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열두 주(主) 영 (Twelve Master Spirits)
태초근원의식과 두번째. 세번째근원의식의 태동
우주공간(cosmic space)이 확장되고 시간(time)이 솟아오르면서 드디어 씨줄과 날줄(latitude and longitude)의 구성인자(構成因子)가 가로 놓이는 사이에 의식의 태동(胎動:fetal movement)이 자연스럽게
태초 근원(太初根源:Cause of Beginning)
두 번째 근원(二根源:Cause of Second) 사이의 아름다운 창초(創初)의 행위에 의하여 거대한 태궁(胎宮)이라는, 대우주의 자궁(子宮:womb)이라는 공간(space) 속에서 의식의 분화현상(分化現想:eruption present)에 의해
세 번째 근원의식(三根源意識:Third Source Sense)이 태동(胎動:fetal movement)하게 되었으니, 세 번째 의식(三意識:Third Sense)의 움직임 속에 파동(波動)과 진동(振動:wave and vibration)을 일으키는 소리(sound)와 기운(force)이 생겨나게 되었단다.
암흑을 책임지는 넷째근원의식의 태동
구름 속에는 전하(電荷:electric charge)를 띤 요소와 운동 에너지를 통하여 형성된 의식의 입자들이 무거워지면서 서로 모이고 뭉치며 소립자(素粒子:elementary particle)의 근간이 되는 전하를 띤 물질입자가 태동되게 되었단다.  
이때 태어난 소립자(素粒子:elementary particle)들은 더 빠르고 더 강력한 에너지의 영향과 운동으로 더 크게 확장되어 나갔으니 암흑(暗黑:Void)을 책임지는
넷째 근원의식(四根源意識:Fourth Source Sense)이 태동(胎動:fetal movement)하게 되었단다. 
빛의탄생
셋째 근원의식(三根源意識:Third Source Sense)과, 암흑을 주관하는 넷째 근원의식(四根源意識:Fourth Source Sense)은 다양한 운동성을 부여하여 소립자(素粒子:elementary particle)들의 속도를 조절하고 충돌 에너지(collision energy)를 더 격하(格下:downgraded)시켜 서로들이 충돌을 일으키도록 유도하였으며 드디어 그 충돌 속에서 최초의 빛의 입자라 할 수 있는 “빛(光:light)”이 탄생하게 되었단다. 
다섯째 근원의식의 탄생과 암흑에서의 빛의 분리
생성된 빛의 입자는 더 많은 입자들을 모으고 응축(凝縮:condense)하며 암흑과는 별도로 같은 소성(塑性:plasticity)끼리 연합하면서 거대한 빛의 의식(sense of great light)으로 확장되어
다섯째 근원의식(五根源意識:Fifth Source Sense)으로서 암흑에서 분리되어 나갔단다. 
첫번째 근원의식의 무극으로의 귀환
다섯의 근원의식(根源意識:Source Sense)이 형성되고 나서 공간과 시간(specs and time)을 확보하고, 첫째근원(一根源:First Source)께서는 무극(無極:endlessness)으로 들어가셨고, 대우주(大宇宙:grand superuniverse)를 태동시키는 것은 네 분의 근원의식께서 창조의 행위를 통하여 열어지게 되었단다.  
첫번째 대원영 창조
모든 것들의 준비를 마친 근원들은 근원들의 의식 에너지를 분화시키기로 하고
첫 번째 대원영(一大元靈:First Superspirit)을 창초하게 된단다. 이로서 영(Spirit)이 탄생하게 되었고, 근원의식이 머무르는 공간과, 최초의 대원영(大元靈:Superspirit)이 머무르는 공간을 분리하여 나누게 된단다. 이렇게
중심우주인 낙원천국(midpoint universe is paradise)과, 중앙우주인 하보나엔(central universe is Havonaen)이 생성되게 되었단다. 
근원영 에너지 태동
네 근원의식과, 무극(無極)에 드신 최초의 근원의식은 중심우주와 중앙우주를 아우르고 함께할 수 있는 근원 영을 만들 필요를 느꼈고, 그렇게 해서
열두 근원 영(十二根原靈:twelve source spirits)에 해당하는 근원 영 에너지(origin spirit energy)를 태동 시켰단다. 
열두 근원 영
첫 번째, 최초 공간(空間:space)을 형성한 근원(根源:Source)과,
두 번째, 시간(時間:time)을 형성한 무한 영(無限靈:Infinite Spirit)과,
세 번째, 에너지와 기운(energy and force)을 형성한 우주아버지(宇宙父:Universal Father)와,
네 번째, 암흑(void, dark)을 형성하고 빛을 만드는데 일조한 어둠의 근원(Origin of Darkness)과,
다섯 번째, 최초의 빛(元光:first light)으로 형성된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 또는 우주 어머니(宇宙母:Universal Mother), 그리고
여섯 번째최초의 근원과 무한 영께서 결합한 의식,
일곱 번째최초의 근원과 우주 아버지가 결합한 형태이고,
여덟 번째최초의 근원과 영원 어머니의 결합된 의식이,
아홉 번째무한 영과 우주 아버지의 결합된 형태로,
열 번째무한 영과 영원 어머니의 결합으로,
열한 번째우주 아버지와 영원 어머니의 결합으로,
열두 번째무한 영과, 우주 아버지와 영원 어머니의 결합으로 태어나게 되었단다. 
오르본톤 초은하단의 탄생(외곽우주)
이렇게 형성된 의식들은 최초의 영의식과 공조(mutual assistance)하여 다시 한 번 분화작업(differentiation work)에 들어가게 되고, 오르본톤 초은하단(Orvonton supercluster of galaxies)이 소속된 외곽우주(outline universe)가 태어나게 되었단다. 
외곽우주와 중앙우주의 분리및 중앙우주로의 접근불가 기간
영들(Spirits)이 분화되어 분리가 일어나고 나서 열두 영(twelve spirits)은 외곽우주와 중앙우주를 분리시키기로 하고 그 경계에 어둠의 근원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배정(配定)하게 되었단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외곽우주(outline universe)에서 어떠한 경우라도 중앙우주(central universe)로의 접근이 이루어질 수 없도록 하였단다. 낙원천국(paradise)과 중앙우주인 하보나엔(havonaen)에서는 외곽우주의 접근이 용이 했었다만 불문율(不文律)로 법과 질서가 통용되다보니 지금까지 이렇게 이루어져 왔단다. 
중앙우주하보나엔으로의 영들의 이동이 허락됨
이제 때가 되어 외곽우주(outline universe)에서의 수많은 준비된 영들이 중앙우주인 하보나엔(Havonaen)으로 들어가기 위하여 대기하던 기간이 끝나가고 있어서 조만간 수많은 함선들을 동원한 영들의 이동이 이루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단다.   
지금까지 대우주 역사상 한 번도 없었던 일이라 전체 대우주에 큰 소식이 아닐 수 없단다. 이곳에, 이 중심에 바로 지구라는 행성이 있다는 것이란다. 이 모든 일에 지구가 중심이 되어 있다는 것이고, 너희들이 빛의 일꾼으로서 활동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란다. 얼마나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우냐! 
이 일을 하여 너희들은 시련과 고통을 뒤로하고 지구로 들어 온 것이란다. 이제 자신들의 역할과 사명이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 것인가를 짐작할 수 있지 않겠느냐! 
낙원천국(Paradise)과 중앙우주 하보나엔(Havonaen)의 전격적인 개입과 작전에 적잖은 존재들이 놀라거나 두려워했었으나 이제는 모든 존재들이 한 마음으로 공조하며 도와주고 있어서 어려움은 없단다. 
지구의 존재들이 온전하게 이해하지 못하여 빗어지고 있는 문제들은 자연스럽게 매듭이 풀어질 것인 즉 너희들의 사랑과 배려, 관조함이 모든 인류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할 것이란다. 
가이아킹덤 한마디
스승님깨서 십천무극의 길을 열어라는 말은 이제 때가되었음을 알리는 말씀이었다.
천상의 나무를 살려낼 시간이 된것이다.
이를 위해서 다섯 기사단이 반드시 부활해야 한다.
열두영의 의식에너지 파동이 내려옴
너희들에게 주어지는 하느님의 열두 주(主) 영(twelve master spirits of God)은 에너지로 전환되어 내려가게 되고 이 에너지는 너희들의 차크라(chakra)와 만나 제대로 된 본래의 역할을 시작할 것이란다. 
너희들 몸속의 일곱 개의 차크라(chakra)와 머리 윗부분 외곽에 있는 다섯 개의 차크라(chakra)와 만나 차크라(chakra)를 온전히 열리게 할 것이며 너희들의 물질몸체(material body)도 본래의 에테르(ether) 형태의 기능을 모두 회복할 것이니, 이것이 너희들이 표현하는 부활(resurrection)이란다.  
너희들이 이렇게 하느님의 열두 광선(twelve rays of God)을 온전하게 받아들인다면 너희들의 물질 육체(material body)는 드디어 3차원의 고형화(solidity) 된 딱딱함을 벗어버리고 5차원의 신비로운 빛의 몸인 에테르체(etheric)로 전환될 것이란다.
차크라(chakra)에 하느님의 광선이 들어가 세포들과의 연합현상이 일어나고 모든 세포들은 진동자의 속도가 23배 이상 올라가 진동하니 세포 안에서 빛이 방사되어 나올 것이란다. 그러면 너희들의 육체는 빛의 몸으로 변화를 맞게 될 것인 즉, 이것이 성서에 기록된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이 되는 것이란다. 
세포들은 빛의 속도로 빨라진 양성자(陽性子:proton)와 진자(振子:pendulum)와 중성자(中性子:neutron)의 영향으로 빛으로 전환하며 딱딱한 물질 육체(material body)를 말랑말랑한 반물질(反物質:antimatter) 형태의 에테르(ether) 상태의 세포로 전환하는 것이란다. 
빛을 받아들이는 것은 각자의 몫이다.
천상에서 너희들에게 내려주고 있는 페르미아(Phermiah)파탈리나(Partalrina)와 다른 열 종류의 빛들이 내려가고 있지만 받아들이는 입장에 있는 너희들의 마음자세들이 어떻게 준비되느냐는 바로 너희들의 각자의 몫이라는 것이란다.  
천상에서는 남녀노소(男女老少), 상하고하(上下高下), 빈부(貧富)의 격차와 상관없이 지구인류 모두에게 공평한 기준으로 빛을 내려주지만 결국 받아들이는 너희들 각자의 몫이라 하는 것이란다. 
그러니 결국 빛의 몸으로 전환하는 것은 결단코 선택받은 인자들의 몫이라 하는 것이란다. 마음을 비우고 온전한 에너지를 받아들일 수 있는 자세를 갖춘 인자들은 소수에 불과하기 때문이며 설령 받았다 하더라도 마음이 준비가 덜된 상태이다 보니 충돌을 일으켜 오히려 몸을 더 힘들게 하는 결과를 빗고 만단다. 
빛의 몸으로 전화하지 못한 인자들은...
세상은 이렇게 모두들이 다 기회를 통하여 변할 것 같아도 결국 나뉘어 질것이고, 이때에 빛의 몸으로 전환하지 못한 인자들은 심각한 바이러스(virus)에 의해 -들어온 빛에너지가 바이러스 역할을 함- 지구의 삶을 종료하고 떠날 것이며, 재난을 통하여서도 지구를 떠날 것이란다. 
인류에게 경고의 메시지가 이때에 많이 전달되는 것은 이 상황을 준비하라 하는 것으로서 철저하게 준비한 인자들과 그렇지 못한 인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뉘어 분리작업을 할 것이란다.
주어지는 열두 빛의 이름
첫  째, 사랑의 빛 페르미아 (light Phermiah of charity )
둘  째, 풍요의 빛 파탈리나 (light Partalrina of abundance)
셋  째, 봉사의 빛 리바이아 (light Liviya of service)
넷  째, 예술의 빛 시크나톤 (light Schicknaton of arts)
다섯째, 생명의 빛 라이피디아 (light Lifidiah of life)
여섯째, 용기의 빛 스피라탄 (light Sphiratane of courage)
일곱째, 희생의 빛 블러드스톤드 (light Bloodstoned of sacrifice)
여덟째, 진리의 빛 타이베리아 (light Truth of Tayberria)
아홉째, 치유의 빛 아즈테로니아 (light Tayberria of healing)
열 번째, 모정의 빛 문스트런트 (light Moonstruntt of maternal affection)
열한 번째, 섭리의 빛 퍼피라데아 (light Popiradea of providence)
열두 번째, 연민의 빛 에이스로스타 (light Aislostaw of compassion)
이제껏 생명이 유한했던 이유
생명들의 영원성을 이 열두 순환회로(twelve circuits)가 끌고 왔다고 보면 된단다. 외곽우주는 지금까지 혜택을 받지 못하였기에 생명들의 영원성을 보장받지 못하였고 유한생명을 갖고 살아갈 수밖에 없었단다. 
오르본톤 초은하단의 관리자
옛날부터 늘 계신 이(Ancients of Days)인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
네바돈 은하의 창조주인 그리스도
그 동안 네바돈(Nebadon)은 은하계의 창조주인 그리스도(Christ)의 사랑으로 은하계를 살리고 생명들을 순환시켜주는 세 영에 의해 운영되어 왔단다. 세 영은 다른 말로 순환회로(circuit)라고 한단다. 
첫째, 창조주 아들의 증여의 영인 위로자(comforter), 진리의 영(spirit of truth)과 
둘째, 신성한 사명 활동자의 영 순환회로인 거룩한 영(holy spirit)과
셋째, 다소 통일된 활동들이라 할 수 있는 열둘 보조 마음 영들(twelve adjutant mind spirits)
봉인의 해제
그리스도(Christ)는 파라다이스 활동 열두 주(主) 영들의 그것과 여러 면에서 유사한 우주 현존의 영을 부여받아 오는데 이것이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이란다. 너희가 열두 보조 마음 영들은 물질육체를 통하여 내재된 형태로 증여를 받았다고는 하지만 “진리의 영(spirit of truth)”“거룩한 영(holy spirit)”은 제대로 받지 못하였단다. 
모두가 시기와 때가 필요하며 너희들의 각자 노력과 희생이 뒷받침되어야만 가능한 일이란다. 이렇게 너희들의 물질육체와 마음, 영의 요소 속에는 지금까지 너희들이 몰랐던 여러 가지 요인들이 복잡하게 봉인(封印:seal)된 채로 숨기어져 왔단다.  
현재 시점에 마무리되는 과정 속에서 봉인(封印)들이 해제되기 시작하면서 이것들이 공개되어 드러나기 시작했으니 너희들이 얼마나 당황스럽고 혼란 속에 빠지겠느냐? 하지만, 모두 지나가야만 하는 과정이며 필수요건인지라, 어느 누구도 피해갈 수 없음을 알기 바라며 당면한 이 과제들을 슬기롭고 당당하게 헤쳐 나가기를 바란단다. 
백신의 완성
너희들의 영들이 그 동안 애쓴 것들에 대한 보상(報償)과 책임(責任)이 뒤따른다는 것이고 지구가 지금까지 천덕꾸러기 역할을 마다않고 해준 덕분에 전체 대우주를 조화롭게 살려 나갈 수 있는 백신(vaccine)도 완성되었으니, 감사한단다. 수많은 우주와 별자리들, 행성들에서 들어와 고난의 과정에 참여해준 사랑하는 나의 추수꾼들(harvesters of God)에게도 감사하단다. 
그리스도의 제약
그리스도(Christ)는 비록 네바돈(nebadon) 세계를 창조한 창조주(creator)라 하더라도 근원들(Sources)처럼 온전한 것이 아니어서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어 이번 계획(plan)에도 고민되는 점이 있었단다.  
네바돈 창조의 주체와 관리의 어려움
지금 너희를 돕는 존재인 데바인(Devaine)과 다른 성단의 대표의식들, 그리스도 하느님(Christ God)과 창조그룹(creation group)에 속해 계신 창조 영 그룹(creation spirit group), 근원(Source)과 우주연방(Universes Confederation)에 속해 계신 존재들을 기억하여라. 
결국 그리스도(Christ)를 돕기 위하여 지금 발 벗고 나서고 있는 것이란다. 그리스도(Christ)와 네바도니아(Nebadonia)는 네바돈 창조의 주체이지만 공간(space)의 제약을 받아 동시에 두 곳이나 많은 곳에 나타날 수가 없어서 분신체(avatar) 등을 이용하지만 많이 불편해 한단다. 
시간(time)은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만 위의 공간 제약 문제가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밖에 없었단다. 그리스도(Christ)가 세계를 비울 때는 그래서 늘 연합하는 이(Union of Days)인 임마누엘(Immanuel)이 대리자로 있었고, 행정가(行政家)인 가브리엘(Gabriel)이 구원자별(salvington)을 지키고 있었단다. 
봉인을 풀고 빛의몸을 회복하라
이제 열둘의 순환회로(circuits of twelve)하느님의 열두 주(主)영(Twelve Master Spirits of God)이 전해주는 에너지를 통하여서 잠들어 있던 너희들의 의식과 물질육체가 모두들 봉인(封印)을 풀고 깨어 일어나 먼저 빛으로의 몸체를 회복하고 창조주로서의 의식을 회복하기를 바란단다.  
천상에서 주어진 이 기회는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으며 지구라는 행성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단다.  
메세지 전달자
나는 시리우스의 지고자, 엘 엘리온(El Elyon) 이란다. 
너희들에게 사랑과 평강이 영원토록 함께하기를 축원한단다. 
이글의 출처
도표작성및 편집자
위의 출처에 나온 글을 가이아킹덤이 편집함
가이아킹덤의 한마디
 빛을 받아들이지 못한 인자들이 가야할곳이 위의 도표에 나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빛의행로에 하느님의 사랑이 함깨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도표작성-2014년 03월 09일
조회 수 :
4020
등록일 :
2014.03.09
14:28:45 (*.197.218.8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60290/aa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6029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67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1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541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28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13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65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11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24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2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780
13788 격암유록에 나오는 해인이란 무엇인가? 가이아킹덤 2014-03-10 2506
» 열두 주(主) 영 (Twelve Master Spirits) 가이아킹덤 2014-03-09 4020
13786 10천무극이란 어디를 말하는가?-3차수정 [3] 가이아킹덤 2014-03-08 2871
13785 의식에 변화가 왔을때 기운에 이끌리면 위험해질 수 있다. 가이아킹덤 2014-03-08 2127
13784 신명계를 통합하여 십천무극의 길을 열어라. [3] 가이아킹덤 2014-03-06 2352
13783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군요. [1] 가이아킹덤 2014-03-05 1757
13782 모든 물질 은하계의 극락정토 달성은 절대적인 숙명이다. 조가람 2014-03-03 1873
13781 본영을 만났습니다. [20] 가이아킹덤 2014-03-01 2844
13780 앞으로 나올 부처님 명호, 광명, 세간 사람들의 수명, 제자 수, 바른법 존속기간 [1] andromedia 2014-03-01 2070
13779 조가람님 쪽지 보냈습니다. 우철 2014-03-01 1571
13778 김연아 은메달 감상평 [2] 유전 2014-02-22 2518
13777 뉴에이지 채널링 음모론쪽에선 자본주의를 너무 비판하는데 아브리게 2014-02-21 1669
13776 조가람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아브리게 2014-02-21 2369
13775 커피를 좋아하고 즐기시는분에게 아트만 2014-02-19 2046
13774 (펌) 달의 신비 종합편 [2] 유전 2014-02-19 2002
13773 홍익학당 윤홍식 에게 고함 유전 2014-02-19 4856
13772 어울림 문화의 중요성-아리랑과 강강수월래 [1] 가이아킹덤 2014-02-18 2198
13771 신성문화와 각성문화에 대한 두분의 글과 가이아킹덤의 생각 [2] 가이아킹덤 2014-02-17 2167
13770 ‘통일은 대박’ 대한인 2014-02-17 2102
13769 질문 있습니다.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2] 가이아킹덤 2014-02-08 2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