인들은 휴먼종부터 고양이종족과 개얼굴종족들도 지구에 온것이다.
그당시 인간개채수가 적어서 돌고래몸속에 들어가서 생존을 했다는 증언을 한 존재가 바로 모하메드였었다,
시리우스의 태양이 폭발을 해서 지구로 의식체들이 이민을 온것이라고 한다,
돌고래몸속에서 살았는데 나중에 인간으로 살았던 모하메드는 어찌된거란 말이냐/
네가 동물에서 사람이 될수 없다고 우기면 다냐말이다.
아무튼 지구인들은 우주의 범법자들로부터 고차원의식체들, 스타씨드들, 어둠의 타락천사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아울러 동물이 나중에 신마음을 획득한후에 인간이 되는 것은 지구라는 종자행성에서만 일어나는 축복이라고 설명한다.
http://www.youtube.com/watch?v=G3daiaG4J_M
Reptilians Butcher&Eat Humans Underground Worldwide
파충류정육점과 인간먹이 지하세계
우리들은 먹이 사슬의 꼭대기에 없습니다
지구행성의 모든곳에는 깊은 지하세게가 있습니다.
그들 모든 지하세게는 근본적으로 적대적인 외계인들에 의해 지배당합니다.
이 기초적 지하세게에(서) 납치된 인간들은 무서운 과학적인 실험들을 당하고,saddistic 고문에 복종됩니다
그리고 음식으로서 처리당하였습니다.
파충류의 동물들, Insectoids와 Greys(회색외게인) 그리고 그들의 잡종들(하이브리드)은 인간들을 없애버립니다.
고기, 피, 플라스마, 두뇌 유동체.인간들은 살해의 당시에 살아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 파충류들과 그레이들은 인간들을 죽이기전에 그들의 목적을 위해서 인간을 학대고문실험합니다.
인간들은 electro-shocks(전기고문쇼크)와 뼈들이 파손당하고, fear-hormones(두려움의
호르몬물질)와 아드레날린이 그들의 피속에 풍부해질때까지 기타 등등 수주 동안 난폭하게 고문받습니다.
파충류의 동물들과 / 회색외계인들은 아이들의 두뇌에 그 당시 구멍을 뚫고 , 빨대를 가지고. 뇌체액과 호르몬을 흡입합니다.
사람들의 몇 만명은 언제나 다시 보여지지 않고 매년 실종됩니다.
예, 그들 중 몇몇은 인간 범인들에 의하여 납치됩니다,
강에 몇몇 하락, 극소수는 야수에 의하여 공격당하고, 새 생활을 시작하기를 얼마쯤 원하고 사라집니다.
그러나 이 경우는 매우 작은 백분율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사람들은 그림자도 없이 arround가 가는 동안 자취없이 신비하게 모서리를 보이지 않게 합니다,
또는 방 밖으로, 또는 그들의 일터들로부터 몇 분내에, 기타 등등
그들은 파충류와 그레이들 외계인기술로서 , UFO로 또는관련자들 기술의 도움으로 납치됩니다.
그들은 납치되고 그러고 비밀 지하 외계인 지하세계에 어디인가에
그것들이 실험들에(서) 또는 음식으로서 사용되게하려고 이동시켰습니다.
-----------------------------------------------------------------------------------------------------------------------------
네라 너는 마이클잭슨의 뒤에서 서있는 비물질파충류 하나가 있는데 똑똑히 보거라~~`
커다란 얼굴과 두 눈동자가 뚜렷하게 보일것이다.
녹음실에서 노래녹음하는데 산사람에너지를 착취하려고 대기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 경우는 빙의가 아니고 사람주위에서 얼씬대는 것이다. 에너지흡수를 위해서 기회를 노리는 것이다.
그리고 일루미타티는 정치만 아니고 연예계사업도 병행을 하는데, 마이클잭슨은 멋모르고 그들 조직에 가입햇다가 나중에 정체를 고발하려고 했다가 죽임을 당했다는 일화가 있다. 사탄의식의 희생자들로서 휘트니휴스턴과 로빈 윌리암스를 사례로 들어 설명하는 블로그 자료들이 번역이 되어서 인터넷상에 다 있다.
그러므로 일루미나티 배후세력은 바로 도마뱀종들이다. 도마뱀혼성체들은 루시퍼숭배를 하는 타이틀을 내세우지만, 그런것은 피상적인 타이틀이고 실제적인 악령역활은 그들의 상위자아들이다. 그들 상위자아들이 바로 도마뱀종족들이라는 소리이다. 이들이 바로 성경계시록의 일부내용을 조작하고서 천년왕국 후에 악마가 풀려진다는 소리를 삽입한 작자들이다.
교회나 세상속에서 아누나키세력들을 대체하고서 등장하고 활동하는 자들이 바로 지금의 도마뱀세력들이다.지하기지에서 도마뱀파충류종들이 그레이들과 기지를 점령한체로 존재한다, 그들은 빛에 민감해서 대낮의 했볕에 나타나기 힘들다고 한다. 지하기지에서 그들이 혼성체들을 만들었고 지금 북미의 미국인들과 유럽인들 중에서 파충류혼성체들의 숫자가 아주 많다는 것이 수많은 동영상자료속에서 고발되고 있다.
이들을 새로운 영혼이라고 칭하는 것이다. 지구상의 진화여정을 걸어보지도 아니한 자들, 지구상의 가이아여신의 시스템안에서 속해있지도 아니한체 정상적인 과정을 생략하고서 그들 임의대로 사람의 몸체로서 태아들을 집단으로 만들어두고 그 태아안에 그들의 의식을 나누어서 주입시킨후에 인간으로 태어나서 살아가게끔 영향력을 행사한 자들을 지칭해서 어둠세력이라고 하며, 그들의 의식은 근원과 단절이 된 자들이었기에 그들의 혼성체인간들은 신을 자각할수도 없고 신마음도 빈약하다고 설명하는 것이다.
Michael Jackson - Reptilian controlled / 비물짛 도마뱀 증거 포착
--------------------------------------------------------------------------------------------------------------------------------------------------------
파충류들이 지구를 다 떠난것이 아니다.
떠났다는 자들이 어떻게 동영상자료에 나타날수 있느냐?
렙틸리언들은 동양계나라에는 많지 않지만, 주로 서양사람들에게서 활동하는 것 같고
유명인들을 등뒤에 쫓아다니면서 그 사람의 의식을 조종하려고 기회를 노리는 것으로 보인다.
매순간 조종을 못하고, 어느순간 틈을 타서 조종을 하는 것이다.
미국의 어둠단체에서 사람을 고문으로 훈련한후에 바로 다중인격을 창조해서
본 주인의 의식을 제치고, 다른 의식체들이나 귀신들이 그 사람몸에 들어와서 말하고 행동하게 하는 훈련을 하는데,
본래 사람몸의 의식자체가 다중인격이 되기도 하지만, 외부적인 빙의형식이 많다고 한다.
어느 동영상을 보면, 브리티니스피어스가 공연중에 비물질파충류가 춤추고 노래할때 같이 틈을 탄 증거가 보인다.
눈동자가 어느순간 세로눈이 되었다가 다시 돌아오면서,
입모양도 완전 도마뱀파충류의 입모양이 되기도 하는 장면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팔근육까지 변화가 나타난다. 브리티니는 레이디가가같은 렙틸리언자체는 아닌것 같다.
그러나 다중인격의 프로그램희생자라서 영혼을 팔았다고 일반인들은 이해를 하는중이다
레이디가가는 렙탈리언혼성체같다. 도마뱀파충류들은 남녀양성을 같이 지녔다는 설도 있는데,
레이디가가는 남녀성을 같이 타고난 존재였다고 한다. 그러나 남성을 수술하고 여성화했다.
본인이 알에서 태어났다고 기억한다고 한다. 레이디가가집안은 표면적으로는 카톨릭이지만, 렙틸리언가문혈통에 연루된 것 같고 그래서 전문적으로 유명인으로 키워진것이다.. 어둠단체에서 어릴때부터 가수 배우 포로노배우 매춘녀 등등으로 나누어서 훈련시킨다고 한다.
어둠의 존재들중에서 비물질렙틸리언들이 가끔씩 틈을 타서 무대공연을 할때에 그 사람의 몸에 침투하는 것같다.
브리티니의 모든 노래가 그런것은 아닌것 같고 어떤 특정의 노래를 하고 춤을 출때 그런일이 생겼는데,
브리티니만 아니라, 뒤에서 같이 춤추는 무용수들까지 그런 빙의 증세가 생긴것을 동영상으로 보여준다.
http://www.youtube.com/watch?v=kZrSUQHllv4
브리티니 스피어스와 무용수들은 한순간의 빙의 증세같다.
렙틸리언 비물질존재가 브리티니의 몸을 들어갔다가 나왔다를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어느 순간에 브리티니인척하고 말을 하지만, 사람들은 브리티니 인격은 나가고 다른 인격이 들어와서 말하는것이다
원래 브리트니와 목소리의 말투가 완전 다르다고 알아챈다.
브리티니의 원래인격과 잠깐 들어온 다른 인격이 서로 상이하다는 것을 미국인들은 알아챈다.
별별 동영상이 다 있지만, 내용이 심각해서 일일히 빛의 지구 게시판에 올리지 못했었다.
남들의 일이므로 사실 알아도 그만 몰라도 그만이지만. 알아봤자 혐오감만 증가하는 셈이다.
-------------------------------------------------------
이 내용은 다른 회원과 주고받은 내용이었으나
네라라는 인간이 하도 파충류들을 응호해서 그들의 실체를 알리고자 설명하는 것이다.
지구 거주하는 도마뱀종족 파충류들을 응호해야 할 이유가 일절 없노라~~~~~
만일 다른우주에서 온 은하연합승무원들로서 참가한 빛과 선함의 파충류종족이라면 모를까? 누굴 믿느냐? 말이다.
다른 우주라고 해도 오리온계통의 파충류종들은 악질들이고, 위험하다고 알렉스콜리어조차 경계를 시킨다.
Britney Spears. Ugly demonic looking Reptilian
브리트니 스피어스. 악마의 추악한 파충류가 등장한다
she likes having reptilian back up dancers. and she is one of the best cases of proof (for me).
그녀는 파충류의 백업 댄서를 갖는 좋아한다.
그녀는 (나를 위해) 증거중에서 가장 좋은 사례 중 하나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d3Y4u2ljEQ
Britney once again sticks out her tongue, which then morphs into an impossibly thick and long tongue. Notice also her eyes and face morphing! What's even scarier is that in the bushes, part of a large reptilian face can be seen? Is that her overlord?
브리트니는 다시 한번 다음 엄청나게 두껍고 긴 혀에 대응 해 그녀의 혀를 밖으로 스틱. 공지 사항 또한 그녀의 눈과 얼굴 모핑! 숲에, 큰 파충류 얼굴의 한 부분을 볼 수있는 것이 무엇도 더 무서워입니까? 그녀의 군주 것을?
REPTILIAN Tongued Britney Spears and Her REPTILIAN Overlord!
파충류의 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그녀의 파충류 군주!
https://www.youtube.com/watch?v=UiZeUATEARk
Must See Proof of Reptilian Aliens
힐러리 클린턴, 부시 미스터 조지 부시 대통령의 증명이 파충류 외계인되는 조짐을 보이고! 그들은 파충류 광대뼈, 파충류의 눈에도 스케일을 보여준다.
증명을 봐야 합니다 의파충류의 동물외국인들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Te2TBS8JQpM
REPTILIAN SHAPESHIFTER EXPOSED DUE TO EPIC HOLOGRAM FAILURE.
파충류 변신 인해. 우크라이나 2014 년 홀로그램 실패로 라이브 방송에 노출
일어나! 파충류 Shapeshifters가 DARK에 대한 최반응을 사랑의 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인 사랑이 유일한 진리, 다른 모든 IS ILLUSION.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의 구주로 주 예수 그리스도를 수락!
https://www.youtube.com/watch?v=zPY26U64XRk
Reptilians everywhere - Hollywood Actors - Interviews
사방 파충류 - 할리우드 배우 - 인터뷰
나는 우리가 파충류를 호출하는 존재의 존재를 알았을 때. 우선은 믿을 수 없었다.
그럼 더 명확하게 그것을 보기 시작했다.
그리고 지금 나는 매우 분명 그들이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아무것도에 대한 나의 첫 번째 비디오입니다. 첫 번째 비디오는 YouTube에 업로드합니다. 이 채널에 영화 상영 시간 알려주는 비디오에 대한 문제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덜 이상이 있는 최고 품질의 비디오에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어떤 법이나 뭔가를 위반하고 있지 않은 경우. 하지만 난 상관 없어. 필요에 따라 나는 여러 번 비디오를 업로드합니다. 어떤 조언을 잘 올 것입니다.
나는이 비디오가 정신적으로 조작하는 우리 가운데 다른 존재가 있다는 것을 명확하게 밝히는 것을 희망하고, 연기는 그들이 전부입니다. 삶의 모델을 가져 오는 것은 따릅니다. 우리는 매트릭스 부르는, 대체 현실 만들기. 모든 사람은 자신을 위해 결정한다.
When I learned of the existence of these beings we call reptilians. First I could not believe. Then I started to see it more clearly. And now I have it very clear that they can be anywhere. This video is my first video about anything. The first video to upload to youtube. It is an issue about the videos on the channel Moviefone. You can see it for yourself. The funny thing is that in the best quality videos is where less anomalies are. Not if I am violating any law or something. But I do not care. I'll upload the video as many times as needed. Any advice would come good. I hope this video makes clear that there are other beings among us, mentally manipulating, and acting is all they do. Bringing life models to follow. Creating for an alternate reality, what we call the matrix. Everyone decides for himself.
https://www.youtube.com/watch?v=7Efl2Vp5atg
Shapeshifting Obama Reptilians/ Spirits/ Shadow Govt/ Alien ETS?
오바마 파충류 / 주류 / 그림자 정부 / 외국인 ETS를 변신?
2
https://www.youtube.com/watch?v=etOQlM8YjEU
Michelle Obama's Eye Hologram & Anomalies + Reptilian Celebrities Busted!
미셸 오바마의 눈 홀로그램 및 이상 현상 +
파충류 유명 인사 딱 걸렸어!
reptilian celebrity lindsay lohan paris hilton marilyn manson eminem michelle obama kiefer sutherland carmen electra ric flair scott weiland actor musician demon eyes morph shapeshifter hologram reptoid tares kenite humanswin bush rockefeller rothschild illuminati mason satan 666 lucifer devil diablo zeitgeist 911 inside job false flag cia mind control david icke matrix alex jones nwo bilderberg trilateral conspiracy they live 2012 ascension israel iran mossad skull bones subliminal tv addiction masonic knights templar solomon temple moses bohemian grove moloch semiramis armageddon apocalypse vampire alien ufo draco cain kenite baphomet fallen angel dragon chemtrail orgone haarp mind control nephilim annunaki nibiru
파충류의 유명 인사
린제이 로한 파리 스캇 배우 음악가 악마의 눈 변신 홀로그램 파충류 가라지가 겐 변신 웨일 랜드 힐튼 마릴린 맨슨 에미넴 미셸 오바마 키퍼 서덜랜드 카르멘 일렉트라 릭 플레어 humanswin 작업 거짓 플래그 CIA의 마인드 컨트롤 데이비드 내부 부시 록펠러 로스 차일드 일루미나티 메이슨 사탄 666 루시퍼 악마 디아블로의 시대 정신 911 아이크 매트릭스 알렉스 존스 NWO 빌더 버그
2012 승천 이스라엘이란 모사드 두개골 뼈를 사는 잠재 의식 TV 중독 프리메이슨 기사단 솔로몬 성전 모세 보헤미안 그 로브 가시 도마뱀의 세미라미스 아마겟돈 종말 뱀파이어 외계인 UFO 용자리 가인 겐 바 포멧 타락한 천사 드래곤 chemtrail 오르곤 HAARP의 마인드 컨트롤 네피림 annunaki 니비루
OBAMA IS A RECYCLED ARCHON REPTILIAN HYBRID CLONE!
제 생각이 전혀 틀리지 않았네요...신약성서에 원수를 사랑하라고 나온 건 잘못된거예요
저는 이제야 박뭐시기 때문에.......기질지성 의문이 풀려서 다시 연이에 대해서 조금씩 글 쓰는 중이죠
쓰면 쓸수록 더 많은 자료가 필요하고 의문이 자꾸 생기니 고민이네요...왜 그런걸까요....
잉잉님하고 저는 베릭님 소식 많이 궁금했어요 ㅠㅠ
제가 잉잉님한테 야시시한 막장 팬픽을 써서 보냈는데.....잼있다고 그러더라구요...단편이지만...
ㅎㅎㅎ 보내볼까요? 내용이 막장이긴 한데...주인공 속마음을 파헤쳐 본거죠 어찌보면 인간의 추악한 본성이랄까????
사랑하라는 말은 표현이 너무 막연하고 추상적입니다.
사소하고 작은 문제들은 그냥 너그럽게 넘어가라는 뜻으로 해석됩니다.(옷가지 달라는 문제, 작은 부탁 요구 등등)
그러나 생명을 위협하고 크게 물질적 손해 신체적 손해를 입힌다면 그것을 일방적으로 당하면 안됩니다.
그런짓을 못하도록 방어를 해야합니다.
세상에 온갖 법들이 있는데, 그런 법들이 미흡하지만 안전장치로서 존재하는 이유가 다 있는 것입니다.
원수라는 표현은 극단적인 경우에 표현이 되는 말인데,
그냥 네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이 적절하고 원수를 사랑하라는 표현은 적절치 않습니다. 뭔가 의아합니다.
그런데 원수를 용서하라는 말은 일리가 있기는 합니다 .
원수를 용서하고 잊어야 마음의 고통이 사라지니까 용서하고 잊으라는 말이 나온것 같습니다.
은하수님이 이미 작성한 글이라면 보내 보세요.
님은 글솜씨가 좋아요.
은하수님만의 개성과 생기가 넘칩니다.
님에게 답장은 3월 말쯤 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동안 즐겁게 생활해세요,~~~~~~~~~~~~~ ^ ^
http://blog.naver.com/kokkilii?Redirect=Log&logNo=194763093
금빛 오로라라는 정심회 사이비 글인데...대부분의 글은 사실이죠....일루미나티 정체에 대해서 까발리는 거...
엔키가 루시퍼고 야훼라는 글이 있어서......헷갈리긴 하는데.....저도 엔키 좋게 보지 않습니다. 제카리아 시친 처럼....
엔키랑 엔릴과 이복형제이고 엔릴이 야훼 인걸로 아는데....엔키가 루시퍼랑 연결이 되어 있다고 해서 말이죠....
루시퍼랑 마르둑은 혈맹은 맺은 사이이고 엔키 장남이 마르둑 이잖아요 이 마르둑이 성경에선 니므롯으로 나오고
제가 글솜씨가 좋다고요??? 칭찬은 감사하지만 저 많이 어설퍼요....
금빛 오로라 글 중에서..
가장 흥미로웠던건 rh- 혈액형이 파충류 유전자라고 합니다. 파충류가 인간과 혼혈이 되면서 인간의 유전자에
파충류 유전자가 섞이게 되었다고......구지 렙틸리언 혼성체가 아니여도 온전한 인간의 모습이기는
하나....파충류 유전자가 살짝 섞인 사람이 있다는 거죠. 전두엽 상단에 문제가 잇는 파충류 성향의 인간들 말입니다.
그래서 rh- 혈액형을 가진 사람은 파충류 같은 냉혈한의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원래 지구인의 혈액형은 rh+고요...그런데 저희 아버지가 rh- A형인데 이 글에서 나온 이야기하고 너무 잘 맞아서
소름이 쫙 돋더군요...제 동생한테도 말했어요 혈액형 물어봐서 rh- 가진 남자랑 연애도 하지 말고 결혼도 하지 말라고
했답니다.
제가 좋은 설교 자료 추천해드릴까 하는데....종교적인 부분은 빼고요 전 요즘 김관운 전도사 설교를 자주 듣고 있어요...
거기서 아주 중요한 내용을 들었어요........사이비라도 진실을 받아들이면 괜찮더라구요.....분별력을 가지고요...
김관운 설교에서 예수천국 불신지옥 분위기가 강해서
그건 엄청 싫어해요 그거 가지고 신도들 겁주는 데는
선수임 주류 기독교 계에서 이단 취급 받은 놈이죠
그런건 빼고 진실만 들으면 빼요 종교적인 거 무시
하시고 쪽지로 보냈어요
요즘 엄청 뜬다는 그레이씨의 50가지 그림자
예고편만 보고 야시시한 저질 막장 팬픽을
섰죠 남자주인공 제이미 도넌 너무 잘생겼어요
몸매가 완전 식스팩이 후끈후끈
네라 댓글 읽어보니 한신이라는 인간과
같은 부류네요
무조건 닥치고 사랑 용서 개뿔
내가 그랬다가 제대로 등신만
됐죠 공감 안가고 반감만
생기네요
무조건 용서 사랑해라
악마의 꼬독임 이죠
기독교 설교 중에서 김관운 만큼 사탄의 전략에
대해서 잘 설명하는 목회자가 없더군요
그거 가지고 신도들 상대로 사기치는
사이비라 큰 문제죠
사탄의 전략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들으시고 다른 건 개무시 하세요
펌] 데이비드 아이크의 X파일 한 번 요약해보았습니다
http://blog.daum.net/keanu/16159826
데이비드 아이크의 X파일 한번 요약해보았습니다
.
상당히 간만입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이 글을 쓰고는 또 최소 올해 안에는 다시 뵙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욕심이 나는 책이 두 권이 더 있어서 오늘부터 번역작업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는 접어두고 좌우지간 책에 대한 솔찍한 말씀부터 먼저 드립니다
책표지에 적힌 '유튜브의 성자, 21세기의 간디....' 이런 표현이
사실 조금 거북스럽기는 합니다
그리고 책을 읽어보면 데이비드 아이크가 영국식 유머인 말장난이 심하고
또 번역상의 오류도 적지않게 눈에 들어옵니다
슬프지만 두터운 책 두께와 책표지나 삽화들에 대한 거부감,
조롱하는 듯한 투의 어투들이 거북스러울 수도 있을 겁니다
.
'소스필드'와 이 책을 비교하자면 '소스필드'는 신뢰감은 가지만 이해하기가 어렵고
결정적인 결론은 유보했고,
엑스파일은 이해하기는 쉽지만 신뢰감은 오히려 떨어질 수도 있고
결정적인 결론도 명확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
아쉬운 점은 결론적인 해결책과 세계관이 각각 앞 뒤에 따로 떨어져 있고,
그 부분이 다른 점에 비해 조금 부실하지 않나 싶습니다
.
하긴 문제점들에 대한 인식이 없으니 그런 점들에 대한 언급이 더 중요할 것입니다
.
또 그런 거시적인 안목이나 종합적인 상황판단을 통한 문제점을 인식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의미가 있겠지요
.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금융에 대한 문제점, 그리고 해결책 부분에 있어서는
상당히 공감합니다
채널러들에 대한 이야기나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대한 것들,
파충류 외계인들에 대한 것들은 조금 더 궁금증을 남깁니다
.
마지막으로 데이비드 아이크의 이야기는 마음몸에 대한 것이나 의식에 대한 것들,
기타 종교관념등 오쇼님의 이야기와 상당부분 같거나 일치합니다
.
.
'명상은 우리를 의식에 연결시켜주고 또 머리보다 가슴이 우리의 근본이며,
우리는 세상이요 세상이 우리다......
세상은 우리의 집단적 홀로그램의 반영이므로 따라서
우리가 원하는 어느 때라도 그것을 바꿀 수 있다.......
.
이미 우리는 신이요 이미 깨달은 의식(consciousness)이다'
.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재잘거림과 생각들이 마음을 휩쓸고 다닌다
이것은 걱정, 불안이나 분노를 일으키는 실제로는 결코 일어나지도 않을
시나리오들을 구성한다
하지만 이 쉴새없이 어쩌고 저쩌고 지껄이는 것의 대부분은 '당신' 곧 '의식'이 아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자체의 마음을 가진 마음-몸 생물학적 컴퓨터다
잠깐 멈춰서 그 재잘거림으로부터 정신적으로 떨어져서 그냥 그것을 지켜보라
그 관찰자가 바로 당신이다
뇌의 재잘거림을 비롯한 다른 모든 것은 경험이다
.
대부분의 인간 '감정' 또한 '우리'가 아니다
누군가의 감정 상태는 약물과 식품첨가물들에 들어 있는 화학물질들로
확 바꿔놓을 수 있다
따라서 그런 감정들이 어떻게 '우리'일 수 있을까?
.
우리는 남성과 여성인 것에 대해서나, '인간'인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그러나 이런 것들은 지금의 우리 경험이지, 진정한 우리 자신은 아니다
우리는 '인간'이 아니다
우리는 인간의 경험을 하고 있는 '의식'이다
'마음-몸'이라는 렌즈로부터 풀려난 사람들은 이것이 사실임을 무척 잘 알고 있다
몇년 동안 나는 근사체험들을 했던 사람들과 그들이
마음-몸 컴퓨터의 한계들로부터 자유로워졌을 때 일어난 일들에 대해 폭넓게 읽었다
.
"시작에서부터 모든 것들이 내 출생, 내 조상들, 내 아이들, 내 아내,
내 모든 것들이 동시에 하나가 된다
.
나는 나에 관한 모든 것들을 그리고 나를 둘러싼 모든 이들에 관한 모든 것들을 봤다
나는 그들이 지금 생각하고 있던 모든 것을 그때 그들이 생각했던 것을
전에 일어나고 있던 것을 지금 일어나고 있던 것을 모두 보았다. 시간이란 없다.
사건들의 순서는 없고, 거리, 기간, 시간, 장소의 한계 같은 그런 것들은 없다
나는 내가 있고 싶었던 어느 곳에라도 동시에 있을 수 있었다"
.
그것이 당신이자, 훨씬 그 이상이다. 우리 모두이자, 훨씬 그 이상이다
그것이 이것이 '통제시스템'의 일가들과 비밀결사들이
우리가 알거나 떠올리기를 바라지 않는 것이다
.
미국 하트매스 연구소의 최근 연구와 여러 자료들에서는
심장이 감정들을 안정시키거나 불안정하게 하고
심장 그 자체와 신경계와 뇌 사이의 상호작용을 조화롭게 하거나 부조화하게 하는 데
근본적인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이것은 심장, 마음, 감정들의 삼위일체다
이들의 동시성이 어긋날 때, 우리도 그렇게 된다
심장은 이제 '심장뇌'로 불릴 정도로
고유의 지성과 신경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정보를 해독하고 부호화하는 감각기관이라는 사실이 발견되었다
.
심장에서 뇌로 가는 신경들은 그 반대보다 더 많다
심장은 신경계, 전자기장들, 호르몬들과 그 밖의 화학반응들,
혈압 맥파를 통해 뇌, 온몸과 끊임없이 소통한다
심장은 암을 비롯한 많은 질병들을 치료할 수 있는 호르몬들을 분비하는
내분비샘이기도 하다
우리는 심장과 가슴 차크라 볼텍스를 거쳐 직관을 느낀다
뇌는 생각하지만, 심장은 안다
.
무언가에 대한 직관이 떠오를 때,
우리는 앉아서 그것을 생각하려고 마음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그냥 안다
마음은 생각해야 하고 모든 것들을 따져봐야 한다
마음은 모르기 때문이다
심장은 뇌보다 60배의 전기출력을 만들어내고,
가슴 차크라 볼텍스를 거쳐 우리를 훨씬 더 높은 자각의 수준들에 이어준다
직관이 아는 것은 이런 이유때문이다
사람들은 직관을 '신뢰하지' 말고 대신 머리로 생각하라고 압력을 받지만,
이것은 순응과 반복 행동 패턴들에의 노예 상태로 이끌 뿐이다
.
심장은 우리 해독체계의 진정한 귀재이자 더욱 뛰어난 귀재와의 연결고리이다
'통제 시스템'은 인간의 지각을 조작해서 심장이 뇌,
곧 마음을 떠받드는 것에 자리를 빼앗기도록 했다
마음이 주도하는 사회는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사회와 같지만,
가슴이 주도하는 사회는 사랑, 존중, 평화, 조화, 놀라운 지성의 수준들의 사회이자
창조성과 통찰이 일상적으로 밀려드는 사회일 것이다
.
'통제시스템'은 다른 어느것보다도 가슴을 더 겨냥한다
통제자들은 심장의 지성, 지혜와 앎을 억누르려고 일한다
그들이 인류를 '머리', 곧 오감현실에 가둬두려 한다면 이것이 필수적이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방법의 하나는 사건들을 조작해서 낮은 진동의,
균형을 잃은 감정을 일으키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화내고, 혼란스러워하고, 두렵고, 분개하고, 우울하고,
짜증스러워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우리가 현실을 해독하고 지각하는 과정에서 가슴을 닫고
그것을 방관자로 만들기를 바란다
상당한 수의 연구들은 이런 감정상태들이 결어긋난(균형을 잃은)
심장 리듬패턴들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어서 이것은 심장, 신경계와 뇌의 관계를 왜곡하고, 정신적으로, 정서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온갖 생지옥 같은 상황들을 만들어낸다
.
컴퓨터 바이러스는 운영체계의 정보의 조화와 균형을 깨고 혼란을 일으키는
나쁜 정보다. 인체도 마찬가지다
나는 우주의 기반이 되는 구조물이 파형정보이며,
전기적, 디지털, 홀로그램 수준들은 그것의 투영일 뿐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모든 것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알아보려면
이 점을 내내 잊지 않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
우리는 우리 물질적(홀로그램) 현실에서 질병 또는 불편함이라고 하는 부조화를 본다
그러나 이것은 진동 파형의 부조화가 반영된(투영된) 것일 뿐이다
질병, 독물이나 무엇이 되었든, 그것은 원리적으로는
책상 위에 있는 운영체계를 무너뜨리는 바이러스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운영체계(몸-컴퓨터)를 무너뜨리는 파형 정보 수준에서의 해독된 왜곡이다
.
음모집단이 소유한 거대 생명공학회사와 거대 식품회사들은
우리가 현실을 해독하는 방식을 제한하고 왜곡하려고
유전자 조작 식품과 화학 첨가물들의 형태로
몸-컴퓨터의 운영체계에 나쁜 정보를 먹이고 있다
.
러시아 연구진은 DNA가 인간의 언어들에서 볼 수 있는 문법과 규칙들의 패턴과
비슷한 것을 따른다는 점과 이것이 언어 소통의 기원이 될 수 있음을 알아냈다
실험들에서 DNA는 진동과 말만으로도 치유될 수 있음이 드러났다
.
하지만 그건 당연한 것이다
DNA는 결정질의 송수신기이고 우주에 있는 모든 것들처럼 파형이 기저상태다
진동적인 방법들로 DNA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아직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토끼굴 깊숙한 곳에서
통제시스템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설명할 때 아주 중대한 의의를 갖게 될 것이다
.
우리는 우리 DNA와 소통할 수 있고 자신을 치유할 수 있다
바로 이곳에서 물질을 지배하는 마음이라는 주제가 나온다
물질이라는 것은 없기 때문에 그것을 지배하는 마음을 가질 필요도 없다
오로지 또 다른 형태의 의식(DNA)과 올바른 주파수로 소통하기 위해
'의식'을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
과학자들이 '시공간'과 '시공간연속체'을 이야기할 때
그들은 공간과 시간처럼 보이도록 해독되고 있는 컴퓨터 게임 비슷한 것을
이야기 하고 있다.
모두 '환영'이다
오로지 하나의 순간만 있다
바로 '지금'이 그것이다
모든 일은 이 순간에 일어난다. 다른 순간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금'을 과거로부터 미래로 가는 여행에서의 현재로 본다
그러나 과거와 미래는 없다
있는 것은 오직 '지금' 밖에 없다
모든 것은 지금 일어나고, 오로지 지금에만 일어날 수 있다
.
하지만 정신적으로 그리고 정서적으로 과거와 미래에 살면서
지금에 영향을 미치는 우리의 힘은 줄곧 희석된다
과거와 미래는 마음과 정서의 상태들이지 사실의 상태들은 아니다
사람들이 어느 형태든지 깊은 명상에 들어서 지각하는 시간의 영역 너머로 가면,
현실과 사뭇 다른관계를 맺는다
여기서 또 한가지 중요한 점은 '마음-몸'이 환영의 시간 속에서 작동하는 동안에도,
의식은 시간이 없는 지금의 상태에 있다는 것이다
.
시간의 고리는 우리가 지금에 있는 정보를
순서대로 일어나는 사건들로 보이는 것으로 해독하는 지각의 홀로그램수준이다
만일 홀로그램 영역에서 모든 것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면
그것은 하나의 고리처럼 보일 것이다
.
하지만 그 홀로그램은 파형정보 구조물의 해독된 하나의 투영일 뿐이고
이 정보는 원을 그리면서 움직이지 않는다
그것은 '지금'에서 공명한다
그것은 정보를 바꾸어가는 진동의 수준을 거치고
우리가 그 정보를 홀로그램 현실로 해독하면서
과거에서 미래로 움직이고 있는 것 처럼 보이는 것이다
.
그러나 아니다
다시 말하지만 '시간의 고리'는 우리가 현실을 해독하고 경험하는 방식이 만들어낸
'환영'이다
시간의 고리는 양방향의 가상현실 게임이다
현실이 우리를 바꿀 수 있듯이,
우리가 그것과 상호작용할 때 우리는 현실을 바꿀 수 있다
우리가 의식과 연결을 이어나가면,
시간의 고리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훨씬 더 큰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
.
내부의 결정질 구조를 가진 달은 주 통제센터인 토성과 손잡고서
지구 위의 생명을 지배해오고 있는 거대한 컴퓨터이자 송수신기이며 방송시스템이다
달은 물리적으로 있는 것만으로 특히 '시간'과 관련하여
지구 위의 생명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성들의 '월경주기'는 달의 영향을 아주 많이 받는다
어떤 고대 전설들은 달이 오고, 또 유전자 조작이 뒤따르기 전에는 월경이 없었다고 말한다
렙탈리언이 장악하기 전, 진짜 황금시대에 인간들은 남성도 여성도 아닌 양성이었다
.
달은 지구에 대해 '완벽한 위치'에 있고 이것이 어쩌다 그리되었거나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달은 지구의 자전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시간'의 흐름에 대한
우리의 지각에 직접 영향을 준다
그것은 조수의 움직임에 작용하는 으뜸가는 영향력이고,
70퍼센트 쯤이 물인 인체도 큰 영향을 받고 있음이 틀림없다
달은 또한 '제3의 눈'의 솔방울샘과 뇌하수체를 아우르고
심장의 분비기능과 연결되는 내분비계를 거쳐서
인간의 호르몬 생산에 큰 영향을 주기도 한다
렙탈리언들은 인간의 제3의 눈, 심장과 우뇌를 억누르고 닫아서
우리가 오감현실만을 지각하기를 바란다
.
많은 연구들은 달이 초승달에서부터 보름달까지 햇빛을 반사하는 다른 지점들에 있을 때,
인간의 행동에 작용할 수 있다는 증거를 찾아냈다
미치광이(lunatic)이라는 말이 여기서 나온다
달은 거기 있는 것만으로도 지구와 그 거주자들에게 끝없는 영향을 주지만,
그 영향은 그보다 훨씬 더 많다
우리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규모와 완성도를 가진
일종의 가상현실 컴퓨터게임을 경험하고 있다고 앞에서 말했다
.
'의식'은 그 궁극의 상태에서는 형태가 없다
우리는 '자각'일 뿐이며, 모든 가능성 안의 다른 현실들을 경험하려고 형태를 가진다
.
게임은 양방향이며
게임과 그 게임을 경험하는 주체들 사이에는 정보의 꾸준한 교환이 이루어진다
우리가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아니면 게임이 우리를 가지고 놀 수도 있다
우리가 삶을 살수도 있고 삶이 우리를 살게 할 수도 있다
모두 플레이어의 자각 수준에 달렸다
게임에 있어서 악의적인 것은 없다
그것은 무한자가 그 무한한 표현들을 거쳐 그자신을 경험케 하는
'우주적인 진동 테마파크'의 일종으로 창조되었다
.
게임은 사랑인 무한자가 사랑으로 창조했다
곧 무한한 사랑만이 진실이고, 다른 모든 것은 환영이다
우리가 세상으로 해독하고 있는 아주 좁은 주파수 범위 너머에는
인간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사랑이 있다
이 현실을 우리는 설명할 수가 없다
그것을 이해하려면 경험해야 한다
우주 만물은 생명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것은 우리가 알지 못하도록 조직적으로 숨겨졌다
우리가 경험한다고 생각하는 세상은 우리가 곧 빠져나오게 될 거짓말이요 사기다
우리가 보는 주파수 범위는 하나의 진동일 뿐이다
끝없는 형태의 영역들이지만, 형태는 없고 사랑만이 가득하다
.
우리가 해독하고 있고 또 그래서 홀로그램적으로 경험하고 있는 현실은,
우리가 지금 보는 것보다는 훨씬 더 넓은 주파수 범위여야 하고
사랑과 기븜과 조화와 평화의 세상이어야 한다
.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가 않고 또 아주 오랜 세월동안 그래왔다
나는 이것을 '해킹현실'이라 부르려 한다
.
큰 타격을 받은 은하계를 고치고 다시 씨 뿌리는 일을 돕던 이들은,
그들이 노출된 에너지적인 왜곡들에 영향받았고,
우리가 '인격변환'이라고 하는 것을 겪기 시작했다
'타락한 천사들'이라는 주제가 갖는 한가지 의미가 이것이고,
렙탈리언 동맹은 그것은 한 표현이지만,
그들 또한 결국 형태를 갖추지는 않을 또 다른 세력을 위한 수단들이다
그것은 정신적으로 정서적으로 그들의 현실에 대한 지각을 일그러뜨리는
심하게 균형을 잃은 파형상태일 것이다
.
우리가 '악'이라고 부르는 것이란 그저 무지일 뿐이다
이것은 결국 모든 것에 스며있는 사랑과 지혜의 근원으로부터 떨어져 나온 것이다
.
렙탈리언들과 다양한 동료집단들은 은하계 중심에서 보내지는 파형정보를 해킹해서
표적집단의 현실을 조작함으로써 인류를 노예화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그들은 끝없이 많은 세계들에 이런 짓을 했고, 그 가운데 하나가 '지구'라는 세계다
해킹을 하려면 태양과 같은 특질을 가진 천체들을 가로채야 하는데,
그것은 그것들이 다차원적인 은하계 규모의 게임을 하는데
송수신기의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
랩탈리언 동맹은 그들의 태양인 토성을 확보하기 전의 상당한 시간동안
지구와 상호작용하면서 조종해오고 있었다
.
'갈색왜성'이라 부르는 태양 또는 검은 태양의 한 형태이고,
렙틸리언들에게는 은하정보의 흐름을 해킹해서
표적집단에게 가짜 현실을 떠안기는데 그것들을 이용하는 진보한 기술력이 있다
갈색왜성들이 그들이 즐겨쓰는 수법이고
그들은 우주의 많은 곳들에서 이런 짓을 해오고 있다
.
토성이 주요 해킹 방송들을 내보내고 이것을 달이 증폭해서 지구로 보낸다
그들은 사람들이 토성-달 매트릭스 제약들 너머로 자각을 확장하는 일을 막으려고
마음과 감정의 억압수준을 늘려야했다
.
하프와 관련 기술들은 우리와 상호작용하는 에너지장을 조작하는
지구 위의 매트릭스 지원시스템이다
빠르게 늘어가는 방사선원들도 다른 역할들도 이 방어망의 일부이고
식품 속의 화학물질들, 먹는 물의 불소, 독성 백신과 유전자 조작식품과 함께
인체의 송수신체계를 불안정하게 한다
컴트레일 속의 금속들도 관련이 있고
화학물질들, 방사선과 멕시코만의 원유와 같은 것으로
바다와 수원들을 오염시켜서 정보를 왜곡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방사선의 수준을 크게 늘린 밴앨런대에서의 핵폭발도 다면적인 방어막의 일환이었다
위성 네트워크도 여기서 한몫을 하고 있다
.
.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주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다
토성과 달을 조종하는 존재들에 대한 도전도 여기에 들어간다
.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인류를 자유롭게 하려는 어마어마한 노력이 진행되고 있고
우리가 '외계존재들'이라고 부를 존재들에게서부터 순수자각에 이르기까지
다중차원들에 걸쳐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
.
렙탈리언들은 지구 대기권이 인류 대부분을 잠들어 있게 할
주파수 대역 안에 남아 있도록 진동방어막을 설치한다
그들은 일부 사람들이 깨어날 만큼 충분히 의식적이고 마음이 열려있을 것임을 알고
또 경찰국가와 아주 세세한 감시 기술과 프로그램들이 있는 이유가 이것이다
그들은 마음의 감옥을 깨고 자유로워지는 사람들을 찾아내려고 안달이다
이 감옥이 에너지적이듯이 해답 또한 에너지적인 것이다
그것이 다 어떻게 작용하는지 기초원리라도 이해한다면,
우리에게는 진동의 감방벽을 해체해버릴 힘이, 아니 힘 이상의 것이 있다
.
통제 시스템이 결어긋난 가슴에너지와 두려움, 스트레스, 분노, 좌절과 우울함과 같은
낮은 진동의 생각과 감정을 만들어내도록 어쩌다가 구성된 것은 아니다
인류를 그들이 원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낮은 진동의 결어긋난 상태에 남겨놓고,
사람들을 마음이 닫힌 무지속에서 노예로 부리며.....
.
지금 진실진동이 갈수록 더 강력하게 돌고 있는 지구의 에너지 바다에
낮은 진동의 전자기 에너지를 끊임없이 투사하려고 그렇게 한 것이다
하프와 여기 관련된 온갖 방사기술들은 이 바다의 진동상태를 더 억누르는데 사용하고 있다
.
우리 모두는 개인적으로도 큰 영향을 미치지만,
함께 모여 집단을 이루고 많은 수가 마음을 모으면 놀라운 결과를 가져온다
그들은 인간 에너지의 집단적인 힘을 알고 있고 그 잠재력을 두려워한다
.
.
심장이 핵심이다
심장의 호르몬 분비는 우리가 제3의 눈이라 부르는
정신 감응 기능의 일부인 뇌의 솔방울샘과 뇌하수체를 아우르는 내분비계와 연결한다
심장은 몸에서 가장 강력한 전자기장을 투사하고,
심장이 뇌와 신경계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면,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지성, 사랑, 정신적 정서적 균형, 명료한 생각, 직관적 앎을 갖고
상위 의식에 연결되는 변화를 거친다
.
심장은 모든 것의 중심에 있다
그들은 낮은 진동의 균형잃은 감정상태를 일으키는 사건들을 꾸며낸다
그들은 우리가 화내고 좌절하고 두려워하고 원망하고 우울해하고 짜증내기를 바란다
그들은 우리가 가슴을 닫고 현실과 지각을 해독하는 과정에서
가슴을 구경꾼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하이퍼커뮤니케이션 연구자들은 충분한 수의 마음들(심장들)이 이 방법으로 이어지면,
그들에게는 신과같은 힘이 생겨서 우리가 사는 세상을 바꿔놓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것은 틀림없는 사실인데, 특히 인간의 뇌가
지구의 공명주파수들과 같은 주파수대역에서 활동하기 때문이다
.
우리는 지구와 하나이며 여기에는 양방향의 통신이 있다
인간의 가슴과 마음의 집합적인 힘은 매트릭스의 주술을 끊어버리고
하프, 그웬, 스마트 그리드와 이런 모든 것들의 영향을 극복할 수 있다
인간의 가슴과 마음/의식의 집합적인 힘에 비하면 이것들은 새발의 피다
통제 시스템을 벌벌 떨게 할 변화의 동력원이 이것이다
우리는 가슴, 의식과 DNA의 송신을 거쳐서 서로 소통하고 연결할 수 있고,
그래서 텔레파시와 원격치유가 있는 것이다
.
이런 일들은 다 우리가 시간과 공간이라 부르는 것을 넘어서
모든 것이 하나인 현실 수준들에서 일어난다
.
규칙적으로 시간을 내어 조용히 앉아서 심장의 결맞음에 집중하고
사랑과 평화와 조화를 내보내면,
자신 안에서 사랑과 평화와 조화가 생길 것이다
이것은 심장의 활동에 결맞음을 만들어내고
다시 심장, 뇌와 신경계가 이루는 삼위 일체의 조화를 가져올 것이다
이 삼위일체 조화는 명료한 생각과 영감어린 앎에 대한
당신의 엄청난 잠재력을 풀어놓을 것이다
머리는 우리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고,
가슴은 머리와 조화를 이뤄서 우리를 거기서 끌어낼 것이다
.
심장의 결맞음은 직관과 면역계의 힘을 키워주기도 한다
머리는 우리의 감옥현실을 만들어냈고, 가슴은 우리를 거기서 자유롭게 할 것이다
가슴은 언제나 길을 찾을 것이다
(가슴과 뇌에 대한 이야기는 생리학적인 면과 모든 면에서
오쇼님의 가르침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
.
우리가 힘없는 보잘것 없는 나일 뿐이라고 믿음을 심는
매트릭스 프로그램들로부터 스스로 자유로워지려면,
자아에 대한 지각을 통째로 바꿀 필요가 있다
우리는 매트릭스가 바라는 것을 주기를 멈추고
그것이 바라지 않는 것을 주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이 몸뚱이와 이름, 직업, 소득계층 같은 매트릭스의 상징들과
동일시하기를 끝낸다는 뜻이다
.
이것들은 우리가 아니다. 그저 우리가 경험하는 것들이다
우리는 그런 경험들을 하고 있는 '무한한 의식'이자 '자각'이다
우리의 자아정체성을 '몸-마음'에서 '의식'으로 바꾸면,
우리 관점과 자각은 '몸-마음'에서' 의식'으로 옮겨간다
그때 우리는 육체적으로 이 세상에 있지만,
우리가 그것을 관찰하는 자각의 견지에 있어서는 이런 세상의 것이 아니다
그들이 집단적으로 통제할 수 있으려면 우리를 마음-머리에 얽매어있게 해야 한다
.
텔레비전을 꺼서 서브리미널 프로그래밍의 근본적인 원천을 멈추게 하고,
지루하기 짝이 없는 게임쇼들, 리얼리티 쇼들과 일그러진 뉴스들 말고
조용히 앉아서 당신의 진정하고 무한한 힘에 연결하는데 시간을 쓰시라
가슴을 거쳐 삶과 자아에 집중할수록 가슴은 더 강력해질 것이며
직관과 앎이 더 커질 것이다
인류가 가슴에 중심을 두고 가슴의 안내를 받게 되는 일은
이루 말로 다할 수 없이 중요하다
.
우리가 두려움, 걱정, 불안, 스트레스, 분노와 좌절을 느낄만한
온갖 이유들이 우리에게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감정상태들 모두가 가슴의 중심을 닫아버리고
심장, 뇌와 신경계의 결맞은 에너지적 연결과 정보연결을 가로막는다
이것은 가슴의 활기찬 힘을 약하게 하고 뇌가 지각을 통제하게 한다
.
우리는 매트릭스와 우리가 인생이라고 부르는 것과의 상호작용을 바꿀 필요가 있다
사건들과 개인경험들을 마주해 마음이 어쩔줄 몰라하거나 정신이 나가버리려고 할 때
고요함 속에 머무를 필요가 있다
이런 일들이 일어나면 당신은 그 경험을 하고 있는 무한한 자각임을 떠올리기 바란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경험 자체가 되기보다는
그 경험의 관찰자가 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삶은 선택과 결과, 선택과 결과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환영을 꿰뚫어볼 기회를 주는 필수적인 경험이다
우리가 다른 선택을 하면 다른 결과를 얻는다
우리가 다른 집단적인 선택을 하면 다른 집단적인 결과를 얻는다
모든 것에 당신이(우리가) 열쇠다
우리가 세상이고 세상이 우리다
세상은 우리의 집단적 홀로그램의 반영이고,
따라서 우리가 원하는 어느 때라도 그것을 바꿀 수 있다
.
사람들은 책임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에게는 자신이 처한 곤경을 다른 누군가의 탓으로 돌리는 편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온갖 곳에 손가락질하며 비난을 쏟아낼 때,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보라
우리 삶을 쥐고 있는 것이 우리가 아니라,
우리가 손가락질 하는 사람들이라고 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책임을 받아들인다는 것은 이렇게 말하는 것이고
그럴 때 우리는 힘을 되돌려 받는다
.
"내 인생은 내가 쥐고 있어.
내가 싫어하는 걸 내가 만들어 냈으니까 뭔가 다른 걸 만들어낼 수 있어."
.
우리가 지금 집단적으로 이렇게 해서 세상을 바꾸고 통제시스템을 무너뜨릴 수 있다
마음과 가슴을 의식에 열면 인간들은 통제시스템의 잠재력 너머로 나아가서 지각할 수 있다
.
렙탈리언들은 자신들이 들어가 있는 상자보다도 더 작은 상자에 인류를 구겨 넣었지만,
우리가 가졌던 믿음이나 선입견 없이 빈 종이로 돌아가서
진실진동이 우리 가슴과 마음을 채우게 하면,
우리에게는 이 억압에서 벗어날 잠재력이 있다
변형의 에너지와 정보에 연결하려는 의지가 자동적으로 당신을 이어준다
.
우리는 깨달았다
우리 본연의 상태가 이것이다
우리를 마음에 붙들어두고 의식에 다가가지 못하게 하는
믿음과 프로그래밍의 장애물들을 없애기만 하면 된다
.
믿음과 프로그램된 지각들로부터 스스로 자유로워지고 빈 종이가 되어서
진실진동과 당신의 더 높은 수준의 자각에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라
그리고서 가슴에서 느끼는 직관의 앎을 따르면,
모든 다른 것들은 동시적으로 일어나면서 저절로 되어갈 것이다
.
우리는 중요하지도 않은 것들에 사로잡혀
스스로를 낮은 진동의 정서 상태들에 줄곧 한눈팔게 한다
모두 다 딴데 한눈팔게 하는 것들이자 프로그램된 반응들의 결과이며,
에너지의 바다에서 일어나는 낮은 진동의 생각과 감정의 해일인 것이다
놀랄 것도 없이, 파충류 뇌는 토성-달 매트릭스의 중요한 접속점이고,
우리가 고요하게 머물며, 반응하기를 멈춘다면 그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다
.
도마뱀 뇌는 생각하지 않고 반응하며,
이성적인 생각이 만들어질 새도 없이 반응을 일으킨다
모든 것은 마음에서 심장의 의식으로 옮겨가는데서 나온다
문제를 만들어낸 것과 같은 의식의 수준으로는 그것들을 풀 수 없듯이,
세상을 바꾸려면 이 우주적인 정신병원을 만들어낸 마음을 초월해야 한다
우리가 세상이고 세상이 우리다
우리가 바뀌면 세상은 바뀌어야 하고 또 가슴에 열쇠가 있다
.
그들이 우리 음식에 무슨 짓을 하든
하프, 방사능과 나머지 온갖 것들과 관련해서 우리에게 무엇을 던져주든,
의식은 그 모두를 넘어설 수 있다
왜냐하면 결국 그것들은 다 환영이고, 의식은 환영을 제어할 수 있으니까
.
꾸준히 명상하고 요가수행을 하고 태극권을 하고 호흡을 고르고
단식을 하거나 뭐가 됐든 간에
마음을 의식에 여는데 그런 것들이 필요조건이 아니라는 점도 일러두려 한다
그냥 그렇게 하면 된다 !!!
아주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일깨우는 아주 복잡하게 들리는 과정을 만든다
그건 그렇지가 않다 !!!
의식에 깨어나겠다는 결정을 내리고서 직관의 앎(심장)에 귀기울이면,
그것이 당신을 집으로 데려가는 경험(다 멋진 것만은 아니다)을 통해 당신을 이끌 것이다
.
.
출처 http://cafe.daum.net/antifreemason/3qtU/365
.
.
..........................................................................................
32분까지 본 결과 데이비드아이크씨는 인류의 미래를 희망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아이크씨는 우주를 홀로그램으로 생각하고있고 인류를 지배하고 있는 인간이 아닌 그것들이 곧 무너질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면 맞은편에 앉아있는 조단 맥스웰씨는 절망적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나머지 부분은 다음시간에 보기로합니다. 인간 남자들과 여자들이 볼만한 비디오라 생각합니다.
.
데이빗 아이크는 랩틸리언이며 역정보원이란 말이 있더군요... 강연할 때 손가락이 부자연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영상 거의 마지막 부분인가에 관절염이라고 하더군요... 이 영상을 찍은 사람이 포머 와이트 옛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는 몇년전에 차원상승한 인간이란 말도 있고...
.
데이빗아이크가 인간이 아니고 랩탈리언이라면 그가 입을 다물었을경우 우리에게 그토록 과격하게 랩탈리언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 누구일까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비디오중에 두사람 다 암살을 걱정하는듯합니다 암살을 당했을 경우 인간들은 그의 죽음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랩탈리언에 대해 보다 강한 의혹을 가지고 관심 을갖 게될 것입니다 따라서 저는 그가 인간이지 랩탈리언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암살당한 사람들은 지나치게 핵심으로 파고든 사람이며 암살을 모면하는 사람들은 간간히 헛소리를 합니다 그들의 생존전략일지도모릅니다
.
그럴 수도 있겠네요... 진실은 저 넘어에 있고 다만 느낌으로 이야기 할 수 밖에 없는네요... 맥스웰은 이 영상 밖에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고 아이크는 강연 몇 개랑 그가 이야기하는 영화 정도를 봤는데요
강연에서 인간을 녹색에 노란 아우라가 있도록 표현해놨드라구요 그가 직접 그리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묘한 느낌을 받았었고
아직 아이크의 책을 읽어 보진 못했지만 몇 개의 강연이나 영상을 봤을 때 겉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그가 모든 것을 알고 있을 순 없겠지만...
.
데이비드아이크는 이 비디오에서 랩탈리안의 시대는 끝났다고 단언하고 있습니다. 조던 맥스웰은 이 세상이 선과 악의 존재들로부터 지배당하고있으며 우리인간은 "졸병"이라고 부르고있습니다. 그리고 인간보다 상위의 선한 존재의 음성을 들으라고 말합니다. 빌이라는 사람은 많은 말을 하지 않았지만 "우주왕국""점성술"이라는 말을 맥스웰과 한것을 보면 정섬술사이자 우주왕국을 새로운 종교차원으로 연결지으려는 사람으로 보여집니다.
.
3명의 인간 모두 인류가 처해진 현실에 대해서 말하지 않습니다. 특히 데이비드 아이크의 경우 랩탈리안을 약하고 불쌍한 존재로 묘사하고 있어서 그의 심경에 커다란 변화가 있었음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의 지배자들과 모종의 결탁을 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조던 맥스웰은 아이크만큼이나 랩탈리안이 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신하고 있으며 이들은 악한 세력으로 규정하고 두려운 존재들로 묘사합니다. 인간들은 졸병이므로 사악한 랩탈리안들을 이겨낼수 없고 또 하나의 선한 세력에 의지해야한다는 논조로 말합니다. 아이크는 맥스웰의 주장이 마음에 들지 않아하는 눈치입니다.
.
아이크는 지속적으로 랩탈리안의 시대는 끝났고 인류는 새로운 희망의 시대로 즉, 골든에이지로 불리우는 시대로 향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으나 맥스웰도 집요하게 랩탈리안들이 악의 존재이며 군대의 조직을 가지고 있다고 맞서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에서는 맥스웰의 주장을 선호합니다. 다만, 그가 선의 외계인에 의존하려는 것에는 반감을 갖습니다. 빌이라는 사람도 맥스웰의 주장에 대해서 선의 세력과 악의 랩탈리안 세력 외에 인간이라는 제 3의 세력에 대해서 언급할때 맥스웰의 표정이 약간 일그러지더군요. 그러나 빌이라는 사람은 우주왕국이라는 이상한 신종교에 관심이 있는것 같아 꺼려지게됩니다.
.
결론은 생각보다 유익하지 않은 비디오였고 데이비드아이크의 심경변화가 있었다라는 것을 느낄수 있었고 3명다 문제의 해결방법을 제시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게되었습니다. 여러분 인간들도 아마 비슷한 것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
랩틸리언 외계인이 인간들을 지배하고 있다는 아이크씨의 주장을 사실로 받아들일 어떠한 증거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랩틸리언설을 기초로 한, 또는 파생된 주장은 저는 배척하는 편입니다. 저는 아이크씨가 이야기하는 랩틸리언은 serpent 혈통에 대한 오해라고 생각합니다. serpent 혈통이란 네필림과 인간과 사이에서 나온 (카인의) 후손들로 이어지는 혈통을 말하는 것입니다.
.
아이크씨와는 별개로 저는 랩탈라안들이 지구를 지배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조상들의 알문화...알을 숭배하고 왕으로 받드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죠. 맥시코쪽에서의 식인풍습...제물로 인간을 바치는 풍습은 외계인들이 식인을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지구 전반에 랩탈리안들이 각자 자기의 영역을 넓혔고 그중에 우리 조상들을 찾아온 외계인들은 보다 선량하고 우호적인 그룹이라 생각합니다.
.
저는 난생설화의 알을 우주선으로 생각했습니다. 특히 박혁거세랑 김수로.
우리 이야기에 나오는 도깨비는 외계인으로 여겼구요. 아무 근거도 없지만 자연스레 그리 여겼던 것 같아요
.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유난히 알에서 많이 태어나서 왕으로 삼았는데 우연히 아니라 생각했습니다. 그 다음..과거 문명을 보면 한때 찬란했다가 오히려 쇠퇴한 느낌이 나는 것은 외계인을 두려워하고 숭배했을때에는 외계인에 의해서 문명을 갖었다가 외계인들이 떠난후 관리가 안되서 점점 소퇴한 흔적을 지구상에서 많이 찾아볼수 있습니다.
.
http://blog.naver.com/healerp/220131472370
< 데이비드 아이크의 X파일> 한국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