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처음 만든 아름다운 우주는 오로지 창조성으로 도배되었습니다.'그것'이 처음 만든 태초의 하나님들은 오로지 우주를 얼마나 아름답고 정의롭게 만들어야 하는지 초기 우주에서 교육받으며 그들은 물질 우주에서 태어난 첫번째 푸른별들이 만든 블랙홀에 의해 생성된 초기 은하계들의 하나님들이 됩니다.그들은 물질 은하계들을 잘 운영하며 그들 은하계가 가진 행성들에서 생명체가 태어나고 또 지능체가 태어나도록 계속 진화시킵니다.
그러나 초기 하나님들은 스스로 거룩한 존제로 그냥 있을 뿐이지 생명체의 고충 차원 하락이 어떤건지 전혀 몰랐습니다.그래서 '그것'의 명령에 의해서 초기 하나님들은 하나님의 지위를 버리고 자신의 은하계에서 생명체로 다시 태어나는 또 다른 진화의 여정을 거칩니다.그리고 이제는 생명체로서 지능체로서 진정으로 '그것'과 같은 아가페적인 사랑을 지니고 윤회를 거듭한 존제들을 선발하여 제 2세대 하나님들로 임명합니다.
그래서 현제 수천억개의 은하계 하나님들은 전부 다 생명체로서 지능체로서 윤회를 거친 제 2세대 하나님들입니다.그리고 그들 은하계 천사들과 각자 은하계들을 잘 다스리고 있는 하나님들도 있으며 잘못 다스리고 있는 하나님들도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은 극락정토가 되는 은하계 하나 만들고자 온 우주를 만들었습니다.그 의지는 변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자신의 첫번째 우주를 만들고 중생을 창조하는 업을 스스로 받기 위해 존제할 수 있는 가장 강한 지옥을 창조한 후 몇십억년을 스스로 견딘 후 초기 하나님들을 창조하고 오로지 '존제한다' 그외에는 어떤 희노애락도 없는 차원에 입적했습니다.그러므로 '그것'은 초기 우주를 창조한 이후 그 모든 권한을 자신의 아들들에게 위임했습니다.
지금의 우주는 바로 그 초기 우주에 의해 다스려지고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은 창조하고 번창하는 우주를 위해 죽음의 공포라는 덕목을 초기 우주에 만들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초기 우주 자체도 스스로 잘 알고 있습니다.즉 '모든 것은 죽음에 대한 반작용으로 창조되고 있다' 입니다.현제 물질 우주 마저도 어둠에 대한 반작용으로 팽창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생명이 넘치는 은하계 마저도 그 어둠의 에너지를 기반으로 회전하고 있습니다.그러므로 죽음의 공포는 모든 영적인 존제들의 숙명입니다.
사실 존제들은 물질 우주에서 끈임없는 죽음을 통해서 죽음의 공포를 배우는 것 입니다.왜냐하면 영적인 우주에서 실제 자신의 존제가 사라질 때의 죽음의 공포는 물질 세계에서 느끼는 죽음의 공포의 만배 이상이기 떄문입니다.즉 영적인 우주에서 자신의 영혼마저도 소멸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공포입니다.
그러나 잘 아시길 바랍니다.우주에는 애초에 '그것' 말고는 모두가 창조된 존제입니다.자신의 영혼이 진정으로 죽어야 우린 '그것' 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현제 우주의 나이는 젊습니다.아직도 살아갈 날이 한참 남았습니다.그러나 그런 우주도 언젠간 수명을 다 합니다.즉 다시 말해 영적인 은하계부터 물질적인 은하계까지 극락정토가 되는 은하계들만 살아남는 날 우주도 최후를 맞이합니다.바로 그 최후의 그 날 은하계 하나님들도 죽고 그 안에 천사들도 죽고 초기 우주마저도 초기 우주를 둘러쌓고 있는 어둠의 에너지 띠에 의해 죽음을 맞이 할 것 입니다.
그러면 초기 우주안에 있는 모든 존제들도 다 죽습니다.이렇게 우주의 모든 존제들이 다 죽으면 우주는 또 다시 만들어 질까요?아닙니다.우주는 극락정토를 완성하면 다시는 안태어납니다.
그러면 오직 '그것'만이 존제합니다.그리고 '그것' 마저도 온 우주에 전혀 존제한 봐가 없는 가장 절대적인 공포로 스스로 죽음을 택할 것 입니다.그러면 그것으로 끝 입니다.말그대로 無......
사실 죽음의 공포는 '그것'으로 부터 온 가장 원초적인 공포입니다.그래서 우린 끝도 없는 윤회를 통해 우주의 최후의 순간 진짜로 죽을 수 있는 예행 연습을 미리하고 있는 것 입니다.
우주 최후의 마지막 순간 우주의 역사에 쌓아 온 존제들의 모든 죽음의 에너지가 집적되어 폭발하면서 '그것'은 스스로 죽음을 택할 것 입니다.
사실 '그것'은 이를 각오하고 스스로 우주를 열었습니다.
위의 깨닮음을 처절하게 알게 된 순간 당신은 초기 우주에서 미래 은하계 하나님들을 가르치는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3.08.17
- 17:12:09
- (*.56.115.93)
우주의 나이가 엄청 젊은가요? 그럼 우주가 생성된지 얼마 안됐다는 얘기인가요? 이곳 사이트에 예전에 조가람님 말고 전생에 렙틸리언이었던 님이 있었는데 그님은 지구멸말은 없고 외계인의 출현은 없고 거대한 모선이 나타나는 일도 없을꺼라고 하던데... 전생에 비슷한 파충류 종족이었어도 의견이 다르네요... 혹시 소속이나 그런게 틀려서 그런가요...
메로페
- 2013.08.17
- 21:44:17
- (*.229.135.171)
우리는 우리 은하 창조주의 자녀들이고 먼저 이 은하부터 알아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조가람님께서는 우리 은하에 대한 역사를 많이 알고 계시는듯 하구요.
그 점에서 지식을 전해주신 조가람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러나 거기까지만 하셔야 합니다.
우리 우주는 님이 알고 계시는 것 보다 훨씬 방대합니다.
거기다가 다른 우주들도 있고, 또 각 차원들까지...
실제로 이 지구에는 님이 듣도 보도 못한 곳에서 온 존재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우리 우주 내의 다른 은하들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지 못하는 한 언급하지 않으시는 것이 현명하리라 여겨집니다.
우리 은하마저도 님이 다루시기에는 너무 광대합니다.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이시라면 그냥 그 정도 범위에서 말씀하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조가람
- 2013.08.17
- 23:16:07
- (*.107.240.88)
제가 언급한 내용은 존제하는 모든 우주의 근원에 대해 알려드린 것 입니다.그리고 이것 모두는 저의 체험을 바탕으로 합니다.세상에 알려진 지식들이 전혀 아닙니다.그런데 님은 혹시나 유란시아서나 온갖 선지식등을 바탕으로 우주의 방대함을 그냥 그들의 말을 믿은 것으로 보입니다.저도 유란시아서 내용 모두를 알고 있지만 서양인들의 인식 관념은 동양인들을 뛰어 넘지 못합니다.그러나 유란시아서에 말한 중앙 우주가 있다는 것은 진실입나다.그러나 많은 내용들이 가설을 바탕으로 쓰여졌습니다.차라리 불교를 공부하시길 바랍니다.불교는 중앙 우주 마저도 뛰어넘어 '있다'는 의식으로 그냥 존제하는 세계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곳이 모든 우주의 고향입니다.'그것;과 동거하는 최후의 차원입니다.
수천억 개의 은하계 창조주들 모두가 생명체로서 지능체로서 윤회를 거친 제 2세대라는 부분에 대해선 수긍이 가질 않는군요.
우리 우주 내의 수천억명의 은하 창조주들 각자가 다양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