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수 17,623
구글에서 검색하시어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늘 가슴에 축복이 함께 하시길... ^^*
김문주
- 2011.11.14
- 19:11:05
- (*.126.20.161)
정말 잘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이크 1편에서 6편 보는데 오전 8시에서 오후 4시까지 보았군요.
솔찍히 말해서 다른 시대정신이나 동영상은 몇칠을 놔눠보는데,
오늘 6편을 봤습니다.
데이비드 아이크가 수행을 했던 경험이 있고 신비체험의 경험이 있습니다.
이재까지 나왔던 음모론 동영상들의 경지를 초월한...
본인이 그런 동영상 시나리오 제작을 했으면 하는바람을 품었을 거의 나의 지식에서 90%동일한
중간 중간 동일한 사고력에 내용들을 번뜩이는 내용
이재까지의 동영상들의 경지를 초월한 결정체 였다는 것입니다.
크게 3가지로 압축해서 오컬티즘 수행, ET외계인, 음모론
분활: 명상 수행, ET외계인, 음모론, 양자물리학, 홀로그램 우주, 현대물리 의학 화학 역사 고고학 심리학 정신분석학 사회공학 종합적으로 결집한 결정체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나왔던 동영상을 초월해 최고라는 것입니다.
자연적인 역사 1% 부분만 빼고 99% 본인이 검증했습니다.
아드라코니언님이 언급한 부분은 존재에 존재 존재에 존재 언급이 없는 것으로 봅니다.
하두 길어서 몇 부분은 문자를 거슬러 본적이 없는데 안나온 것으로 봅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 2011.11.14
- 19:55:38
- (*.56.115.93)
그건 아닙니다. 분명 내부정부를 조종하고 있는 배후 뒤에 그들을 조종하는 세력이 있고 또 그 뒤에 그들을 조종하는 세력들이
많이 있다고 나왔습니다.
저는 어제 데이비드 아이크 이 강연을 1편부터 6편까지 다보았습니다. 그런데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를 조종하는 그 배후세력의 배후는 또 다른 세력이 조종하고 있고 또 다른세력은 그 세력을 뒤에서 또 조종하고 있고 또 다른차원의 존재들이 그 방금 그 세력을 조종하고 끝도 없이 연결되어 있다고 하더군요 마지막 편에서 데이비드 아이크는 채널링 메시지는 거의 못믿지만 꾀 맞는말인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2012년에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지만 천국 같은 세상이 펼쳐질꺼라고 1990년부터 그것이 시작되어 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데이비드 아이크를 실제로 만나보고 싶습니다. 그분은 참 재밌는 분 같아요. 그리고 영화 매트릭스에서 나오는 내용중에 맞는 말인것이 많다고 했어요 정말로 2012년부터 꿈같은 천국같은 세상이 펼쳐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