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의지가 확실할수록 소원을 이루는 가능성도 높다

<성공적인 시각화를 위한 세가지 요소들>

아래의 세 가지 모두 이미 우리의 내면에 있는 것들이다.
시각화가 효과를 거두게 될지는 이 세 가지 요소들에 달려 있다.

1.소망

시각화하기로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소유하거나 이루고 싶다는 바람이 간절해야 한다.
진실로 그런지는 스스로에게 물어 보자.
"내가 정말 이것을 바라고 있는 걸까?"

2. 믿음

선택한 목표와 실현 가능성에 대한 믿음이 크면 클수록

그렇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더욱 강해진다.

가슴에 손을 얹고 다시 한 번 물어 보자.
" 내가 정말 이것을 원하는 것일까?"
" 이것을 이룰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정말 믿고 있는가?"

3. 열린 마음

추구하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기꺼이 받아들여서 자기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간혹 보면, 꼭 성취하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도 없으면서 맹목적으로 어떤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사람들이 있다.
목표보다는 무언가를 향해 질주하고 있다는 생각 자체에 더 안도감을 느끼는 것이다.


"내가 정말 한 치의 거리낌도 없이 진정으로 이것을 원하고 있는 것일까?"
한 번 쯤 스스로에게 물어 볼 일이다.


지금까지 이야기한 세 가지 요소들을 하나로 뭉뚱그러보면 바로 의지로 요약할 수 있다.

무언가를 이루어내려는 의지가 탄탄하다면 - 다시 말해,

목표에 대한 욕망이 간절하며, 그것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이 강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자 한다면

- 틀림없이 소원은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것도 아주 짧은 시일 내에.

따라서 목표에 대한 의지가 확고할수록 더욱 빨리 보다 쉽게 시각화의 효과를 맛보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어떤 상황에서든 자신의 의지를 되짚어 보아야 한다.
의지가 약하거나 불투명하다면 혹여 스스로에게 어떤 의혹이나 두려움,
고민이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 번 내면을 세심하게 들여다본다.  

때로는 스스로 인정하고 치유해야만 하는 감정이나 생각이 마음 밑바닥에 숨어 있어서
자신도 모르는 새에 의혹이나 망설임이 싹트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경우, 이런 망설임은 현재의 목표가 자신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
알려주는 신호이기도 하다
.


- 샥티 거웨인, 그렇다고 생각하면 진짜 그렇게 된다 중에서

http://serazade.com/bbs/zboard.php?id=memberbbs&page=1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411

 

**********************************************************************************************

 

지금은 진정한 자기 자신이 될 시간!

Time to Be Who You Are

난 여러분 한분 한분께 자기신뢰를 기억해내시길 요청드리며, 여러분에겐 파워가 필요치않다는 사실을, 그러한 낡은 에너지가 여러분에겐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이해하시길 요청합니다. 난 여러분 모두가 우뚝 일어나 여러분의 진실인 메신저가 되시길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현재 살아가고 있는 정확히 바로 이 시기를 위해 준비해오면서 많은 어려운 세월을 인내해오셨습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얘기를 풀어놓을 수 있는 이들을 찾게 될 것인데, 여러분이 바로 들어주는 이들입니다. 들어주는 것 말이죠. 그들은 자신들의 얘기에 귀 기울여줄 누군가를 필요로 하게 될 겁니다. 그들은 현란한 말들을 듣고 싶어하는 게 아니며, 어떤 특정한 형태의 의식들이나 크리스탈 힐링 같은 걸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런 류를 행하는 게 아닌, 그저 자신들의 얘기를 들어주는 이를 필요로 할 겁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호흡하는 걸 도와줄 누군가를 필요로 할 것인데, 토바야스가 전에 말했듯이, 그들은 충격에 빠져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요한계시록에 묘사된 시기를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런 식으로 느낄 겁니다. 하지만 다시 말씀드리지만, 내 말을 잘 들으세요, 난 지금 세상의 종말을 예언하는 게 아닙니다. 난 거대한 변화를 예언하고 있으며, 파워가 용해될 것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약간 무섭게 다가설 경험들을 하게 될 것인데, 그것은 말 그대로 파워가 - 여러분의 전기 말이죠 - 나가버리는 일입니다. 하나의 소도시에 일어나는 정전 사태가 아닌 나라 전체 또는 여러 나라들에서 정전되는 사태를 접하게 될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의아해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의 세상은 핵이나 석탄 등과 같은 문자 그대로 파워 격자(grid) 위에 세워져있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전기라는 파워로 돌아가고 있기에 여러분은 그러한 파워 격자들의 일부도 붕괴되는 걸 보게 될 겁니다. 오, 정전 사태는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복구되겠지만, 그런 일이 지구촌 곳곳에서 아주 이상하고 신비스러운 방식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그런데 이 지점에서 잠시 멈추시길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걸 어떤 외계인들의 소행이라고 생각하고 비난한다면, 난 긴 얘기를 시작해야만 할 겁니다. 난 여러분을 영적 유치원으로 되돌려보내게 될 겁니다. (린다가 \"영적 유치원이라구요?\"라고 말하자 청중들 웃음)


샴브라여, 여러분은 이전에 한 번도 본적이 없었던 일들을 보게 될 것이며,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에 영향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로인해 여러분이 뒤흔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상, 그것은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파워를 놓아버렸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자기 자신에게로, 근원으로, 내면의 신으로 되돌아왔습니다. You’ve come back to you, the Source, the God within. 여러분은, 말하자면, 낡은 에너지의 인간 의식이라는 격자에서 내려왔습니다. 3년 전에 우리는 여러분 중 일부를 그러한 낡은 격자에서 끌어내려야만 했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한 인간 의식 격자를 놓아버리세요. 심지어 영적인 의식 격자마저도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격자이기 때문입니다. Let go of that grid of human consciousness, even the grid of spiritual consciousness, because you are your own grid. 그렇기에 여러분이 도처에서 그러한 일들을 보게 될지라도,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현재 다른 사람들이 파워에 매달리는 것과는 달리 그걸 놓아버렸기 때문입니다.


해프닝에 관해 말씀드리면, 여러분은 많은 이들이 말하는 어떤 방문들을 접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하늘에 나타날 빛들인데, 이전에 보지 못했던 것들로서 아주 평범하지않는 패턴들을 취하게 될 겁니다. (역주: 10월 14일 외계인이 대량으로 나타날 것이라는 정보가 많이 있는데 이에 관한 언급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외계인이 아닙니다. 그 빛들은 들어오고 있는 인류의 새로운 의식입니다. 그것은 하늘에 떠있는 빛들로서 감지될 것인데, 밤뿐만 아니라 낮에도 보일 겁니다. 그것들은 아주 흥미롭게 모습들을 변화시키는 것으로 관찰될 것입니다. 그것들의 대부분은 빛 에너지로서 감지될 것이지만 또 다른 유형의 에너지로도 지각되어질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음과 눈을 통해서 그것을 외계인들로 해석할 것이지만, 그것은 지금 들어오고 있는 여러분의 새로운 에너지이자 여러분의 신성이며, 인류의 새로운 의식인 것입니다. It’s your New Energy, your divinity and the new consciousness of humanity coming in. 그러니 그걸 보고서 여러분 자신을 외계인들에게 내어주는 해묵은 파워 방식속으로 되돌아가지 마세요.


여러분이 메신저입니다. 여러분이 만나길 기다려온 존재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You are the messengers. You are the ones you’ve been waiting for.


진실로 말씀드리건대, 지구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지켜보고 관찰하기 위해 여러 차원들과 행성들, 공간들에서 들어오고 있는 의식이 있을 것이지만, 그렇다고 그들이 구원하기 위해 오는 건 아닙니다. 그들이 해답들을 가지고 들어오는 것이 아닌데요, 바로 여러분이 그걸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영적 가족들의 에너지를 느끼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새 지구를 비롯해 생성되기 시작한 다른 많은 새로운 지구들의 에너지들도 느끼게 될 겁니다. 또한 지구로 들어오는 크리스탈 존재들과 새로운 존재들의 에너지도 느끼게 될 겁니다. 그들은 베일이 더 얇아졌기에 지구에 더 가까이 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에서 펼쳐지는 드라마와 변화들의 이 시기에 더 가까이 오게 될 것이지만, 그들이 여러분을 구조하기위해 오는 게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구원자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만나길 기다려온 존재는 다름아닌 여러분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You don’t need a savior. You are the ones you’ve been waiting for.


여러분은 의식주 같은 것들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거기에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세상을 구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전의 다른 생애들에서 그걸 시도해봤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서 바로 지금 주권적인 존재로 서 있습니다. 여러분은 들어주는 자로서, 새로운 비전을 가진 비전가로서,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호흡하는 걸 돕고 그들 또한 더 이상 파워가 필요치않다는 걸 이해하는 걸 도울 수 있는 주권적인 존재입니다.


지구에서 펼쳐질 일들이 거셀 것이기에 여러분은 두려움에 빠져들고 드라마에 사로잡히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진정한 당신 자신을 기억해내시길 요청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자신이 그걸 창조해내길 도왔던 샴브라 써비스 센터(SSC, Shaumbra Service Center)가 있다는 걸 기억해내시길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원기회복을 위해 아무 때라도 그곳에 갈 수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여러분 중 어떤 분들이, 안달해하며 이렇게 물었습니다. \"아니 토바야스, 세인트 저메인, 당신은 사람들이 나의 현관 문을 노크할 거라고, 사람들이 나에게 올 거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런데 나를 찾아올 사람들이 도대체 어디에 있다는 거죠?\" 우리는 그들이 여러분을 찾아오고 있으니 그것에 준비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그들은 삶의 기반이 송두리째 뿌리 뽑혀 나간 것처럼 느끼는 이들이며, 더 이상 그 속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없을 정도로 악몽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여러분에게 올 것입니다.


새로운 비전과 잠재력들 New Potentials

그것은 인류에게 어려운 4년이 될 것이며, 그런 다음에 여러분은 새로운 새벽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걸 보게 될 것인데, 그것은 여러분 및 다른 존재들이 다른 차원속에서 함께 일해왔던 결과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지구에 구체적 현실로 등장하는 걸 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많은 낡은 것들이 지구를 떠나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며, 떠나지 않은 이들은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새로운 이들이 지구로 들어오는 걸 보게 될 겁니다.


난 여기서 전 세계에 걸쳐있는 모든 샴브라 분들과 함께 잠시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난 여러분이 이 공간속에서 함께 비전과 잠재성을 창조해내시길 바랍니다. 이것은 정신적인 비전을 창조해내는 걸 의미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비전은 느낌과 가슴에서 나옵니다. A true vision comes from the feelings and the heart. 여러분은 일들이 어찌될 것인가에 대한 정신적인 그림을 창조해내려들 필요가 없습니다.


난 여러분이 인류에 대한 비전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난 여러분이 모든 사람들이 멋진 그릇들과 편안한 구두, 운전할 자동차를 가지고 사는 모습 등과 같은

 세세한 리스트 수준에서 생각하길 원치 않습니다.

그런 것들은 마음에서 나오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비전은 느낌에서 나옵니다.


난 여러분이 잠시 멈추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삶속에서 겪었던, 어떤 충만하고

행복했던 느낌들속에 있었던 체험들을 다시 떠올려보세요.

그것은 해변에서 보냈던 어느 행복한 날이거나

숲속을 산책했던 일 또는

그저 상쾌한 드라이브를 즐겼던 일일 수도 있습니다.

난 여러분이 그걸 다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자, 바로 그것이 느낌이라는 겁니다. 그 속으로 들어가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그러한 느낌속에는 일반적으로 완전하고 충만하다는 감각이 있습니다.

그저 만족스럽고, 그래서 그 순간엔 아무 것도 필요치않다고 느낍니다.

여러분이 만족스럽고 충만하다고 느끼는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바로 특별한 순간을 떠올려본다면, 여러분은 지금 이 시점에서도

그 당시에 모든 것이 바로 거기에 있었다는 걸 기억해낼 수 있을 겁니다.

그 순간엔 모든 것이 균형잡혀져 있었습니다.

그것은 평화롭다는 느낌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겐 파워가 필요치 않았다는 느낌이지요.

그 순간에 그것은 단지 여러분 자신이었습니다.

(역주; 06년 9월에 있었던 교사시리즈 제2장, 스탠다드 테크날러지 참조)


자, 인류에 대한 비전을 함께 품어 봅시다, 그러기 전에 난 귀에 거슬릴 수 있는 약간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 세상 여기저기에는 자신들이 생각하기에, 인류에 대한 그러한 비전들을 품어보고자 노력하는 그룹들과 개인들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실제로 그리는 것들은 아주 딱딱하고 신속히 실현되어야하는 바램들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의지를, 심지어는 자신들의 제한들을 취해서 다른 사람들 위에 갖다 놓습니다. 그들은 그룹으로 모여 기도합니다. 그들은 그룹으로 명상하면서 노래나 찬송을 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의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강요합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하나의 파워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파워 게임인데요,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들의 신념들이나 바램들을, 자신들의 불안함을, 심지어 자신들의 변덕스런 갈망들까지도 다른 이들에게 강요하고 떠넘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 에너지 비전가로서 우리가 하고자하는 것은

 하나의 잠재성을 창조해내는 것입니다.

우리는 누구에게도 그것을 강요하지 않으며 밀어붙이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것은 단지 다른 사람들을 위한 하나의 잠재성으로서

느낌을, 의식을 내보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선택하기만 한다면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그래서 지금 현재 자신들의 파워를 잃어가고 있는 사람들이 -그 결과 남아있는 게 거의 없거나 아예 없는 그들이 - 파워없이 작동되는 이 새로운 방식속으로 들어올 수도 있을 겁니다. 우리는 낡은 에너지 비전속에서 세상을 창조해내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문을 열어 느낌들을 통해서 비전을 확장시켜 나가고자 하는 것이며, 그래서 그걸 선택하는 이들이 자신들의 삶속에 사용해갈 수 있게 하려는 것이지요.


바로 지금 여러분이 가까운 미래에 펼쳐질 것으로 보는 잠재성을 본다면, 그것은 꽤 황량하고 삭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기존의 시스템들대한 신뢰를 상실했으며, 그렇기에 희망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인간들이 보고 있는 미래는 아주 어둡고 부정적으로 보여집니다. 여기서 우리가 하고자하는 것은 새로운 잠재성을 창조해내는 것입니다, 파워가 필요치 않는 삶, 남용이란 먼 과거의 일이 되고, 충만함이 각각의 모든 사람들의 내면에서 흘러나오는 삶이라는 새로운 잠재성을 말이죠. 그래서 사람들이 선택하기만 한다면 사용가능할 수 있을 겁니.

자,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 멈춤)

....어떠한 인위적인 힘도 가하지 마시고, 어떠한 파워나 정신적인 것도 사용하지 마세요. 난 아주 재능있고 멋진 음악가들인 아이낫과 게리하트(Einat and Gerhard)에게 여기로 나오셔서 음악을 연주해주시길 요청합니다. 음악은 새로운 의식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들을 위한 이 새로운 잠재성이 내일과 모래, 그리고 그 다음날에도 계속 실려나가는 걸 돕게 될 것입니다.


음악이 연주될 때, 여러분 자신을 확장시켜주세요. 자신이 그걸 느껴보도록 허락해주세요. 다음 4년 동안 여러분이 메신저(사자)가 되는 걸 허락해주세요. Let yourself be the messenger for the next four years.


(4분 정도 음악이 연주된다.)


깊게 호흡하세요, 샴브라여! 내일을 위한 비전을, 느낌을, 의식을 함께 창조해봅시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의 삶속으로 충만한 성취를, 신성을, 완성데려오는 걸 돕고, 파워를 놓아버리고 진실로 새로운 의식속으로 움직여들어가는 걸 도울 비전을 말이죠.
  

지켜보고 놓아버리고 신뢰하기 Observe, Let Go and Trust

이제 여러분이 삶속에 펼쳐질 아주 중요한 시간대로 움직여가면서 우리는 몇 가지 간단한 사항들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오늘 얘기의 핵심은 낡은 파워가 떠나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파워에 작별인사 하고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이 이제 보게 될 모든 것은, 어쩌면 부정적이거나 나쁜 것으로 판단될 수 있는 그 모든 일들은, 실제론 단지 파워가 떠나가는 모습들임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이제는 어떻게 파워가 그것에 매달리거나 마시는 이들에게 독약이 되는지를 지켜보세요. 그것은 이제 해방되길 원한다는 것을, 그렇기에 파워를 놓아주라고 말하는 신호입니다. 여기엔 더 큰 규모의 뭔가가 있습니다.


삶속의 드라마에서 벗어나시고 자신을 비난하길 멈추세요.

여러분은 이걸 충분히 잘 압니다.

그리고 삶을 단순화시키세요.

여러분이 살아가는 물리적 환경을 단순화시키고,

마음도 단순화시키세요.

삶속의 모든 것을 단순화시키고,

그러한 단순함을 유지해가세요.

그렇게 하시면, 이 시기를 훨씬, 훨씬 더 쉽게 움직여갈 수 있을 겁니다.

그렇다고 여러분이 소유한 모든 걸 버리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단지 삶의 모든 것에서 단순함을 유지해가시라는 것이죠.


지금 현재 여러분의 많은 의식이 자잘한 많은 것들을 처리해가는 데로 향해 있습니.

여러분의 삶을 잘 살펴보세요. 그것들이 필요한 것인지 아닌지를 잘 체크해보세요.

난 지금 물리적인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것들을 포함해

여러분 삶속의 모든 것을 체크해보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정말로 필요한가요?

그것들이 정말로 여러분에게 봉사합니까? Are they really necessary? Are they really serving you?


나는 또한 여러분이 어떻게 아직도 마음을 파워 센터로 취급하고 있는지도

잘 살펴보시길 원합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마음의 많은 부분을 놓아버렸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신성속으로, 상상속으로 열어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아직도 마음을 주요한 파워 센터로 의지하고 있습니다.

You still rely on the mind as a central power center. 그것 또한 놓아버릴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게 하는 건 겁나는 일일 수 있는데, 여러분이 갖고 있는 모든 게 마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생각 자체가 마음이라는 파워 센터의 속임수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훨씬 더 많은 걸 가지고 있으며, 그리고 훨씬 더 커다란 무엇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진정한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기만 한다면, 그래서 그것이 삶속에 흘러들어오는 걸 허락하기만 한다면, 그것이 여러분의 삶이 됩니다.


여러분이 지난 1~2주 사이에 본 것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더 많은 일들이 있을 것이며, 그것은 여러 방면에서 터져 나오게 될 것입니다. 난 지금 세상의 파멸이나 암흑기를 예언하는 게 아닙니다. 난 거대한 변화를 예언하고 있습니다. 난 파워에 매달리는 이들에겐 그것이 아주 아주 해로운 독약으로 작용할 것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이 그러한 파워 게임의 희생자라고 고집하는 분들은, 지금은 그러한 낡은 에너지를 내려놓을 때가 됐다는 걸 발견하게 될 것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삶이란 좋은 겁니다. 그건 정말로 그렇습니다.

Life is good. It truly is.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인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잠시 뒤에 봅시다.

I Am That I Am Adamus Saint-Germain. We will see you soon

 

*****************************************************************************************************

 

 

 

느낌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생각은 잠재의식에 각인됩니다.

어떤 생각도 그것이 하나의 느낌으로 자리 잡지 않는 한 잠재의식에 각인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번 각인된다면 그것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차별하지 않고 반드시 모습을 갖추고 세상에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느낌조절할 수 없는 사람은

자신이 바라지도 않는 상태잠재의식에 각인시키기 마련입니다.

느낌을 조절한다는 것은

여러분의 느낌을 억제하거나 억누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만을

상상하고 품을 수 있도록 자아를 훈련하는 것을 말합니다.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서는

느낌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절실니다.

원하지도 않는 느낌을 마음속에 품지 말고

어떤 잘못된 모습이나 형태에 대해서도 동조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이나 다른 이들에게 있는 불완전함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잠재의식에 이런 한계들을 각인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일어나길 원하지 않는 것

여러분뿐만 아니라 다른 이에게도 이루어진다고 느끼지 마십시오.

이것은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다루는 법칙 전부입니다.

이외의 것들은 이것에 대한 부연설명밖에 안됩니다.
 

모든 느낌은 잠재의식에 각인되며

이것과 반대되는 성질을 갖추고 있는 보다 강한 느낌으로 상쇄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반드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두 가지 느낌 중에서 보다 우세한 것이 현현되어 나타납니다.

이미 건강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

나는 건강하게 될 것이라는 느낌보다 더 강합니다.

 

나는 어떻게 될 것이라고 느끼는 것

현재는 그렇지못하다는 것고백하는 것입니다.

나는 지금 ~ 이다”고 느끼는 것은
나는 지금 ~이지 않다”고 느끼는 것보다 강합니다.

여러분이 현재시제로 상황이 어떻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이 미래시제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 느끼는 것항상 이깁니다.

그래서 원하는 것을 현실 속으로 가져오기 위해서는

소망을 반드시 ‘아직 현재는 아니라고 말하는 상태’보다는

재 이미 그렇게 되어 있는 상태’로 느껴야만 합니다.
 

느낌은 물질이 생겨나기 전에 존재하며 모든 현현이 자리 잡고 있는 기반입니다.

여러분의 느낌눈에 보이는 세상 사이에는

깨지지 않는 결고리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감정과 느낌에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은 하나의 감정여과기이며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지배적인 감정의 명백한 증거들을 실어 나릅니다.

 

감정적인 동요, 특히 억눌린 감정은 모든병의 원인입니다.

소리를 내는 등의 어떤 식으로든 감정을 표출하지 못하고

잘못된 감정을 깊게 느낀다면 몸과 환경 모두에 병(안락하지 않음dis-ease)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목표로 삼은 것에서

좌절과 절망을 느낀다면 그런 느낌이 곧 병으로 번져나가기 때문에

후회와 실패의 느낌마음속에 품지 마십시오.
 

현실에 모습을 드러내고 싶은 상태만을 느낌으로 간직하십시오.

 

여러분이 구하고자 하는 상태의 세계를 느끼는 것,

그리고 그 확신 속에서 살고 행동하는 것은

‘기적을 향해 뻗어있는 길’입니다.

외부세상에서 하나의 변화가 찾아오기 위해서는 느낌의 변화가 먼저 찾아와야합니다.
느낌 하나가 변화하면 운명 하나가 변화됩니다.

모든 창조는 잠재의식의 영역 안에서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점은

잠재의식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조절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여러분의 생각과 느낌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우연하게 어떤 일이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한다면

그 문제들안에 어떤 책임질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우리의 행운과 불행을 만들어내는 창조주에게 책임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잠재의식에 각인된 인상들여러분을 둘러싼 환경을 만듭니다.

잠재의식은 어떤 인상을 받아들일지를 선택할 수 없으며

개성을 초월해 있고, 그 무엇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은 여러분이 갖고 있는 느낌이

진리냐 아니냐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은 여러분이 현실로 느낀 것을 사실로 받아들일 입니다.
 

느낌이란 것은 사실이라고 선언한 것을 잠재의식이 동의하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이 갖고 있는 이런 특성 때문에 인간에게는 불가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사실로 품을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것은,
그것이 무엇이더라도 잠재의식은 형체를 부여할 수 있고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느낌은 여러분의 세상이 창조되는 형태를 만듭니다.

그리고 하나의 느낌의 변화는 하나의 형태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잠재의식은 그 안에 각인된 인상을 외부로 현현하는 것에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에 어떤 인상이 각인된다면 잠재의식은 그것을 표현할 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잠재의식은 그것에 각인된 여러분의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여

외적인 세상, 즉 객관적인 세상에 그 느낌과 정확히 닮은 형상을 즉각적으로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잠재의식은 자신이 받아들인 믿음을 바꾸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은 그 받아들인 것이 유익한지 유익하지 않은지는 상관하지 않고

세세한 부분까지 외부로 그려냅니다.
 

잠재의식에다 원하는 상태를 각인시키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소망이 이미 실현되었다면 가졌을만한 감정을 사실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여러분목적을 명확하게 만들려면

오직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에만 신경을 써야만 합니다.

결과가 어떤 방법을 통해서 나타날지,

아니면 그것을 이루는 데에 있어서

어떤 난관이 있을지에 대해서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어려움이나 장애 또는 소망이 이루어지는 데에

시간이 걸릴 것인지대해 생각한다면,

잠재의식은 주어진 대로 받아들이는 성질이 있기 때문

여러분이 요청한 어려움과 장애물의 느낌

사실로 받아들여서 그것들을 외부 세상으로 내보냅니다.

잠재의식은 창조의 자궁입니다.

느낌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잠재의식생각을 받아들입니다.

잠재의식은 받아들인 생각을 결코 변화시키지못하고,

그것 그대로 형체를 부여합니다.

잠재의식은 받아들인 느낌대로그것의 형상을 바깥에 그려냅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상황이 희망이 없다거나 불가능하다고 느낀다면,

느낀 그대로 실패의 결과를 잠재의식에 각인시키게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것을 이미 손에 넣었다면 느낄 만한 감정

사실로 받아들여, 잠재의식에게 여러분이 사실로 받아들인 것과 정확하게 닮은 것을

만들도록 극을 줍니다.

소망하는 것들에 대한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이지 않는 한
여러분의 소망은 잠재의식 안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오느낌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야만

생각이 잠재의식에 받아들여질 수 있고,

오직 잠재의식이 받아들였을 때만이 그것이 모습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느낌을 가졌기 때문에 ‘나의 세상은 이렇다’고 말하기보다는,

세상이 이렇기 때문에, 나는 이런 느낌을 가졌다고 변명하는 편이 더 쉽습니다.

하지만 바깥은 단지 안쪽을 비추는 거울이라는 것이 불멸의 진리입니다.

 “내부에서와 같이 외부에서도.” “하늘나라로부터 주어지지 않는다면,

어떤 것도 받지 못하게 될지니.” 그리고 “하늘나라의 왕국은 그대 안에 있더라.”

 

어떤 것도 외부에서 주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든 것들은 안쪽인 잠재의식으로부터 주어집니다.

여러분의 의식 안에 존하지도 않는 것을 여러분이 볼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보고 있세상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여러분의 의식이 바깥으로 그려져 나온 것입니다.

 

각인된 인상들변화가 생기면 외부 세상에도 변화가 찾아옵니다.

여러분이 사실로 느낀 것을 잠재의식이 받아들이게 되며

잠재의식에 각인된 인상이 원인이 되어 바깥으로 결과가 나타나는 것이

창조이기 때문에 창조의 대상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느낌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존재가 이미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여러분 자신을 그모습이라고 믿지 못하는 것이,

여러분의 소망을 거부하고 있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존재로 인식하고 있는 것만을 찾아내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미 원하는 모습이 되었다느끼지 못하고

바깥에서 구하고 있다면 헛된 수고를 하는 것입니다.

 

요약해보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다고 인식하는 것

여러분의 존재라고 인식하는 것만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고,

그런 모습으로 세상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진 자에게 그것은 주어질 것이더라.”

각이 전해주는 증거들을 거부하고

그곳을 소망이 성취된 느낌으로 채우는 것은

여러분의 소망을 실현시키는 길입니다.

여러분이 이루어야 하는 가장 높은 성취는

생각과 느낌을 숙달되게 통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완벽하게 자아를 통제해서 보이는 것들에 관계없이

원하는 것만을 느낄 수 있을 때까지

것들을 도울 수 있는 잠과 기도를 이용하십시오.

이것들은 잠재의식으로 들어가는 두 개의 문입니다.

 

Chapter 26 Spirit- Feeling

영(정신)- 느낌

만군의 주가 말씀하시되,
힘으로도 아니요, 능력으로도 아니요,
오직 나의 영(spirit : 정신)에 의해서라.

원하는 모습이 이미 되었다면 여러분이 가졌을 만한 느낌

사실로 받아들여서 소망하는 상태의 영(spirit : 정신)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여러분이 구하고자 하는 상태의 느낌을 잡아낸다면,

구하는 것을 실제로 이루기 위한 모든 노력에서 해방됩니다.

왜냐하면 그 느낌을 잡아낸 순간,

이미 그것은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속에서 떠오르는 모든 생각들은

그것과 동반되는 하나의 명확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망하는 것 실제로 갖고 있다면

여러분이 가졌을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여 그 느낌을 잡으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소망은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믿음은 느낌입니다.

“그대의 믿음(느낌)대로 되어라.”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이 원하는 것끌어당기지 않습니다.

오직 여러분이라고 인식하고 있는 것만을 항상 끌어당깁니다.

자신이 인식한 대로, 그렇게 그는 봅니다.

“가진 자에게는 주어질 것이고, 가지지 못한 자는 빼앗길 것이더라.”
여러분 자신이라고 느낀 것과 여러분 자신이라고 인식한 것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소망하는 것을 이미 가졌을 때

여러분이 갖게 될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인다면 은 당연히 실현될 것입니다.

 

 “그래서 하느님이 그의 형상을 따라 그를 만드셨고,

즉 하느님의 형상을 따라 그를 만드셨더라.”

예수 그리스도에게도 또한 있는 이 마음을 그대도 품으라.

그는 하느님의 형상에도 있으므로,

하느님과 하나 되는 것을 약탈이라 생각하지 않으셨더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자신이라고 믿고 있는 존재입니다.

하느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대신에,

여러분이 하느님이고 여러분이 예수 그리스도인 것을 믿으십시오.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그도 또한 할 것이더라”는 구절은

내가 믿는 것과 같이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또한 할 것이더라가 되어야 합니다.

“나와 나의 아버지는 하나이더라.”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의 일을 한다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습 리고 앞으로 될 모습,

그런 모습이 이미 되었다 느낌 안에서 사십시오.
자신에게 주어진 가르침을 믿고, 그것을 직접 적용하려는 사람은

자신의 내부에서 성공의 실체를 세우게 됩니다.

 
 
-네빌고다드의 부활
 
 
 
 
 
 
 
 
 

 

 

 

 

 

profile
조회 수 :
3007
등록일 :
2011.10.28
22:37:45 (*.156.160.218)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83517/2e8/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8351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44174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44236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46494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44832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53233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53574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57722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60936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647399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761959
12257 조가람님 드라코니언으로 태어나고 싶어요 [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11-02 2842
12256 강의실 무료이용안내 진리탐구 2011-11-02 2211
12255 만월까지 9일이 남음 [25] file 자하토라 2011-11-02 2520
12254 만월까지 10일이 남음 [5] file 자하토라 2011-11-01 2533
12253 금수인간 인간과 동물의 자손 [1] [67]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10-31 4259
12252 소피아 [6] 자하토라 2011-10-31 2443
12251 영혼과 인간이란 존재에 대해서 [1] 이용진 2011-10-31 2246
12250 채널링은 아무나 할 수가 있다 [10] 자하토라 2011-10-30 2478
12249 여러분 부디 제가 남긴 글들을 정독하시길 바랍니다. [6] [3] 조가람 2011-10-30 3289
12248 깨어나보니.. [10] 파란달 2011-10-30 2345
12247 기법과 마법 [7] 자하토라 2011-10-29 2353
12246 Green Star Programming [3] [1] 드로잉12 2011-10-29 2697
» 느낌"이 시각화에서 중요한 이유 베릭 2011-10-28 3007
12244 시각화의 법칙 [97] 베릭 2011-10-28 4181
12243 호오포노포노 - 정화와 치유(휴렌박사,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사랑합니다) [47] 베릭 2011-10-28 4340
12242 니ㅏㅓㅍ;ㅐㅂ두ㅡ;ㅣㅡㅏㅁㅍㄴㅇ [10] [44] 파란달 2011-10-28 5529
12241 프리덤티칭 카페 회원이신분? [1] [49]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10-28 3331
12240 자유롭지 않은 영혼 [5] 자하토라 2011-10-28 3009
12239 아름답다…새가 비행기에 칠 만큼 [41] 자하토라 2011-10-27 2096
12238 배개 높이와 경도. 수면건강에 영향끼친다고 함 [8] [34] 파란달 2011-10-26 2549