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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모든 상대존재에대한 이해와 판단을 비롯 모든것 또한 자신의 상대방과의 기억으로 부터 나온다.
즉 상대방으로부터 비롯된 것이 아닌 자신의 한 관점안에서 비롯된 기억속의 자신으로부터
다시 나온것이다. 그것은 본래 존재하지 않은것이었으나, 자신으로부터 태어난것이다.
그것이 승화하는 길은 자신의 상대방의 기억을 다시 되집어라.
그 안에서 그 기억들은 모두 중화된다.
선과 악을 비유로, 선과 악은 확실히 존재하고 있다.
자신안에 악이 떠오르면 그 악이 되어 극을 경험하여도 상관없지만,
관점을 전환하여 선을 떠올리려 노력하라, 그것은 자연스럽게 승화한다.
모든 자신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을 스스로 항상 직시하는 것이 첫 걸음이다.
모든 상대존재에대한 이해와 판단을 비롯 모든것 또한 자신의 상대방과의 기억으로 부터 나온다.
즉 상대방으로부터 비롯된 것이 아닌 자신의 한 관점안에서 비롯된 기억속의 자신으로부터
다시 나온것이다. 그것은 본래 존재하지 않은것이었으나, 자신으로부터 태어난것이다.
그것이 승화하는 길은 자신의 상대방의 기억을 다시 되집어라.
그 안에서 그 기억들은 모두 중화된다.
선과 악을 비유로, 선과 악은 확실히 존재하고 있다.
자신안에 악이 떠오르면 그 악이 되어 극을 경험하여도 상관없지만,
관점을 전환하여 선을 떠올리려 노력하라, 그것은 자연스럽게 승화한다.
모든 자신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을 스스로 항상 직시하는 것이 첫 걸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